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페이스북스타 무용과 여신 3 | 인스티즈](http://file2.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16/02/15/13/39fc66bc58147d8f29805e682cbab7f8.jpg)
[ 페이스북스타 무용과 여신 ]
w. 뽀송해
' 알아요 '
안다... 안다니.. 이건 또 뭐람 내인생은 막장이구나... 근데 진짜 연습은 왜 자꾸 미루게 되는거야...
한달도 안남았는데... 현대무용이랑 발레랑 같이 연습해야되는데 아 진짜 미쳤다 미쳤어
법과대학에 들렀다. 혹시 들러서 마주치면 뭔가 그 싸한 느낌을 갖은사람이 범인일것같아서.
건물에 들어가자마자 복도에 있던 사람들이 수근거린다.
" 쟤야?? 미쳤다 " , " 어머 진짜 이쁘긴하다 " , " 뭐래 이남자저남자 만나는앤데 무슨 " …
아... 아.... 난 여기서 그런 쓰레기였구나.
정신가출을 겨우겨우 막고, 지나가던 한 여자를 붙잡아서 물어봤다. 의예과다니는 분이랑 사귀는분.. 아니면 사귀었던분 여기 계시나요?
" 아.. 아니.. 그런사람 여기 없는데.. .. " , " 예? 죄송해요 주변이 시끄러워서 잘 못들었어요.. 뭐라구요? " , " ... 그런사람... 여기 없어요.. "
내 눈도 피하고 목소리도 자신없이 기어들어가다싶은, 또 정신없이 사방을 둘러보는 여자의 낌새가 이상해질쯤 문득.
여자의 촉은 소름끼치도록 무섭다던데. 나도 여자긴 한가봄.
설마...
" ...당신이에요? 당신이 나한테 고백했던 남자친구를 둔 그 선배에요? "
" 뭘 말하시는지 잘모르겠네요.. .. " 주섬주섬 사물함에서 전공서적을 막 가방에 구겨 넣고는 황급히 건물밖으로 나가는 여자.
뒤따라갔다. 그여자는 내가 뒤쫒아오는지도 모르며 옆건물인 동아리건물로 들어가버린다. " 저기요! "
내 목소리에 여자는 깜짝놀라 뒤를 돌아보고, 약간 열렸던 가방지퍼가 열리면서 법관련 서적들이 우르르 쏟아졌다.
" 왜 그랬어요.. 내가 뭘잘못했다고 왜그런 사칭을 하고 다닌거에요.. " , " 나는 그런적없어요 ! " ,
" 진짜 답답하게 그러지마요 저가지고 1년동안 재밌었어요? " , " 아니에요.. 전 진짜 아니에요 ! 아니라고요 ! "
그여자는 코끝이 빨개지면서 눈시울까지 불어져 결국은 눈물을 쏟아냈다.
" ...제가 그런건 아니지만 죄송해요... 헤어진 남자친구가 한거에요... 그 의과대학 전남친이 ..."
아니 이건또 무슨소리야...그여자만큼 나도 울고싶은심정이였다.
" 그니까 고백안받아줬다고 .. 선배의 전남자친구분이 제 사칭을 했다는거죠?.. " ,
" 우연히 봤어요.. 그만하라고 했었어야했는데 미안해요..그래도 나는 남자친구를 정말 사랑했으니까... 헤어지자고 할까봐... 모른척했는데... 결국... ㄱ...결국.. "
" 아니에요... 선배는 잘못없어요.. 오히려 제가 오해했네요 죄송해요... "
어디서 또 한번 싸한 기운이 돌더니 한 동아리실에서 나온 민윤기가 보인다.
투벅투벅걸어서 내옆에 서더니, " 다 밝혀졌는데 왜 또 거짓말을해 "
전공서적을 주섬주섬 줍던 여자선배의 눈이 올라다보는순간 무섭게 변했다.
" 아니라고 "
오히려 냉정함을 유지하는건 민윤기였다.
" 아니라니 내가 다 봤는데, 법학과 다닌다며 이거 명예회손 아닌가 "
" ㅈ..지랄 ... 저년은 ... 명예회손 좀 당해야되 왜 얘만 그렇게 사람들이 좋아해? 쟤는 아무것도 안하고 숨만쉬어도 사람들이 다이쁘다그래...
나는 겨우겨우 매달려야 남자친구가 만나주는데... 왜 나는 안돼... 그렇게 한번 살아보고싶었어 ... 가상이라도.. 왜 나는 안돼는데 !!!!! "
" 그걸 병이라고하는거야. 허언증. "
멍하니 여자가 발악하는걸 지켜본 나는 꽤나 충격이였고, 이남자는 대체 뭐지 싶었다.
남자는 뒤돌아 내표정을 한번보더니. " 그쪽은 왜 울어요? "
* *
한바탕 학교가 떠들썩한 일이 지나가니, 기운이 온몸에서 탈수된 느낌.
여자선배가 간후에 날 자신의 동아리방이라며 날 의자에 앉혀놓고 이온음료를 하나 꺼내주었다.
" 어떻게 알았어요... 왜 만났을때 그런얘기안했어요? 그때 말했으면 이런일 없을텐데 왜 그랬어요 " , " 만나보고 싶었어요 진짜 실물이 사진이랑 똑같은지 "
" 지금 장난할 기분이 아닌데요 민윤기씨 "
![[방탄소년단] 페이스북스타 무용과 여신 3 | 인스티즈](http://file2.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16/01/06/17/7733851fe349493576d917a560599a75.gif)
뭐지 이남자.
>>>작가의말<<<
독자가 3명만있어도 참 감사할것같았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좋아요 ㅎ헤헿 ㅎ
암호닉은 ㅠㅠ 죄송하지만 ㅠㅠ
전 아직 그럴만한사람이 안되는것같아요 !! 나중에 ! 나중에 마음에 준비가 되면 ! 그때 !!!
천사독자님 ㅠㅠ 감사해요 !!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없음

인스티즈앱
올레 시청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