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샤이니
파음 전체글ll조회 3696l 2



과팅에서 전남친 만난 썰 txt. 1




0.

그 날따라 유난히 친구는 나보고 과팅에 나가자면서 보챘음. 평소에 별로 친하지도 않던 애였는데, 갑자기 자리가 빈다며 부탁을 해오는 것이었음. 싫다고 거절하는데도 계속 나를 달래면서 말했음. 너무 간절해보여서 "무슨 과인데?" 그러자 "작곡과, 거기 애들 되게 괜찮데. 같이 가자 응?" 하지만 난 친구의 말을 듣고서는 더 결심을 굳혔음. 나가고 싶지 않다. 나갔다가 괜히 마주칠까봐 겁이 나서. 고개를 휘휘 저으며 됐다고 의사를 표시했음.


친구는 그렇게 싫다는 데도 나를 설득해서 결국 과팅에 데려갔음. 솔직히 내 생각에도 걔가 이런 거 나오고 그럴 성격이 아니니까. 설마하는 마음으로, 친구하나 살린다 생각하고 나갔음. 억지로 끌려나가서 자리에 앉는데. 상대편의 인원 수가 맞지가 앉았음. 2명이 더 적어서, 친구한테 "야, 저기는 두명 없는데 굳이 내가 와야돼?" 라고 하자. 친구가 아직 다 안 왔다며, 곧 올 거라고 말했음. 그 순간 좀 소란스러운 소리가 들렸음. "아, 안 간다고" "잠시만 있어라 어? 야 다 왔으니까. 조용히 하고 어?" 아마 우리 앞의 빈 2자리의 주인공들인 것 같았음.

별 관심이 없으니까. 그냥 내 앞에 놓은 음료수만 조용히 마시는데, 상대편 남자들이 앞자리에 앉는게 느껴졌음. 그러거나 말거나 고래를 숙인 채 조용히 음료를 마시는데. 반대편에서 익숙한 목소리가 "...김탄소?" 라고 하는 거임.


고개를 들어서 확인하는데. 진짜 그 순간 나를 데리고 온 친구와 그 상대편을 데리고 온 늦게 온 (초면에 죄송하지만) 남자를 속으로 마구 욕했음. 왜냐면, 내 앞에 앉아있는 건. 약 2개월 전에 대판 싸우고 헤어진 전남친이었으니까.

그리고 창피하게도 걔의 얼굴을 확인한 순간 나도 모르게 좀 큰 소리로 외쳐버렸음. "민윤기?" 라고.




1.

그러니까. 바로 내 앞에 앉아계신 전남친과는 약 3년 정도를 만났었음. 내 인생 평생 20년 동안 연애의 ㅇ자도 모르고 살아오던 나는 대학교에 가면 뭔가가 달라질거라고 생각하던 희망찬 신입생이었음. 그렇지만 남친 따위는 생기지 않았었음. 그렇게 1년여 정도의 솔로기간을 더 지냈음. 물론 이 솔로기간에 지금은 꼴도 보기 싫은 '민윤기' 를 만나게 된거임. 그 때는 아무 감정도 없던 친구였음.


그러니까. 처음 만났던 게, 동아리에서였나. 나는 귀찮아하기는 하지만 나름 운동을 할 때는 열심히 하는 사람임. 그렇지만 맹세코 동아리를 운동관련으로 들어갈 생각은 손톱만큼도 없었음. 그런데 친구가 농구 동아리에 자기 이상형이 존재한다면서 나를 억지로 끌고 가서 가입하게 했음. 물론, 가입하는 대신 친구가 거하게 한 턱을 내기로 약속했음. 그 때까지만 해도 나는 그렇게 생각했음. 활동 안하면 그만이지 뭐.


하지만 사람 인생이라는 게 뭐든지 생각하는 대로, 맘 먹은 대로 되는 건 아니지 않음? 농구 동아리 부장 선배는 생각보다 집요했음. 경기를 보러갈 때도 꼭 참석하게 유도했는데 안 나가면 내가 역대급 X년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끔 연기도 참 잘하는 분이었음. 그렇게 내 휴식시간은 농구 동아리가 뺏어가고 있었음. 여자 부원이 없던 것도 아님. 생각보다 꽤 있었음. 물론 목적이 농구가 아닌 것 같은 사람들이었지만.




2.

그렇게 억지로 나간 동아리 활동에서 나는 항상 조용히 앉아있었음. 그리고 가끔 몰래 빼먹었음. 그래서 부장 선배의 눈에 나는 주요 인물이었을 것임. 얼마 후에 나름 신입 부원들끼리 친해지길 바란다면서 환영회라는 명목아래 술판이 벌어졌음. 그냥 이왕 이렇게 된 거 술이나 열심히 먹자 하고 생각하면서 열심히 들이켰음. 내 친구? 걔는 이미 지 이상형인지 뭐시기한테 가서 작업 중인게 분명했음. 딱히 아는 사람도 없으니까. 혼자서 술을 마시는데, 반대쪽에서 "야, 자작하면 3년 재수없다" 그러면서 내 술잔에 누군가 술을 채워주는 거임.

왠 허여멀건 마른 남자애 하나가 앉아있었음. 어쨌든 초면이고 일단 선배인지 동기인지 알 수 없어서 존댓말을 사용했음. "아, 네 감사합니다" 그러자 한 쪽 입꼬리를 슬쩍 올리며 어깨를 으쓱해보이던 남자애가 "동갑" 진짜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저 말만 하길래 의문스레 쳐다보자. "말 놓으라고" 라고 말해오는 거임. "아..."하면서 고개를 끄덕였음.


그렇게 묵묵히 서로 술을 따라주다가 얘기를 하게 되었는데, 애가 생각보다 이야기를 잘 이어갔음. 되게 만사 귀찮은 표정과 말투인 거 같은데, 그런  첫느낌과는 전혀 다르게 친화력이 좋은 것 같았음. 작곡과 1학년이었고 그래서 내가 볼 기회가 없었던 거였음. 나는 문예창작과였으니까. 예대 건물이랑 우리학과 건물이랑 거리가 꽤 멀었었음. 그렇게 얘기를 하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신입 부원들에게 관심이 생긴 선배들은 술을 자꾸만 따라주었음. 어색하게 웃으며 주는 술을 그냥 받아먹었음.




3.

사실 나는 주량이 센 편이 아님. 근데 그냥 생각없이 술을 주는대로 받아먹다보니, 어느새 좀 거나하게 취하게 되서 몸이 휘청거렸음. 그래도 귀소 본능에 집에 가려고 자꾸만 일어서려는데 그게 내 마음대로 잘 안 됐음. 친구는 나를 보면서 발을 동동 굴렀음. 얘는 나랑 집이 정반대였고, 내가 이렇게 취하는 경우가 많지가 않았기 때문에. 그런 나때문에 친구가 우리집이랑 같은 방향인 사람이 없나 찾는데. 아무도 없는 것 같았음. 친구가 어떡하나 하고 있는데.

왠 하얀 팔이 나를 잡았음. 그리고는 그 팔의 주인은 친구에게 "내가 같은 방향이야. 데려다 줄게" 라며 나를 데려갔음. 친구는 다행이라면서 나를 걔한테 넘겨줬음. 지금 생각해보니 내 친구는 얘를 뭘 믿고 나를 넘겨준건가 싶음. 솔직히 초면인데. 나중에 친구한테 물었을 때 친구는 무표정하게 말했었음. "걔도 눈이 있잖아"


아무튼 그래서 민윤기가 나를 데리고 우리집으로 향하게 되었음. 우리집 주소는 친구가 민윤기에게 알려줘서 문제없이 잘 가고 있었음. 문제는 나한테 있었지. 술만 먹으면 친화력이 극대, 스킨십이 서슴없어지는 나는 술을 마시고 눈에 뵈는게 없었음.  

그래서 나를 부축하는 민윤기의 팔 한쪽을 잡고 흔들면서 "민융기, 윤기야아?" 정확하지도 않은 발음으로 이름을 불렀음. 민윤기는 작게 한숨을 쉬면서 "야, 야 정신차려" 내 어깨를 툭툭 쳐왔음. 그렇지만 말했잖음, 이미 눈에 뵈는 게 없었다고. "융기야, 탄소 다리 아파 업어줘" 그러자 헛웃음을 짓던 녀석은 "너 술깨면 뭐 어쩌려고 이러냐" 라면서도 나를 업었음. 등에 업히게 되서 신이난 나는 "오, 너 최고다. 멋찌다" 라고 헤실헤실 웃으며 말했음. 그 때 정확하지는 않은데 아마 이런 말을 들었던 거 같음. "하...뭔데 귀엽냐"




4.

다음 날 전날 마신 술에 속이 쓰려서 괴로워하며 물을 마시던 나는 그대로 물을 뿜을 뻔 했음. 전날 내 추태가 생각나서 와 진짜 너무 창피해서 동아리에 당분간 얼굴을 비출 수 없을 것 같았음. 그래서 그 후에 두 번인가 정도 동아리 모임에 참석하지 않았음. 나름 나도 그 날을 일을 잊어가면서 대학 생활을 열심히 잘 하고 있었음. 그 문자가 오기 전까지는.


[김탄소, 동아리 왜 안 나오냐?]

전혀 모르는 번호에서 온 문자에 동공지진이 일어났음. 부장 선배 번호도 아니었고, 동아리 중 누군가인 거 같았는데. 동아리에서 내 번호를 알 사람이 있나 싶어서 문자를 쳐다보는데 바로 또 문자가 왔음.

[쪽'팔려서 안 나오냐? 그냥 나와. 잊어줄게]

그 문자를 보고 감이 왔음. 아, 민윤기구나. 문자를 받고서는 괴로워서 머리를 쥐어뜯었음. 이렇게 망한 내 이미지는 어떻게 해야하나. 그렇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이었으므로, 그냥 눈을 꼭 감고는

[그래...다음에는 꼭 나갈게]

라고 보냈음. 그러고 한참 답장이 없길래 답장이 안오나 싶어서 안도의 한숨을 내쉬는 순간 답장이 왔음.

[어, 꼭 와라. 내가 확인할거야]


그게 첫만남이었음. 나중에 친해지고 나서 그 날일로 얼마나 민윤기가 놀렸는지 모름. 하지만 나도 놀릴 거리가 하나 있었음. 알고보니 그 때 민윤기가 집은 우리 집 정반대였던거. 나중에야 이사가서 정말로 같은 방향이 되었었지만. 이것도 본인 피셜이 아니고, 어떤 선배가 우연히 말해서 알게 된 거 였음. 뭐 그 후에 여차저차해서 사귀게 되었었고. 그렇게 3년이나 만나서 23살이었던 올해 2달전까지 우리는 연인이었음.

물론 지금은 아니지만.




5.

첫만남이 어쨋든, 연애과정이 달콤했던 뭐든 간에. 중요한 건 지금 내 앞에 앉아있는 자식이 전남친이라는 거였음. 괜히 속이 타서 내 앞에 놓였던 음료의 얼음까지 와작와작 씹어먹었음. 아니, 솔직히 그런 생각이 들었음. 아무리  쟤랑 내가 티를 내지 않고 조용히 사귀었다지만, 그래도 어떻게 여기에 쟤랑 내가 둘 다 나올 수 있나. 이쯤되면 이건 누군가가 조작했거나, 신의 장난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음.


고개를 들면 뭔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듯 팔짱을 낀 채 나를 쳐다보는 민윤기가 보여서 핸드폰만 계속 만지작거렸음. 빨리 가고 싶다는 생각이 머리속을 지배하고 있었으나 상황은 내 바람과는 달리 아주 열심히 진행되고 있었음. 서로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찍어서 나가는 과정까지 오는데, 그 중 누군가가 제안을 했음. 여자들이 물건 하나를 꺼내 놓으면 그걸 집어서 그 물건 주인하고 나가는 게 어떻냐는 말이었음.

이게 무슨 80년대 과팅도 아니고 얼굴을 구긴 내가 뭐라고 반박하려는 순간. 민윤기가 슬쩍 웃으며 말했음. "좋네. 그렇게 해요" 민윤기의 의사 표현을 시작으로 대부분 고개를 끄덕이며 긍정적인 반응을 표했음. 짜증나는 자식 슬며시 노려보는데도 그 자식은 슬며시 웃고 있었음.


그래서 결국 각자 물건들을 하나씩 주선자인 친구에게 건내는데. 나는 뭘 줄까 하다가 민윤기가 알아볼만한 걸 내면, 설마 저 자식이 그건 안 고르겠지 싶은 생각에. 내가 항상 들고 다니던 손거울을 건네주었음. 내가 평소에 디자인이 예쁘다고 몇번씩 보여줬던 거울이었음.




6.

그래서 물건들을 한데 모아서 섞고는 테이블 위에 올려뒀음. 당연히 손거울은 안 고르겠지, 그러면 손거울을 고른 상대방에게 죄송하다고 양해를 구하고 집에 가서 푹 쉴 생각이었음. 그랬는데... 시밤? 민윤기가 손거울을 고르는 거임. 놀라서 걔를 쳐다보면서 눈짓을 보냈음 내꺼니까. 내려놔라. 근데도 이 새'끼는 히죽 웃으면서 그냥 손거울을 들고 가는 것이었음. 너무 당황해서 어버버거리고 있는데, 이미 물건 선택은 종료되어 있었음. 이제 물건 주인이 누군지 밝혀야 되는데.

아까부터 민윤기를 마음에 들어하던 친구가 내게 슬쩍 문자를 보냈음. 자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그러는데, 물건 바꿔주면 안되냐고. 왜 안되겠음. 당연히 되지 나는 다행이라는 생각에 알겠다고 답장을 보냈음. 그제서야 마음이 좀 편해지는 것 같았음.


한 명씩 물건을 공개하는데, 민윤기가 손거울을 내밀자. 옆에 앉은 친구가 수줍게 자기 것이라고 말했음. 그러자 미소짓고 있던 민윤기는 고개를 삐딱하게하면서 "이거 정말 그쪽거 맞아요?" 그러는거임. 속으로 쟤 왜저래. 미'침 대 미'침 이라고 중얼거리고 있는데 당황한 친구가 "네? 아...그럼 누구꺼겠어요." 라며 어색한 웃음을 지어보이자.

민윤기는 턱 짓으로 내 쪽을 가리키며 폭탄을 던졌음 "쟤, 김탄소꺼. 이거 김탄소꺼 맞지 않나? 나 그거 알고 고른건데"




------



일단 반응이 제일 좋았는데 제 기준에는 정말 못 쓴...글이라고 생각했어요

어쨌든 많은? 분들의 응원에 힘입어서 오긴 왔습니다!


원래는 글잡에 올 생각이 없었는데, 독방에서 시리즈물 연재가 안되는 것 같아서.

여기로 옮겨왔습니다.

앞으로 계속 봐요!


그리고 댓글 남겨줬던 분들 다 진짜 감사해요.

이 글 쓰던 날 되게 우울한 일이 있었는데, 댓글보고 혼자서 좋아서 막 웃었거든요.

앞으로도 계속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말이 길어졌네요. 안녕!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독방에서 읽었는데 개인적으로 다음 편 굉장히 기대하고 있는 글입니닿ㅎㅎㅎㅎㅎ 과연 여주는 어떻게 행동할지 정말 궁금해요! 그러니까 다음 글도 읽으러 올게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파음
다음편 오늘 내로 올거예요! 제가 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
독방에서 답글 받고 왔어요우ㅜㅜㅜㅜ 다음편도 기대할게요오❤️
6년 전
파음
네~ 다음편에서도 봐요! ♥
6년 전
독자3
으앙 신난다~!~!~!~!~! 바로 신알신했지롱여 기대할게요~~~~꺄르르륵
6년 전
파음
신알신?! 감사합니다! ♥ 다음화에서 봐요!
6년 전
독자4
.......윤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귀엽데여....작가님....귀엽데여 윤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꾸 웃음이 나와요ㅠㅠㅠㅠ....역시 모든 매개체는 술인가보죠????치얼스~?
6년 전
파음
왜...저는 쓰다보니 전부 술을 ㅋㅋㅋㅋㅋ. 귀엽다! 그 부분은 제가 사실 의도하고 쓴 부분인데, 정확히 짚으셨네요!
이제 어떻게 될까요 다음화에서 봐요!

6년 전
독자5
흐히히히힣 독자로써 작가님에게 남기는 말에는 유독 말재주가 없어서 댓글을 잘 안남기는 편인데.. 언제나 작가님이 어디로 가든 따라다닐 각이라니까요! 신알신할꺼예욧 항상 기대하고 기다리고 응원하고(?) 있을께요!!!!!
6년 전
파음
따라와줘서 고마워요! 말재주 그런건 필요하지 않아요 저는 그냥 남겨주시는 댓글로만으로도 감사하고, 또 제가 댓글보고 힐링이 되고 힘이 되니까요! 다음화에서 봐요!
6년 전
독자6
ㅇㅏ 세상에 구남친 최고예요ㅠㅠㅠㅠㅠㅠ 글잡 메말라서 죽어가고 있었는데 이런 작품이 나와서 넘무 조아요 ㅠㅠㅠ 다음 편 있다면,,, 꼬옥 보고 싶어요 사랑해요 최고예요,,, ㅠㅠㅠ
6년 전
파음
다음편 빨리 가지고 올게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
6년 전
독자7
독방에서 주제 두개중 택해달라던 탄 아닌가?! 결국 둘 다 썼군요!
6년 전
파음
맞아요 ㅋㅋㅋㅋ 그 때는 한 2분인가가 댓 달아주셨었는데 이렇게 반응이 좋을지 몰랐네요! 혹시 그 때 댓 달아주신 분이면 감사합니다. 용기내서 글을 쓰게 됐습니다.
6년 전
독자8
그때 제일 첫 댓으로 1번 밀었던 사라이에요! 첫사랑 정국부터 전남친 윤기까지 너무 재밌고 두근두근 설레이네요!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파음
헐 진짜 감동! 그 때 달아주신 댓 덕분에 용기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파음
감사합니다! 다음글에서 봐요!
6년 전
독자10
좋아요오ㅠㅠㅠㅠㅠㅠ불편하시지않으시다면 치환기능사용하셔도 좋을것같습니다❤️헤헤 재밌게보고가용ㅠㅠㅠㅠ신알신하고 맨날챙겨볼꺼에요!!!!!!!
6년 전
파음
치환...음, 고민은 해보겠습니다.신알신!!! 감사합니다. 즐겁게 읽어줘서 고마워요! 다음편에서 봐요!
6년 전
독자11
다음편 너무 보고싶어요!!!!
6년 전
파음
다음편 최대한 빨리 들고와볼게요!
6년 전
독자12
독방에서 댓글받고 왔어용~~ 다음편도 기대하구 신알신 하구가요?
6년 전
파음
신알신!!! 고마워요, 다음편에서 봐요!
6년 전
독자13
와 이거 대박 이에요 진짜. . 윤기야 사랑해.. 온맘 다해 사랑해..
6년 전
독자14
저 진짜 윤기 글잡 너무 오랜만이라 눈물이ㅜㅜㅠㅠㅠㅠㅠ
6년 전
파음
아 그쵸 요새 윤기 글잡이 별로 없었네요. ㅜㅜ 즐겁게 읽어줘서 고마워요!
6년 전
독자15
와우와우와우 신알신먼저!!!! 진짜 핵꿀잼 인데요 민윤기 직진 취적..탕탕 탄소도 탕탕 둘이 행쇼했으면 ㅠㅠ
6년 전
파음
신알신!!!!!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둘이 행쇼하기를 바랍니다!
6년 전
독자16
답글받고 왔어요ㅠ 신알신까지하고 갑니닷 기대할게욤ㅠ
6년 전
파음
신알신!! 기대...충족할 수 있겠죠? 다음화에서 봐요!
6년 전
독자17
세상에나..캠퍼스의 로망이 생기게 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윤기같은 남자 있었으면 당장 동아리 가입했을텐데..
6년 전
파음
현실은...ㅎㅎ 그렇지만 힘을 냅시다!
6년 전
독자18
와우... 민윤기... 윤기 아니였음 현실 짜증 나는 상황...
6년 전
파음
그럼요, 하지만 윤기니까 우리 이해해줍시다!
6년 전
독자19
실수로 신알신 안하는 바람에 글을 이제야 확인했네요, 작가님 글 너무 좋아해요❤️ 독방에서부터 잘 보고있어요 :-)
6년 전
파음
감사합니다! 제 글을 좋아해주셔서요! 다음화에서 봐요!
6년 전
독자20
대박... 대박........ 민윤기 ㅠㅠ 우리 사이에 무슨일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너 좀 설렌다 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좋아요 ㅠㅠㅠ 최고 ㅠㅠ
6년 전
파음
감사합니다! 더 더 설레게 해드리고 싶지만 앞에는 슬픔이 있네요
6년 전
독자21
글잡 막 찾다가 제목보고 호오~?!?!? 하고 들어왔는데 너무재밌아요!!
6년 전
독자22
엄어머머머 쩔어주네여
6년 전
독자23
독방에서 읽고 막 팬이라고 했는데ㅠㅠㅠㅠㅠㅠ 바빠서 이제 봐버렸넹ㅠㅠㅠㅠㅠㅠ 잘 읽고 갑니당ㅇ
6년 전
독자24
허어어어어어어어ㅏㄹ 알고 고른거래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
흐어아아아ㅓ여쥬는 여기서 어떻게 나올까...그나저나 작곡과에 동아리는 농구부인 민윤기라니 너무ㅠㅠㅠㅠ좋네요ㅠㅠㅠ다음편 읽으러 가요~
6년 전
독자26
미쳤다 신알신누르고가요 진짜 앓다 죽을 밍융기!!! 꺄아아아앙아ㅏㅇ아악
6년 전
독자27
아아아 민윤기 모...여주한테 왜 구탭...설마설마 아직 마음이 남은거니..? 그렇다면 난 찬성해! 쿄쿄...
6년 전
독자28
워후.. 저이거 오늘정주행다하고자요 짜릿하다...
6년 전
독자29
아.//..제발 윤기야... 이러면 내가 곤란하고 행복해^^
6년 전
독자30
헐 민윤기ㅠㅠㅠㅜ민윤기너무조아요ㅠㅠㅠㅜ흐엉엉엉 다음편도 보러갈게욯ㅎㅎㅎ
6년 전
독자31
으아아ㅏㅏㅏㅏㅏㅏㅏ 미늉기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이게 얼마만이야 ㅠㅠ 진짜 기대돼요 작가님 얼른 다음편 보러 가서 막 흥분해야지!!!!!
6년 전
독자32
아오 역시 민윤기 뭘해도 숨만쉬어도 발려. 진짜 어떡하조ㅠㅠㅠ? 넘나 떨리는 것 저 당돌함에 또 한번 더 반하고.......싸랑하고....
6년 전
독자33
윤기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제대로 찍은 수준인데 무슨 일이람
6년 전
독자34
아 역시 민윤기.... 이런글 정말 좋아요.. ㅠㅠㅠㅠ 취향저격입니다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35
와 제 스타일이에요!! 재밌네요!! 다음 화 보러 갑니다!
6년 전
파음
아니...대체 이 글은 어떻게 찾아서...읽으시는거죠?
6년 전
독자36
앗! 자까님ㅠㅠㅠㅠ 저 갑자기 전남친 모먼트가 꽂혀서요 방탄 빙의글중에 전남친으로 검색해보고 제목에 퐉!! 꽂혔어요ㅠㅠㅠ 꿀잼이에요ㅠㅠㅠ
6년 전
파음
어후, 이 글을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굉장히 지금 보니 매우 심히 부끄럽네요 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너무. 네.
6년 전
독자37
홀 저는 좋아여ㅠㅠㅠㅠ 이제 3회 읽을거에요 자까님,, 신알신 신청할게요...(수줍)
6년 전
파음
37에게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알신...울릴 날이 오기를... 하,하...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7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23 4:36 ~ 6/23 4: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