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스타 무용과 여신 ]
w. 뽀송해
" 썸이요? "
" 왜 처음이야? "
" 에이 제가 그래도 21살이나 먹었는데 … 네... "
내가 부끄러워 하면, 그게 또 귀엽다고 손에 낀 깍지를 더 꽉 쥐어 오고.
내가 그를 올려다보면 지금까지 이성에게 느껴보지못한 사랑스러움이 묻어나온다고 해야하나.
" 여깄었네? "
어 저번에 명함주셨던 그분이다. 왠지모르게 반가워서 눈으로 인사를 했다. 옆에 민윤기는 뭐 됬다는 표정으로 남자를 바라보고 있을뿐이였다.
" 오늘 동아리 회식있어 작업오늘은 하지마 "
" 내가 알아서 해 "
민윤기의 말을 마지막으로 그남자는 그제서야 우리가 꽉잡은손을 의식했고 민윤기와 같이 표정이 굳어진다.
뒷머리를 긁던 그남자는 나에게 웃으면서, " 아직은 둘이 안사귀는거죠 ? " , "... 네 "
고개를 끄덕여주면서 냉정한 눈빛으로 민윤기에게 오늘 꼭 회식오라고 나에게 명함을 건내줬던것처럼 신신당부하고 걸음을 옮겼다.
" 둘이 사이안좋아요 ? 같은 동아리잖아요 "
" 몰라... "
* *
집에 도착했을때는 어느덧 밤 9시. 내일은 토요일.
그러고보니 나는 정말 입시준비로 치열하게. 또 대학을 들어와서도 여유라는걸 모르고 살았던것같다.
흔한 SNS 하나 해보지도 못하고.
또, 남자친구도 안사귀어 보고.
![[방탄소년단] 페이스북스타 무용과 여신 8 | 인스티즈](http://file2.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16/01/10/16/f27c96aa409dfd94201b016b42110f1b.jpg)
아몰라 씻고 자자.
공연준비로 축적되있던 피로와 어깨결림 여기저기 쑤신곳을 파스를 붙히고 자려는데 , 톡이 와있었다.
나 좋아?
예?
내 성격상 기면기고 아니면아니지
썸이런건 아닌것같아
대답
아...
잘모르겠는데...
나 신경쓰여
?
조금?
됐네
그럼
자라
![[방탄소년단] 페이스북스타 무용과 여신 8 | 인스티즈](http://file2.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1411025/405c31f6bcc289848be95b1c58a6cd85.jpg)
이건 몇번을 보고 또 봐도 고백한거 같은데 아닌가? 허헣ㅎㅎ
아 근데 잘모르겠는데 아 진짜 모르겠다. 두근거리는것도 아주 손잡았을때 잠깐 그러다 만거였는데.
젖은 머리를 신경질적으로 수건으로 털고, 베개위로 머리를 퍽소리와 함께 내리고 잠이 들었다.
* * *
" 윤기형 요즘 왜이렇게 바빠요? "
회식장소로 와서 앉자마자 내 옆에 있던 전정국이 물었다. 뭐래 … 나 원래 그랬잖아 . 아닌데 요즘 그런의미로 바쁜거 아닌것같은데 ㅎㅎ
대답할 가치가 없다고 판단이 되 앞에있는 사이다를 한모금하니.
이번엔 김남준이 물었다.
" 잘되가요? "
그순간 김석진은 나를 쳐다봤고, 전정국은 이봐 맞잖아 ! 하면서 신나했다.
" 잘되가냐고요 그 페이스북 그 무용과 "
쐐기를 박는 김남준의 말에 동아리 멤버 모두가 나에게 관심이 쏠렸고, 손사레를 치니 모두 먹던일에 다시 집중했다.
김석진은 변함없이 나를 쳐다봤고 나도 그를 쳐다봤다.
" 형 왜요 "
" 아니라고? "
" 뭐가 "
" 그럼 그여자 가만히 놔둬 나쁜 새끼야 "
>>>작가의말<<<
연재가 이제 조금 뜸해질것같아요 ! ㅠㅠ
모든 시리즈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위/아래글현재글 [방탄소년단] 페이스북스타 무용과 여신 8 8 9년 전 공지사항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