[방탄소년단/전정국] 호빠와 CEO의 상관관계
W. 슈가러쉬
※불마크를 뺀 재업로드 글입니다※
“아, 뭘 이런데를 오자해!”
“친구야. 자고로 돈 많은 여자는 이쁜 남자를 물어야하는 법.”
며칠 전부터 호스트바를 가자며 졸라대는 친구가 결국엔 일을 냈다. 클럽가자. 한마디에 부리나케 준비를 끝낸 나를 자신의 차에 태우곤 클럽이 아닌 호스트바가 모여있는 거리로 향하는것이다. 내려줘! 내가 고래고래 소리를 질러도 시끄럽다며 윽박을 지른다. 안전벨트만 꾹 쥐고 있다가 차가 멈추면 내려서 튀어야겠다. 내 생각을 안 것인지 문부터 잠군다. 치밀한 년. 내 중얼거림에 날 흘겨보더니 다시 엑셀을 밟는다.
“운전 살살해, 미친년아!”
“자고로 운전은 터프하게 하는 법이지, 친구야.”
그 놈의 미친법. 저 기지배 언제 한번 법 어겨봐라. 확 꼬지른다, 내가.
이미 몇 번 와본것인지 익숙하게 건물 앞에 차를 세운다. 정장을 입은 남자 둘이 다가와 문을 열곤 차키를 건네 받는다. 잘생기긴 진짜 잘생겼다. 연예인 뺨은 그냥 쌔릴것 같아. 멀뚱멀뚱 안전벨트만 잡고 있자 조수석 문을 연 남자가 차 안으로 들어오더니 내 안전벨트를 풀어준다. 가까이 다가오는 남자에 숨을 훅 들이킨다. 가슴을 조이던 안전벨트가 풀리고 남자가 몸을 뺀다. 멍하니 앞만 쳐다보자 내 손을 잡고 날 이끈다.
“아,아니. 저기요, 전 안들어갈건데..”
“왜요, 놀다가요 이쁜 누나. ”
내가 어버버거리며 말을 잃은 사이에 남자는 다시 내 손목을 잡곤 힘을 주어 부드럽게 잡아 당긴다. 내가 차에서 내리자 자연스레 내 허리를 감싸안고는 로비로 들어간다. 그에 남자의 얼굴을 곁눈질로 힐끔힐끔 바라보자 정면을 보고있던 남자의 얼굴이 내 쪽으로 숙여진다.
" 어디로 갈까. 나랑 둘이 있을거죠? "
홀린듯 고개를 끄덕이자 입꼬리를 끌어당겨 웃음 짓던 남자가 내 허리를 끌어당겨 자신에게 더욱 더 바짝 밀착시킨다. 엘리베이터에 올라타서도 남자의 손은 날 놓아줄 기미가 보이지 않았고 나도 정신을 못차렸다. 위험하게도 끌린다.
" 뭐 마실래요? "
남자가 나를 이끈 룸은 생각보다 컸다. 호텔방처럼 문을 열자 커다란 침대가 놓여있고 옆엔 작은 바가 설치되어있으며 욕실도 큼지막하게 있는듯 했다. 수트 자켓을 벗으며 바로 들어가 능숙하게 쉐이커를 집어드는 남자. 앞쪽 의자에 나를 앉히곤 빤히 쳐다본다.
" 누나. "
" 네..? "
남자의 시선이 내 다리쪽으로 향한다. 그 시선을 따라가보니 한껏 말려올라간 치마가 보여 허겁지겁 끌어내리자 남자가 자신의 수트 자켓을 내 무릎에 올려놓는다.
" 같이 있어요. 오늘. "
슈가러쉬 曰
애증의 정국이 상관관계...☆ 원래 다 쓰여있던 글이지만 제가 삭제를 했던 글이에요 불마크가 없어지고 나름 순수해진 글입니다 허허 순수한거 맞아요.... 순수 is my life^^ 호스트바 = 술을 마시며 담소를 나누는 곳 으로 나옵니다 이상한거 안나와여 다들 안심하세여 X발이는 내일 올릴게요! 더보기
♡암호닉 공지♡
현재 연재하고 있는 태형이 글 과는 따로 암호닉을 신청해주셔야 합니닷 태형이 글에서 슈가러쉬로 암호닉을 신청하셨고 상관관계 에서도 암호닉 신청을 하실려면 똑같이 슈가러쉬로 해주시면 됩니당 암호닉은 A편에서만 받을게요! C편이 올라오면 끝!!!! 더보기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인스티즈앱 ![[방탄소년단/전정국] 호빠와 CEO의 상관관계 A | 인스티즈](http://file2.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15/09/29/2/bd8d333f116cd21be862377860dd7e4a.jpg)

현재 처참하다는 두쫀쿠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