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찹살떡 전체글ll조회 983l 21

알파오메가 팬픽

Gainloss

 

 

삐리리릭

 

잠결에 도어락 열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지훈은 몸을 뒤척이면서 포근한 솜이불 안으로 애벌레처럼 기어들어갔다. 관자놀이부터 머리가 지끈거린다. 아버지를 닮아 지훈은 술이 센 편이었지만 확실히 어제 들이킨 주량은 숙취가 생기고도 남을 수준이었다. 지훈을 이불을 돌돌 만 채로 이쪽부터 저쪽까지 침대를 굴러다니며 침대보에 베인 희미한 로즈마리 향을 맡았다. 달짝지근하고 부드러운 향에 윙윙 울리는 머릿속이 차츰 진정되는 기분이다.

 

“어유. 도련님 공기 환기 안 시켰어요? 아주 현관부터 숨이 콱 막히네. 공기청정기 뒀다 뭐해요?”

 

아, 오늘 목요일이지. 밖에서 들려오는 친근한 목소리에 지훈은 눈을 감은 채로 생각했다. 누군가 싶었더니 일주일 두 번 월요일, 목요일마다 오는 가정부 아주머니였다. 귀찮아서 미룬 설거지 양이 제법 많을 텐데 큰일이다……. 동면한 뱀처럼 지훈은 이불 속안에서 꼼짝도 안한 채로 입을 다셨다. 흐아아암. 어떻게든 되겠지, 뭐. 천생이 게으른 지훈은 베개에 얼굴을 처박고 몸을 꿈틀대다가 갑자기 벌떡 일어났다. 머리에는 까치집이 지어져있고 입가에는 흐릿한 침자국도 있지만 워낙 잘생긴 외모 덕분에 그런 모습도 섹시하게만 보인다. 지훈은 띵하게 울리는 머리를 검지와 중지로 꾹꾹 누르면서 문을 열었다.

 

“잠시만요. 아주머니, 잠깐!”

 

공기청정기를 작동하려는 아주머니에게 지훈은 헐레벌떡 달려갔다. 방금 막 도착한 듯 외투도 벗지 않은 아주머니가 의아해서 지훈을 올려보았다. 지훈은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

 

“공기청정기는 됐어요. 청소는 필요 없고, 빨래랑 청소만 좀 해주세요. 반찬은 아직 냉장고에 남아있으니까 안 만드셔도 되구요.”

 

예? 그렇지만 공기가 너무 안 좋은 게 실내오염 수준인 걸요. 이러다가 도련님 건강에 어디 문제가 생기면 어떡하려고……. 아주머니가 눈을 부릅뜨며 무언의 항의를 했지만 지훈은 절레절레 고개를 저었다. 괜찮아요. 제가 알아서 할게요. 지훈은 실실 웃으면서 아주머니의 등을 밀어 부엌으로 갔다.

 

과음하더니 도련님이 미쳤어, 라고 적힌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지훈은 밍기적 밍기적 냉장고 앞으로 다가갔다. 살얼음이 낀 차가운 물을 꿀꺽꿀꺽 마시자 잠이 좀 달아나는 것 같다. 여전히 머리는 아프지만.

 

지훈이 공기청정기를 틀지 않은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었다. 여태껏 집안 공기를 환기하지 않은 것도 같은 이유였다. 바로 로즈마리 향 때문이었다. 그가, 지호가 다녀간 뒤로 집안 곳곳에 배어있는 장미향이 옅어지는 게 싫어서 창문을 꼭꼭 닫고 공기청정기도 한 번도 쓰지 않았다. 집밖에 나갈 때도 혹여 향이 빠져나올까봐 조심조심하며 나갔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향이 희미해져서 지훈을 슬프게 했다. 지훈은 물컵을 탁- 소리나게 식탁에 내려놓고 고개를 삐딱하게 꺾어 설거지 중인 아주머니의 뒷모습을 바라보았다. 가정부 아주머니는 아주 평범한 베타였다. 지훈은 설핏 미소를 지으며 잠시지만 베타가 너무 불쌍하다고 생각했다. 기분을 맑게 해주는 이런 천상의 오메가 냄새를 맡지 못하는 그들이.

 

 

“아, 보고 싶다.”

 

벌써 헤어진지 보름이 넘었다. 지훈은 고개를 뒤로 젖히며 구름에 가려 흐린 달빛 같던 고고한 오메가, 지호를 떠올렸다.

 

 

그러니까 그 날은 결혼을 앞둔 경이 형과 마지막으로 덕담을 주고받고 자취방으로 돌아오는 길이었다. 묘한 냄새가 코를 찔렀다. 후각을 마비시킬 정도로 독한 오메가의 냄새가 근처 골목길에서 녹진하게 흘러나오고 있었던 것이다. 지훈은 저도 모르게 알파의 본능대로 급히 냄새를 좇아갔다. 평소 물욕이 없던 그답지 않게 어떤 알파에게도 빼앗길 수 없는 강렬한 승부욕에 사로잡혀선 무작정 뛰었다. 정신을 아찔하게 하는 독한 로즈마리 향…… 정신없이 달려간 그 끝에서 지훈은 타락한 장미꽃 한 송이와 대면할 수 있었다.

 

앞섶이 부풀어올 만큼의 끔찍한 성적 충동이, 믿을 수 없겠지만 장미꽃을 본 순간 완벽하게 수그러들었다. 역한 쓰레기 더미에 파묻혀 침을 질질 흘린 채 땅바닥을 기고 있는 그가, 히트싸이클에 이성을 모조리 감금당한 채 추악한 밑바닥을 전부 드러내고 있는 그가 너무도 가여웠다. 오물과 뒤섞인 퇴폐적인 오메가 냄새에 전혀 흥분하지 않았다면 그건 사실이 아니다. 그러나 그때 지훈이 느꼈던 감정은 경건한 예술작품을 눈앞에 둔 카타르시스였다. 오르가즘이었다. 지훈은 홀린듯이 지호에게 다가갔다. 최후의 발악을 하는 듯 지호는 끝까지 알파인 지훈을 밀어내고 저항했다. 신에게 버림받은 천사는 순결을 위해 검게 물든 날개를 스스로 꺾어내고 있었다. 과연 어떤 오메가가 히트싸이클 기간 동안 그 정도의 정신력을 유지할 수 있을까? 지훈은 영양실조가 아닌 게 용케 다행일 만큼 깡마른 지호를 안아들었다. 영혼의 무게만 남은 듯 한없이 가벼운 그를 소중히 안아들고 자취방으로 뛰었다. 그리고…….

 

 

회상을 끝마친 지훈은 새카만 눈으로 손바닥을 내려다보았다. 손 안에 남은 로즈마리 향이 달아날까 꽈악- 하고 주먹을 쥔 지훈은 뜨거운 한숨을 내쉬었다.

무언가를 이토록 열망한 적은, 처음이다.

 

 

***

 

“하아.”

 

지호는 파레트 위에 붓을 내려놓았다. 목숨보다도 더 소중한 그림이 그려지지 않는다.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평생을 함께 해오던 그림이 이렇게 그려지지 않다니. 슬럼프인가. 지호는 짜증스럽게 앞머리를 쓸어 넘기면서 딱딱한 나무의자에서 일어섰다. 최근 계속 이랬다. 정확히는… 그를 만난 뒤부터.

 

지호는 공허한 눈으로 창밖을 내다보았다. 지호는 항상 그림을 그릴 때면 낮이건, 밤이건, 비가오건, 눈이 내리건 창문 옆에 자리를 잡았다. 뻥 뚫린 유리창을 내다보고 있으면 답답한 기분이 곧잘 풀렸기 때문이다. 그러나 지금은 암만 창밖을 보아도 기분이 나아지지 않는다. 메마른 나뭇가지와 아직은 눈이 덮인 거리가 차가운 바람에 몸을 움츠리고 있었다. 그 풍경이 자신의 마음을 닮은듯해 지호는 입술을 잘근잘근 씹었다. 혀끝에 비릿한 피맛이 감도는 게 또 입술이 찢어진듯 싶지만 개의치 않고 차가운 유리창에 머리를 기댔다. 정수리로부터 겨울의 한기가 모조리 침투하는 것 같다.

 

“뭘까.”

 

그냥 생각나는 대로 던진 말인데, 호수에 가볍게 던진 조약돌처럼 사방으로 파동이 번져나간다. 지호는 발끝으로 벽을 툭툭 차면서 눈을 내리깔았다. 좀처럼 그가, 지훈이 지호의 머릿속 한 구석에 콕 박혀서 빠져나가지 않았다. 다른 사람에게 내어줄 공간 따위는 없을 줄 알았는데.

 

처음으로 인정을 받았다. 인정이라는 건 ‘내’가 새롭게 다시 태어난 기분이었다. 단순한 즐거움과 자기 위로를 위해 그렸던 그림이 이제는 나를 증명해줄 하나의 수단이 되었고 그래서 더 욕심이 생겼다. 잘 그리고 싶었다. 그 말고도 다른 사람들에게 ‘우지호’를 인정받고 싶었다. 오메가라는 유전자의 신분의 벽을 깨부수고 무한한 날개를 펼치고 싶은, 다소 헛된 희망의 씨앗이 가슴에 심어졌다. 하지만 막상 환희에 들떠 붓을 잡았을 때 지호는 아무것도 그릴 수 없었다. 머릿속이 백지장처럼 새하얘지고 도무지 손에 힘이 들어가지 않았다. 억지로 물감에 붓을 찍어 발라도 마음에 들지 않아 계속 종이를 찢어냈다. 새카만 그림자가 주둥이를 쩍 벌리고 지호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씹어 삼킨다.

 

아무것도 하지 않은 채 벌써 보름이 지났다.

 

“안되겠다. 바람이라도 쐬야지.”

 

공황장애가 있는 지호로서는 대담한 결심이었다. 물론 하루에 한 끼밖에 먹지 않았는데도 벌써부터 다 떨어져가는 음식도 한몫했다. 지호는 눈을 비비고 일어나 대충 모자를 눌러쓰고 외투를 걸쳤다. 약도 철저히 챙겼다. 지난번과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해서 주머니 안에 약이 들었는지 몇 번씩이고 거듭 확인했다. 그러고도 불안해서 밖에 나가기 전에 문 앞에서 계속 약이 든 주머니를 더듬었다. 후우. 일련의 심호흡 끝에 지호는 문을 열었다.

 

오랜만에 나가는 바깥세상은 여전히 추웠다. 목도리라도 하고 올 걸. 물밀듯이 후회가 밀려왔지만 지호는 일단 가는대로 발걸음을 옮기로 했다. 이대로 집으로 돌아가면 다시는 밖으로 나올 용기가 없어질 것 같았기 때문이다. 천국으로 가는 계단은 아니지만, 그만큼 긴 달동네 계단을 밟고 내려온 지호는 빵빵 울리는 자동차 컬렉션 소리와 귀를 좀먹는 사람들의 말소리에 망부석처럼 굳어 버렸다. 괜찮아, 괜찮아. 자기최면을 걸며 최대한 한적한 길을 걷던 지호가 번쩍 고개를 들었다. 문득 가고 싶은 곳이 떠오른다. 지호는 몸을 돌렸다.

 

 

***

 

 

그림이 그려지지 않으니 다른 사람의 그림을 보면 좋든 싫든 어떤 자극을 받을 수 있을 거라는 게 지호의 판단이었다. 생각과 동시에 지호는 그가 아는 곳 중에서 가장 큰 화방으로 달려왔다. 저번에 그림을 판 곳이었다. 그 때는 의식하지 못했지만 화방은 3층까지로, 큰 규모도 큰 규모지만 굉장히 분위기 있고 고급스러운 테가 흘렀다.

 

“이번에는 어쩐 일로 온 게야?”

 

다양한 자극제를 찾아 놀이동산에 놀러온 꼬마처럼 두리번거리던 지호는 소리 나는 방향으로 고개를 돌렸다. 저번에 그림 감정을 맡겼던 노인이 뒷짐을 지고 큰 눈을 데구루 굴리며 자신을 올려다보고 있었다. 나이와 어울리지 않는 맑은 눈동자가 마치 자신의 마음속까지 전부 꿰뚫어 보는 것 같아 여간 불편하기 짝이 없다. 지호는 입술을 씹으면서 시선을 회피했다.

 

“그냥 구경하러왔어요.”

“홀홀 그래? 저번에 내가 말했던 제의는 생각해봤고?”

 

제의? 무슨 말인가 싶어 미간을 찡그리던 지호는 이내 아- 하고 입을 벌렸다. 며칠 전에 노인이 했던 말이 기억난 것이다. 자신의 해마가 고장 나지 않았다면 분명히 노인은 자신보고 정식으로 그림을 배워보라고 했었다……. 그 순간 지호는 눈앞이 완전히 캄캄해지는 것을 느꼈다. 심장이 쿵, 하고 저 밑바닥까지 떨어진다. 모세혈관이 터질 것처럼 혈압이 급격히 올라가고 동공이 찢어질듯 확장되었다. 간질이 일어난 것처럼 몸이 덜덜덜 떨렸다.

 

배우고… 싶다.

 

그건 예전과는 감히 비교할 수 도 없는 어마어마한 간절함이었다. 배우고 싶어, 배우고 싶어, 배우고 싶어! 그림을 잘 그리고 싶었다. 하찮은 오메가라도 보잘 것 없는 쓰레기라도 상관없었다. 먹는 것보다 숨 쉬는 것보다 사는 것보다도 더 중요했다. 그 전에 없었던 새로운 신경회로가 뇌 속에서 만들어지고 전기 자극에 의해 뉴런이 폭발적으로 연결된다. 단 하나, ‘그림’이라는 최종 목적지를 향해 400km속도로 미친 듯이 신경이 타올랐다.

 

그러나 예술이라는 건 생존의 위협에 벗어나 동식물을 짓밟고 먹이 사슬 종결자에 도달한 인간의 추잡한 오감과 욕망을 만족시키기 위한 사치였다. 부유한 자만이 누릴 수 있는 여유로움이었으며 오만이었다. 예술가의 길을 걷기 위해서는 어마어마한 재력이 탄탄히 뒷받침되어 있어야만 한다. 그러나 지호는 당장 하루 벌어먹고 살기 바빴다. 생계도 위태로운데 무언가를 배울 돈이 있을 리가 없었다. 지호의 얼굴이 절망으로 어둡게 일그러져 간다. 어째서? 대체 왜? 한낱 나약한 오메가가 뒤집어엎기에 약육강식의 세상은 너무나 잔인하고 냉혹했으며 인정을 몰랐다.

 

“아.”

 

꺼져가던 지호의 눈동자에 한줄기 빛이 켜졌다. 한없이 어둠의 나락으로 추락하던 자신에게 하늘이 동아줄을 내려준다. 약. 히트싸이클을 지연해주는 약. 폭발적인 수요와 달리 터무니없이 낮은 공급덕분에 그 약 값은 상상 이상이다. 못해도 하나에 이백은 거뜬히 넘을 것이고 지금 수중에는 총 8개의 약이 있었다. 주머니에 있는 손끝에 부스럭하고 약이 걸린다. 꿀꺽. 지호는 메마른 침을 삼키고 고개를 떨어뜨렸다. 자아 정체성과 인간의 존엄성. 둘 다 조금도 양보할 수 없는, 모두가 누려야 할 기본적인 가치였다. 하지만, 하지만……!

 

 

 

“네. 배우고 싶어요.”

 

지호는 눈을 감으며 속으로 간절히 빌었다.

제발 자신이 잡은 동아줄이 썩은 동아줄이 아니기를.

 

 

 


더보기

멜로디 / 망가리 / 마가레뜨 / 금귤 / 코너킥 / 쌀알 / 바나나 / 부스러기

미네랄 / 새주 / 설라 / 크림우유 / 쮸 / 탤탤 / 요플레 / 바지 / 떠불

헬리 / 치즈케잌 / 바케트 / 파인애플 / 막걸리 / 이불 /  뽀 / 쿠우 / 0201

김밥 / 떡덕후 / 순살치킨 / 백사자 / 시계

 

으아...ㅜㅜ 앞으로는 연재 속도가 좀 더뎌질것같아요. 왜냐하면...왜냐햐면...팬북을 참여하니까요 ^_T

 

아무튼 제 소설을 봐주시는 여러분 모두 사랑합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떡덕후예요 ㅠㅠㅠ 지호 불쌍해요 지호 행쇼했음 좋겠네요 팬북참여하시는구나!! 잘 쓰실거예여 화이팅!
11년 전
찹살떡
떡덕후님 안녕하세요!! ㅋㅋㅋ 지호가..참.. 불쌍하네여 ㅠㅠ 작가를 잘못만나서 ㅋㅋㅋㅋㅋ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S2
11년 전
독자2
정말 잘쓰시네요ㅠㅠㅠ 부럽습니다ㅜㅜㅜㅜㅜ 금손이세요ㅠ
11년 전
찹살떡
아니에요..금손이라니 ㅜㅜㅜ한참 부족합니다!!! 칭찬 감사드려요. 헤헤
11년 전
독자3
바케트예요! 이렇게 잠이 안오는 나머지 인티를 돌고있는데ㅠㅠ 올라온거 보고 바로 눌러왔습니다ㅠㅠㅠ 팬북참여 힘내세요!
11년 전
찹살떡
바케트님 안녕하세요~~~~ 바로 놀러오시다니 ㅠㅠㅠ완전 감격이에요. 네!! 열심히 노력해서 팬북쓰겠습니다. 히히
11년 전
독자4
엄ㅁ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팔라와 팔지말라가 가슴속에서 싸우네요 ㅠㅠㅠㅠㅠㅠ 그냥 지훈아 잡아채ㅐ가ㅏㅠㅠㅠㅠㅠㅠㅠㅠ 팬북참여 화이팅입니ㅏㄷ~!
11년 전
찹살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니까요.. 이럴때 지훈이가 왕자님처럼 짠 나타나면 좋을텐데 ㅠㅠㅠㅠ 덧글과 응원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5
뽀에요! 팬북참여하시는군요! 힘내시구용 오늘 게인로즈는 보면서도 너무 안쓰럽네요ㅠㅠ 지호가한 선택이 틀린것이 아니었으면 합니다ㅠ..
11년 전
찹살떡
ㅋㅋㅋㅋㅋㅋ지호의 선택이 과연 올바른 것이었을까요!? 두둥! 아무튼 뽀님 오늘도 덧글을 ㅠㅠㅠ 감사합니다~ 제 사랑을 받으세요 ♡
11년 전
독자6
헐 팬북도 참여하시나요 기대됩니다ㅠㅠㅠㅠ 좀 느려지면 어떻습니까 재미는 똑같을거 아님니까ㅠㅠ 흙... 사랑해요 작가니뮤 지호가 느끼는 그림에대한 열망이 저한테도 깊게 와닿는것 같아요 제발 썩은 동아줄이 아니길 빕니다ㅠㅠ
11년 전
찹살떡
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는 똑같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걱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ㅠㅠㅠㅠ 저도 같이 썩은 동아줄이 아니길 빌어봅니다 ㅎㅎㅎㅎ 아무튼 덧글 감사해요!! 저도 사랑합니다 >_<☆
11년 전
독자7
치즈케잌이에요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좋다그여ㅠㅠㅠㅠㅠ아침부터 신알 뙇봐서 기븐이너무 좋아여ㅠㅠㅠㅠ지호의 그 감정이나 생각이라해야하나 그게 표현이 잘된거같아요ㅠㅠㅠ흐뷰 팬북참여하시는군녀!!돈없어서 못사는데 아 서럽....여튼 오늘편도 짱!!스릉흡느드
11년 전
찹살떡
치즈케잌님!!!!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치즈케잌님! ㅋㅋㅋ 저도 님 덧글봐서 기분이 매우 좋으네여 ㅠㅠ크크 감정표현은 아무리 써도 어렵네요..뜨후후.. 잘 표현되었다니 그저 다행일뿐이고..^_T 팬북가격이 얼마일지는 몰라도 아쉽네요 ..ㅜㅜ 아무튼 저도 사랑합니다~S2
11년 전
독자8
새주에요~ 핳....자주자주연재해주셔서 감사해요S2 읽을때마다 진짜.....긴장하게돼요☞☜ 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께용
11년 전
찹살떡
새주님 안녕하세요 ㅋㅋㅋ 사실 게인로스는 긴장빼면 똥이죠 뭐..똥..킄....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헤헤.
11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침부터 신알신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다 ㅠㅠㅠ
11년 전
찹살떡
저도 좋네요 ㅠㅠㅠㅠ~! 신알신이 자주자주 울리도록 해야하는데 사정상 앞으로는 업뎃이 느려져서...흑.. 여하간 덧글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0
0201잉요!!!신알신이안왓어요ㅠㅍ그래도직접찾아서왓어요ㅠㅠㅠ작가님표현하나하나에감동받아가요ㅠㅠ 당당한지호도멋잇고 알파이면서도 욕망억눌러가면서 지호 보고싶어하는지훈이도멋잇고ㅠㅠ
11년 전
찹살떡
그쵸! 지호랑 지훈이 제가 썼지만 멋있는거같아요 ㅋㅋㅋ 물론 제 소설속보다는 실제 지호 지훈이 백배 천배는 훨씬 멋있지만요 ^ㅇ^! ㅋㅋㅋ 신알신이 안왔다니...어찌된 일일까요 엉엉 ㅠㅠ 그래도 직접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0201님 알라뷰!
11년 전
독자11
이불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진짜멋지네요ㅠㅠㅠㅠㅠ지호를위해서 참는거쉽지않는일일텐데ㅠㅠㅠㅠㅠ으아괜찮아요!!!!!!! 팬북도기다리고 작가님 픽도 기다려야겠어요 행복행복!
11년 전
찹살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가 아주 착하게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 이불님 감사합니다. 그렇게 말씀해주시다니 정말 행복하네요 ㅠㅠ♡ 고맙습니다!
11년 전
독자12
시계예요!! 미춰버리겠다 진짜 이번편 잔잔한 분위기인데 저는 왜이렇게설레죠???ㅜㅜ진짜 항상 하는말이지만 작가님 이렇게 빨리빨리 와주셔서 절 행복하게 해주시면 진짜 고백해버릴거예요 으아앙ㅇ히이ㅏ아 지후니는 착한 알파같네요 지호한테 다졍다정따뜻따뜻ㅜㅜ이편에는 안나왔지만 재효가 지호한테 따뜻하지않고 차갑게 대하는것도 이상하게 설레네요....♥ 이게 다 작가님이 글을 너무 잘쓰셔서야!! 작가님에겐 죄가있숴요!!!!! 게인로즈가 뜰때마다 내맘을 설레게 한 죄!! 글을 너무 잘쓰신 죄!! 게인로즈가 너무 재밌는 죄!!!가장 큰 죄는 비회원인 나를 이렇게 꼬박꼬박 댓글 쓰게 만들만큼 글도 작가님도 좋은죄!!!....죄송해요 제가 너무 흥분해서 나댔네요...근데 작가님 팬북 참여하신다니...게인로즈 연재가 더뎌진다고해서 조금 아쉽지만 저에게는 연중 같은거 안하는것 만으로도 감사해요ㅠㅠ♥♥또 작가님같은 금손께서 팬북 참여를 안하시는 게 더 이상하죠!!!~.~맞다 작가님 그거알아요?? 게인로즈는 저와 엄청난 인연이 있어요!!! 바로...!! 첫 회 첫 댓글이 저예요 엉엉 엄청난 인연까지는 아니지만 저에게는 매우 감격스러운일...ㅋㅋ...ㅋ...게인로즈가 어떻게 흘러갈지 너무 궁금하네요 지호랑 재효 지호랑 지후니 재효랑 지후니 후에 이 셋의 관계도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터져요!!!!ㅎㅅㅎ아 그리고 뜬금없지만 작가님 진짜 다정하세요ㅜㅜ독자들댓글에 하나하나 답글다는것 힘드실텐데 하나하나 다 꼬박꼬박 답글달아주시고ㅜㅜㅠ심지어 부담스러운 제 긴 댓글에 다정다정 돋는 긴 답글 해주신거보고 감동먹었어요 나진짜ㅠㅜㅜ작가님의 다정한답글이 제가 게인로즈를 절대 못놓고 꼬박꼬박 챙겨보고 또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예요ㅜㅠㅜ게인로즈랑 팬북 참여 둘다 하시느라 힘드실텐데도 게인로즈 계속 쓰신다 해주셔서 감사해요ㅜㅜ♥♥♥그리고 제가 너무 부담스럽게 한건아닌가 죄송하네요...흡 그래도 작가님과 게인로즈를 향한 나의 애정공세를 멈출순없어....!!♥♥♥♥♥♥♥♥
11년 전
찹살떡
시계님 덧글 보고 방금 게인로스 1화 갔다왔습니다 ㅋㅋㅋ 저도 감격이에요! 이렇게 착하고 좋으신 분이 게인로스 1화 첫댓글이라니 ㅠㅁㅠ 우와...진짜 님과 저는 서로 운명인가봐요~ 그리고 저보다 시계님이 훨씬 다정하신걸요 ㅋㅋ. 긴 덧글 쓰기 귀찮으실텐데 이렇게 길게...ㅠㅠㅠ와 정말정말 호강하네요 저 ㅋㅋㅋ 재효-지호-지훈의 삼각관계는 이 소설에 빼놓을 수 없는 기본 바탕이죠! 히히 앞으로 기대 많이 하셔도될거같아요..^ㅇ^~는 근거없는 자신감이지만서도... 여하튼 저도 모르게 그렇게 큰 죄를 짓고있다는 사실이 놀랍네요 ㅋㅋㅋ 세상에서 가장 달콤하고 행복한 죄같아요 크크 앞으로도 쭉 그런 죄를 지었으면하고..ㅋㅋㅋㅋ 시계님이 왜 비회원일지 참 아쉽네요 ㅠㅠ 제가 포인트만 된다면 초대번호를 드리고 싶을만큼 감사해여 시계님 엉엉 진짜 저를 가지세요 ㅠㅠ♥ 진짜 사랑합니다!! 쫌 뜬금포 터지지만 시계님과 결혼할 남자가 궁금해지네요 ㅋㅋㅋㅋ 누가 이렇게 좋은 여자분을 데려가실지!
11년 전
독자12
쿠우예요ㅠㅠ 팬북 참여하시는군요!! 우오 기대되요!!ㅋㅋ 지훈이 덕분에..? 지호가 그림을 배우기로 결심을 드디어ㅠㅠㅠㅠ 그치만 약을 팔아버리면 지호는... 제발 좋은 선택이었길 ㅠㅠ 다음편도 기다리고있을게요!
11년 전
찹살떡
쿠우님 안녕하세요~! 지호가 약과 그림중에서 그림을 선택했네요..크크. 이 결과로 무슨일이 빚어질지는..!!! 다음화에 계속~~ ㅋㅋㅋㅋㅋ은 ㅈㅅ 아무튼간 덧글 감사합니다 S2
11년 전
독자13
저번에 암호닉 신청했었는데ㅠㅠ피치예요! 와 팬북ㅠㅠㅠㅠㅠㅠㅠ꼭 볼께요 으아 팬북이라니 진짜 금손들만쓰는게맞나봐요ㅋㅋㅠㅠㅠㅠ아 진짜 지호의선택이 썩은동아줄이아니길ㅠㅠㅠ
11년 전
찹살떡
헉 제가 빼먹었네요 ㅠㅠ 으엉 저 바보인가봐요..흙 다음화에는 꼭 기록할게요 피치님! 금손이라니..그냥 전... 어떻게 쭈구리로 금손님들 사이에 낑겨들어간 꼽사리일뿐..허허 아무튼간 덧글 감사합니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찹살떡
헉 아니에요 ㅠㅠ제가 너무 왔다갔다해서 헷갈리신거같아요 ㅠㅠㅠㅠ음.. 그냥 중간에 있던건 지훈의 회상부분이었어요 ㅠㅠㅠㅠ...! 시간의 순서로 따지면 1. 지훈이 경이를 만났던일 2. 지훈이 지호를 만났던 일 3. 지훈의 집으로 가정부 아줌마가 온 일 이렇게 되겠네요; 중간에 회상이 너무 뜬금포 터진거같네여...ㅠㅠ 좀 수정해봐야겠습니다. 거의 반쯤 졸음에 취해서 쓴거라..ㅋㅋㅋ... 여하간 덧글감사합니다! 혹시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질문해주세요~
11년 전
독자15
설라입니다유ㅠㅠㅠㅠㅠ지호가약을파나요...ㅁ7ㅁ8ㅠㅠㅠㅠㅠㅠ지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랑행쇼ㅠㅠㅠㅠㅠㅠ금픽 잘보고있습니다 작가님!좋은글 감사하고 앞으로도 기대할게용용ㅇ죽겠지!♥♥
11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방에서 추천하길래 읽으러왔어요 방금 다읽었는데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위도 좋고 달달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개인적으로 지훈이랑 달달한거 많이나왓으면 좋겟어요ㅠㅠㅠ작가님 금손이셔요 앞으로도기대할께요 스릉해요 신알신할꼐요 암호닉도 받아주세요 저 베이비오일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
친구추천에 의해 읽으러 왔는데 정말 모든게 다 제 취향이네여 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문체도 그렇고 글 분위기도, 지호 성격도 좋고 지훈이도 좋고 재효도 좋고 오랜만에 마음에 쏙 드는 픽을 찾아서 기분이 너무 좋네여 ㅠㅠㅠㅠ신알신하고갑니다! 항상 챙겨볼게여ㅜㅜㅜ넘조아여 진짜.......S2
11년 전
독자18
ㅠㅠㅠㅠㅠ암호닉신청할게요 베개로@@ 진짜 감정표현잘하시는거같애요 ㅠㅠㅠ으격여ㅕ겨겨ㅕㄱ 다음편기대할게여122!!!
11년 전
독자19
쌀알이에여ㅠㅠ헝 지호야ㅜㅜㅜㅠㅠ너의 동아줄은 표지훈이라고ㅠㅠㅠㅠㅠㅠ어서빨리잡아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블락비 [블락비/효일] 연애초보 안재효 길들이기 0128 재효곤듀 12.22 15:18
블락비 [블락비/피코] 개병신36 지코야 12.22 13:02
블락비 [블락비/피코] 학교축제 上23 고마하지호 12.22 11:06
블락비 [블락비/피코/재코] 게인로스(Gainloss) -06-35 찹살떡 12.22 01:59
블락비 [블락비/직경] 5월 비망록58 12.22 00:02
블락비 [블락비/직경] 이체동심(異體同心) : 116 ㅈㅣㄱ경러 12.21 22:12
블락비 [피코] 선후배 7 끝34 지호야약먹자 12.21 21:27
블락비 [블락비/효일] 연애초보 안재효 길들이기 prologue31 재효곤듀 12.21 05:46
블락비 [블락비/피코/재코] 게인로스(Gainloss) -05-25 찹살떡 12.21 02:22
블락비 [블락비/짘효] 너에게로 가는길 0913 나누굴까 12.21 01:15
블락비 [블락비/짘효] 너에게로 가는길 0818 나누굴까 12.21 00:11
블락비 [블락비/피코] 아오..과외하는데 강제못된 행동당함-538 슉슉이 12.20 21:22
블락비 [블락비/피코] 어린왕자와 늙은여우.ep2 올챙 12.20 18:40
블락비 [블락비/직경] 이체동심(異體同心) : 0017 ㅈㅣㄱ경러 12.20 15:34
블락비 [블락비/짘효] 너에게로 가는길 0717 나누굴까 12.20 00:54
블락비 [블락비/피코] 아오..과외하는데 강제못된 행동당함-442 슉슉이 12.19 23:46
블락비 [블락비/직경] 펠라라고 해봐 애기야18 돌경 12.19 22:30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 크롬 12.19 21:20
블락비 [블락비/오일] 사랑해요, 신녀님 -5-4 가나다라 12.19 15:16
블락비 [블락비/오일] 사랑해요, 신녀님 -4-7 가나다라 12.19 14:12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 권방앗간 12.19 12:34
블락비 [블락비/직경] Untitled9 가터벨트 12.19 11:39
블락비 [블락비/컾X] 안녕 난 연습생 김유권임 ㅎ 37 얍얍! 12.19 10:11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 블랭크 12.19 02:45
블락비 [블락비/단편] 짝사랑6 마늘 12.19 02:42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호일코일 12.19 00:47
블락비 [블락비/피코/재코] 게인로스(Gainloss) -04-31 찹살떡 12.19 0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