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어니 전체글ll조회 9957l 1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어려서부터 황민현은 무언가를 안는 걸 좋아했다. 우리가 초등학교 2학년이 되었을 때, 그 애는 소극적인 내가 같은 반에 아는 친구 한 명 없다며 엉엉 울어대자 아무 말없이 날 살포시 안아주었다. 그리고는 고사리 손으로 내 등을 어설프게 쓸어주면서 뚝. 한마디를 건네었다. 마냥 얌전하고 침착하기만 했던 초딩 황민현의 위로가 그때는 유독 크게 다가왔었다. 그 애의 품은 따스했고 편안했다. 물론 그건 지금도 예외는 아니었다. 그때와 다른 점은 황민현보다 몸집이 컸던 9살의 내가 지금은 23살의 황민현보다 작다는 것. 그게 다였다. 여전히 황민현의 품은 따스했고 아늑했다.




보글보글 끓는 콩나물 국을 바라보면서 나도 모르게 옛 생각을 해버렸다. 황민현은 분명 어젯밤의 일을 기억하지 못할 게 뻔하다. 나를 제 품에 안아버린것도. 내가 저를 집까지 데려온 것도. 아줌마가 화를 내면서 황민현의 엉덩이를 툭툭 때린 것도. 그리고 무엇보다 품 안에 안겼을 때 쉴새없이 뛰어대던 솔직한 소리도 알아채지 못했을 거다. 다소 씁쓸한 마음이 들었지만 이내 고개를 내젓고 가스불을 껐다. 콩나물국을 식탁 위에 올린 채 냄비 뚜껑을 열려고 할 때였다.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C | 인스티즈

" ...어..... "




비몽사몽한 눈으로 얼굴이 탱탱 부은 황민현이 까치집을 하고선 냄비 뚜껑을 열고 있는 날 보았다. 갓 스무 살이 되었을 무렵에도 이와 같은 일이 또 있었다. 스무 살이 된 기념으로 성인 행세를 맘껏 뽐내고 싶던 황민현은 제 친구들과 술집에 가서 잘 마시지도 못하는 술을 마신 후 친구들에게 업혀 우리 집 벨을 눌렀었다. 당시 아줌마가 산악회 모임을 간 탓에 벌어진 일이었다. 우여곡절 끝에 황민현을 거실 바닥에 눕히고 나는 그날 한숨도 자지 못했다. 이유는 뭐… 잠을 자는 그 애의 얼굴을 한참이나 살폈다고 해야 하나. 무튼. 그때도 아침에 콩나물국을 끓여서 황민현에게 먹인 기억이 난다. 탱탱 부은 얼굴로 눈을 반쯤 접은 채 황민현은 콩나물국을 기똥차게 해치우며 말했다. 고마워 여주양. 




" 엄마랑 아줌마 등산 갔어. 이건 콩나물국. "

" 아 뭐야. 우리 여주 왜 나 감동줘. "




히죽 웃으면서 황민현이 의자를 빼 앉았다. 자연스럽게 나도 황민현의 맞은편에 앉아서 숟가락을 그 애의 앞에 놓아주었다. 황민현은 대뜸 자리에서 일어나 컵 두 개를 갖고 와서는 물을 졸졸 따랐다. 그러더니 컵 하나를 내 앞에 놔주며 부은 얼굴로 실실 웃는다.




" 콩나물국 고마워 여주양. "

" 그거 먹고 얼굴 부은 것 좀 어떻게 해 봐. "

" 헐. 여주야 나 많이 부었어? "

" 응. "




부은 얼굴도 사실은 잘생겼지만 조용히 입을 다물고 콩나물국에 밥을 말아 먹었다. 황민현은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제 얼굴 곳곳을 만지더니 별안간 씰룩 입꼬리를 끄집어올렸다.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C | 인스티즈

" 그래도 나 잘생겼지. 아니야? "

" ....... "

" 야 여주야. 농담인데 정색할 필요는, "

" ...잘생겼어. "




이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황민현에게 좋아한다고 말은 못하더래도 이 정도의 표현 정도는 괜찮을 거다. 말을 뱉고 황급히 고개를 숙였다. 황민현이 따라 준 물을 급하게 마시다가 켁,켁 그만 사레가 걸려버렸다. 순간, 황민현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식탁 구석에 있는 갑 티슈에서 휴지를 뽁뽁 뽑고는 물이 튄 내 얼굴을 조심스레 닦아주었다.




" 우리 여주 마음에도 없는 말한 거 이렇게 티 내기 있어? "

" ..휴지 줘. "

" 기지배 말 돌리는 것 봐. 자 여기 휴지. "




황민현이 휴지를 내 앞에 놔주곤 다시 제 자리로 돌아갔다. 맞은편에 앉아서 콩나물국을 후루룩 마시는 그 애의 모습을 보다가 얼굴을 잠시 매만졌다. 방금 전까지 왔다 간 온기가 고스란히 남아 있었다. 천천히 손을 내리고 숟가락을 드는데 일순 황민현이 과팅을 나간다는 게 생각이 났다. 콩나물국을 잘도 먹는 그 얼굴을 물끄러미 응시하며 아랫입술을 윗니로 잘근잘근 씹었다. 물어볼까. 과팅 나가냐고? 어떻게 알았냐고 하면 뭐라고 하지. 사실 대로 말하면 되려나. 아… 고민을 하는 순간이었다.




" 어허. 김여주 또 입술 깨무네. 내가 잔소리해야 안 할래? "

" ..안 깨물었어. "

" 입술 흉져 그러다가. 너는 입술 예뻐서 흉 지면 안돼. "

" 뭐래. "

" 내가 말 안 했어? 나 너 입술 1호 팬인데? 흉 지면 내가 엄청 속상해할걸? 그럴걸? "




조용히 하고 밥이나 먹어. 


괜히 민망해져서 말을 툭 던지고 국에 만 밥을 꾸역꾸역 입으로 가져갔다. 과팅의 '과' 자도 차마 내뱉지 못했다. 능구렁이 대회 같은 게 있다면 아마 황민현은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도 남을 거다. 초등학교 저학년 때까지만 해도 안 그랬던 것 같은데 어느새 황민현은 100살은 된 능구렁이처럼 말주변이 상당했다. 다 비운 내 물컵을 스윽 보더니 물을 또 쫄쫄 따라준다. 언제나 날 챙겨주는 그 애가 고마우면서도 한편으로는 슬픈 마음이 돋아났다. 단지 황민현은 습관처럼 날 챙겨주는 건데. 내가 좋아한다고 말을 해도 황민현은 익살스레 웃으며 말을 해올 거다.



나도. 좋아해 우리 여주. 




남사친황민현의 상관관계




같은 초등학교, 같은 중학교를 다니면서 한 번쯤은 또래 친구들에게 그러한 질문을 받은 적이 있다. 가령, 여주야 황민현이 너 좋아해? 라던가. 황민현이랑 혹시 사귀어? 라던가. 온통 황민현과의 관계에 대한 질문들이었다. 그럴 때마다 나는 단칼에 아니, 답을 내주면서 아이들의 관심을 일절 무시했지만 중학교를 졸업할 때까지도 비슷한 질문을 종종 받았다. 이유는 길게 늘어놓지 않아도 알 수 있었다. 황민현의 행동들 때문이었다. 잠시 중학교 시절 황민현을 말하자면 이랬다. 워낙 쾌활한 성격을 갖은 황민현은 또래 친구들을 주위에 끊임없이 두었다. 그 애가 먼저 다가서지 않아도 알아서들 그 애의 옆에 붙어왔다. 잘생긴 얼굴과 학년을 올라갈수록 점점 커지는 키. 그리고 다정하면서도 장난기 많은 성격이 한몫했다. 남자애들은 물론 또래 여자애들은 만인의 이상형으로 황민현을 손꼽을 정도였다.



또래 여자애들의 만인의 이상형으로 언급됐던 황민현이 유독 살갑게 구는 사람이 한 명 있었는데 그 인간이 바로 나였다. 하교 시간마다 우리 반으로 찾아와서 굳이 내가 집을 같이 가자고도 안 했는데, 그 애는 일일이 내게 보고를 했다. 나 오늘 친구들이랑 놀아서 집같이 못 가. 또는 점심시간에 종종 우리 반에 찾아와서 야 여주야 나 점심 같이 먹을 친구 없어. 나랑 밥 먹어줘. 이와 같은 말과 행동을 반복했다. 그때는 별생각 없이 황민현이 하는 대로 다 받아주면서 응했다. 그래서인지 이따금씩 내게 안 좋은 시선을 내비치며 욕을 하던 여자애들도 간혹 있었지만 나는 전부 어린 여자애들의 유치한 질투라고 생각하면서 신경도 쓰지 않았다. 


물론, 그때 내가 유치한 질투라고 치부했던 그 감정을 지금 내가 똑같이 하고 있지만. 하여튼 그랬다. 황민현을 좋아하기 전의 내 모습은 지금 나조차도 낯설게 느껴졌다.




" 야 여주야, 큰일났어 큰일. "




어느 주말과 다를 바 없이 옥상에 올라와서 평상 위에 앉아 바람을 쐬고 있던 중이었다. 조용히 멍 때리고 있는 나를 깨우며 황민현이 아까부터 들여다보고 있던 휴대폰을 내 앞으로 내밀었다. 무슨 일이기에 저렇게 호들갑을 떠는 거지? 느릿느릿 황민현이 내민 휴대폰 화면을 바라보다가 이내 조그마한 탄식을 질렀다. 


〈동서초등학교, 올해 폐지 확정… 이유는 학생수 감소 때문〉




" 일어나 여주야. 안되겠어. 우리 추억의 장소를 이대로 보낼 순 없다. "

" 1인 시위라도 하게? "

" 미안한데 여주야 나는 그렇게 낭만적인 사람이 아니야. 시위는 무슨. 그냥 오랜만에 구경 하러 가는 거지. 일어나 얼른. "




자기 입으로 낭만적인 사람이 아니라고는 하지만, 내가 아는 황민현은 엄청나게 낭만적인 사람이었다. 지금도 그때의 추억이 아른거려서 벗어 놓았던 신발을 구겨 신으면서까지 벌떡 일어선다. 나도 황민현을 따라 옥상 계단을 내려갔다. 주택 입구를 빠져나가는 내내 황민현은 자라나는 새싹들과 이미 어른이 되어버린 우리의 추억이 그득한 장소를 어떻게 없앨 수가 있냐며 속상한 티를 팍팍 냈다. 이렇게 보면 참 단순한 애다. 나는 황민현의 말을 잠자코 듣다가 불현듯 그 생각이 났다. 초등학교 졸업식 날 묻은 타임캡슐.




" 그거 아직도 있을까? "

" 교장 선생님을 그거라고 칭하면 안 되지 여주야. "

" 아니, 타임캡슐. "




한창 교장 선생님의 이야기를 하고 있던 중이었나 보다. 황민현이 눈을 동그랗게 떠오며 말하다가 돌연 내 말을 듣고는 걸음을 우뚝 멈춰선다. 호탕한 웃음소리를 연신 내면서 내 어깨에 제 팔을 부드럽게 두르며 말을 잇는다.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C | 인스티즈

" 이야 나도 잊고 있던 걸 용케도 기억했어. 역시 우리 여주 기억력 최고다 진짜. "

" 있을까? "

" 왜. 있으면 뭐하게. 야 여주야 너 혹시 뭐 담았는지도 기억나? 나는 왜 기억이 하나도 안 나지. "




초등학교 졸업식 날. 같은 반 친구들끼리 옹기종기 모여 타임캡슐을 학교 뒷산에 묻었었다. 자신이 제일 소중하게 생각하는 물건 하나와 10년 후 타임캡슐을 열어 볼 미래의 나에게 쓰는 편지 한 통. 그때 나는 뭘 넣었더라.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아마 아빠와 관련된 게 아닐까 싶다. 황민현은 어서 빨리 뒷산에 가서 타임캡슐을 열어 보자면서 걸음을 재촉했다. 어찌 나보다 더 신난 눈치다. 그 앤 어떠한 물건을 넣었을까. 문득 황민현의 타임캡슐이 궁금했다.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결국 우리는 뒷산에 묻었던 타임캡슐을 찾지 못했다. 그도 그럴 게 벌써 9년 전의 일이었다. 9년 전에 묻은 타임캡슐이 아직까지 온전하게 남아있는 게 어쩌면 신기한 일일지도 모른다. 어느 정도는 예상했지만 못내 아쉬운 마음이 표정 가득 드러났나 보다. 나란히 초등학교 운동장에 있는 그네에 앉아 있는데, 황민현이 앉아있던 몸을 일으키고 내 뒤에 와 섰다. 




" 너 자꾸 멍 때리면 그네 밀어주는 수가 있어 여주야. "

" 밀지마. "

" 야 여주야. 아직도 그네 무서워? "




이번에는 그네에 앉은 내 앞으로 오더니 빙긋 웃으며 물어온다. 어렸을 때부터 그네를 제대로 탄 기억이 없었다. 살살은 타봤어도 누군가 밀어줘서 공중으로 몸이 부웅- 뜰 때면 나는 아찔한 소리를 냈다. 몸이 붕 뜨는 느낌이 이질적이었다. 그 느낌을 받은 이후로는 그네가 무섭다는 핑계로 근처에는 얼씬도 하지 않았다. 생각없이 그네에 앉았는데 황민현이 이러한 질문을 할 줄은 몰랐다. 나는 한참을 뜸 들이다 고개를 위아래로 끄덕였다. 




" 완두콩도 여전히 싫고? "

" 응. "

" 여름에 먹는 수박은 여전히 맛있고. "

" 응. "

" 나 되게 잘 알지. 그치. "

" 응. 잘 아네. "




무슨 바람이라도 불었나 황민현이 내가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술술 말하면서 웃었다. 마음 같아서는 나도 황민현이 싫어하는 것과 좋아하는 것을 주구장창 말하고 싶었지만 차마 그럴 수가 없었다. 황민현은 씨익 입꼬리를 올려 웃더니 그네에 앉아 발돋움을 시작했다. 처음에는 느릿했던 그네가 점차 속도가 가해지면서 빠르게 움직였다. 허공을 슉- 슉- 움직이는 황민현을 그저 바라보았다. 




" 재밌어? "

" 왜 여주야. 너도 타고 싶어? "

" 아니. 아직은. "




그 순간, 황민현이 다리를 뻗어 질질 소리를 내면서 그네를 멈추었다. 동시에 저를 빤히 쳐다보고 있는 나와 눈을 맞추어 오더니 개죽이 웃음을 실실 지으며 입술을 벌렸다.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C | 인스티즈

" 하여튼 우리 여주 겁 많은 건 알아줘야 돼. 귀여워 아주. "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여주와 헤어지고 난 뒤 민현은 한참이나 여주의 집 앞에 서 있다가 집 안으로 들어왔다. 다녀왔습니다. 아무도 없는 집에 괜히 소리를 내기도 하면서 화장실에 들어가 손을 닦고는 소파에 벌러덩 몸을 맡겼다. 그러다가 벌떡 자리에서 일어나더니 제 방으로 가서 무언가를 열심히 뒤적거렸다. 마침내 부산스럽게 움직이던 민현의 행동이 멈추었다. 바닥에 철푸덕 앉은 채 민현은 서랍 안에서 네모난 고철을 꺼냈다. 달그락달그락 요란스러운 소리를 내는 상자를 말없이 바라보다가 이내 뚜껑을 열었다.




다소 삐뚤삐뚤한 글씨로 쓰여 있는 제 이름을 멀거니 보고는 상자 안에 곱게 접어둔 편지와 사진 한 장을 뚫어져라 응시했다. 민현은 거침없이 손을 뻗었다. 9년 전, 이제 막 열네 살이 되었을 무렵에 쓴 편지를 다시 펼쳤다. 




【 To. 미래에도 잘생긴 황민현

  안녕 황민현 나는 과거의 황민현이다. 

  오늘은 초등학교 졸업식인데 여주가 자꾸 상철이랑 말한다.

  여주가 미운건 아닌데 상철이는 밉다. 왜 여주랑 말하는거야...

  이게 아니라 ! 야 황민현 너 10년 뒤에는 여주한테 꼭 말해야돼.

  그때는 여주랑 오손도손 아기도 낳고 잘살고있지? 다 알아.

  그럼 이만 글 줄일게. 안녕 ! 

  From. 과거에도 잘생긴 황민현 】




민현은 9년 전 제가 쓴 편지를 읽다가 저도 모르게 웃음을 터뜨렸다. 열네살의 소년은 스물 셋이 마냥 어른의 나이라고만 생각했다. 현실은 어른이 아닌 제 감정 하나 정확히 단정짓지 못하는 등신 머저리일 뿐이었다. 중학교 졸업식 날 민현은 여주 몰래 초등학교 뒷산에 와서 제 것의 타임캡슐과 여주의 타임캡슐을 꺼냈다. 그때까지 잘 보존되어 있을 줄은 몰랐는데, 다행히 여주의 편지도 여주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물건도 그대로였다. 물론 민현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물건 역시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었다. 민현은 편지를 다시 고이 접은 후 고철 상자 바닥에 끼여 있는 사진을 조심스레 꺼내들었다.




활짝 웃고 있는 민현과 웃을 듯 말 듯 무심한 표정을 짓고 있는 열 살의 여주가 사진 안에 폭 담겨 있었다. 가족끼리 유채꽃을 보러 축제에 갔을 때 일 거다. 양갈래 머리를 한 여주를 보면서 민현이 좋아 죽으려하자 여주가 묶었던 머리를 풀고 새침한 표정을 짓곤 했다. 참 귀여운 두 꼬마들의 모습을 눈에 담다가 민현은 카톡- 짧은 알림을 울리는 휴대폰에 시선을 두었다. 





내동생

배 안고파?  오후 4:30

내가 배고픈 건 아니고 그냥  오후 4:30

아까 남은 콩나물로 해물찜 해보게  오후 4:31

먹고 싶으면 우리집 와  오후 4:31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C | 인스티즈

" ... 아, 진짜 미치겠네. "




끝내 민현은 휴대폰 화면에 뜬 여주의 카톡 내용을 보며 입술을 비집고 새어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 






사실 난 잘 모르게써~ 민현이의 마음을~☆

B편에서 많은 도짜님들이 미녀니 마음 모르겠다구 막 그러시더라고요..?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차차 나올겁니다 하핫ㅋㅋㅋㅋㅋㅋㅋ

걍 지금은 미녀니랑 여주를 즐겨주십쇼!

여담이지만 이 글은 약간의 실화와 약간의 픽션이고요..ㅎㅁㅎ

마자.. 암호닉 그리고 생각보다 많은 도짜님들이 신청해주셔서 놀랐고요...^^..

근데 도짜님들이 하나 알아두셔야할게 있숩니다

그거슨 바로 암호닉 신청만 하고 댓글이나..모.. 저와 소통을 하지 않으시면

다 얄쨜 없다는 점.. 알아두셨으면 좋겠고요ㅎㅁㅎ;

저와 꾸준히 소통해주시는 도짜님들은 제가 매니매니 사랑합니다 흑흑

도짜님들 미녀니 꿈 꾸시고요 ㅠㅠ 추천수와 댓글 증말 감사합니다 싸라해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C  199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5
자려고 했는데 꺄륵 즐감하께요 자까님❤️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14
호두입니다! 오늘은 민현이의 마음을 조금은 알것같기도 하네요ㅎㅎㅎ 응 미녀니 너 아주아주아주 잘생겼어... 그렇고 말고... 어주도 나도 너를 많이 사랑한단다❤️ 작가님 오늘도 재미있게 읽고가요!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13
작가님 뭐져 ㅠㅠㅠㅠㅠ 설마 쌍방향인가요 ㅠㅠㅠㅠㅠ 비지엠처럼 약간 위태로운 여주랑 민현이 관계 너무 좋습니다.. 사랑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4
황(제)민현 충성충성❤ / 전 이제 알겠어요!!!! 민현이의 마음을ㅠㅠㅠㅜㅜㅜㅜㅠㅠ아 어떡해요ㅠㅠㅠㅠ 너무 스윗한 거 아닙니까 너무 달달해서 즉을 것 같아요ㅠㅠ 타임캡슐에서 현실 소리 질렀어요
6년 전
독자6

6년 전
독자21
아 챙챙인데요 아 미년아 약속은 지켜야지 결혼하고 오손도손 살자!!! 아이도 낳자!!! 이야!!!!! 핳ㅎㅎㅎ 역시 미년 빅피쳐 따... 작가님은 빅빅피쳐 따!!! 예!!! 미년 진짜 좋아하는 건지 마는 건지 몰르겠네요... 그냥 진짜 친하고 아끼는 친구인 건지 좋아하는 건지... 나 원 참 이거 난감하네요... 사실 저는 좋아함을 넘엇서 사랑했음 좋겠지만 하핫! 사실 전 다 좋습니다!! 작가님 글이라면 뭐 다 좋아요! 중간에 진짜 갖자기 동호랑 계약 결혼해도 상관 없고 진짜 갑자기 속세에서 벗어나고 싶어서 산에 가서 자연인 돼도 괜찮습니다! 하핫 뭐 저는 받아들이는 거 잘해서~~~ 작가님 진짜 좋은 글 오늘도 감사드리고 사랑해용!!!
6년 전
독자7
?
6년 전
독자22
꺄아아앙아앍 짱요에요 작가님!!!! 중딩 민현이 왜케 귀여워요 ㅠㅠㅠ ㅋㅋㅋㅋ 민현이가 내동생이라고 저장해놓은거 넘 설레고 ㅠㅠㅠ 성떼고 이름망 여주야 부르는것도 넘 조코 ㅠㅠㅠㅠ 우리여주라고 하는것도 넘 조코 ㅠㅠㅠㅠㅠ 엉엉 나 우럭 ㅠㅠㅠ 그나저나 실화라구여 작가님?!?!?! 대박.... 부럽 ㅠㅠㅠㅠ 미녀니의 마음을 빨리 알고싶어욤 '♡'
6년 전
독자8

6년 전
독자9
이짜나
6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흐흐흐 이제 잘알겠네 아우~ 능글이~~아주 그렇게 오랬동안 잘도 여주 데리구 있었넹 이제 용기를 내봐
넌 이미 충분히 잘생겼고 그 능글거리는 게 매력이야 (찡긋) 워후 둘이 좋아하면서 왜 왜 왜!!!!!!!!! 말을 안하니!!!!!!! 하지만 이게 또 묘미죠 네 현실에 없는게 문제지만 나의 환상을 채워주렴 애들아 (눈물찔끔) 하 작가님은 나의 상상요정 아니실까 한다 어쩜 이리 나의 심장을 두둘겨 패주시지??ㅠㅠㅠㅠ 그만해욧 이러다 좌심방과 우심방이 자리바꾸겠다구요 ㅎㅎㅎㅎㅎ 녜 이짜나는 이제 우좌심방할게요 안죽어여 작품 끝까지 볼거니까요ㅎㅎㅎㅎ 작가님!!!!!! ❤️(선물)

6년 전
독자10
주르기입니다 작가님 전 좋아서 쥭엇어요
6년 전
독자11
칸쵸에요ㅠㅠㅠㅠ 드디어 민현이 감정이 약간 눈에 보이기 시작하네요.. 아 저 정말 쌍방 좋아하는데 이 글에서의 둘 관계 매우 좋습니다.. 민현이가 혼자 열어봤던거두 너무 좋구,,, 그냥 다 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12
ㅠㅠㅠ짠짠이에여ㅠㅠㅠ계속 미소를...ㅎㅎㅎ 민현이랑 여주 넘 귀여워ㅠㅠㅠㅠㅠ허허허허헝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제가 많이 좋아하는거 아시져...?ㅎㅎ
6년 전
독자15
09에요!!! ㅠㅠㅠㅠ 삽질하는거 너무 좋아요ㅠㅠㅠ 서로 질투하는 것도 그렇고ㅠㅠ 작가이미지 바뀐 것도 귀여워요ㅋㅋㅋㅋ
6년 전
독자16
할 증말 몰까요 ?!? 미년 ... 미년도 여주 조아해주 ㅠㅠㅠㅠㅠㅠ 브금도 내가 좋아하는 노래니까 해주라 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아침해쌀이에요ㅇㅁㅇ 저기 어니님..? 이거무슨일이죠...? 타임캡슐이 뭐라고 귀엽고 설레고 그러는거죠...? 진짜 타임캡슐 내용보고 헉한사람 나야나... 나야나... 미년이도 ㄷ그랬구마 ㅠㅠㅠ 일방통행 아녔구나 ㅠㅠㅠㅠㅠ 우우 기여워 설레설레
6년 전
독자18
미드나잇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ㅏ 작가님 사랑해요..제마음을 어떻게 표현을 해야할지...ㅎ... 엉엉엉ㅇ 민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
충성충성입니당 미녀니... 미냐니가 여주를 좋아하고 있었다니.. 흐거거거걱..... 너무.. 너무... 너무... 좋은데요...?♥ 작가님 진짜 글 설레고 재밌게 잘 쓰시는 것 같아요 진짜 최곱니당♥♥
6년 전
독자20
몬 입니다, 황미년... 지발 고백을 해보리라꿍 받을 준비가 대써! 으앙, 제 타임캡슐은 어디에 있을까요...? 어디에 묻었는지 이젠 기억도 없네요. 나중에 가서 삽으로 파헤쳐봐야지.
6년 전
독자25
추추 / 하핫 민현이가 빅픽쳐를 그리고 있었다니 히히히히 굉장히 마음이 설리설리 합니당 ㅎㅎ 쌍방 삽질이라니 큐큐 얼른 사이가 진전 되기를 바라봅니당
6년 전
독자26
돌멩이 입니다!오늘도 재밌어용ㄲㅋㅋ황제님도 저와 같은 마음이면 좋겠네요ㅠ제발 잘되라~!
6년 전
독자27
줄리예요? 작가님 민현이 편지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실실 쪼개다 정신치렸네여ㅠㅠ 역시 작가님 글은 뭐 말을 할게 없어요 그냥 최고최고ㅠㅠ 글 읽는 내내 너무 행복해요ㅠㅠ 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乃
6년 전
독자28
그래 민현아!!!!!!
더더더!!!!!! 고고링!!!@@

6년 전
독자29
파란거북이 / 전혀 예상못했는데 민현이가 여주를 좋아한지 엄청 오래되었네요 여주는 그것도 모르고 자꾸 감정을 숨기고 맴아파ㅠㅠㅠㅠㅠ민현아 고백하자!
6년 전
독자30
너무 다정해......절대 친구가 될 수 없는 남쟈....네요ㅎㅎㅎㅎ
6년 전
독자31
헐 타임캡슐은 옛날에 이미 미년이가 슬쩍(?)했군요!! 미년이도 여주를 좋아하는걸까요?ㅠㅠㅜ헷갈리게하긴 하지만 진짜 귀여워하는거 같아요ㅠㅠ꼭 잘됐으먼 좋겠어요ㅠㅠ
6년 전
독자32
헬로키티카 입니다ㅠㅠ 오늘도 너무 달달하네요ㅠㅠ 빨리 둘이 사겼으면 좋겠네요!
6년 전
독자33
밍부기에요 ! 하 자까님 이렇게 민현이가 설레게해면 잠을 못자잖ㅇ아ㅏ여 그래서 둘이 언제 결혼하져? 언제 경혼해서 언제 애낳고 잘 살져 예?예?
6년 전
독자34
재뀨에요ㅠㅠ!!아황민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타임캡슐ㅠㅠㅠㅠㅠㅠㅠ최고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6년 전
독자35
헐 대박이네여....민현이도 여주를 좋아하다니...그것도 되게 오래 됐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이 너무 궁금해서 저 오늘 잠 잘수 없어여...
6년 전
비회원158.34
미녀입니다! 아 흐뭇하게 읽었어요 ㅎㅎ 어린 시절 민현이 너무 귀여워요 진짴ㅋㅋ쿠ㅜㅜㅠㅠㅠㅜㅠ 왜 아직도 애기낳고 오손도손하게 살지않는거야?? 어서!! 말해야돼!! 다음편 기다릴게요 ㅎㅎ
6년 전
독자36
23 / 민현이가 여주를 내동생이라고 저장한 거 너무 귀여워욬ㅋㅋ
6년 전
독자37
강낭콩입니다!!! 자까님 잠시만.. 이거 너무 바람직한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ㅜ뉴ㅠㅠ 후 계속 바람직해주세요... (뭘 하셔도 바람직하다는건 안비밀) 항상 좋은글 고마어요....♡
6년 전
독자38
황타입니닷!! 작가님!!!!!!!!!! 워후!!!!!! 민현이가 여주보고 고마워 여주양할때 거기서 멈춰서 계속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니닙까!! 그리고 이번화 정말 소름이였어요 타임캡슐 민현이가 갖고있었다니.... 그리고 제생각엔 민현이가 여주 좋아하는것같은 그런 느낌!! 히익! 다음편이 시급해요ㅜㅜㅠ 작가님 이렇게 설레고 좋은글 써주셔서 매우매우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늘도 설렘으로 가득차 잠에 들 것같아요ㅎㅎ 작가님~~!! 좋은꿈꾸세요~~!!
6년 전
독자39
윙지훈이에요ㅠㅠㅠㅠㅠ 민현이에게이런비하인드가있을줄이야ㅠㅠㅠ저도ㅋ타임캡슐묻었는데반전체가묻은거라...꺼내질모태여....동문회때까는거라....흑흑....오늘도글잘봤어요❤
6년 전
비회원17.34
포키입니다! 아 진ㅁ자 둘이 언제쯤 사귀나요ㅠㅠㅠㅠ왜 저는 저런 남사친이 없죠ㅠㅠㅠ안 예뻐서 인가ㅜㅠ
6년 전
독자40
안녕하세요 작가님!!!! 프라임투민 입니다!!!!!! 민현이는 대체 언제 가져간걸까요 타임캡슐... 너무 깜짝 놀랐어요 얼른 마음 눈치 채고 둘 다 행쇼해ㅠㅠㅠㅠㅠㅠㅠ 능글능글 너무 설렙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오늘도 글 잘 읽었어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1
[부기뿌]입니다 ㅎㅎ 타임캡슐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진짜 보면서 좋아죽는 ㅋㅌㅋㅋㅋ 여주보고 좋아 죽으려는 민현이도 너무 귀엽고 여주>>민현>>저 이렇게 보고 좋아죽네요 ㅋㅋㅋㅋㅋㅋ너무좋아요 작가님 항상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42
아 진짜 잘생겼어 아 좋다............나도 저런 황민현 하나 있었으면...^^
6년 전
비회원193.144
[미냉]이에요! 작가님... 잠시만요.... 이거 너무.... 이거 정말..... 바람직하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엄청난 바람직한 전개! 작가님 싸라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래에도 잘생긴 민현이 너무 귀엽고 깜찍하고 사랑스럽고 하루빨리 둘이 마음 눈치채서 행쇼했으면 좋겠고~ 하 너무 좋아요ㅠ 그래서 둘이 언제 사귀고 결혼하고 애 낳죠? 작가님 빨리요 현기증난단말이에욧!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빨리 달달달달달해져라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3
쫑이에여,, 민현아 내 마음을 흔들지마 설레니까,,,ㅜㅜㅜㅜㅜㅜㅜ 아까 민현 보고왔는데 이런글 읽으니까 마음이 막 그르네요 아무튼 작가님 저는 능글 민현 사랑하고요 작가님도 사랑하고요 이글도 사랑해요
6년 전
독자44
아도라입니다ㅠㅜㅠㅠㅜ 크 미녀니 너무 설레는 거 아닙니까 징짜ㅜㅜ
6년 전
독자45
꼬맹맹입니다ㅠㅠㅠㅠㅠ둘 다 서로 좋아하는거 맞죠ㅠㅠㅠㅠ좋아하면서 왜 내동생으로 저장한거야ㅠㅠㅠㅠㅠ내꺼라고 바꿔주세욬ㅋㅋㅋㅋ(농담~)ㅠㅠㅠ삽질 안타깝지만 너무 좋구요 민현이 세상 최고 스윗
6년 전
독자46
포로리입니다! 뭐야, 뭐야... 황민현 뭔데... 먼저 좋아하고 있던 거야? 티 하나도 안 내고...? 저번까지만 해도 민현이 마음은 하나도 모르겠는데 이번에 조금은 알게된 것 같아요! 이 글이 약간의 픽션과 약간의 실화라니...! 더 몰입될 것 같아요 ㅜㅜ
6년 전
독자47
애플파이입니다!! 더욱더 민현이의 마음을 알 수 없게되었..내야.. 그나저나 약간의 실화라뇨...? 대박..
6년 전
독자48
뉴리미입니다ㅠㅠㅠㅠ 흐아ㅠㅠㅠ 작가님 짱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쌍방이였으면 너무좋을것같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7.167
[짚고긴한커피] 끄아가가아ㅏ야ㅑ야양 민현이 진짜 제 심장 폭행범이에여 신고해야겠어요 저랑 혼인신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너무 잘쓰세요ㅠㅠㅠ 계속 뒤 이야기가 너무 궁금해져요 기다리고 있을게뇨오오오❤️
6년 전
독자49
킬링이에요!! 아 민현이...그랬구나 너 ㅎㅎ 이제 좀 감이 잡힐 듯 하네요 김칫국이어도 좋아요!!! 몰라!!!! 내 심장은 어쨌든 나대는데!!!!!!
6년 전
독자50
세상에 녹용사탕입니다..
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임캡슐ㅠㅠㅠ 민현이가 쓴 내용이 너무 설레서 아침부터 못 일어나겠어요..(핑계) 세상에 작가님 덕분에 심장터져소 오늘 학교 안갈래요!!!!!!!!!!!

6년 전
독자51
미녀니도 어느정도 마음 있는거같은데..아닌가? 오늘도 너무 잘 읽고 갑니다. 항상 좋은글 써 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52
이거는 무조건입니다 확실해요 아니면 안됩니다 정말요
6년 전
비회원11.243
첫눈엔딩 입니다
꺄아아아아아아 미녀나이아아이아아아아 좋아아아아아아아아ㅋㅋㅋㅋㅋㅋ뭐하는거야ㅋㅋ
자까님 넘나 좋아요오오오옹

6년 전
독자53
국국이에요 작가님!!!학교 가는 길에 써요♡민현아도 짝사랑이었오..?둘이 겨론해 그냥...!
6년 전
독자54
경꾸입니다ㅠㅠ역시 미녀니두 여주 좋아하는거려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 여주 둘다 넘 귀여워어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5
황제님 충성충성입니다 자까님!!!!!서로의 마음이 서로를 향해있는건가요,,,줄 위에서 아슬아슬해보여요
6년 전
독자57
무기력잉에용 작가님!!!!ㅎㅎ이렇게 댓글 달 수 있어서 넘나 좋아요♡♡♡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58
안되겠어 내맘 고백하러 달려가야겠어 ㅋㅋㅋ 10년사랑
6년 전
독자59
미년아...너도 여주 좋아하는거지ㅠㅠㅠ그치ㅠㅠㅠㅠㅠㅠㅠ아 좋아ㅠㅠㅠ
6년 전
독자60
황후예요,,, 헉 예상치 못한 데에서 심쿵 당했어요 ㅠㅠ 초딩 민현이 너무 좋아... 근데 민현이 초등학교 졸업사진 생각나서 더 귀여운 거 있죠 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귀여워 벽 뿌셔 ㅜㅜㅜㅜㅜㅠㅠㅠ 바흐흑 이 글 읽고 행복한 하루 버낼 수 있을 것 같아욤 ㅠㅜ♡
6년 전
독자61
0809입니다!!!! 민현이의 저능글맞음 너무좋아요ㅠㅠㅠ짖짜ㅠㅠ지구뿌셔ㅠㅠㅠㅜㅜ게다가 오늘은 뭔가모르게 설렘포인트가잇네요ㅠㅠㅠ민현이는 아직 여주를 여자로서 좋아하는지 친구로서 좋아하는건지 확신을 못하는걸까요?.? 뭐랄까 지금 둘은 줄위에서 서로 아슬아슬하게 밀당하는 그런관계인거같아요....ㅠㅠ 내가 다안타깝다 정말ㅠㅠㅠㅠㅠ타임캡슐도 까먹은척해놓고 자기는 미리 가져갓어ㅜ둘은 언제 결혼하고 애기낳구 행복하게살죠...?빨리 왓음좋겟어요ㅠ❤️
6년 전
독자62
ㅠㅠㅠㅠ민현아ㅠㅠㅠㅠㅠ 민현이도 그런맘이었규나 ㅇㅇ ㅠㅠㅜㅠㅜ넘착하고 귀엽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92.80
재미썽.......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독자63
리베0511입니다 ㅠㅠㅠ 민현이 타임캡슐 까먹은 척하더니 먼저 꺼내고 있었고 참 민현이의 타임캡슐에 담린 편지처럼 되면 좋겠네여ㅠㅠ
6년 전
독자64
마이관린이에요!! 아니..민현이 시점... 순간 심장이 내려 앉았습니다ㅠㅠ 다음화도 기대할게유
6년 전
독자65
작가님 나이키입니다~!! 암호닉 신청 못한 줄 알고 놀랐는데 다행히 신청 했네요ㅎㅎ 민현이는 아직 자기의 마음을 모르는 건가요? 얼른 알고 여주랑 만났으면 좋겠네요ㅠㅜ 이 글이 작가님의 약간의 실화라니요! 정말 설렙니다 작가님 글 재밌게 보고 갑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66
윽...민현아ㅠㅠㅠ타임캡슐 뭐야ㅠㅠㅠㅠ진짜루ㅠㅠㅠㅠ헝헝 이제 기대좀 해봐도 되는 부분임니까,,,,?
6년 전
독자67
자몽펀치입니다 작가님! 헐 황민현,, 타임캡슐 자기가 갖고 있었으면서 연기라니...ㅋㅋ큐ㅠㅠ황미년 눈웃음에 치이고 갑니다ㅠㅠㅠㅠㅠ 빨리 타임캡슐처럼 둘이 결혼해(짝)결혼해(짝) 아직 민현이도 여주 좋아하겠졍? 여주도 민현이의 마음을 알아야할텐딩? 항상 좋은 글 들고와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사랑함당
6년 전
독자68
토깽입니다! 아 민현이뭔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웨내맘을흔드는건데....ㅠㅠㅠㅠ민현이와 여주 기대해도되는거죠 작까님??ㅠㅠㅠㅠ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9
630입니다!! 작가님 능글맞은 민현이 너무 좋아요... 타임캡슐 미리꺼내놓은 것도 설레고ㅠㅠㅠㅠ 나중에 꼭 편지 내용대로 시켜주세여ㅠㅠㅠㅠㅠ!!! 다음 편 너무 기대돼요... 항상 좋은 글 진짜 감사드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71
헐 민현이도... 쌍방인가여ㅠㅜㅜㅜㅜㅠ 잘될일만 남은거져 그렇죠?????ㅜㅜㅜㅠㅜ
6년 전
독자72
작가님 챠미입니다! 암호닉 신청했을때는 비회원이었는데 흑 ㅠㅠㅠ지금은 회원이 되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하 세상 행복하네요ㅠㅠㅠ 얼레리 꼴레리~~둘이 좋아한대요~~~~아 얼른 달달한게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6년 전
비회원72.81
밍밍♡입니다 민현이도 좋아란다뇨 ㅠㅠㅠㅠ 여주혼자 좋아할까봐 맘졸엮큰데 ㅠㅠㅠㅠㅠ 캡슐 기억해낸 여주한테 기억력 좋다구 그러더니 본인은 진작에 가져갔었네요 스윗가이 ㅠㅠㅠ 오늘도 넘나 재ㅣㅆ어요 ㅠㅠ
6년 전
비회원165.109
황소곱창입니다ㅠㅜㅠㅜㅠ 이제 우리 민현이 마음을 난 잘알게써ㅓㅓ... 전 아주아주 잘 알겠습니다ㅠㅜㅠㅜ 이 고답이들... 쌍방인데..이러고 있었던거야??? 그래도 뭔가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드니까...뭐라하지않을께.. 과거에도 잘생긴 민현이의 말처럼 꼭 말해..! 안일하다가 큰일날수가 있... 작가님 큰일한번 내보죠. 종현이 나오나요..? 민기가 나와도 괜찮고 영민이가 나와도 괜찮고 동호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과의 소통만큼 재밌는것도 없는 것 같아요ㅠㅠ 작가님이 도짜님들 할때마다 엄마미소짓습니다ㅠㅠ작가님 더위조심하세요!!!
6년 전
독자73
그냥 사겨라~!~! 예~!~!
6년 전
독자74
헐 대박 민현이도 여주를 좋아하고 있었던거죠???제발ㅠㅠㅠ곧 꽁냥거리는 여주와 민현이를 볼 수 있길ㅜ
6년 전
독자75
센터입니다
민현이와 여주 서로 쌍방이었던건가요...
맞아 그런 민현이의 행동은 아무리 원래 다정한 성격이라도 좋아하지 않으면 나오지 못할 행동이였어요...다음 이야기가 궁금하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6
꺄아아ㅏㄱ 민현이 너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랑 여주관계 넘 좋은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하고 으악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24.149
입니당 ❤️ 민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닝가여 ㅠㅠㅠㅠㅠ 잘읽고 갑니당ㅇ ?
6년 전
독자77
사용불가입니다
아 이정도면 그냥 어? 여주가 좋은거 아니게써?(김칫국) 얼른 내동생에서 이름을 바꾸란말이얏

6년 전
독자78
0713입니다!!!
민현이도 여주 좋아할줄은 몰랐어요ㅜㅜㅜㅜㅜ보고 진짜 심장 떨어질뻔ㅜㅜㅜㅜㅜㅜㅜ그냥 지금 민현이 소원 들어주기로 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글 잘 읽었어요❤️❤️❤️❤️

6년 전
독자79
샘봄 / 아 진짜 황민현; 심장 아작내네? 야 그럼 좋아하면 고백하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도 좋나하면서 ㅠㅠㅠㅠㅠ 어후 증말 ㅠㅠㅠㅠㅠ 너도 저때부터 좋아했냐 ㅠㅠㅠㅠㅠ 나도 저런 친구 좀 갖고싳다 ,,, 왜 죄다 여자친구들만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0
어흑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가 여주 좋아하는 거 맞죠?? 맞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흡 ㅠㅠㅠㅠㅠ 민현아 여주한테 고백해줘라ㅠㅠㅠ
6년 전
독자81
쩨아리입니다 !!! ㅠㅠ민현이두 여주 좋아하구있었던거네욤 77ㅑ 초딩때부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대.스.윗 민현이못이겨 밍현이 하고싶응거 다해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아 작가니임 ㅜㅜㅜㅜ 빨리 민현이랑 여주랑 결혼해서 애기낳구 오순도순 살게해주세여 황갈량의 빅피쳐 이루워지길 비나이다 비나이다 ? 쟈까님 ❤️❤️오늘도 진짜 너무 재밌는글 잘 읽구갑니당 >_<
6년 전
비회원134.184
민현만세267이에요! 맨 마지막 킬링파트.....❣?작가님 자꾸 이러시면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요ㅠㅠㅠ오늘도 민현이는 자상하에여ㅠㅠ민현이 마음도 궁금하귱....오늘도 좋은글 감사해욧!!?
6년 전
독자82
스에상에..8ㅅ8 전 오늘 여기 누울게요 ㅠㅠㅠㅜㅠㅜ 어떡해ㅜㅜㅜㅠㅠㅠ퓨ㅠㅠㅠ미녀니는 최고에요 그리고 작가님도 최고에요..
6년 전
독자83
수 지예요!!
흐어 분위기 너무 좋아요!!
민형이가 타임캡슐에 묻은 편지 진짜 대박 ㅠㅠㅠㅠ
민현이 마음 지금도 그대로일까요~?~~
둘이 너무 귀여워요 홓

6년 전
독자84
옵티머스에요!! 암호닉 이번 화부터 사용 가능한 거죠ㅇㅅㅇ..??
아 암튼!!! 민현이 과거 편지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깤ㅋㅋㅋㅋ 역시 자기가 잘생긴 줄 아는 사람이 최고야ㅋㅋㅋㅋㅋ 민현이가 아직 자기 감정을 단정짓지 못했으면 민현이도 아직 자기가 좋아하는 건지 뭔지 모르는 거군요ㅠ 재밌게 잘 보고 가요!!

6년 전
비회원140.46
모모피치에요!오모오모 미녀니의 마음은 무엇일까요~?타임캡슐 편지때메 조금은 알 것 같네용 ㅎㅅㅎ
6년 전
비회원46.107
ㅊㅅㅊㅅ자까님 저함테 왜이러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잔잔하게설레고ㅠㅠㅠㅠ너므좋코ㅠㅠㅠㅠㅠ자까님도좋고ㅠㅠㅠㅠㅠㅠ민현이말투 하나하나가 다설레서 주글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글 앞으로 제최애글이에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너므기대되여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맛잇는거주몀서 평생 글쓰게하고시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5
와 쌍방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아 해물찜 먹고 고백해!!!!!!!!
6년 전
독자86
오만원입니다!
아 저 주거요 아니 왜난저런사람이주변에없을까 왜 내 친그들으다그모양이지 아 넘설레요ㅠㅠㅜㅜㅜㅜ자까밈최고ㅠㅜㅠㅜㅜㅜ

6년 전
독자87
급식체입니다! 황민현!!! 타임캡슐 몰래 꺼내서 보관해놨어!!!!! 편지 아이고 나 죽어! 심장 어흑...
6년 전
독자88
우와....능글민현이!!!! 타임캡슐 가지고있었어ㅠㅠㅠㅠ 아니 좋아하면서 왜 선배랑 그러고 있는거니 증말....
6년 전
독자89
약간의 실화라뇨...ㅎㅎㅎㅎㅎㅎㅎ너무 설레는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0
새우에용 작가님♡♡
민현아!!!!고백해!!!한번만 용기내면되잖아!!!제발 고백해ㅠㅠㅠㅠ너무행ㅠㅠㅠㅠ둘다 좋아하는거맞잖아ㅠㅠ그럼 둘이 꽁냥꽁냥 행복하면되잖아ㅠㅠㅠ아 맘아파ㅠㅠㅠ작가님 다음편도 기다릴게용♡♡사랑합니당♡♡

6년 전
비회원239.108
안녕하세용 작가님 글 언제나 잘 읽고 있습미닷 ㅜㅡㅜ 민현이랑 여주랑 꼭 잘되서 아기도 낳고 오손도손 살았으면 좋겠네용... ㅏ암호닉 신청해요!! [칫솔]
6년 전
독자91
아 황민현ㅠㅠㅠㅠㅠㅠㅠ 너도 좋아하는거지 그지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작가님 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부기오리니] 입니당!!!!
6년 전
독자92
미녀니는 애기때부터 여주룰 좋아했구나~~~~~~~~~~~~~~#~####~~~~~~~~~~~
6년 전
독자93
능글민현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93.148
유팜입니당 10살의 미년이 왜이렇게 귀엽죠ㅠㅠ아기낳고 오손도손이라니..10년만 기다리면 이루어 질까옇ㅎㅎㅎ
6년 전
비회원105.121
고덕입니다! 뭐야 황미년 너그거 사랑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편지내용빼박이잖아ㅠㅠㅠㅠㅠ 그냥 인정해쥬ㅡㅛㅠㅠㅠㅠㅠㅠㅠㅠ 오 이게 약간의실화라니 설마 작가님 타임캡슐이 실환가여!!!!!!!!
6년 전
독자94
기화입니다. 역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민현이도 여주 좋아하는 거죠? ㅠㅠㅠㅠㅠㅠㅠ 일방이 아니라 쌍방이였어!!!!
6년 전
독자95
수염이에용 자까님 글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도 여주 좋아하는 걸까요??!!! 그나저나 약간의 실화라니 자까님 부럽네요 오늘도 글 잘보고 가요~?
6년 전
독자97
물파스입니다!! 아 좋아하는거 같기도 하고......헷갈리네요ㅠㅠ둘이 어서 잘 됐으면 하네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8
부깅이에요! 민현이ㅜㅠㅠㅠㅠ이번편도 능글스윗ㅠㅠㅠ 드디어 민현이의 마음이 쪼끔씩 나오는 건가요?!!?! 그리고 작가님 이게 약간의 실화라니ㅠㅠㅠ 부럽습니다... 행쇼하세여...♥ 오늘도 재밌는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99
황제갈량입니당! 작가님 글들은 왜 다 재밌는거죠.. 진짜 부기글이나 민현이 글이나 보고있으면 좋아서 웃음이 막 실실 나와요ㅠㅠㅠㅠㅠ 민현이가 여주를 좋아하는거같은데..ㅎㅎ 마지막쯤에 보고 같은 맘인가 하고 혼자 설레발치면서 읽었네요 작가님 증말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00
아가베시럽입니다! 어니부기에 이은 귀엽고 능글거리고 섹시하고 다 하는 민현이 글이라니^^... 작가님 내 마음 속에 저장~!~!^^... 죄송해여 암튼 작가님 너무너무 좋아여..... 작가님 딱 내 스타일....사랑해여...ㅎㅎㅎㅎ 아 진심 둘이 결혼 해야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2
미년이 잊니당 작가님 ㅠㅠ 으어 민현이 세상에서 젤일 설레오 서로 좋아하는건가요 ㅠㅠㅠㅠ 세상에 작가님 사랑합니다 오늘도 잘 읽고 가여❤️
6년 전
독자103
민현이가 좋아하는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거 맞쬬?????!! 다음편 기대할께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04
고구마에여! 세상에ㅜㅠㅜㅜㅠ민현이 겁나 능글맞아 너무 좋다ㅠㅜㅠㅜㅠㅜㅜ작가님..캐릭터 너무 매력있게 잘 잡으십니다..글도 너무 재밌고ㅜㅜㅜ민현이가 타임캡슐 가져갔을줄은 몰랐네ㅠㅜㅜ흑흑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105
0426으로 신청하고 왔으니 사용해도 되겠죠...? 차차 뭐랄까 민현이의 마음에 나타나는 것 같아요 이렇게 서로 막 간질간질하게 있는거 좋아요 ㅜㅡㅜ 다음 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06
부기옹앵옹입니당!!여주가 미녀니를 좋아하는 것처럼 미녀니도 여주를 좋아하는건가여??이제 이어질 일만 남았군여...!(김칫국)사실 민현이가 친구로써 여주를 좋아하는건지 여자로써 좋아하는건지 잘 모르겠네여ㅠㅠ제가 여주였으면 그냥 냅다 입술 박치기 해버리고 경찰서로 잡혀갈듯 합니다...미녀니라면 제가 콩밥 먹는 것도 오케이입니당♡♡
6년 전
비회원135.29
뽁뽁/ 흐에에애앵 진짜 잘모르게써~민현이의 마음을!! 민현이는 여주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은 걸까요... 동생처럼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좋아하는건지..오늘도 재미있게 읽고 가요!! 싸랑합니댱❤
6년 전
독자107
우럭입니다!! 와ㅜㅠㅠㅠㅠㅠ민현이편지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민현이는초등학생때부터좋아햇던건가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8
핫초코
이거이거 둘 다 삽질하고 있는건가?
뭐 짱짱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타임캡슐 왜 미리 꺼낸겨ㅜㅠㅠㅠ
기대했을텐데ㅠㅠㅠ

6년 전
비회원70.64
아까전에 [정수기]로 신청하구 왔는데 비회원이라 ,,큽
민현아ㅠㅜㅜ 넌 고백만 하면되는데ㅠㅜㅠ그러면 여주가 받아줄텐데,,퓨ㅠ 근데 다음화에 과연 해물찜만 먹을까,,?ㅎㅎ 다음화 짱궁굼짱궁금

6년 전
독자109
어피치에요!!! 뭐죠 작가님!!! 민현이의 마음이 나온건가요?!?! 민현이도 여주를...!!!!!!!!! 작가님 민현이 마음 좀 알려주세요ㅜㅜㅜㅠㅠㅠㅠ 민현이도 야주 좋아하는거죠? 그런거져?ㅎㅎㅎㅎㅎㅎㅎ 여주 행동들도 너무 귀엽고 민현이 행동들은 너무 설레요❤️❤️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6년 전
비회원213.208
자까님 ! 하핫어니부기헷 입니다아ㅜㅜ 대박 저 타임캡슐 민현이가 집에서 열어보는거 보고 소름..감격..미녀니 너엇...ㅠㅠ 민현이 중간에 여주한테 교장선생님 드립치는거 너무 웃겼어욬ㅋㅋㅋㅋ 민현이 능글 맞으면서도 그게 다 여주 좋아하는 마음이었다니..안도가 됩니다...더군다나 실화가 약간 있다니 더 도키도키 할 따름입니당... 제 주위에 저런 잘쉥긴 남사친이 있었다면 안좋아할래야 안좋아할수가 없었을거 같아여...ㅠㅜ 더군다나 성격도 쏘스윗....ㅠㅠ 오늘 편 타임캡슐하고 초등학교 얘기랑 너무 좋았어요ㅠㅠ 자까님 덕분에죽어있는 연애세포 겨우 응급처치 해서 살아갑니다...사랑해요....하트 하뜨 핫뜌 뀨❤
6년 전
독자111
11023이에요 아마도 민현이가 여주를 먼저 좋아한고 같네요ㅎㅎ 아닌가요?? 진짜 능글민현 너무 너무 좋아요 너무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112
아 ㅠㅠㅠㅠ 이거이거 민현이도 여주 좋아하는 거 맞죠? 맞다고해주세요 ㅠㅠㅠ 여주랑 민현이가 얼른 이어졌으면 좋겠단 말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저 이거 너무 재밌어서 울어요
6년 전
독자113
열무김치
자까님 ㅜㅜㅜ오늘도 넘넘재밌고...여주랑 민현이는 여전히 귀엽고......이 귀염둥이들아.....빨리 서로의 마음을 말하라구ㅠㅜㅜ근데 ㅈㅣ금의 관계도 너무 귀엽고 좋지만 어서빨리 그 단계가 발전했으면 좋겠네요ㅠㅠ최공!!

6년 전
비회원47.112
스트리잇입니담! 작가님 민현이도 제가 생각하는 그런 게 맞는 거지요(´°̥̥̥̥̥̥̥̥ω°̥̥̥̥̥̥̥̥`)..? 광대가 내려올 생각을 하질않네요 그리고 다정다정한 민현이 넘 사랑합니다,,, 흑흑 서로 관계 진전을 기대하면서(?)..! 오늘도 잘 읽고 가용 어제가 입추였지만 그래도 더위 조심하세요 작가님! 감사합ㄴ디ㅏㅇ❤️
6년 전
비회원223.190
망고꾸기에요.... 으으 다정한 민현이 넘 최고된다애요..... 진짜 넘 조아서 계속 실실 웃다가 치아 말랐어요(?
6년 전
독자114
사이다입니다!
미년이는 여주를 좋!아!해! 자꾸 자꾸 좋아지면 나는 어떡해~
미년아 아직 너의 맘을 100%아는건 아니지만 여주 좋아해줘ㅠㅠ 10년전 초등학생때의 소원? 바램? 처럼 여주랑 알콩달콩 살아줘ㅠㅠ❤️

6년 전
비회원253.59
작가님 [천의얼굴]입니당
하....진짜..... 글이 정말 단짠단짠하네용 ㅠㅠㅠ
초반엔 민현이 이녀석 과팅이나 나가고 너 그럼안돼ㅠㅠ이러다가 또 타임캡슐보면서 아직까지 미소짓느라 얼굴근육이 아프기 시작하네용 ㅠㅠ 이런 달달 귀욤글 너무 좋아요~.~ 민현이도 생일축하하공 작가님도 사랑합니다 화이팅!

6년 전
독자115
붐바스틱이에요!! 알고보니 여주보다 오래 민현이가 좋아했네요ㅠㅠㅠ 쏘스윗ㅠㅠ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116
미행입니다! 와 민현이 타임캡슐 진짜 소름ㅜㅜㅜㅜㅜㅜ 아 설레고 너무 좋아요...ㅎㅎㅎㅎ
6년 전
독자117
힐링미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따흑 민현아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쏘스윗한 우리 민현이 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 설레 죽어요 진짜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사랑해 민현아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작가님 제 절을 받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많이 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따숩고 예쁜 글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8
으어 대박이네요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9
파퍄퍄입니다! 아니 뭐죠?!민현이도 여주 좋아하는건가요?!?!맞는거죠?!?!얼렁 둘이 이어주세여ㅠㅠㅠㅠ현기증나요ㅠㅠㅠㅠ아 진짜 민현이 지금도 너무 스윗한데 둘이 잘 되면 저 진짜 설렘사로 죽을듯꺼 같아여..그리고 작가님 글 정말 매번 사랑합니다 평생 제 사랑 받아주세요❤️
6년 전
독자120
아녀 이번엔 좀 알것 가튼뎅~!~!모르면 바보~!~!미녀나 그게 그렇게 소중해써~!?~?~
6년 전
독자122
에이 좋아하네!!!!! 사겨라!!!!!(짝) 사겨라!!!!!!(짝) 애기때부터 여주 좋아했구나~~~~~~~??? 그럼 이제 사귀며ᆞ 되겠네!!
6년 전
독자123
아니 세상에나 과거 편지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4
작가님 은묘입니다!!! 헝 이 알듯 모를듯 애매하고 간질간질한 기분...! 민현이도여주도 서로 좋아한지 꽤 오래됐어나 봐요 둘다 솔직하게 얘기할수있는 날이 얼른 왔으면 좋겠네요!!!
6년 전
독자125
민현이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여쥬도 귀엽고ㅠㅠㅠㅠㅠ 이제 얼른 둘다 서로 좋아하는거 알게됐으면 좋겠네욯ㅎㅎㅎ..❤️
6년 전
비회원70.48
파요 입니다 작님ㅎㅎ 역시나 그런거였어~둘이 서로 좋아할 것같은 촉이 왔었는데 딱이네요ㅎㅎ 얼른 둘이 서로 용기내서 서로의 감정을 알게되었음합니다ㅠㅠ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26
하. 작가님 둘은 언제 이어지는 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사친 여사친 무슨 소용이야!! 그냥 커플해ㅜㅜㅠ니네 다 사겨버려ㅠㅠㅠ...
6년 전
독자127
탈소입니다❤설마설마했는데....진짜 민현이가 여주 좋아하는거였다니ㅠㅠㅠ작가님 진짜 저랑 취향같다니까요ㅠㅠㅠ덕분에 믿고봅니다ㅠㅠㅠㅠㅠ사랑해요
6년 전
독자128
구오구오구입니당! 글 나오자마자 보고 싶었는데 바빠서 이제서야 보네요ㅠㅠ 역시 아무 감정 없는 남사친 여사친은 없군요ㅠㅠㅠㅠ 빨리 서로 감정을 아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욯ㅎㅎ 자까님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129
박탱글 이에여!!!!!! 하하 민현이도 좋아했어ㅠㅠㅠㅠ아 너무 좋아여 빨리 고백해버렷!!!!!!!!!!!!!!
6년 전
독자130
편지 내용 보니까 앞으로 민현이랑 꽃길 맞겠죵?(*⁰▿⁰*) 너무 설레요 작가님 최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1
작가님 화양연화예요!
아 대박... 진짜 오늘 내용 왜이렇게 설레나요.. 진짜 심장 바사삭.. 바사삭... 황민현 진짜 너무 설레게 나와요ㅠㅠㅠㅠㅠㅠ 특히 타임캡슐... 하... 저도 민현이 같은 남사친 있으면 타임캡슐 함 넣어보는 건디 하..., 왜 저에겐 민현이 같은 남사친이 없는 걸까요... 왤까요... 대체 아버지 날 보고있다면 정답을 알려줘! 아 근데 진짜 너무 설레요 황민현 아 진짜... 작가님 필력 새삼 또 놀라요 제 3자를 이렇게 설레게 하시다니... 사랑해요...♡ 하핫... 그러면 민현이도 여주 좋아하는 게 확실... 한 거 같네요 여주 부럽다 너무 부럽다...

6년 전
독자133
라온하제에요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꺄ㅠㅠㅠㅠㅠ그래서 이 둘 언제사귑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보고싶습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5
헉 대박이다 민현이 최고 낭만적이야,,,,진짜 민현이 이럴거 같잖아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ㅜ요새 이거 보는 맛에 살아요!!!민현이도 최고 민현이를 표현하는 작가님도 최고!!!♡♡♡♡ 아 설레서 어떻게 자죠,,,??(딥슬립)
6년 전
독자136
애슐리임니다 미녀니는 잘생겼었고 잘생겼고 잘생길 예정이지요ㅜㅜㅜㅜㅜㅜ?초딩민현 쏘 커여워서 눈물나요 작가님 여주랑 꽁냥 (??)은 모르겠고 투닥거리는 거 넘 기엽그 그르네오...
6년 전
독자137
꽃황제입니다! 글을 보고 급해서 댓글을 안 남겼었네요ㅋㅋㅋㅋ 이제야 답니다, 휴우...
솔직히 이 글 보신 독자님들 중에 마지막에 심쿵 안 한 사람 없을 겁니다... 그정도로 너무 좋았던 모먼트... 이거이거 둘 다 좋아하는 거 같은데...? 삽질 쩐다 늬네... 나는 하고 싶어두... 아 진짜 암튼 잘생긴 미년과 귀여운 여주 앓고 갑니다 뵤롱...
전부 뻘소리만 적어놨네여 붂흐...; 뻘소리로 채우고 가네여 죄송합니다...

6년 전
독자138
우지니최고야입니다 작가님!!!!! 너무 글을 늦게봤네요 엉엉ㅇ유우ㅡ우ㅠㅠㅠㅜㅜㅜㅠ 아니 미녀니 이럻ㅎ게 설레기 있습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시간에 작가님 글 보니 진짜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미녀니랑 여주랑 얼릉 잘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릉얼릉 호다닥호다닥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9
아싸 역시 민현이는 여주를 조아행 꺅 사겨라 짝
6년 전
비회원201.172
아임 지방이ㅠㅠㅠㅠㅠㅠㅠ아니 황민현 사아실 여주 좋아하규 있었던거야~? ㅜㅠㅠㅠㅠㅠㅠㅠ어쩐지 쏘 스윗하다 했어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설레요 미칠듯
6년 전
독자140
미묘입니다ㅜㅜ마지막 민현시점 실화인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설렙니다,,,♡설마 자기 마음을 모르는 건 아니겠쬬?!?!?!?!?!?!,,!,!ㅠㅠ
6년 전
독자141
아 그냥 사겨라 둘이~!~@~!~@ 넘 두두근두근하잖아%!~!~! 사귀면 결혼까지 해주라~~갸륵갸륵
6년 전
독자142
헐 미녀나

.. 사랑해....요.
타임캡슐 ㅠㅠㅠ

6년 전
독자143
땁답이에요! 미녀니ㅠㅠㅠㅠㅠ 그냥 저정도면 좋아하는 거잖아요!!! 왜 설레게 만들고 자기도 모르겠다고 하는거에요ㅠㅠㅠㅠ 그냥 둘이 얼른 사귀면 좋겠네요...ㅎ 이미 저정도면 커플 수준이죻ㅎㅎㅎㅎ
6년 전
독자144
미년이가 좋아하는 것이 밝혀졌네요 ㅜㅜ 정말 여주보다 더 일찍 더 먼저 좋아하기 시작했다니... 역시... 앞으로 어떻게 될지 (물론 해피해피해야하니잠ㄴ...) 어떻게 사귀게 될지 넘넘 궁금하네요
6년 전
비회원 댓글
본새입니다 ㅎㅎ 어이쿠 민현아 .. 오순도순 ㅎㅎ 잘살고 싶구나 ㅎㅎ 둘 다 쌍방인데 어떻게 될 지 궁금하네요 !!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46
좋아하는거마짜나미년 옹ㅎㄹ앙ㅇㅇ유설렝
6년 전
독자147
여주랑 민현이랑 아기 열명낳고 오손도손 살게해주세요!!!!!!!
6년 전
독자148
롱롱 민현이.. 여주 좋아하는거 같은데요? 좋아하는거 맞는거 같은데요??맞죠?? 맞다고해주세요..빼액...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9
4월입니다..! 알람이 안울려서 이제 글을 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도 여주를 좋아하고 있었던걸까요? 아님 14살때만 그런 감정을 가졌을지?ㅠㅠㅠㅠㅠ아무래도 저는 민현이가 여주를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 좋아하지 않으면 저렇게 다정보스로 설레게 행동할수가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몰래 타임캡슐 빼온 졸업식의 민현이도 귀엽고 민현이 해물찜 만들어주는 여주도 너무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0
꾜쿄입니다 ㅜㅅㅠ민현이도 좋아하는거 빼박인것같ㅡㄴ데 와우 맞져 빨리 맞다구 해주세요 , , , 너무 좋아요ㅜ 아흗 ㅜㅜㅜ
6년 전
비회원36.124
황제가르송입니다! 아 미쳐뿌리겠네염ㅠㅠㅠㅠ 타임캡슐이라니... 제가 정말 좋아하는 소재 및 클리셰에여!!^0^ 남아일언중천금! 민현이랑 여주 꼭 오순도순 결혼해서 아들딸 퐁퐁 잘 키워야해요^,^ 결혼식올리는 거 보는게 제 소원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3
이월사일금입니다! 으와 작가님 글에 암호닉 처음해봐요..! 황민현도 저런 감정일 줄은 몰랐어요 일단 남주니까 나중에 감정 생기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예전부터라니..!
6년 전
비회원17.53
황팔구입니당!! 저 왜 이제서야 봤죠 ㅠㅠㅜㅠㅜㅠ 올라온줄 모르고 잏었어요 난 바보야... 능글 민현이 넘나리 사랑이네요... 아니 근데 민현이가 여주를 좋아하고 있었.. (입틀막) 빨랑 둘이 사귀어야 해요 시급합니더.. 어서 빨리 둘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햇스면 좋개ㅛ어요ㅜㅜㅠㅠㅠ
6년 전
비회원138.159
자까님 빵야입니다 와 저게므ㅓ람 ㅜㅠㅠㅠ민현이말처럼 애기는 언제낳고 언제쯤 알콩달콩하게 콩을볶ㅈㅛㅛ??ㅜㅜㅠㅠ진짜 너무 두근거리네요 다음편ㄷㅎ 기대할게요 또 암호닉 신청해여 빵야
6년 전
독자154
듀ㅅ듀 / 어린 시절의 민현이 왜 이렇게 귀여운 거죠? ㅠㅠㅠㅠㅠㅠㅜㅜ 작가님 너무 재밌게 보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ㅜㅠ 진짜 작가님 글 다 재밌어요 사랑함다 ❤❤
6년 전
독자155
아 진짜 민현이랑 여주랑 둘 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그냥 여주랑 민현이 결혼시킵시다ㅠㅠㅠㅠㅠ 왜 저한테는 저런 남사친이 없는걸까요.. 하...
6년 전
비회원151.79
짝소부에요 작가님ㅎㅎ 민현이..어릴때부터 여주를...아ㅜㅜ너무너무 귀여워요!!!노래도 글이랑 너무찰떡이고..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56
몽구에요 그래서 민현이 관심있느건가?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7
자까님 묭묭이에요! 암호닉으론 첫 댓글인 것 같아요? 미년이 안는 걸 조아하다니... 가만 있어도 설레는데 이건 뭐 설렘 덩어리 아닌가요8ㅅ8 부은 미녀니를 여기서 보다니 넘 귀엽고 웃기고 그랬어요ㅋㅋㅋ큐ㅠㅠ 으앙 귀여워.. 이번편에 나온 타임캡슐 너무 낭만적인 거 같아요ㅠㅡㅠ 편지 내용보고 입틀막했슴다.. 이거이거 여주한테 아예 마음이 없는 게 아니자나욧ㅜㅠㅜㅠ 미녀나 그거면 됐어... 차차 알아가면 되는거야...! 중간 중간 사람 떨리는 멘트 아무렇지 않게 하더니 역시나 그냥 친구한테 하는 건 아니옸어!!! 그나저나 5일 전 글을 이제야 보다니 전 정말 몽총이예요..? 흑흑 아무튼 이번편도 넘 넘 재밌게 잘 봤습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58
복숭아꽃입니다!! 자까님ㅠㅠㅠ 보는 내내 행복했자나요 엉엉엉엉ㅇ우유ㅠ 글 이제서야 봤는데 자까님 최고ㅜㅜ 민현이 너무 귀엽고 눈물ㅠㅠ 자까님 글 다 너무 재밌고 분위기 넘우 좋아요 글 읽을 때가 제일 행복해요 사랑해요 하트하트하트
6년 전
비회원174.63
아 사랑해요 작가님 아오 아 현기증나요ㅠㅠㅜㅜㅜㅜ암호닉 신청 또 받아주시면 감사해요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59
아 세상에... 이번 편 진짜 너무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 마음이 조금은 보이는 거 같아서 더 설레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 죽을 거 같아요 하핫 작가님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신알신도 살포시 하고 갑니다 작가님 정말 정말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160
여주랑 미녀니 서로만 몰라ㅠㅠㅠㅠㅠㅠㅠ조아하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속상하다 증말 ㅠㅠㅠㅠㅠㅠㅠ얼른엉ㄹ른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1
어니만의도짜 에요ㅠㅠㅠㅠㅠ짜가님 ㅠㅠㅠㅠㅠ저 왜 이제본거야ㅠㅠㅠ우아아아아앙 ㅠㅠㅠ슬퍼여 넘 재밋서 사랑해요 짜가님 내 사랑 다 목오요 옴뇸뇸옴뇸뇸해서 우물우물 해서 머거여 제가 우루롹끼두 해주께요퓨ㅠㅠㅠ
6년 전
비회원46.138
작가님 혹시 타싸에서도 연재 중이신가요??
6년 전
독자162
헤헤 민현이도 여주를 좋아하는것같네욤ㅎㅎㅎㅎㅎ
6년 전
비회원14.117
작가님 타사이트에서도 연재하고 계신건가여?ㅜㅜㅜㅜ ㅃ에서 봤는데
6년 전
독자163
꼬북칩이에요 !!! 아 민현이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ㅜㅜㅜㅜㅠ진짜 글 읽는 내내 설레요ㅠㅠㅜㅜ항상 글 잘 읽고 있어용!
6년 전
비회원46.138
작가님 타싸에서 연재하시는거 작가님이ㅛㅔ요??
6년 전
독자164
[꼼데민현] 으아ㅠㅠㅠㅠ현생에 치여 글 이제봐썽요 흑흑 민현아 둘이모야,,,그럴거면 삽질하지 말고 둘이 알ㅇ콩달콩 사귀라거,,
6년 전
독자165
미녀니,,,,, 마음을 후드려 팹니다,,,,, 아주좋아요,,,,, 로맨스 아주좋아요~!~!~
6년 전
비회원130.62
암호닉 [치즈나무]로 신청이뇸!!ㅠㅠㅠ으아으아ㅜㅜㅜㅜ황미년 이렇게 낭만적이기 있기없긔.....
6년 전
독자166
ㅜㅜㅜㅜ민현이 마음 백프로 아니 이백프로 있는 것 같은데요? ㅜㅜ타임캡슐이랑 ㅜㅜ 여주카톡에 대한 민현이 반응 때문에 심장 터질 것 같아요♡
6년 전
비회원25.29
황제포키입니다 ! 오랜만에 남사친 민현이가 너무 보고싶어서 정주행 하고 오는 길이에요 흐흐.. 안는 것을 좋아하는 민현이라니.. 저와 취향이 똑 닮은게 제 마음을 더더욱 울리네요... 오늘 팬미팅도 못 가서 너무 서러운데 다정한 민현이 보고 마음을 달래요.. 항상 사랑합니다 작가님 ! 좋은 글 감사해요 ! ❤
6년 전
독자167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8
오랜만에또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이글다음편언젠간올라오겠죠?ㅠㅠㅠㅠㅠㅠㅠ윙지훈은오늘도기다립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9
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 부기랑 마찬가지로 이거도 늦게 알아서 너무 속상속상? 다음편이 올라오면 바로바로 댓글달구 그럴거에여ㅠㅠㅠㅠ 어니 자까님 짱짱ㅠㅠ
6년 전
독자170
호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옹 민현이도 여주를 좋아하고 있었군요!!!!!!!!!!!!!•!!!!!!!!!!!!
6년 전
독자171
약간의 실화라니 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
6년 전
독자172
너무 좋아여 작가님 이 작품 정말 애정해요ㅠㅜㅠㅜ 기다릴게용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3
작가님 진짜 이 글 너무 재미있어요ㅠ진짜진짜 기다리고 있을게요ㅠ
6년 전
독자174
민현님 충성충성 ㅠㅠㅠ
6년 전
독자175
작가님 오랜만에 생각나서 다시 읽으러 왔어요 ㅠㅠ 다시 봐도 재밌어요 ㅠㅠㅠㅠ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ㅠㅠ
6년 전
독자176
헉자까님 너무재밌어요..다음편기다릴게요오ㅠㅠ
6년 전
독자177
와 미녀니 그 어린 나이때부터 좋아했어? 아직도 좋아하는거 맞지?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6:14 ~ 5/2 16: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