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
로제 전체글ll조회 1603l

[랍콩] 오, 나의 왕자님! | 인스티즈

 

[랍콩] 오, 나의 왕자님! | 인스티즈

 

 

 

 

♥암호닉♥

 

실핀 계란찜 레람쥐 블루밍 글잡쨍이

야한랍택이 메모장 포로리 뚱바 목소리성애자

레비 꼼도리

 

 

암호닉 늘 받아요~@.@

 

 

 

* 철부지 왕자님 홍빈이와, 무의식 중에 홍빈이를 참 예뻐라하는 경호팀장 원식이@.@

완벽한 허구와 망상으로 이루어진 '픽션'임을 알려드립니닭~

 

 


그러니까 때는 바야흐로 2012년 이맘때.
황실을 재건하자는 의견이 스멀스멀 나오기 시작했고 그에 세금과 더 복잡해질 나라를 걱정한 시민들은 하루가 멀다하고 시위를 벌였었다. 그를 무시하고 강경책을 내세워 결국 2013년 9월, 왕실이 재건되었고 서울 도심 한복판에는 한옥으로 만들어진 궁궐이 넓게 세워졌다. 까다로운 4차 심사에 걸쳐 왕실의 고위간부들과 경호원들, 또 궁녀와 여러 시녀들이 뽑아졌고 왕실의 대를 이을, 유일하게 남은 마지막 왕의 멀고 먼 후손인 황제와 황후, 공주 둘과 황태자 하나가 즉위식을 가졌다.

2014년 1월, 민심은 평안했고 나라 역시도 대단한 발전을 이루어내고 있었다.

 

 

 

[랍콩] 오 나의 왕자님!
by. 로제

 

 

 

황태자가 사라졌다.
늘 고요하고 조용했던 왕궁이 발칵 뒤집혔다.

궁녀들은 전부 질질 끌리는 한복 치마폭을 잡아들고 황궁 안을 뛰어다니며 황태자를 찾기 시작했고, 경호원들 역시 황궁 주변부터 멀리 떨어진 곳까지, 전부 뛰어다니며 황태자를 찾고 있었다.

황태자가 실종된지 5시간 후에는, 경찰이 동원되었다.

여러 언론에서는 납치 가능성을 조심스럽게 내세우고 있었고, 걱정에 쉬이 앉지 못 하고 이리저리 걸음을 옮기던 황후는 결국 눈물을 보였다.

그리고 황태자 실종 6시간만에, 황태자 담당 경호팀장 김원식은 황태자를 발견하고 그대로 손목을 세게 잡아 질질 끌어 차에 밀어넣었다.


"미친 거 아니야? 손목 빨개진거봐. 너 이렇게 나 막 다뤄도 되는거야?"
"막 다룰 짓 하셨지 않습니까, 황태자님."
"와, 너 내가 진짜 잘라버릴거야. 황궁 돌아가자마자."
"출발하자."


들은 척도 하지 않고 운전기사에게 말을 하고 긴 다리를 꼬고 있는 원식을 바라보던 홍빈이 씩씩거리며 좌석 등받이에 몸을 푹 기대고서 골이 난 표정으로 창 밖을 바라보았다.

쌩쌩 지나가는 바깥의 전경을 바라보던 홍빈이 한숨을 폭 쉬더니 고개를 돌려, 역시 창 밖을 바라보고 있는 원식의 수트 소매를 꼭 쥐었다.

슬쩍 눈을 돌려 저를 바라보는 원식에 입을 우물우물하던 홍빈이 작은 목소리로 원식에게 말했다.


"그럼 나랑 같이 나가주면 안 돼?"
"지금 황실이 발칵 뒤집혔습니다, 안 됩니다."
"아니 그.. 떡볶이 먹고 싶어서 나왔는데 여기 처음 와 보는 동네라 길 잃어서 한참 헤맸단 말이야."
"5시간 동안이나 헤매셨습니까?"
"..시끄러워, 나랑 떡볶이 먹으러 가자."


고개를 살짝 꺾고 홍빈을 바라보던 원식이 안됩니다, 단호한 한 마디를 남기고 다시 고개를 돌려 창 밖을 바라보았다.

물론 제 소매를 꾹꾹 잡아당기는 홍빈에 다시 뒤를 돌아봐야 했지만.


"나 진짜 답답하단 말이야.. 학교도 못 가고, 매일 쉬는 시간마다 뛰어놀았는데 갑자기 궁중법도나 지키면서 위엄있는 척 하고, 기자들은 허구한 날 몰려오고 컴퓨터도 티비도 없고. 음식도 무슨 건강 따진다면서 맵고 짜고 단 건 아무것도 못 먹게 하잖아!"


버럭 소리를 지르곤 울먹울먹거리다가 손 안에 얼굴을 묻는 홍빈에 원식이 적잖이 당황하며 꼬았던 다리를 풀었다.

황태자님. 황태자님? 손목을 붙잡아 떼어냈으나 이내 고개를 푹 숙여버리는 홍빈에 원식이 쩔쩔 매기 시작했다.

한참을 동그란 정수리를 바라보다가 한숨을 쉬며 머리 위를 슥슥 쓰다듬어준 원식이 운전기사 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차 세우고 먼저 가서 내 차 좀 여기로 운전해오라고 시켜줘. 황태자님 찾았고 곧 보필해서 황궁으로 들어가겠다고 얘기하고."


언제 울었냐는 듯이 해맑게 웃고 있는 홍빈을 보며 다시 깊은 한숨을 쉰 원식이 홍빈이 쓰고 있는 모자를 더 깊이 눌러 씌워주고는 차에서 내려 홍빈 쪽의 문을 열어주었다.

폴짝 뛰어내려서 원식에게 팔짱을 꼭 끼고 근데 나 여기 길 몰라, 하는 대책없는 황태자를 어찌 해야할까, 한참을 고민하던 원식이 저도 얇은 수트차림임에도 불구하고 얇은 니트만 입은 홍빈의 어깨 위로 제 자켓을 벗어 덮어주곤 홍빈의 손을 잡아 끌었다.


"있잖아, 나 떡볶이 먹고나서 귀도 뚫으러 가면 안 돼?"
"다른 분들이 안 좋게 보기라도 하시면 어쩌려고 그러십니까."
"하나만, 작은 걸로. 너도 뚫었잖아!"


칭얼칭얼 떼를 쓰는 홍빈에 눈을 감고 한숨을 푹 쉬던 원식이 걸음을 옮겼다.

성질을 내며 원식의 뒤를 총총 따라오던 홍빈에 원식이 뒤를 돌아서 홍빈을 마주했다.

갑자기 뒤를 도는 원식에 화들짝 놀라 뒷걸음질을 치는 홍빈을 바라보다가 눈을 동그랗게 뜬 모습이 귀여워 웃음을 지은 원식이 제 얼굴을 손으로 가리고 있다가 홍빈에게 손을 내밀었다.


"위험하니까 손 꼭꼭 잡고 다니세요. 이런 데서 뚫으시면 뒷처리 잘 안 해주는데가 많으니까 황궁가서 제가 뚫어드리겠습니다. 일단 드시고 싶으신거 드시고 나서 빨리 들어가셔야죠. 황후마마가 걱정 많이 하셨습니다."

 


***

 

"아, 싫어. 무서워. 그걸로 뚫는다는 소리 없었잖아!"
"원래 피어싱은 이런 바늘로 뚫습니다, 황태자님."
"으어어, 싫어. 제일 싫어!"


막상 침실로 온갖 피어싱들과 소독약을 들고 왔더니 무섭다며 날뛰는 홍빈에 원식이 한숨을 쉬었다.

안 뚫을거야.. 찡찡거리며 귀를 뚫지 못 하게 하려고 침대 위에 엎드려서 이리저리 구르던 홍빈이 역시 침대에 앉아있는 원식의 허리를 안아 탄탄한 배에 얼굴을 파 묻어버렸다.

당황해 굳어있던 원식이 헛기침을 하며 홍빈을 떼어놓고 피어싱을 모아놓은 통을 홍빈의 손에 쥐어주었다.


"이거라도 구경하세요, 그러면."
"우와, 우와! 예쁜 거 많다!"


단순하기는, 벌써 눈을 반짝반짝 빛내며 피어싱을 바라보기에 바쁜 홍빈의 귓볼을 만지작대던 원식이 응? 하면서 저를 올려다보는 홍빈에 작게 미소를 지었다.

그 미소에 다시 피어싱 통에 온 정신을 쏟은 홍빈의 귓볼을 계속 문지르던 원식이, 툭 소리와 함께 홍빈의 귓볼을 바늘로 뚫었다.


"아파!"
"잘 못 하면 덧나니까 가만히 계세요, 소독약 바르고 피어싱 끼워둬야 안 막혀요."
"아, 이게 뭐야.. 진짜 제일 미워!"


귀 아래를 손으로 받치고 소독약을 조심스럽게 발라준 원식이 제 피어싱 통을 뒤적거려 제일 무난하고 작은, 동글동글한 피어싱을 홍빈의 귀에 끼워주었다.

정말 아프기는 했는지 눈가에 그렁그렁한 눈물에 원식이 웃음을 지으며 홍빈의 머리를 두어번 쓰다듬어주었다.


"귀 아프시거나 피 나시면 저한테 오셔야 돼요. 알겠죠."
"근데 너는 나 왜 황태자 취급도 안 해줘?"
"취급해드렸습니다, 황태자님."
"아니야, 맨날 나 놀리잖아."
"이게 편하시잖아요."


귀를 만지작거리려는 홍빈의 손목을 잡아내린 원식이 귀 만지지 마세요, 다시 한 번 당부의 말을 하고는 홍빈의 방을 나섰다.

복잡한 마음에 침대 위에 우두커니 앉아있던 홍빈이 으아아!! 소리를 지르며 누워서 허공에 발을 굴렀다.

 

 

***

 


홍빈의 누님이자, 황실의 둘째 공주인 다빈의 생일 연회가 있던 날.
아무리 봐도 제 담당인 홍빈이 보이지 않자 초조한 마음이 든 원식이 연회장을 나서서 황궁 안을 돌아다녔다.

미성년자면서 여기저기 주는 술을 다 받아마시던 것 같은데, 무슨 사고라도 치고 다니는 건 아닐까.

정부와 황실의 고위 간리들이 모두 모이고, 기자들과 유명인사들까지 모두 모인 자리이니만큼 조심스러워진 원식이 황실 안에 파놓은 작은 시내를 무심코 지나치다가, 깔깔거리는 웃음 소리에 뒤를 돌았다.

홍빈은 몸을 반쯤 시내에 담궈놓고 좋다고 웃고 있었다.

볼이 빨간 것이 취한 것이 틀림 없었다.

한숨을 쉬며 시냇가로 향하는 돌계단을 내려간 원식이 홍빈을 일으켰다.


"어어? 이게 누구야아! 웡식이다, 우리 원시기. 헤헤."
"많이 취하셨습니다. 이러다가 감기에라도 걸리시면 어쩌려고.."


갑자기 덥석 안겨오는 홍빈에 살짝 뒤로 밀린 원식이 축축하게 젖어있는 홍빈의 화이트수트에 한숨을 쉬었다.

감기에 걸릴 것이 틀림없었다.

빨리 들어가야 하는데 왜 이렇게 칭얼거리는지.

안 되겠다 싶었는지 홍빈을 떼어놓고 제 코트를 홍빈에게 덮어준 원식이 다시 허리를 끌어안아오는 홍빈의 등을 토닥였다.


"들어가셔야 합니다, 황태자님. 여긴 보는 눈이 많아 어떤 오해를 살지 모릅니다."
"오해?"
"네, 황태자님."
"어떤 오해?"


이런 오해? 무작정 제 자켓을 부여잡더니 입을 맞춰오는 홍빈에 원식이 홍빈의 어깨를 붙잡았다.

쉽게 밀려난 홍빈이 헤헤, 거리며 웃곤 황실의 자랑이라는 500년 된, 거대한 나무에 등을 기댔다.

속눈썹이 젖어있었다.

늘 넘기고 다니던 화려한 색의 머리도 젖어서 축 가라앉아 있었고, 얼굴도 젖어있었고, 입술도 젖어있었다.

원식은 생각했다, 나무 뒤는 완벽한 사각지대였으며, 홍빈은 술에 잔뜩 취한 상태였다.

합리화해도, 될 것이였다.

다가가서 홍빈의 허리를 감싸 제게 붙이곤 고개를 꺾어 홍빈의 얼굴에 얼굴을 가까이 한 원식이 낮게 웃으면서 홍빈의 얼굴에 후, 바람을 불었다.


"키스를 할 거면 제대로 하셔야죠, 황태자님."
"..."
"그리고 미리 미안해, 홍빈아."


술김이다.

술김에 실수는 모두가 할 수 있다.

다시금 저를 합리화시킨 원식이 입술을 맞대었다.

이내 제 목을 감아오는 홍빈의 얇은 팔에 원식이 아랫입술을 아프지 않게 깨물었다.


홍빈의 어깨에 걸쳐져있던 코트가, 바닥으로 떨어졌다.

 

 

 

 

 

 

 

 

의식의 흐름대로 쓴 거라 뭔지 모르겠닭ㅇㅅㅇ..

저는 취붕러라 전부 좋아함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리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어우어우핫하네요ㅋㅋㅋㅋㅋ황태자라니!!!!!!!!코ㅎ맙습니다!!!!!
10년 전
로제
핫한 마무리ㅋㅋㅋㅋㅋㅋ 이번 콩이 머리가 너무 왕댜님 같아서 망상을 펼쳐보다가 썼어요@.@ 저도 코ㅎ맙습니닭!!!!
10년 전
독자2
오모오모 이게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콩이 애기애기해ㅠㅠ마지막에 시긔 너무 설레는거 아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로제
콩이도 찡찡 칭얼칭얼거리는 거 애기같은데 그거 다 받아주고 놀려먹는 웡식이도 설레서 죽겠네요ㅠㅠㅠㅠ 으앙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독방보고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콩이 너무 귀여워ㅠㅠ엉ㄹ엉 시기는 무뚝뚝하면서도 다정하네여 ㅡ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뽀뽀해(짝)뽀뽀해(짝)
10년 전
로제
콩이는 애긴데 식이는 막 그 츤츤다정ㅠㅠㅠㅠㅠ 으앙 좋아죽음ㅠㅠㅠㅠㅠ 뽀뽀는 했으니까.. 이제는.. (ㅇㅅㅁ)
10년 전
독자4
젤리유치원 끝나고 새로 연재하시는 건가요?? 신알신해서 꼭꼭 보겠습니다!!!!!!!!!!!!!!!!!!!!!!!!!!!!!!!!!!!!111
10년 전
로제
에? 네? 잉?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 젤리 끝나고 연재하는 글은 또 따로 있고 이건 그냥 조각으로 올린거에욝..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조각이에요??? 아쉽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원식이 츤츤거리면서 해줄건 다해주네 다정해ㅠㅠㅠㅠㅠ김원식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로제
츤츤다정의 진리ㅠㅠㅠㅠㅠ 응앍 진짜 김원식이 다 해먹어요☆ 콩이도 막 애기같고ㅠㅠㅠㅠ 투덜투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헐 아 이거뭐에요? 심지오 이게 조각이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아말도안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게돟은글 더써주셔얃 유ㅠㅠㅠㅠㅠㅠㅠ 이오밤에설레네요 ㅠㅠㅠㅠㅠ
10년 전
로제
네넹 아쉽게도 조각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 더 써드리고 싶지만 이미 악마를 보았다 연재 계획을 세워놨기에☆ 으앙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또.. 고민을☞☜ 이렇게 여지를 남기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
오오 랍콩이라니 제가 좋아하는 커플(사실 모든 커플 다 좋아하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젤리 유치원 끝나고 ㅠㅠㅠㅠㅠㅠ작가님글 못 보나 했는 데 ㅠㅠㅠㅠㅠㅠ이로케 랍콩이들을 똭!ㅋㅋㅋㅋㅋㅋㅋㅋ너누 좋쟈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로제
저도 모든 커플 다 좋아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취붕렄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다음 글 연재하면서도 틈틈히 조각도 써서 올게요^♥^
10년 전
독자9
헐대박ㅋㅋㅋㅋ제취향저격하셨네욬ㅋㅋㅋㅋㅋㅋ이런 소재도 처음ㅠㅠ랍콩이들ㅠㅠㅠㅠㅠ너무귀여웝ㄷㄱㄷㄱㅈㄱㅈㄱㄷㄱ듀ㅠㅠㅠㅠ조각이라니ㅠㅠ좋은글읽고가여ㅠㅠ
10년 전
로제
취향저격!! 탕탕탕ㅋㅋㅋㅋㅋ 홍빈이 보니까 너무 왕댜님같아서ㅠㅠㅠㅠ 꼭 쓰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죠은데? 죠은데여? 이거 시작하시는거에요?
10년 전
로제
좋은데 좋은데 시작은 안 해용☆ 그냥 조각으로 쓴 거라서ㅠㅠㅠㅠㅠㅠ 다음에 연재할거랑 같이 하기는 또 거기에 벌려놓은 게 많아서 못 쓸 것 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로제님 계란찜이에여^♥^ 소재가 참 제 취향인데여 ㅠㅠㅠㅠ 뭔가 한번쯤은 생각해본 소재인것 같은데 글로 보게 되니까 엄청 신선해여 ㅋㅋㅋㅋ 그리고 랍콩이 이 캐릭터들 하고 잘 어울리는것 같아여 철부지랑 이홍빈 ㅋㅋㅋㅋㅋ 재환이도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예뻐라 해주는 사람은 원식이가 ㅠㅠㅠㅠㅠ 매일 혼자 조용히 귀여워 남발할것같고 ㅠㅠㅠㅠㅠㅠ 아근데 마지막 정말 베스트오브 제 취향이에여 제 취향이 확실합니다 쟤네가 지금 물가에서 축축하게 젖어가지고 뭐하는짓이래여..(음흉) 또 이렇게센스있게 끊어주시면 제 상상력 폭발해여 ㅋㅋㅋㅋㅋㅋㅋ 젤리유치원 끝나고 이제 진짜 18일에 볼수있나 싶었는데 쪽지함에 알림와있어서 진짜 기분좋았어여ㅋㅋㅋ 악마를 보았다 쓰기도 바쁘실텐데 이렇게 조각글 올려주시면 정말 코맙습니당 저 이홍빈이 악마가 될거라니 ㅜㅠㅜㅜㅠㅜㅜ 개대해여 사랑해여^♥^
10년 전
로제
저도 이 소재 참 좋아하는데여ㅠㅠㅠㅠㅠㅠ 옛날에 궁 나오고 막 그랬을 때부터 약간 요런거에 대한 동경? 그런게 있어서 참 좋아했던 소잰데ㅠㅠㅠㅠㅠㅠ 까먹고 있다가 홍빈이가 너무 왕댜님 같아서!! 으앙ㅠㅠㅠㅠㅠ 이씨 둘이서 다 철부지를 맡고 있어용@.@ㅋㅋㅋㅋㅋㅋ 재환이도 잘 어울렸을 것 같네용 호오ㅇㅅㅇ!! 원식이는 막 그ㅠㅠㅠㅠ 귀여워 죽는게 짱이죠ㅠㅠㅠㅠ 원식이한테는 온 세상 만물이 다 귀여울거에욝ㅠㅠㅠㅠㅠㅠ 막 물가에서 젖어가지고 막.. 흐흫 저도 막 쓰면서ㅎㅎㅎ 어흏ㅎㅎㅎ 보일라 좀 낮차주세여~ 저도 글 쓰는거 되게 좋아해서 아마 제가 또 슬럼프에 빠지지 않는 이상 조각 또 자주 올거에욝! 아 저는 우울한 거 쓰면 그르케 슬럼프가 오더라구요☆ 저번에도 그랬는데ㅠㅠㅠㅠㅠ 저 애기같고 귀여운 콩이가 곧 집착의 아이콘이 될거라니!! 저도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12
정말 대박 정말 좋아요 저는 포근할래요 암호닉 미친 저 새벽에 좋읔 망상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여 하하하하하 작가님 사랑해요
10년 전
로제
으앙 암호닉 귀여우시닭ㅠㅠㅠ 포근님 포근포근@.@ 저도 그 새벽에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여ㅠㅠㅠㅠㅠ 사랑해욝 하튜하튜♥
10년 전
독자13
헐헐 대박 우어ㅏ 홍빈아ㅜㅜㅜㅜㅜㅜㅜㅜ5959우와 이런설정 진짜 신선해요ㅠㅜㅜㅠ진짜 랍콩이들 패기도 쩔고 화끈하네요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들키면 어쩌려곸ㅋㅋㅋㅋ쨋든 랍콩행쇼요♡작가님 신알신하고갑니다☆
10년 전
로제
우어어 홍빈아 ㅠㅠㅠㅠㅠㅠㅠ 요로케 황실 설정은 저도 만화 궁 이후로 잘 못 봤어서 꼭 써보고 싶었어요ㅋㅋㅋㅋ 으앙 이것도 탐나는데 후속작을 정해놔서 잇질 못 하네요☆ 저거 들키면 완전 매장인데 저렇게 패기넘치면 저는 좋죠ㅎㅎㅎ 어흏ㅎㅎ 핫했나요?! 랍콩행쇼하고 시날신 감사해용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와ㅠㅠㅠㅠ홍빈이 애기같고 사랑스러워요..ㅋㅋ설정 신선해요!!!너무 재밌네요ㅋㅋ조각인가요??연재하면 짱일텐데 아쉽다ㅠㅠ암튼 재밌게 잘 봤습니다!!
10년 전
로제
아코 답글 너무 늦게 달아드리네요ㅠㅠㅠㅠㅠㅠ 홍빈이 철부지 왕자님으로 컨셉 잡고 쓴 건데 나름 잘 표현해낸 것 같아서 저 혼자 뿌듯해요ㅋㅋㅋㅋㅋㅋ 저만☆ 아직 연재할 계획은 없어요ㅠㅠ 제가 고삼레기라서 아무래도 두개 연재하기에는 빠듯하네용ㅠㅠㅠ 시기가 적절할 때에 연재를 고민해볼게용!@.@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응ㅇ아ㅏ아앙아 으냥아ㅏ 으어어아으ㅡㅇㅇ아ㅏ!!!!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김원식 설레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 아 미쳤다 헐 헐 아 진짜 좋아ㅠㅠㅠㅠ 계속 칭얼대는 홍빈이도 귀엽고 그거 다 받아주는 원식ㄹ이ㅠㅠㅠㅠㅠㅠ 설레요퓨ㅠㅠㅠ 으앙 행쇼ㅠㅠㅠㅠ
10년 전
로제
도,독자님 왜 그래욬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팬싸인회 사진 보는데 콩이가 너무 왕댜님같길래 철부지 왕댜님 홍빈이가 너무 보고 싶어서 썼어용@.@ 칭얼칭얼거리는 콩이라니 좋아서 쥬금ㅠㅠㅠㅠㅠ 원식이도 막 아닌 척 다 받아주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짠 목소리성애자예요ㅠㅠㅠㅜ 작가님 제가 너무 늦게 글을 읽었져?ㅠㅠㅠㅠ죄송해요 왜 신알신이 안떳읐지ㅠㅠㅠ어쨌든ㅠㅠㅠㅜ 홍빈이 진짜 예뻐죽겠네요ㅠㅠㅠㅜ 원식이도 참 멋있다 ㅠㅠㅜ
10년 전
로제
짜잔 목소리성애자님ㅠㅠㅠㅠ 요로케라도 와주셨으니 저는 행복해여ㅠㅠㅠㅠㅠㅠ 칭얼칭얼거리는 철부지 왕댜님 콩이나 그거 다 받아주는 원식이나ㅠㅠㅠㅠㅠ 참 좋네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글잡 쨍이에요 오모오모 김원식구 완전 남자 와 내가 이러니 요즘 내 회전초밥은 김원식이지 와 김원식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이는 왜 또 이렇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이런물도 좋은데요??? 로제님 진심 금손............
10년 전
로제
저는 최애부터가 먼식이라.. 하.. 쓰면서도 설레이는 이 마음은 뭐얼까~ 왠지 잠을 이룰 수가 없~어어~ 아니 이게 아니라ㅇㅅㅇㅋㅋㅋㅋㅋㅋ 이건 무슨 물이져? 왕댜물? 이름은 모르겠지만 저는 저런 왕댜님과 일반인을 참 좋아하는데여 허허ㅠㅠㅠㅠㅠㅠ 아잌 금손이라니여... 아니에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아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이 글을 왜 이제야 본거죠? 아 마지막 설레ㅜㅜㅜㅜㅜㅜㅜ 설레는 맘을 안고 전 자야겠어요 굿밤 ~ 아 몰라 댓글을 의식의 흐름대로 썼다
10년 전
독자19
ㅜㅜㅜㅜㅜㅜㅜㅜ 앗 뒤가 궁금해여 뒤가ㅜㅜㅜㅜㅜㅜㅜㅜ 뭔데 소재가 막ㅜㅜㅜㅜㅜㅜㅜㅜ 홍빈이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
헐이걸왜지금본거지대박소재대박글도대박ㅜㅜㅜㅠㅠㅜㅠㅠ진심취저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