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멋쟁이 인생 l 작가의 전체글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모든 시리즈html총 3화 · 1년 전최신 글최신글 감기 심하게 걸렸다고 주말 내내 잠만 자고 기침을 처했다고 말할 거면 마스크를 끼고 오는 게 좋지 않을까요? 115시간 전위/아래글오늘은 제게 너무 햄버거워용 161년 전비염 이 미친것 211년 전이렇게 힘들 줄 알았으면 온다고 안 할걸 281년 전짐 쌀 때마다 하는 생각 41년 전마음에 드는 노래 아무 생각 없이 좋아요 누르면 좋아요 취소되는 행위 언제 안 웃길 건데1년 전현재글 선배는 힙합하잖아요 21년 전하하 오늘의 파면 정식은 마딛는 초밥 우동 그리고 닭튀김입니다 21년 전향수 디스커버리 뭐 챙길까 고민하면서 이것저것 다 뿌렸더니 21년 전그냥 회사에서 죽이 되든 밥이 되든 일 다 끝내고 올걸 41년 전일 덜 끝났는데 씻고 스초생 먹으면서 편하게 일하고 싶어서 퇴근하기 21년 전하하 보호 필름 없었으면 액정 작살이 났으려나1년 전공지사항˚。⋆。˚ ☁︎ ˚。⋆。˚☽˚。⋆ 。˚ ☁︎ ˚。⋆。˚2년 전멋쟁이 인생 님이 입력 중입니다3년 전......𓂃𓂃𓂃𓊝𓄹𓄺𓂃𓂃𓂃......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