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소세지빵 전체글ll조회 5962l 18
01편부터 시작입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보시면 됩니다!
→ http://www.instiz.net/writing?no=3247790&page=1&category=3 ←










Stacie Orrico - Stuck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9 | 인스티즈

괴물
들과의 기막힌 동거 19














가끔 난 후회를 기반으로 한 반성을 한다.


그때 를 만나지 않았다면,

그때 의 눈빛을 외면했다면,

그때 에게 반하지 않았다면,


이따위 미친 동거 시작도 하지 않았을 텐데. 시발.


























#91 미래를 위한 고민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고 남겨진 사람이 껴안고 가야하는 그 고통이 아마도 그들은 더더욱 감당하기 어려울 거였다. 망각이 없는 존재이며 죽을 수도 없는 육신이므로. 그 극심한 고통을 지니고 있는 최뱀파는 끝까지 눈물 한 방울 흘리지 않은 채 자신의 방으로 향했다. 어떻게 보면 내가 가장 이기적이다. 심지어 나는 이타적이지도 못하다. 최뱀파를 생각해 그냥 눈 한 번 딱 감고 뱀파이어가 되고 싶은데, 그걸 감당하기가 힘들다. 영생을 살아가면서 우리 집안 식구들이든 다른 종족들이든 죽는 모습을 볼 것이다. 난 그게 가장 힘들다는 거다. 한솔님의 고통이 담긴 그 흉터들마저 선물이라는 빛 좋은 말로 가려버린 나니까..









"인간. 들어가도 돼?♡"









문이 빼꼼 열리고 전여우가 들어오며 물었다. 이미 들어왔으면서 뭘 묻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고개를 끄덕이니 답지 않게 조심스러운 전여우가 들어왔다. 할 이야기가 많아 보이는 그의 행동에 침대에 걸터앉아 그를 보았다. 문이 닫히는 소리가 들리고 잠깐의 정적이 흘렀다. 무슨 말을 하려 망설이는 건지 알 것도 같았다. 최뱀파를 위해 한 번만 감수해달라는 거겠지.









"생각, 해보고 있어요. 진지하게."



"고민한다는 것 자체가 인간에게는 긍정적인 결론이 나기 힘든 결정이라는 거 알아."



"......"



"무섭겠지. 우린 살아온 만큼 무뎌졌으니까 그나마 견딜 만한 거고."



"......"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9 | 인스티즈

"알다시피 나도 이기적이라 네 선택 존중해. 그 말 해주러 왔어. 인간 스트레스 받으면 간 상하니까
"









줄곧 진지하다 마지막에 풀어진 분위기에 나도 헛웃음이 나왔다. 이걸 안심이 된다고 해야 하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부담이 된다고 해야 하나. 




















#92 최뱀파의 과거






심란한 마음에 그저 전여우를 뚫어지게 보고 있으려니 전여우가 뭔가 생각난 듯 커진 눈으로 말했다.









"유독 찍찍이가 지금의 너에게 더 쩔쩔매고 더 잘하는 이유 알아?"



"...글쎄요."



"인간들은 드문 경우로 같은 얼굴로 환생을 할 수 있대. 매우 희박한 경우론 성격까지 같을 수 있다는 거야. 근데 인간이 찍찍이의 첫 친구이자 첫 사랑이던 그 여자랑 얼굴이랑 성격이 같대."



"그건, 부담 주시는 건가요?"









그건 아니라며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할 참인지 내 옆에 걸터앉은 전여우가 자신의 이야기를 쏟아냈다.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9 | 인스티즈

"얼굴이랑 성격 같다해서 생각난 건데, 내가 왜 마녀를 싫어하는 지 알아?"



"음, 남의 불행을 바라는 여자는 매력 없다고..?"



"그것도 그건데 알다시피 난 내 주위 사람들이 죽는 게 싫어. 근데 그 여자가 그동안 너를 죽여 왔어. 변태처럼 딱 25살이 되던 해에."



"...예?!"



"사실이야. 그 여자는 자신의 유일한 친구였던 인간을 죽인 찍찍이의 불행을 바라니까."



"...말도 안 돼요. 마녀님이 나한테 얼마나 잘하는데..!"



"아, 이건 진짜 과거인데.. 찍찍이의 첫 친구이자 첫 사랑인 너가 죽어가는 그 여자를 살려준 유일한 친구였어."



"...근데 왜 나를 계속 죽여요?"









그걸 자신도 모르겠다며 어깨를 으쓱이는 전여우였다. 이건 도대체 뭔 내용인 거야..? 내가 이해를 못 하는 건가..? 그러니까 내가 마녀님의 유일한 친구이자 최뱀파의 첫 친구 겸 첫 사랑인데, 그런 나를 죽인 게 최뱀파고, 그런 최뱀파가 미워서 환생한 나를 계속 죽인다는 거야..? 이게 뭔 개소리야? 마녀 진짜 변태야..? 아무리 얼굴이 다르고 성격이 달라도 최뱀파는 줄곧 나에게 헌신해 왔는데, 마녀는 얼굴이 다르고 성격이 다르다고 복수로 나를 이용했다고? 와, 마녀 진짜 나쁜 종족이었구나? 또 만나기만 해. 죽빵을 꽂을 거야. 아니, 죽일 거야. 우리 최뱀파를 힘들게 했으니까.





 












#93 패션쇼




일주일이 지났다. 스치기만 해도 어색했던 분위기 자체가 익숙해질 수 있을 만큼의 시간이었다. 어느 누구도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입에 담지 않았으며 다시 전처럼 행동하려 무던히도 애쓰고 있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노력하는 건 나였다. 죄책감은 떨쳐지지 않으므로 노력으로라도 갚아야 했으니까.









"뭐야?"









초인종 소리에 현관을 보았다. 일어나려는 최뱀파를 대신해서 내가 뛰어가 열어줬다. 저번에 못 주문한 옷을 그제 주문했는데 오늘 왔나보다. 상자를 가져와 테이블에 올려놓으니 저번에 봤던 상자인지라 한솔님이 기억을 하는지 화색이 도는 거였다. 으윽, 귀여워.. 곧 한솔님이 빠르게 방으로 들어가 메스를 가지고 나왔다. 저 의료기기도 참.. 그래도 덕분에 빨리 뜯을 수 있었다. 상자 안에서 나온 4개의 상의에 시큰둥했던 나머지 식구들도 내색은 안하지만 좋아하는 게 눈에 보였다. 치, 좋으면 좋다고 하든지. 아무튼 하나씩 나눠주니 다들 갈아입으러 들어갔다. 그냥 기다리긴 무료하니까 상자와 비닐들을 치우고 있으려니 누구보다 빠르게 갈아입고 나와 내 앞에 선 한솔님이었다. 









"어때..? 잘..?"



"오! 진짜 잘 어울려요!"









정말 끝내주게 잘 어울리는 거였다. 패완얼이라는 말이 왜 있는지 단번에 이해할 수 있었다. 우리 한솔님 얼굴이 디카프리오니 안 어울릴 수가 없지. 핏도 좋은 편이고. 박수를 막 치다가 문이 열리는 소리와 함께 빼꼼 나온 최뱀파에게 빠르게 손짓했다. 쭈뼛쭈뼛 밖으로 나온 최뱀파를 보고 말을 잇지 못했다. 진짜 존잘이다. 정말.









"......"



"별, 로야..?"



"아, 아니요. 와, 너무 잘생겨서 말이 안 나오네."



"...그래?"









다행인지 슬쩍 웃는 모습조차 대존잘이다. 매일 니트만 입던 최뱀파에게 후드를 골라 준 나의 손가락이 대견했다. 아니 뭔 후드를 입었는데 존잘이람? 곧 김늑대 방 문도 열리며 김늑대도 나왔다. 순간 웃음이 터질 뻔한 걸 간신히 참았다. 그도 그럴 것이 김늑대에게 옷이 좀, 아니 조금 많이 작았다.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9 | 인스티즈

"먹이, 너!!! 일부러냐?!"




"아니요, 그럴 리가 있나요. 푸흡,"









아 진짜 참으려 했는데 터져버린 웃음에 한솔님은 물론 최뱀파까지도 터져버렸다. 씩씩 거리며 꽉 끼는 옷을 입고 다시 방으로 들어간 김늑대 덕분에 그간 어색했던 분위기가 조금은 풀린 것 같았다. 한참을 웃고 있으려니 이번엔 전여우가 나왔다. 전여우에게는 맨투맨을 선물했는데, 귀여운 여우가 왼쪽 가슴 위에 새겨진 디자인이었다. 장인이 한 땀 한 땀 수놓은 듯 감각적인 디자인을 한 회색 맨투맨과 대비된 전여우의 좁혀진 미간이 콜라보를 이루는데 자꾸 웃음이 새어나오는 거였다. 그 모습을 여과 없이 보던 전여우가 눈을 가늘게 뜨며 물었다.









"솔직히 말해봐 인간. 나랑 멍뭉이 싫어하지?♡"









고개를 저으며 입술을 꽉 깨물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빨 사이로 웃음들이 새어나가다 못해 둑이 터져버린 듯 웃음이 터져버렸다. 눈을 가늘 게 뜬 전여우랑 가슴 위에 새겨진 귀여운 여우랑 너무 닮은 걸 어떻게 참아. 결국 소파 위를 데굴데굴 굴러다니며 웃었다.




















#94 충동적인 선택 




김늑대의 니트는 전여우에게 줬다. 조금 더 큰 사이즈의 다른 디자인으로 주문을 완료하고 오랜만에 모여 앉았다. 이번 패션쇼로 조여오던 죄책감이 조금 느슨해진 기분이라 긴장이 풀리는 것 같았다. 나른하게 소파에 기대 있으려니 김늑대가 툴툴거렸다.









"먹이 너 이렇게 나 싫다고 돌려 말하고. 너무한 거 아니냐?"



"김민규님이 생각보다 등치가 있더라고요. 전 몰랐죠~"



"몰라."



"우리 멍뭉이 속상했어?♡"



"아니거든?!"



"뭐가 아니야. 우리 다 새 옷 입고 있는데 넌 아니니까 속상한 거겠지."



"뱀형은 조용히 해. 나 요즘 성격 죽이고 있으니까."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9 | 인스티즈

"아닌 것, 같은데.."



"좀비야. 엉아랑 오늘 재밌게 놀아볼래?"









입을 꾹 다물고 다른 곳을 보는 한솔님이었다. 그의 행동에 흥미를 잃을 건지 입을 툭 내미는 김늑대를 보다가 고개를 돌려 최뱀파를 보았다. 사실, 일주일간 최뱀파 얼굴을 보질 못했다. 물론 내가 매번 고개를 돌렸었다. 죄책감은 생각보다 나를 더 힘들게 했던 것 같다. 최뱀파의 발 끝만 봐도 심장이 불안하게 뛰었으니까.









"이제야 보네."



"네?"



"분명 같은 집에 있는데, 보고 싶었어."



"...아, 죄송,"



"적어도 그대는, 나에게 죄송할 필요 없어. 그대보다 무조건 내가 더 미안하니까."



"무슨..!"



"나의 전부인 그대는, 뭘 해도 괜찮고 뭘 해도 이해해. 그러니까 피하지 마. 나한텐 시간이 얼마 없어.."









...이게 저번에 전여우가 말한 그건가? 25살이 되던 해에 나를 죽인다는 마녀 이야기. 그래서 매번 그렇게 시간이 없고, 의미 없이 가는 시간이 아깝고, 어떻게든 나와 함께 있고 싶어 했던 거구나.. 왜, 매번 최뱀파 당신이 피해를 입어야 하는지 모르겠다. 왜, 이렇게도 이기적인 날 위해 그대의 이기심을 죽이고 있는지 모르겠다. 왜, 나는 그런 그에게 내 이기심을 세우고 있는지 모르겠다.









"...나 뱀파이어 할래요."









어쩌면 충동적일지도 모른다. 차라리 후회를 하는 게 난 나을 것 같았다. 돌이킬 수 없는 현실에 땅을 치고 후회를 해도 그 옆엔 최뱀파가 있겠지. 무서운 상황에서 날 지켜줄 김늑대도 전여우도 한솔님도 있겠지. 그렇다면 후회 하더라도 상관없겠지.









"그대의 선택은 존중해. 하지만 난 그대가 충동적으로 결정을 내리지 않았으면 좋겠어."



"충동적으로 내린 결정 아니에요. 그동안 심사숙고한 거예요."









내가 거짓말을 한 이유는 오로지 최뱀파 때문이었다. 충동적이라고 하면 말릴 테니까. 또 자기 혼자 다 짊어지려 할 테니까. 나의 확고한 태도에 최뱀파의 눈동자가 흔들렸다. 갑작스러운 나의 제안에 그 나름대로 놀라기도 하고 생각할 것도 많은 것 같았다. 너무 많은 생각들이 엉켜 입 밖으로 나오지 않는지 입을 달싹이는 최뱀파의 행동에 전여우가 대신하여 물었다.









"죽지 못해."



"알아요. 망각도 없다는 것도 알고요."



"네 주변의 것들이 언젠가 한 번 쯤은 죽을 거야."



"괜찮아요. 그 정도는 견딜 수 있어요."



"그 기억들이 끊임없이 너를 덮쳐올 거야."



"그리고 시도 때도 없이 덮쳐오겠죠."



"...그래, 그럼."



"...아니야, 내가 못하겠어.. 내가.. 내가 자신이 없어.."









최뱀파의 눈에 눈물이 고인다 했더니 순식간에 흘러내렸다. 전여우도 그런 최뱀파의 말뜻을 이해했는지 고개를 끄덕였다. 왜..? 왜 못하겠는데..?









"왜요..?"



"또.. 또 그럴까봐.."



"또..?"









그러고 보니 저번에 전여우가 '그 여자는 자신의 유일한 친구였던 인간을 죽인 찍찍이의 불행을 바라니까.'라고 말했었다. 마녀의 유일한 친구가 나였다고 했잖아. 그럼 나를 죽였었던 거야? 최뱀파가??? 첫 친구고 첫 사랑이었다며..! 들을 당시에는 그저 마녀의 이중적인 모습에 깜짝놀라 흘렸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정말 말이 되지 않았다. 최뱀파가 어떻게 나를..?
























#95 반복되는







"찍찍이에겐 너의 피가 이성을 잃게 해서.."









내 피만 보면 식구도 못 알아보고 달려들 만큼 최뱀파가 유독 더 이성을 잃곤 했다. 그럼, 우린 어떻게 되는 건데..? 또 25살이 되서, 또 내가 마녀에게 죽고, 또 그쪽은 날 기다리다, 또 우린 첫 만남을 가지는 거야? 우리는, 그게 운명인 거야..?









"내가, 또, 또 그러면 어떡해..? 내가, 내가 또.."



"아니야. 나 봐요. 아직 그런 일 없으니까, 일단 나 봐요."









불안하게 흔들리던 두 눈동자가 나에게 향해졌다. 붉어진 눈과 하얗게 질려버린 최뱀파는 아마도 그때의 기억이 재생되고 있는 듯싶었다. 그래.. 그쪽이 왜 나에게 미안해하지 말라는지 알겠어. 그쪽도 사랑, 우정 그 이전에 죄책감이 있던 거지..? 그래서 나에게 그렇게 헌신적이었던 거였어.









"...우린, 이럴 운명인 걸까요.."



"......"



"차라리, 다신 안 만나는 건 어때요..?"



"뭐? 아, 안 돼. 무슨 생각을 하는 거야. 제발.."



"아니요. 멀리 떨어지자고요. 다시 만나봤자 우리의 운명은 같겠죠. 지겹도록 반복될 뿐이잖아요."



"...단 한 번도."



"......"



"단 한 번도 그대가 지겨운 적 없어. 그대가 기쁠 땐 행복했고 그대가 울 땐 걱정됐고 그대가 화낼 땐 가슴 아팠고 그대가 즐거울 땐 나도 같이 즐거웠어. 매 순간, 매 시간 그대에게 반했고 지금 이런 말을 하고 있는 그대가 3번째인데도 매번 처절해. 처참하고."



"......"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9 | 인스티즈

"그대가 생각하는 마음 알아. 죄책감 없을 수가 없어. 그런데, 그럼에도 불구하
고 나에게는 그대가 전부야. 그러니까 제발.. 나 버리지 마. 그댈 버리지 마.."









처절했고 처참했다는 말이 딱 이었다. 지금 최뱀파는 나에게 눈물로써 애원하고 있었다. 나에겐 자존심도 없을 정도로 최뱀파는 나를 사랑했나보다. 근데, 난 뱀파이어가 될 수 없다며.. 그럼 우린 이 짓을 매번 반복해야 한다는 거잖아.. 왜 우리에게, 행복한 결말은 없는 건데..? 처참하고 처절할 뿐인 결말에 가슴이 답답해졌다. 답 없는 우리 관계는 어떻게 해야 나아질 수 있는 걸까..









***



다음편이 완결이네요!!!!!
우와.. 벌써 시즌 1이 완결이라니.. 대박입니다b
되게 묘하네요.. 뷔버셉 이후로 이렇게 완결내는 작품이 생기다니..
마음 같아서는 욕쟁이 처럼 끌고 가고 싶네요..8ㅁ8


오늘 최뱀파 과거 이야기가 좀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8ㅁ8
최대한 풀어쓴다고 노력을 하긴 했는데.. 이해하실 만큼 잘 쓴지는 모르겠네요..
사실 시즌 1에서 굳이굳이 이해를 하실 필요는 없어요.
 시즌 2에서도 잠깐 나올 예정이고 시즌 3에선 마녀의 입장에서 심층적으로 다뤄질 내용이니까!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흐허헛^0^/



드디어 인간이 뱀파이어가 되려 마음을 먹었는데..!
막상 뱀파이어가 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최뱀파는 겁에 질려있네요.
사실 시즌 1의 엔딩이.. 독자님 마음에 안 들 수도 있어요..
근데 시즌 2로 넘어가면 아마 이해를 하실 겁니다..! 그래야만 해요..!8ㅁ8









♡암호닉입니다!♡
(★암호닉은 더 이상 안 받습니다!)
(암호닉 마감이므로 확실히 확인해주세요! 확인 했더라도 또 해주세요)
(혹시, 정말 혹시 없거나 오타가 났을 수도 있어요! 그러니까 꼭꼭 확인해주세요!!)
(자기 암호닉 꼭 기억하고 계셔야해요!! 메일링 할 때 눈물 나는 상황이 연출 될 수 있습니다8ㅁ8)


<1차>
쿠조, 전주댁, 1코트7, 햄찡이, 권햄찌, 빙구밍구, 열일곱, 큐울, 소보루, 낭낭,
보라찐빵, 마그마, 어화동동, 606호, 운정한, 수면바지, 제주도민, 이종, 순수녕, 상상,
명호엔젤, 오솔, 다콩, 홍당무, 숭영잉, 자몽소다, 급식체, 귀여워더, 꽃화, 콜드브루,
희망찬, 에블데이붐붐, 프리지아, 봄봄, 사랑둥이, 문홀리, 수녕텅이, 으헤헿, 마릴린, 민뀨:,
세맘, 뿌랑둥이, 밍키, 예에에, 돌하르방, 치자꽃길, 지하, 꼬솜, 바이오리듬, 자몽몽몽,
워더, 쭈꾸미, 겸디, 뱃살공주, 1122, 세병, 헕, 전늘보, 쎕쎕, 연이, 코코몽,
저기여, 우양, 렌지, 어흥, 노랑, 쏘요, 스타터스, 메뚝, 늘부, 일게수니


<2차>
김민규, 채이, 더쿠, 착한공, 최좀비아내, 르래, 쁌쁌, 찬아찬거먹지마, 한드루,
쑤뇨, 뿌뿌, 애정, 흥부, 여우야, 호찡, 순영맘, 쿱뜨, 마들렌먹자, 1978


<3차>
녹zzㅏ, 사우똥, 7월17일, 세븐틴틴틴, 란파, 분필, 한울제, 홀리, 하금


<4차>
환타, 뿌잇뿌잇츄, 캐아, 꽁냥꽁냥, 샤샤솔, 이지지, 논쿱스, 볼살, 망구, 규글,
젤리망고, 붐바스틱, 고말, 다람쥐, 660621, 괴밤빵, 꽃신, 고양이보은 


<5차>
워누몽, 우지소리, 뿌쾅, 0희, 김까닥, 쿨링, 아장아장, 쿱스야, 에인젤, 연잎,
양양, 귤뿌뿌, 제이스, 짹짹이, 영덕대게, 청구, 호롤롤로, 플로라, 0106, 뜌,
벌스, 에디, 꽃단, 0105, 미스터뿌, 꽃보다감자, 잉꼬, 호시10분, 유한성, 조히,
유어마뿌, 가방님, 스턴비순영, 체크마킹, 위베어, 현화, 완두콩, 호빵, 천사가정한날, 팔팔,
비트윈, 내일, 오홍홍, 유레베, 여우비, 찬이, 요정나라대빵, 한라봉, 숨숨, 비봉,
진투, 예그리나, 뀨엥, 보나, 세븐틴, 듀듀, 빽빽이, 라온, 바나나에몽, 호시탐탐,
뿌밀, 이지훈오빠, 석민도겸둥이, 버밀리온, 귤멍찌, 구트, 보름, 아이스크림, 순주, 꽁냥꽁냥,
햄찌의시선, 코코몽, 기리개리, 11023, 9.17, Dly, 골든로드, 몽자, 하람, 팽이팽이,
17뿡뿡, 6월, 꾸마, 겸손, 세봉쓰, 12021, 어썸, 2217, 밥죽, 봉봉세봉봉,
0609, 햄찌, 호뿌, 0406, 다람다람이, 최뱀파짱좋, 계피나몬, 대깨홍, 0917, 꾸까,
서융, 쑤하지니, 좀비죽이지마, 10시10분, 민들레홋씨, 한화이겨라, 밍구리밍구리, 회귀, 흰둥이, 손수,
고라파덕, 소원, 호시닭, 이리와, 짱짱마녀, 1210, 망개, 뭔들, 꿀자몽, 김민규오빠,
너구리, 동상이몽, 돋음별, 지니, 츄러스, 오렌지링, 초코나무숲, 1016, 뷰아, 탄탄이,
thㅜ녕이, 수녕번쩍, 뿌사탕, 만보네감귤, 밍굴밍굴, 복숭아승처리, 바나나우유, 로블링, 옐마, 소매자락,
눈꽃, 크롱크앙, 군고구마, 힣힣, 민들레, 룰루랄라, 아쿠아, 치킨반반, 벼랑위의쑤뇨, 딸기곤듀,
QQ, 너누외않헤, ㄱㄷㅇ, 계란노른자0504, VERNY, 순영인절미, 순붐, 순둥, 햄찌나린, 당근먹는꿀벌,
멍지, 망글망글, aas, 몽몽이, 0213, 허니하니, 뚱찌빵찌, 배뚱파워, 6/15-10시10분, 뾰오,
붐붐한귤, 설렁, 냔냐니뇨, 핀아, 베릴, 승철이의여우, 종대사랑나라사랑, 고구마뿡, 호우주의보, 쿵망몽,
도리, 호우쉬주의보, 새우깡강이, 슝, 우지를줄게, 쿱뜨랑, 유자차, 신묘, 혜새, 쟈몽,
우리지훈이는, 대시, 불낙지, 심장승철대란, 수녕이ㅎㅅㅎ, 수리수리, 청포도, 노트북, 왼쪽, 건스녕,
늘보워누, 귀한계란, 0208, 자몽에이드, 쓴다, 성장통, 9575, 밍구리구리, 아움, 셉랑뿌랑,
윱토피아, 당근케이크, 피닝, 당근당근, 햠찌, 우지를줄게, 고답이, 대두, 0212, 애쁠,
밍규하오, 보보, 넌누구야, 뿌뿌뿌, 승철이랑, 라넌큘러스, 제주도해녀, 쟈몽, 하롱하롱, 에잇,
도키, 후니, 종이배, 아카짱, 슝기, 초코우유, 몬생긴늉이, 에드워드권, 꼬꼬호시, 프레이그런스,
남융, 귤세봉지요, 귤요정, 0808, 0516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9  204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소세지빵
안녕하세요 그대들!!!!
7년 전
소세지빵
너무 늦었죠?8ㅁ8 미안해요. 내가 취업을 해서 이것저것 준비할 게 좀 많네요8ㅁ8
7년 전
독자1
고라파덕이에요!!!!
7년 전
소세지빵
고라파덕님 안녕하세요~
7년 전
독자22
아 우리 최뱀파ㅠㅠㅠㅠㅠㅠ뱀파이어를 만들다가 여자를 죽여버린 적이 두번 있다는 거 겠죠..?아 게다가 담편이 완결이라니......얘기도 슬프고 결말이란 것도 슬프고 이번 편은 다 슬픈 내용이네요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한솔이 원우 밍규가 귀엽고ㅠㅠㅠ승철이도 보고싶었다는게 넘 아련하고ㅠㅠㅠ이번 편도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
빙구밍구 선댓이용!!!
7년 전
소세지빵
빙구밍구님 안녕하세요~
7년 전
독자14
헐 오늘 최뱀파 너무 맴찢이에여ㅠㅜㅜㅠㅠ뱀파이어가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도ㅠㅠㅠ힝 다음화가 마지막이라니ㅜㅜㅜㅜㅜ안돼ㅠㅠㅠ최뱀파 보내기 싫지만 시즌2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벌써부터 기대돼용ㅎㅎㅎ헤헤헿❤️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소세지빵
햄찡이님 안녕하세요~~
7년 전
독자4
팔팔
7년 전
소세지빵
팔팔님 안녕하세요~~
7년 전
독자36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이번화 끝부분이 좀 슬픈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최뱀파 울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왜 제가 더 맴찢인거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벌써 다음화가 시즌1마지막이라뇨..ㅠㅠ 미리 시즌2도 기다릴 준비해야겠어욤(@♡@)마지막까지 끝까지 열심히 달릴게용❤작가님 항상 사랑해영❤
7년 전
독자5
유어마뿌 선댓 ♥
7년 전
소세지빵
유어마뿌님 안녕하세요!!
7년 전
독자31
으앙 다음편이 시즌1완결이라니 시즌1시작부터 달려온만큼 너무너무 아쉬워서 눈물 쥬륵,, 뱀파이어 시켜주라 슨쵸라... 뱀파이어 할래 구냥 ..25살에 마녀때문에 너와 헤어질 순 없쟌ㅇㅏ ,,,, ㅠㅠㅠ 과거를 알게 될수록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이 마지막인 만큼 더욱 기대되고 궁금하네요ㅠ^ㅠ 저 이렇게 신알신 목빠지게 기다리는 글은 지쨔 처음이에요 작가님 필력과 소재와 내용은 항상 감탄스럽습니댜ㅠㅠㅠㅠㅠㅠ 시즌1으로 끝이아니라 시즌2, 시즌3도 있다고 하니까 기분이 넘 조와요 껄껄 벌써부터 행복한걸요 ♥ 오늘도 너무 잘보고갑니당 ♥
7년 전
독자6
왱뱀빼옹!!!!!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괴밤빵님안녕하세욬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
앜ㅋㅋㄱㅋ인지하지 못했닼ㅋㄱㅋㅇㅋㅇㅋㄱㅋㄱㅋㅋㅋ정정해주신 똑쟁이 소빵님 아리가톳☆〜(ゝ。∂)
나 뱀파이어 할건데ㅜㅜ!!이 겁쟁이 최승쵈!!!!!ㅜㅜㅜㅜㅜ하 엔딩이 어찌 날까요.. 시즌 2는 어떻게 이어지죠?.. 나 잠 몬잔다.. 다 자뿟다ㅜㅜ.ㅜ에엥

7년 전
독자7
라넌큘러스!!
7년 전
소세지빵
라넌큘러스님 안녕하세요!
7년 전
독자39
ㅜㅠㅠㅠㅠㅠㅠ완결이라니ㅜㅠㅠㅠㅠ시즌2가 있으니 괜찮겠죠ㅜㅠㅜㅠ 근데 뭔가 이번엔 여주가 뱀파이어가 되지 않아도 죽지 않을 것같아요! 어쩌면 여주가 마녀의 첫 친구였던 그녀와 다르지만 같기때문이라는 이유에서랄까요...? (의미없는 추측을 해본다..) 혹시 저의 궁예가 거슬리신다면.. 말씀해주세용~ 곧장 삭제들어갑니댠!
7년 전
소세지빵
어휴 전혀요! 괜찮습니다!^0^/
7년 전
독자8
쿠조에요오 갓 신이시여
아 아악!!!!!!이성을 잃게해....엉엉엉 어떡해 진짜로... 결말이 어떻든 그건 소빵님의 빅픽쳐일 것이라고 생각하기때문에 저는 소빵님만 믿고 갑니다 흑흑흑흑
최뱀파 아련보스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소세지빵
쿠조님 안녕하세요!!
7년 전
독자9
수리수리입니다!! 민규 옷이 작았을꺼 생각하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원우 옷도 귀여웠을것같고ㅜㅜㅜㅡㅜ 으하 승철이랑 그런 일이 있었을줄이야ㅜㅜㅜㅜ 마녀님 왜그래요ㅜㅜㅜㅡㅜ 왜 25살이면 자꾸ㅜㅡㅜㅜㅜ 벌써 끝이라뇨ㅜㅜㅜ 이번 시즌이 끝나면 너무 허전할꺼같아요ㅜㅜㅜㅜ 저 답이없다는 관계를 잘 풀어나가지면 좋겠어요ㅜㅜㅜ 사실 글 읽는내내 너무 분위기가 좋다보니까 댓글을 쓰는데 의식의 흐름대로 쓰는것같아요...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 잘 읽고갑니다❤❤ 재밌는 글 감사해요ㅜㅜㅜ❤❤❤
7년 전
소세지빵
수리수리님 안녕하세요~ 저도 너무너무 아쉽네요8ㅁ8 보내기 싫어요.. 사실 시즌 별 여주인공 중에 제일 제 맘에 드는 여주인데8ㅁ8
7년 전
독자15
매력있는 우리 여주ㅜㅜㅜㅜ 다른시즌에서도 조금씩 나오겠죠..? 공주님이나 마녀님처럼..?ㅜㅜㅜㅜㅜ 떠나보낼려니 너무 슬프네요ㅜㅜㅠ
7년 전
독자10
눈꽃입니다! 최뱀파 우는거 보고 너무 맘아파요.... 진짜루...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날 보면서 얼마나 죄책감 들었을지.... 으앙 ㅠㅜㅜㅜㅜㅜㅊ뱀파ㅠㅠㅠㅠㅜ가지마ㅜㅜㅜㅜㅜ흑흑 ㅠㅜㅜㅜㅠ 날 뱀파이어로 만들사람은 최뱀파뿐인데ㅠㅜㅜㅠㅠㅠㅠ25살 되기전에 뱀파이어가 되면 최뱀파랑 영원할 수 있는데..ㅠㅠㅠ 근데 또 최뱀파 맘이 이해가 가구ㅠㅠㅜ 찡하네요ㅠㅠㅠ담편이 완결이라니!!!! ㅠㅠㅠ 마지막까지 기대할게요 작가님!
7년 전
소세지빵
눈꽃님 안녕하세요~ 다음편이 완결이니 만큼! 해야할 것들이 많군요!! 보내기 싫지만 다가온 이별에 심장이 아려옵니다..8ㅁ8
7년 전
독자11
ㅅㄷ 뿌랑둥이입니다!!
7년 전
소세지빵
뿌랑둥이님 안녕하세요~
7년 전
독자33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승철이 안쓰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평생을 죄책감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솔이ㅠㅠㅠㅠㅠ우리 우주최강하태핫태귀요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민규 짤 진짜....핵잘...핵멋...역시 남잔 흑발이죠...혹시 다음에 짤 풀때 저 짤 풀어주실 수 있을까여ㅠㅠㅠㅠㅠㅠ엉엉 다음편이 완결이라니ㅠㅠ 그래도 시즌2,3가 있으니까♥ 오늘 내용이랑 비지엠이랑 진짜 조합bb 집중이 엄청 잘 됐어요 사스가 소빵님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소세지빵
보나님 안녕하세요! 저도.. 그랬으면 좋겠네요8ㅁ8
7년 전
독자16
유한성입니다!! 세상마상 최뱀파 세상마상ㅠㅠㅠㅠㅠㅠㅠ 과거 들으니까 마녀 언니가 왜 그렇게 최뱀파를 싫어했는지 좀 알 것 같기도 하고 그럼에도 최뱀파씨 넘나 안쓰럽고ㅠㅠㅠㅠㅠ 애들 다 행복했음 좋겠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
붐바스틱이에요! 승철이는 얼마나 무서울까요... 제가 다 마음이 아프네요ㅠㅠㅠ 다음편이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 시즌2를 기다릴수밖에..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18
꼬솜이에여 밍 진짜 워 이건 이야... 이야기가 음청 꼬여있는 것 같네여 마녀의 유일한 친구+최뱀파 친구 쁠 첫사랑+최뱀파가 주김 ㅇㅁㅇ...? 아니 그리고 왜 굳이 25살 될 때마다 죽이는 것...? 8ㅁ8 다음 화 완결이니까 결말 괜...찮겠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8ㅁ8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뱀파도 행복하고 여주도 행복한 선택을 했으면 좋겠어요ㅜㅜㅜㅜㅠ8ㅁ8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오늘도 한솔이는 귀엽네요... 잘 어울리냐고 물어보는데 그렇게 귀여울줄 누가 알았겠ㅅ슴미까... (열덕사) 워 그리고 진짜 다음이 완결인거 실감이 안나요ㅋㅋㅋㅋㅋㅋㅋ 마치라잌 다음주가 팬미ㅣ팅인기 실감이 안나는 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9
아ㅠㅠㅠㅠㅠㅠ이런 운명이 너무 맘이 아픕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7년 전
독자20
연이에요!
밝게 보였던 아이들이었는데 슬픈 과거들이 너무 많아요ㅠㅠ 이번 생은 다르게 보낼 수 있겠죠??ㅠㅠ 모두가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시즌2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독자21
미쳤어... ㅠㅠ 역시 전 작가님 글이 너무 취향이고 좋아요. 다음편이 시즌1 완결이라니 뭔가... 굉장히 아쉽네요! 시즌2 기다립미다...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23
606호입니다!!!!
7년 전
독자24
하..드디어 몇시간전글이아닌 몇분전글을 읽는군여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빨리 댓다는것도 오랜만인데 벌써 완결이라녀!!!! 약간 그거같아요 트와일라잇.. 벨라를 뱀파이어로 만들어야하는데 이성을 잃고 벨라의 피를 막 먹어버릴뻔했던ㅠㅠㅠ 자신의 의지완 다르게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을 죽일수도있는 승철이는 자괴감이 얼마나 클까요... 시즌2도 기대되고 완결편도 기대되네욤 ^ㅁ^
참 사담이지만 제가 이사를가서 이제 606호가 아니게 되버렸..(암담)

7년 전
소세지빵
아.. 그럼 시즌 2에서는 암호닉이 바뀌는...?(혼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습니다 쭉 606호 하죠 뭐!!! 욕쟁이도 606호라서ㅎㅎ..
7년 전
독자26
어화동동입니다! 오늘 승철이는ㅠㅠㅠㅠㅠ 너무 맴찢이네요ㅠㅠㅠㅠ 이대로 최뱀파를 떠나보내긴 싫은데ㅠㅠㅠㅠㅠㅠㅠ 완결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27
명호엔젤이에요 아 너무 슬퍼요ㅜㅜㅜ 왜 행복하먼안되는걸까요ㅜㅜㅜㅜ
7년 전
독자29
급식체/ 벌써 시즌1이 완결이 코 앞으로 다가 왔어요ㅠㅠㅠ진짜 너무 아쉬워요ㅠㅠㅠ 그래도 시즌 2,3이 남았으니까 전 행복해용~♡
7년 전
독자30
11023이에요ㅜㅜㅠㅠㅠㅠㅠ 다음이 마지막이라니ㅜㅠㅠㅠㅜㅠㅠ 뷔버셉 언급하셔서 뷔버셉 보고 싶습니다 보러 갈거에요ㅠㅠㅜㅜㅜㅜㅜ 아 진짜 오늘 편 찌통인듯 찌통아닌 그런ㅠㅜㅜㅜㅜㅜㅜ 최뱀파 울지마ㅜㅠㅠㅠㅠㅜㅜㅜ 진짜 너무 잘 읽고 가요ㅠㅠㅠ
7년 전
독자32
손수에요! 우리 최뱀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울ㅈ마ㅠㅠㅠㅠㅠ 이기적이고 이타적이여서 슬픈 둘이네요 전부를 이해할 수 없지만 행복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 마녀 미웠다 좋았다! ㅋㅋㅋㅋㅋㅋ 시즌지나면서 또 달라지겠죠?ㅋㅋㅋ 벌써 완결이라니ㅠㅠ 기대하게ㅛ습니다!!
7년 전
독자35
하람입니다!
승철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찌통이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울때 걱정되고 여주가 즐거울때 즐거웠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슬프면서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7
당근당근입니다!! 아아... 작가님..... 방금까지 댓글 달고 있었는데 쪽지와서 새창띄웠더니 댓글 쓰던게 사라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승철이 진짜 한 회가 지나면 지날수록 상상도 못했던 마음 속 슬픔이 너무 많은 것 같아서 볼수록 마음 아파요ㅠㅠㅠㅠ 이성을 잃고 다치게 할 뻔 했던 일만으로도 지금껏 얼마나 걱정했고, 걱정하고 있을지 짐작이 안되지만 마녀언니도 유일했던 친구를 잃어서 그렇게 싫어하나 싶어서 이해가 가는 제가 밉고ㅠㅠㅠㅠㅠㅠㅠ 승철이가 행복하게 될 수는 없는걸까요... 여주가 뱀파이어가 된다고 결심한 것도 되게 많이 고민했던 거지만 승철이는 더 오랜 시간과 세월동안 여주만 봤을테니까ㅠㅠㅠ 윽 찌통

7년 전
독자38
10시10분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다음화가 마지막인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마지막화는 다가오는데 오늘편 너무 맴찢이구ㅜㅜㅜ다음화도 다음시즌도 역시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40
젤리망고예요! 완결이라니요ㅠㅠㅠ 완결이라니ㅠㅠㅠㅠ 아쉽지만 시즌2를 기다리며 다시 정주행해야겠네요! 최뱀파 너무 마음 아프고ㅠㅠ 둘이 잘 됐으면 좋겠어요 꼭!!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41
0106입니다 소빵님 일단 빰빠빰빠빰빰빠빰빠빰빰 뚜뚜뚜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소빵님의 취업을 축하합니다!!!쓰차를 당해서 저번에 축하드리고 싶었는데ㅜㅜ그리고 오늘 아마 제가 이작품보면서 최고로 머리굴린날일꺼에여...그래도 이해해서 뿌듯하네요♡~♡ 그나저나 오늘은 진짜 내용이많네요 과거도 풀렸고 최뱀파의 행동들도 다 풀렸고...이제 뱀파가 되느냐 마느냐인데 다음화가 완결ㅜㅜㅜㅜ헝헝헝 물론 시즌2.3가 더 있지만 첫 시즌이라서 그런지 더 애착이 있네요(like 작가인척) 그래도 제가 시즌2.3다 찾아갈꺼에요!!!그때까지 소빵님 화이팅!!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7년 전
독자42
여우비
와 드디어 뱀파이어 되기로 결정한거예요? 제발 승철이가 거절말고 한번에 성공해줬으면 좋겠어요 ㅜㅠ 뱀파이어로 변해서 우리 한솔이랑 더 오래오래 살았으면 좋겠어요ㅠㅜㅜ

7년 전
독자43
호뿌에요~!~!~! 다음편이 완결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 슬프네요 ㅠㅠㅠㅠ뱀파 옷입고 쭈삣쭈삣 ㅠㅠ 귀여워요! 여우도 늑대도 좀비도 너무 귀여워요! 완결나도 수시로 정주행하러 와야겠어요ㅋㅋㅋㅋ 재밌게 읽었어요
7년 전
독자44
아..정말...뭔 이런 맴찢...ㅠㅠㅠㅠ다음편이..완결...!!!ㅠㅠ
7년 전
독자46
르래임당! 다음편이 시즌1 마지막화라니 ㅠㅠ 마음이 아프네요.....☆ 오늘 저희의 최뱀파는 진짜 너무 맴찢이고 전여우 김늑대 최강귀요미는 늘 귀엽네요.....!!!
7년 전
독자47
한라봉입니다!! 아 벌써 시즌1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류류ㅠ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오늘편 넘 맴찢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둘이 언제쯤 맘편하게 사랑할까요....☆
7년 전
독자48
마그마입니다ㅜㅠㅠㅠ 여주랑 최뱀파 행복하게 해주세오ㅠㅠㅠ 최뱀파도 여주도 마녀님도 모두의 마음이 납득할만하고 이해가 가서 더 마음이 아프고ㅜㅠㅠㅠ 벌써 다음화가 마지막이라뇨ㅠㅠㅠ 오늘도 너무나 잘 보고갑니다! 항상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206.22
아쿠아입니다 일단 취업 축하드려요!!!!!!!!!!!!!!!!!!!!!!!!!!! 근데 피 빨다가 이성 잃으면 민규가 뒷통수 한 대 때리면 되지 않을까요....? 아 그럼 최뱀파 머리가 날라가려나......
7년 전
독자49
제주도민입니다!!!
헐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가 되면 모든게 행복할거라 생각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승철이가 망설이던 이유가 있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눈물 퍽파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엥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0
좀비죽이지마입니다 벌써 완결이라니ㅠㅠ 아쉽네요 시즌2는 언제쯤 나오나요? 으앙 결말 궁금햐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1
숨숨입니다
오늘편진짜ㅏ넘찌통이에요 ㅜㅜㅜㅜㅜ진짜눈물나네요...ㅜㅜㅜㅜ넘안타깝고둘이그런운명이라는게막먹먹하고다음편이마지막인데그거도넘슬프고제가뭐라하는지도모흐겟ㅅ구ㅜㅜㅜㅜ시즌3까지쭉쭉볼꺼니까ㅏ어떤결말이든좋아요!ㅜㅜ

7년 전
비회원188.176
피닝이에요 결국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승철이와 여주가 너무 가엽네요ㅠㅜㅠㅜㅜㅜ다음편이 벌써 완결이라니 어떻게 이야기가 전개될지 궁금해요 시즌 2, 3도 넘 기대되구요헤헤헤허
7년 전
독자52
안녕하세요 봉봉세봉봉입니다ㅜㅜㅠ
최뱀파랑 인간이랑 영원히 행복했으면 좋겠는데ㅠㅠ
둘이서 영원히 행복을 누리기에는 그만큼 아픔을 견뎌야 한다는 게 너무 슬퍼요
언제까지라도 괴물들과 인간이 행복하기를..

7년 전
독자53
순주입니다!!으헝ㅠㅠㅠ뭔 놈의 운명이 저래요ㅠㅠㅠㅠ너무 슬프잖아ㅠㅠㅠㅠㅜ그냥해피는 안되나요??여주 뱀파이어되고 전여우랑 김늑대랑 최좀비랑 최뱀파랑 알콩달콩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그거하면 안되요???운명은 개나 줘버려!!!!!.....개...?김늑대???오 운명은 김늑대가 찢어줄거에요 작가님!!!!!!!!(아무말)
7년 전
독자54
이지훈오빠에요! 어휴 다음화가 벌써 마지막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최뱀파 최좀비 전여우 김늑대.. 다 보고싶을거에요ㅠㅠㅠ 여주가 뱀파이어가 된다고 다짐했는데.. 승철이는 과거의 일 때문에 두려워하구 .. 넘 염전이잖아여..8ㅅ8 오늘도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5
꽃단입니다! 헏 세상에... 19화 올라온 걸 못보고 Q&A에 질문을 잘못했네여... 제 질문은 그냥 하시는 걸로... 8ㅁ8 아니 그냥 제가 수정하러 갈게여ㅠㅜㅜㅠㅠ 그나저나 오늘은 최뱀파님 넘 맴찢이네요ㅠㅠㅠㅠ 겁먹지 마라여.... 큽.... 할쑤이써ㅠㅠㅠ (Feat. 문준휘)
7년 전
독자56
귀여워더입니다! 잘지내셨나요?ㅎㅎ 오늘 화 진짜 맴찢이네요..여주도 이해가 정말가요 저라도 너무무서울것 같은데..소중한 사람들을 그냥 보내야하고 그 기억들이 어제처럼 선명하다면 너무 힘들것 같아요..근데 승철이 생각하면 마음 아프고 이들의 결말이 해피엔딩이길 바랄뿐이네요ㅠㅠ벌써 완결이 다음화라니 너무 시간이 빠른것 같아요 2번째 이야기는 공주님시점이겠죠?되게 기대되요ㅎㅎ
7년 전
독자57
만보네감귤
뱀파이어 된다고 했는데 뱀파이어가 될 수 없다니ㅠㅜㅜㅠㅠㅜㅜ 1편부터 쭉 봐왔는데 암호닉 신청 늦게 한것도 후회되고.. 암호닉 신청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다음 편이 완결이네요

7년 전
비회원 댓글
안녕하세요 작가님 소세지빵 먹고 싶은 애정입니다
7년 전
독자58
쑤하지니/아ㅠㅠㅠㅠ오늘 넘 찌통..ㅠㅠㅠ여주를 많이 사랑하는 최뱀파의 마음이 너무 절실하게 느껴지네요ㅠㅠ 벌써 완결이 다가오다니...시즌2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비회원174.199
쭈꾸미입니다! 다음편이 마지막화라니ㅠㅠㅠㅠㅠㅠㅠ 최뱀파가 말할때 저도 슬퍼서 같이 울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9
뾰오에요 벌써 다음이 마지막 회라니ㅠㅠㅠ첫사랑이었던 여주를 뱀파이어로 만들여다가 죽은거였을까요 그래서 또 라고 한건가ㅠㅠㅠㅠ회가 거듭하고 마지막을 향해 갈수록 승철이가 왜 이렇게 가엽고 안쓰러울까요 과거도 다 나왔으니 어찌저찌햐서 해피엔딩으로 끝났으면 젛겠어요ㅠㅠㅠ마녀와도 화해하고ㅠㅠㅜ
7년 전
독자60
아장아장이에요!! 이쯤되니까 확실히 마녀의 속마음이 뭔지 궁금해지네욬!!!!!!그리고 우리 최뱀파ㅠㅠㅠㅠ저기 구절 너무 아련하고 좋구요ㅠㅠㅠㅠ아련해서 안아주고싶은데 우는게또 귀여워워ㅠㅜ♥♥
7년 전
독자61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ㅠㅠ아니왜ㅠㅠㅠㅠ뱀파이어가되겠다는대도만들지를못하니ㅠㅠㅠㅠㅠ보는내가다맘이아프게ㅜㅜㅜ우리여우님도고생많았구..벌써완결이라니ㅠㅠㅠ뷔버셉부터달린독자로러 작가님과함께 두번째작품까지 완결을보개되다니 이거진짜뿌듯하구그르네용ㅠ 시즌2.3둘다도 같이끝까지달려요작가님..!
7년 전
독자62
안녕하세요 연잎입니다!! 벌써 완결까지 1화만 남았다니....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 그 첫사랑도 뱀파이어 만들여다가 죽인건가여.... 둘은 이루어질수없는건가요.... 너무 슬프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마녀님은 왜 계속 죽이고 그래여ㅜㅠㅠ
7년 전
독자63
호시탐탐 입니다 작가님!!!! 방금 큐앤에이 질문 댓 남기고 바로 보러왔는데....진짜..눈물이...왜 저런 생을 갖고 살아야하는지 너무 안타깝네요 여주가 마음을 먹었지만 최뱀파님이 두려워하시고ㅠㅜㅜ다음이 완결이라니........완결이라는 단어는 언제 들어도 시원섭섭아쉽안습이네요 영원히 완결이 안됐으면...좋겠지만 작가님이 힘드실테니ㅠㅜ그해도 마녀네랑 정한이네로 2,3기도 써주신다니 위안이돼요❤
7년 전
독자64
봄봄이에요!!! 세상에..... 슨처리 마음이 아프면 내 맘도 아파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소세지빵
혹시 암호닉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겠어요? 봄봄님은 이미 있으셔서요..!
7년 전
독자123
헛 제가 잘못 봤네요ㅋㅋㅋㅋ 제가아닌가봐요..!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7년 전
비회원66.47
귀한계란이에요! 옷입고 할때는 귀엽고 그랬는데 최뱀파 너무 맴찢ㅜㅠㅠㅜㅠ 뱀파이어 되겠다고 했는데도 여주 죽일까봐ㅠㅜ 다음화가 완결이라니.. 아쉽지만 시즌2,3도 있으니까 좋네요ㅎㅎ 이번편도 너무 잘봤어요!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다음편이 시즌1완결이라니ㅠㅠ 그래도 시즌2가있으니까!!!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다음편이 시즌1완결이라니ㅠㅠ 그래도 시즌2가있으니까!!!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다음편이 시즌1완결이라니ㅠㅠ 그래도 시즌2가있으니까!!!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다음편이 시즌1완결이라니ㅠㅠ 그래도 시즌2가있으니까!!!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다음편이 시즌1완결이라니ㅠㅠ 그래도 시즌2가있으니까!!!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다음편이 시즌1완결이라니ㅠㅠ 그래도 시즌2가있으니까!!!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벌써 시즌1이 끝이라니ㅠㅠㅠ그래도!! 시즌2가 있으니까!!!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벌써 시즌1이 끝이라니ㅠㅠㅠ그래도!! 시즌2가 있으니까!!!

7년 전
비회원245.118
찬아찬거먹지마에요! 왜이러케 오랜만인거같죵죵죵죵 8ㅁ8.. 평생 완결안날줄알았는데 완결이 나기는 하는군요... 여주가 거짓말까지 해서 뱀파이어 되겠다고했는데 승철이가 안됀다고 하니까 답답하기도하고.. 그래도 시즌2보면 이해가 간다니까 저는 꾹 참고 작가님의 전개만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여주가 뱀파이어 못돼면 어때요.. 또 죽으면 어때요.. 어짜피 다시 만날텐데.... 그럼 전 완결판 기다리면서 Q&A 쓰러가보겠습니다! 오늘도 잘읽고갑니당!
7년 전
비회원1.240
노트북이에오ㅠㅠㅠㅠ보는내내 찌통이에요ㅠㅠㅠ승철이 우는 움짤이랑 싱크너무 맞아서 정체구간이었어요ㅠㅠㅠㅠ그와중에 너무 스윗한 멘트ㅠㅠㅠ다들행복했으면ㅠㅠㅠㅠ
7년 전
독자65
헉 위에 비회원댓글 짱많네요 작가님 인기쟁이...! 악 다음화가 마지막화라니ㅠㅠㅠㅠㅠㅠ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 어제 첫화부터 다시 싹 돌면서 봤는데 완결나면 얼마나 재탕을 할런지... 시즌 2,3편은 첫화부터 암호닉할겁니다 (의지)
7년 전
독자66
아 몽자에요!
7년 전
독자67
우리지훈이는 입니다!!
완결이 다가온다니ㅠㅠㅠㅠ 너무 슬퍼요ㅠㅠㅠㅠ 부디 모두가 행복한 쪽으로 결말이 났으면ㅠㅠㅠㅠ
완결후에도 종종 특별편으로 찾아와주시면 사랑입니다 헤헤

7년 전
독자68
보름입니다
세상에 여주가 뱀파이어가 될 생각을 하다니... 근데 왜 되질 못해ㅠㅠㅠㅠㅠㅠㅠ 왜ㅠㅠㅠㅠ 승철아ㅠㅠㅠㅠ 니가 그렇게 울면 내 마음이 너무 아프잖니ㅠㅠㅠㅠ 아니 근데 마녀는 왜 25살이 될 때마다 여주를 죽인답니까.. 승철이 괴롭게ㅠㅠㅠ

7년 전
독자69
성장통입니다! 드디어 과거가 밝혀졌네요... 여주를 또 한 번 죽이게 될까봐 망설이는 최뱀파가 너무 마음에 아파요ㅠㅠㅠㅠㅠ 시즌 1이 어떻게 끝날지 감이 전혀 오지 않네요...! 다음편도 기다리겠습니다ㅠㅠㅠㅠ 글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70
자몽소다예요 오늘은 좀 무거운 편이네요 예전의 첫 친구였던 여주랑 지금의 여주가 겉모습 행동까지 똑같아서 승철이도 놓치고 싶지 않고 또 더욱더 잘 해주는 거고 마녀 또한 함부로 대하지 못하는 걸까요? 셋이 행복했으면 좋겠는데ㅠㅠ 뱀파이어로 만들어 달라고했는데 승철이가 많이 불안한가 보네요ㅠㅠㅠ 저희 마음에 안들 거라는 완결이 불안한 이느낌ㅠㅠㅠㅠ 예상이 가는데 아니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 오늘은 한솔이가 두마디나 했어요!! 우리 하태하태우주최강귀요미 한솔이 다음편이 완결이라면 시즌2에서는 많이 못 보겠죠ㅠㅠ 내일은 마지막편인만큼 분량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네요ㅠㅠ 완결이라니ㅠㅠㅠㅠ시즌 2도 얼른 보고싶지만 시즌1을 떠나보내기 싫어요ㅠㅠㅠ최뱀파 계속 보고싶어ㅠㅠㅠㅠ오늘도 잘 읽었습니다ㅠㅠ
7년 전
독자71
예에에/ 다음화가 시즌1 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ㅠㅠ 최뱀파랑 한솔님 전여우 김늑대 못 보내요ㅠㅠㅠㅜ 물론 시즌2 3 다 재밌겠지만ㅠㅠㅠ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ㅜ 전여우의 말을 듣고 승철이의 행동이 이해가 가기도 하면서 마녀는 왜그러는지 모르겠고 25살이되면 죽을거라는걸 아는 여주는 어떨지 걱정도 되고 그러네요ㅠㅠㅠ 이제야 뱀파이어가 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승철이가 이렇게 두려워할 줄 몰랐어요.. 사실 좋아할 줄 알았는데..ㅠㅠㅠ 매번 이런걸 반복해왔다는게 너무 불쌍하고 제발 둘이 잘 됐으면...ㅠㅠㅜ
7년 전
비회원79.226
수녕텅이 입니다! 여주가 뱀파이어하겠다고 하는데 안된다니 유감이군요...ㅠㅜ 이럴땐 만능마녀를 한번 찾아가 보는게 어떠한지ㅎ 개인적으로 결말이 어떨지 되게 궁금하네요 설마 여주가 죽는 건 아니겠죠? 여주가 죽으면 심심해서 어떡하죠 김늑대랑 싸우는거 꾀 재미있었는데 아쉽...
7년 전
비회원79.226
꾀 -> 꽤 (맞춤법... 고치려했는데 모르고 확인버튼을 눌려버렸네요 하하ㅎ...)
7년 전
독자72
0208입니다 ㅠㅠㅠ 작가님 보고싶었어요 ♡ 다음편이 시즌 1 마지막편이라니 너무 아쉬워요 ... 그래도 시즌들이 많이 남았으니까 기다리겠습니다 ㅎㅎ
7년 전
독자73
벌스에요!!
ㅜㅜㅜㅜ승처라ㅜㅜㅜㅜㅜㅜㅜㅜ 저렇게 좋아하는데 얼마나 힘들까요ㅜㅜㅜㅜㅜㅜㅜ 일이 잘 풀렸으면 좋겠는데ㅜㅜㅜㅜㅜ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74
김민규입니다. 오늘따라 최뱀파가 너무 안쓰럽네요... ㅠㅁㅠ... 최뱀파는 어떻게든 여주를 살리고 지키고 싶어하고, 그런 최뱀파를 여주는 스스로가 지켜주고 싶어하고. 아마도 최뱀파의 과거에는 뱀파이어가 되기로 결심한 여주를 뱀파이어로 만들려 했지만 여주의 피에 이성을 잃고 사랑하는 그녀를 죽음의 길로 인도한 본인에 대한 깊은 환멸이 있을 것 같아요. 망각을 하지도 못하고, 그녀를 볼 때마다 과거의 본인을 떠올리며 괴로워하는 최뱀파가 여주의 요구에 겁을 먹는 것은 당연할 지도 모르겠네요. 무튼 지금까지 시즌 1 열심히 연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시즌 2도, 3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비회원44.44
수녕번쩍입니다!
눈물날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33.114
지하에요 아 최뱀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애잔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책감에 짓눌려서 살고 있는 우리 최뱀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6
분필입니다
진짜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 최뱀파너무 안쓰럽고ㅠㅠㅠㅠㅠ마녀도 이유가 있겠죠? 너무 나쁜 사람은 아닐거에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77
오솔입니다! 진짜 눈물나요... 아 어떡해... 마음이 너무 아프고 짠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최뱀파가 첫번째 여주를 뱀파이어로 만드려다가 피를 보고 죽이고만 것이였군요... 댓 쓰다보니까 또 더 눈물날라그래요ㅠㅠㅠㅠㅠㅠ헝헝헝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1기가 끝자락에 오고 있다 믿기지가 않아용...8ㅅ8

7년 전
독자78
구트에요!
이제 완결이라니..ㅠㅠㅠ시즌2,3가 있음에도 너무 아쉽고 그럽디다..승철이 너무 마음아프네요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여주도 여주지만 승철이는 얼마나 힘들까요.정말 처절하고 처참하다는 표현이 와닿으면서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79
뜌입니다!! 왜ㅠㅠㅠㅠㅠㅠ 으헣ㅠㅠ 끝을 향해 달려가니 숨겨졌던 이야기가 거의 다 풀어졌네요ㅠㅠ 과연 여주는 어찌될건지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115.126
안녕하세요! 영덕대게 입니다!!! 헐 대박 처음에는 그냥 잘생긴 동거남들이랑 눈호강하면서 유쾌하게 사는건줄 알았는데 이렇게 복잡한 사정이있었다니...! 진짜 사연이 있으니까 더 재밌어요ㅜㅜㅜ 첫번째 설명에서는 살짝 긴가민가 했었는데 두번째로 다시 정리해서 말하는 부분에서 이해가 되었습니당♡♡ 항상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80
에디입니다 아아....벌써 시즌1 완결이 다가오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아쉬워요 정말ㅠㅠㅠㅠㅠㅠㅠ이 가족들 모두 나중에 다시 만날 수 있는거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여주가 뱀파이어가 되겠다고 마음먹었는데 승철이가 고민하네요ㅠㅠㅠㅠㅠㅠ 여주가 뱀파이어가 되던 안되던 둘에게 해피엔딩이 오기를 바라는 마음 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행복해야해 둘이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02.144
뀨엥이에요!!!!완결이라니까 많이 아쉽고 막 그렇네요ㅠㅠㅠㅠ마지막은 해피엔딩이겠죠?여주가 뱀파이어가 못된다고해서 막 죽고 그러는거는 아닐꺼라고믿어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53.67
몽몽이 입니다! 우리 승철쓰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일이 있었길래 저러는 걸까요ㅠㅠㅠㅠㅠ울지 마로라 최승처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마지막 이라니 시원 섭섭하네요ㅠㅠㅠ 그래도 결말 너뮤 궁금ㅎ.. 아 취업 축하드려요!
7년 전
독자81
최뱀파짱좋입니다!! 와...스토리가... 진짜장난없네요ㅠㅠㅠㅠㅠㅠ 너무재밌고긴장되고설레고ㅜㅠㅠㅠ막그래요ㅠㅠㅠㅠㅠ 항상즐겁게있다갑니다!!^^
7년 전
독자82
도키예요! 아니 이건 또 무슨 일이죠 8-8 버리지 말라고 애원하는 뱀파 보고 막 설레면 전 변태인가요? 그러면 전 오늘부터 변태가 될 예정입니다 ㅠㅠ 드디어 과거가 밝혀졌네요 ㅠ 어떻게 보면 마녀의 심정도 이해가 가고 뱀파의 심정도 이해가 가고 지금까지 모든 사람들의 감정이 이해가 되기 시작했어요... 내가... 여주가 잘못이야... 괴물들은 잘못 없어 ㅠㅠㅜㅜㅠㅜㅜ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ㅜㅜㅜㅜ 조금 슬픈 19화네여 ㅠㅠ
7년 전
독자83
작가님의 사랑둥이 사랑둥이입니다!!!!!! 아... 오늘 진짜 읽으면서 서로서로 마음이 느껴져서 눙물이 뚀륵.....★ 결국 승철이가 뱀파이어로 만들어줄까요 아닐까요ㅠㅠㅠ 그래도 다행인건 시즌3까지 있다니...!!!! 그 후도 기대할래요ㅠㅠㅠㅠ 시즌17까지 끌고가줘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 제 사랑 받으세요♥♥♥♥♥♥♥
7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전 인간이 뱀파이어가 됐으면 하는데... 승철아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안 될까...?ㅠㅠ
7년 전
비회원116.67
밍키에요! 흐아.. 소빵님은 뷔버셉처럼 절 또 울리네요ㅠㅠㅠㅠ 어디서 이런글들만 써오는거에요! 소빵니뮤ㅠㅠㅠ 승철이가 처참하고 처절해 이러는데 여기서 눈물 빵 터져서... 다음화는 또 얼마나 아련할지ㅠㅠㅠㅠ
7년 전
독자86
햄찌의시선이에요ㅠㅠㅠ최뱀파덕에 눈물한바가지 쏟았어요 엉엉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최뱀파 나름대로도 죄책감이 컷을텐데ㅠㅠ마녀도 자기친구를 죽여서 미울만도 하고요ㅠㅠ
7년 전
독자87
탄탄이입니다!!괴물이들은 가상의 글이지만 뭔지 모를 뭔가 때문에 항상 두번씩 꼭 읽어용 오늘도 두 번 읽었는데 승철이.....진짜 눙물 나게 하네요ㅠㅠ그리고 이 커플은 진짜 서로를 위하는게 너무 이쁜 커플인 것 같아요ㅠㅠ작가님 이거 해피엔딩이겠쬬...????아니면 전 울꺼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8
왜 이걸 이제야 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닏 신청을 놓쳤을까요ㅠㅠㅠㅠㅠ8ㅁ8
왜 저런 상황이 생겼을지 이해가 되서 더 안타깝네여....아련아련해...빨리 지나가고 둘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여9ㅁ9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9
[운정한]이에요~! 아니에요! 안늦었어욯ㅎ 오셔서 저야 너무 감사해요♡♡♡♡취업 축하드려요~!!ㅎㅎ
7년 전
독자90
마릴린 입니다! 오늘 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진짜 계속 반복되는 슬픔에 허덕이는 사랑도 안타깝고 또 뱀파이어가 되려니 망각없는 삶은 엄청 고통스러울것 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가 이해되서 안타깝습니다
7년 전
독자91
후니에요!!
아ㅠㅠㅠ 이번화에서 뭔가 그동안의 퍼즐들 맞춰지는것 같아요ㅠㅠ 인간을 뱀파이어로 만들수 있는 최뱀파가 그런 과거가 있어서 그랬던 거군요ㅠㅠㅠ 마녀도 그렇고.. 그동안 얼마 안남았다는 최뱀파의 말이 이해가 되면서 다들 너무 찌통이고 슬프네요..ㅠㅠ 그리고 시즌1이 다음화가 마지막이라니..ㅠ 슬프지만 시즌2와3도 너무너무 기대되네요!오늘도 너무 좋은글 잘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92
도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너무 속상해요ㅠㅠㅠ 뱀파이어도 될수없고 25까지밖에 못산다니요ㅠㅠㅠㅠㅠ마녀님은왜구러신대요ㅠㅠㅠㅠㅠ우앙ㅠㅠㅠ 뱀파이어시켜죠요!!! ㅠㅠㅠㅠㅠ힝
7년 전
독자93
룰루랄라에요! 마지막이 코앞으로 다가와버렸네요ㅠㅠㅠ 여주가 25살만 되면 죽는다니ㅠㅜㅠㅠ 마녀도 참 번태같네요...ㄷㄷ 여기선 망각이 없는 승철이가 진짜 맴찢ㅠㅜ
7년 전
독자94
전주댁입니다! 세상에나 마지막이 코앞으로 다가왔다니 떠나보내기 싫은 괴물들과의 동거입니다ㅠㅠ 세상에 여주가 25살만 되면 죽는다니 마녀가 이건 백퍼 잘못했네요 25살이면 어린건데 그 청춘의 나이에 죽게 하다니 이건 마녀가 잘못했네요ㅠㅠ 오늘은 최뱀파의 대사 하나하나가 아팠어요, 그 때의 죄책감과 그 때의 기억들이 사라지지 않고 최뱀파를 지배한다는 것이 맴찢입니다 그리고 여주가 뱀파이어가 되기로 결심해도 그때의 기억에 자신이 여주에게 다시 그 행동을 할까 무서운 최뱀파도 전부 안쓰러워 보였습니다ㅠㅠ 우리 승철이ㅠㅠㅠ
7년 전
비회원39.84
비트윈이에여!!!!!!!!!! 흑흐흐ㅡ흑 ㅠㅠㅠㅠㅠㅠ 벌써 다음이 마지막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물론 시즌 2도 열렬한 독자로 보내겠지만 ㅠㅠㅠㅠㅠ 힙합팀을 자주 못 본다고 생각하니까ㅏ,,,,,,,,,,,,,, 울 좀비ㅜㅜㅠㅜㅠㅠㅠㅜㅠㅜㅠㅜ 퓨ㅠㅠㅠㅠㅠㅜ 그래도 담편 넘 궁금해요 ㅠㅠㅠㅜㅜ담 시즌도 궁금하고 ㅠㅠㅠㅠㅠㅠㅜㅠ 대체 여주는 어떤 결정을 내릴까여 뱀파이어가 될지 ㅠㅠㅠㅠㅠㅠ 궁금합니ㅣ다 ㅠㅠㅠㅠ ㅎㅏ아 조용히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자까님 취업 추카드리고여!!!!! 감기 조심하시구 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186.199
청포도에요!!!!
오늘로써 여태까지 나온것들이 하나씩 다 맞춰지내요!!!!ㅠㅠㅠㅠ근데 25살밖에 못산다니ㅠㅠㅠ마녀 왜그런디야ㅠㅠㅠㅠㅠㅠㅠㅠ친구라매ㅠㅠㅠㅠㅠㅠ크헝ㅠㅠㅠㅠ

7년 전
독자95
초코우유입니당 ㅠㅠㅠㅠㅠㅠ 벌써 다음 화가 완결이라니 너무너무 아쉬워요ㅠㅠㅠ 그래도 다음 시즌 다다음 시즌까지 열심히 볼거에요!!! 작가님 항상 수고하십니당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96
노랑입니다ㅜㅠㅠ오늘 최뱀파로 제 마음을 찡 하게 만들었는데ㅠㅠ 다음화가 완결이라니요ㅠㅠㅠㅠ눈물납니다ㅠㅠㅠ 시즌2,3이 남았고 기다려지지만 그대들.. 승철님 원우님 한솔님 민규님들과 같이 살고있은 인간을 떠나보내기가 싫어요ㅠㅠㅠ엉엉 ㅠㅠㅠㅠ벌써 시즌1 완결이라니ㅠㅠㅠ
7년 전
비회원252.254
플로라에요!!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해한 것 같아요ㅠㅠㅠ 우리 승철님도 많이 힘들었겠네요ㅠㅠ 그 기억을 가지고 그렇게 오랜 시간을 살아왔고 또 살아갈테니까...ㅠㅠ 근데 조금만 용기를 내줬으면 좋겠어요ㅠㅠㅠ 다시 여주를 놓친다면 오랜 시간을 기다려 모든 걸 처음부터 시작해야 할테니까ㅠㅠㅠㅠ 다음 편이 마지막이라니 마음이 아파요ㅠㅠㅠ그래두 시즌2,3가 있고 다른 시즌 아이들이 출연했던 것처럼 우리 뱀파 여우 늑대 좀비도 출연하겠죠ㅠㅠㅠㅠㅠ? 믿습니다!!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98
양양입니다☆ 벌써 완결이라뇨ㅠㅠㅠ 그래도 시즌2랑 시즌3 기대합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99
자까님 0516 입니다! 15화 쯤에 신청했었는데 누락 된 거 가타요8ㅅ8ㅠㅠ
7년 전
소세지빵
뭔데요???
7년 전
소세지빵
제가 지금은 폰이라 오후에 확인해보겠습니다^0^/ 어여자요!! 밤이 늦었어..!!
7년 전
독자101
헉 안 주무시고 뭐하시나여 혹시 최뱀파 생각~~? 항상 글 잘 보고 있어요 싸라해요♡♡ 얼른 주무세용!!
7년 전
소세지빵
저는 20편 조금 써놓고 게임하다 이제 자려구 누웠습니다! 20편 쓰면서 우리 최뱀파 생각 많이했죠..!
7년 전
소세지빵
끝에 추가해드렸습니다!
7년 전
독자100
요정나라대빵 입니다! 저는 지금 가 아닌 찡찡이가 되고 싶어졌어요! 해피엔딩 빼애애앵ㄱ!!!!! 승철이가 여주한테 미안해 하는 이유가 여주를 뱀파이어로 만들려다가 이성을 잃고 결국엔 지금 상황까지 온 것 같은데 또다시 그런 일이 되풀이 되서 실퍼하는 승철이를 볼 수 없르빈다. 한솔이도 펴엉생 살고. 여우는 꼬리를 되찾고. 멍뭉이는 사이즈 맞는 옷을 입고❤️ ㅋㅋㅋㅋㅋㅋ 욕쟁이로 시작해서 뷔버셉을 보내고 이번엔 괴물들을 보낼 차례인가봐요 ㅠㅠ 보내고 싶지 않지만 다음 시즌이 있으니 기대하구 있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글 잘 봤어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3
뷰아에요! 벌써 완결이 다가왔다니 믿기지가 않아요ㅠㅠㅠ 승철이에게도 여주에게도 어려운선택일텐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8ㅅ8 옷 선물받고 기뻐하는 솔이는 또 왜이렇게 기여운지ㅠㅜㅜㅜ 밍구 살짝 삐친것도ㅠㅠㅠㅠ 보다보면 원우가 엄마같은 역할인것같아서 너무 좋아요ㅠㅠ 우리 식구들 다 같이 오래오래 살았으며뉴ㅠ 처음엔 이해하기 힘들었지만 다시 읽다보니 마녀 심정도 이해가 가는것같아요 유일한 친구였는데 승철이가 의도한건 아니였지만 승철이에 의해 죽게되어서 마녀는 상처를 받았고 그런 승철이가 너무 미워서 승철이에게 상처를 주기위해 계속 환생하는 여주를 죽인거군요..ㅠㅠ 후 이래저래 마음이 아프네요
7년 전
독자104
프레이그런스 입니다!! 설마설마 진짜 설마 여주가 이렇게 주근ㄴ건 아니겠죠ㅠㅠㅠㅠㅠㅠ최뱀파랑 마녀와 여주의 관계가 생각보다 어려운 사이였군요ㅠㅠㅠㅠ완결이랑 시즌 2 기대할게요♥️♥️
7년 전
비회원204.203
쓴다입니다 ㅠㅠㅠ힘드네요ㅠㅠ뱀파이어하겠다고 하면 괜찮을줄 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최뱀파도 마음이 아프네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5
바나나우유에요! 일찍 잠들어서 이시간에 깨고 들어와보니 작가님 글이...! 이 글보니까 잠이 싹 달아났어요 승철이... 그렇게 깊고 심오한 과거가있다니ㅠㅠㅠㅠㅠ 다음화 완결 너무 아쉬워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167.240
로블링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최뱀파에게 이런 슬픈 과거가 있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더 마음이 아프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벌써 다가온 완결이지만 시즌2에서 또 만날수있으니까 다행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6
안녕하세요 쿵망몽이에요!!! 최뱀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맴찢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혼자 마음 고생이 얼마나 힘들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8
다음편이 마지막이라나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이 글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0
열일곱
아ㅜㅜㅠㅠ최뱀파너무맴찢이다ㅠㅜ자기본능인건데ㅜㅜㅠ전여우ㅜㅜㅜㅜㅠ아니벌써시즌1이끝이라녀ㅜㅠㅡ안돼ㅠㅠ그럴순없써여ㅜㅜㅠ여주야ㅡㅜㅜㅜ

7년 전
독자111
순수녕이에요!! 으앙... 정말 이 둘의 관계는 어떻게 되려나요... 저는 여주가 뱀파이어가 되는게 좋을것같다는 생각도 하고 여주의 의지대로 뱀파이어가 될거란 생각도 했었는데 예상치못한 사건이 있었네요... 물론 뱀파이어가 된다는 게 최적의 결론은 아니겠지만 전 그래도 둘과 다른 이들을 위해서라면 그게 좋겠다는 결론이 나왔었거든요... 으아... 생각보다 일이 복잡해졌네요8ㅁ8 와중에 옷받고 모두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절로 웃음이 나네요ㅎㅎ 최좀비씨도 여전히 귀엽구요ㅎㅎ 그래서 더 걱정이 되기도 해요 이런 식구들의 모습들도 이젠 별로 시간이 없는것일테니... 왜 25살인걸까요?? 그리구 왜 마녀님은 그렇게 잘해줬던걸까요?? 하여간 마녀님은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드디어 다음이 시즌1의 마지막화라니ㅠㅠㅠㅠㅜㅠㅠㅠㅜ 저도 뭔가 뷔버셉 이후에 완결되는 작품이다보니 섭섭하기도하고 먹먹해지네요... 그래도 아직 우리에겐 시즌2,3이 있으니까요!!ㅎㅎ 과연 결말이 어떻게 될지!!!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7년 전
비회원135.22
세봉쓰입다ㅜㅜㅜㅜ이제 완려링라니ㅜㅠㅠㅠㅜ
7년 전
독자112
승철이의 마음이 너무 안타깝고ㅜㅜㅜㅜㅜ안쓰러운 거 같아요ㅠㅠ잘보고 가용
7년 전
독자114
2217이에요! 운명이 너무 슬픈거 아닌가요ㅠㅠㅠ최뱀파 너무 안쓰러워요ㅠㅠㅠㅠ그리고 다음 시즌들이 있어서 기대도 되지만 다음화가 완결이라는게 너무 아쉽고 슬프네요ㅠㅠㅠ 마지막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7년 전
독자115
사우똥이요!

옷ㅇ 작은 민규는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승철이 넘 맴찌쥬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6
0808입니다! 민규 옷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여주랑 승철이 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 뱀파이어 되기란 어려운 거군요.. 저는 그냥 여주가 뱀파이어 돼서 승철이랑 알콩달콩 했으면 좋겠는데 그럴 수가 없네요 ㅠㅠㅠㅠㅠ 맴찢..8ㅅ8
7년 전
비회원227.96
콜드부르입니다!!!!!!!
오늘도 재밌게 잘 읽다가요!

7년 전
독자117
봄봄입니다!! 여주가 뱀파이어가 되려는 결심을 했군요ㅜㅜㅜ 심사숙고해서 내린 결정인데 예전과 같은 안좋은 결과가 나올까봐 두려워하는 최뱀파의 모습이 너무 마음이 아파요ㅜㅠㅠ 여주가 사준 옷을 입고 좋아하는 식구들은 너무 귀엽구요>< 다음화가 마지막이라니ㅜㅜㅜ넘 아쉽지만 시즌2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항상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18
제가 꾸준히 봄봄이란 암호닉으로 댓글을 써왔는데 이번편에 다른분께서 저와 같은 암호닉으로 댓글을 다셨더라구요ㅜㅜㅜ암호닉이 겹치는건가요ㅜㅜㅠㅜ
7년 전
소세지빵
1차에 신청해주신 분 맞으시죠???
7년 전
독자119
네네!ㅠㅠ2화에 신청했었습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120
[하리뿌] 암호닉 신청해요!
암호닉으로 댓글은 처음 남겨보는 거라 묘하게 떨리네요ㅎㅎ,, 소세지님 글 항상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제가 본 글잡들 제가 보고 있는 글잡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글이 괴물들과의 동거이고 제일 좋아하는 작가님이 소세지님이에요! 많이 사랑해요 제가...ㅎ 너무 아련하고 미칠 거 같아요ㅠㅜㅠㅜㅠㅜㅠ 최뱀파도 그런 상처가 있었을 줄은 몰랐고 마녀랑 그런 사이일 줄은 더더욱 몰랐고.. 언제나 매일 매일 글잡 신알신 확인하면서 작가님 기다리는데 작가님 글 보는 하루는 기분이 너무 좋아요ㅠㅜㅠ 시즌 1 끝나도 시즌 17까지 꼭 써주세요.. 작가님 너무 사랑해요♥

7년 전
소세지빵
아이코.. 암호닉 신청은 마감했씁니다8ㅁ8 다음 시즌을 노려주시는 걸로..!8ㅁ8
7년 전
독자121
헉ㅠㅜㅠㅜㅜㅠ 알겠습니다ㅠㅜㅠ 감사해요!
7년 전
소세지빵
다음 시즌에선 처음부터 같이 달려보도록 합시다!!!^0^/
7년 전
독자122
순영맘이에요! ㅠㅠㅠㅠㅠ 끝까지 여주 생각하는 최뱀파 너무 멋잇네요 ㅠㅠㅠ.... 그나저나 마녀가 여주의 친구였다니..!! 과연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하네욤 >3<
7년 전
독자124
쎕쎕입니다! 맴찢의 연속이네요ㅠㅠㅠㅜ 과거가 너무 슬프고 안타까운데 저들은 그 감정이 오늘 있었던 일인 것처럼 생각이 나겠죠ㅠㅠ 그나저나 마녀랑 친구였다니..! 여주과거가 지금 이 모습에 성격까지 같은 사람인거면 마녀도 친구가 과거랑 같은 모습이 나올때까지 환생시키면서 기다린게 아닐까요ㅠㅠ 그런게 아니더라도 그때와 같은 모습에 마녀도 마음이 약해질 것 같아요ㅠㅠ 이제 정말 완결이네요ㅠㅠㅠㅜ 시즌2에서도 언급이 종종 될테지만 그래도 아쉬운 건 어쩔 수가 없네요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25
돋음별입니다 ㅠㅠ 아, 오늘은 읽는 내내 먹먹했어요.... 지켜보는 사람들도 그렇겠지만 당사자인 승철이랑 여주는 오죽할까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6
순영인절미에요! 아 벌써 끝이라니ㅠㅠㅠㅠ 여주랑 승철이 운명은 진짜 바뀔 수 없는 걸까요ㅠㅠㅠㅠㅠㅠ 너무 안타까워ㅠㅠㅠ
7년 전
독자127
세븐틴틴틴 이예요!! 이번편은 뭔가 되게 슬펏다고 해야되나ㅠㅠ 복잡미묘한 감정이 드는 편이였어요ㅠㅠ 우리가 이성 붙잡고 뱀파로 만들어줬으면 좋겠다ㅠㅠㅠ
7년 전
비회원107.198
승철이네 여우입니다 ㅎㅅㅎ
ㅠㅠㅠ승철이 우는거 너무 맴찢이에엽 ㅠㅠ 그런 승철이맘도 알겠고 ㅠㅠ밍규랑 한솔이는 너무 귀여워 듁음 그리고 워누 다정하게 챙겨주는거 너무 좋네요

7년 전
독자128
하...저는 왜 항상 암호닉 신청을 놓치는 거죠 .... 나레기...... 벌써 완결이라뇨 .... 시즌 2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오늘도 글 재밌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가요 !!
7년 전
독자129
잉꼬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승철아ㅠㅠㅠㅠㅠㅠ감덩이다ㅠㅠㅠㅠㅠㅠ 이제 승철이도 행벅해야하는데ㅠㅠㅠㅠㅠ 자까님~ 오늘도 잘 읽고 가영~ 이제 얼마 안 남았다는 게 너무 아쉽고 아쉽고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0
워더에요ㅠㅜㅜㅠ마지막화라니ㅜㅠㅜㅠㅜㅠㅜ학교가야대는데설레서잠두안오구,...낮밤바껴서큰일이네요우ㅜㅜㅜ
7년 전
비회원32.172
란파에요!! ㅠㅠㅠ 작가님 오시기를 진짜 기다리고 있었어요ㅎㅎㅎ 최뱀파가 그동안 나를 위해 저렇게 살아온 게 신기하고 대단하고 마녀는 이해가 가면서 모르겠네요 최뱀파를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최뱀파가 미워서 최뱀파랑 서로 사랑하는 여주를 매번 죽이다니 그런데 제가 제대로 안읽은건지... 여주는 몇 살이였죠?ㅠㅠ 생각이 안나네요ㅠㅠ
7년 전
독자131
첫편부터 다 읽고왔는데 찌통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최뱀파라면 뭔들...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벌써 시즌1이 끝이라니ㅠㅠㅠ그래도!! 시즌2가 있으니까!!!

헐..안올라 갔어여!!! )'0'(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벌써 시즌1이 끝이라니ㅠㅠㅠ그래도!! 시즌2가 있으니까!!!

헐..안올라 갔어여!!! )'0'(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벌써 시즌1이 끝이라니ㅠㅠㅠ그래도!! 시즌2가 있으니까!!!

헐..안올라 갔어여!!! )'0'(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벌써 시즌1이 끝이라니ㅠㅠㅠ그래도!! 시즌2가 있으니까!!!

헐..안올라 갔어여!!! )'0'(

7년 전
비회원135.137
안녕하세요!! '6/15-10시10분' 입니다!!!
오늘 승철이 너무 불쌍해요ㅠㅠ
여주도 불쌍하고..ㅠ
마녀도 불쌍하고..ㅠ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되겠다고 결심했는데..뱀파이어로 만들수있는 유일한 승철이는 무섭고 미안해서 안된다 그러구ㅠㅠ 진짜 맴찢이였어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암호닉 까먹고 있다가 20분정도 찾아보니까 생각이났어요!!!

벌써 시즌1이 끝이라니ㅠㅠㅠ그래도!! 시즌2가 있으니까!!!

헐..안올라 갔어여!!! )'0'(

7년 전
비회원135.137
작가니뮤ㅠ 진짜 죄송합니다ㅠㅠㅠ
'6/15-10시10분'이에요
제가 렉이걸려서ㅠㅠ
진짜 죄송해여!!!
제가 지우고 싶어도 지워지지가 않아요ㅠㅠㅠ
진짜 죄송합니다ㅠㅠㅠㅠ

7년 전
소세지빵
어휴괜찮습니다! 그럴수도 있죠 뭐~
7년 전
독자132
대시 입니다! 최뱀파의 과거를 생각 못하고 있었어요... 지금의 여주가 최뱀파의 첫번째 여자였다니.. 그 여자가 마녀와 친구였다니.. 컬쳐쇼크... 너무나 재밌다ㅠㅠㅠㅠ 업뎃 될 때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들어가는데 이것도 이제 다음편이 끝이겠네요.. 시즌 2만 기다리구 있겠어요!!! ♥
7년 전
비회원77.118
아움이에용... 뷔버셉은 다시 생각해도 명작입니다ㅠㅠㅠㅠ 이렇게 또 한작품이 끝나려니까 아쉽네요ㅠㅠㅠㅠㅠ 오늘도 잘봐써여♡
7년 전
독자133
우와 다봤어요.. 심지어 다음편이 마지막이라니(오열)ㅠㅠㅜ시즌2도 있고 시즌3도 있지만 이렇게 뱀파팀이 메인으로 나오는 건 마지막이라는 거겠죠ㅜㅠㅠㅜㅜㅜ 오늘도 승철이 대사는 짠내가 폴폴..ㅜㅜㅜㅜ아 정주행 끝났으니 이제 같이 달릴 수 있겠군요!!그건 좋은 듯 싶습니다ㅎㅅㅎ
7년 전
독자134
간만에 미스터뿌가 시간이 났어요!!!

첫 친구이자 첫 사랑인 여주라....어쩌면 여우도 그 기분을 이해하겠네요. 자신의 첫 친구인 최뱀파에게 도움을 주는 행동들이 그래요. 그 둘 사이에서 가장 심적 갈등을 느꼈던것도 괴물인 자신의 고통과 자신의 첫 친구의 행복을 고스란히 느꼈던 아이이니 잘 알겠죠. 그래서 자신의 소중한 이들 사이에서 그 누구에게도 부담이나 기대, 그런 여지를 주는게 아닌 객관적으로 냉정히 봐가면서 조언을 해주는 거겠죠. 자기 때문에 그 둘중 한명이라도 잘못되면 여우는 고통스러워할테니까요. 어찌보면 여주가 영생의 삶을 선택하는 데에 있어서 과거의 불행한 기억과 불안에 쌓였을 가장 고통이 심했을 아이이기도 하고요.

마녀가 이해가 안가기는 언제나였지만 이번에도 이해가 안가네요. 도대체 왜 그녀는 얼굴과 성격이 다르다는 이유로 여주의 전생들을 죽였는가...보아하니 맨 처음여주 그대로 환생한게 이번이 3번째여서 그녀가 2번째 환생을 죽였을때 후회한걸로 인해 3번째 환생인은 풀어둔것 같은데 아직도 복잡하네요 저 마녀는....아마 수긍할만한 이유는 3부에 가서 알겠어요. 떡밥을 주실거라 믿습니다 작가님!
아 그리고 여주가 영생의 존재가 되면 가장 분노하고 좋아할 존재가 마녀일것 같아요. 살려줬다는거에서부터 마녀가 여주를 통해 전생의 여주, 즉 자신의 친구를 투영해보았다는걸 확실히 알았으니까요. 아 나이가 많아서 분노보다는 여주가 영생의 괴물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도울수도 있겠네요. 아니다 영생의 괴물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잘 아니까 좋아하지 않을수도? 마녀의 반응이 가장 예측이 안가는가 같아요. 노인의 마인드를 가진것 같다가도 젊은 생각을 하는게 마녀라서...

승철이는....승철이는....그냥 순화해 말해도 여주바보군요......저런 호구같으니라고....승철이의 마음을 되게 잘 풀어서 써주신것 같아요. 유독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이의 피에서만 이성을 잃는데다 그걸 막으려면 늑대도 폭주해야하니까요. 정녕 노앤써가 최선입니까....하지만 암만 죄책감과 두려움과 여러가지로 혼란스러울 우리 최뱀파를 여주가 잘 도닥여낼꺼란걸 알아요. 이건 픽션이니까요. 그래야만해요(단호)

그럼 이만 미스터뿌는 국어공부를 하러 떠납니다 총총총총

아 저는 텍파 안주셔도 할 말이 없습니다...자주 오지도 않는데다가 이리 띄엄거리며 댓글을 다니 전 김치싸다귀를 맞아도 싸요...작가님 제가 많이 죄송하고 귀애하는거 아시지요...?

7년 전
독자135
간만에 미스터뿌가 시간이 났어요!!!

첫 친구이자 첫 사랑인 여주라....어쩌면 여우도 그 기분을 이해하겠네요. 자신의 첫 친구인 최뱀파에게 도움을 주는 행동들이 그래요. 그 둘 사이에서 가장 심적 갈등을 느꼈던것도 괴물인 자신의 고통과 자신의 첫 친구의 행복을 고스란히 느꼈던 아이이니 잘 알겠죠. 그래서 자신의 소중한 이들 사이에서 그 누구에게도 부담이나 기대, 그런 여지를 주는게 아닌 객관적으로 냉정히 봐가면서 조언을 해주는 거겠죠. 자기 때문에 그 둘중 한명이라도 잘못되면 여우는 고통스러워할테니까요. 어찌보면 여주가 영생의 삶을 선택하는 데에 있어서 과거의 불행한 기억과 불안에 쌓였을 가장 고통이 심했을 아이이기도 하고요.

마녀가 이해가 안가기는 언제나였지만 이번에도 이해가 안가네요. 도대체 왜 그녀는 얼굴과 성격이 다르다는 이유로 여주의 전생들을 죽였는가...보아하니 맨 처음여주 그대로 환생한게 이번이 3번째여서 그녀가 2번째 환생을 죽였을때 후회한걸로 인해 3번째 환생인은 풀어둔것 같은데 아직도 복잡하네요 저 마녀는....아마 수긍할만한 이유는 3부에 가서 알겠어요. 떡밥을 주실거라 믿습니다 작가님!
아 그리고 여주가 영생의 존재가 되면 가장 분노하고 좋아할 존재가 마녀일것 같아요. 살려줬다는거에서부터 마녀가 여주를 통해 전생의 여주, 즉 자신의 친구를 투영해보았다는걸 확실히 알았으니까요. 아 나이가 많아서 분노보다는 여주가 영생의 괴물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도울수도 있겠네요. 아니다 영생의 괴물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잘 아니까 좋아하지 않을수도? 마녀의 반응이 가장 예측이 안가는가 같아요. 노인의 마인드를 가진것 같다가도 젊은 생각을 하는게 마녀라서...

승철이는....승철이는....그냥 순화해 말해도 여주바보군요......저런 호구같으니라고....승철이의 마음을 되게 잘 풀어서 써주신것 같아요. 유독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이의 피에서만 이성을 잃는데다 그걸 막으려면 늑대도 폭주해야하니까요. 정녕 노앤써가 최선입니까....하지만 암만 죄책감과 두려움과 여러가지로 혼란스러울 우리 최뱀파를 여주가 잘 도닥여낼꺼란걸 알아요. 이건 픽션이니까요. 그래야만해요(단호)

그럼 이만 미스터뿌는 국어공부를 하러 떠납니다 총총총총

아 저는 텍파 안주셔도 할 말이 없습니다...자주 오지도 않는데다가 이리 띄엄거리며 댓글을 다니 전 김치싸다귀를 맞아도 싸요...작가님 제가 많이 죄송하고 귀애하는거 아시지요...?

아 혼자 새옷 못입어사 삐진 늑대 초카와이해요ㅠㅠㅠㅠㅠ엉어어엉엉ㅠㅠㅠㅠㅠ밍구야ㅠㅠㅠ내가 옷 100벌도 더 사줄테니까 나는 어때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6
당근먹는꿀벌입니다! 헝...최뱀파 너무 애잔해요ㅠㅠㅠㅠ 또 같은 실수를 저지를 까봐 여주가 또 사라질 까봐 매일매일이 불안해 했을 거 같은데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ㅠㅠㅠㅠ 오늘 전여우가 여우 티 입고 있는거 상상하니까 너무 귀엽궄ㅋㅋㅋ 매스 가져오는 ㅎ한솔이랑 옷 작아서 시무룩한 민규도 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 진짜 작가님 너무 사랑해요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37
일게수니에용!❣ 와ㅜㅜㅜㅜㅜㅜㅜㅜㅡ다음편이 마지막이라고요??ㅜㅜㅜㅜㅜㅜㅜㅜ왜죠ㅜㅜㅜㅡ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 승철아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슬퍼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38
바나나에몽이에여 ㅠㅠ 현생에 치여서 지금 봤어요 ㅠㅠㅠㅠ 보면서 과거가 넘나 충격적ㅜㅜ 이고 승철이거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ㅜㅜ 해피엔딩이길,,, 바래요 ㅜㅜ
7년 전
독자139
흥엉어어 (눈물콧물) 그런 사정이 잇었군요ㅠㅠㅠㅠㅠ 어쩌면 마녀는 승철이의 첫번째 친구이자 첫사랑이었던 여주와 똑같은 얼굴로 다시 환생할 사람을 위해 계속 죽여왔던거 아닐까요,,,?
7년 전
독자140
아 진짜 사정도 너무 딱하다 반복이라는 게 진짜 제일 비극이라 할 수도 있는 건데ㅠㅠㅠㅠㅠ 마음 아프다 진짜 서로 입장을 이해할 수는 있지만...ㅜㅠㅠㅠ
7년 전
독자14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에 마지막에 나와있는 처참하고 처절할뿐인 결말이라는 글이 너무 마음이 아프게 다가와요ㅠㅠㅠㅠㅠ진짜퓨ㅠㅠㅠㅠㅠ여주가 마음을 다잡았는데 최뱀파의 죄책감이 너무 커서 반복될 미래도 마음 아프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2
오늘 너무 슬퍼요ㅠㅠㅠㅠ우리 최뱀파네 식구들 영원히 행복해라ㅠㅠㅠㅜㅠ내가 응원하께....지켜주께....엉엉
6년 전
독자143
아ㅠㅠ 엔딩이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ㅎㅏ네여,, 빨리 보러가야겟어여 ㅠㅠ 해피엔딩이엿으면 좋겟어여 ㅠㅠㅠㅠ 여주가 뱀파이어되면 끝일줄알앗는데 그게 아니네여 ㅠ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4
아..ㅠㅠㅠㅠㅠㅠ 철이 진짜 너모 착해서 맘아파요.. 그래 다음생에도 철이가 찾아주겠지ㅠㅠㅠㅠ 또 사랑할거야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16 13:50 ~ 5/16 13: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