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멋쟁이 인생 l 작가의 전체글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모든 시리즈html총 3화 · 1년 전최신 글최신글 감기 심하게 걸렸다고 주말 내내 잠만 자고 기침을 처했다고 말할 거면 마스크를 끼고 오는 게 좋지 않을까요? 12시간 전위/아래글아침에 불평불만 없이 개운하게 일어나려면 최소 10 시간은 자야 하는구나 11년 전오늘 내 #mood 지킬 앤 하이드 41년 전이것은 점심병인가 아닌가에 대한 고찰 121년 전날도 더운데 내뱉는 숨까지 뜨거우니 돌아 버리겠네 21년 전누가 나 대신 공청기랑 스탠드 조명 좀 꺼 줬으면 좋겠다 31년 전현재글 아무리 생각해도 주말은 사흘이어야 된다 21년 전날이 너무 좋아서 낮잠으로 보내기 아까운데 31년 전내 사클 두 개의 하트 중 하나의 제목은 <너는나의수채화야사랑해비로소온세계가우리앞에흐트러져>고 나머지 하나는 11년 전오늘부로 현무 1 팀 지지를 철회한다 51년 전미팅만 하고 나오면 가슴이 답답~했는데 오늘은 왜 이리 개운하냐 31년 전디톡스 한다매 41년 전공지사항˚。⋆。˚ ☁︎ ˚。⋆。˚☽˚。⋆ 。˚ ☁︎ ˚。⋆。˚2년 전멋쟁이 인생 님이 입력 중입니다3년 전......𓂃𓂃𓂃𓊝𓄹𓄺𓂃𓂃𓂃......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