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정국에 뷔온대 전체글ll조회 1129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너와 나, 30cm - 7cm | 인스티즈







BGM 그대를 만나러 갑니다 (넌 내게 반했어 OST)





정전국 씨의 노트를 들고 계속 고민했다.

이걸 줄 것인가, 아니면 정전국 씨의 흑역사를 볼 것인가.

마음 같아서는 지금 당장 내용을 보고 싶었지만 내 마지막 남은 양심은 그러면 안 된다고 외치고 있었다.

하지만 내가 누군가.


"양심은 개뿔."


난 그 판도라의 상자를 열고 말았다.

첫 장부터 화려한 배경 소개로 시작하는 그의 글은 정말이지...


"재밌는데?"


생각보다 재밌었다.


나는 그 글을 계속 읽어내려가기 시작했다.

이미 내 마음속의 양심 따윈 사라진지 오래였고 정전국 씨는 내게 잊힌 사람이었다.

이 글보다 뭣이 중헌디!


"2050년, 이곳은 사상 최대의 위기를 맞이하게 되었다. 무슨 어린애가 이런 고급진 어휘를..."


그리고 그 소설의 끝은


"그래서 투명 드래곤은 이 곳의 명예 용사로 임명되었다. 해피엔딩이네."


웬만한 소설이 그렇듯 해피엔딩이었다.


"오, 좀 재밌는데? 내 타입이야."


생각지도 못한 그의 글쓰기 실력에 놀라며 번외 같은 건 없나, 싶어 다음 장을 넘기는 순간,



"어? 전화 왔다."


벨 소리가 온 집안에 요란하게 울려 퍼졌다.


"여보세요?"

'이름씨!"

"헐."

'네?'

"아, 아니에요! 어쩐 일이세요?"


이 시간에 전화를 해봤자 엄마 정도겠지, 싶었는데 김석진 씨라니.

나는 놀란 마음을 쓸어내렸고 김석진 씨는 내게 집에는 잘 갔는지, 오늘 저녁은 맛있었는지 등등을 물었다.


'그럼 지금은 뭐 해요?'

"지금요?"

'네.'


나는 정전국 씨의 노트를 가만히 보다 말했다.


"책 읽어요!"


진짜 가식의 끝을 달리는구나, 성이름.


'무슨 책인데요? 나도 지금 책 읽고 있었는데.'


정전국 작가의 '세계 서열 0위 투명 드래곤의 전설'이요.


"그냥 뭐... 읽고 있어요."


차마 이걸 말할 용기가 나지 않는다. 말했다간 그날로 내 이미지는 끝이야.


'그래요? 나는 '경제의 숨은 비밀'이라고 경제에 관한 책인데...'



내 귀에 환율이라느니, 주식이라느니 뉴스에서 많이 들어본 단어가 들리긴 했지만... 김석진 씨, 그거 알아요? 아무리 설명해도 난 못 알아 들어요.


"아, 그, 그렇구나- 아-"


이런 영혼 없는 리액션이라니.


내 머릿속은 어느새 저 노트를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 찼고 내가 어느 순간부터 안 듣고 있다는 걸 알아챈건지 김석진 씨가 말을 멈추곤 내 이름을 불렀다.


'이름 씨?'

"네?"

'이런 말 재미없죠? 내가 너무 내 얘기만 많이 했네. 이 말을 하려고 전화한 게 아닌데.'

"네?"

'내일 주말인데, 바빠요?'

"아뇨!"

'그럼 우리 내일 만날래요?'


내일 당장 안 하면 안 되는 엄청난 일이 있더라도 오빠가 보자면 봐야죠!


내일 아침에 보자는 말을 남기고 끊긴 전화에 혼자 배시시 웃으며 들고 있던 노트를 껴안았다.


"어떡해! 어떡해! 어떡!... 아!"


너무 세게 껴안는 바람에 노트 모서리에 팔이 찍히긴 했지만 그것마저 기분 좋을 만큼 지금 내 기분은 최상이었다.


그래서... 이 노트를 어떻게 하지...


창문을 살짝 열어보니 불이 꺼져있는 게 이미 자는 것 같아서 다시 조용히 창문을 닫았다.


"음. 나중에 주지, 뭐."


언젠가 줄 타이밍이 생기겠지, 싶어 노트를 소파 위에 올려놓았다.


"씻고 자야지-"


내일 있을 김석진 씨와의 데이트를 기대하면서.







"어디가요?"


아침부터 예쁘게 차려입고 집에서 막 나오는데 빨래를 널던 정전국 씨와 마주쳤다.


"데이트 하러요!"

"아, 그 김석진 씨?"

"네!"


그에게 고개를 끄덕이곤 계단을 내려가니 평소와 다르게 평상복 차림인 김석진 씨가 보였다.

역시 얼굴이 되니까 무슨 옷을 입어도 옷이 얼굴 빨이구나.

새삼 그의 얼굴에 감탄하며 문을 열고 나가자 김석진 씨가 웃으며 차 문을 열어주었다.


진짜 완벽한 차문남이야.


서로 이런저런 얘기를 하며 움직이는 차 속의 공기는 오늘따라 달콤하고 편안했다.


데이트는 생각만큼 평범했다.


밥 먹고, 영화 보고, 산책하고, 커피도 마시고. 아, 옷도 사줬다.

진짜 괜찮다고 했는데 자기가 사주고 싶다며 기어코 사줬다.

망설임 없이 카드를 꺼내는 그의 모습에 다시 한 번 반해버렸다.


정말 완벽한 내 이상형이야. 능력 좋고, 잘 생기고, 키 크고... 이 남자, 갖고 싶다...


어느새 어둑해진 하늘을 보다 보니 도착한 집 앞에서 김석진 씨는 내게 오늘 어땠는지, 다음 주엔 뭘 하는지 등을 물었다.


"그럼 시간 날 때마다 전화해요. 보고 싶으니까."


보고... 싶으니까... 보고 싶으니까...


얼굴이 확 붉어지는 걸 느끼며 밤이라 내 얼굴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거에 정말 감사했다.

아마 낮이었다면 이런 내 모습이 적나라하게 드러났겠지.


"네. 그럼 가볼게요."

"조심히 들어가요."


창문 틈새로 내게 인사하는 그에게 맞인사를 해주고 집에 들어오자 그제야 긴장이 탁 풀리며 온몸에 힘이 빠졌다.


"아- 드디어 집에 왔다."


옷을 갈아입을 힘도 없어 소파에 축 널브러져 있다가 손에 딱딱한 게 집히기에 뭐지, 하고 보니 어제 그대로 둔 정전국 씨의 노트였다.

귀를 기울여보니 소리가 들리는 걸로 봐선 아직 깨어있는 것 같아 지금 줘야겠다, 싶어 노트를 열고 창문을 열었는데


"엥?"


정전국 씨만 있을 줄 알았던 내 예상과는 달리 정전국의 부모님으로 추정되는 분들이 케이크에 불을 붙이고 계셨다.

아니, 이게 무슨 상황이야...


"죄, 죄송합니다!"


놀란 마음에 황급히 창문을 닫고 숨을 천천히 내쉬었다.

닫힌 창문을 등지고 서있으니 울리는 문자음에 핸드폰을 확인하니


[부모님 가시면 연락할게요. - 옆집 정전국]


정전국 씨의 문자였다.


창문 틈새로 들리는 대화에 나도 모르게 귀를 댔다.

원래 남의 대화는 엿듣는 게 아니지만...


'누구야?'

'옆집 사람이요.'

'그래? 친한 사이 같던데. 불러서 인사라도...'

'안 친해요. 여기 너무 가까워서 가끔 자기 집 창문 열다가 저희 집 것도 열고 그래요. 원래 조심성이 없는 여자라.'


뭐라...?


'아- 저번에 그 아가씨구나? 옆집에 이사 왔다던.'

'네.'

'좀 잘 해주고 그래. 오랜만에 온 이웃인데.'

'네.'


대화로 보아하니 정전국 씨네 부모님도 내가 이사 온 걸 아는 듯했다.

이게 무슨 쪽팔림이야 진짜...

예쁜 모습만 보여드려도 부족할 첫 만남에 이게 무슨 추태... 엥? 나 무슨 상견례 가니? 뭘 예쁘게 보이고 뭐가 부족해. 뭔 소리야, 대체.


쓸데없는 생각이 더 커지기 전에 고개를 힘차게 저으며 다시 노트를 소파 위에 던졌다.


나중에 함부로 창문연 거 미안하다고 사과해야지.

일단 씻고.



"와, 진짜 이 세상에 화장품 없었으면 나 어쩔 뻔했냐."


화장을 지운 내 자연인의 모습을 보며 화장술의 위엄에 감탄을 하고 있을 때쯤, 누군가 내 창문을 똑똑 두드리는 소리가 들렸다.


창문을 열자 머리를 긁적이는 정전국 씨가 보였고 이내 내게 뭔가를 내밀었다.


"부모님은 가셨어요?"

"네."

"근데 이건 뭐예요?"


그가 건넨 건 다름 아닌 케이크 한 조각.


"와, 이거 나 먹으라고 주는 거예요?"

"네."

"잘 됐다. 나 초코케이크 엄-청 좋아하는데!"


그에게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케이크 옆에 있던 포크로 케이크를 떠서 먹기 시작했다.

분명 지금 먹으면 살로 갈게 뻔하지만... 원래 맛있는 건 0칼로리랬으니까.


"근데 오늘 생일이에요? 왜 말 안 했어요?"

"생일이 뭐 별거라고..."

"별거죠! 당연히 별거죠!"


내 입장에서 생일은 그 무엇보다 중요한 날이었다.

다른 날도 아니고 딱 1년에 한 번! 내가 태어난 날인데! 그런 날이 별거라니!


"미리 말했으면 내가 작은 선물이라도 사 왔을 텐데."

"말 하려다가... 데이트 간다길래."

"데이트랑 선물이랑 무슨 상관이에요?"

"괜히 신경 쓰이게 하기 싫어서요."

"에이- 나 멀티태스킹 잘 해요. 앞으로는 이런 큰일 있으면 꼭 얘기해요. 알았죠?"


왠지 아까 아침에 정전국 씨가 엄청 우물쭈물하더니. 생일이라고 말하려 했고만.


그래도 이대로 넘기긴 서운해 뭐 갖고 싶은 거 있냐고 묻자 없다고 대답하기에 나중에라도 생기면 말 하랬더니 혹시 모르니까 저축 많이 해두란다.

참나, 대체 뭘 갖고 싶다고 할 생각이길래.


생일 축하한다는 얘기를 하긴 해야겠다, 싶어 시계를 보니 정확히 11시 59분 40초.


"그럼 이만..."


창문을 닫으려는 정전국 씨를 손으로 막고 가만히 시계만 보고 있으니 나를 이상하게 쳐다보는 정전국 씨의 시선이 느껴졌지만 그게 중요한가.


"6,5,4..."

"지금 뭐 하는..."

"2, 1! 생일 축하해요!"


내 말이 끝나자마자 12시를 알리는, 정전국 씨의 생일이 끝났음을 알리는 뻐꾸기가 울었고 나를 멍하니 쳐다보는 정전국 씨를 향해 말했다.


"내가 그쪽 생일 마지막으로 축하해준 거예요. 어때요?"

"뭘 어떻긴 어때요. 입에 묻은 초콜릿이나 닦아요."


내 얼굴을 가리키며 말하는 정전국 씨의 말에 거울을 보니 언제 묻었는지 덕지덕지 붙은 초콜릿에 민망함이 밀려왔다.

민낯인데다 초콜릿이라니... 이불킥 감이다, 진짜.


"아, 나 갖고 싶은 거 있어요."

"뭔데요?"


거울을 보며 묻은 걸 닦고 있는데 갖고 싶은 게 있다는 그의 말에 그를 보자 그가 의미심장하게 웃으며 말했다.


"소원권."

"네?"


난 또 엄청 비싼 걸 얘기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소박한 그의 소원에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요."

"무조건 들어줘야 돼요. 무조건!"


무조건을 강조하는 그에게 알겠다고 대충 열댓번을 얘기해준 후에야 그는 만족한 듯 창문을 닫았다.


남은 초코 케이크를 먹으며 소파에 앉으니 그제야 노트가 생각났다.


"맞다! 정전국 씨! 노..."


급하게 노트를 집어 들고 창문을 열자 벌써 캄캄해진 집 안에 그냥 창문을 닫았다.


"다음엔 진짜 줘야지."


언젠가 또 줄 타이밍이 있겠지, 하고 생각하며.




정국에 뷔온대 사담

댓글에 정국이와 전국이가 같이 나와 헷갈리시는 분이 계시더라고요!


작가의 입장이 나오는 부분에서는 정국이라는 이름으로, 이름이의 시점이 나오는 부분에서는 전국이라는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오늘 대형 떡밥이 나왔어요.

작가는 떡밥을 던져버린 것이고 독자님들은 그것을 확 물어버린 것이여.


저 오늘 부산행 보고 왔어요. 무서워요. 재밌는데 진짜 무서웠어요.

헌혈도 했어요. 뿌듯하더군요. 그럼 내일 봐요!


너와 나, 30cm 암호닉

간장밥 / 감자도리 / 거창아들 / 고다 / 고무고무열매 / 굥기요정 / 구가구가 / 국쓰 / 귤 / 근육토끼 / 관계의회복이에요 / 꽃반지 / 낑깡


나의별 / 남준이보조개에빠지고싶다 / 내발가락 / 널 싸라해 / 녹차더쿠 / 눈부신 / 눈침침이 / 늘품 / 니나노


다람이덕 / 달콤윤기 / 닭방 / 닭키우는순영 / 댜룽 / 둥둥이 / 딸기빙수 / 똥똥이


랄라 / 로즈 / 루이비


마름달 / 마운틴 / 마지 / 말랑 / 망개침 / 망떡 / 매직레인 / 매직핸드 / 메로나 / 목소리 / 무뼈닭발 / 미니미니 / 미리별 / 미키부인 / 민규샵VIP /

민슈팅 / 민윤기 / 밍뿌


바나나 / 박뿡 / 박하꽃 / 방탄스타 / 범블비 / 별 / 별찬 / 복동 / 복숭복숭아 / 분수 / 블라블라왕 / 비림 / 비비빅 / 비븨뷔 /

빠밤 / 빡찌 / 뾰로롱♥ / 쀼 / 뷔글이방탄


사이다 / 색소포니스트 / 솜구 / 순생이 / 슈탕 / 슙기력 / 슙큥 / 쑥쑥 / 쓰니워더


아이닌 / 아침2 / 안무팀장218 / 에뤽 / 야옹야옹 / 연꽃 / 옆집행복씨 / 오렌지 / 오월 / 오징어만두 / 올때메로나 / 요망개 / 유니 / 윤슬 / 은굠 /

이름은정국 / 일릴꾸 / 임세명


자몽주스♥ / 정구가 / 정국온탑 / 정꾸기냥 / 정연아 / 정전국 / 정쿠다스 / 좀비야 / 주황자몽 / 쥴라이 / 지니 / 진진 / 짐니 / 쩡구기윤기 / 찡울


초코아이스크림 / 칭칭 / 침탵


코코몽 / 코코팜 / 콘칩 / 쿠앤크 / 큐큐/ 크슷 / 큄


태태마망 / 토끼인형


피그렛


하늘 / 하람 / 항암제 / 헹구리 / 환타 / 희망빠


숫자, 문자

0103 / 0221 / 1013 / 0320 / 030901 / 0814 / 0917 / 1013 / 1205 / 1234 / 2학년 / 6018 / 92꾸이 / ♥옥수수수염차♥




p.s. - 암호닉 안 받아요
p.s. 2 - 정전국 아닙니다. 전정국 입니다.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너와 나, 30cm - 7cm | 인스티즈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비비빅이에요! 워우!!!예아 1등!!! 정국이가 쓴 그 소설 저도 읽어보고 싶네요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석진이랑 데이트도 여전히 설레지만 정국이 소원권이 어떻게 쓰일지가 또 궁금해서ㅜㅜㅠㅜ노트는 또 언제 줄지!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2
미니미니에요! 떡밥이 뭘까요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석진이랑 데이트 넘 설레요ㅠㅜㅜㅜㅜㅜㅜ정국이도 좋아 어떤 소원 빌지 궁금해요 잘읽구갑니당!
8년 전
독자4
블라블라왕이에요!핰ㅋㅋㅋ전정국ㅋㅋㅋㅋ귀엽게 소원권이 뭐람ㅋㅋㅋㅋ큐ㅜㅜㅜㅜㄱ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빠밤입니다 전정국 머리좋으네요ㅋㅋㅋ소원권이라니ㅋㅋㅋㅋㅋ언제어떻게쓰려나 보고있으면되는거겠죠?
8년 전
독자6
정국이 소원이 뭔지 궁금하지만... 기다려야겠다....아아앙... 너무 궁금하잖아...
8년 전
독자7
오월이에요!!!! 전 떡밥을 물어버린 것이여!!!!!!저도 부산행 봤는데 무서워요..
8년 전
비회원178.213
초코아이스크림이에요!!! 아마 그 떡밥은 소원권이 아닐까... 아 너무 뻔한가??? 혹시 '세계 서열 0위 투명 드래곤의 전설'의 투명 드래...죄송해요... 너무 갔죠.... 저번 편 보고 정국이가 드디어 석진이와 여주 사이를 방해하나 했는데!!!!!!!!! 왜 이번엔 또 말리지 않는 거니!!!!!!!!! 글이 진행될수록 제 마음도 조급해집니다...ㅠㅠ 6화 안이면 충분히 여주와 석진이가 헤어지고 정국이랑 여주가 알콩달콩 할 수 있고 말고요!!!(단지 전 그 모습을 빨리 보고싶을 뿐이에욤...혹시 너무 재촉해서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대박..이제..7센티미터..!곧5센티가되고4321이되어여주와정국이가행ㄹ쇼하길 ㅜㅜ근데정국이소설??너무귀여어웅쿙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26.162
석진이 너무 설렙니다....... 석진오빠,,,, 그냥 사겨요 ㅜㅜ 하 넘 좋은... 오늘도 설레고 갑니다... 하퉁... ♥
8년 전
비회원6.230
용가리침침입니당.... 전구기 귀여워ㅓ어엉!! 7센티라니 행쇼가 멀지 않았어 정국아 힘내 ㅋㅋㅋ
8년 전
독자9
범블비
정국이의 소원이 뭔지 궁금해여ㅠㅠ다음편까지 어떻게 기다리죠?ㅠㅠ

8년 전
독자10
둥둥이에요!!!! 노트 왜 다음장... 다음장 넘겨주세요 제발 궁금해요 ..... 소원권은 언제 쓰려나요 어서 써쥬ㅠㅠㅠㅠㅠㅠㅠㅠ 석진이도 설레 근데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콘칩이에요 정국이ㅋㅋㅋㅋ노트에쓴거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국이 소원이뭘까요궁금해요
8년 전
독자12
코코몽이에요 ㅠㅠ
다음 편 시급합니다!! 작가님 끊는 실력이 아주 ,, 애타게 만드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석진이는 언제나 설레고 ㅠㅠ 하,,, 넘나 좋네요!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13
사이다입니다!
소원권이라닛 !!! 정국이의 소원은 무엇일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42.192
그래!!!!그 소원권!!!!사귀는거로 써!!!!!쓰란말이야 빼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ㅐㅐ애애애애애애애앵애앵애ㅐ애애애애애액ㄱ
8년 전
독자14
연꽃이어요! 흐어 귀여워 소원권이라니 대체 어떻게 쓸지 궁금하네요ㅎㅎ 노트에 더 뭔가 있늑건 아니겠죠?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15
뭔가 노트때문에 일생기면 안되는데요... 아 석진이 진짜 대박설레서 헙 하면서 봤어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
쓰니워더
8년 전
독자17
아둘이언제사귀는데ㅠㅠㅠㅜㅠㅋㅋㄱㅆㅋ김석진은 ㄴㅐ가 정말로 돟은사봐....어남꾹...
8년 전
독자18
[정연아]
아진짜 너무 귀여워요..석진이는 젠틇ㅎㅎㅎ>< 정전국이 아니라 전정국인걸알면 어떤반응을보일지 갑자기궁금해졌어요!ㅇㅅㅇ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19
옥수수수염차입니다
생일선물로 받고 싶은 게 소원권이라니ㅋㅋㅋㅋ
우리 정국이 귀엽네요 귀여워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비회원87.188
0320입니당 와 고삼인생에 지쳐서 인티 들어왔는데 작가님이 돌아오셨었네여 보고싶었습니다 엉엉 여주는 여전히 깨발랄하네여 정국이 이름은 언제쯤 알아주려나..ㅎ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20
우앗저는 부산행 저저번주 토요일에 봤는데!
앗 목소리입니다
오늘화도 변함없이 대단하구요,,,,,,,,
그냥 작가님사랑해요,,,,정국이 노트너무 귀엽고 생일축하하고 석진이는 보고싶단말 정말 그냥 제남자하길,,,,,,,

8년 전
독자21
쀼에요 저도 세계서열0위 투명드래곤의 전설 읽어보고 싶네요ㅋㅋㅋㅋㅋ작가님 차기작으로 이거 어떠나요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소원권은 어떻게 쓰일지도 궁금하네요!!
8년 전
독자22
우리 정국이는 언제쯤 이름이 돌아올수있나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1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1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9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7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17:48 ~ 9/23 17: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