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냉포뇨 전체글ll조회 10989l 4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BGM :

검정치마 - 기다린만큼, 더 inst











[스타쉽/정세운] 까칠한 정치프 C | 인스티즈

까칠한 정치프 C

W.냉포뇨











"야, 냉동실에 아이스크림 뭐냐. 이거 나 먹는다?"


"아 잠깐만. 그건 놔둬. 나 이따 오후에 수술 끝나고 같이 먹어."


"왜. 나 먼저 먹으면 안 돼?"


"어. 너 나 수술 갔다왔는데 먹고있기만 해봐. 매스 들고 찾아간다."


"...무서운 기집애."










진지한 내 표정에 소름돋는다는 듯 가운을 펄럭이던 윤지성은 펜을 꺼내 차트를 작성하다 다시 날 내려다봤다. 왜, 또 뭐.






"야, 설마 너 오후 수술 담낭염 환자? 피곤해보이는데 괜찮겠냐."


"뭐 어쩌겠냐. 너 세미나 간다며."


"와... 네가 웬일로 대타를 곱게 맡았냐. 수술하다가 자는 거 아니지?"


"...확 취소해버려?"


"아니. 사랑한다고. 정신 제대로 차리고 해, 괜히 까이지 말고."






내가 들어가는 수술이 제 대타로 들어간다는 걸 이제야 알았나보다. 하긴, 교수님 세미나 발표 돕느라 쟤도 정신이 없었겠지. 사랑한다는 말에 보란듯이 인상을 잔뜩 찡그려보이다 시계를 봤다. 아직 오후 회진 전까지 시간이 좀 있지만 쉴 수는 없었다. 윤지성 대타로 들어가게 될 수술 영상도 몇 번 더 돌려보고, 책도 몇 권 더 살펴봐야했다. 하필이면 집도의 선생님이 수술에서 손놀림이 빠르기로 유명한 분이었다. 게다가 그 수술에서 뭐 하나 실수했다가 치프한테 까이고 오는 동기들을 한 두번 본 게 아니었으니... 오늘 내가 작은 거 하나라도 잘못했다가는, 교수님과 정치프 두 사람한테 죽어라 까일 수 있다는 거였다.


가운을 대충 의자에 걸어두고 머리를 고쳐 묶었다. 여태 수술방에 들어가서 실수를 한 적은 없지만 오늘은 뭔가 더 긴장이 됐다. 벌써 눈을 뜨고 있던 게 30시간이 넘어가고있었다. ...다음번에 태어나면 의사 안 해 쳐먹을 거다. 시발, 이러다가 진짜 수면부족으로 과로사 할 것 같네.

어젯밤 당직이었기에 한 숨도 자지 못한 것도 있었고, 아무리 어시라지만 실수하면 끝이라는 생각이 머릿속에 맴돌았다. 그렇기에 이것저것 평소에는 신경쓰지 않던 것까지 한번 더 체크하고 오후 회진을 돌았다. 회진을 마치고 돌아오니 오늘도 데스크에서 만나자마자 시비를 거는 김동현에게 대충 수술간다는 얘기만 남기고 숙직실로 들어와 가운을 벗어두었다. 수술 집도를 맡으신 교수님이 오시기 전에 미리 수술실과 도구들을 체크할 생각이었다.


곧바로 정세운의 방문 앞으로 향하는데, 정세운이 기다렸다는 듯 방에서 나오고있었다. 아니, 사람 놀래게 왜 갑자기 등장하고 난리야. 다른 사람이면 몰라도 정세운은 항상 날 놀래키기에 충분했다. 어제는 그 달달구리한 쪽지로 사람 심장 떨어지게 만들더니... 아, 내가 유난히 정세운의 행동 하나하나에 예민한 걸 수도 있다. 살면서 냉동 포뇨한테 한 두번 까인 게 아니니까 뭐. 말 다했지.

 

놀란 내 표정을 보던 정세운은 미동도 없이 '올라가죠.' 한 마디를 하곤 먼저 앞서 걸어갔다. 저거 봐, 저거. 어제 그 아이스크림은 비꼬는 의도가 확실하다. 그렇지 않고서야 그 달달한 걸 줬으면서 저렇게 냉기를 폴폴 풍길 수가 없다. 하지만 늘 말하듯 난 존나 새우젓이다. 마음 속으로는 정세운한테 오조 오억번 투덜거리지만 앞에서는 그저 입을 꼭 닫은 채 그 뒤를 졸졸 따를 뿐이었다.











***











"성ㅇㅇ, 컷."


"컷."


"정세운, 아테리 제대로 잡아."
아테리 - 동맥


"네."






긴장한 것 치고 아직까지는 실수가 없었다. 거의 여섯시간을 넘겨가는 수술도 정석대로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었다. 나는 집도의 선생님의 빠른 테크닉때문에 급하게 속도를 따라가느라 허둥지둥한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지만, 정세운은 역시 당황한 모습을 한 번도 보이지 않았다. 어떻게 저렇게 사람이 여유로울까. 느릿하고 침착하게 그저 교수님의 어시를 서고있는 것 같이 보여도 사실은 엄청난 내공이 필요하다는 걸 잘 알고있었다. 아무리 정세운을 까는 게 내 전문이라도 이럴 땐 현실을 직시하게 된다.

수술은 마무리되어가고 있었고, 그제야 조금 긴장이 풀리려던 참이었다.






"...성ㅇㅇ."


"......"


"성ㅇㅇ!"


"네, 네!"


"아테리 네가 잡으라는 소리 안 들려?!"






...아, 이럴 줄 알았다. 어쩐지 잘 되어간다 했어. 긴장이 풀려 잠깐 멍하니 있는 사이 교수님의 오더 하나를 놓쳤다.

정세운은 이미 제가 잡고있던 수술기구를 내게 넘기려는 자세를 취하고 있었고, 그제야 뒤늦게 손을 뻗었다. 조심성 없이 급하게 움직인 탓이었을까, 내 뒤에 위치해있던 쇠로 된 작은 도구들이 떨어지며 시끄러운 소리를 냈다. 쇠끼리 부딪히는 날카로운 소리가 귀에 박히기 무섭게 모두의 시선이 내게 집중되었다. 날카로운 눈을 한 채 나를 노려보는 교수님, 그 옆에 선 정세운, 제 옆에서 어시를 서던 간호사까지.


죄송하다고 말을 해야하는데 입조차 떨어지지 않았다. 수술방에서 실수를 해본 게 처음이었다. 자꾸만 떨리는 손에 애써 힘을 줬다. 몇 초간의 정적이 더 흘렀고, 그 정적을 깬 건 교수님이었다. '수술 끝나고 내 방으로 와.' 라는 짧은 말 한마디와 함께 다시 움직임이 시작되었다.


그 뒤로는 어떻게 수술을 마쳤는지 기억조차 나지 않는다. 그저 후들거리는 다리를 애써 지탱하며 침착하려고 애썼다. 그런 내 모습을 눈치챈 건지 가끔 정세운의 시선이 느껴졌지만, 그것조차도 긴장과 공포로 다가오는 것 같았다. 하던대로 하자, 하던대로. 지금부터는 여태까지 수도 없이 해왔던 과정이야. 스스로 마인드 컨트롤을 한다고 남은 몇 십분 동안 얼마나 애를 썼는지 모른다. 마지막 봉합을 하고 컷까지 마무리 한 후에야 작게 한숨을 내쉬었다.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났다. 원래같으면 처음 해보는 수술인데도 불구하고 잘 했다는 칭찬을 받아 마땅했겠지만, 오늘은 아니었다. 아무리 기술적으로 뛰어나도, 수술 중에 정신이 다른 데 가있는 게 얼마나 위험한지는 내 스스로가 가장 잘 알고있었기에 변명의 여지도 없었다. 교수님은 수술이 끝나자마자 오피룸을 나가셨다. 겨우겨우 버티고있던 긴장이 풀려 고개를 푹 떨구었다.

나를 안쓰럽게 지켜보던 간호사들은 요즘 의료소송때문에 교수님께서 예민해 그러시는 거라고 날 위로했지만 기분이 나아지지 않았다. 게다가 나를 토닥이며 달래는 목소리들 사이를 뚫고 들려온 낮은 음성으로 인해, 간호사들의 토닥임 또한 멈출 수 밖에 없었다.






[스타쉽/정세운] 까칠한 정치프 C | 인스티즈

"교수님께 갔다가 내 방으로 와요."






정세운은 그 한 마디를 내뱉고는 마스크를 벗어 쓰레기통에 던지고 그대로 수술실을 빠져나갔다. 저절로 고개가 푹 숙여졌다. 아, 제대로 걸렸구나.

벌써부터 머릿속이 어질해졌다.











***











까칠한 정치프

W.냉포뇨











***











"레지 2년차씩이나 단 게, 아직도 수술방에서 정신을 팔아?"


"......"


"너같은 애들 때문에 소송이 들어오는 거야, 알아?"


"죄송합니다. 시정하겠습니다."


"...가지고 나가."






가지고 나가라는 말과 함께 교수님은 내게 차트를 던졌다. 내 옆을 아슬하게 지나 바닥으로 보기좋게 추락한 차트를 집어들었다. 그리곤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 한 번 더 꾸벅 고개를 숙이고 교수님의 사무실에서 나왔다.

멍하니 정세운의 방으로 걷는데 볼에 무언가 흐르는 느낌이 든다. 차트를 들지 않은 손을 올려보니 아까 차트가 날아올 때 긁힌 건지 뭔지, 붉게 피가 묻어나온다. 아, 진짜 짜증나게. 교수님한테 까였다고 광고하는 것도 아니고... 괜히 인상을 쓰며 대충 가운으로 상처를 벅벅 닦았다. 내가 잘못한 거라 짜증을 날 상대도 없는 게 화가 났다. 조금만 더 신경 썼으면 이런 일이 하나도 안 일어났을 거 아니야. 긴 수술시간동안 잘 버텨놓고, 마지막 30분을 남기고 그 따위 실수를 하냐. 입에 담지 못할 별별 욕들로 한참동안이나 스스로를 까다보니 어느새 발걸음은 정세운의 방 앞에 다달아있었다.


언제나처럼 문을 열고 들어간 정세운의 방 안에는 여느때보다 훨씬 더 무거운 공기가 흘렀다. 정세운은 수술복 대신 다시 흰 가운을 입은 모습으로 제 책상에 기대어 서서 날 가만히 내려다보고있다. ...차라리 복도로 불러서 날 까던 때가 나았지. 그 냉기 가득한 시선을 한 몸에 받고있으니 딱 죽을 노릇이다. 아무 말 없이 고개를 숙인 날 보던 정세운의 첫마디는 깊은 한숨과 함께였다.






[스타쉽/정세운] 까칠한 정치프 C | 인스티즈

"한심하네요."


"......"


"못 하겠으면 못 하겠다고 말이라도 해요. 괜히 여러 사람 피곤하게 만들지 말고."


"...죄송합,"


"그 놈의 죄송하다는 소리 언제쯤 안 들으려나 모르겠네."


"......"






말문이 막혔다. 아마 정세운도 화가 많이 났을 거다. 분명 내게 할 수 있겠냐고 물어봤었고, 내가 할 수 있다고 대답했었기 때문에 나한테 믿고 맏긴 건데. 그만큼 화가 나는 게 당연하지. 더군다나 정세운도 나 때문에 분명 교수님한테 까일 거다, 분명히.

누군가를 혼내려는 목적으로 정세운이 이렇게나 많은 말을 한 번에 하는 건 처음이었다. 또, 그렇기에 낯설게 느껴지는 그 모습에 내 고개가 숙여지는 건 당연한 일이었다.


그래도 처음 들어가는 수술에서 민폐 끼치지 않겠다고 열 몇 시간을 잠 못자고 공부하고, 영상 보면서 시뮬레이션 하고... 나름의 노력을 했던 게 한 번의 실수로 물거품이 되어버렸기에 더 속이 상했다. 내 최선의 노력을 했음에도 정세운과 교수님의 말에 내가 변명할 수 있는 여지는 전혀 없었기 때문에.

나는 서운함과 속상함을 티낼 자격이 없다.


하지만... 내가 백 번 잘못한 게 맞는 거 나도 알지만.

정세운의 날카로운 말은 언제나 내게 비수가 되어 심장을 찔렀다.






"죄송하면 병원을 나가요. 아님 수술방에 발도 들이지 말든지."


"......"


"알아서 벌당서요. 이제 성 선생한테 이거해라 저거해라 말하는 것도 지치니까."


"...네."


"뭐해요, 안 나가고."


"...죄송합니다."






정세운의 방을 빠져나와 그대로 주저앉을 뻔 했다. 턱밑까지 울음이 차오르는 기분이었다. 아, 존나 쪽팔려 진짜. 입술을 꾹 물고 울음을 참은 채 숙직실을 향해 걸음을 옮겼다. 여기서 울면 너무 추할 것 같아서. 교수님의 칼같은 말과 행동에도 무너지지 않았던 내 자신이, 정세운 몇 마디 말에 무너지는 게 자존심 상해서.











***











한참을 컴퓨터 화면에만 시선을 고정해둔 세운이 결국 한숨을 쉬며 눈을 감았다. 꼿꼿하게 유지하던 자세는 풀어져 그대로 의자에 털썩 기대어 앉았다. 자꾸만 ㅇㅇ의 얼굴이 떠올라 미칠 노릇이었다. 길었던 수술 때문인지 시간은 벌써 열 한시 반을 지나고있었다.

 

사실 그녀를 혼내는 그 시간 동안 세운은 제가 왜 이렇게까지 화를 내는 지 스스로도 이해하지 못했다. 정말 ㅇㅇ가 수술실에서 한 실수가 못 미더워서? 아니. 사실 그건 레지던트들이 한참 힘들어할 때 종종 있는 실수이다. 교수들도 보통은 한 두 마디 훈계로 끝내는 정도의 가벼운 실수. 그게 아니면 치프인 제가 미숙한 ㅇㅇ를 수술방에 들였다는 이유로 교수에게 혼나서? 역시 아니다. 수술에 들어갔던 교수는 오히려 ㅇㅇ에게 말을 너무 심하게 한 것 같다며, 대신 좀 잘 챙겨주라는 말을 전했으니. 그렇다면 뭘까. 제 앞에 놓인 환자 차트에 시선을 고정한 채 세운은 한참동안을 고민했다. 그러나 역시 답은 알아내지 못했고, 또 다시 한숨만 깊게 내쉴 뿐이었다.

 

아, 한 가지 확실한 건 있다.

볼에 붉은 생채기를 매단 채 기가 잔뜩 죽어 눈도 마주치지 못하던,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뜨릴 것 같은 ㅇㅇ의 얼굴이 제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다는 사실이었다.











***











"아, 아파. 좀 살살해."


"조용히 해. 살살은 무슨. 그러니까 왜 대타로 들어가서 까이고 와?"


"왜긴 왜야... 내가 딴 생각해서 그렇지 뭐."


"누가 잠도 안 자고 수술 들어가래? 내가 30분이라도 눈 붙이고 들어가랬지."






윤지성 거의 우리 엄마인 줄. 벌써 열 두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 당직 시간이 시작 되기 30분 전이었다. 아무도 없는 숙직실에서 아주 펑펑 울고 있었는데 하필이면 윤지성을 만날 게 뭐람. 눈치고자 김동현과는 다르게 윤지성은 아주 하나를 보면 열을 눈치채는 무서운 자식이었다. 뭐, 그 덕에 내가 이 따위로 상처 하나씩 달고올 때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 아니. 여튼. 제일 빨리 와서 치료를 해주곤 했다.


오늘도 빈 처치실에서 작은 소독약과 면봉을 들고 열심히 연고를 발라주던 윤지성에게 따갑다며 엄살을 부리자 한심하다는 듯 혀를 차면서도 작은 밴드를 붙여준다.






"다음부터는 잠 좀 자고 다녀. 아무리 오프였어도 그렇지 사람이 어떻게 하루 넘게 안 자고 수술을 해. 사람 미안하게 만드네 진짜..."


"미안하면 커피."


"에이씨, 하여튼 커피 깡패야 아주."


"그래서. 안 사줄 거야? 지성아 나 여기 너무 아포... 지쨔 따가워 죽게써..."


"...사줄테니까 제발 그만해."






윤지성은 혀가 반토막쯤 없어진 듯한 내 발음에 질색하는 표정을 짓다 결국 고개를 끄덕였다. 아싸. 얘한테 커피 얻어 먹으면 오늘 벌당 쯤은 버틸 수 있을 거야. 아마 오늘 밤엔 응급실 쪽도 도와줄 수 있을 것 같은데. 몰라, 어차피 내가 잘못해서 벌당 서게 된 거, 열심히라도 해야한다. 교수님, 그리고 정세운... 아니. 냉동 포뇨새끼한테 더 안 까이려면.

근데 솔직히 오늘, 교수님은 그렇다치고 정세운은 진짜 너무했다. 진짜... 어떻게 레지 2년차한테, 어? 그만두라는 소리를 해. 자기도 다 겪었던 과정이면서, 듣는 사람 속상하게... 엉엉.


커피를 사러 내려오면서도 윤지성과 내 입은 정세운 욕으로 쉴 틈이 없었다. 불과 몇 분 전, 내가 윤지성의 토닥임에 세상 온갖 욕을 끌어다모아 정세운에게 하며 펑펑 울어댔기 때문이랄까... 내 기분을 알기에 윤지성도 다른 말 없이 폭풍 공감을 해주고있던 찰나였다. 사실 뭐, 내가 하는 정세운 욕이라고 해봤자 냉동 포뇨 시발! 존나 너무해. 나쁜 새끼. 다 이런 말들이긴 했지만.


근데 시발, 호랑이도 제 말 하면 온다더니. 1층에 위치한 커피숍으로 들어가는데 카운터 앞에 떡하니 서있는 정세운이 보인다. 화들짝 놀란 나는 급하게 입술을 꼭 닫고는 윤지성을 보호막삼아 그 뒤에 숨었다. 야, 나는 카페모카! 할 수 있는 한 가장 작은 목소리로 윤지성에게 속삭이고는 카운터에서 가장 먼 쪽 의자에 착석했다. ...제발. 여기 보지 말고 그대로 나가줘, 제발 포뇨야.

그러나 내 간절한 바람은 오늘도 무용지물. 시발. 되는 일이 이렇게도 없다. 멀리서 성큼성큼 이 쪽으로 다가오는 정세운이 보인다.






[스타쉽/정세운] 까칠한 정치프 C | 인스티즈

"...성 선생. 여기서 커피 마실 시간이 있나봐요."


"네?"


"당직 안 가요? 10분 남았는데."


"네... 죄송합니다. 지금 올라가겠습니다."






...아, 시발 존나 서럽다 진짜. 겨우겨우 닫아두었던 눈물샘이 다시 차오르는 느낌이 들었다. 시발, 나 원래 이렇게 잘 우는 찌질이 아닌데 진짜...

제 할말만 하고 카페를 나가버린 정세운의 얄미운 뒷모습을 보니 괜히 더 서러워졌다. 마음같아서는 저 포뇨의 하얗고 빳빳한 가운자락을 죄다 구겨놓고 싶은 생각이었다. 서러움과 속상함에 자꾸만 눈가를 비집고나오는 눈물을 제 가운소매로 벅벅 닦아냈다. 그래! 올라간다 올라가! 억울함을 뒤로하고는 저 멀리에서 주문을 하고있는 윤지성에게 대충 소리를 질렀다. 야! 나 먼저 올라간다!

 

내 외침에 윤지성은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지만 난 엘리베이터를 향해 뛰었다. 그래, 포뇨새끼가 일하라는데 해야지. 아주 죽어라고 일만 해서 진짜 언젠가 한 번 쓰러져줄거야.


그리고 환자 베드 위에 누워서 꼭 말 할 거다. 정치프, 아니 그 포뇨새끼는 존나 개자식이라고.















***

1. 아늬... 쟈꾸 이르케 초록글 올려주시고 그러면 부끄럽지만 워아이니 합니다. 사랑해요.

2. 정센은 스윗하지만 냉이었습니다. 세니 냉포뇨지요...

3. 암호닉 신청은 곧 따로 신청 글을 올릴 예정이니, 그 글에 신청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모든 추천과 댓글은 감사히 받고있습니다.

5.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12
으어ㅠㅠㅠㅠㅠㅠ진짜 졸려서 자려던 참에 알림떠서 아무생각없이 눌렀는데 정치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잠다깼어요ㅠㅠㅠㅠㅠㅠㅠㅅ냉포뇨 앓다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10
그게 좋아하는 거잖아 냉포뇨 이눔자식 ㅠㅠ 안 울고 버티는 게 신기 ㅠㅠㅠㅠ
6년 전
독자3
작가닝 냉포뇨 지지자이시군요...!저는 선택을 못 할 것 같았는데 자까님 글 보니까 냉포뇨가 너무 좋아졌어요ㅠㅠㅠㅠ까칠한 치프님 최고ㅠㅠㅠ여주 너무 까여서 안타깝지만 그게 또 정세운의 관심이잖아요8ㅅ8부럽당...좋은 글 감사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4
ㅜㅜㅠ 포뇨 나빠,,, ㅜ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흥우ㅝㅜㅠ
6년 전
독자5
냉포뇨...사랑해요ㅠㅠㅠㅠㅠ 세운이 보면서 냉한 느낌 받은 적 없다고 생각했는데 글 보니까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랐고ㅠㅠㅠ 도대체 이아이는 매력이 어디까지일까 싶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아아아 ,,,, 아몬드이빈다 ㅠ ㅠ ㅠㅠㅠㅠ 오늘 세운이 왜그러는고야 ㅠ ㅠ ㅠㅠ내가 서운해서 눈물이 삐질삐질 ,,,, ㅠㅠㅠㅠㅠ 빨리 담편도 보고싶ㅇ네요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7
77ㅑ.... 작가님 이렇게 빨리와주시면 너무 행복하잖아요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오래오래 봅시다 작가님ㅋㅋㅋㅋ 냉포뇨 넘나 젛아라.. 세운이가 츤츤하게 여주 챙겨주는모습도 하루빨리 보고싶거 그렇네요!히ㅠㅠ
6년 전
독자8
하 작가님이랑 결혼각이에요 진짜 ,, 어떡하냐 냉포뇨날 가져라 제발 시험 망했는데 오히려 이 글 보고 행복해졌어요 ㅋㅋㅋㅋㅋ 아이 신나 작가님 다음 글 빨리 보고싶어요 ㅠㅠㅠ 흐힌 작가님 증말 글 실력 대박이에요 ㅠㅠ 사랑해요
6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냉포뇨 너무 쟈가워요,,, 근데 너무 잘어울려서 할말이없어요 ㄹ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운아 여주한테 좀 잘해줘..ㅠ
6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냉포뇨넘좋아요작가님ㅠㅠㅠㅠㅠ냉세운최고ㅠ ㅠ
6년 전
비회원197.115
ㅜㅜㅜㅜㅜㅜ진짜 짱이에요ㅜㅜㅜㅜ
6년 전
독자14
세운이 진짜 너무하다 ㅜㅜㅜ.. 왜이렇게 심하게 굴어!!!!! ㅠㅠㅠ왜그러는거야 왜 마음이랑 말이 따로 노냐고.. 하 답답해 세운!!!작가님 기다리고 있었어요♥ 이번화도 재미있게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5
오늘은 세운이가 냉포뇨로 돌아왔네요... 은근 여주 신경쓰는거 같은데 아직 자신의 마음을 모르는걸까요?ㅠㅠㅠ 여주 기죽지말고 화이팅!! 다음편도 기다리고있겠습니다!!!
6년 전
독자16
이잉이ㅣ잉이이이잉잉 냉포뇨ㅜㅠㅠㅠㅠㅠ 오늘 내가 다 마상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17
아진짜ㅜㅜㅜㅜ저같으면 진짜 앞에서펑펑울었을거에여ㅠㅠㅠㅠ표정도그렇고말투도그렇고ㅜㅜ엉엉 미워진짜
6년 전
독자18
허류ㅠㅠㅠㅠㅠ오늘 넘나 냉세운인 거 아녜요?ㅠㅠㅠ그래도 좋아 포뇨ㅠ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당 ㅠㅠㅠ
6년 전
독자19
냉포뇨 넘 무서워요ㅠㅠㅠㅠ 하지만 매력있어.... 그나저나 여주가 넘 안쓰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괜히 감정이입돼서 맘아파요ㅠㅠㅠㅠㅠ 얄심히 하는데ㅜㅠㅠㅠㅠㅠㅠㅠ 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저번편에선 달달했는데 오늘 냉이네용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세운이즈 뭔들...❤️❤️
6년 전
독자21
닥냉닥냉!!!!저번까진 스윗하다가 오늘은 냉포뇨네요ㅠㅠㅠㅠ근데 그래도 너무 섹시한 것....자기도 모르게 여주 신경쓰고 있다는 걸 언제 알까요....작가님 늘 수고많으세요~~계속 기다리고있겠습니다!!❤️❤️
6년 전
독자22
냉포뇨 다시 돌아왔다 ㅜㅜㅜㅜ 왜 여주에게만 반응이 냉한거야 왜... 나중에 얼마나 후회하려고 그러냐 ㅜㅜㅜㅜ
6년 전
독자23
냉포뇨 이눔자식 ㅠㅠㅠㅠㅠ 울리다니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하씌 괜히 ㄱㅏㅁ정이입되서 제가 더 서럽네요ㅠㅠㅠ정세운 나빴다ㅠㅠㅠㅠ근데 설레는 나는 뭐냐고ㅠㅠ엉엉ㅠㅠㅠㅠㅋㅋㅋㄲㅋㅋㅋ재밌게 잘봐씁니당 자까님 담편도 기다립니당♥
6년 전
독자25
와 정세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우나 넘나 그러지마....................마으 아파 여주 넘나 맴찢이네욤 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다 슬퍼요 엉엉 다음 편도 기대해요!!!
6년 전
독자26
잉 정치프 퓨ㅠㅍㅍㅍㅍ퓨 세상에ㅠㅠㅠㅠㅠ 너무해ㅠㅠㅠㅠㅠ. 정치프 사랑해ㅠㅠ❤️❤️
6년 전
독자27
포뇨 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쟈가워요... 온포뇨도 보구시퍼요ㅠㅠ
6년 전
독자28
저번화에서는 내내 귀엽구 섹시하구 달달하구 다 하더니 다시 돌아와버린 우리 냉포뇨... 그마저도 귀여우면 전 말 다한거죠ㅠ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
갑자기 따뜻햊지거나 하지 않아서 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사랑하고 잘보고갑니다 ❤
6년 전
독자30
와 지챠 이건 너무 아 감정이입 제대로 되서 울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정치프ㅠㅠㅠ 와 어떻게 스윗한거 차가운거 다 소화는지ㅠㅠㅠㅠ 잘보고가요 감사합니다ㅜㅠ❤❤❤
6년 전
독자31
아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에 이입했더니 제 상황같아서 울컥했어요ㅠㅠㅠ 냉동표뇨 잘어울리네욯ㅎ 다시 첫 글 같은 상황이 빨리 오길 바랄게요!!
6년 전
독자32
ㅠㅠㅠㅠ 저는 오늘부터 닥냉입니다ㅠㅠㅠ 여주상황 진짜 맴찢이네요ㅠㅠㅠ 그래도 정세운이니까 정치프니까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매번 말하는건데 사랑합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33
흐어류ㅠㅠㅠㅠㅠ 너무 매정한 포뇨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유... ㅠㅠㅠㅠㅠ 이와중에 눈치 빠른 지성이 ㅠㅠㅠㅠ 너무 좋고요...
6년 전
독자34
잘해주다가도 차가운 냉포뇨 퓨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5
하ㅠㅠㅠㅠㅠㅜㅜㅜ포뇨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사랑한다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6
포뇨 챠가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안쓰러운데 냉포뇨 너무 좋아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37
아이고 여주야..... 저같으면 벌써 교수님이나 세운이 앞에서 울고도 남았을거에요 여주 굳센아이 ㅠㅠㅠㅠ
세운아 조금만 잘 좀 대해줘..... 라고 하긴 하지만 이런 세운이도 역시나 좋아요♡ ㅋㅋㅋㅋㅋ 작가님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38
으결갸ㄹ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39
아아아 냉포뇨야ㅠㅠㅠㅠㅠ좀만 따뜻해져라~~~~
6년 전
독자40
치프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1
냉포뇨 너무 했어ㅠㅠㅠㅠㅠㅠㅠ 따스한 말이라도 해주지 걱정만 하지 말고 신경만 쓰지 말고!!
근데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보고 또 봐도 보고 싶은~~~

6년 전
독자42
와 욕하면 안되죠 제가 너무 재밌고 기쁘고 행복해요 작가님 사랑해요 이런치 명적인 세우나... 사랑해..♥
6년 전
독자43
포뇨야ㅠㅠㅠㅠㅠㅠ너 완죠니 냉포뇨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음포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헝
6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글에서 못 나가겠어요 브금도 ㄹㅇ 찰떡
6년 전
독자45
냉포뇨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작가님 다음화가 시급합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6년 전
독자46
아니 냉포뇨 이자식 .... ㅂㄷㅂㄷ 내가 다서럽다 그래도 조아 ❤ 작가님 오늘도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비회원98.139
재밌다
6년 전
독자47
뜨헉규규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랑 너무 상반대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슬프네요ㅠㅠㅠㅠ 그래도 언제나 냉포뇨가 진리죠
6년 전
비회원153.131
진짜 여주가 쓰러져서 세운이가 여주에게 차갑고 빡빡하게 대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ㅠㅠ 아니면 세운이가 나중에 후회하는 후회물도 좋을것 같네용 물론 제 개인적인 바람입니닷!!! 징짜 세운이 넘 차갑고 나빠요ㅠㅠㅜㅜㅠ 여주가 어떤 감정인지 알면서ㅠㅜㅜㅠㅠ
6년 전
독자48
아하 암호닉신청글 기다릴게용♡
포뇨 혼내는 게 아주 수준급 마음을 쿡쿡 찌르네ㅠ

6년 전
독자49
냉포뇨ㅠㅠㅠㅠㅠㅠㅠ다음엔 잘해줘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0
씨익)냉포뇨야 여주에게 잘해죠....그러다가 미운정도 안든단말야....아이스크림도 챙겨주묜서.....
6년 전
독자5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생님 정말 배우신분.........................................
6년 전
독자52
그래.....세운이가 가라면가야지........이해할께......
6년 전
독자53
냉포뇨시키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넘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4
아진짜 너무 재밌러요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은 사랑이야..❤️❤️❤️
6년 전
독자55
ㅠㅠㅠ포뇨 너무 여주한테 차가운거아니에요?ㅜㅜㅜㅜ다 좋아서 표현이 서툰거겠죠?ㅜㅜㅜ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2.252
진짜 냉포뇨 미치겠다.... 현실 생활 불가능...
6년 전
독자56
너무 냉해서....내가 다 상처받은 기문이예요 흐어유유유ㅠㅠㅠㅠㅠㅠ ㅠㅠㅜㅠ세운아...좀만 살살해주면 앙대겟니ㅠㅠㅠ
6년 전
독자57
냉포뇨자식ㅠㅠㅠㅠㅠㅠㅠ표현이쁘게해조라ㅠㅠㅠㅠㅠㅠ사실이게더설레긴하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8
정주행했어요ㅠㅠㅠ진짜 마음 한쪽이 울렁거려요...좋으면서 안타까운 느낌...그래도 치프님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59
따흐흑....냉포뇨ㅠㅠㅠㅠㅠ너무차가워버려요ㅠㅠㅠㅠ작가님감사합니다따흐흑...
6년 전
독자60
으아아아ㅏ아가ㅏㅇ아아악ㄱ아아아으우ㅠㅠㅜㅜㅜㅜㅜㅜㅜ으허 너무 좋아요 자까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냉포뇨 넘 매정해 센아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1
ㅠㅠㅠㅠㅠㅠ제가 다 눈물이 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만 따뜻하게 해주지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2
으잉 지성이 넘 착해요,, 이 냉포뇨야ㅠㅠ 잘 챙겨주라구ㅜㅜ 아 무엇보다 여주 좀 재우고싶네요 안쓰러워라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76.76
다음편에 정말 여주 한번 쓰러져야 겠는데요?! 우리 치프님 넘나 쟈가운것,, 그래도 좋지만요 ♥
6년 전
독자63
스윗 냉포뇨~~ (≥∀≤)/ (≥∀≤)/ 작가님 이제 때가 되었어요 어서 작가님의 사심을 채워줘요 ㅁㅁ 나도 모르게 그것만 기다리고 있다구요... 언제 말한데요 아니면 회식을 한 번 더 하죠 포뇨 옆에 앉혀서 다시..!!
6년 전
독자64
아 자까님 너무 사랑해요ㅠㅠㅠㅠ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인생글이 될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냉포뇨ㅜㅜㅠㅠ이쟈가운남자ㅜㅠㅠㅠ
6년 전
독자6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마음아프고ㅠㅠ안스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글에 뼈를묻을게요ㅠㅠ
6년 전
독자66
헝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이 기대되랴ㅜㅜ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7
와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그냥 최고 ㅠㅠㅠㅠㅠ 아니 항상 최고지만 오늘 더더욱이요 ㅠㅠㅠ 뻔히 좋아하면서 왜 표현을 못하는지 ㅠㅠㅠㅠ 제가 더 답답쓰 ㅠㅠㅠㅠㅠㅠ 센이랑 여주랑 잘 풀렸으면 좋겠어요 차가움 속에 쏘스윗 포뇨 보고 싶어요!! 잘 읽고 갑니당
6년 전
독자68
냉포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냉포뇨는 바보야 ㅠㅠㅠㅠ하지만 넘 좋네요 냉퍼녀 응원합니다.ㅡ. 오늘도 잘읽고가요 다음편도 기대하갰습니당❤
6년 전
독자69
세우니 오늘 쪼끔 너무해....T^T 안 그래도 여주 속상한데;_; 언제쯤 둘이 알콩달콩 한 걸 볼 수 있나용?_? 오늘도 재밌게 읽구 감니당 ㅎㅎ
6년 전
독자70
엉엉ㅇ엉엉지짜넘서러워요엉엉엉그치만냉포뇨조아요꺽꺽꺽
6년 전
독자71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정치프 너뭊 ㅎ앙휴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앙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72
아... 작가님.... 저 지금 ABC다보고왓자나여ㅠㅠㅠㅠㅠ아 병원물 ㅠㅠㅠㅠ세운이 대박고ㅠㅠㅠ 신알신하고갈게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3
냉포뇨 정말 너무 좋아요 ㅡㅠㅠㅠㅠ포뇨 너무 무서운데 너무 스윗해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76.65
세운이 앞에서 서럽게 펑펑 울어가지고 세운이가 안절부절 못하면서 토닥거려주는거 보고싶다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아 세운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4
아 오늘 서러움 폭발ㅠㅡㅠ 울 여주 토닥..... 오늘은 온포뇨가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냉포뇨였어.... 하지만 그래도 좋아...ㅠㅠㅠㅜㅜㅠ 냉포뇨 까리해...
6년 전
독자75
아ㅠㅠㅠ 왜그래요ㅠㅠㅠ 너무 서러워여 ㅠㅠㅠㅠㅠㅠ 여주 차라리 쓰러져,, 마음아파요 ㅠㅠㅠㅜㅠㅠ
6년 전
독자76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 정세운 너도 여주 신경 쓰이자나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 아진짜 언제 말할래 ,,, 좋아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쉬먀,,,둘이 언제 알콩달콩할래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7
세운이 너무 쟈가운거같아여,,,,대리 마상입었습니다ㅠㅜㅜ많이 속상할거같네요 힘냈으면 좋겠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78
이건 냉이 아니잖아요 ㅠㅠㅠ 진짜 마음에 비수를 얼마나 꽂는 거야 너무 서럽고 화나서 못 보겠어요 ㅠㅠㅠㅠㅠㅠ 안 보는 게 아니라 마음이 너무 아파서 못 보는 거 ㅠㅠㅠ 징챠 너무하네 안 하는 것도 아니고 ㅠㅠㅠㅠㅠ 커피 좋아하는 게 죄인가요 ㅠㅠ
6년 전
독자79
10분 남았는데 커피 좀 마실 수 있지! 커피 마시고 더 열심히 하면 되는건데 이씨 넘나리 너무해 냉포뇨 나빠
6년 전
독자8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냉포뇨에게 거하게 치여서 신알신 당장 누르고 갑니다ㅠㅠㅠㅠ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81
다음편어디있죠?신알신하고갑니다♥
6년 전
독자82
작가님 잘 보고 가요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함다...♡♡
6년 전
독자83
최고에요ㅠㅠㅜㅠㅠ 사실 글잡 첫글이에요... 넘행복해요ㅠㅜㅠㅠ닥냉닥냉 마음에 새길게요
6년 전
독자84
냉포뇨맘은 시원한 행복에 겨워요ㅠㅠㅠㅠㅠㅠㅠ 포뇨 초딩같이 좋아하면서 괜히 틱틱대고.... 포뇨야 그거 사랑이야......
6년 전
독자85
세우니 오늘 너무한 거 아님니까 아무리 ㄱ르ㅐ도 아가유궈유유ㅠㅠㅠ유ㅠㅠㅠㅠ 제가 다 막 눈무리,,, 쥴쥴
6년 전
독자86
세운이 너무 한거 아니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다 서운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 저였으면 그 자리에서 울었을꺼 같아요..
6년 전
독자87
진짜 힘들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주야 울지 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9
제가다 속상해요ㅠㅠㅠㅠㅠ 너무했어 포뇨야ㅠㅠㅠ 세운아ㅠㅠㅠㅠ 심한말 듣고 온거 알면서 또 거기를 꾹 눌러버리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0
세니 이 차가운 사람..그 와중에 속으로는 여주 걱정하고..설레네요ㅜㅠㅜㅠ
6년 전
독자91
역시 냉포뇨 돌아왔군요ㅠㅠ넘 재밌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2
너무 재밌어요 ㅠㅠ 작가님 짱!!!
6년 전
독자93
여주가 상처를 많이 븓은ㄴ거같아요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치프님....그래도 너무했어요ㅠㅠㅠ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95
정세운ㅋㅋㅋㄱ설마 지성씨한테 질투한건아니죠??ㅋㅋㅋ여주 완전 제 스타일ㅠㅜㅠㅜ사람은 저렇게 잘못을 인정할줄알아야되......세운이도 여주 그만 구박했으면ㅠㅠㅠ너무 불쌍해ㅠㅠㅠ그래도 혼내는것도 섹시해보니건 이상한거겠죠....ㅠㅠㅠ암호닉신청 빨리해주세용!!!!!대기타다가 1등으로 신청하겠습니다ㅋㅋㅋㅋ
6년 전
독자96
ㅠㅠㅠㅠㅠㅠ 포뇨 너무해료ㅠㅠㅠㅠㅠㅠㅠ 신경 쓰이면 울리지 말던가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 여주 너무 속상할거같고ㅠㅠㅠㅠ 30시간이나 안자고 있는데 무적이면 그게 이상항건데ㅠㅠㅠㅠㅠㅠ 칭찬은 못해줄망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제가 다 속상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포뇨가 얼른 좋아하는거 깨닫고 여주한테 짱짱 잘해줬으면 좋겠어요ㅡㅎㅎ!!
6년 전
독자97
아 진짜 너무 재밌어요 몰입도대박
6년 전
독자98
아고..ㅠㅠㅠ여주 마음아프네요 세운.. 여주가 한번쓰러져봐야 정신차리지ㅜㅜ
6년 전
독자99
냉포뇨 너무 좋은데ㅠㅠㅜㅜ 하는 짓은 또 밉고... 제가 다 속상해서 눈물이 찔끔찔끔 나네요...
6년 전
독자100
냉포뇨 아......사랑해요 진짜 포뇨만큼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 좋은글 써주셔서 제가이글을 볼수있다는게 너무행복해요....♥ 사랑해여ㅠㅜㅠㅜㅠㅜ
6년 전
독자101
ㅠㅠ세우나 좋아하는거자냐ㅠㅠㅠㅠㅠ 츤츤하면서 다시 챙겨주며뉴좋셌다..
6년 전
독자102
와 진짜 꿀재미애오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 냉포뇨 너무했지만 진정으로 사랑합니다 작가님도 사랑합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3
냉포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렇ㄱㅔ 쟈갸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4
헐 정치프님 까칠 츤데레ㅠㅠㅠㅠ 그치만 약간 서운한거는 어쩔 수 없고ㅠㅠㅠ 작가님 저 진짜 이거 너무 재미있게 읽어서 감사해요ㅠㅠㅠ 밤에 읽다가 완전 설레가지고 잠은 다 잤어요 진짜
6년 전
독자105
넘무 까칠혀ㅠㅠ 냉포뇨는 좋은뎁 내가다 서운ㅠ자까님 글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06
스윗한 냉포뇨는 사랑입니다 ㅠㅠ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7
냉포뇨ㅠㅠㅠㅠㅠㅠㅠ빨리달달해져서 잘좀해줘라해줘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8
항ㅜㅜㅜ여주 입장이면 너무 서러울것같아요 또류륙...ㅠㅜㅠ
6년 전
독자109
ㅜㅜㅜ여주 언제 한번 울겠다ㅜㅜㅜ 안쓰럽다 냉포뇨~~부드럽게 해바 포뇨야
6년 전
독자110
ㅠㅠㅠ포뇨 미워여ㅠㅠㅠㅠ 근데 또 마냥 미워하질 못하겠어여ㅠㅠㅠ
6년 전
독자111
냉포뇨 무서워어어어 헝헝 까칠한 치프님 그 감정이 좋아하는 감정이에요 한번씩 온포뇨 보여주면 사르르 녹을 거에요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12
ㅠㅠㅠㅠ에구 여주 불쌍해서 어캐요ㅠㅠㅠㅠ우우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두 와중에 포뇨 왜 기여유,,, 왜 잘생겨쓔ㅝ,,,
6년 전
독자113
으으 역시 냉포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윗한 모습을 원합니다 원해요...!
6년 전
독자114
하 냉포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다 속상해서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냉포뇨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5
흑 냉포뇨 ㅠㅠㅠㅠ 얼른 스윗포뇨로 돌아오란말이야 ㅠㅠ
여주 넘 속상하구 맛 그래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16
정치프 너무해ㅜㅜㅜ 안그래도 피곤하고 까이고 온 애한테ㅜㅜㅜ 정치프 그래도 사라해ㅜㅜㅜㅜ
6년 전
독자117
아아아ㅏ 여주가 넘 안쓰러운데 냉표뇨가 넘 좋아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120
그렇네요... 스윗하지만 냉포뇨는 냉포뇨네요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멋있는건 어쩔수없다는 ...! ❤️
6년 전
독자121
ㅠㅠㅠㅠㅠ 으이 ㅠㅠㅠㅠㅠㅠㅠ 냉포뇨여도 너무 냉포녀ㅠㅠㅠㅠㅠㅠㅠㅜㅜ 마음에 상처장ㅎ아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2
사랑해오 사랑해오 사랑합니다 작가님 ㅠㅠ x100
스윗 + 냉포뇨는 사랑입니다,, 매번 금 같은 글을 뽑아내시는 비결이 뭐죠? 작가님 글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고 감동이고^^... 바로 다음 편 보러 가볼게여 하트

6년 전
독자123
세운이 .. 여주 좋아하는 데 ... 왜 너만 몰랑 .... 왜 때문이야 ....? 답답할 지경 ... 생채기 눈에 보이면 치료 쫌 해주지 흐앵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냉포뇨 좋아해서 참는다 내가
6년 전
독자124
앓다 죽을 세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편에서는 여주한테 조금 심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좋아요ㅠㅠㅠㅠㅠㅠ이번 편도 재밌게 보다가 가요!!!
6년 전
독자125
냉포뇨 어떡하지.. 언제쯤 달달해질까나ㅠㅠㅠㅠㅠ 물론 지금 냉포뇨 모습도 너무 매력넘쳐요ㅠㅠㅠ사랑스러워
6년 전
독자126
아 세운아 왜그래ㅜㅜㅜㅜㅜㅜㅜ 여주 마음 아프게ㅡ왜그러는거야ㅠㅠㅜ
6년 전
독자127
냉포뇨 진짜ㅠㅜㅠㅠㅠㅜㅜㅜ 글 넘 좋아요 좋은 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28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좋은글 감사드려요ㅠㅠㅠ
6년 전
독자129
잉,,ㅜㅜㅠㅠㅠㅠㅠㅠㅠ 넘 쟈가워...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냉포노ㅜㅡㅜㅜㅜ
6년 전
독자130
냉포뇨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진짜 앓다 죽을 냉포뇨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1
세운아. 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 너무했어. ㅠㅠㅠㅠㅜㅠㅠㅠ 일부러 저러는 거 맞죠,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ㅜㅠ
6년 전
독자132
세운 모 너무 까칠해 내가ㅜ여주였음 엄청 울고도 남았겠어ㅠㅠㅠㅠㅠㅠ너무 까칠행
6년 전
독자133
치프 넘나 쟈갑다...ㅎ 무셔버라ㅜㅜㅜㅠ 이거 완전 냉포뇨가 아니라 엘사 수준인데요?ㅠㅜㅠ너무해ㅜㅜ
6년 전
독자134
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이렇게 재미있는 글 진짜 오랜만이에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세운이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당 ㅜㅜㅜㅜㅜㅜㅜ꾸벅
6년 전
독자135
시상에 ㅠㅠㅠㅠㅠㅠㅠ 하아 올려주시는 짤이랑 포뇨 대사랑 너무 잘 맞는거 아닌가요 ㅠㅠㅠㅠ 흐윽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6
아 진짜 마음아파ㅜㅜㅠㅜㅜ 자건 사람이 할 짓이 못돼ㅠㅠㅠㅠ
의사가 수술하다가 정신팔면 안되는건 맞지만 너무 힘들어보야 ㅜㅠㅠ

6년 전
독자137
세운이 너무 무섭지요... 하지만 냉포뇨에 오늘도 치이고 갑니다 8ㅅ8 작가님 진짜 너무 짱이세요 정말 항상 감사드려요..
6년 전
독자138
나빠..........ㅠㅠㅠㅠ나라면 진따서러워따
6년 전
독자139
으헝ㅜㅜㅜㅜㅜ 냉포뇨 너무해ㅠㅠㅠㅠ 서러워..ㅜㅜ 근데 좋다(?)
6년 전
독자140
으어우우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다 속상해료ㅠㅠㅠㅜㅠㅠ
6년 전
독자141
정치프 위로좀 해주지!!!!!!! 여주 마음 아프게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정치프 사랑함ㅋㅋㅋ워아이니 ♥
6년 전
독자142
ㅠㅠㅠㅠㅠㅠ좋아하면 좋아하는티를 내주라ㅠㅠㅠㅠㅠ어린이두아니구!!!! 그래두 냉포뇨도 좋긶지마뉴ㅠㅠㅠ
6년 전
독자143
정세운 발린다 ㅜㅜㅜ
6년 전
독자144
흑.. 대신 내가 혼나는것 처럼 기죽고 난리네요..냉포뇨 너무 차가워..그래도 사실은 엄청 걱정하고 있을 거지요? 8ㅅ8
6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왜이로케 불쌍합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이다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6
치프님. ㅠㅜㅠㅜㅠ너무해여 .. 저같았으면 완전 울고불고 난리부르스를 .. 여주 참은게 참 대단하다구 느껴지네요 ㅠㅠㅠ세운아 .. 여주한테 잘 해줘 ㅠㅠㅠㅠㅠ흐 ..너무 차가워
6년 전
독자147
세우니 너무 냉정해 ㅠㅠ너무해
6년 전
독자148
ㅠㅠㅠㅠㅠㅠ 냉포뇨에 치이는 중입니다.. 작가님 몰입도 대박입니다ㅠㅠ 너무 재미 있어요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49
오오오오냉포뇨 너무 무서워휴ㅠㅠㅠㅠㅠㅜㅠㅠ 그래도 이런모습도 충분히 절 치이게 해욯ㅎㅎㅎ 잘보고 있어요~~ 뿅
6년 전
독자150
으아ㅏㅜㅠㅜㅜ너무 서럽당..ㅠㅠ..진짜 욜심히 노력했능데 결과에서 삐끟새버리면 그 노력이 모두 물거품되는 걸 많이 느껴봐서 그런가 정말 많이 공감되네요ㅠㅠ
6년 전
독자151
제가 다 서럽네요 ㅜㅜㅜㅜㅜㅜ 그치만 냉포뇨 너무 좋구요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52
냉포뇨는 좋은데 너무 마상인것....ㅠㅠㅠㅠㅠㅠㅠ서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3
아아ㅏ아 너무귀엽고ㅠㅠㅠ 정세운 츤츤거리는거 너무좋아요ㅠㅠ
6년 전
독자154
차걉지만 ㅠㅠㅠㅠㅠ 좋쟈나 매력적이쟈나 ㅠㅠ 빨리 자각했으면 좋겠쟈나 ㅠㅠ
4년 전
독자155
괜히 틱틱대고 여주는 울고 ㅠㅅㅠ 여주 괴롭히지마 그거 아니야 ㅠㅠㅠ 아니락오 ㅠㅠ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1:50 ~ 4/29 1: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