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벚꽃만개 전체글ll조회 5796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케이윌(feat.다비치)-니가하면 로맨스

 

 

 

 

 

연애는, 아무리 생각해봐도 참 복잡하고 피곤한 일이다. 오늘도 그놈의 전원우랑 사귀게 된 이후로부터 하루도 편할 날이 없는 친구의 고민을 거의 반나절 동안이나 들어주느라 친구의 고민이 내 고민인 양,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 편하지가 않다. 남자는 여자의 적! 고로 연애는 적과의 동침과도 같은 것이다. 이런 굳은 신념을 가진 난, 오늘부로 4년째 남자 없이 아주 잘...까진 아니고 그럭저럭 살아가는 중이다.
집에 들어가던 와중 문득 이런 내 자신이 너무 자랑스럽게 느껴져 무거운 발걸음 대신 가벼운 발걸음으로 사뿐히 집에 들어서 내 방 침대에 누웠다. 오늘따라 내 등으로 느껴지는 침대의 느낌이 참 좋다. 그렇게 몸이 노곤노곤해짐과 동시에 잠에 드려는데, 갑작스레 울리는 전화기 탓에 잠이 확 깨버렸다. 왜... 몽롱한 목소리로 받은 전화기 너머론 친구의 다소 격앙된 목소리가 들려왔다. 여주야 우리 오늘 반배정 나왔잖아!!! 나 방금 원우랑 전화했는데 우리 같은 반이래!!!! 아, 미친. 저절로 욕이 나왔다. 친구와 전원우가 같은반이라는건, 전원우와 나도 같은반이라는 소리. 그 사나운 애랑 같은 반이라니,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지끈한 기분이다. 맥아리없이 대답을 하고 전화를 끊으려는 순간, 친구가 다급하게 말해왔다.  아, 맞다맞다 여주야!! 우리반에 이찬도 있대!!! 친구의 그 말을 끝으로, 나와 친구의 통화는 나의 찢어질 듯한 비명으로 끝이 났다.  미쳤어!!!!!
그래. 정말 미쳤다. 오늘 잠은 다 잤다.

 

 

 

 

 

 

 

 

 

다음날 학교에서 마주한 풍경은 정말 충격, 그자체였다. 남자친구랍시고 험상궂은 인상의 전원우를 옆에 달고온 친구와, 그 사이에서 총총거리고 있는,.... 이찬. 

 

[세븐틴/디노] 개인의 연애사 spinoff. 여자친구 있는 이찬 | 인스티즈

어! 여주야!! 우리 같은반이다!!

 

뭐가 그리 좋은지 연신 싱글벙글 거리며 내 앞에서 팔랑거리고 있는 이찬을 한대 쥐어박아주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그 충동을 참느라 주먹을 꽉 쥔채로 부르르 떨고 있으면, 갑자기 이찬이 내게로 달려와선, 빨리 반에 들어가자며 내 옷깃을 잡고 이끌어온다. 하아, 벌써 1년이 10년같이 느껴진다. 이번년도가 끝나기는 할까.
이찬의 성화에 못이겨 엉거주춤 앉은 그의 옆자리에서 이찬 특유의 그 아이같은 목소리를 듣자니, 벌써부터 귀가 가렵고 머리가 지끈지끈한 느낌이다. 그런의미에서 머리를 좀 식힐 겸, 딴생각을 하면, 자연스레 이찬의 생각으로 의식이 흘러가기 시작한다. 아 정말 왜이래!! 내자신에게 회의감을 느껴 소리없이 머리를 쥐어뜯고 있으면, 울상을 지은채 내 양팔을 머리에서 내려주는 이찬이다.

 

[세븐틴/디노] 개인의 연애사 spinoff. 여자친구 있는 이찬 | 인스티즈

여주야 왜그래... 아프게... 

 

아니 찬아..., 너야말로 왜이래 정말!!!!!

 

 

 

 

 

 

 

 

 

이찬이라 하면, 그와 나의 과거는 4년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초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가족이 이사를 가버린 탓에 난 전혀 와보지도, 들어보지도 못한 동네의 중학교로 입학을 해야 했다. 그래서 그런지 난 친구가 별로, 아니 전혀 없었다. 그날도 여느때와 달리 혼자 급식을 먹어야하나, 하는 생각에 그냥 매점에서 사먹으려 뒷문을 열면, 내 바로 앞엔 왠 남자아이 하나가 서있었다. 분명 내가 놀라야 할 상황인데, 어찌된 일인지 그남자아이는 나보다 훨씬 놀라선, 뒤로 펄쩍 뛰었다. 그리곤 날 보며 어버버 거리기 시작했다.

 

[세븐틴/디노] 개인의 연애사 spinoff. 여자친구 있는 이찬 | 인스티즈

아, 아니 그게아니라...! 내가 너 놀래키려 그런게 아니라...!

 

물론 전학생인 나로써는 그 남자아이가 날 놀래키려 했다는게 말이 안되는 일이라는것을 알았기에, 그에게 고개를 끄덕여보이곤 다시 매점으로 향했다. 그렇게 몇분이나 지났을까, 뒤에서 갑자기 들려오는 목소리에 걸음을 멈추곤 뒤를 돌아보았다.

 

 

[세븐틴/디노] 개인의 연애사 spinoff. 여자친구 있는 이찬 | 인스티즈
저기... 우리 밥 같이 먹으면 안돼..? 

 

물론 안될 것도 없었고, 매일 빵으로 끼니를 때우던 나에겐 오히려 매우 감사한 물음이었다. 곧바로 고개를 끄덕인 난, 그를 따라 급식실로 향했다. 이게 나와 옆반 이찬의 첫만남이자, 질긴 인연의 시발점이었다.  이찬과 친구사이로 지내는 동안 내 심정은, 정말 줄에 매달린 생선 앞 고양이의 것과 같았다. 이찬은 정말 잡힐듯 잡히지 않았고, 나는 그런 이찬을 잡으려 정말 온갖 애를 다 써가는 중이었다. 아슬아슬한 날이 연속되고, 그날도 여느날과 다르지 않았다. 점심을 다 먹은 후 도서실에서 기다리라는 이찬의 말 그대로 난 도서실로 향하는 중이었고, 그와중에 우연히 소각장을 지나치게 되었다. 우연히 지나친 소각장엔, 처음보는 여자아이와 이찬이 있었고, 분위기로 보아하니 여자아이가 이찬에게 고백을 하고있는 상황이었다. 그의 대답이 문득 궁금해진 나는 몰래 소각장 쪽에 귀를 대고 엿들었고, 때마침 들려온 이찬의 대답에 이를 악물고 울음을 삼킨채, 그자리에서 뛰쳐나가야 했다.

 

[세븐틴/디노] 개인의 연애사 spinoff. 여자친구 있는 이찬 | 인스티즈
나, 여자친구 있는데...

 

 

 

 

 

 

 

 

 

그후로 난 절대 이찬과 마주치지 않기 위해 필사적으로 피해다녔고, 그 결과로 이찬과 난, 남보다 더 못한 사이가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다시금 내게로 가까워져오는 이찬이 당황스럽다기보단, 그래. 두려웠다. 난 이찬이 너무 두려웠다. 친구는 싫은데, 그래서 가까워지기 싫은건데. 문득 이찬과 그 여자친구가 아직까지 잘 만나고 있는지 궁금해졌다. 한손으로 빙그르르 돌리고 있던 펜을 책상 위에 탁, 소리가 나도록 내려놨다. 야 이찬. 내 부름에 약간 당황한 듯한 이찬은, 왜? 하며 내게 제 큰 눈을 도륵도륵 굴리며 물어왔다. 아, 또 그 눈망울이 예뻐보여서 미치겠다. 나 왜이러니 정말. 너 여자친구랑 아직도 사귀냐? 나의 난데없는 물음에 또 눈을 깜빡이는 이찬. 이내 그는 알았다는 듯 미소를 한번 지어보이며, 고개를 끄덕인다.

 

[세븐틴/디노] 개인의 연애사 spinoff. 여자친구 있는 이찬 | 인스티즈

응, 잘만나고 있어.

그 대답에 다시한번 이찬이 정말 죽도록 미워진다. 눈물이 비집고 흘러내릴 것 같았지만, 눈을 꾹 감고 참아냈다. 여기서 울면 지는거야. 그 생각 하나만으로 그날 하루를 버텨냈던 것 같다.   학교가 끝나자마자 같이 하교하자는 이찬을 피해 뒷문을 빠르게 열어제끼고 종종걸음으로 집방향으로 걸어가기 시작했다. 속으로 연신 따라오지마라, 따라오지마라, 되뇌이면서. 그렇게 되뇌이던 내 말이 어느덧 입에 베어버렸는지, 누군가 내 어깨를 잡아오는 손길에 나도 모르게 소리치고 말았다. 아, 따라오지 말라니까! 그제서야 놀란 채 뒤를 돌면, 그곳엔 저도 놀랐는지 토끼눈을 하고있는 이찬이 있다. 마침 잘되었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찬의 손을 뿌리치곤 말했다. 오지마, 이제 아는척도 하지말고.  그에 이찬의 눈망울이 일렁인다.

 

[세븐틴/디노] 개인의 연애사 spinoff. 여자친구 있는 이찬 | 인스티즈

왜, 왜그러는건데 정말...

 

이찬의 절절한 목소리를 일부러 듣지 않았다, 너 여자친구 있잖아. 그러면서 나한테 왜그러는데. 정말 왜그러는건데 너야말로! 나의 눈물섞인 목소리에 이찬은 잠시 벙찐 표정을 짓더니, 이내 허탈한 듯, 그자리에 무릎을 굽힌채, 제 얼굴을 두 손으로 감싸고 너털웃음을 지었다. 그에 어이가 없어 이찬을 쳐다보면, 이찬은 입을 연다.

 

 

 

 


"난또, 뭐라고."


"여자친구가 있으니까 너한테 이러지, 내가 그랬잖아. 여자친구랑 잘 만나고 있다고."


"김여주 너, 나한테 친구였던 적 단 한번도 없어. 그날, 너랑 처음 만났던 날도 예전부터 너 뒤에서만 보다가 언제 너 나오나 하고 너네 반 앞에서 기다렸던 거고, 너 나 피하기 시작한 이후로부터 내마음 편한 적 한번도 없어."

 

 

 

[세븐틴/디노] 개인의 연애사 spinoff. 여자친구 있는 이찬 | 인스티즈

 


"내 여자친구, 너야 여주야"

 

 

 

 

 

 

 

 

꽃봉오리

요즘 스핀오프만 올리는 것같은 기분이라 죄송해요...ㅠㅠ 그래두 글 올리는데 정성 많이 쏟고 있으요...ㅠㅠ 스핀오프라도 괜찮죠..?

오늘 글의 주인공은 찬이에요!! 사담이지만 이찬이라는 이름 너무 입에 붙어서..조아용..하하.. 암튼!! 이번글에서의 찬이는 소심하지만 그래두 저돌적일 땐 저돌적인!! 그런 수줍수줍한 남고딩미를 부각시키려 애썼습니다!!! 최선을 다했다는 점!!! 여러분 이번에두 잼처럼 발리셨음 좋겠슴미당....

아 그리구 여기 나오는 원우가 그 원우 맞습니당! 찬이랑 나쁜남자 원우 두얼굴의 순영이 사랑꾼 승관이 짝꿍 석민이 다 같은 학교인 설정으루 처음부터 계획해논 터라.. 다른 글에서도 자주 빼꼼빼꼼 나올 예정입니다!

지금 새로운 글 하나를 중반부 쯤 쓰고 있긴 한데...,, 만약 완성도가 높으면 오늘 올리도록 할께요! 아직 잘은 모르겠슴미당...,,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우리사랑하는 독자님들!!

꽃님들♡

[권호시] [챠밍] [불낙지] [우지] [바나나에몽] [박쁭] [칠봉뀨] [호시크린] [우울] [온리] [핫초코] [닭키우는순영] [잼잼☆] [유현] [♡ㅅ♡] [사향장미] [규애]

[오메기떡] [늘부] [또렝] [밍구리밍구리] [붐바스틱] [투녕] [젤라또] [햇살] [마그마] [에네] [새우양] [행성] [예에에] [순선] [가방님] [황금사자상] [아이닌]

[밀가루] [로운] [0320] [뀨] [여름비] [렌게] [0103] [부산소년] [햄찌] [양셩] [무리] [페이퍼코] [요즘말야] [피치] [위염과장염] [별림] [원우야밥먹자]

[지훈이넘나뤼귀엽] [꽃밭] [사랑꾼] [봉1] [지하] [임술] [둥이] [초록별] [이다] [애인] [쿱스타뜨루] [11지훈22] [여름비] [꽃귤☆] [박제된천재] [환텽남]

[명호엔젤][순영이의봄] [키시] [일공공사][별사탕] [뀨뀨][담요] [벚꽃색][순제로] [자몽몽몽] [서영] [호시 부인][오투] [오엠나] [후니] [숨] [비타민]

[별] [뿌존뿌존] [채꾸] [모시밍규][봄][아재개그] [눈누난나] [비글] [울보별] [한라봉] [부릉부릉] [조아] [킹스맨] [뿌블리랑갑서예]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숨입니다
8년 전
독자3
자까님 열일 감사드려요ㅜㅜㅜㅜㅜㅜㅜㅜ아니 근데 이찬은 저한테 그런말 하나도 꺼낸 적 없으면서 여자친구라고 한거니.....? 모두 저와 사귀고 싶어 하는 마음은 같나봐여...
8년 전
벚꽃만개
크,,,, 숨님 자신감... 캬... 박수갈채 보내드립니덩....,,, 찬이는 서툴러성..,, 수줍어서....,, 그런거에유...
8년 전
독자2
안녕하세요 투녕이에요! 오늘의 주인공은 누굴까하면서 들어왔더니 우리 찬이ㅠㅠㅠㅠㅠㅠ남자친구 이찬이길래 무슨 내용일지 궁금해하면서 글을 읽었는데 마지막에 심쿵ㅠㅠㅠㅠㅠ그래 찬아 그렇게 말을 해줘야 알아 듣는단말이야ㅠㅠㅜㅜㅜㅠ으아 진짜 그래도 넘나 설렜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아 그리구 첨에 원우 이야기했을때 혹시나 나쁜남자 그건가 싶었는데 진짜 맞아서 넘나 놀랬어요!!ㅋㅋㅋㅋㅋㅋ참고로 저는 스핀오프도 넘나 사랑합니다♡ㅎㅎㅎ 작가님 오늘도 좋은글 너무나도 감사드리구요! 밤이 늦었는데 언능 주무세여!!
8년 전
벚꽃만개
GIF
투녕님 댓글짱 사랑쓰.... 찬이는 바버에여... 그럼 선물로 이거 드릴께여... 원우와_등교하는_이찬.gif

8년 전
독자16
으윽..심장에 무리가...ㅠㅠ 원우 옆에서 가니까 우리 찬이 완전 아카ㅠㅠ짤보니 글 중간에 있는 등교하는게 이런 느낌이구나를 실감하게 되네요! 잘 보니 옆에 사랑꾼 승관이도 살짝 보이네여!!ㅋㅋㅋㅋㅋㅋ작가님 좋은 짤 넘나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4
핫초코입니다! 다른 사람이 다짜고짜 여자친구라고 했으면 뭐야 했을텐데 찬이는 아주 환영입니다!!!^^ 무릎굽히고 웃는거 진짜 넘나좋은것... 발려버려씁니다 역시 이찬오빠....오빠! (?)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벚꽃만개
이찬은 영원한 오빠져...알럽 찬... 차라라라라라란 이찬!
8년 전
비회원23.42
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찬이.... 넘 좋은 것.... 작가님 넘 사랑해여ㅠㅠㅠ 예쁜 글 넘나 잘 쓰시네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으악비타민입니다ㅠㅠㅠㅠㅠ 저는...발렸어요...찬아....순둥순둥한것도 좋지만 박력 넘치는 찬이라니!!!!!!! 시상에!!!!!!!ㅠㅠㅠ오늘도 잘읽고 갑니다♥
8년 전
벚꽃만개
이찬이 하면 다 진리죠.. 이찬 완전 사랑쓰...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벚꽃만개
이차뉴ㅠㅠㅠㅠㅠㅠㅠ유유유유유
8년 전
독자7
일공공사 / 작가님 바람직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람직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아 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네 여친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
8년 전
벚꽃만개
그쵸 우린 이찬의 여친이죠... 이찬 영원하라...
8년 전
독자8
명호엔젤이에요! 찬이한테 저런 박력있는 모습이있을줄이얗ㅎㅎㅎㅎㅎㅎ 나한테 엏른 달려와 안기렴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실은 알고있었어 너가 나의 남친이란거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벚꽃만개
찬이는...사랑입니다...
8년 전
독자9
꽃밭이에여 흐에에에에엑 찬아ㅠㅠ여자친구 할께ㅠㅠㅠㅠㅠㅠ안피할게ㅠㅠㅠㅠㅠㅠㅠ나도 좋아해 몽총아ㅠㅠ 오늘도 설레는 글 너무나도 잘보고 가용,..♡
8년 전
벚꽃만개
좋은 댓글 감사해영 꽃밭님!!!!!! 눈물!!!!
8년 전
독자10
원우야밥먹자입니다 흐어 이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자친구 나야 나 ㅠㅠㅠㅠㅠㅠㅠ (망상)
8년 전
벚꽃만개
원우야밥먹자님 사담이지만 암호닉 기억에 딱 박힌다는...,, 배고파져요
8년 전
독자20
갑자기 저도 배고파지네여....
8년 전
독자11
칠봉뀨!이찬..찬아ㅠㅠㅠㅠㅠㅠ너 내 남자친구?좋다ㅠㅠㅠㅠ
8년 전
벚꽃만개
칠봉뀨님 댓글 맨날 귀여워서 자기전에 침대에서 데구르르르 구릅니당...,, (((((((칠봉뀨))))))
8년 전
독자15
제 댓글이요..?전 귀엽게 달지않았어요..그래도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2
햇살★ 크으으으 오늘도 최고시조 내맘 때리는 만개님!!저 오늘도 여기서 거하게 발립니다!!오늘은 (사과잼) 저 작가님 글 기다리고 있었어요 같은 새벽형 사람!!작가님이랑 전 운명이에요 겨론하자!!!거절은 거절합니당 아무튼 당돌한 이찬 저돌적인 이찬!!!설정부터 발림포인트가 덕지덕지ㅠㅠㅠ애기가 하는 행동 머리속에 그려지니 너무 귀여워서 미치겠고ㅠㅠㅠㅠ그래 난 니 여자친구야ㅠㅠㅠㅠ아임 유어 걸 프렌드!!!!작가님 상대방을_심쿵_시키는_강의.txt 라도 보시나봐요 그렇지 않고선 제 심장 저격하는 글을 이렇게 잘 쓰실 수 없써ㅠㅠㅠㅠ전 오늘도 울며 잠듭니다 좋은 꿈을 꿀 거 같아요 너무 잘 보고 가요 좋은 하루 되세여!!!!♥ㅅ♥
8년 전
벚꽃만개
크으으으으 오늘도 햇살님 제 댓글역사에 한획 그으셨슴다... 저는 오늘 저녁10시에 일어났어요.. 새벽 4시에 글을 올리면...하아.. 아무도 안봐주겠져,,,? 또 조용히 글과의 싸움을 하러...,,총총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벚꽃만개
호시부인님... 전 승철부인..하하 죄송해요... 수녕이 글 많이많이 쪄오께유~~~ 계속 함께합시다!! 그럽시다!!
8년 전
독자14
울보별입니당!!!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ㅠㅠㅠㅠㅠ찬아ㅠㅠㅠㅠㅠ이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피할게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좋아ㅠㅠㅠㅠㅠ이 새벽에 심장퍽행 당하고가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사랑합니다ㅠㅠㅠ
8년 전
벚꽃만개
심장을 퍽퍽... 울보별님 방금 암호닉 올라온거 확인하셨죠!! 만개만개 패밀리가 되신걸 축하드립니당~~~
8년 전
독자21
네넹네에네!!!!!!!!! 확인하구 신나서 바로 댓글달러왔어요오!!!!! ㅠㅠㅠㅠㅠㅠㅠ혼자 자축파티라도 해야할까봐요ㅠㅠㅠ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7
아... 안 자고있다가 수니한명 죽고갑니다... 미쳤아ㅜㅜㅜㅜㅜㅜ다 봤는데ㅜㅜㅜㅜ신알신 알림 신청하고 갈게요!! 벚꽃만개님은 뭔데 이리 글을 잘 쓰세요ㅠㅜ? 저같은 수니는 죽어요 엉엉ㅜㅜ (덕통사고빵야)
8년 전
독자18
아...애기오빠 이찬한테 심쿵당했쩌여... 아 이 새벽에 심장 벌렁벌렁하면 잠 안오는데 !!!! 이찬 너무 귀여운데 남자답고 그런거 다해먹네요 ㅠㅠ 왜이러는건데 할때 심장막 으헝 울컥하고.. 브금이랑 글이랑 넘나리 어울려요!!! 암호닉 신청해두될가여? [이지훈제오리] 로 신청할게여!
8년 전
독자19
참이의 똘망똘망한눈을 생각하니.....젛은데 죄짓는 기분 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
아 세상에,,, 찬아 아,,,, 세상에 (현기증) 그래서 우리 며칠째니? 열심히 오래 오래 사귀자 ^___^
8년 전
독자24
[우지]입니다 ! 그래 우리 찬아 정말 정복하고 싶구나 너의 그 10덕 터지는 말투를 보니 내 나이를 새삼 다시 되돌이게 된다.. ㅠㅠㅠ우리 찬이 ㅠㅠ 마이찬 ㅠㅠ자까님 움짤들 마저도 씽크빅 돋는 이 상황 어쩔건가여?! 사랑합니다 !! 우리 어여쁜 찬이를 요로코롬 깜찍하게 만들어 주시다닛 ㅠㅠ ! 항상 사랑해요 하트.
8년 전
독자26
규애에요 와 진짜 전 찬이가 여친 있으면서 들이대는 그런건줄 알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얜 왜이러는거야..? 이랬는데 이런 사연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찬이 나빴어여... 여자친구란 말 한번도 안했으면서 이러기 있나요..? 그래도 뭐 찬이 이즈 뭔들!!!!! 잘 보고갈께여 헿헿
8년 전
벚꽃만개
얜 왜이러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터졌습니다...규애님 zzang...
8년 전
독자27
쿱스타뜨루에요 요 막내가 진짜 ㅠㅠㅠㅠㅠ 어휴 어리게만 보면 안될것 같아요!!! 귀여운데 박력도 있고 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28
으앙 또렝입니다ㅠㅠㅠㅠㅠ여친있다해서 맴찢글인줄알앜ㅅ더니ㅠㅜㅠㅜ 아니라서 다행이에요ㅠㅠㅠ 찬아ㅠㅠㅠ 그래 나 니 여자친ㄴㄴ구할래~~~!!!!!!!!
8년 전
독자29
응 찬아 알았어!!!!!!!!! 헤헤헤
8년 전
독자30
아미쳤..........찬...........아.........내맘을조사버려.................ㅇ.유ㅏ.........................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갸설래ㅓ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ㄴ왤케이뽀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1
아니.... 찬이.... 그 동그란 뒤통수를 한대만 쳐도 괜찮겠니..? 왜 니멋대로 내가 니 여자친구니..? 너 여자친구에게 통보도 안하고 여자친구라 하면 당황스럽지 않겠니..? 피하는동안 마음편한적이 한번도 없었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찬 진짜 너라서 봐준다 (마른세수)
8년 전
독자32
에네입니다!!찬아ㅠㅠㅠㅠㅠㅠㅠㅠ찬이가 좋아했다니..만약 여주가 그맘을 알았으면 원우말고 찬이와 사귀었을까요?ㅜㅠㅠㅠ에후 안타까워라..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33
스에상에ㅜㅜㅜㅜ이찬 ㅠㅜㅜㅜㅜ너무한겅닌냐ㅜㅜㅜㅜㅜ그러몀ㅁ 고백을하던지ㅜㅜㅜㅜㅜㅜㅇ기ㅔ뭐라무뮤ㅜㅜㅜㅠㅜㅜㅜ
8년 전
독자34
와....... 애기가 날 죽이네..... 찬아ㅠㅠㅠㅠㅠ 아카짱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닭키우는순영이에요 아아아아아 이찬 으으말을했어ㅇ야지 일찍 ㅠㅠㅠㅠㅠㅠ오해한다고ㅠㅠㅠㅠ그런의미에서 행쇼하고 좋에요 다른친구는 원우랑 연애하면서 왜케 속을썩이는데 우리찬이는ㅋㅋㅋㅋㅋ아이구~~내새꾸 그래쪄~##
8년 전
독자36
킹스맨입니다 ㅠㅠ 아나 ㅠㅠ 이찬 저렇게 해맑게 웃으면서 내 여자친구 너야라고 말하면 진짜 노래랑 너무 어울려서 달달해요 ㅠㅠ 찬이도 여주가 그렇게 피해서 맘이 안좋았겠네요 막 연상같아요 분위기가 ㅠㅠ 감사합니다 글 잘 보고 가요 ㅠㅠ
8년 전
비회원6.82
[쏠라비타민]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ㅠㅠ ? 찬아...♡...너무 설레요...앍...감사드립니다 !
8년 전
비회원194.73
박제된천재입니다 으억 심쿵ㅠ처음에는 여자친구 따로 있는줄알고 뭐지 어장관리가 싶었는데 마지막에 이렇게 심쿵ㅠ
8년 전
비회원32.122
심.....쿵ㅅ....ㅏ...........오엠나입니다 작가님 진짜 위험하신분이네요;이렇게 제 심장에 무리가가는 글을쓰시다니;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설레요 찬아나슬플뻔했자나ㅠㅠㅠㅠ말을하지 고백을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윽괜차나 찬이니까용서해줄게
8년 전
독자37
찬,, 오빠라고 불러도 되겠니,,? 작가님 너무 조아여ㅠㅠㅠㅠ 신알신할게야!
8년 전
비회원125.104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ㅏ악!!!!!!!!!!!!!!!! 찬아!!!!!!!!!!!!!!!!!!!!!안녕라세여 벚꽃색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찬아ㅠㅠㅠㅠㅠㅠㅠㅠ ㅇ차뉴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설레자면 어쩌자는 거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막내가 제 맘을 때리네요ㅠㅠㅠㅠㅠ 오늘은 찬이를 앓는 날인가 봅니다ㅋㅋㅋㅋ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3.200
여름비에요!!!찬아!!!!찬아!@@!!!!끄어허어 ㅠㅠㅠ찬이왜이렇게설레요ㅠㅠㅠㅠㅠ 소리없이비명지르고있어요 찬이너무귀여우뮤ㅠㅠㅠㅠ마지막에 너무설레서 호들갑떨다가 뒤늦게댓글달아요...작가님진짜 글왜이렇게설레게잘쓰세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늘부예요 꺄아아아ㅏ아아ㅏㅏ찬아!!!! 저런 친구좀!!! 제목보고 들어올땐 헐 찬아... 이러면서 들어왔는데 글 보면서 아닌 거 알았네요ㅋㅋㅋㅋㅋ 다행이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245.118
[찬아찬거먹지마] 로 신청해도될까요..?(♡) 와 spinoff전원우편으로 작가님글 처음보고 정주행했는데 진짜 이건 암호닉신청안하고 댓글안달고보면 최소 평생후회한다 이생각하고 이렇게 댓글달았습니다.. 글써주서서감사합니다 ㅜㅜㅠㅜㅜㅠ사랑해요작가님 ㅠㅜㅜㅠ♥
8년 전
비회원66.233
로운이 등장, 이와 동시에 사망. 병명은 이찬의 심장폭행으로 인한 쇼크사. 수줍수줍한데 저돌적인 남자...ㅎ 너무 좋구만요...... 근데 그렇게 말할꺼면 처음부터 그렇게 사이 정리부터 해주지 혼자 여친이라고 말하고 다니면 어떡하냐고... 이건 네 잘못, 인정? 무튼 찬이때문에 더이상 말을 생략한다.. 못한다고 말할수 있죠......(죽은자의 온기)
8년 전
독자41
이다입니다!ㅜㅜㅜㅠㅜㅜ 어떡해ㅜㅜㅜㅜ 진심으로 오늘 브금이랑 글 매치 대박이에요ㅠ 찬이 넘나 귀엽고 설레는것......그냥 사랑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42
오늘 편 너무 좋아요 작가님 ㅋㅋㅋ ㅠㅠㅠㅜ (죽은 자의 온기)
8년 전
벚꽃만개
다음 편두 좋을겁니다... 근데 오늘 인티가 아프네여..ㅠㅠㅠ
8년 전
독자43
연인이에요! 하 브금부터 설렘설렘 콩닥콩닥 했는데 찬이 마지막 문장에 결국 전 잼이 됐습니다 설마 원우처럼 어장치나? 아니면 여친있는 찬이를 여주가 짝사랑하나? 했는데ㅋㅋㅋㅋㅋ 찬이 선수네요 선수.. ㅇ<-< (설렘사) 여기가 제가 묻히는 오늘 제 이부자리죠? 헤
8년 전
벚꽃만개
아... 지금 새 글 쓰고 있는데 너무.. 이번글.. (마른세수) 힘듭니다 이번글... 애인님 댓글보구 힘 얻구 갑니당!!
8년 전
독자44
헉 작가님 힘드시면 안돼요 8ㅁ8 빠샤!
8년 전
벚꽃만개
((((연인님)))) 사랑해여... 이번글 힌트는 개인의 연애사두 아니고 스핀오프도 아닙니당!!!!
8년 전
독자45
별사탕입니다!!!요번편의 주인공은 찬이라니.....ㅠㅠㅠㅠㅠㅠ완전 오예입니다...ㅠㅠㅠㅠㅠ맨처음에 제목을 보고 여친이 있구나....한면서 시무룩해져서 들어왔는데 아니 이게 무슨!!나봉이 찬이 여자친구라니요!!!음!!!찬이 너!! 말도 안해주고 그래서 완전 우울했는데......이렇게 깜짝 고백을 하면 내가 좋아할것같아??!!!!당연하지!!! 작가님 정말....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으악ㅠㅠㅠㅠ 찬아ㅜㅜㅠㅠㅠㅠㅜㅜ 진작 말을 해주지ㅠㅠㅡㅠㅜㅠㅜ 아 진짜 너무 설레네요ㅠㅜㅜㅜㅠ
8년 전
독자47
권수장이에요!!!! 귀여운 찬이한테 심장어택을 당할 줄 이야... 무릎 굽히고 웃는 모습 상상했는데 우래기 완전 상남자인데요??? 그리고 다 같은 학교일줄이야... 친구가 좀 불쌍해지네요...ㅎ 워누는 나쁜남자야 그리고 내남자란다...ㅎ 저 나쁜워누한테 받은 충격이 너무 커서 찬이한테는 미안하지만 전 워누를... 이런 못난 절 용서치마세요!!!!
8년 전
독자48
에이모얏 그럼 여주한테 힌트는 줬어야쥥 ㅎ헿ㅎ헤헤헤 여주가 눈치가 없었던 것인가!? 차니의 발랄함괴 저돌적인 모습에 엄마미소를 지었답니다^♡^ 아카쨩....카와이..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밍리둥절한 검사 민규 × 관심 없는 변호사 너봉 六 (부제: 난 몰라 이게 사랑인 걸..64 Clue 01.18 22:24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복숭아, [완결] 12: 바야흐로 그들의 청춘97 Bohemian Heal 01.18 21:42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101 렌체 01.18 20:41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1143 내가호시 01.18 20:0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쎈 권순영 X 쎈 너봉41 뿌존 01.18 19:53
세븐틴 [세븐틴] PLEDIS TV 016 프론트 01.18 19:4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두 명의 소년 +a22 구구육즈 01.18 17:57
세븐틴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부제 : 잘못된 배정) 8 119 시트린 01.18 04:10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불알친구 김민규와 나의 상관관계 (부제 : 당연한 존재)34 지후니부인 01.18 03:01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 with facebook 09 + 승관이생일.txt28 석민꽃 01.18 01:54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1042 내가호시 01.18 01:30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야광별 (소름주의)83 뿌라스 01.18 00:15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Coup de Foudre 12(부제: 입, 술)146 아재개그 01.18 00:04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수영부 도른자와 연애하는 썰 0422 뀨욤 01.17 23:57
세븐틴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부제 : 잘못된 배정) 7 114 시트린 01.17 23:32
세븐틴 [세븐틴/승관] 불알친구랑 우결찍는다 03화: 내 소중한 그대에게49 세븐틴과 01.17 22:15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 쩌는 검사 민규 × 들이대는 변호사 너봉 五 (부제: 끝과 포기의 어느 중간쯤)..60 Clue 01.17 22:04
세븐틴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05121 세봉이네 하숙.. 01.17 21:19
세븐틴 x19 민규샵 VIP 01.17 20:20
세븐틴 [세븐틴]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2026 너봉덕후 01.17 17:48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0936 내가호시 01.17 16:41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FACEBOOK726 마쿠 01.17 14:51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4 <너와 법과정치>43 뿌라스 01.17 13:14
세븐틴 [세븐틴/문준휘] 내가 문준휘를 좋아하는 이유30 너를 좋아하는.. 01.17 01:26
세븐틴 [세븐틴/민규석민순영원우] 태자비(太子妃) : 1장(章)91 무화과나무 01.17 00:3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0829 내가호시 01.17 00:27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루프리텔캄 (Roopretelcham) A195 원우의개 01.17 00:0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