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꽃이핀 골든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꽃이핀 골든 전체글ll조회 3609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탄소야."

"으응?"

"오늘도 나가는거야?"

"아..응! 잠깐 윤기가 만나자고 해서."

"걔는 왜 자꾸 널 찾아."

"그..그러게! 하하. 그럼 나 다녀올게!"

 

 

 

오늘도 얼버무려 주인의 시선에서 나왔다. 조만간 들킬 것 같다. 나 아직 주인한테 아르바이트한다는 얘기 못했는데. 다음에는 더 강화된 변명을 생각해보겠어. 아주 잠시 동안만 윤기의 이름을 빌리자. 미안해 윤기야. 나중에 맛있는 거 쏠게.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I | 인스티즈

"어이~ 골든씨. 좋은아침!"

"사장님 제 이름은 골든이가 아니라 김탄소에요. 김탄소. 엄청 많이 알려들렸는데."

"알았어, 알았어. 그래도 난 골든씨가 편해."

 

 

카페에서 불리는 내 이름은 골든씨. 내 이름 석자가 멀쩡히 있고 내가 메는 앞치마에도 명찰 표에 [김탄소] 라고 쓰여있는데 굳이 골든씨라고 부르는 사장님이다. 처음에는 잘생기고 조금은 특이하고 젠틀하신 분인 줄 알았는데 거기에 아재개그 좋아하고 엄청 엄청 특이하고 분홍색을 좋아하고 아기자기 한 귀여운 것들을 좋아하시는 분이다. 진짜 진짜 특이해. 나는 알바가 이렇게 힘든 것인지 몰랐다. 알았더라도 했겠지만 한 달 월급을 받고 그만둘까 심각하게 생각 중이다. 내가 알바를 한지 2주가 지나가고 월급날이 벌써 다음다음 주 코앞까지 왔을 만큼 시간이 흘렀다. 일을 한 시간이 이렇게나 지났는데 나는 내가 무엇에 흥미, 관심이 있는지를 발견하지 못 했다. 이건 뭐 중3이 고등학교를 어디로 진학하여 취업을 할 것인가 대학을 갈 것인가 고민하는 것보다 심각한걸? 나는 한숨을 쉬며 카운터 앞 의자에 앉았다.

 

딸랑-

 

손님이 왔는지 문이 열릴 때마다 들리는 종소리가 들렸다. 나는 의자에서 일어나 문쪽을 바라보았다.에 저 손님 또 왔네. 여기 단골손님이었는지 매일 온다. 하루하루 안본 날이 없는 것 같아.

 

 

 

 

"어..아메…"

"아메리카노 한잔 맞으시죠?"

"아, 네."

"매일 아메리카노만 드시네요?"
"네??"

 

매일 이 시간에 오시잖아요. 그리고 매일 아메리카노만 드셨잖아요. 아니에요? 하는 내 물음에 손님은 얼빠진 표정을 짓다 웃음을 지어보며 수긍했다

 

 

 

 

"맞아요."

 

 

 

*

 

 

 

"주문하신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커피를 받은 손님은 말할게 있는지 입술을 달싹였다.

 

 

 

"뭐 제에게 말씀하실거 있으세요?"

"아 그게."

"저기 혹시 남자친구 있으세요?"

"아니요?"

 

 

 

아니요.라는 나의 대답에 손님은 다행이라며 코트 주머니에서 노란 쪽지를 꺼내 내게 건넸다.

 

 

 

"그쪽을 처음 봤을때부터 관심이 생겼어요."

"..."

"그래서 매일 왔었요. 그 쪽 보려고."

"..."

"그거 제 번호인데."

 

 

 

노란 쪽지를 펴 보니 정말 [010-1994-0912]라는 번호가 떡 하니 적혀있었다. 내가 손님을 올려다보니 손으로 전화기 모양으로 만들에 귀에다 가져다 대고 흔들었다.

 

 

 

"연락해주세요."

"..."

"기다릴게요."

 

 

이거 뭐지. 나 방금 번호를 받은 건가? 나는 멍 때리며 남자를 계속 올려다보았다. 남자는 웃음을 지며 커피를 들고 입구 쪽으로 걸어갔다. 그러더니 아! 하고 내 앞으로 다시 걸어왔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I | 인스티즈

"제 이름은 김남준이에요."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I | 인스티즈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I

 

 

 

 

 

 

 

 

 

 

 

 

 

 

내가 생각했던 것과 같이 남준씨는 반인반수가 아니었다. 그에게서는 반인반수의 느낌이 나지 않았다. 뭐, 인간이라고 꺼려하는 건 아니다. 남준씨가 얼마나 센스 있는데! 진짜 착한 사람 같았다. 처음 번호를 받았을 때 나는 연락을 보낼 경로가 없었다. 그렇다고 주인의 핸드폰으로 전화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렇게 하루를 넘겼다. 바로 그 다음날에 그가 카페에 왔다.

 

 

 

'왜 연락 안해줬어요? 나 차인건가?'

'네? 아니, 그런게 아니라. 제가 핸드폰이 없어서 연락을 하지 못했어요.'

 

 

 

아 그렇구나. 다행이네요. 하며 예쁘게 웃어 보였다. 양볼에 들어가는 보조개도 있는 미소였다.

 

 

*

 

 

항상 그 주문한 아메리카노를 들고 카운터 앞에서 시시콜콜한 이야기를 했다. 그런데 커피는 다 식어가는데 한입도 마시지 않았다. 나는 의문점이 들었다.

 

 

 

'그런데 남준씨는 반인반수 아니지 않나요?'

'네.'

'저희 카페는 반인반수전용이라 인간이 마실만한 커피는 없는데.'

'...'

'같이 사는 반인반수라도 있어요?'

'아니요?'

'네?'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I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I | 인스티즈

'저번에도 말했지만 탄소씨 보려고 맨날 와서 일부러 주문한거에요.'

 

 

 

나는 저 말에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랐다. 우리 주인이랑 비슷하게 말하네. 주인도 저런 말 잘하는데. 그의 말에 당황한 나는 어떠한 대답도 하지 못하고 있었다. 당황스러워하는 내 표정을 본 건지 웃으며 나에게 말했다.

 

 

 

'당황했나보네요. 미안해요. 일부러 그런건 아니였는데.'

'...'

'이번주 토요일에 약속같은거 있어요?'

'아니요?'

'그러면 나랑 만나서 놀래요?'

 

 

 

환하게 웃으며 말하는 그였다. 설마 이게 데이트 신청이라는 건가. 아닌가? 나는 고민했다. 이번 주 토요일이면 주인이 약속이 있어서 외출한다고 했었고 나는 휴가다. 점장님이 지방에 내려가야 해서 강제휴가다. 그러므로 나는 굉장히 무료할 것 같았다. 티비 보는 것도 한계가 있지. 그럼 돌아다니면서 주인 선물도 봐야겠다는 생각도 했다.

 

 

 

'그래요, 그럼.'

 

 

 

 

*

 

 

 

 

그와 만나기로 한 장소에 거의 다 와간다. 저기 시계탑 밑에서 내 쪽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는 사람은 분명 그인 것 같다. 많이 기다린 건가? 나는 그 향해 뛰어갔다. 오늘도 날 맞이해주는 웃음은 한없이 맑았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I | 인스티즈

"천천히 걸어와도 되는데."

"많이 기다린거에요?"

"아니요. 나도 방금 왔어요."

"다행이다. 얼른 가요."

 

 

 

그와 영화를 보기로 했다. 영화를 보는 것이 진짜 오랜만이다. 나는 아직 주인이랑 영화 못 봤는데. 다른 사람이랑 먼저 보네. 내 모든것에 있어서 오랜만이고 처음 하는 일들은 주인이와 먼저 하길 바랐는데. 그 점에선 아쉬웠다. 아직 영화 시간이 남았다는 남준 씨의 말에 나는 그럼 그 밑에 상가들 많던 더 구경하자고 대답했다. 그 내 말에 무엇이든지 오케이를 외쳐줬다.

 

역시 시내여서 그런지 상가들이 많았다. 악세서리샵 있고 빵집도 있고 지나가던 커플도 많고. 상점 안에 들어가 구경도 했다. 토끼 머리띠, 곰돌이 머리띠. 별에 별게 다 있다. 신기해서 들었다 놨다를 반복했다.

 

 

"탄소씨!"

"네?"

"이거 한번 써 보면 안돼요?"

"응? 토끼머리띠?"

 

 

남준 씨는 하얀 길쭉한 귀를 달고 있는 토끼 귀 머리띠를 내 앞에 가지고 왔다.

 

 

 

"포메리안같은 조금한 강아지귀는 없으니까 토끼. 탄소씨 얼핏보면 토끼도 닮았는데."

 

 

 

태어나서 토끼 닮았다는 소리를 처음 들었다. 내가 토끼를 닮았다고? 나는 의아해하며 토끼 귀 머리띠를 받아 들었다. 아 조금 써보기 꺼렸는데 그래도 궁금하니까 한번 써보았다. 거울, 거울 봐야지.

 

 

 

"헐."

"탄소씨, 진짜 토끼같다."

"헐. 나 진짜 토끼같아요."

"내 말 맞죠?ㅋㅋㅋㅋ귀엽다."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은 정말 토끼 같았다. 나는 골든리트리버인데 어떻게 토끼 모습이 보이는 거지. 인간의 외형과는 상관없는 건가. 나는 토끼 머리띠를 벗어 내려두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I | 인스티즈

"야, 김탄소. 너 여기서 뭐하냐?"

"아악! 깜짝이야!"

 

 

거울에 비친 민윤기가 바지 주머니에 두 손을 꼽고 아니꼽게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안 그래도 하얀 피부를 가진 민윤기가 거울에 비쳐 말하니 정말 귀신같았다. 나는 놀란 심장을 부여잡고 뒤돌아 민윤기를 노려보았다.

 

 

 

"보면 몰라? 머리띠 쓰고 있었잖아."

"그걸 누가 몰라서 묻나."

"그럼, 뭔데. 네가 왜 여기 있어?"

"그건 내가 묻고싶은건데. 옆엔 누구."

 

 

 

그는 윤기를 향해 간단한 목례만 했다. 윤기는 나를 보던 눈빛보다 더 깔고 남준 씨를 훑어보았다. 얘는 왜 갑자기 나타나서 사람을 놀래는 건데.

 

 

 

"너 왜 여기있어?"

"작업 끝내고 집가는 길에 개인가 돼지인가 토끼머리띠 쓰고 헤벌레 하고 있길래. 설마 김탄소인가 하고."

"이게 죽을 하하, 남준씨 소개가 늦었죠? 이쪽은 제 친구 민윤기 라고해요."

"김남준입니다."

"민윤기."

 

 

 

아니 저 싸가지 진짜 어디 안가네. 나는 윤기를 노려보았다. 윤기는 나와 남준 씨를 향해 말했다

 

 

 

"데이트 중?"

"뭐?"

"그렇게 봐주시니 감사하네요."

 

 

 

나는 놀란 눈을 떠 그를 올려다보았다.

 

 

 

"참나, 김탄소 너 이제 큰일났다."

"왜."

"모르지 나도."

"이게 또 이상한 소리하네?"

"난 간다."

 

 

 

여전히 고양이 새끼가 개소리를 한다. 확 그냥 [세상에 이런 일이]에 제보할까 보다.

 

 

 

*

 

 

 

그와 그 상점에서 나와 또 돌아다녔다. 나도 구경을 많이 했지만 내가 나온 이유는 주인의 생일선물을 고르기 위해 나온 것이다. 돌아다니다가 정 고르지 못하겠으면 그한테 남자들은 무엇을 선물해주면 좋아하냐고 물어봐야 할 것 같았다. 일단 좀 더 돌아다녀 보고.. 돌아다니다 보니 눈에 띄는 액세서리 숍이 있었다. 나의 발걸음은 자동으로 그곳을 향했다. 가게를 열고 들어가니 액세서리들이 굉장히 많았다. 이 많고 많은 액세서리 중에 우리 주인의 것이 있을 것 같았다. 하나하나 꼼꼼히 둘러보다 눈에 띄는 팔찌가 있었다. 연한 하늘색의 줄과 진한 남색의 줄이 서로 교차되어 묶여있는 팔찌. 우리 주인 요즘 하늘색 무지 티 많이 입고 다니는데. 나는 이 팔찌를 보자마자 이걸 선물하기로 결정했다.

 

 

 

"선물해주게요?"

"아, 네! 괜찮나요?"

"남자가 끼는거에요?"

"네!"

"탄소씨가 선물해주는거라 그런지 팔찌가 더 이쁘네요."

 

 

 

그는 진짜 언어 마법사 일지도 모른다. 어쩜 하는 말 하나하나 꿀이 묻어있는 것 같다. 우리 주인도 그런데. 그런데 내가 아는 고양이 한 놈과는반대. 칭찬해주는 그 말에 기뻐 예쁘게 포장된 팔찌를 가방 안에 조심스레 넣어 영화관으로 향했다. 이 팔찌를 받고 좋아하는 주인의 얼굴을 얼른 보고 싶어.

 

 

 

*

 

 

"영화가 생각보다 많이 슬프네요."

"그러니까요. 진짜 울뻔 했다니까요?"

"탄소씨 울었으면서."

"아아, 봤어요? 아 진짜..."

 

 

[죽어도 너야.]라는 영화를 봤다. 이 영화는 국내 영화로 지금 가장 핫한 영화다. 반전 있는 영화라고 평이 많고 좋은 영화이다. 이 영화를 짧게 말하자면 주인과 반인반수 사이에서 생긴 사랑 이야기다. 나도 반인반수이고 함께 살고 있는 주인이 있는지라 영화에 몰입이 더 잘 됐고 주인공들의 마음을 잘 헤아릴 수 있었다. 그런데 그 반전에서 슬픔이 존재할 거라곤 생각하지도 못 했다. 눈물을 흘린 내 모습을 봤다는 그 말에 당황스러웠다. 언제 봤데. 영화관이 얼마나 어두운데. 밀려오는 부끄러움에 고개를 돌렸다.

 

 

 

"탄소씨 진짜 귀여웠어요."

"그런말 하지마세요.부끄러워요."

"알겠어요, 알겠어."

 

 

 

알았다며 내 머릴 쓰담는 그였다. 남준 씨를 볼 때면 주인이 자꾸만 생각난다. 어쩔 땐 주인과 그 겹쳐 보인다. 주인도 내 머리를 자주 쓰담어 주는데 그 쓰담어 줄 때와 주인이 쓰담어 줄때 느끼는 감정은 다르다. 그 그냥 아무것도 없고 순수한 흰색이라면 우리 주인이는 분홍색과 하늘색에 가까운 것 같다. 집 앞까지 데려다주겠다는 말에 나는 사양했다. 서로의 배려에 사양하다 내 고집에 그 백기를 들었다. 우리는 만남의 장소가 된 카페 앞까지 함께 오고 헤어졌다. 오늘 즐거웠어요. 내일 또 만나요. 안녕.

 

 

 

 

*

 

 

 

 

집에 들어오니 주인이 소파에 앉아 티브이를 영혼 없이 보고 있었다.

 

 

 

"어! 주인! 아, 아니 정국아. 일찍 들어왔네?"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I | 인스티즈

"9시가 일찍은 아닌거같은데."

"어..그런가?"

"..."

"..."

 

 

오늘따라 주인이 이상했다. 기운이 없어 보였다. 왜 그러지. 태형과 싸운 건가. 아니면 민윤기? 그 고양이 새끼랑 우리 주인이랑 자주 싸우긴 하지만 싸웠을 때와 분위기가 달랐다.

 

 

 

"어디 다녀와?"

"어?"

"어디 갔다 오냐고."

"아..잠깐 친구랑 영화보고. 뭐, 이것저것..?"

"..그래?"

"...응"

 

 

 

하하 호호 웃으며 티브이 안에선 유명 가수들과 엠시가 이야길 나누고 있었다. 화기애애 한 분위기에 주인의 표정은 무표정이었다. 괜히 나는 방에도 못 들어가고 서서 주인의 눈치만 봤다. 나 뭐 잘못한 거 있나? 없는데.. 머릿속으로 곰곰이 생각하다 주인은 피곤해서 먼저 자겠다며 티브이를 끄고 자리에서 일어나 나를 지나쳐 갔다. 또 이 감정은 뭐지? 옛 주인이 날 놀이터에 버리고 갔을 때와 비슷한 감정이 쏟아 올랐다. 설마. 아닐 거야. 아니겠지? 괜스레 눈에 눈물이 차오르기 시작했다. 이어 불안감이 날 덮쳐오기 시작했다. 내 시선은 주인의 발끝에 닿고 있었다. 주인의 방 문 앞까지 걸어가던 발걸음이 멈췄다. 이내 뒤를 돌아 주인이 날 불렀다.

 

 

 

"김탄소."

"..어?"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I | 인스티즈

"나를 제외한 모든 남자들 조심. 그리고 나중에 알바 같은 거 안 해도 돼. 알았지?"

 

 

 

주인의 말에 나의 머릿속이 뒤엉켜버렸다. 주인이는 다 알고 있었나?

 

 

 

 

 

 

 

 

 

 

 

 

-

 

 

 

 

안녕하세요. 오늘은 13월 2일이네요! 저는 절대 2017년을 부정하려고 하는게 아니랍니다!(사실은 부정) 어떻게 다들 한 살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정말 맛없더라구요. 헤헤.

 

이야 이제 카페글이 한편 남았고~ 정국이편도 나와야 하져. 하지만 저는 고민이에여. 정국이편을 먼저 들고 나올것인가. 그냥 카페글을 마무리 짓고 정국이 편을 가져올것인가. 뭐가 더 흐름에 맞을지...흠(깊은 고민) 뭐 둘다 쓰다보면 어떠케든 되겠져 뭐^ㅁ^ 너무너무 걱정하지 마쎄여!!!

 

저 댓글 하나하나 다 잘 읽고있어요! 진짜 힘이 된다능...정말 기분 좋다능..헤헿 댓글 써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려요!!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I | 인스티즈

 

 

[바다] [쿠쿠] [쫑냥] [캔디] [윤기야 나랑 살자] [설] [룰렛] [아라] [팔슙팔건반] [cM] [미니핀] [슙슙이] [민트향] [초코찐빵] [백기] [민설탕수육] [밍기적] [둡부] [사랑스럽윤] [대구미남][베네리즘][동상이몽] [림] [청보리청] [물망초] [바라바라붐붐] [안녕엔젤] [방탄염색약] [골드빈] [몽구스] [난나누우] [굥기] [뜌] [윤치명] [띠리띠리] [지민이랑] [삐삐걸즈] [유라] [ 넌내희망] [란덕손][chouchou] [순대] [데이지] [보라도리] [딸기맛님] [콧구멍] [민빠답] [룰루랄라] [우채] [블루] [쿄이쿄이] [달려라방탄] [흩어지게해] [소진] [충전기] [~@계란말이@~] [샤군] [까꾹] [정꾹꾹이] [탬버린] [두유망개] [달보드레] [단미] [방메리카노] [샤샤샤] [디즈니] [망개꽃] [흑슙흑슙] [정일휸] [#침쁘#] [팅틴탱탱] [수박맛 소다] [단시] [서영] [쇼니] [뀰] [미친듯한 나의 똘기] [예뿌넹] [석진센빠이] [호어니] [감자튀김] [줍줍] [징징이] [꿎기] [물빠않석] [진진] [바다코끼리] [정꾸기냥] [입틀막] [몬] [파란] [달려라 망개떡] [덮빱] [복숭아꽃] [루나틱] [밍슈가] [연두] [연찌] [록산느] [오리] [딘시] [망고쓰] [녹차마루] [우유] [뮤즈] [밍뿌] [감귤뿌존] [정연아] [애정] [붐바스틱] [동백] [망망] [침치미] [배고프다] [꾹왁] [뿡뿡이 초록꼭다리] [몽글] [@정국@] [윤기야 나랑 살자] [두더지 파워] [꾹피치] [찬아찬거먹지마] [키친타올] [큄] [탄스탄스] [정꾸꾸까까] [여운] [코예] [빔빔] [어른꾹꾹] [허니비sss] [침구]

 

 

 

누락되신분들 말씀해주세요! 추가하고 머리 박겠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캔디에요!와 남준이의 등장!!뭐지 정국이는 다 알고있나....여주야 그냥 다 말해ㅠㅠㅠ
7년 전
독자2
ㅅㄷ
7년 전
독자6
연찌에요! 어으어어어 대바악 정국이 다 알고 있었던걸까요??? 헐 대박대박!!!!!! 그러고 보니 어딜 다닐때마다 정국이가 생각나는 탄소를 보니 이건 빼박 정국이 좋아하는거네요 껄껄(의미심장한미소) 정국이가 질투하는거 진짜 좋아요ㅠㅠㅠㅠ뭔가 대리만족..?(우르먹).. 아 이번 편도 감탄하고 가요 자까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년 전
독자3
밍뿌에요!!! 워 정국이....정국이 역시 다 알고이ㅛ었군여... 알면서 모른척 해준 걸까요ㅠㅠㅠㅠ 오늘 챠가운 정구기를 보았더니 심장이 아파요.....ㅠㅠㅠ 얼른 달달한 정국이 꽁냥꽁냥이 보고싶네여... 얼른 선물도 주고 사랑하라구ㅠㅠㅠㅠㅠ 그리고 윤기 넘나 단호한것...소개가 민윤기 끝이라닠ㅋㅋㅋㅋ 잌ㅋㅋ 까칠한 슈가☆
7년 전
독자4
뜌입니다!! 으어어어엉 우리 골든이랑 정국이랑 막 서로 오해하고 그러는건 아니겠죠ㅠㅠ 허허허허헣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5
민설탕수육이에요 정국이가 질투하는거 보고싶어요!!!ㅎㅎㅎㅎㅎㅎㅎ윤깈ㅋㅋ소개할때 민윤기 끝ㅋㅋㅋㅋㅋㅋ남준이 너무 쏘 스윗한거 아니에요?!ㅎㅎㅎ
7년 전
비회원99.65
[요를레히] 신청해요!! 세상에.. 정국이가 질투하는 모습이 아주.. 굿굿...
7년 전
독자7
대구미남입니다 정국이는 다 알아......! 탄소 혼날 줄 알았는데 예상 외의 전개...
7년 전
독자8
몬입니다! 어머나... 어? 막 ㄷ그러면 내가 납치 해버릴거임...
7년 전
독자9
굥기
정국이ㅠㅠㅜㅜ쏘스윗가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남준이도넘나달달해요ㅠㅠ

7년 전
독자10
cM
7년 전
독자11
아ㅜㅜ전정구ㅜㅜㅜㅜㅜㅜ멋잌ㅅ쟈ㅜㅜㅜ
7년 전
독자12
정국이 질투하는거구나~~~이런 슈가같은 남자ㅎㅅㅎ
7년 전
독자13
동백입니다ㅠㅠ 정귝이 화낫는가바여ㅠㅠ 탄소는 다 처음이라 암것듀 모르는데ㅠ
7년 전
비회원126.162
전 엊그제 미자탈출했습니당! 근데 아무렇지 않아여.... 졸업을 안해서인건가....☆
7년 전
독자14
디즈니예요 우리 정국이 다알면서 모른척 해준거였어???ㅠㅠㅠ 남준이랑 데이트(?)하는데 혹시나 정국이랑 마주치지 않을까 그래서 오해하진 않을까 불안했는데 윤기를 만나서 그래도 다행이다 했는데 다 아는거같구..잉 ㅠㅠㅠ
작가님!!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 1살은 너무나 씁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15
난나누우 에요 정국이가 알게됐네요 ㅠㅠㅠ 둘이 오해가 안생겼으면 좋겠어요ㅠㅠ
7년 전
독자16
진진❤️이에요'ㅁ'
와 남준이 스윗한남자야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는 다알고잇엇어ㅠㅠㅠㅠ여주야 너무 불안해하지마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
작가님 미오요ㅠㅠㅠㅠ 왜 이렇게 글을 잘쓰셔서 항상 기다리게 만드시는거에요ㅠㅠㅠㅠㅠ 사랑해오❤️ 오늘의 쌀쌀맞은 정국이는 제 맘을 크러쉬! 하게했어요ㅠㅠㅠㅠ 다음에 또 만나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8
룰루랄라에요 ㅠㅠㅠㅠㅠ 남쥬는 정국인데.... 남준이넘 스윗해여... ㅇ<-< 흐엉.... 다음 정국이 편얼른보규싶어요 ㅠㅠㅠ 오늘도 잘보구갑니당
7년 전
독자19
정국이 ㅠㅠ 츤데레도 아닌뎅 아닌가.. 암튼 ㅠㅋ 질투하는건가요 (˃̶᷄‧̫ ˂̶᷅๑ ) 그저 귀요미인데 화난모습도❤ 그리고 남준.. 사진 보조개... _(:3」∠)_ 쓰러지네 저절로 큐큐큐 무튼 재미있어서 오늘 첫편부터 정주행했쪄요♪ ٩( ´ω` )و ♪ 그리고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정유]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20
@정국@
그렇슴다 저의 의견은 남준이를 제게..!
ㅋㅋㅋㅋㅋㅋㅋ꾹이가 화내는모습 보고싶어용 으우어오어어엉 보고싶어요!!!!

7년 전
비회원189.219
[세이쓰]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완견 버리는 사람들 다 미워할 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탄아 울지마 ㅠㅠㅠㅠ허후휴ㅠㅠㅠ
7년 전
비회원224.107
침구입니다 으어어어어ㅓ어어어엉ㅠㅠㅠ 남준이가 등장했네요 쏘스윗....그나저나 여주가 버려질까봐 불안해하는 모습이 너무 안쓰럽네요...주륵
7년 전
독자22
엥 전 왜 아직도 암호닉신청을안하고 뭐했던거죠..? [푸른날]로 신청하겠습니다! 재밌게 보고 가요~ㅎㅎ
7년 전
독자23
안녕엔젤
으아아아유ㅜㅜㅠ애기야 울지마ㅠㅠㅜㅜㅜ전정국 너무 멋있어ㅠㅠ

7년 전
독자24
물빠않석, 경쟁자가 생겼네요... 어서 정국이와 행복했으면 하는데
7년 전
독자25
헐 탬버린이에요...헐 ㅠㅠㅠㅠㅠ정국이 다 알면서도 모른척 한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ㅏㅠㅠㅠㅠ
다음편 너무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 오늘도 잘읽고가요ㅠㅠ!

7년 전
독자26
딸기맛님이에요!!작가님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정국이는 다 알고 있는데 주위사람들은 다알고 있는데,,,왜 탄소만,ㅠㅠㅠㅠ그래도 얼른 다음편에서 오해가 풀리기를 바래야죠,,ㅠㅠㅠ그리고 석진이가 골든씨라고 하는거 왤케 좋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7
망망이에요! 정국이가 알고있던걸까요?ㅠ 차가운 정국이ㅣ보니까 마음이 아프네여
7년 전
독자28
헐 대박 정국이 알고있는데 모르는척 해주는거죠?ㅠㅠㅜ남준이도 너무 설레요 다음편 너무 기대되요♡♡♡
7년 전
비회원221.61
[코코파미]로 신청가능한가요..??ㅎㅎ핳 항상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7년 전
비회원224.51
팔슙팔건반이에요!
어..뭔가 불안불안...초큼 걱정되네요../ㅅ

7년 전
비회원224.51
팔슙팔건반이에요!
어..뭔가 불안불안...초큼 걱정되네요../ㅅ

7년 전
비회원224.51
팔슙팔건반이에요!
어..뭔가 불안불안...초큼 걱정되네요../ㅅ

7년 전
비회원224.51
팔슙팔건반이에요!
어..뭔가 불안불안...초큼 걱정되네요../ㅅ

7년 전
독자29
복숭아꽃입니다 '-' 정국이는 다 알고 있었던 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남준이랑 정국이가 또 어떻게 꼬일지 걱정도 되고 8ㅅ8... 여주는 진짜 아무 감정 없이 만난 건데 정국이가 오해 안 했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라리 여주가 처음부터 끝까지 다 말해줬으면 8ㅅ8... 오늘도 글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독자30
골드빈이에용 ㅠㅠㅠㅠ정쿠가 둘을 본걸까요??? 얼른 선물 전해주고, 알바 그만두면 좋겟습니다!!!!!!!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1
죽어도 너야...! 작가님 센스 bb 정국이가 어떻게 눈치챈 걸까요 8ㅅ8 탄소가 윤기의 경고(?)를 잘 이해했어야 했는데...☆ 색으로 감정을 생각하는 탄소도 참 귀여워요!
7년 전
독자32
헐 ㅠㅠㅠ정국이는알거있었나여ㅠㅠㅠㅠ대박
7년 전
비회원189.34
연두에여! 윤기가 정국이한테 말한건지 정국이가 미리 안건지ㅠㅠㅠ 근데 남주니 쏘스윗...
7년 전
독자33
[오늘부터 윤기는]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이제야 이런글을알게되다니 저 관으로 직접 들어가겠습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
[오늘부터 윤기는]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이제야 이런글을알게되다니 저 관으로 직접 들어가겠습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
[바닐라슈]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으어우우ㅜㅜㅜㅜㅜㅜ윤기가 하는 말 잘 알겠어요 여주 이제 큰일났어 정국이한ㅇ테 다 말해...8ㅅ8 진짜 뭔데 정국이 또 설레죠 그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6
무네큥입니다! 저 누락이 됐후ㅏ요!!!! 아 일단 정국이가 어떻게 다 알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윤기가 알려준걸까요 어떻게 안것인지!! 그리고 선물 아직 정국이한테 못 줬는데 ㅠㅠ 얼른 전해주먄 좋겠어요
7년 전
독자37
바다코끼리에요!!
오우 쩡꾸기 질투 하는고얌??? 귀여운 자식 흐뭇///

7년 전
독자38
줍줍이에요!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남준이넘설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그기 ㅜㅜㅜㅠㅠㅠ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준아 ㅠㅠㅠㅜㅠㅠ
7년 전
독자39
ㅠㅠㅠ헐..제가 암호닉 신청을 안했던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온하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 꾸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화해했으면!
7년 전
독자40
너무 재밌어요ㅠㅜㅜㅜ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41
[벨기에]로 신청해요 작가님!
아구ㅠㅠㅠ우리 정국이는 다 알고있었군요ㅠㅠㅠ
그나저나 정국이 박력..최ㄱ네요..증말..

7년 전
독자42
딘시
아 윤기가 말한걸까욥 아니면 윤기가 눈치가 빨라서 정국이가 알거라고 생각한걸까욥ㅎㅎㅎㅎㅎㅎ 탄소야 너 정국이 빼고 다른 남자들한테 그러면 안 된다~~~

7년 전
독자43
정국이가 눈치챈건가요ㅠㅠㅠㅠㅠ 정국이 멋있다!!!!!!
7년 전
비회원233.85
연보라욥!! 오아 이글을 지금 봤다니... ..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소녀의 영웅 X 귀신보는 소녀 上3 꽃이핀 골든 04.08 23: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인형탈 알바생에게 마음을 빼앗겨버렸다12 꽃이핀 골든 04.02 18: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J (+암호닉공지)128 꽃이핀 골든 01.10 00: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I54 꽃이핀 골든 01.02 23: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H54 꽃이핀 골든 12.26 18: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G54 꽃이핀 골든 12.16 21: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F76 꽃이핀 골든 12.12 17: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E74 꽃이핀 골든 12.04 00: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D67 꽃이핀 골든 11.21 00: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C105 꽃이핀 골든 11.16 22: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B87 꽃이핀 골든 11.11 23: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A71 꽃이핀 골든 10.29 23:23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1:28 ~ 6/22 1: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