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
나루나루 전체글ll조회 13922l 1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02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 인스티즈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02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 인스티즈

 

 

 

 

우선 글을 시작하기 전에 몇마디 적고 갈게요ㅎㅎ

 

첫 글인데 초록글 올라가게 해주신 모든 익인 분들 감사합니다(꾸벅)

 

제가 사실 시나리오 작가가 꿈인데 소설을 써보는 것이 나중에 시나리오 쓰는데 도움이 된다는 풍문을 들어서 공책에 혼자 끄적거려 보다가 그 끄적거린것들중 하나를

글잡에 올렸는데 그게 바로 이것,'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입니다.

 

저는 아무 생각 없이 썼는데 많은 분들이 취향저격! 이라 해주셔서 저 은근 놀랬어요

 

저랑 취향이 맞는 분들이 많이 계시구나 *-_-*

 

이 글의 제목인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는 못(MOT) 이라는 가수(정확히는 '이이언' 이라는...)가 부른 노래 제목 이에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 이기도 하고 글 분위기하고도 딱 맞아서 제목으로 선택 했어요.

 

사담이 너무 길었네요

 

바로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 

 

 

 

ps. 글속의 찬열이와 백현이는 위의 사진 같은 분위기라 생각해주세요

 

그리고 오늘은 수위나 그런건 없지만 이야기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그런 파트 입니다.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백현은 아려오는 허리를 부여잡고 욕실로 들어갔다.

 

 

 

차가운 물이 머리 위에 쏟아지자 그제야 머리속이 조금 맑아지는 기분이 들었다. 샤워기 옆에 있는 거울로 자신의 나신을 보니 어젯밤 찬열이 때린것 때문에 부은 볼 외에는 특별한 자국은 남아있지 않았다. 그렇게 개처럼 애무도 없이 박아대기만 했으니 딱히 자국이 남을 이유도 없었다. 변기위에 걸터 앉은 백현은 손가락을 넣어 찬열이 어젯밤 사정했던 정액들을 긁어냈다. 항문의 찢어진 부위가 손가락에 비벼지면서 다시 피가 나는것 같았지만 신경쓰지 않았다. 정액을 긁어낼수 있을때까지 긁어낸뒤 대강 몸을 씻고 욕실 한구석에 놓여 있던 가운을 걸친 백현은 머리의 물을 툭툭 털어내며 욕실 문을 열었다.

 

 

 

 

 

"...어."

 

 

"...아."

 

 

 

 

 

 

밖으로 나오자 많아야 30대 초반 으로 보이는 여자 하나가 조심스레 시트를 치우고 있었다. 백현과 눈이 마주친 여자는 시트와 백현을 번갈아 보다가 어색한 미소를 지으며 목례를 했다. 탄식 이라고 해야할지, 체념 이라 해야 할지 모를 말이 백현의 입에서 새어나왔다.

 

 

 

 

 

 

"그...변 백현...군 맞으시죠?"

 

 

 

"아,네...뭐...네.저 맞아요."

 

 

 

"저는,그...찬열 도련님 직속으로 있는 황 미영 이라고 해요.반가워요,백현...군."

 

 

 

 

 

어색하다. 정액과 피범벅이 된 시트만 아니었어도 이런 분위기는 나오지 않았을 것을. 백현은 미영 과 비슷하게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

 

 

 

 

 

 

"찬열 도련님은 아까 회사로 출근 하셨구요. 백현 군 식사는 따로 준비해뒀으니깐 옷 갈아입고 내려오세요.드레스룸은 어딘지 아시죠?"

 

 

 

 

"...네."

 

 

 

 

 

 

미영은 시트를 가지고 - 백현이 보기엔 - 황급히 방 밖으로 나갔다. 그제야 백현은 창피함과 부끄러움이 밀려왔는지 매트리스만 남은 침대위에 털썩 주저앉았다. 그리곤 작은 목소리로 읊조렸다. ... 쪽팔려.

 

 

 

 

 

 

 

 

*   *   *

 

 

 

 

 

 

 

드레스 룸 에는 아직 백현의 옷이 준비되지 않았는지 전부 백현보다 한뼘 더 큰 찬열의 옷 만이 자리잡고 있었다. 자신이 자신의 옷을 챙겨오려 했을때 '우리쪽에서 다 준비 해줄테니 그냥 몸만 오렴' 이라 말했던 것을 생각한다면 상당히 무성의하고 귀찮아 하는 태도가 그대로 드러나는 부분이었다. 백현은 10분 가량을 옷 찾는데 소비한 끝에 그나마 사이즈가 조금 작은 - 그래도 여전히 백현한테는 큰 - 후드티 한벌과 워싱진 하나를 찾아 입었다. 소매와 바짓단이 남긴 했지만 몇번 접어 올리는 것으로 해결했다. 아래층으로 내려가니 아까 보았던 미영 이라는 여자 대신 다른 여자가 백현을 식당으로 안내했다. 일반 중류층 시민들이 사는 아파트 넓이의 식당은 화려한 샹들리에 풍 조명과 이름 만 들어도 누구나 알법한 화가들의 그림 으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다. 자신 아버지의 회사가 부도 나기 전까지 자신도 이런 식당에서 밥을 먹곤 했으면서 몇년만에 이런 식당에 들어와 보니 영 적응이 안되는 백현이었다.

 

 

 

 

"식사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아침 메뉴는 잉글리쉬브랙퍼스트(English Breakfast)풍 으로 준비 했으며, 송로버섯, 베이컨,살라미 소세지,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베이크 빈?"

 

 

 

낯선 목소리에 백현은 소리가 난 곳으로 시선을 돌렸다. 그 곳에는 트레이닝 복을 입은채 스케이트 보드를 들고 백현쪽으로 다가오는 한 남자가 있었다.

 

 

 

 

"네가 변백현이지?"

 

 

 

"네?네."

 

 

 

"오랜만이다,야. 나 기억나려나? 나 너네 아버지 회사 망하기 전에 몇번 본적 있었는데.첸 이라고 하면 기억 하려나?"

 

 

 

 

몇번 본거라고 해봐야 몇년전에 본것이 전부였겠지만 백현은 어렵지 않게 '첸'이라는 남자를 기억해냈다. 백현 아버지의 회사가 망하기 전,E그룹과 몇번 오찬을 가진적이 있었는데 그때 찬열 옆에 있었던 남자가 바로 첸 이었다. 말이 없었던 찬열과 달리 첸 은 찬열의 아버지가 조용히 하란 말을 할 정도로 약간 수다스러운 기질이 있었고, 오찬 이후에도 백현과 사적으로 몇번 만난적이 있었다. 물론 회사가 부도나면서 연락은 그대로 끊겼지만.

 

 

 

 

"...첸 형?"

 

 

 

"기억 하는구나!아아-,난 네가 나 까먹었는줄 알고 심장 떨려 죽는줄 알았어-."

 

 

 

 

 

몇년만에 만난 첸 은 처음 만났을때처럼 짧은 숏컷이 아닌 앞머리를 살짝 내려 어찌 보면 소년과 어른의 경계에 서있는 것 처럼 보였다.

 

 

 

 

"그동안 어디 있었어?내가 너 찾아다녔는데 네가 안보여서 너한테 무슨 일 있는게 아닌가 걱정 했잖아-."

 

 

 

"아...집안 사정이 어려워져서 이사를 여러번 다녔어요."

 

 

 

"그랬구나. 아,너 아직 아침 안 먹었지? 나도 안 먹었는데 같이 먹으면서 우리 얘기 좀 하자. 나 너랑 할 얘기 많단 말야-. 유리! 여기 식사 1인분 하나 추가해줘. 내껀 베이크 빈 빼고 블랙 푸딩 넣어주는거 잊지 말고-!"

 

 

 

 

순식간에 자신이 할말을 전부 말한 첸은 자연스럽게 식사를 부탁한뒤 백현의 옆에 앉았다. 아무래도 아침 식사는 조용히 넘어가진 않을듯 했다.

 

 

 

 

 

 

 

 

*  *  * 

 

 

 

 

 

 

 

 

백현이 첸을 만나서 아침을 먹을 무렵, 찬열은 몇주전 부터 약속 되어 있었던 M그룹 과의 미팅을 위해 미팅 장소인 M 그룹 의 계열사중 하나인 M 호텔 한국 지부로 가고 있었다. M 그룹은 한국에서의 E그룹 처럼 중국에서 막강한 힘을 과시하고 있는 그룹이었다. 오늘은 그 그룹을 만나 제휴 협약을 맺을 예정이었고, 그 협약을 E그룹의 중국 진출에 이용할 계획이었다. 찬열은 습관적으로 손목에 차고 있던 로렉스 시계를 보았다. 10시 11분. 약속 시간까진 정확히 19분이 남아있었고 찬열이 탄 차는 11분 후에 도착할 예정이었다.

 

 

 

 

 

"그 남자애는 어떠셨습니까?"

 

 

 

"남자애?"

 

 

 

"백현 군 말입니다."

 

 

 

"...그 오메가? 최악이었어. 밑에서 앙앙 대지도 못하고 우는 꼴이란."

 

 

 

"처음 이라서 그런 걸 겁니다. 아니면 충분히 안정을 시키지 못하셔서,"

 

 

 

"아저씨,닥치고 운전이나 하지?"

 

 

 

 

 

누가 들으면 버릇없다 일침을 가할 말이었지만 준면은 아무말 없이 운전을 했다. 찬열이 18살일때 들어왔던 준면은 10년 이라는 세월동안, 찬열의 그런 모습에 익숙해져서 인지 별 감흥이 없었다. 물론 자신이 휴가를 내고 놀러갔다 오는 동안 찬열을 맡는 다른 기사들은 찬열에게 기겁을 하긴 하지만.

 

 

 

 

 

" 다 왔습니다."

 

 

 

 

 

차가 건물 앞에 도착하자 호텔리어가 찬열이 타고 있는 차 문을 열었다. 찬열은 가볍게 자켓을 걸치고 차에서 내렸다. 건물 안으로 들어가자 여러 간부층들과 얘기를 나누고 있던 M 그룹 의 장남,오늘 찬열과 계약 협상을 할 남자 인 크리스가 찬열을 보고 악수를 청하는 뜻으로 손을 내밀었다. 찬열도 손을 뻗어 가볍게 악수를 나눴다. 두 사람 사이에는 딱히 아무 말이 없었다. 크리스 의 비서가 '이쪽으로 오시죠' 라 말하며 엘리베이터 쪽으로 이끌지 않았다면 두 사람은 몇시간이고 말없이 서로를 보고만 있었을지도 몰랐다.

 

 

 

 

회의실은 맨 꼭대기 층이었다. 엘리베이터 에서 먼저 내린 크리스가 앞장섰고 찬열은 크리스를 뒤따라 가려 했다. 그때, 어디선가 진한 오메가 특유의 향이 찬열의 코를 찔러왔다. 히트사이클 때문이 아닌,아직 어려서 페로몬을 조절하지 못하는,약간은 달달하면서 진한 향.

 

 

 

 

"아빠아-!"

 

 

찬열이 크리스에게 이게 무슨 향 이냐 물으려 할때, 한 꼬마아이가 크리스에게 달려와 폭 안겼다. 크리스는 늘 있던 일 이었는지 능숙하게 아이를 안아들었다. 그리고 그 아이가 온 방향에서 한 남자가 급하게 뛰어왔다.

 

 

 

"리엔-!"

 

 

"엄마아-!"

 

 

 

 

찬열은 조심스레 자신의 옆에 있던 크리스의 비서에게 무슨 상황인지 물었다. 갑자기 나타난 저 꼬마아이와, 저 남자의 정체가 무엇인지, 찬열은 이해가 되지 않았다.

 

 

 

 

 

"저기요,이게 대체 무슨 상황입니까?"

 

 

 

 

"아, 대표님은 모르시겠군요. 저 남자분은 저희 대표님 와이프 되시는 분이세요."

 

 

 

 

"...네?"

 

 

 

 

"그리고 저 여자아이는 올해로 딱 5살 된, 저희 대표님 딸 리엔 이에요. 귀엽죠?"

 

 

 

 

 

비서의 말에 찬열은 약간 신기하면서도 당황한 눈으로 대화를 나누고 있는 두 사람을 바라봤다. 알파와 알파 사이에는 아이가 잘 생기지 않으니 저 '와이프' 라고 칭해진 남자는 오메가 일게 뻔했다. 찬열에게 오메가는 단순히 종족 번식을 위한 도구 였는데, 두 사람은 그렇지가 않았다. 오히려 그 반대였다. 게다가 자세히 보니 저 남자의 배가 임신한것 처럼 살짝 부풀어 있었다. 찬열은 자신이 생각하던 것과는 다른 광경을 보자 순간 머리가 아파왔다.

 

 

 

 

 

 

 

 

 

찬열이 그러거나 말거나, 크리스와 남자는 자연스럽게 입을 맞추며 나중에 보자고 인사를 나누고 있었다. 

 

 

 

 

 

 

 

 

 

 

 


암호닉

 

 

궁디

하얀콩

수지

구슐

쑨진이

알로에

잇치

쿵니

 

 

 

암호닉 신청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혹시 암호닉 신청 하셨는데 명단에 없으시면 언제든지 댓 달아주세요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02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248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신알신 뜬 거 보구 바로 왔네요 ㅠㅠㅠㅠ 찬열이가 크리스 모습 좀 보고 뭐 좀 느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꿈이 시나리오 작가라니!! 잘 하실 것 같아요!!
완전 취향저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작가님 구슐이에요ㅠㅜㅠ 신알신이떠서 이렇게바로왔어요ㅠㅠㅠㅜ 작가님 꿈이 시나리오작가라니ㅠㅜㅜ작가님 은 잘 하실수 있을꺼에요!!!
10년 전
독자3
우와 작가가 꿈이셨구나ㅎㅎ 어쩐지 묘사되는게 장난아니시네요ㅠㅠㅠㅠ 잘하실수있을꺼예요ㅠㅠ 완전 재밌게 보고있거든여ㅠㅠㅠ 찬열이가 크리스내외를보고 좀 배웠음 좋겠네여ㅠㅠ 배큥이 아프게하지마ㅜㅜㅜㅜ 잘봤어요!!
10년 전
독자4
인티들어오니까 쪽지가와있길래 바로왔어요ㅠㅠㅠㅠㅠ 진짜 작가하실수있을거에요!!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5
신알신할게요!!ㅎ 아.. 오메가는 부정적이고, 도구에 불과하다고 생각했던 찬열의 생각이 크리스탓에 좀 바뀔까요.. 외롭기만할 것 같던 백현이한테 첸이 있다니!! 완전다행이네요!
10년 전
독자6
백혀니랑 행쇼해라 차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리스의 아내는 누굴까용 다름 커플링인가요??
10년 전
독자7
헣핳ㅇㅎ!!!!!!빨리빨리박찬열후회해라후회!!!!ㅋㅋㅋㅋㄱ오메가를단지종족번식이라고생각하는찬열이의생각을없애야할ㄹ텐데...오늘도잘봤습니다~.!!!
10년 전
독자8
변남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박찬열이 얼른 저런 생각을 뒤집어야 할텐데 그래도 처음치곤 백현이 잘한 것 같은데 영 별로였나봐요 가리는 것도 많아
10년 전
독자9
수지에요ㅠㅠㅠㅠㅠ첸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찬열이 얼른 크리스보고 깨달아서 후회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재밌어요 짱짱
10년 전
독자10
완전좋아여ㅠㅠㅠㅠ 후회공ㅠㅠㅠㅠ 짱짱 재밋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1
어쩐지...작가될분은먼가다른듯해옇ㅎㅎㅎ담편이너무궁그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ㅜㅜㅜㅜ시름시름ㅜㅜㅜㅜ담편도기대할게요!!ㅜㅜ
10년 전
독자13
다음편ㅜㅠㅠ다음편ㅠㅠㅠㅠㅠ꿀잼♥♥
10년 전
독자14
허류ㅠㅠㅠㅠ진짜재밌어요ㅠㅠㅠ! 크리스의부인은누구이길래 ㅁ너무궁금해요 ㅠㅠㅠㅠ짱짱맨
10년 전
독자15
크리스를 보고 찬열이가 조금의 변화가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ㅜ 작가는 진짜 하실수있을껍니다!!!
10년 전
독자16
와아아 찬열이가 크리스보고 좀느낀게있겠죠??진짜재밌어요ㅠㅠㅠㅜㅠ담편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17
어우ㅜㅜㅜ정말ㅜㅜㅜ암호닉 신청을 하지 않을수가 없네요ㅜㅜ시나몬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ㅜㅜ1편 보고왔는데 백현이가 너무 불쌍하네요ㅜㅜㅜ
10년 전
독자18
저...저 신알신도 꾹꾹 눌렀구요 암호닉도 새우초밥으로 신청하고 갑니다!!ㅠㅠㅠㅠㅠ와, 알파오메가 너무 좋아요. 작가님도 꿈을 이루실 수 있으실 거에요 화이팅!!!!
10년 전
독자19
헐 ㅜㅜㅜㅜㅜㄹ완전 취향저격인데요ㅜㅜㅜㅜ짜유ㅠㅜㅜ좋아요ㅜㅜㅜㅜㅜㅠ작가님 내사랑드세요ㅜㅜㅜ 진짜 꼭 좋고 멋있는 작가님 되있으실거같아요!물론 지금도 ㅠㅠ
10년 전
독자20
허류ㅠㅠㅠ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크리스 와이프는 누굴까여 과연ㅠㅠㅠㅠ백현이 진짜 부쨩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작가님 꿈이 시나리오 작가라니 되게 멋있러요!!
저는 아직꿈을 안정해서 걱정인데....
그나저나 찬열이가 어서 크리스를 본받길!!
크리스부인은 누구일까여

10년 전
독자22
ㅜㅜㅜㅜㅡ취향저겨규ㅠㅠㅠㅠㅜ완전좋아요ㅠㅠ
신알신하고갈게요!!

10년 전
독자23
허류ㅠㅠㅠㅠ취향쩐다ㅠㅠㅠ
10년 전
독자24
찬열아ㅠㅠㅠㅠ크리스좀보고깨달으라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화딱지나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찬열이가 크리스보고 뭘좀 느꼈으면 좋겠네요!!!!!!제발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ㅎㄹ대박신알신이요ㅜㅜㅜ ㅠ플랑크톤회장으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ㅜ ㅠ
10년 전
독자27
오오...찬얄이가 크리스 모습보면서 백현이에 대한 마음이 좀 달라지려나요ㅠㅠ 첸이 되게 다정하고 착하네요 우이 배쿄니ㅜㅜ..
10년 전
독자28
예헷 쿵니에요ㅠㅠㅠ크리스가족은 행복하네요ㅠㅠㅠ찬열이가언제백현이를사랑해줄지...ㅋㅋ취향저격다음편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29
헐ㅠㅠ박자녈나쁜사람ㅠㅠㅠ갠찬아 잘될거야ㅠㅠ큥이 힘!!!!!!
저 궁디애ㅣ요!ㅎㅎ자까님진짜필력와ㅠㅠ그냥감탄만 나와요ㅠㅠ쨩쨩!

10년 전
독자30
크리스의 모습을 보고 찬열이도 느끼고 백현이한테 잘해주면 좋겠는데요ㅠㅜ
10년 전
독자31
크리스보고 좀 느끼는게있을려나요 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대할게요! 시나리오 작가! 힘내세요ㅎ
10년 전
독자33
하ㅠㅠㅠ작가님 글 진짜 잘쓰세요ㅠㅠㅠㅠㅠ다음편도 되게 기대되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3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백행쇼해ㅠㅠㅠㅜㅜㅜㅜ작가님 글 진짜잘쓰셔요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
10년 전
독자35
암호닉신청이요 K로해주세요 전편부터 잘봤어요 찬열이가 뭔가 느꼈으면 좋겠네요ㅠ 크리스 부인이 너무 궁금...
10년 전
독자36
쑨진이에요ㅠㅠ 시나리오작가가 꿈이신 만큼 글도 정말 잘쓰시는것같아요ㅠㅠ 찬열이가 크리스가족 보면서 뭔가딱 느껴야할텐데ㅠㅠ 백현이가 많이 아프지않았음 좋겠어요ㅠㅠ
10년 전
독자37
크리스를 보고 느끼는 게 없니 찬열아?^^; 좀 백현이한테 그래줘봐ㅠㅠㅠ 그래도 너무 재미있어요 신알신하고 갑니당
10년 전
독자38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 찬열이가 느끼는게 있었으면 좋겠어요 백현이를 그렇게 다뤄서 후회했으면ㅜㅜ 백현이가 아기만 낳고 도망가서 찬열이가 그제서야 깨닫고 막 찾아다녀도 좋겠고ㅜㅜ아♥♥♥♥ 너무 좋아용
10년 전
독자39
작가님다음편기대하고기다리고잇을게용
10년 전
독자40
ㅠㅠㅜ진짜취향저격빵야네요ㅠㅜ너무재밌어요ㅠㅜ
10년 전
독자41
넴 저의 취향까지 저격할정도로 이소설은 취향저격소설입니당...ㅠㅠ 담편기대할게욤
10년 전
독자42
찬열이가 잘 깨달았음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 ㅠㅠ
10년 전
독자43
하ㅠㅠㅜㅜㅜ제 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 가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
10년 전
독자44
신알신하고갑니다ㅠㅠㅜㅠ
얼른다음편보고싶어요진짜짱죠음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추ㅣ향저겨깅에요진짜
사랑합니다금손작가님...♥

10년 전
독자45
크리스의 부인은 누구인가여 ㅜ....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아 백현이좀 잘 대해줘 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알로에에요!!!으아아ㅠㅠㅠ찬열아 마음을 도금만 따뜻하게...ㅠㅠㅠㅠㅠ불쨩한 백현이ㅠㅠㅠ오늘도 글 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48
아진짜취향저격ㅠㅠㅠㅠ신알신하구가요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행쇼했음좋겠어요 진행방식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종대랑 친하게 지내는거보고 질투 해줬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얼른 찬열이가 잘해주길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1
찬녀리가 크리스보고 느껴야할텐대 그나저나 크리스의 그는 누구일까요하쾈핰
10년 전
독자52
작가님ㅠㅠㅠㅠ진짜사랑해요ㅠㅠ전말을너무못해서꿈이작가인사람보면너무부러워요ㅠㅠㅠ작가님정말금손ㅠㅠㅠ
10년 전
독자53
오오 찬열이가 크리스보고 뭔가 달라졋스면 좋겟어여ㅠㅠㅠ 신알신하그가여!
10년 전
독자54
대박이에요!!!칭칭 으로 암호닉신청하구가요!! 크리스보구 찬열이가쫌달라질까요??!! 작가님꼭 꿈 이루실꺼에요!!
10년 전
독자55
쪽지보고 바로 달려왔어요ㅎㅎ
암호닉 찬종짱좋음으로 신청할게요~
아진짜뒷내용 궁금해서 미칠거같아요ㅠㅠㅠ

10년 전
독자56
대박 재밋어요 작가님 다음편도 기다릴께요ㅎㅎㅎㅎㅜㅜ
10년 전
독자57
ㅠㅠㅠㅠㅠㅠ흥미진진라네요 다음편은 어떨지 무척궁금하네요 잘보고갑니다 ㅠㅠㅠ
10년 전
독자58
오오 찬열이가 크리스부부를 보고 오메가에 대한 인식이 조금은 바뀔까요??암호닉 은팔찌로 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59
아 작가님 글 정말 재미있어요!!! 건필 부탁드립니다!!!
10년 전
독자60
댓글을 안남길수가없네요ㅠㅠㅠㅠ 비회원이라 덧글남겨본적이 없는데 작가님 글은 진심으로 응원하고 싶네요! :D 앞으로도 계속 좋은글 써주세요!
10년 전
독자60
노래들으면서 봤어요. 백현이 입장에서 적절한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크리스와이프는 누굴까 궁금하기도 하고 당장은 아니겠지만 언젠가 찬열이의 생각이 바뀔수도 있겠죠. 신알신하고 갑니다. 혹시 암호닉 지금도 받으시면 신청하고 갈게요/호식/
10년 전
독자61
ㅠㅠㅠㅠㅠ찬열이도이번일로많이바꾸ㅣ였음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아구..백현이..ㅠㅠ
10년 전
독자62
ㅠㅠㅠ찬열이도 백현이 대하는 태도가 달라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오ㅓㅇ 작가가 꿈이시라니....힘내세요!!!좋은 재밌는 작가가 되실것같아요!!!!!!
10년 전
독자63
허헐 크리스완전다정하네요이제 찬열이가 백현이한테 잘할수있는 계기강생긴건가요?
10년 전
독자64
헐 ㅠㅠㅠㅠ 빨리 다음편 보고싶어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5
홀 ㅠㅠㅠㅠㅠ와이프는누굵까요ㅠㅠㅠㅠㅠ그리고꿈이 시나리오작가ㅠㅠ듀ㅠㅜㅜ멋있어요!
10년 전
독자66
취향작갸 탕탕탕탕ㅠㅜㅜㅜ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ㅍㅍ퓨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7
어쩐지 작가님 잘 쓰신다고 했어요 ㅠㅠ 취향도 저격 당하고 ㅠㅠㅠㅠ 찬열이가 보고 백현이 한테 잘 해줬으면 하네요ㅠㅠㅠㅠㅠ
그리고 저도 암호닉 신청.....ㅎㅎ 암호닉은 으르렁공주

10년 전
독자68
찬열아 너도 크리스처럼 백현이랑 행쇼해ㅠㅠㅠ
10년 전
독자69
찬열이의 편견을 확바꿀수있는 화였던것같네요 얼른담편보고싶어요><♡
10년 전
독자70
대박이에요 ㅠㅠㅠㅠㅠ신알신할께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71
신알신 하고 가요! 암호닉은 배뀽으로 신청할께요! 다음편 기대할께요~!!
10년 전
독자72
우와 재밌네요!! 저 그노래알아요!! 몬스타에서 왕따역할이었던 분이 부르셨던 곡!!!
10년 전
나루나루
헐헐헐 맞아요!!
10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기간인데 글읽고나니까 책이안읽혀욬ㅋㅋㅋㅋ큐ㅠㅠ알파오메가 좋습니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4
크리스 달달하네요 찬열이가 백현이한테 저렇게 대해주면 좋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가요!
10년 전
독자75
연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메가와 알파가 저렇게도 될 수 있다는걸 깨닫는 찬열이가되기를..... 물론 처음부터 깨닫고 잘해주진 않겠죠ㅠㅠㅠ 잘 보구 갑니다!!
10년 전
독자76
허루ㅜㅜㅜㅜㅜ대박 변백현이랑 박찬열 결혼해라ㅠㅠㅠㅠ섹쇼^^♥
10년 전
독자77
1편에서 뒤늦게 암호닉 신청한 엄지공주에요!! 첫댓이라 찾기쉬우실거에욯ㅎㅎ 찬열이가 자기만 이상한걸 빨리 눈치채고 백현이한테 잘해줫음 좋겟네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8
어서 다음편을 주세요ㅠㅠㅠ현기증나네유ㅠㅠ 글진짜잘쓰세요!!!화이팅♥♥♥♥♥
10년 전
독자79
후회공...후회해라 짝 후회해!!!!!!
10년 전
독자80
찬열이 가치관(?) 에도 크리스 가족의 모습을 보고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까요, 이 글은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를 들으면서 읽었어요, 첫편보단 가벼운 분위기라 노래들으면서 읽기 참 좋았어요
10년 전
독자81
크리스 아내 누구지 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2
크리스 보고 좀 배워라 쟈가운 박쟈녈아ㅠㅠ 우리 백현이아프게는 하지 말라고. 작가님 글 쓰시는게 무조건 도움 될거에여! 우리 작가님 멋진 작가님 되시길 빕니다♥ 작가님 파이팅! 백현이도 파이팅ㅠㅠ 우리 배큥ㅠㅠ 아프지 마라.. 첸첸아 챙겨줘
10년 전
독자83
일편보고바로왓어요ㅠㅠㅠㅠㅠㅠ아진짜앞으로이야기가궁금해요ㅠㅠㅠㅠ어떻게될지찬열이도빨리백현이ㅏㄴ테잘햐줫음좋겟어요ㅠㅠㅍㅍ
10년 전
독자84
크리스의 와이프는 누구고 첸은 무슨 역할일까요ㅠㅠ 그리고 찬열이가 백현이한테 빨리 어떤 감정이던지 뭔가를 느꼈으면 좋겠네요 신알신 처음해보는데 신알신 하고 갈게요 완전 취향저격 당했어요ㅠㅠㅠㅠㅠㅠ 글 너무 잘쓰세요ㅜㅜㅠ
10년 전
독자85
와 신알신하고 갈게요!!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돼요!!
10년 전
독자86
그래박찬열!!!!!뭘 좀 느끼고 변백현한테 잘해줘라!!!!!!!! 나중에 첸한테질투하지말고....☆★
10년 전
독자87
암호닉신청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준짱맨 으로하고싶어요! ㅠㅜ신알신하구가요~
10년 전
독자88
ㅠㅠㅠ백현이퓨ㅠㅠㅠ옷입은거상상해ㅛ가ㅠㅠㅠㅠㅠ구ㅡ여우ㅜ둑겟러ㅠㅠㅠㅠ종대도 밝은캐릭터로나와서 좋은거같고 백현이에게 좋은 말동무가 더ㅣ주겤ㅅ죠?ㅠㅠㅠ
10년 전
독자89
작가님완전짱이에요!ㅜㅜㅜㅜㅜㅜ차뇨르가크리스보고쪼금변했으면조켓네영ㅜㅜㅜ우리백현이ㅜㅜㅜㅜㅜㅜ다음편도기대할게여
10년 전
독자90
그래 찬열아ㅠㅠㅠ 크리스 보고 좀 깨달아라ㅠㅜㅜ 백현이 더 불쌍하게 만들지 말고! ㅜㅠㅠㅠ 다음편 기다릴게요ㅠㅠㅠ
10년 전
독자91
크리스보고 좀 배웠으면ㅠㅠㅠㅠ종대랑있는거 질투를!! 답답이ㅠㅠㅠ
10년 전
독자92
크리스의 남잔 누구일까요..? 궁금해진당...
재밌게 읽고 갑니당

10년 전
독자93
크리스 와이프 누구야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가 크리스모습보고 많이 깨달았으면ㅠㅠ
10년 전
독자94
크리스 와이프는 누구지픀ㅋㅋㅋㅋㅋㅋ찬열가 생각을 뒤집어야할텐데
10년 전
독자95
이제착해지나요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6
찬열이가 크리스보고 오메가에대한 생각을다시해버기르류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7
크리스의아내는누굴까.....
10년 전
독자98
크리스로 인해 생각이 바뀌나요~ 바껴라ㅠㅠ 흡ㅠㅜ 아ㅋㅋ 크리스의 아내는 누구인가요
10년 전
독자99
댑대바구ㅜㅜㅜㅜㅜㅜㅜ좋아요ㅠㅠ크리스
10년 전
독자100
찬열이가 백현이에 대한 생각이 바뀌겠네요ㅎㅎ그나저나 크리스와이프가 누굴지 궁금하네욯ㅎㅎㅎ
10년 전
독자101
ㅓ럴러러러어 클타인ㄱ요 대박대박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다음편으로 보라가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좋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우오 크리스와이프라 되게 궁금하네...다음편 보러가야겠어요!!
10년 전
독자103
크리스의 아내는 누구인가요??? 궁금해 궁금해 ㅠㅠ다음편 보러 갑니당
10년 전
독자104
와이프누국지궁금하네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5
으힛ㅋㅋ 다음편이 무지궁금해집니다 어떤식으로 바뀔지ㅋㅋ
10년 전
독자106
백현이곁에 첸이라도있으니 다행이네요~ ㅎㅎ 찬열이 크리스를보면서 백현이한테 좀 잘해주길!!!!!ㅎㅎㅎㅎ 그리고 시나리오작가가꿈이라니 꼭 이루시길바래여!!!♥
10년 전
독자107
크리스 아내가 누구지????
10년 전
독자108
클쓰는 저렇게 다정한데 찬열이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 생각을 좀 바꿨으면 좋겟어요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09
우와... 작가님 글 좋으네요!!! 제취향이랑 딱 맞아떨어져요. 대박
10년 전
독자110
찬열이가뭔가릉 느끼고있는건가요??ㅠㅠㅠ제발그래여할텐대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잘보고잌ㅅ어요ㅠㅠㅠㅠㅠ마지막편까지가서 꼭 신알신할게요!!
10년 전
독자111
궁금하다크리스아내라니타오?루한?
10년 전
독자112
정말 취향저격입니다ㅋㅋㅋㅋ찬열이도 뭔가가 느끼고있는거같아요!
10년 전
독자113
크리스의 와이프는 과연 누구잉ㄹ까요!!!!궁금해쥬금입니다
10년 전
독자114
나루나루님! 제가 1화부터 보고싶어서 그런데 혹시 회원전용 풀어주실수있으신가용 ㅜㅡㅜ
10년 전
나루나루
1화는 불맠글이라서 자동으로 회원전용 이 된거에요ㅠ 저도 어떻게 해볼수는 없어요ㅠ
10년 전
독자114
생각이바뀌어야할텐데...아주 나중에 땅을치고후회하겠죠
10년 전
독자115
찬열이가 저 모습을 보고 뭔가 좀 변화가 있었으면 하네요 ㅎ
10년 전
독자116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리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거 보고 찬열이 좀 타격을 받아서 백현한테 잘해줬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신알신할게요!
10년 전
독자117
크리스와이프는누구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랑찬열이도 크리스네부부처럼뭔가달라졋으면좋겟어요ㅠㅠ짱재밋어요!!
10년 전
독자119
헐 크리스와이프는 누구...? 궁금하네옄ㅋㅌㅋ 잘 읽었어요~
10년 전
독자120
이거보고 백현이랑 꽁냥꽁냥 하라구!
10년 전
독자121
정주행중이에여!!!!! 핰핰......... 크리스 보고 변화 커밍쑨하나용?!
10년 전
독자122
허허허찬열아너도백현이랑저런모습을...ㅎㅎ
10년 전
독자123
왕ᆞ프가 누구일까 도대체 설마 루루니
10년 전
독자124
헐헐 크리스! 크리스가 나왓네요! 과연 배우자는 누굴지...궁금해요ㅠㅠㅠㅠ 정주행갑니다!
10년 전
독자125
오오 종대와 백현이가 만났군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6
차녈이가얼른정신차렸음좋겠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눔시키
10년 전
독자127
크리스아내가 누군지 궁금해여 리엔 이름부터 사랑스러워ㅠㅠㅠㅠ 찬뇨리여기서 배우고 집에가세요 달달한거
10년 전
독자128
오오 찬열이가 이제 조금씩 백현이한테 잘해주려나ㅠㅠㅠ담편보러가야지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9
배워라 배워.. (측은)ㅋㅋㅋㅋㅋㅋㅋㅋ차녀라ㅠㅠㅠㅠㅠ그러면 못써요ㅜㅠㅠㅠ 잘 보고 갑니당 담편 보러 가야지
10년 전
독자130
크리스와이프는누굴까요ㅠㅠㅠㅠㅠ다음편보러가요ㅠㅠ
10년 전
독자132
뭔가 깨달은게 있기를 바란다 찬녈앙 ㅜㅜㅜㅜㅜㅜ 원래 부부는 저래야 혀 ㅜㅜ할매미모드가 되는구먼..
10년 전
독자133
우오어아우워어어어어어어어어지금일편부터보고있어옄ㅋㅋㅋㅋ재밌어요
10년 전
독자134
으어어어어크리스아내누구징
10년 전
독자135
와이프는 누구일까요!!!
10년 전
독자136
구희수이런멋진자시규ㅜㅠㅠㅜㅜㅠㅜㅠㅠㅜㅜ ㅓㅜㅠㅠㅠㅠㅠ박찬열본받으라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7
크리스의 아내가 도대체 누굴까요??ㅠㅜㅜ 궁금터지네요 잘 봤어요!
10년 전
독자138
자녈이도크리스다정한모습보면서조금이라도본받길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9
크리스부인누굴까요??궁금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0
와 대박... 겁나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진짜 짱짱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스토리가 어떻게 진행될지궁금하네요다음편 보러갈게요!!
10년 전
독자141
크리스아내가누굴까요ㅠㅠㅜ
10년 전
독자142
찬열이도 저걸보고 백현이 한테 미안해 해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몰입도 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3
찬열이가 제발 느끼는 게 많아서ㅜ백현이에게 조금 더 살갑게 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너무 과도한 욕심이겠죠 ㅠㅜㅜㅜㅜㅠㅠㅠ? 찬옇아 좀 잘 해줘 백현아 불쌍하잖아 ㅠㅜㅠ
10년 전
독자144
크리스의 와이프는 혹시타오??ㅋㅋㅋㅋ ( 재밋어요 ㅎㅎ 찬열아 본받아!!
10년 전
독자145
크리스 와이프라니.....크리스 와이프는 전데.....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6
크리스와이프는 누굴까요 궁금해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7
와이프가 뉴굴까여.ㅠㅠㅍㅍ? 아 너무 재밌다...ㅠㅠ
10년 전
독자148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다음편 보러갑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49
크리스 아내가 누구일지 매우 궁금하네요 다음편 바로 보러갑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151
허얼 크리스 와이프라닠ㅋㅋㅋㅋ 누굴까요 루한? 민석? ㅠㅠㅜㅠㅠㅠ 으앙
10년 전
독자152
크리스와이프가 누굴까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3
크리스와이프는누구죠??ㅋㅋㅋ다음편보러가야겠어요~~찬열아ㅠㅠㅠ좀미안해해백현이한테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기대빨리보러가야겠아요!!
10년 전
독자154
크리스와 그 남자의 가정을 보면서 찬열이가 백현이와의 관계에 느끼는게 있었으몀 좋겠네요 ㅠㅠㅠㅠ찬열이 정말 나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젠가는 둘이 행쇼하는 날이있깄죠 찬열이진짜나빠요ㅠㅠㅠㅠ아규불쌍한백현이
10년 전
독자155
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 뭔가 깨닳은게있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6
찬열이의 생각이 착해지믄 조것네요ㅠㅠ그래도 잼잇엇요!ㅠㅠ
10년 전
독자157
아 ㅠㅠ 박찬열 이노무시키 ㅠㅠㅠㅠㅠㅠ 얼른 정신차려라 ㅠㅠㅠㅠㅠㅠ 행쇼해라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8
크리스와이프는 누구지ㅠㅠㅠ크리스부부보고 생각이 바꼈으면ㅠㅠㅠ
10년 전
독자159
오다잘사는집안들이네..어울리ㄷr...와이프누구지
10년 전
독자160
찬열아 크리스에게 본받을 점이 많구나 얼릉 배워 백현이에게 그대로 실천하렴ㅋㅋㅋㅋㅋ
담편보러갑니다ㄲㄲ

10년 전
독자161
크리스ㅠㅠㅠㅠㅠㅠㅠㅍ 정말로 사랑하는 가족의 모습이란ㅠㅠㅠ 찬열이가 꼭 보고 배웠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찬녈아 너도 저런 가족이될수잇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2
자찬열이너도이제꺄우차는거야서서히흐흐흐
10년 전
독자163
제목보고 헐 설마아니 못 노래는 아니겠지 하면서 들어왔는데 딱 맞았었네요!! 흔한 취향의 노래는 아닌데 작가님도 좋아하신다니 (의심미)
잘 읽었어요 다음편 보러 갑니당

10년 전
독자164
찬열아 크리스보고 배워ㅠㅠㅜㅠ백현이한테 다시는 그러지마ㅜㅜㅜㅠㅠ
10년 전
독자165
우어우구ㅜ우어우ㅠ거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으로넘어가야게아요ㅠㅠㅠㅠㅠ끈을수없다ㅠㅠㅠ
10년 전
독자166
크리스 와이프누구지ㅠㅠㅠㅠ궁금하다ㅠㅠㅠㅠㅠ다음편보러가야지
10년 전
독자167
설마첸??????일리가없지..백현이랑같이잇으니까ㅋㅋㅋㅋㅋ아ㅠㅠㅠ빨리담편!!!
10년 전
독자168
찬열이가 이일을 계기로 백현이에게 잘해주길... 크리스 와이프는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10년 전
독자169
크리스 와이프가 누굴까요ㅜㅜㅜㅜㅜ??? 궁금해요
10년 전
독자170
크리스와이프가 궁금하네요!!!! 역시 작가님의글은 좋구요!!!
10년 전
독자171
크리스와이프는누굴까요ㅠㅠㅠ찬열이가보고느끼는개있으면좋을탠데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2
꺼이꺼이꺼이ㅠㅠㅠㅠ아이고크리스자상해라ㅠㅠㅠ
10년 전
독자173
찬녈아 좀 본받아라...☆ㅠㅠㅠ정주행중이에요 짱짱 20포인트가 아깝지않네요 지금 새벽인데 더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내적갈등ㅠㅠㅠ좀만 더보다가 자야겟어욤ㅎㅎ
10년 전
독자174
으으ㅜㅜㅜㅜㅡ열이가정신을차렸으면ㅜㅜㅜㅜㅜㅜㅜㅠ철좀들어열아ㅜ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ㅡㅠㅜㅜㅡㅜㅠㅡㅠㅡㅠㅜㅜㅡ재밌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10년 전
독자175
으아ㅠㅜㅜㅜㅡㅜㅠㅠ짱잼ㅠㅠㅜㅠㅜㅠㅜㅜㅜㅠㅜㅠㅜㅠㅠㅜ
10년 전
독자176
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보러가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7
뚜이짱 다정해여 ㅜㅜㅜㅜ대박.ㅜㅜㅜ짱조아여 차뇨르도 생각을 바꿔야할텐데말이죠
10년 전
독자17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잼 ㅜㅜㅜㅜㅜㅜㅠㅠ
10년 전
독자180
우와~ 크리스 와이프가 누굴까요..그리고 크리스 부부 모습보고 뭔가 찬열이가 깨달은게 있었으면..애기 이름 이쁘넹..ㅋㅋㅋ가끔씩 보이는 미영씨와 유리씨 저만 익숙한가요...ㅋㅋㅋ담편 읽으러 가께여!
10년 전
독자181
우와....단란한가족은 저런거야 찬열아!.....
10년 전
독자182
크리스 와이프가 누군지 궁금하므로 바로 다음편 보러 가겠습니다ㅜㅜ 찬열이가 뭔가 느끼는게 있으면 좋겠네요
10년 전
독자183
정주행 중입ㅂ니다ㅠㅠㅠ차녈이가 크리스를 좀 보고 뭔갈 느꼈으면...하네요 근데 크리스 와이프가 제일 궁금합니다!!ㅋㅋㅋ
10년 전
독자184
크리스 부인이 누구일지 정말 궁금하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85
희수씨 자상한 희수씨라니 상상하니 입꼬리가 계속 올라가네요......자상한 희수씨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6
빨리다음편보러가야겟어요!!정주행하면볼수잇는편수가많아서더욱행복한거같아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7
크리스의아내가누굴지디게궁금해요!!!!!!다음편보러갑니다!!!!!
10년 전
독자188
크리스 아내가 누구일까요 ㅠㅜㅜㅜㅜ 아 궁금. 찬열이가 백현이에 대한 생각이 바뀌는 계기가 된 거겠죠? ㅜㅜㅜ
10년 전
독자189
크리스를 좀 보고 배웠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리스ㅠㅠㅠㅠㅠㅠ 찬열이도 뭔가 느낀게있겠죠??
10년 전
독자190
헉ㅠㅠㅠㅠ 찬열이 진짜 강한 캐릭터네요ㅠㅠ 그치만.. 왜 매력적이죠..?ㅠㅠㅠ 자상한 크리스까지ㅠㅠ 엉엉.. 울고 갑니다ㅠㅠ
10년 전
독자191
찬열이너무쎈켄대요ㅠㅠㅠㅠ크리스보고 뭔가느끼는게있어야할텐대..
10년 전
독자192
와이프가 누군지 궁금하네요 일단 종대가 나왔으니 종대도 아니고 음..찬백이랑 준면이도 제외되고 아..엑소가 아닐 수도 있구나..ㅎ 씨사는 크리스 와이프 한테서 난건가요?
10년 전
독자193
멋진작가가 되실거라 믿어요!! 벌써 이렇게 좋은데 으헝..................흑흑
10년 전
독자194
희수아내...? 궁금허다.....ㄷㄷㄷ 그래도 저런거 보고 차녈이의 행동이 바뀌였으면...ㅠㅠ
10년 전
독자195
찬열이에게 크리스 부부가 계기가 되어 생각이 바뀌었으면 좋겠네요ㅠ. ㅠ
10년 전
독자196
헐크리스와이프도누굴지겁나궁금하네여!!!!찬열이 에도 조금의 변화가있길바래여!!!
10년 전
독자197
대박이에요ㅠㅠㅠ 첸첸첸 첸 엑소 애들 다 나오나요? 준면이는 제가ㅠ좋아하는 캐릭터에요!! 빨리 읽어야겠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98
크리스의 와이프가누구예요ㅠㅠㅜㅠㅜ 너무궁금해요 빨리다음편봐야겠어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99
아으아너ㅜㅜ뉴ㅠㅠㅠㅠㅠㅠ크리스 넘 자상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여ㄹ 보고 배워라
10년 전
독자200
찬열아 너도 크리스처럼 응?ㅜㅜ 백현이 너무 힘들자나ㅜㅜ 니가좀 잘해줘 다음편 보러 또 가야겠어요 진짜 꿀잼이당
10년 전
독자201
크리스ㅠㅠㅠㅠ왜이렇게 다정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2
크리스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착하다ㅠㅠㅠㅠㅠㅠ 좀 보고 배워라잉 박찬열
10년 전
독자203
적막한 곳에서 첸을 만나 다행이야,,백현아ㅠㅠㅠ 강제 부부가 되었어도 사랑하는 부부를 보다보면 찬열이도 변화를 느낄려나,,,ㅠㅠ 그전에 백현이한테 호감 좀 어떻게,,,bbbbb
10년 전
독자204
희수오빠ㅠㅠㅠ엉어유ㅠㅠ 겁나다정하쟈나요ㅠㅠ 열이는 본받아야되!ㅠㅠ
10년 전
독자205
허류ㅠㅠㅠ으아챠어아
10년 전
독자206
첸은 찬열이 동생인걸까요? 크리스랑 결혼한 오메가도 누구인지 궁금하다 박찬열 말좀 이쁘게 하면 좋겠어요 ㅠㅠ 잘생긴 얼굴로...하.......
10년 전
나루나루
첸은 찬열의 사촌형 입니다:)
10년 전
독자207
오구오구 우리 다정한 클히스.... 보고 배워라... 부들부들 저 남자는 누굴까요?ㅎㅎ 아 작가님의 꿈응원합니다
10년 전
독자208
작가님...취향저격진짜ㅜㅜㅜㅜ담편 보러갈께여!!! ㅎㅇㅎ
10년 전
독자209
변백현ㅠㅠㅠㅠㅠㅠ불쌍한데 그래도 나중에 찬열이랑 잘되겠지 ㅠㅠㅠㅠ 박찬열 백현이 좀만 더 괴롭히고 후회해라 ㅠㅠㅠㅠㅠㅠㅠ 크리스 저러는거 보고도 느끼는게 없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0
백현이가 그래도 첸을만나서 다행이에요ㅠㅠ알던사람이있으면 조금은 덜 불편할거같아서 마음이 놓이네요 찬열이가 알파오메가부부를보고 뭔갈깨달아서 백현이한테 덜 모질게굴었으면 좋겠어요ㅠㅠ근데 준면잌ㅋㅋㅋㅋㅋ적응됐다는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10년 전
독자211
찬열아 이제 너의 미래가 될지도 몰라 잘 보고 배워놔 배큥이 괴롭히지말고ㅜㅜㅜㅜㅜㅜㅠㅜㅠ
10년 전
독자212
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잘봤어요 글진짜 잘쓰셔요!!! 완전 취향저격 ㅠㅠ
10년 전
독자213
급등징한 첸이 백현의처지를 이해해주고 친구가되어줄까요..? 으으 그리고 제에에에에에에에에발 머리가아픔을 행동으로 실천했음좋겟네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4
ㅠㅠㅠㅠㅠㅠ찬열이도 언젠간 크리스처럼 백현이에게 자상할 날이 올꺼에요 맞죠???ㅠㅠㅠ
10년 전
독자215
신알신 할게요 ㅠㅠㅠ 백현이한테는 종대가 다가와주었네요 ㅠㅠ 크리스 아내가 누굴지 궁금해요 ㅎ
10년 전
독자2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구흐ㅣ수ㅠㅠㅠㅠㅠㅠㅠ자상한것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너도좀보고배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7
ㅠㅠㅠㅠ요번글도짱짱ㅜㅠ크리스남자는누구지?바로담편보러갈께요!!
10년 전
독자218
크리스 멋있어ㅠㅠㅠ박찬열 보고 배우라고ㅠㅠ크리스 아내는 누부야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9
그래ㅐ이렇게깨닫는거야!!ㅎㅎ자상한크리스좋네요♡
10년 전
독자220
찬열이도 언젠가 크리스처럼 깨닫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2
우리 찬열이 백혀니가 앞으로 잘 만나야 할터인데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3
크리스 와이프는 과연 누군가요??????궁금궁금!!!
찬열이가 왠지 정말로 크리스 모습을 보고 후회공이 될것만가튼 예감...

10년 전
독자224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 클타들좀 보고 백현이한테 잘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꿈이 작가시라니! 완전 좋아요ㅠㅠㅠ 작가님 글이라면 제가 진짜 완전 잘 챙겨볼 자신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봤습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225
오오 크리스ㅠㅠ달달쩔어ㅠㅠ막 상상되요ㅠㅠ거기다 비글종대는 여기서도 빛나는구나
10년 전
독자226
구희수씨의 와이프는 누굴까용 궁금ㅜㅜ해여!! 잘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27
아진짜너무좋아....미펴버릴것같아요ㅜㅠㅠㅠㅠ크리스랑결혼한이는누굴까요?클첸리좋지만첸일리는없겠고!찬열아크리스를본받으란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리스왜이렇게다정하니?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제취향빵야빵야세요너무좋아요ㅠㅠ제무한사랑드세요♥♥
10년 전
독자228
ㅠㅠㅠ 차녀리가 크리스를 보고 배웠으몀 ㅠㅠ 우리 백현이한테 잘 해주라고!!!
10년 전
독자229
열이도 희수처럼 저런 마인ㄷ드를 가져야 될텐데 ㅠㅠㅠ으잉잉 담편보러가요
10년 전
독자230
크리스를보고배웠으면ㅠㅠㅠㅠ찬열아제발착해져ㅠㅠ
10년 전
독자232
백현이 안쓰러워요... 벌써 이럼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3
크리스 너무다정해요 ㅠㅠㅠㅠㅠㅠ
아그나저나....
찬열아...흐ㅏ수보고 느끼는건 없능거니?!?

10년 전
독자234
ㅠㅠㅠㅠ크리스완전다정하다ㅜ다정다정 ㅠㅠ 다정열매ㅠㅠㅠ 으어유ㅠㅠ 찬열이도 저래야하는디ㅠㅠ?
10년 전
독자235
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미있아여
10년 전
독자236
헐 크리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7
와크리스ㅠㅠㅠㅡ다정하다진짜ㅠㅠㅠ찬녈아너도좀보고배워!!!!!ㅠㅠㅠ배켠이한테 첸이라도잇어서다행이에요 혼자 쓸쓸히 밥먹엇을텐데..
10년 전
독자238
자녈이ㅠㅠㅠㅠㅠㅠ크리스처럼배큥한테착하게대해줘ㅜㅠ
10년 전
독자239
다음편보러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진짜꿀잼이에요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40
신알신누르고 다음편 정주행하러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리스의짝은 누구일까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1
찬열리도 크리스처럼 되기류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2
허루..겁나재밋뎡..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243
엉엉엉엉엉엉엉엉 맘같아선 첸이랑 잘돼서 도망쳐버려라ㅠㅠㅠㅠㅠㅠㅠ불쌍한우리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백현이는 그래도 찬열이가좋겠지퓨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4
그래 찬열아 너도 좀 잘보고 배워 ㅠㅠㅠ 크리ㅡ처럼 백현이를 받아 들이란 말이야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5
첸이찬열이가족인건가요?백현이가종대랑잘되서날라버렸으면ㅋㅋㅋㅋㅋㅋ벌써부터백현이의고길이눈앞에훤히보이네요ㅠㅠ그나저나크리스의부인은누구일까궁금해져요
10년 전
독자246
아아아 이런 박찬열 답답이 !!!!백현이가 무슨 죄야 ㅠㅠㅠ
10년 전
독자247
차녀리도 크리스가족처럼 되..겠쬬?ㅠㅠ
10년 전
독자248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찬백 행쇼했으면~~~~~~~~
10년 전
독자249
크리스가 너무 다정다정해ㅠㅠ찬열아 너도 크리스 처럼 좀 백현이한테 잘해봐ㅠ백현이 너무 힘들잖어ㅠㅠ
9년 전
독자250
갑작스런운 첸의 등장! 첸으로 인해 백현이가 좀 더 편해졌으면 하네요~ 찬열이가 여태까지 해온 생각을 다정하모습의 남편과 아빠를 보여주는 크리스로 인해서 혼란스러워보이네요
9년 전
독자252
좋아좋아 계속 그렇게 더 모질게 굴어서 나중에 크게 후회해라!!!!!!!!하하하하하하ㅏ하하핳핳하핳ㅎㅎ
뼈저리게 느껴봐야돼 얼마나 사랑받았는지를!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1 17:50 ~ 5/21 17: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