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1억 전체글ll조회 2998l 1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내 짝남은 조폭!?

w.1억

 






손님 옆에 앉아서 메뉴 추천을 해주는 것도 처음이지만..



"…그리고 이 치킨이.. 엄청 맛있..거든요..! 그리고 쪽갈비 떡구이 이것도 엄청 맛있어요.. 둘 다 제가 먹어봤던 것중에서 제일 맛있..."


"…."


조폭 옆에 앉아서 메뉴 추천하는 것도 처음이란 말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천을 다 해주고나서 가만히 남자를 쳐다보니.. 남자가 내게 말하길..


"이거 두개."



그래도 메뉴를 친절히 골라주시니.. 너무 고맙고.. 몸이 가벼워진 것 같아서 사뿐히 일어나서 메뉴판을 들고선 남자에게 말을 건넸는데.... 바로 후회가 됐달까.



"…네에..근데..이걸.. 혼자 다 드실 수.."


"…?"


"…."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아! 네..! 그럼 술은..."




화를 낼 것만 같은 표정이었다. 그래도 술은 뭐 마시는지 모르니까.. 꿋꿋하게 서서 남자를 내려다보니.. 남자가 무심하게 핸드폰을 보며 말한다.



"아무거나."



저기요. 그 아무거나가 제일 힘든 거 모르세요..? 아니... 아무거나가 뭐야 아무거나가.. 양주가 한두개도 아니고..



"예를 들면.. 어떤...어...음...가격대를..."


"너 먹는 걸로."


"…저는 양주를 안 먹어서..요.."


"그럼 네가 먹는 술."


"저 술ㄷ.."



나와 남자의 사이를 막는 듯.. 남자가 '잠깐만'하는 듯 손짓을 하고 전화를 받았고.. 나는 눈물을 머금은 채로 방에서 나와야만 했다.

아니.. 룸 잡고 소주 까는 것도 뭔가 웃기잖아.. 그렇다고 맥주를 따기에도 그렇고? 그럼 뭘 갖다줘야 되지.. 

가영이도 사장님도 엄청 바빠보이고.. 사장님한테 주문 들어간 거 말해주고선



"사장님.. 저.. 그.. 깡패라던 손님이요.. 양주는 뭐 마시는지 아세요?"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그냥 아무거나 갖다줘. 다 드시니까."


"네... 예를 들면 어떤.. 아무거나..."


"그냥 손에 집히는 거 아무거나 ^^."


"네에..."



그래. 진짜 아무거나.. 진짜로 아무거나!! 양주를 들고선 방에 들어서니, 내가 들어왔던 말던 신경도 안 쓰고서 통화만 하고있다. 

오늘은 무슨 대화를 하나 싶어서 귀를 기울이면.. 거의 듣는 쪽이고.. 말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닌 듯 했다. 

그리고선 몇분 지나지않아서 메뉴를 가지고 룸에 들어섰을까. 이번엔 담배를 피고있었다. 세상에..피지 말라고 했는데..



"맛있게 드세요오..."



뭔가 건드리면 또 욕 먹을 것 같아서 음식을 주고선 나가려고 했을까. 남자의 목소리가 내 발목을 잡아버린다. 제발요.. 그냥 나가게 해주세요 ㅎㅎ...ㅠㅠ



"치킨은 가져가."


"…네?"


"나 혼자 어떻게 다 먹어."


"…에?"


"가져가라고."


"네...?"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아! 네..! 그럼 술은..."




화를 낼 것만 같은 표정이었다. 그래도 술은 뭐 마시는지 모르니까.. 꿋꿋하게 서서 남자를 내려다보니.. 남자가 무심하게 핸드폰을 보며 말한다.



"아무거나."



저기요. 그 아무거나가 제일 힘든 거 모르세요..? 아니... 아무거나가 뭐야 아무거나가.. 양주가 한두개도 아니고..



"예를 들면.. 어떤...어...음...가격대를..."


"너 먹는 걸로."


"…저는 양주를 안 먹어서..요.."


"그럼 네가 먹는 술."


"저 술ㄷ.."



나와 남자의 사이를 막는 듯.. 남자가 '잠깐만'하는 듯 손짓을 하고 전화를 받았고.. 나는 눈물을 머금은 채로 방에서 나와야만 했다.

아니.. 룸 잡고 소주 까는 것도 뭔가 웃기잖아.. 그렇다고 맥주를 따기에도 그렇고? 그럼 뭘 갖다줘야 되지.. 

가영이도 사장님도 엄청 바빠보이고.. 사장님한테 주문 들어간 거 말해주고선



"사장님.. 저.. 그.. 깡패라던 손님이요.. 양주는 뭐 마시는지 아세요?"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그냥 아무거나 갖다줘. 다 드시니까."


"네... 예를 들면 어떤.. 아무거나..."


"그냥 손에 집히는 거 아무거나 ^^."


"네에..."



그래. 진짜 아무거나.. 진짜로 아무거나!! 양주를 들고선 방에 들어서니, 내가 들어왔던 말던 신경도 안 쓰고서 통화만 하고있다. 

오늘은 무슨 대화를 하나 싶어서 귀를 기울이면.. 거의 듣는 쪽이고.. 말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닌 듯 했다. 

그리고선 몇분 지나지않아서 메뉴를 가지고 룸에 들어섰을까. 이번엔 담배를 피고있었다. 세상에..피지 말라고 했는데..



"맛있게 드세요오..."



뭔가 건드리면 또 욕 먹을 것 같아서 음식을 주고선 나가려고 했을까. 남자의 목소리가 내 발목을 잡아버린다. 제발요.. 그냥 나가게 해주세요 ㅎㅎ...ㅠㅠ



"치킨은 가져가."


"…네?"


"나 혼자 어떻게 다 먹어."


"…에?"


"가져가라고."


"네...?"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아! 네..! 그럼 술은..."




화를 낼 것만 같은 표정이었다. 그래도 술은 뭐 마시는지 모르니까.. 꿋꿋하게 서서 남자를 내려다보니.. 남자가 무심하게 핸드폰을 보며 말한다.



"아무거나."



저기요. 그 아무거나가 제일 힘든 거 모르세요..? 아니... 아무거나가 뭐야 아무거나가.. 양주가 한두개도 아니고..



"예를 들면.. 어떤...어...음...가격대를..."


"너 먹는 걸로."


"…저는 양주를 안 먹어서..요.."


"그럼 네가 먹는 술."


"저 술ㄷ.."



나와 남자의 사이를 막는 듯.. 남자가 '잠깐만'하는 듯 손짓을 하고 전화를 받았고.. 나는 눈물을 머금은 채로 방에서 나와야만 했다.

아니.. 룸 잡고 소주 까는 것도 뭔가 웃기잖아.. 그렇다고 맥주를 따기에도 그렇고? 그럼 뭘 갖다줘야 되지.. 

가영이도 사장님도 엄청 바빠보이고.. 사장님한테 주문 들어간 거 말해주고선



"사장님.. 저.. 그.. 깡패라던 손님이요.. 양주는 뭐 마시는지 아세요?"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그냥 아무거나 갖다줘. 다 드시니까."


"네... 예를 들면 어떤.. 아무거나..."


"그냥 손에 집히는 거 아무거나 ^^."


"네에..."



그래. 진짜 아무거나.. 진짜로 아무거나!! 양주를 들고선 방에 들어서니, 내가 들어왔던 말던 신경도 안 쓰고서 통화만 하고있다. 

오늘은 무슨 대화를 하나 싶어서 귀를 기울이면.. 거의 듣는 쪽이고.. 말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닌 듯 했다. 

그리고선 몇분 지나지않아서 메뉴를 가지고 룸에 들어섰을까. 이번엔 담배를 피고있었다. 세상에..피지 말라고 했는데..



"맛있게 드세요오..."



뭔가 건드리면 또 욕 먹을 것 같아서 음식을 주고선 나가려고 했을까. 남자의 목소리가 내 발목을 잡아버린다. 제발요.. 그냥 나가게 해주세요 ㅎㅎ...ㅠㅠ



"치킨은 가져가."


"…네?"


"나 혼자 어떻게 다 먹어."


"…에?"


"가져가라고."


"네...?"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뭘 자꾸 네?에?야 가져가라고. 답답하게 하네."


"아, 네!.. 죄송합니다...!"


"…."


"잘 먹겠습니다아...ㅎㅎ!!"



너무 좋아했나.. 나도 모르게 치킨이 담긴 그릇을 챙기면서 웃어버렸다. 이런... 근데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잘 먹겠습니다아...ㅎㅎ!!"



너무 좋아했나.. 나도 모르게 치킨이 담긴 그릇을 챙기면서 웃어버렸다. 이런... 근데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잘 먹겠습니다아...ㅎㅎ!!"



너무 좋아했나.. 나도 모르게 치킨이 담긴 그릇을 챙기면서 웃어버렸다. 이런... 근데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잘 먹지 마."



하고 나를 가시방석에 앉히는 남자에 다시 한 번 무서워서 떨렸던 심장이 2배로 더 뛰기 시작했다.


"ㄴ..네...!!"


"…."


"그럼.. 안녕히계세요...ㅎㅎ..."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ㄴ..네...!!"


"…."


"그럼.. 안녕히계세요...ㅎㅎ..."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ㄴ..네...!!"


"…."


"그럼.. 안녕히계세요...ㅎㅎ..."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뭐야.. 먹으라고 줘놓고 왜 먹지 말래?"


"모르겠어..."


"너한테 장난친 거 아니야..?"


"야 절대 그럴 상황이 아니었어!..."


"그럼 치킨은 왜 줬지?"


"…내가 맛있다고 강력 추천해서..?"


"…그럼 지가 먹어야 되는 거 아니야?"


"…그런가?"


"아니면 너한테 관심ㅇ..."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야!!!!"


"와 한평화 왜 소릴 질러.. 진짜 미친 줄 알았네."


"절대 그럴 수가 없어. 그러실 분도 아니야. 네가 한 번 저 방을 갔다와봐야 정신 차리지... 와 진짜.. 식겁했네..!"


"…그 정도라고? 근데 생긴 것만 봐선 그냥 잘생긴 사람일 뿐인데.. 궁금하긴한데?"


"가봐."

"아냐."


"뭐야 문가영 가보라고ㅠㅠㅠㅠ"


"아냐. 지옥으로 직접 가는 사람이 어딨니."


"…와 진짜."


"근데 치킨은 진짜 왜 줬을까.."



가영이랑 같이 둘이서 숨어서 치킨을 먹고있다가 계속해서 왜 치킨을 줬을까 생각을 해보았다. 왜? 왜일까... 먹으라고 줘놓고 잘 먹지 말라는 건 또 뭐고오오오.








남자는 가게 마감 10분 전에야 가버렸다. 어우 빨리 좀 가지.. 혼자 술 마시는데 뭐 저렇게 오래걸린담...

가영이는 집에 급한 일이 생겼다며 먼저 퇴근을 했고, 나랑 사장님 둘만 남아서 청소를 하고있다. 그나저나.. 우리 사장님은 늘 이렇게 밝고 긍정적이신 느낌..

콧노래 부르며 대걸레지를 하던 사장님과 눈이 마주쳤고, 나는 어색하게 웃어보였다.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평화도 퇴근해!"


"네? 아, 끝까지 하고 퇴근할게요 ㅎㅎㅎ.."


"퇴근해~ 오늘 고생했잖아 ^^ 얼른 가~~ 안 가면~ 월급 깐다~"


"네에..? 하ㅏ..하하.. 그럼.. 먼저 퇴근해보겠습니다아..."



헤.. 청소 다 안 해도 된다아.. 신나서 가방을 매고 문을 힘껏 밀었을까... 뭔가 느낌이 쎄해서 고갤 들어보면.. 가게 앞에 그 남자가 있다. 

반갑긴 반가우나.. 무서움이 더 커서 눈이 커진 상태로 남자를 올려다보았다. 차에 기대서 담배를 피고 있는 게 꽤나 섹시하긴 한데요... 그 옆에 서있는 남자는 누구죠..

남자 옆에 뒷짐을 지고 서있는 남자는 딱 보아도.. 그.. 밑에 사람 같았다. 세상에.. 조폭.. 막 윗대가리.. 그런 거야??? 그래도 눈은 마주쳤으니 말은 걸어야 될 것 같아서 입을 열었다.



"아직 안 가셨네요 ㅎㅎ.. 그리고.. 치킨! 감사했습니다아.."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잘 먹었냐"


"네! 잘 먹었어요 ㅎㅎㅎㅎ.."


"…."


"아뇨...잘 먹지않았습니다.."


"왜."


"네?"


"왜 잘 먹지않았는데."


"잘 먹지 말라고 하셨잖아요..!"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먹으라고 사줬으면 잘 먹었어야지."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네..? 아, 네!!죄송합니다......"


"집 가냐."


"…아, 넵..!"


"혼자 살고."


"네에.."


"차는."


"없어요..! 아직 면허도 없는데에..ㅎ..ㅎㅎ허허..헣.."


"웃긴가보지."


"…네? 아, 아니요.."


"형님..! 시간 다 됐습니다."〈- 그 옆에 사람



그 말을 끝으로 남자가 나한테 인사도 없이 차에 타버렸고.. 나는 무슨 가게에서 나와서 알바생인가.. '안녕히가세요..'하고 허리를 숙였다가 현타가 왔다.

나 뭐하냐.... 진짜... 이러다가 저 사람 밑으로 들어가겠어.. 들어가게써어어어!!!! 갑자기 창문 열리는 소리가 들리기에 고갤 들어보면.. 남자가 창문을 열고선 내게 말했다.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너 입 존나 구린 것 같더라."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 | 인스티즈

"…네?"


"안주."



저러고 그냥 가버린.. 남자에 나는 한참을 서서 고민했다. 잠깐만.. 내가 추천해준 메뉴 맛없다고.. 지금 나한테 입 구리다고 한 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막 껌?씹으면서 저 말 하고 가니까 더 얄밉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울컥하냐고 진짜..하.. 저 사람이 조폭만 아니었다면...!!!!!!!!!












































-

-

담화 길게온다 >_ ㅇ 찡긋..

그리고!! 불마크는 아마도 ㅃㄹ 나올 거예유 !

불마크 메일링 받으실 분들은 ! ! ! ! ! ! ! 댓글에 메일 적어주기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
2년 전
독자2
2

아니 불맠이 빨리 나온다뇨????? 예상이 안가욬ㅋㅋㅋ

2년 전
독자3
ㅎㅎㅎ 불맠 빨리나온다고 하면 제가 뭐 좋..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쥰 좋아 평화 너무 ㄱ어우ㅜ
2년 전
독자4
감쟈
2년 전
독자5
에엑???불맠이 벌써~~~??아싸 개이득ㅋㅋㅋ
주쥰 불맠은 무조건 받아야쥬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로 보내주셔요♡

2년 전
비회원86.126
헐렐????? 벌써요 ㅎㅎㅎ
[email protected]으오 보내쥬세용♡︎

2년 전
독자6
오늘 올 것 같아서 일부러 안자고 기다렸읍니다..
보람있군요 내일도 기대할게유😘

2년 전
독자7
히힣
우와아아아아 담화 기대한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8
안자고 기다린 보람이 있네여... 진짜 너무 재밌어서 담편 기대중이에여ㅠ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주지훈 불맠은 받아야져...><

2년 전
독자9
입 구리다고한 거 왜이렇게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 주지훈 너무 좋아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10
담화 기대되요!!볼써 불맠인가요..?ㅎㅎ너무 좋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11
아 너무 재밌어요 !!!!!!! 다음화가 기다려져요 ㅎ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12
주지훈 너무 섹시해요 이런 코믹요소 가미되어 있는 글 너무 좋아요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14
둠칫
진짜 재미있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1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벌써 불맠ㅇ여…?
좋지만 내숭한번 떨어보기

2년 전
독자16
불막이 곧 나온다니 ㅎㅎㅎㅎㅎㅎㅎ 감사히 잘 받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17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불막 너무 기대되여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18
하 진짜 왜 맨날 제 취향만 골라서 이렇게 저격하시늕 ㅠㅠㅜㅜ
작가님 진짜 최고에요
이 글만 한 100편 써주시면 좋겠어요 ㅠㅜㅜㅜ

2년 전
독자19
하ㅠㅠㅠㅠㅠ 넘우 좋은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근두근합니다 너무 기대돼요ㅠㅠㅠㅠ엉엉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비회원211.66
넘 재밌어용!!!
[email protected] 꼭 보내주세용!!

2년 전
독자20
흐어..!ㅜㅜ 불막불막!! 너무 기대됩니당.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비회원245.180
재밌어요! ㅠㅠ /[email protected]
2년 전
독자21
재미있어요!!!!!!
다음편 빤니 써주세요!!!!
궁그미!!!!!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22
델리만쥬
오오오 불맠이 벌써~~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2년 전
독자23
우와아아앙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감사합니당!

2년 전
독자25
됴됴됴됴

아휴 불맠 받아야져~~~~~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2년 전
비회원79.72
진짜 너무 재밌구 주지훈이 더 좋아졌어요!
[email protected]입니다~

2년 전
비회원35.87
헉... 이번 주지훈님 글 뭔가 귀염귀염하면서도 글 분위기가 달라진 것 같아요ㅜㅜㅠㅜㅜ너무 좋아요... 그리구 불맠..... 와우... 당연히 받아야죠!! [email protected], 이쪽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ㅎㅎㅎㅎ
2년 전
독자26
으악 저도 받을래용!
너무 재밌ㅇㅓ용 담화 빨리 보고싶어용 ㅜ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27
아악 주쥰 ㅠㅠㅠㅠㅠ 넘 조아요
아닉 불맠이 벌써 나온다니 !!!!!!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비회원46.22
헐랭 불맠 벌써요... ? ♡

[email protected]

2년 전
독자28
오오 ㅋㅋㅋ 그러면 넘 좋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30
허어 오늘 작가님 글 처음 읽었는데 진짜 재밌어요 ㅠㅜㅜㅜㅜㅜㅜㅜ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31
우왕 벌써 불막이라니! 기대할께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3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아헉헉
2년 전
독자33
와..저 이걸 왜 이제야 본거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
담화가 기대되네요!!! 주쥰 불맠은...진리죠..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입니다!!

2년 전
비회원132.142
헐럴ㄹㄹ러ㅓ????? 벌써 불맠이요????? ㅠㅠㅜ 아 근데 진짜 너무 재밌어여ㅜㅜㅜㅜㅜㅠ 여주 짤 선정 너무 적절쓰.... 불맠은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읍니댜...ㅎㅎ
2년 전
비회원85.150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

[email protected]

2년 전
독자35
여름
아니 작가님 진짜 불맠이 빨리 나온다뇨?!!!!!!!!!!!! 너무 좋잖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저 무조건 받을래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심 감사하겠숨다❤

2년 전
비회원188.153
두부/ 헐헐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세요🥰 작가님 글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당😘😘
2년 전
비회원188.153
헉... 이메일 오류네요..
[email protected] 입니다!

2년 전
독자36
허러러럴 주쥰 너무역할 찰떡아니냐구요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비회원129.12
[email protected] 입니다
2년 전
독자37
예전부터 일억님 작품 재밌게 읽었었는데 처음으로 댓글 달아봅니다ㅎㅎ! 오늘도 역시나 너무 재밌었어요 저도 메일 남겨봅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38
와 아니 이거 개띵작 앞으로도 잘 볼게요 흑흑흑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39
너무 재밌어염❤❤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꼭 보내주세용!!

2년 전
비회원116.131
헐 불맠이 벌써 나온다니요.!!.!![email protected] 조심스레 부탁드립니당.. ㅎ헤ㅔ
2년 전
독자41
에엑 불막이 벌써요??! 세상에...떨려..
2년 전
독자42
불맠이 벌써요...?! 세상에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늘 감사합니다...허헣

2년 전
독자43
우소로롱

아니 벌써 불맠이나온다그여? ㅠㅜㅠ감샤해요 ㅋㅋㄲㄱㄱㅋㅋㅋ 꿀잼....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비회원129.12
[email protected]이용!
2년 전
비회원94.123
[email protected]이용!
2년 전
독자44
현아짤 야!!!!!!!! 넘 찰떡이에여ㅠㅜㅠㅠㅜㅠㅠㅜ ㅇㅏ 일억님의 주쥰 글은 정말… 완벽한 조합입니다ㅠㅜㅜㅠㅜㅜㅜ 저 요즘 이 글만 읽어요ㅠㅠㅠ
2년 전
독자45
예상과 달리 ㅂㅁ이 이리 빨리 온다구욧??
그럼 당연히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갸님 애정해용

2년 전
독자46
불마크가 빨리나온다닝!!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세영:)

2년 전
독자47
주쥰 불맠은 무조건이죠ㅠㅠㅠㅠ 작가님 감사합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48
재미써여!!!!!! ㅠㅠㅠ 재밋는 거 써주셔서 넘 감사링
2년 전
독자49
아뤼아뤼 주쥰이라니 작가님…the love..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51
너무 재밌어요ㅠㅜㅠㅜㅜ불맠 기대되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2년 전
독자52
늦게 봐버렸지만 너무 재밌어오 자까님.. 저도 메일링 가능할까요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ㅇㅠ
2년 전
독자53
입구리다 ㅋㅋ큐ㅜ
2년 전
독자54
재미써요
2년 전
비회원168.144
제가 오랜만에 들어와서 오늘부터 글을 읽기 시작했는데 저도 받을 수 있을까요.............?ㅜㅜㅜ
[email protected]

2년 전
독자55
오늘 보기 시작했습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로 보내주실 수 있으실까요ㅠㅠ 너무 재밌네요 작가님

2년 전
비회원90.52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들어온 거라 늦었네요
늦었지만 혹시 저도 받을 수 있을까요?̊̈?̊̈
[email protected]

2년 전
독자56
어머나 너무 좋은데여!?!?
2년 전
독자57
끼야아아아!!!
치킨사줬음 결혼해야죠!!!ㅋㅋㅋㅋ

2년 전
비회원104.253
지이이이금도받을수잇을까요 🥺
[email protected]

2년 전
독자58
진짜 간만에 접속해서… 너무 잘 읽고 있습니다ㅠㅠ 혹시 지금도 유효하다면 받을 수 있을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개월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자강두천 TALK 1 3 TALKKK 08.23 01:48
[공지]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작가입니다!23 여봄 08.22 2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환승 연애 01 etoile 08.22 01:1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 1억 08.20 00: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야 월급 200에 자동차 사는 거 어떰 下3 39_ 08.19 00:01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때홍클 3> | 20 너를 내 우주에 심었고, 넌 곧 빛을 내었다21 넉점반 08.18 23:48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함께 앓아요, 홍일점 in instiz 64 11 Allie 08.18 02:29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438 1억 08.18 01:2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인물정리13 만떡 08.17 14:01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46 만떡 08.16 19: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짧은 호그와트 썰3 가을 08.16 00:24
방탄소년단 설화 外 21 블루레몬 08.15 21:04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36 만떡 08.14 19:0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22 만떡 08.13 15:46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336 1억 08.13 02:01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15 만떡 08.11 20:39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69 1억 08.10 01:48
[이도현] 사랑이 싹 튼2 핑키포키 08.09 02:19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135 1억 08.09 01: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너와 나의 장마 C 윤나든 08.08 01: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너와 나의 장마 B 윤나든 08.07 22:59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때홍클 3> | 19 무지개를 보려면,13 넉점반 08.05 23: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영학도 TALK 086 경영학도 08.05 04: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영학도 TALK 071 경영학도 08.05 02: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영학도 TALK 061 경영학도 08.05 01: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영학도 TALK 051 경영학도 08.05 01: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너와 나의 장마 A5 윤나든 08.04 02:19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17:26 ~ 4/27 17: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