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어니 전체글ll조회 12282l 2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야. "

" 엉? "

" 어제 오빠들이랑 술 마셨댔지 너. "

" 응. 왜? "

" 그럼 오빠랑 누구 폰 바꼈나… "




다소 심각한 얼굴로 여주가 휴대폰 화면을 뚫어져라 보며 나직이 읊조렸다. 여주의 말에 무언가 잘못되었음을 느낀 재환은 누워있던 몸을 일으키고 고개를 갸웃거리면서 여주의 얼굴을 살폈다. 재환의 눈에 담긴 여주의 얼굴 표정이 어두워지기 시작하더니 급기야 아랫입술을 꾹 깨물었다. 초조할 때나 나오는 여주의 버릇 중 하나였다.




" 야아. 왜 그러는데? "

" 이거 봐봐.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P | 인스티즈




여주가 보여준 휴대폰 화면에 뜬 건 다름 아닌 종현과 여주의 카톡 대화였다. 날짜를 보니 최근은 아닌듯했다. 재환은 눈짓으로 여주를 흘깃 봤다. 봤어? 여주의 물음에 재환이 고개를 연신 끄덕이자 이번에는 여주가 휴대폰을 갖고 가선 손가락을 움직이더니 좀 전과는 다른 화면을 보여주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P | 인스티즈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P | 인스티즈

" 지금 한 거..냐? "

" 네가 봐도 뭔가 이상하지. "




재환은 이제야 여주의 표정이 왜 심각했는지에 대해서 이해가 갔다. 고개를 끄덕이며 제 말에 동의하는 재환을 물끄러미 보던 여주가 돌연 가자미눈을 하고선 다시 재환을 응시했다. 느닷없는 여주의 째림에 재환은 덜컥 겁을 먹은 나머지 침을 꿀꺽 삼켰다. 종현이 형 말투가 갑자기 왜 저러지? 무슨 일이라도 있나. 삽시간에 재환의 머릿속이 갖가지 생각들로 가득 찼다. 




" 어제 술 마시면서 오빠한테 이상한 거 알려줬냐? "

" 아, 아니..? 야 내가 민현이 형한테 물, "

" 물어보기만 해라. 일단 조용히 있어. "

" 넵. "




그나저나 재환은 갑작스레 변한 종현의 말투에 의문점이 생겼다. 진짜 김여주 말처럼 폰이 바뀌었나? 성우 형이 장난치는 건가? 아니면 현빈이가? 재환은 재환대로 끙끙 앓면서 괜히 여주의 눈치를 보기 바빴고 여주는 눈을 데굴데굴 굴리며 종현의 행동이 왜 이러는지에 대해서 곰곰이 생각했다. 일단은 수업이 끝난 뒤 직접 물어보는 게 훨씬 빠를 것 같았다. 여주는 휴대폰을 가방 안에 넣고 퍽 진지한 얼굴로 고개를 잘게 주억거렸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분명 여주가 민현에게 말을 하지 말라며 신신당부를 했지만 재환이 그걸 지킬 리가 없었다. 이미 민현과 한 배를 탔다는 생각 하나만으로 재환은 여주가 휴게실을 나가자마자 민현에게 전화를 걸었다. 형, 지금 어디에요? 어디, 어디? 저도 모르게 반말을 섞어가며 민현의 행방을 물었다. 아, 나 집인데 재환이 왜? 민현의 다정한 물음에 재환은 긴히 할 이야기가 있다면서 오후 4시에 자취방으로 가겠다는 말을 끝으로 전화를 끊었다. 수업 내내 재환은 당사자인 여주 보다 더욱 전전긍긍하면서 종현이 갑자기 변한 이유를 생각하고 또 생각했다. 




하지만 별다른 답은 나오지 않았다. 여주와 대강 인사를 하고 재환은 냅다 민현과 종현의 자취방을 향해 달렸다. 벨을 누르기도 전에 재환은 그만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섰다. 갑작스레 들이닥친 재환의 모습에 소파에 앉아있던 민현과 성우는 신발장에서 숨을 고르고 있는 재환을 그저 멀뚱히 보았다. 성우야 너 문 제대로 안 닫았어? 민현이 묻자 성우는 멋쩍게 웃으면서 버선발로 재환을 맞이할 뿐이었다.




" 야 재환아, 뭐 그렇게 급한 일이길래… "

" 형. 종현이 형 어디 갔어요? "

" 아, 종현이 여주 만나러 갔어. 재환이 일단 물 마셔. "




민현이 냉수가 담긴 컵을 내밀면서 살풋 웃어보였다. 재환은 냉수를 벌컥벌컥 들이키고는 후- 그제야 숨을 내쉬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P | 인스티즈

" 형들 이거 김여주가 절대, 절대 말하지 말라고 했는데요. "

" 뭔데? 야 재환아 얼른 말해봐. "




성우가 못 참겠다는듯 재환을 재촉하며 눈을 반짝 빛냈다. 소파에 나란히 앉아있는 성우와 민현을 내려다보면서 엉거주춤 서 있던 재환이 침을 꼴까닥 삼켰다. 동시에 성우의 목젖이 아래위로 움직였다.




" 아 맞아. 그전에, 형들 종현이 형이랑 폰 바뀌거나 그러진 않았죠? "

" 응. 종현이 아까도 여주랑 연락하는 것 같았어. "

" 그럼 더 큰일이에요... 아 그러니까요 형들. 종현이 형 말투가 이상해졌어요. "




세상 무거운 짐이란 짐은 어깨에 잔뜩 실어놓은 만물상 주인처럼 재환이 어깨를 축 늘어뜨리면서 눈썹을 좁혔다. 민현은 자세를 고쳐 앉더니 툭툭- 제 옆을 두드리면서 재환에게 앉을 것을 권유했다.




" 어떻게 이상해졌는지 알려줄 수 있어, 재환아? "

" 막 이모티콘도 안 쓰고요. 응. 그래. 아니. 이렇게 단답으로 말했어요.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P | 인스티즈

" 종현이가 그랬다고? "




믿을 수 없다는 듯 민현이 눈을 커다랗게 뜨고는 물었다. 재환은 고개를 세차게 끄덕이면서 네! 그렇다니까요! 형 이상하죠, 이상하죠! 같은 말을 두어 번씩 반복했다. 민현은 새삼 심각한 얼굴로 종현이 왜 그랬는지에 대해서 생각하는 듯했지만 답은 찾지 못했다. 천하의 민현도 애가 타는 와중에 조용히 소파 끝자락에 앉아있던 성우가 크흠, 큼 헛기침을 하더니 일순 자리에서 일어나며 목덜미 언저리를 긁어댔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P | 인스티즈

" 야 얘들아... 저 있잖아... "




평소의 성우답지 않게 소극적인 면모였다. 느닷없이 정적을 깬 성우의 말에 재환과 민현의 시선이 일제히 성우를 향했다. 두 사람의 시선을 곧이곧대로 받아내면서 성우는 결심한 듯 말을 뱉어냈다.




" 종현이 그러는 거.... 뭔가 나 때문인 것 같은데.... "

" 형, 형이 종현이 형 조종했어요? "

" 아니, 야 그런 게 아니라,... 잠깐만. 내가 보여줄게. "




그 어느 때보다 긴 침묵을 유지하고 있는 민현의 눈치를 스리슬쩍 보곤 성우가 주섬주섬 휴대폰을 꺼내 어젯밤 종현에게 보내준 사진을 클릭했다. 화면에 가득 들어찬 글귀를 민현과 재환에게 보여주면서 입을 꾹 다물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P | 인스티즈

" 이걸 종현이한테 보내줬다고. "




민현의 얼굴이 굳어지면서 건조한 목소리를 냈다. 성우가 건넨 휴대폰 화면에 뜬 글귀를 보면서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던 재환도 졸지에 민현의 눈치를 보며 마른침을 삼켜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P | 인스티즈

" 야 민현아... 여자들은 이런 거 별로 안 좋아하고 막.. 그르냐? 아니 나는 종현이가 귀엽게 안 보이고 싶다길래 도와주고 싶었는데… "

" 그래 성우야. 취지는 좋은데 방식이 잘못됐어. "

" 야 내가 진짜 미, "

" 미안하다는 말 듣자는 거 아니야 성우야. 나한테 미안해 할 필요는 없고 일단 종현이한테 연락해보자. "




마치 시베리아에 왔다면 이런 느낌일까. 재환은 살얼음판을 걷고 있는 기분이 듦과 동시에 괜히 말했나 싶기도 했다. 민현의 뒤로 보이는 성우의 얼굴이 울상을 지으면서 안절부절하지 못했다. 형들의 눈치만 조심스레 보던 재환이 분위기를 전환하려 말을 뱉으려는 그 순간이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P | 인스티즈

" 성우야 괜찮아. 종현이한테 잘 알려주면 될 거야. "




민현이 살며시 웃으며 제 옆에 앉아 괴로운 듯 고개를 숙이고 있는 성우의 등을 토닥여주었다. 성우는 지금 제가 한 행동 때문에 종현이 받을 피해를 상상하다가 끝내 고개를 숙이고 말았다. 여태껏 본인이 철석같이 믿어 온 페북 페이지가 이토록 원망스러웠던 적은 아마 페이지 좋아요를 한 이후로 처음인 것 같다. 충격으로 휩싸인 성우의 감정을 다독여주면서 민현은 가만히 앉아서 저와 성우를 바라보는 재환에게 눈짓을 했다. 




척하면 척. 재환은 단숨에 민현의 눈짓을 알아듣고 종현에게 전화를 걸었다. 형, 제발 받아주세요. 제발, 제발. 재환은 제 마음의 소리가 부디 종현에게 닿기를 간절히 바랐다. 속절없이 들려오는 통화연결음 소리가 야속하게만 느껴졌다. 결국 종현이 전화를 받지 않자, 민현은 최후의 방법을 쓰기로 했다. 뭉크의 절규를 연상시키는 표정을 한 채 화장실 안으로 들어간 성우의 뒷모습을 보며 민현은 재환에게 작게 속삭였다. 


곧, 민현의 말을 들은 재환의 눈이 동그랗게 커지면서 여러 번 깜박인다. 민현은 단지 오묘한 표정을 지을 뿐이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수업 시간에 온갖 생각과 걱정을 한 게 무색하리만큼 오빠는 평소와 다를 게 없었다. 여주야아. 말꼬리를 늘이면서 내 이름을 부르는 것도, 배시시 웃으면서 얼굴 전체에 수줍은 표정을 드러내는 것도 어느 때와 똑같았다. 따지고 보면 이모티콘과 ㅎㅎ같은 자음이 없을 뿐이지 말투는 그다지 다른 점은 없었다. 그냥 카톡을 할 때 바쁜 상황이어서 그랬나 보다. 그렇게 생각하니 마음이 한결 편안해졌다. 아- 그런데 한가지 이상한 점은 만나자마자 조그마한 그 손으로 자꾸만 내 머리 위를 휘적인다는 것이었다. 가을이라 벌레가 있을 리는 없는데. 혹시 하루 살이라도 있나 싶어 고개를 갸웃거리면서 걸음을 멈추었다. 




" 오빠. "

" ...응? "

" 솔직하게 말해도 돼요. 제 머리에 벌레라도 붙었어요? "




오빠 성격상 벌레가 붙었단 말은 차마 하지 못할 게 뻔했기 때문에 나름 배려를 해주면서 물음을 던졌건만 대답은 들려오지 않고 마주한 얼굴이 양 볼에 점점 분홍빛을 띠었다. 저 행동은 부끄러울 때나 나오는 행동인데, 설마 내가 너무 정곡을 찔려서 그런 건가 싶었다. 나와 시선도 섞지 못하는 그 얼굴을 넌지시 바라보면서 입을 열었다. 




" 아니, 자꾸 손으로 휘적이길래...물어본건데...저기, 오빠..?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P | 인스티즈

" 안니..! 안니, 안니. 벌레 업써. "

" 그럼 말구요. 아, 오빠 밥 뭐 먹을까요? "




싱긋 웃으면서 묻자, 고개를 숙인 채 잠자코 내 말을 듣던 오빠가 입을 오물거리면서 내 얼굴을 빤히 바라본다. 그러더니 입술을 벌리곤 두 눈을 꿈벅, 꿈벅한다.




" 뭐...머글까..? "

" 네? 오빠 먹고 싶은 거라두 있어요? "

" 이..쓸까..? "




번화가를 걷는 커플들의 사이에서 우리가 나누는 대화는 누가 들어도 정상적이진 않았다. 내가 질문을 하면 덩달아 물음이 딸려왔다. 설마 오빠 지금 아바타 뭐 그런 거 하나? 민현 오빠가 하도 답답해서 코치해주고 뭐 그런 건가. 골똘히 생각을 하는 와중에 바지 뒷주머니에 넣어둔 휴대폰 진동이 짧게 울렸다. 택배아저씨의 문자인가 싶어 경비실에 맡겨달라는 문자를 보내려는 참이었다. 오빠 잠시만요. 말을 뱉고 휴대폰 화면을 바라보는데, 빼곡히 두 줄로 와 있는 문자 내용 때문에 나는 아랫입술에 힘을 꽉 주어야 했다. 순간에도 티 없이 맑은 얼굴로 잠시망..? 내게 되묻는 목소리가 사랑스럽기 그지없었다.




주로 카톡을 자주 하는 내게 김재환이 문자를 보낸 건 입학 이래로 아마 처음이 아닐까 싶다. 얼마나 급했으면 띄어쓰기는 일절 돼있지 않았고 오타가 난무했다.



〈성우형ㅇ이종현이형한테이상한거보내서 지금ㅈㅗㅇ현이형행동이상한거래ㅜ민현이형이알려줌내가말한거아니고ㅜ쨋든종현이형이머리쓰다듬으려고하거나말끝마다물어보면 다성우형ㄸㅐ문이다ㅜ카톡도그래서단답형이랬음참고해〉




" 여주야아...? "




내내 휴대폰 화면만 뚫어져라 보고 있는 내가 적응이 되지 않았던 건지 오빠가 걱정이 그득 묻어난 목소리로 물었다. 휴대폰을 다시 바지 뒷주머니에 넣고 입꼬리를 최대한 끌어올리면서 씰룩 웃었다. 갑자기 내가 웃으며 바라볼 줄은 몰랐는지 오빠는 눈을 깜박이면서 아랫입술을 윗니로 잘근 깨물었다. 대체 성우 오빠가 뭘 알려줬길래 오빠가 카톡을 단답으로 하고 말끝마다 물어보기 시전을 하는 걸까. 아까, 내 머리 위로 왔다 갔다 한 손의 움직임은 벌레 때문이 아니라 내 머리를 쓰다듬으려는 오빠의 고된 노력이었음을 이제야 알게 되었다. 참 여러모로 귀여운 사람이다. 피식피식 흘러나오는 웃음을 온전히 뱉어내면서 번화가를 걸었다.




" 오빠 있잖아요. "

" 응 이짜나..? "

" 오빠 물음표 살인마에요?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P | 인스티즈

" 살인...으응..? "




지난주였나. 언젠가 보았던 웃긴 썰이 불현듯 생각났다. 일명 '물음표 살인마' 라고 불리는 익명의 사람이 인터넷에 쓴 글이 퍼지게 된 것인데, 그 사람도 말끝마다 물음표를 달고 살아서 보다 못한 사람들이 댓글로 '물음표 살인마' 라는 별명을 지어주었다. 그걸 알리 없는 오빠는 내 말을 그대로 따라 하려다가 살인마라는 말에 멈칫하면서 눈을 도르르 도르르 굴린다. 




" 아니, 자꾸 말끝마다 물어보길래요. 농담이에요 농담.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P | 인스티즈

" 그러쿠나... "




잔뜩 침울한 얼굴로 넝담... 넝담.. 농담이라는 발음도 제대로 하지 못한 채 중얼거리는 얼굴을 보니 장난을 친 게 미안해지려 했다. 실로 오랜만에 장난을 쳐서 조절을 잘못했나..? 단순히 살인마라는 말을 듣고 적잖이 충격을 받은듯 입술을 꾹 무는데 금방이라도 울 것만 같은 눈에 힘을 단단히 주면서 번쩍 떴다. 울지 않기 위한 노력인 것 같다. 아.. 어쩌지. 물음표 살인마의 전례에 대해서 설명해주고 싶었지만 울멍울멍한 눈을 보니까 입이 굳게 다물렸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종현과 여주가 카레로 유명한 식당에 들어가 밥을 먹고 밖으로 나오자 벌써 하늘이 어두컴컴했다. 가을바람이 잔잔히 일렁이는 탓에 여주는 목덜미가 약간 시려왔다. 제 손으로 여주가 찬찬히 목덜미를 쓸고 슬쩍 옆을 보니 무슨 생각을 그리하는 건지 종현의 얼굴이 퍽 진지했다. 식당에 들어설 때까지만 해도 종현은 여주의 앞으로 먼저 숟가락과 젓가락을 내주면서 심지어 물도 따라주었다. 여주가 주로 말을 하면 종현은 응, 응. 대답을 해주면서 작게 웃어 보였다. 웃기게도 여주가 '물음표 살인마' 라는 이야기를 한 후로 종현은 여주에게 물음을 던지지 않았다. 단어의 어감이 썩 좋은 건 아니라서 종현이 오해를 할 수도 있겠구나 싶었다. 그도 그럴 게 밥을 먹고 나온 뒤로 종현은 한마디 말없이 일직선으로 입모양을 유지할 뿐이었다. 그때였다. 여주가 물음표 살인마에 대해서 설명을 하려던 찰나의 순간, 별안간 발맞춰 걷던 걸음이 멈추었다. 




" 여주야아..이짜나... "




가만히 멈춰서서 말을 잇는 얼굴을 여주는 멀거니 바라보았다. 귓가에 닿는 목소리가 꽤 잠겨있었다.




" 혹시.. 내가 시른데...억지로..사귀구..그러능거야...? "

" ...네? "




생각지도 못한 물음에 여주는 그만 어딘가에 머리를 크게 맞은 듯 멍한 기분이 일었다. 종현이 그러한 생각을 하고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 여주는 어버버하면서 대답도 하지 못하고 그저 눈을 끔벅이면서 달빛에 비추어진 종현의 얼굴만 응시했다. 원래도 초롱초롱한 눈이 물기에 젖어 촉촉해진 채 여주를 담았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P | 인스티즈

" 안,니.. 나,는 지짜..여주 네,가 좋,아서 그,런건,데...막..살,인...킁- "




애써 웃으며 말을 잇는데 감정이 북받쳐 올랐는지 종현의 목소리가 잠시 멎었다. 이러면 안 되는데, 지금 상황에서 웃음이 새나오는 것은 종현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 같은데… 자꾸만 여주의 입술 새로 웃음이 비집고 나오려 했다. 눈물을 도르륵 도르륵 흘려내면서 여주의 얼굴을 쳐다도 못 보는 시선이 갈 곳을 잃은 듯 손으로 눈물만 훔쳐내었다. 




" 오빠. "

" .... "

" 오빠를 내가 왜 싫어해요. 진짜 서운한 소린데 그거. 그리고 억지로 사귀고 그런 거 저 지인짜 성격에 안 맞아요. "

" ..... "

" 오빠. 물음표 살인마라고 해서 속상했어요? "

" ...안,니.. 나능.. "




울음과 종현의 목소리가 섞였다. 여주는 먼저 사과를 한 다음에 물음표 살인마에 대한 설명을 해야겠다고 다짐했다. 울먹울먹한 눈망울과 서서히 눈을 맞추면서 제법 진지한 어투로 말을 꺼냈다.




" 심한 장난 쳐서 미안해요 오빠. 다음부터는 안 그럴게요. 진짜로. "

" ....속상해. "




줄곧 울듯 말듯 표정을 짓고 있던 종현이 여전히 물기로 촉촉히 젖어 있는 눈을 하고선 나직이 말했다. 




" 여주 네,가...미,안하다고..하,는거..너무, 너,무..속상,해. "

" …… "

" 갠,차나.. 나 시,러하능거 아니,면.. 나 지짜, "

" 오빠. "




대뜸 여주가 종현의 품 안에 천천히 파고들었다. 일순간 종현의 동그란 두 눈이 또렷히 커지면서 입술도 함께 벌어진다. 종현은 제 품에 들어온 여주를 어쩔 줄 몰라하며 두 팔을 허공에 쭉 뻗은 채 입만 벙긋거렸다. 눈물이 순식간에 쏙 들어갔다. 주체할 수 없이 빠르게 뛰는 종현의 심장 울림이 여주에게 닿을만한 거리였다. 여주는 종현의 품에 폭 안긴 채 말을 이어갔다.




" 좋아해요. 이제부터 미안하다는 말 대신 좋아한다고 할래요. "

" ...... "

" 좋아해요, 좋아해요. "




허공에 흩어져있던 종현의 손이 느릿하게 여주의 등에 살포시 얹어졌다. 좋아해요, 좋아해요. 여주가 좋아한다는 말을 할 때마다 종현의 얼굴이 토마토처럼 빨갛게 달아오르기 시작했다. 빨갛게 물든 얼굴을 한 채로 종현의 손이 조심스레 여주의 등을 어루만졌다. 좋아해요. 제 품에 안긴 여주의 목소리가 물을 먹은 듯 먹먹했다. 종현은 점점 빠릿해지는 심장의 울림을 고스란히 여주에게 주었다. 배시시 미소를 머금으면서 종현이 주체할 수 없는 제 마음을 다시 한 번 표현했다. 잔잔한 울림이 곧 여주의 머리맡으로 떨어졌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P | 인스티즈

" 나도..됴아해, 됴아해. " 






아 이번편 몇 번이나 지웠다가 썼다가 반복했는지 모르겠읍니다 흑흑

제가 의도한게 잘 표현됐으면 좋겠는데...워낙 표현력이 한정적이라..흑흑 

도짜님들 부디 잘 읽어주셨으면 좋겠고요..

아참참 글 속에 나온 물음표 살인마 혹시 궁금해하실 분 있으실까봐 좌표 가져왔숩니다^^

http://instiz.net/pt/4595928

지짜 속터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 보는 거 추천하긴합니다..하핫

무튼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요 ㅠㅠ 다음편이 저는 증말 기대됩니다ㅎㅁㅎ

아 마자!!!!!!!!! 글고!!! 도짜님들 암호닉 확인 9일까지인거 잊지 마십쇼!!

그럼 부기꿈 꾸십쇼! 싸라해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P  244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
6년 전
독자22
[쩨알감자] 입미다ㅠㅠㅠㅠ 연애 서툰 종혀니 너무 귀엽슴미다... 울먹거리는 종혀니 왜 더 울리고싶은거져 흑 여주안아주는 종혀니도 너무 좋고 오늘도 대리설렘 하고 갑니다 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
늘봄이에요! 물음표살인마 부분에서 흐뭇하게 읽다가 완전 빵 터져버렸네요,,, 연서복이하는 말을 실제로 써본적은 없는데, 연애에 서툰 복학생 완전 부기ㅠㅠㅠㅠㅠ 성우 말을 곧이 곧대로 믿을 줄은 몰랐는데,,, 네,,, 그래도 귀여우니꺼 됐어요,,,ㅠ.ㅠ 안 말한다면서 곧장 자취방으로 달려가는 재환이도 너무 귀엽고 모든 모먼트가 사랑스러워 보이는 건 제 콩깍지가 아니겠지요 (*ˊૢᵕˋૢ*) 종현이가 울먹울먹하다가 실제로 운다고 생각하니 광대가 올라가다 못해 폭발하는 기분이에요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

6년 전
독자171
챙챙입니다!!! 아니 우리 부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아니... 이렇게 너무 도가 지나치게 귀여우면... 그럼 저는 어쩌죠...? 아 딘짜 와 근데 아니 성우도 귀엽고!!! 재롼이더 귀엽고 미년이더 귀엽고 솔직히 여기에서 안 귀여운 사람 없는 거 맞죠..? 솔직히 말씀 안하셔도 그래 보여요 허 참 저 진짜 눈썰미 좋아서...!! 아 작가님 진짜 ㅏㅇ상 좋은 글 감사하고요 사랑합니다ㅏㅇ!!!
6년 전
독자4
ㅅㄷ
6년 전
독자30
사이다입니다!
알림뜨고 바로 달려왔는데!!
1등 못했네요 .. 작가님 인끼쟁이!!!!❤️ 연애가 서툴러서 성우의 말을 믿고 행동으로 옮기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구 ㅠㅠ 우는 와중에도 여주가 미안하다 말하는게 속상하다고 말하는 우리 종현이 너무 착해ㅠㅠ 바보야ㅠㅠ❤️ 미안하다는 말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여주도 예뻐ㅠㅠㅠ 말을 왜이리 예쁘게해ㅠㅠㅠ❤️

6년 전
독자5
ㅅㄷ
6년 전
독자19
끄아아아아... 오늘도 임팩트가... ㅠㅠㅠㅠㅠㅠㅠ 좋아해라는 단어가 이렇게 설레는 거였나 ㅜㅜㅜㅜㅜㅜ 오늘도 여주랑 종현이가 더 가까워진 것 같아서 행복하네요... 종현이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와 솔직히...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눈물났네 진짜 귀여워서..아 종현아 왤케 귀여워!!!!드디어 여주와 종현이의 스킨쉽..감격스럽네요ㅠㅠㅠ뭔가 다 키운 느낌...? 나 또 오바하네..ㅋㅋ 암튼 작가님 오늘도 여전히 귀여운 종현이 볼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좋은 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굿나잇~?행복한 꿈 꾸세요 ?
6년 전
독자7
ㅅㄷ
6년 전
독자27
이게 그렇게 여러번 날아갔던 그 편인가요 자까님! 오늘도 종현이 귀여움 열일하네요ㅠㅠㅠㅠㅠ 힝 우리 부기 울지마... 내 맘이 아파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ㅅㄷ
6년 전
독자41
작가니이이이이이임 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우리 어니부기 너무 귀여워서 눈물날거같ㅇ아용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진짜 새벽에 귀여운 어니부기는 너무 가혹합니다... 흑..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9
쮸글
6년 전
독자32
물음표 살인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 터지십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종현이가 울었군요ㅠㅠ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오늘 기분 우울했는데..작가님 덕분에 힐링하고 갑니다!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0
급식체입니당
6년 전
독자24
어흑... 마지막 킬링파트! 됴아해... 아흑.. 김종현 너무 귀영웡여요 ㅠㅠㅠㅠ 오또캥 ㅠㅠㅠ
6년 전
독자11
ㅅㄷ
6년 전
독자37
[부기감자감자]에요ㅠㅠㅠㅠㅠ아 지짜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는게 그렇게 귀여운건 뭐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울지마ㅠㅠㅠㅠㅠㅠㅠ아 종현이 귀여운거 다해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귀여움에 치이고가요,,, 자까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2
ㅅㄷ
6년 전
독자13
몬 입니당?????? 성우는 왜 하필 페북 입니까????????????? 그나저나 종현이 너무 귀여뵤ㅡㅂ니다???????? 밤도깨비도 귀여웠는데 너 귀여운 거 다 해... 난 조아...
6년 전
독자14
ㅅㄷ
6년 전
독자40
핡 작가님 마침 잠이 안오는데 할건없어서 계속 빈둥거리던 중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종현이 진짜...... 너무 순수하고.... 귀엽고........ 주먹을 쥐어서 입에넣어서 울고싶은 심정이네요 딱 제 심정이... ㅎㅎㅎㅎ 심장아파요 아아악
6년 전
독자15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ㅠㅠㅠ 아 김조년 핵ㄱ엽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조녀나 아냐 니가다해 귀여운고 착한거 다정한거 그거 다 종현이가해 울 종현.. 내가 마니 져아해.... 사랑해...
6년 전
독자17
작가님 제가 이거 보려고 지금까지 잠이 안 왔나봅니다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8
고구마에요ㅜㅜㅠㅜㅜㅜㅜㅜㅜ아 심장터짐요ㅜㅠㅜㅠㅠ종현이가 터뜨ㄹㅣㅁ요ㅜㅜㅠㅜㅜㅠ귀여워서 환장하겠어요 아 너무 귀여워..숨쉬기힘들다.. 작가님 사랑해요.. 글 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독자20
물음표살인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현이는 오늘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
김부기예요!!!!!! 갸악 너무 귀여워 죽을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편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6년 전
독자23
대박 아 작가님.대박 아ㅜ으우유ㅠㅠㅜㅡㅠㅡㅟㅠㅣㅠㅣㅠㅣㅠ절어요ㅠㅜㅜㅜㅜㅜㅜ왜이럿개 기엽져?????? 정말 저 이거 하나만 보고 삽니다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읽으면 또 다음 읽고싶구 막 그래요 아아아아으으 작가님 글 써주셔서 넘 감스하짇다 잘 읽었어요???????????
6년 전
독자25
아 진짜 광대가 안내려와욬ㅋㅋㅋㅋ 러블ㄹㅣㅠㅠㅠㅠㅠㅠ 으에엥
6년 전
독자26
계란찜이요
ㅋㅋㅋㅋ아 종현이 귀여워ㅜ뉴ㅜㅜㅜㅜㅜㅜㅜ어떡해옄ㅋㅋㅋ 됴아허됴아해ㅋㅋ큐ㅠㅠ으 애틋해지는거 너무 죻습니다ㅠㅠ 흐뭇하당ㅎㅎ

6년 전
독자28
아대박 김종현은 왜 우는 것도 예쁠까요ㅠㅜㅜ 물음표살인마 부기 힘내세요ㅠㅜ 작가님도 화이팅 ♡♡끄앙앙 오늘도 짱
6년 전
독자29
더워서 잠못이룰거같았는데 종현이때문에 온마음이 간질간질해서 잘 수가 없을거같네요 정말 종현아 나도 좋아해!!!!!!! 좋아한다!!!!!!!!
6년 전
독자33
[마릴린]입니다! 종현아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아주 귀여워 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영원히 귀여울것 같은 이 남자...저랑 겨론(?).... 작가님 진짜 정말 리얼 헐 사랑하고 작가님 글만 기다리고 그럽니다...(속앓이) 종현아!!!!! 사랑훼!!!!!!!!!!!!!
6년 전
독자34
020 입니다 작가님!❤️ 물음표 살인마라닠ㅋㅋㅋㅋㅋ 자꾸 마지막말 따라하면서 물어보는걸 종현이가 하니까 그냥 다 귀여운 것 같아요ㅠㅠㅠㅠ상처 받아서 우는 종현이도 귀엽고 놀리는 거 좋아하는 여주맘을 알 것 같아욬ㅋㅋㅋㅋ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35
종현이 속상했어?? 그래서 눈물이 났어?ㅠㅠㅠㅠㅠ으앙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사랑스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6
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진짜 종현이랑 여주가 너무 사랑스럽고 보는 내내 광대가 안내려오면 어쩌죠ㅠㅠㅠㅠ 힐링글이야ㅠㅠㅠㅠㅠㅠ 어떡해... 연애에 서툰걸 보면 되게 답답하고 막 그럴줄 알았는데 어째서 종현이는 귀여운거죠ㅠㅠㅠ 진짜 순수하게 여주 좋아하는 마음이 너무 보여서 그런가봐요ㅠㅠㅠㅠㅠ 그리고 그걸 눈치채주는 여주도 너무 사랑스럽고 그냥 둘이 진짜 힐링시켜주는 기분인거 알아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 요즘 제 힐링글이에요ㅠㅠㅠ부기....넘나 스윗+설렘+귀여움+사랑스러움만땅ㅠㅠㅠㅠ
6년 전
독자38
작가님은 살인마세여ㅜㅜㅜ 매번 글로 절 죽이시잖아요 정말 죽을 거 같아요 어쩜 저리 귀엽고 사랑스러운 종현이를 생각하셨는지ㅜㅜ 하 사랑합니다 작가님 아이시떼루ㅜㅜ
6년 전
독자39
내언북)미쳐따 종혀니 미쳐따 귀여워쥬걲따 ㅋㅋㅋㅋ성우땨문엨ㅋㅋㅋㅋ이쓸까..?이러는거넘나귀옂고욬ㅋㅋㅋ재환이 안말한다면서 바로 민현이한테달려가는거 넘나 귀엽구웃기궄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35.113
작가님! 부기부기에요ㅎㅎ 오늘도 귀여운 종현이한테 치이고갑니다ㅠㅠㅠㅠ 너무좋아요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42
꽃부기입니다! 아 일단 귀여운 종현이글 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ㅋㅋㅋㅋ!!! 볼 때마다 죽어나갑니다ㅋㅋㅋㅋ 게다가 종현이 연애를 자기 일인 것처럼 저렇게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애들, 진짜 너무 귀엽잖아요ㅋㅋㅋㅋㅋ 하 어느 방향입니까 작가님, 절 올리게요. 어느 쪽이냐구요.
아 그리고 브금 무슨 곡인가요...! 뉴이스트 곡인 건 알겠는데... 음 혹시 번거러우시면 무시해주세여...

6년 전
독자43
ㅅㄷ
6년 전
독자55
황새즈입니다!!!!!
아 종현이진짜ㅠㅠㅠㅠ너무귀여운거아닌가오ㅠㅠㅠㅠㅠㅠ지구뿌셔!!!!!ㅠㅠㅠ진짜 여주밖에모르는 여주바보야ㅠㅠㅠㅠㅠㅜㅠㅠ여주가 미안하다고 말하는게 속상하다니ㅠㅠㅠ진짜ㅠㅠ마음너무이쁘자나요ㅠㅠㅠㅠㅠㅜ구나저나 옹성웈ㅋㅋㅋ제발 정상적인것좀 가르치라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4
오구오구ㅜㅜㅜㅜㅜㅜ 종현이 너무 순수해서 어쩜 좋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5
힐링미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따라하기 실천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와 여주 앞으로 요로코롬 알콩이 달콩이 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마음이 다 따수워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예쁜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6
뉸뉴냐나입니다!아 진짜 귀엽구ㅋㅋㅋㅋㅋㅋ민현이랑 재환이없으면 어쨌을까 싶네요 ㅋㅋㅋㅋㅋ! 직가님 늘 재미있는 글 감사합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비회원151.79
짝소부에요!!옹선생의 잘못된연애스킬이 여주랑 부기를 더 사랑스럽게만들어줬네요..아니..김종현 너진짜그만귀여워 나힘들어ㅜㅜ...♥️♥️오늘도글감사해요♡
6년 전
독자47
요기 나오는 캐릭터 다 너무 매력적이고 귀여워요ㅠㅠㅠㅜㅠㅜㅠㅠㅠ작가님 다이아손 때문인듯ㅠㅠㅠㅠㅠㅠ부기 너무 기여어ㅜㅜㅜㅜ
6년 전
독자48
하 죠년..넘기여어....하...심쿵....
6년 전
독자49
[파란거북이]입니다 자까님뮤ㅠㅠㅠㅠ 글로 배운 연애의 결과란 이런거군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성우는 다음부터 코치하지 않는걸로..★ 그치만 노력하는 종혀니 너무 귀엽구 물음표 살인마라는 말에 충격먹은건 더 귀여워..ㄱㅈㅎ ㄱㅇㅇ ㅠㅍㅍㅍㅠㅠㅜㅠ마지막에 됴아해하는데 짤이랑 넘나 찰떡인것 아 귀여워 정말 쩨알이가 귀엽다는 말밖에 못하겠어요
6년 전
독자50
작가님 저 심장이 멎을 것 같아요 저 오늘 잠 못자요 종현이 귀여워서 어떻게 자요,,,,,,,,
6년 전
독자51
어흐규ㅠㅠㅠㅠㅠ 종현이는 여기서 항상 너무 귀엽고 그러네요ㅠㅠㅠ 아주 제 마음을 들었다놨다 합니다ㅠㅜㅠ 성우야 다음부터는 민현이에게 맡기자..ㅎㅎ 작가님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더운 여름 더위 먹지마시고 시원하게 보내세요!!
6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ㅋ아 됴아해 뭐야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자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아 귀여워용 ㅠㅠㅠ
6년 전
독자53
우유에게에에에에겍ㅠㅠㅠ우르꽉끼 입니다ㅠㅠㅠㅠㅠㅠ나두 너 됴아해 종현으ㅜㅠㅠㅠㅠㅠㅠ따흑ㅠㅠㅠㅠ너무 설레자나여ㅠㅠㅠㅠㅠ헝ㅠㅠㅠㅠㅠ세상 설레ㅠㅠㅠ오늘 잠 다 잤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54
아가베시럽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종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작가님이 살인마신듯 제 마음살인마^^^^^^.... 죄송해여.... 종현이는 귀여워서 마음살인^^............. 어휴 광대가 터질 것 같아요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56
아진짜 오늘도 너무 이쁘자나여ㅜㅠㅠㅠ 종현 뭔들... 어떤 종현을 원하냐고 물어보셨을때 저는 당연 우는 처연미넘치는 종현이라고 답했는데 이런내용으로 등장한다면 저는 진짜 죽어요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오늘두 이쁜하루 ㅠㅠ❤❤
6년 전
독자57
아니ㅠㅠㅠㅠㅠㅠㅠ김종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 먹고 이렇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진짜 정말 리얼 혼또니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8
아ㅠㅠㅠㅠㅠㅠㅠ너무 간질간질설레요
6년 전
독자59
롱롱 ㅠㅠㅠㅠㅠㅠ 종혀니 물음표살인마를 몰라서 마니 걱정ㅇ하구 막막 그랫구나ㅠㅠㅠㅠㅠ 되게웃긴건데ㅠㅠㅠㅠㅠ 진짜 김종현 귀여워서 진짜진짜 소리안지른다고 힘들어써요ㅜㅠㅠㅠㅠ 좋아해ㅠㅠㅠㅠㅠㅠ를저렇게 귀엽게ㅠㅠㅠ 진짜 오늘도 너무너무 최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0
나도...됴아해....ㅠㅠㅠㅠㅠㅠㅠ 세상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ㅠ
6년 전
독자61
귀여워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운커플이에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62
깨방정입니다!!!종현아ㅠㅠㅠㅠㅠ물음표 살인마 한마디에 눈물까지 보인다니 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니니 퓨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3
베리믹스입니덩!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하는 행동 자체가 그냥 너무 사람을 기분좋게한다구요오오ㅜㅜㅜㅜ 그리고 성우도 넘 귀여워요 친구 도와주려고 노력하는게 보여서 너무 예믄 것 같아요
6년 전
독자64
됴아해 됴아해ㅠㅠㅠㅠㅠㅠ 종현아 나도 됴아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5
쫑입니다ㅜㅜㅜㅜ 하ㅜㅜㅜㅜ 김종현 됴아해ㅜㅜㅜ 귀여워 미쳐요 아 정말,,,, 진짜 왜이렇게 귀엽죠 팩하다가 다 떼버렸어여 ㅋㅋㅋㅋㅋㅋ 여기 나오는 사람들은 다 귀엽네여 정말,, 작가님 최고?
6년 전
독자66
크으으으으 아 행복하잖아요 진짜... 아참 설레서 암호닉을깜빡할 뻔 했네요(긁적) 사용불가입니당
아 종현이 진짜 순수해서 그 매력이 뭘 할 때마다 딱딱 보여서 너무 좋아요ㅜㅜ

6년 전
독자67
아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ㅋㅋ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때묻지않은 순수함이 너무 좋아요ㅠㅠㅠ종현이랑 사귀고싶다 진짜ㅠㅠ너무 귀여워요진짜로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6년 전
독자68
아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너무 귀여워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부기어니부기에요!
큽ㅠㅠ 포옹을 무려 포옹을 하다니ㅠㅠㅠ
너무좋아요ㅠㅠ 월요일에 자까님 덕분에 힐링하고 가요?

6년 전
독자6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아니 귀엽고 설레고 다하면 어쩌자는겁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
6년 전
독자70
꾸쮸뿌쮸에요!!
아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엽잖아요ㅠㅠ

6년 전
독자71
쟈몽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ㅜㅜㅜㅜㅠㅜㅜㅠㅠ우는것도귀여워ㅠㅠㅠㅠㅠ물음표살인마가그렇게속상했어ㅠㅠㅠㅠㅠ어구어구ㅠㅠㅠㅠㅠㅠ작가님항상기다리고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2
작가님 4월입니다! 성우가 하라는데로 다 하는 종현이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하지만 그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가 종현이 끌어안을떄 제가 다 심쿵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3
흐어어ㅓㅓ 종현이랑 여주랑 넘나 사랑스러운 것ㅠㅠㅠㅠㅠㅠㅠ 살인마라니까 눈물 흘리는 종현이 너무 귀엽고 그거 달래주는 여주도 겁나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4
아몬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 ㅏ 종현아너무 귀여워 . . . 울 지마 .. .우리 부기 ㅠ ㅠ ㅠㅠ ㅠㅠ ㅠ ㅠ엉엉 귀여워서 내 손 깨물고시 다 엉ㅇ엉 너무귀여워요 ㅠ ㅠㅠ ㅠ
6년 전
독자75
보다가 심정지 올뻔..김종현..귀여워..
6년 전
독자76
악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음표 살인맠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7
슙달입니다 종현이귀여워ㅜㅜㅡㅜ흑
6년 전
독자78
세상에... 쩨알이 눈물훔치는 움짤보고 너무 놀래서 제 눈알 튀어나올뻔했어요ㅠㅠㅠㅠ 물음표살인마가 뭔지 모르는데 살인마라는 단어가 어감이 강해서 오해했나보네요ㅠㅠㅠㅠ 아아ㅠㅠ 그래도 서로 좋아한다고 말하는 장면보니까 마음이 편해지네요!! 오늘도 좋은글감사해요!!
6년 전
독자79
섭섭이에여 정말 김종현이 저기서 심장ㄸ는만튼 저도 지금 뛰는 기부니네료 ٩( ᐛ )و ㅎ하핫 ㅋ나도 더런 제발 유유ㅠㅇ유ㅠ유유ㅠ퓨ㅠㅠ
6년 전
비회원41.167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아모닉 지금도 받아주시나요????ㅠㅠㅠㅠ혹 받아쥬신다면 [부기포키] 로 신청하겠습니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0
붐바스틱이에요!! 끝부분에 여주가 종현이 품에 안기는거보고 진짜 심장이 간지러웠어요ㅠㅠㅠ 행복해ㅠㅠㅠㅠ 오늘도 잘읽고가요❤❤❤
6년 전
독자81
물음표 살인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저거 알아욬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종혀니 상처 바다떠ㅠㅠㅠㅠ흑 넘 기엽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잘 읽구가여!
6년 전
독자82
작가님 쩨아리입니다 !!!! 종현이 눙물 ,, 진짜 너무 귀여운데 우는거보니깐 또 짠하구 ❤️ 귀엽구 ❤️ 종혀나 너 다해ㅜㅜㅜㅜㅜ 여주가 종현이 달래주는것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이부부누ㅜㅜㅜㅜㅜ 제가 여주가 됐으면 싶었어요 ㅎㅎ,, 진짜 언제나 재밌게 잘 읽구갑니당 >_<
6년 전
독자83
작가님 글 기다려써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도 부기 너무 사랑스러워서 죽을 것 같습니다.. 물음표 살인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 글 볼 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아요 ㅠㅠ 진짜 글잡은 어니부기 보기 전과 후로 나뉩니다... 너무 사랑스러운 분위기에 견딜 수 없어요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항상 몸 조심하세욥
6년 전
독자84
악 ㅜㅜㅜ종현이 완전 속상했나봐료 ㅠ 귀여워서진짜어떡하죠....?? 앗 작가님 암호닉 신청 받고 있는거면 [우즈]로 신청하구가께요 총총총,, 진짜 글 너무 재밌게 보고있습니닷 >< ㅠㅠㅠ
6년 전
독자85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ㅜ진짜ㅜㅜㅜ엉엉 종현이랑 여주랑 둘 다 너무너무 귀엽고 예뻐요ㅠㅠㅠㅠㅠㅠ훌쩍
6년 전
비회원 댓글
따흑 드디어 올라왔다ㅜㅜㅜㅜ자까님 이번화도 종현이 캐릭터 너무너무 옙쁘게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드ㅏㅜㅜㅜㅜㅜㅜ울망울망 종현이ㅜㅜㅜㅜ됴아해 하는 종현이ㅜㅜㅜㅜㅜ사랑스러워 지구뿌셔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86
강낭콩입니다!!! 아 진짜 이번에 너무 달달한거 아니에요ㅠㅠㅠㅠ?? 여주가 당돌? 한 면이 있어서 시원시원하게 진도가 나가는 것 같아서 흡족합니다ㅎㅎㅎㅎ!!!!!! 자까님 사랑해엽♡
6년 전
독자87
아 진짜 귀여운 종현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88
녹용사탕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세상ㅇ 성우가 준 페이지로 인해서 종현이와 여주가ㅠㅠㅠㅠㅠㅠㅠㅠ포옹을하게됐어요ㅠㅠㅠㅠ세상마상 성우한테 일단 절 먼저 올리곻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종현이 울때 마음 찢어질거같았는데 여주가 종현이 품에 파고들었다고 하니까 ㅅㅔ상마상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 오늘도 뛰쳐나가요... 나간 심장 부여잡고 오겠습니다..
6년 전
독자89
으으으 우리 종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앓다죽은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진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90
와 진짜 핸복해여!!!!!!!!!!! 방금 밤도깨비 보고 심쿵 당하고 왔는데 2차... 키야... 행복해 죽ㄱ습니다진짜.... 작가님 체고....
6년 전
독자9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2
소낙비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물음표살인마ㅋㅋㅋㅋ보고속터질뻔했어요...ㅋㅋㅋㅋㅋ아쩨알이너무귀여워서어카지..잠자긴글렀네요작가님..^^
6년 전
독자93
물음표 살인마 ㅋㅋㅋㅋㅋㅋㅋ 아 전 그거 굉장히 재미ㅛ게 봤ㄴ습니다 답답했지만 ㅋㅋㅋㅋㅋㅋ 아 오늘도 역시 귀야은 부기부기와 ㅋㅋㅋㅋㅋㅋ 성우 ㅋㅋㅋㅋㅋ 너무 ㅋㅋㅋㅋ 긔여워 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94
물음표 살인맠ㅋㅋㄲ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종현이 안절부절 못하는거 넘나리 귀엽구여ㅠ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ㅠㅠ따흑..그나저나 민현이 왤케 말하는거 쏘스윗인가요..ㅠㅠㅠㅠㅠ광광광
6년 전
독자95
땁답이에요! 으앙 종현이ㅜㅠㅠㅠㅠ 울리는게 왜이렇게 좋은거죠ㅠㅠ 전 변태가 아닌데 말이에요ㅠㅠㅠ 성우 기죽은 것도 너무 웃기곸ㅋㅋㅋㅋ 민현이 반응이 너무 기대됐었어욬ㅋㅋㅋ 역시 종현맘 미녀니..!
6년 전
독자96
부기부기 / 작가님 김종현 너무 귀엽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음 제대로 터졌어요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현 저렇게 귀여워도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97
자까님 드디어 오셨군요ㅠㅠ 알림보자마자 달려왔어요ㅠㅠ 오늘도 종현이는 사랑스럽고 귀엽네요ㅠㅠ 여주도 너무 사랑스럽구요ㅠㅠ 그냥 다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8
아 진짜 귀염댕 김종현 만세 만세 만만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 .. 종현은 왜 이름도 김종현이야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알 수가 없어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고 잘생기고 설레는 거 너가 다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0
물파스입니다! 정말ㅜㅜㅜㅜㅜㅠ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어쩜 매번 이렇게 귀여운지ㅠㅠㅠㅠㅠ이번편도 잘 보고 가요ㅠㅠ
6년 전
독자102
오월이에요! 물음표 살인마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넘 웃겨욬ㅋㅋㅋㅋ오늘 달달한 느낌 넘 좋네요 둘다 귀여워요 !!
6년 전
비회원149.155
작가님 [애정]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역시나 귀여운 부기 제 심장 멎는 소리 들리시나요 삐...
울먹이는 부기부터 우는 부기까지 안 귀여운 게 하나도 없어요 정말로 성우가 추천해준 것들을 하려고 시도하는 것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 물음표 살인마가 제일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킬링포인틐ㅋㅋㅋㅋㅋㅋ보다가 얼마나 웃었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행복하니 웃고 부기의 귀여움에 울고갑니다... 총총 작가님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월요일을 달랠 작가님의 글은 제 힐링입니다...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03
DS입니다! 눈물을 됴륵됴륵 흘리는 종현이라니 너무 귀엽네요ㅠㅠㅠ 드디어 서로 좋아한다는 말도 막 하고 진짜 발전했다ㅠㅠ 그리고 작가님 BGM이랑 너무 찰떡 아닌가요ㅠㅠㅠㅠ 너무 좋아버리네요ㅠ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104
유한성입니다!! 아니야 종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은 진심으로 하는거야ㅠㅜㅜㅠㅠㅠㅜㅠ 그리고 민현이가 종현이를 진짜..음...어머니..? 진짜 잘 챙겨준다고 해야하나..? 아 재환이가 결국 그 민현이랑 성우한테 말했으니까 나중에 여주한테 죽는 거 아니죠..?ㅎ
6년 전
비회원156.172
0436입니다!! 아 진짜 김종현 오늘 좀 귀여움 포텐 터진거같아요ㅜㅜㅜㅜㅜ 우리 성우... 괜찮아 페북이 잘못한거지 너는 잘못이 없어.... 오늘도 재미있는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05
아세상에 자까님
6년 전
독자106
안녕하세여 자까님 자까님이 언제 오실까 1년 365일 글잡만 확인했던 사람임다 작가님은 왜 천재세요? 작가님이 천재가 아니라면 뭐죠?? 왜이렇게 글을 잘 쓰세요??? 물음표 살인마 얘기 나왔길래 한번 해봤습니다ㅎㅎ..자는사이에 오신건 슬프지만 눈뜨자마자 본게 어니부기라서 저는 정말 흐윽 넘 기뻐요,,성우가 막 이상한거 알려줘ㅓ서 불안했지만 역시 자까님은 천재라서 큰 갈등이 없네여,,,ㅠㅠㅠ따흐흑 담편이 나올때까지 전 또 오매불망 글잡 알림이 울릴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6년 전
독자107
으아ㅠㅠㅠㅠㅠㅜㅠㅠㅠ 성우가 보여준대로 진짜 할줄은 몰랐는데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 물음표살인마 진짜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긴데 진짜ㅋㅋㅋㅋ 올망올망하는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흑흑ㅠㅠㅠㅠ 오늘 울다긴 웃다가 합니다ㅋㅋㅋ 재밋는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09
만두입니다!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진짜 귀여움이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에요 흑흑ㅠㅠ 갑자기 파고든 여주도 넘 좋고 꺄륵 설렘포인트 만땅이었던 화였습니당 작가님 오늘도 잘 봤어요♥
6년 전
독자110
성우가...잘못했내... 종현이ㅜㅜ 너뮈 귀여워요 많이 놀랐구나ㅠㅠ
6년 전
독자111
꼬맹맹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세상 최고 귀여움ㅠㅠㅠㅠ물음표살인마도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12
초록하늘일겁니다!!
워머워머 지짜 하..막 도키도키
진짜 완전 귀여워ㅠㅠㅠ

6년 전
독자113
11023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부기 넘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물음표 살인마때문에 억지로 사귀는 거냐고도 묻고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여주가 미안하다고 하는 말 싫다고 하는건 넘 스윗가이........ 부끄러워하는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잘 읽고ㅠ가요❤️
6년 전
독자114
킬링이에요!!! 아 어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 어떡해요
6년 전
독자115
최고예요ㅠㅠㅠ오늘도 종혀니 넘 기엽고ㅠㅠㅠㅠㅠ카와이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말고 저랑 이어주세요 작가님 ㅠㅠㅠ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16
경꾸 입니다 작가님 오느류ㅠㅠㅠㅠㅠㅠㅠㅠ제일 귀여워ㅠㅠㅠ제일 설레ㅠㅠㅠㅠㅠㅠㅠ으앙 진짜 넘 좋은거 아님니까여ㅠㅠㅠㅠㅠㅠ흑그을루우ㅠㅠㅠ진짜 어니부기 매일매일 기다림니다...심장 탕탕,,취향저격,,ㅠㅠㅠㅠㅠ이런 글 가져와주신 자까님께 큰절 올리겠습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7
따흐흑.....종현아 너이르케 귀엽고 그러면 큰일난다...!!
6년 전
독자118
현이입니다!!!!! 꺄 얼마나 기다렸는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 여주는 진짜 신여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좋은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조곤조곤한 민현이도 왤케좋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9
김종현 진짜 미쳤어요ㅠㅠㅠㅠ
와 마지막짤하고 대사ㅠㅠㅠㅠ
장난아니예요 장난이야ㅠㅠㅠ

6년 전
독자120
어머어머.... 세상 사람들 이것 좀 보세요!!!!!!!! 김종현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김종현 세상 최고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지구 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해요!!!!!!!!!! 아 저는 [부기오리니]입니다!!!!!!!
6년 전
독자121
균킹입니다!!!!!
워후! 입추 월요일에 보는 어니부기!!!! 하ㅠㅠㅠ성우야ㅠㅠㅠ괜차나 그럴수이써ㅠㅠㅠㅠㅠㅠㅠ여전히 다들 귀엽군요ㅠㅠㅠㅠㅠ그중에서도 역시 우리 부기^.^ 하 침대뿌술뻔.....다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하 광대가 너무 아프네욬ㅋㅋㅋ부기의 순탄한 연애를 응원하며 작가님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날이더워요! 더위조심하세용

6년 전
독자122
성우가 잘못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기 넘 기여워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158.6
푸딩이에요!! 그래도 잘 해결되서 다행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저 링크는... 제 혈압을 위해 안들어가는걸로 ㅋㅋ
6년 전
독자124
민트초코에요 ㅠㅠ 아 우리 부기 진ㅋ자 ㅠㅠㅠㅋㅋㅋ 아 성우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아니 여기 나오는 인물들은 다 왜이렇게 귀엽나요.....ㅠㅠㅠㅠㅜㅠ
6년 전
독자125
아ㅠㅠ진짜옹때문에ㅠㅠ그래도우리어니부기너무귀엽네여ㅠㅠㅠ
6년 전
독자126
쨘쨘!!왔어옇ㅎㅎ하...오늘도 종현이는 귀엽구요....어떡하면 좋죠....ㅎㅎㅎ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여! 여주도 귀엽고 재환이도 귀엽고 성우도 귀엽고 민현이는 멋있고 멋있고 귀엽고 다해! ㅠㅠ작가님 사랑해여ㅠㅠ다음편기다리겠습니다ㅎㅎ
6년 전
비회원252.130
종현이 10귀ㅜ
6년 전
독자127
아 종현이 진짜 어떡해요ㅋㅋㅋㅋㅋㅋ 순진무구...그와중에 민현아 성우야 재환아 너네는 종현이 연애사업하느라 연애안하니....? 너희 정도면 사귈려는 사람이 줄을..)퍽
6년 전
독자128
봉봉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괜히 이상한거 알려줬다고 불안했는데 훨씬 달달하게 끝났네요 ㅋㅋ! 기엽다 기여워ㅠㅠㅠ
6년 전
독자129
너무.... 달달하고여.... 아아.... 나도 연애....
6년 전
독자130
630입니다 작가님!!!! 부기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 종현이 귀여움에 심장이 아파서 바닥을 치면서 봤어요... 성우가 알려준 것 때문에 오늘 편 많이 걱정했는데 ㅋㅋㅋㅋㅋ 너무 귀엽게 끝나서 좋네요ㅠㅠㅠㅠ 작가님이 다음 편 기대하고 계신다고 하니까 저도 벌써부터 설레네요.... 오늘도 좋은 글 잘 보고 가요!! 항상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31
종현이 어쩌죠ㅠㅠㅠㅠ이렇게 귀여워서 어쩌죠ㅠㅠㅠㅠ 여주가 자기 싫어할까봐 맘조린거 넘 귀여워요ㅠㅠㅠㅠ 여주도 넘 귀여워요 말이랑 행동 세상 이쁘게 하네요ㅠㅠㅠㅜ 이번편 귀여움 투성인거 같아요!넘 잘 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132
세상에.....됴아해...됴아해...됴아해라니!!!!!!!오늘 진짜 종현이 귀여움 최대치 찍은거 같아요ㅠㅠㅠㅠㅠ게다가 눈물까지 머금고ㅠㅠㅠㅠㅠ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좋은글 감사합니다ㅠㅠㅠㅠ다음편 기대돼요ㅠㅠㅠ
6년 전
독자133
수염이에요ㅠㅠㅠ 자까님 종혀니 너무 귀여운고 아닙니까ㅠㅠㅠㅍ 잘보고 가용 넘 재밌어요
6년 전
독자134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음표 살인마 처음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5
근데 암호닉 신청하는 거 어니부기 말고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암호닉 말씀하시는 거 맞죠?
6년 전
어니
글에서 언급한 암호닉 확인은 빌어먹을 어니부기 최종 암호닉 목록글에 확인 댓글을 써달라는 이야기였읍니다 하핫 제가 말을 잘 못해가지구 도짜님에게 혼란을 드린것 같아요..데둉합니다?
6년 전
독자162
아항 말투 되게 귀여우세요ㅋㅋㅋㅋㅋㅋ 이제 이해 됐어여!?
6년 전
독자136
안경입니당 물음표살인마ㅋㅋㅋㅋㅋ넘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7
종혀나ㅠㅠㅠㅠㅠ사랑해 너무너무귀엽잖아! 움짤은 또 왜이리 철썩 잘맞는지! 너무너무귀여운 우리 종혀니 덕에 늘 설렌다ㅎㅎ
6년 전
독자138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욯ㅎ 종현아 왜이렇게 귀여워 작가님 도대체 이런 소재는 어디서 나오는거죠? 진짜 작가님 계신곳을 향해 절을 해야겠어요 알려주세요 집 방향을!!!!
6년 전
독자139
후 너무 귀여워요 물음표 살인마ㅋㅌㅋㅌ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0
넌나의부기에요 작가님 오늘도 종현이 귀여워서 아파트를 몇번을뿌시는건지ㅠㅠㅠㅠ기억조작남 김조년선배........ㅠ
6년 전
독자141
포카리입니다!
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쫑현이 어뜨케요...옹성우 나와.
아 너무 귀여워요...고대로 써먹는 쪠알이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오해가 풀려서 다행입니닼ㅋㅋㅋㅋㅋㅋ앞으로도 귀염길만 걷자 ^>^

6년 전
독자142
하씌ㅜㅜㅜㅜㅜ넘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요워 오뜨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종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4
작가님!!!!!!!!!!!!!!!!!!!!!!!!!!!!!!!!!!!!!!!!!!!!!! 피치입니다!!!!!!!!!!!!!!!!!!!!!!!!!! 조년 오늘도 진짜 넘 커여워요...(김종현 귀여워서 명이 짧아지는 중 물음표 살인마라든가 말도 안 되는 연애 스킬이라든가 순진무구하게 넘어가는 종현이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오늘은 재환이의 활약이 제법 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짼! 자래쏘! 굿보이! (엄지척
6년 전
독자145
참새입니다!
따흐흑 ㅠㅠㅠ 종혀나ㅠㅠㅠㅠㅠ 너 뭔데 그렇게 귀엽냐ㅠㅠㅠㅠㅠㅠ 제가 변태는 아닌데 종현이 우능 거 왜케 좋져ㅜㅜㅜㅜㅜㅠ 더 울리고 싶고...

6년 전
독자146
부기옹앵옹입니당!!오늘 종현이 귀여움 포텐 터졌네요ㅋㅋㅋㅋㅋ그거 알려준 성우도 웃기고 재환이 오타에다가 띄어쓰기도 안하고 급하게 보낸 것도 웃기면서 귀엽구ㅋㅋㅋㅋㅋ단답한 것 때문에 여주가 오해하고 상황이 악화될까봐 많이 걱정했었는데 상황이 이주 훈훈하게 마무리 돼서 다행이에욤...♡게다가 포옹까지 했으니까 희희...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47
휘린입니다!! 물음표살인마ㅋㅋㅋㅋㄱㅋㅋㅋ 진짜 그거 보고 답답해서 속 터질뻔ㅋㅋㄱㅋㅋㅋ
6년 전
독자148
아세상엨ㅋㅋㅋㅋㅋㅋ종현이 넘 귀엽구 ㅠㅠㅠㅠㅠㅠㅠ 성우도 귀엽구 여주도 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물음표살인마 너무 웃긴데옄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보다가 빵터졌어요
6년 전
독자149
부기러기에요 자까님ㅠㅠㅠ 종현이 우는거 귀여워귀여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쥬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여?
6년 전
독자150
저 페북글이 다 잘못했네요!!! 오늘 글 읽으면서 제가 싫어하는 행동은 다 하고 있는데 종현이라면 참을 수 있겠단 생각을 했습니다ㅎㅎㅎ 연애를 글로 배운 자의 최후... 해피엔딩... 물음표 살인마라는 소리 듣고 울먹거리는 것도 귀엽습니다ㅠㅠㅠ 항상 귀엽지만...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51
아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울 종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야 진짜..ㅠㅠㅠㅠㅠㅠ그리고 물음표살인마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최고에여 진짴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2
ㅜㅠㅠㅠㅠㅠㅠ유자청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아닠ㅋㅋㅌㅋㅋㅋ애들 다 너무 귀여워서 진짜 보는 내내 입꼬리가 귀에 걸려서 광대가 씰룩거리구...암튼 쩔어엿ㅅ!종현이랑 여주 겨론해!!!!
6년 전
독자153
성우가 알려준거 써먹었네요 종현이가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여주랑 행쇼만~_~
6년 전
독자154
꼬부기임당 꼬북꼬북
종현이 너ㅜ 귀여ㅜ어서 세상 뿌수고싶어요

6년 전
독자155
뿜뿜이입니당ㅋㅋㅋㅋㅋㅋ오늘의 하드캐리 옹성우...그래도 성우덕분에 저렇게나 달달해졋네욤
6년 전
독자156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종현이한테 아낌없이 표현해주는 여주도 너무 예뻐요ㅠㅠ
6년 전
독자157
물음표 살인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게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8
1231입니닼ㅌㅋㅋㅋ 종현이 핵귘ㅌㅋㅋㅋ 미쳤냐구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9.171
쩨알,,,, 입니다,,,,,, 지금부터 작가님께,,,, 미션이,,,주어질 텐데요,,,,, 그거슨 (b1a4)바로,,, 우리 종현이 1회 1눈물입니다,,,,
6년 전
독자159
작가님 저 궁금한점이있는데 종현이글 암호닉과 민현이글 암호닉이 같이 쓰이는건가요!?? 제가 민현이 글 암호닉 신청을 했는데 여기에 달아도 되는지 헷갈려서요ㅠㅠㅠ 그리고 종현이는 오늘도 사랑스럽네요...ㅠㅠ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
6년 전
어니
종현이글과 민현이글은 따로 입니다! 신청할 때 같은 암호닉으로 신청은 가능하지만 한 쪽글에만 암호닉을 신청하고 두 글에 다 사용하는 건 안됩니다..하핫 제가 말하고도 뭔 소린지 잘 모르겠고요.. 흑흑 도짜님 혹시 이해 안가는 부분 있으면 마구마구 질문해주십쇼!
6년 전
독자160
종현이ㅠㅠㅠㅠㅠ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 징짜ㅠㅠㅠ 머리부터발끝까지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1
크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성우가 보여준 것 그대로 따라하는데 그것마저 서투니 어떡해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ㅠㅠ 진짜 김종현 때문에 숨 넘어가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3
똬시!!! 예!!!!!!! 종현이가 연알못이라 얘들이 알려주는데로 따라하는거 자체가...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 앓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우도 어떤식으로 하는지만 말해준거일텐뎈ㅋㅋㅋㅋㅋ 그냥 그자체를 받아들여서 생긴 귀여운 에피소드가 아닐깤ㅋㅋㅋㅋㅋㅋㅋ Aㅏ.. 종현아..종혀나..
6년 전
독자164
아 정말 김종현 이렇게 혼자 귀여워도 되는겁니까???!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 혼자 심각하고 고민도 많이 하고 아 어쩌면좋을까ㅠㅠ 종현아 사랑햐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5
작가님!!!!!!! 보고계신가여?!?!?!?! 저에요 저 !!!!!!! (암호닉이 없어 답답함) 오늘도 부족한거없이 아주 나이스하게 읽었습니다ㅠㅠ 역시 어니님 글은 항상 옳아요...눈물 뚝뚝..이렇게 종현이의 상남자 되기 작전은 실패로 되는건가요 작가님...?ㅠ 아쉬우니 다음에 한번 더..♡ (나레기의 사심채우기) 하핫 농담이그ㅜ요 작가님!!❣ 제가 요즘 빈둥거리다보니 자는시간이 많아지고..작가님 글에 첫번째로 댓글달고싶지만....잠만보인 저를 욕해주세요 따흐흑?? 저 맨날 친구들한테 카톡으로 어니님 글 전도하고 그런답니다...너무 재밌어요!!!!!!!!!! 진짜레알헐로ㅠㅠ 이거읽구 종현이 최애됐어요....책임지세요 작가님!!!!!!!!!!!!!!(박력) 아무튼 작가님 항상 좋은 글 감사드려요❤❤ 자밌게 읽구있어요 진짜로!!!! 그러면 어니님 좋은 저녁
되시구 다음편에서 또 뵐게요❣❣❣ 작가님 만세!!!!!!

6년 전
독자166
기화입니다. 종현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거 고대로 따라하는 것도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만지고 싶어서 안달난 것도 귀엽고, 울망거리는 것도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안 귀여운 구석이 어딘지요.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7
작가님 왜 설레게 하세요? 종현이 왜 자꾸 설레게 해요?????????? 제 심장 온전하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입꼬리가 안내려가요.. 사랑해요 작가님 종현이만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9
아 진짜ㅠㅠㅠ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재환이 참 좋은 친구네요ㅋㅋㅋㅋㅋ재환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너무 재미있어요!!
6년 전
독자170
종현아 ㅜㅜㅜ 너무 귀엽자나 ㅠㅠㅜ 아 보기만해도 너무 달달해서 진짜 숨이 막히고 얼굴에 웃음이 떠나질 않아요 ㅠㅠ 작가님 ㅠㅠㅠ 다음에도 달달한 스토리 기대하겟ㅆ습니당/;
6년 전
독자172
나빌레라입니당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그래응ㅋㅋㅋㅋㅋㅋ 하는 짓도 말하는 것도 너무귀어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12.219
자까님...? 어레스트 어레스트ㅡ저 이번편 ㄹㅇ 심장 부여잡고 너무 귀여워서 사망할 뻔 했어여...부기...? 안니...나능...여주가...흐끅.....(사망 (귀여워서 뒤짐(오열 ...자까님...부기 말투와 터지는 행동으로 거 같아요....헉헉...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173
작가님ㅠㅠㅠㅠㅠㅠ 종현이 귀여으ㅓ서 어뜩해ㅜㅜㅜㅜㅜㅜ 심장에 무리예요..... 이번화는 성우도 너무 귀여웠고 민현이 진짜 너무좋다.... 민현이 종현이 같은남자 이세상에 없겠죠? 작가님 글 너무 잘쓰세요 애들 성격도 잘 반영하셔서 몰입력도 짱짱!!! 작가님 사랑합니아❤
6년 전
독자174
0302입니다!!!!!아ㅠㅠㅠㅠㅠㅠㅠ부기우는거 왜케 구ㅏ엽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지마 잇짜식!!!!!!! 여주가 놀리는거 보는재미가 쏠쏠한데 이제 안놀리려나 ㅋㅋㅋㅋㅋㅋㅋ여주성격에 못탐을텐댜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39.220
햄아입니다! 아 진짜 종현이는 귀엽고 여주는 오늘도 불도저 스윗미 넘치고요ㅠㅠㅠㅠㅠ 스윗해요..♥
6년 전
비회원72.81
아 뭐지 분명 암호닉 신청한거같은데 안했었나바요 ㅠㅠㅠ 비회원이라 제 댓 찾지도 못하겠구,, ㅠㅠ 어니부기 제가 젤 좋아하는 글인데 신청을 안하다니 ㅜㅜㅜㅜ 바보같아여 ㅠㅠㅠ 다음에 기회가 있르면 무조건 신청해야 겠어요 요번화도 종혀니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이 글만보면 마음이 정화되는 고런느낌,, 항상 좋은글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175
날찌니 임미다 (•ૢ⚈͒⌄⚈͒•ૢ). 우악!!!!귀여워!!!!종현이가 귀여웡ㅎ!!지구 뿌실까요 자까님,,,!!!!!!!
6년 전
비회원126.162
끼랑까랑

Hㅏ.........
Aㅏ.........
....(말잇못
넘나 귀여운 거 아닙니까??! 연서복 성우도 넘 커여워용 ㅎㅎ 실제로 저런 선배 학교에 있으면.. 제가 여주라면 진짜 이번 생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년 전
독자176
물음표 살인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워서 죽어버릴뻔하다가 여주 말때문에 웃다가 종현이 울먹거리는거보고 주거버림요...
6년 전
독자177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울면서 들어온 독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종현이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서 눙물이 줄줄 흐릅니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빌어먹을 어니부기 너무 재밋어요 ㅠㅠㅠㅠㅠ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비회원130.195
아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우가 한대롴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78
작가님! 이번 편도 재밌게 읽었습니다.
매번 종현이의 순수함에 저도 모르게 설레네요. 또 매번 장난스러운 여주 모습에 웃네요. 다음 편도 파이팅 하세요! 응원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179
아...제발...ㅜㅜㅜㅜ너무 구ㅏ여워ㅜㅜㅜㅜ 속상해 이러는데 진짜 누구냐 종현이 속상하게 한 사람??? 작가님의 금손을 응원합니다 꺄으르륽
6년 전
독자180
비밀여행이예요! 생각보다 더 순수한 종현이였군요ㅎㅎㅎㅎ 작가님 물음표살인마 좌표까지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금손과 친절함에 또 한번 놀랐어요ㅜㅜㅠㅜㅜㅜ
6년 전
독자181
아 세상 작가님 화양연화예요
아 시상... 정말.. 졸현이 너무 귀야운 거 아녜요? 심장이 아파요 정말로... 아 맞다 오늘은 민현이 생일!!@ 저 사싳 어제 콘서트 갔다왔는데 밈현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하핫 기뻤어요 으 진짜 김종현... 저런 남자 현실로눈 없는 건가요...

6년 전
독자182
탈소!입니다!!!!!아 성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기서도 개그캐야ㅋㅋㅋㅋㅋㅋㅋㅋ종현이는 언제봐도 심장 해롭도록 귀엽네요....민현이는 남사친 민현이랑 너무 상반돼서 적응이 안될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저는 두 작품 모두의 민현이를 좋아합니다
6년 전
독자183
ㅋㅋㅋㅋㅋ 아 진짜 오늘도 귀여움 뿜뿜이네욭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달달해서 너무 좋아요
6년 전
비회원70.48
파요입니다 작가님ㅎㅎ 종현이 귀여워서 어쩌죠 진짜ㅠㅠㅠㅠㅠ읽는 내내 미소가 떠나질 않는 제 얼굴응 느꼈어욬ㅋㅋㅋ여주에게 더더더 사랑받고 사랑주길ㅎㅎ그리고 오늘 민현이 짤이 너무 적절해서 딱 그 상황 같아서 몰입 최고였어요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184
아ㅏ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 미안하다는 말 대신 좋아한다는 말을 쓴다는 행동이 너무 예쁜 행동인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5
부기투나잇 이에요! 물음표살인맠ㅋ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 세상이렇게 귀여울수잉ㅎ나요.... 둘다 귀여워버리기... 다음편도 기다릴게오 작가님!
6년 전
독자187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제 심장 폭발..(*⁰▿⁰*) 작가님 진짜 최고예용!
6년 전
독자188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보고 또 봤어요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이런 사람 현실에서 있을까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9
물음표살인맠ㅋㅋㅋㄲㅋㅋㅋㅋ당황하는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그 페이지에 있는걸 그대로 따라하다니...! 재환이가 도움이 많이되는것 같기도 하고ㅎㅎㅎㅎ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당 작가님!!
6년 전
독자190
[부기데뷔각] ㅋㅋㅋㅋ아나 물음펴 살인맠ㅋㅋㅋ살인마라고 해서 우는 겈ㅋㅋㅋㅋㅋ너무 웃기곸ㅋㅋㅋ 여주랑 종현이 안았다!!!!ㄲㅑ락!!!!나는 안을 사람이 없으니 내 자신을,,,,,
6년 전
독자191
[유우]입니다!! 우왕 여주 짜란다 짜란다!!!! 진짜 설레요 ㅠㅠㅠㅠ
그리고 성우야.. 괜찮아 너는 잘못이 없어... 비록 연애 경험은 없지만... 그래도 도와주려고 그런거잖아...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시무룩한 성우가 어찌나 눈에 그려지던지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

6년 전
독자192
쫑부기에요! 오늘도 종현이는 귀엽고 또 귀여워요ㅠㅠ 둘이 계속 달달하게 연애하길♡♡
6년 전
독자193
적절한 짤과 귀여운말투 슨생님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94
정이입니닼ㅋㅋㅋㅋㅋ성우 대사랑 움짤이랑 찰떡이어서 너무 웃기자나요ㅠㅠㅠㅋㅋㅋㅋㄲ종현이 너 귀여운거 다해...너는 왜 단답하고 물음표 살인마에다가 머리를 벌레 털듯이 쓰다듬어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물음표살인마 처음 보는데 속터지면서도 웃기곸ㅋㅋㅋㅋㅋㅋ이번화 너무 귀엽고 웃겨요ㅠㅠㅠ
6년 전
독자195
미틈달이에요 성우가 보여준 그대로 행동한 종현이 너무 귀엽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편은 뭔가 여주가 종현이 진짜 좋아하고 생각 많이 하는 게 보였던 거 같아요 열심히 같이 고민해준 재환이랑 민현이는 나랑 살자... 재환이 급하게 문자 보낸 거 너무 귀엽고요 ㅠㅠㅠㅠㅠ 하루라도 쉬운 날이 없는 거 같아요 종현이의 연애 사업을 응원합니다...
6년 전
독자196
종현이 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ㅠ 엉어어엉
6년 전
독자197
현생에 치여살다가 이제야 봤어요 ㅠㅠㅠㅠ 종현이 왜케 귀엽져 ㅠㅠㅠㅠㅠ 자까님 제가 넘나 됴아해여 ♡♡♡
6년 전
독자199
종현이는 너무 귀여워서 맨날 심장 잘있나 확인해욬ㅋㅋㅋ 저이거 덕분에 종현이에게 폴인럽했습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17.167
작까님 제가 비회원이라 제 댓글이 어디있는지 잘 모르겠어서 다시 댓글달아요ㅠㅠㅠㅠ작가님 글을 늦게 봤지만 열심히 정주행했습니다ㅠㅠ 작가님이 표현하시는 부기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이 글로 종현이한테 입덕했어요ㅠㅠ❤️❤️ 작가님 글을 항상 기다려집니다!!!
6년 전
독자200
지훈부기 입니다......... 종현아...... 조녀니... 여주가 드디어 울렸네요 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롬곡파티.ㅡ.) 아 진짜 자까님 사랑합니다 사랑해여... 사랑해... 사랑... ㄹ..럽... ㄹ... (꽥)
6년 전
독자201
저번에 ㄴ읽었는데 답ㅇ을 쓸 수 없었던 상태였어요... (왈칵)
6년 전
비회원92.243
헝작가님ㅠㅠ처음댓글달아봐요 제가 종현이에게 입덕한계기에 지분율을 차지하시는게 ㅠㅠ 이 어니부기소설ㅠㅠ어떻게 종현이 말투며 ㅠㅠㅠ너무설레고 연애에 서툰 종현 너무 귀여워..ㅠㅠㅠ사랑행요작가님♡♡더위조심하세요♡♡
6년 전
독자202
종현이 너무 순수해서 좋아요ㅠㅠㅠㅠㅠ 이런 사람 어디있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3
슈퍼ㅓ부기입니다 작가님 ㅜㅠㅜㅠㅠㅠㅠㅠㅠ 흐ㅡ긋ㅅㄷ슿 저를 죽여주ㅜ새오ㅠㅜㅜㅜㅜㅜㅜㅜㅜ 혐생이 뭐라고 작가님 글을 이제ㅔ야 보고ㅠㅠㅜㅜㅜㅠㅠ 진ㅋ자 제가...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감히 어니부기를 이제서야... 흑ㅎㅅ그 아 진짜 늦게 본 거 너무 속상한데 이번 편 종현이 세상 귀여움과 사랑스러움 다 때려박아넣은 것 같아서ㅜㅜㅜㅜㅜㅜ 또 울어요 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사랑해요 하면서 안긴 거로 얼굴 토마토처럼 빨개지고 울면서 좋아한다고 하는 거 그거 정말 진짜 리얼 헐 대박 사랑해요 저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종현이는 왜 매 편마다 울리고 싶은 거죠...? 더 울어줘 종현아... 난 변태가 아니지만... 네가 우는 게 넘 귀엽구... 예쁘구... 사랑스러워서 그래... 그냥 조금만 더 눈물 흘려주고 좋아한다구 많이 많이 고백해줘... 나 그럼 정말 심장 터져서 죽을수더 있겠다... 아 작가님 글 오래 봐야 하는데 벌써 죽으면 안 돼 종현아 적당히... 적당히 귀엽자 알았지?
6년 전
독자204
아 맞다 그리고 작가님 오늘도 충성충성합니다 언제나 작가님 응원하고 있어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덕에 제 삶은... 럽 쏘 라잎... 아시죠? 작가님을 사랑한 킬러... 슈퍼부기... 따흐흑 고흐흑 바흐흑...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 ❤❤
6년 전
독자205
물음표 살인마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작가님 ㅠㅠㅠ종현이 연애 안해본거 티나서 너무 귀엽구여...그런데 성우야 넌 왜 그래...???ㅎㅎ
6년 전
독자206
쟈까님 A편부터 정주행하고 와써용♡♡♡
이히 성우가 쏘아올린 작은 공이 저를 설렘사하게 만들었어요 ㅠㅠㅜㅠ 포옹이라니 포옹이라닛 ㅠㅠ 지금도 이케 달달한데 앞으로는 더 달달하겠죠? ㅠㅠㅠ
쟈까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용 ♡♡♡♡♡ 제가 쟈까님 마니 됴아해여 ㅠㅠㅠ 앞으로도 설렘설렘한 글 부탁드려여 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77.32
똥띄입니다!!!! 예ㅔ!!!!! 잠시 혐생 탈피(찡긋
전 이거보면서 힐링해여.. 니오는 애들 모두 너무 귀엽고 순박하고.. 캐릭터 겹치는 것도 아무것도 없고..얘네 실제로 그럴 거 같고..암튼 너무 좋다는 말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 그나저나 작가니ㅁ 막 이거 장르 판타지 아니에여...? 어떻게 미아ㄴ해 한 마디했는데 자기 마음이 속상하대여..현실에 어느 누가 그런 말 해주냐구여ㅠㅠㅠㅠ 더군다나 청초하게 눈물 도로록 흘리는 거까지...너무 완벽하지 않아욬ㅋㅋㅋㅋ큐ㅠㅠ 진짜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최고야 짜릿해...!!
그나저나 재환이가 이번에 도움이 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구..민현이도 진짜 말 예쁘게 하잖아요!! 저같으면 성우한테 화냈을 텐데!!! 하ㅏ 애들 너무 귀엽고 사이좋고 다 해먹는다.. 저는 행복한 독ㅈㅏ에여.. 그나저나 암호닉 확인이 9일까지였다녀..(동공지진 그거 뭐 어떻게 하는 거지...?ㅠㅠㅠㅠㅠㅠㅠ 확인하러 가겠슴다ㅠㅠㅠ

6년 전
비회원114.133
하...작가님 필력때문에 A편부터 정주행 달렸습니다ㅠㅠㅜㅠ 진심 하 이러셔도 되는거예요? 막 심장 아프게 만들고 그러셔도 되는거냐구요ㅠㅠ(광광 북북 운다) 부기 진짜 핵귀여워요ㅠㅠㅠ진짜 완결까지 함께달리고싶습니다ㅠㅠ 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ㅡ♡♡♡♡
6년 전
독자207
몽구에요 아 종현이 구ㅣ여우ㅓ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08
으악 자까님 제가 이 글을 왜 이제서야 알게 된걸까요 이렇게 귀여운 종현이를... 이런 진짜 귀엽고 사랑스럽고 이런 매력들을 다 때려박은 늦게 안게 너무 후회돼요 진짜ㅠㅠㅠ
6년 전
독자210
씽씽이에요!!종현리ㅠㅠㅠㅠㅠ너무 슨수해가꼬ㅠㅠㅠ정말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6년 전
비회원122.44
숨을 쉴수가 없어요...너무 설렌다진짜 포옹씬이 이렇게 설렌건 처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순수하고 사랑스러워서 진짜대박리얼헐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1
주말동안 정주행완료했습니다...정말 김종현 너무귀여워서 침대에서 보다가 벽 몇번부셨어요....^^^^
6년 전
독자212
아ㅠㅠㅠ종현이 너무귀여워서ㅠㅠㅠ너무너무설레요진짜 좋아해요하는데 종현이 표정 막 상상가구.... 역시 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213
부기얌입니다ㅜㅜㅜ 제가 많이 늦었쬬ㅜㅜㅜㅜ엉어유ㅠㅠㅠ오늘도 귀여운 종현이ㅜㅜㅜ저도 종현이 울먹거리는거 보면 구ㅣ엽지만 이유는 안 알랴줄꺼같아요...종현이 울망울망한 눈 너무 좋아...(변태 아니예욧ㅠㅅㅠ) 아닠ㅋㅋㅋㅋ근데 옹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환이는 안 물어본다며ㄴ서 바로 달려가서 물어보는건 뭔뎈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14
아진짜너무좋아요ㅜㅜㅡ작가님ㅜㅜㅜㅜㅜㅜㅠ종혀이ㅜ도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ㅠ종현이요ㅐ이렇게순수하져ㅜㅜㅜㅜㅜ성우재환민현다좋고 여주도너무좋아요진짜ㅜㅜㅜㅡㅜㅜ항상이런좋은글써주셔서감사해요...감사해여......앞으로도잘부탁드림니다ㅎㅅㅎ
6년 전
독자215
3333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심장아파요ㅠㅠ
6년 전
독자216
만두짱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7
애기야 종현이ㅠㅠㅠㅠㅠㅠ아니 왜케 귀귀여워ㅠㅠㅠㅠㅠ따라말하는거도 넘 아가야...ㅠㅠㅠ
6년 전
독자2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기 넘 귀여워요 진짜 ㅠㅠㅠㅠ 미치게써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9
정주행해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왤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ㅜ지구뿌셔ㅠㅜㅠㅠㅠ이제 종현이 볼때마다 이거 생각나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0
★박탱글★입니다ㅠㅠ 안니..이렇케 귀여운 남친이어딨어요!! 이건 판타지 소설이야요 엉엉엉엉ㅠㅠㅠㆍ 너무귀여워서 지구뿌셔버렸서..ㅠㅠㅠ 작가님 글 오늘 정주행 다해버렸어요 ㅠㅠ 이편을 뛰어넘고 봫멌어ㅜㅠㅠㅠ 진심 나렉웨살아???ㅠㅠㅠ 작가님 때문에 너무 행복해요 사랑합니다증말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1
종현이ㅜㅠㅜㅡ너무 순수한 사랑을 하는 것같아요ㅠㅠㅡ넘나 설레유ㅜ
6년 전
독자222
져니예요 ㅠㅠ 알림보고 계속못읽은글 빨리 늦기전에 읽으러 왔어요오 ㅠㅠㅠㅠㅠ부기는 오늘도 귀여워요 ㅠㅠㅠㅠ 착한종현이 ㅠㅠ 좋아해 ㅠㅠ❤️
6년 전
독자223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ㅠ ㅅ ㅠ 짱귀ㅠㅠㅠ
6년 전
독자224
ㅋㅋㅋㅋㅋ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종현아 그런 걸로 울면 어뜩해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성우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25
물음표살인맠ㅋㅋㅋㅋㅋ 종현아ㅠ진짜 순수해ㅠㅠㅠㅠ헝헝 종현이가 귀여운거 다해먹어라ㅠㅠㅠ
6년 전
독자226
마지막 장면이 참 훈훈하네요~~~순수한 종현이 모습에 제가 다 정화되는 느낌이랄까ㅋㅋ
6년 전
독자227
아진짜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물음표 살인마 ㅋㅋㅋㅋㅋㅋㅋ 왜 성우야 그런걸 알려주고 그랬어 ,,
6년 전
비회원52.97
자까님 저 소 미에옇ㅎㅎㅎㅎ 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브금도 찰떡같고? 여주도 귀엽고 종현이도 귀엽고ㅠㅠㅠㅠㅠ 자까님 충성충성^^7
6년 전
독자228
종현이 왜이렇게 귀여운거야ㅠㅠㅠㅜㅠㅠㅠ
6년 전
독자22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떡해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230
물음표살인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살인마 아니야 조녀나ㅜㅜㅜㅜ 윽 말투 바뀌면서 개설레고싶다,,, 조녀나 180도 바뀐모습 기대할게ㅜㅅㅜ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0:00 ~ 5/2 10: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