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221021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도게자 전체글ll조회 72

마법의 소라 어쩌고 님 자기 전에 스트레칭을 하고 잘까요 말까요 | 인스티즈


개피곤한데...... 근데 고작 어제 하루 했는데 벌써 포기해도 괜찮을까요? 

대표 사진
독자1
첨부 사진뭐 하셨는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도게자
첨부 사진냅다 아침 여덟 시에 일어나서 잠깐 일 좀 보고 낮잠 일곱 시간 갈기고 하루 종일 누워서 시간 보냈어요 와플도 먹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첨부 사진그냥 아침 제외하고 종일 누워있었다는 소리를 왜 돌려 하는 건데...... 와플에 생크림 가득 넣어서 먹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도게자
첨부 사진돌리지 않고 구체적으로 말했잖아요 노력 인정해 주셔요 생크림 가득은 모르겠고 초코는 가득이었어요 내가 산 게 아니라 그냥 일어나 봤더니 집에 있더라고요 저는 선택권이 없었어요 근데 와플 얼먹하니까 진짜 극락이더라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첨부 사진그렇게 먹으면 빵은 안 얼어요? 그리고 내일 잔뜩 녹슨 로봇처럼 삐걱대고 싶지 않으면 스트레칭하고 주무세요 침대에서 일어날 수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도게자
첨부 사진6에게
조금만 얼리면 빵 안 얼고 맛있어요 근데 진심 궁금한 건데 보통 스트레칭을 하고 자면 삐걱대지 않아요? 일단 하고는 왔어요 팔다리 쭉쭉 뻗었더니 이제 키 190 될 것 같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첨부 사진도게자에게
보통 그 반대 아닌가...... 일단 아침에 일어나서 하는 사람들도 있더라 내일도 일찍 나가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첨부 사진너는 그만 좀 누워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도게자
첨부 사진진짜 궁금한 건데요 보통 사람들은 집에서 앉아 있어요? 서 있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첨부 사진스트레칭 할 줄 아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도게자
첨부 사진요즘은 유튜브가 다 알려 줘서 할 수 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첨부 사진무슨 스트레칭인데? 얼마나 걸리는지 듣고 할지 말지 같이 고민해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도게자
첨부 사진이미 시원하게 팔다리 쭉쭉 뻗고 왔어요 형 아직 안 자요?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첨부 사진좀 전에 수빈이랑 루미큐브 잠깐 했어 스트레칭 효과 있는 것 같아? 어때? 이왕이면 플랭크도 하자 제롬아 꿀잠 잘 듯
4년 전
대표 사진
도게자
첨부 사진그거 하면 저 못 자요 형 플랭크 진씹 저는 10 초도 버틸 수가 없는 몸이던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첨부 사진십 초씩 열 번 하면 기절잠 가능하지 않을까? 어떻게 생각하세요 나는 딱 삼십 초 가능 씨발 대체 누가 생각해낸 운동일까?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첨부 사진하루는 쉬어도 뭐......
4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첨부 사진일어나렴
4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최영재 ama
12:51
ILUVUSHUmm..
12:51
얘들아 갸루거제다 2
12:50
예전에 강아지들 사후 경직 상태일 때 방법들 적힌 글 올라온 적 있었는데 혹시 주소 아시는 분 계실까요
12:49
토요일에 비가 올까 안 올까......
12:49
마에다 ama
12:49
쏟은 커피 다 수습함 바지가 향기로워졌어요 4
12:48
ㅊㅎㅈㅇ 엄성현 도플 관심 없음?
12:47
재깅 ㅈㄴㄱㄷ 애깅 하뿌 15
12:45 l 쵸재깅.com
보넥도 왼 살아있으면 와서 좋멤 말하고 가세요 4
12:43
한태산 ama
12:41
좋은 말로 할 때 모여 91
12:39 l 둘이 사귀게?
안녕하세요? 후지나가 사쿠야라고 하고요 2
12:37
애인이진짜좋은말해줫는데.. 1
12:3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35
[헤딩/쥬] 318 그런가 (뒤통수를 벅벅 처긁으며) 마음에 드는 듯...... 1
12:35 l 헤피 엔딩
짤이 어디까지 밀린 것인지 감도 안 오고 아무튼 종일 느티타로 보자고 제안합니다 7
12:33 l 할렐야루
아침에 안 깨워 줘서 사과문 17 차까지 요구했는데 내가 잘못한 거야? 4
12:33 l 순정고치
다미들이라면알것같애..바질잎<이거어떻게먹는게좋을까요 8
12:31
왼 얼굴 추천 10
12:30
나회피형인가..
12:29
하 나 진짜 컨디션 안 좋은데 일 째고 싶은데 곧 나가야 하는 게 안 믿겨 ㅍ퓨ㅠㅠㅠㅠㅠ 2
12:28
형 나 도파민 부족 8
12:28 l 눈냥즈
한태산이 가오 부리기 최적의 얼굴이기는 함 특히 른이면 더 그런 듯? 3
12:2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26
[모집글] 17:10 랜데판 토이 스토리 5 4
12:26 l 책못방
눈만 떴을 뿐인데 점심 챙길 시간이 도래했다는 게 믿기지 않고...... 25
12:26 l 방가방가 햄토리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