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오애오 전체글ll조회 1983l 2











미열

05







[프로듀스101/임영민] 미열 05 | 인스티즈











야, 너 그 소식 들었어? 뭐 말이야. 임영민 옆에 여고 애랑 사귄대. 근데 그게 왜? 왜냐니! 김여주는 어떡하냐 그럼? 아 김여주는 생각했다. 화장실에는 정말 좆같은 기억밖에 남지 않구나, 하고.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이 화장실에서 임영민과 키스를 나누고 손가락을 더듬었는데. 이번에 들리는 소식이라는 건 듣고싶지도 알고싶지도 않았던 임영민에 관한 소식이라는 것이. 영민이 사귀든 말든 여주와는 무관한 얘기였다 기분이 나쁘지도 않았으며 어떤 감정도 솟구치지 않았다. 단순히 저 치정극에 휘말린 게 본인임을 깨닫고 나서야 밀려오는 짜증에. 문을 열고 나가면 그제야 입을 잘못 놀린 걸 안 여자애 둘이 급히 화장실을 나간다. 김여주는 손을 씻고 세면대에 침을 뱉었다. 화장실을 나가면 자신의 이름이 들리면서 무성한 소문이 일파만파 퍼져있을게 뻔하니까.




손을 씻고 두어 번 물기를 털고서야 화장실을 나선 여주를 잡아챈 건 아까 전에 만났던 그 여자애 둘이었다. 한껏 미안한 표정을 입에 다물고 눈치를 보는 게 좀 귀엽긴 했는데, 그렇다고 김여주 제 기분이 좋아질 건 아니었다. 그 뜨거운 손목을 잡았다는 것부터 김여주에겐 아웃이라 아무리 귀여운 똥강아지처럼 굴어도 용서해 줄 마음은 없었다.






"저기, 여주야 …"



"혹시 사과하려는 생각이니."



"어? 으응. 아깐 우리가 너무 말을 막 한 것 같아서 …"



"사과는 잘 하네. 근데 미안 용서 해 줄 마음이 없어서."






평소처럼 웃는 낯짝으로 저 따위의 말을 뱉어낸 김여주는 마지막으로 손목에 올려진 뜨거운 열기를 떼어냈다. 기분이 한껏 나빠진다. 푹푹 찌는 이 더위에 불쾌지수는 상승하고 뭘 하든지 간에 더러운 눈길로 훑어보는 사람들이 생각나면 토악질이 나올 것만 같았다. 이런 식으로 남에게 회자 되는 건 싫은데, 여기서 벗어나려면 임영민과의 관계를 끊어야 한다는 사실을 김여주는 잘 알고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지긋지긋한 일상을 수십 번이나 반복한 건 아직도 김여주는 제 마음을 잘 모른다는 사실이겠지.






"아 여주야."






생글생글거리는 얼굴로 멀리서 여주를 알아본 영민이 큰 소리로 여주를 불렀다. 복도에 있는 모든 아이들의 이목이 찰나에 집중되었고 김여주의 속은 퍼렇게 물들었다. 그 찰나의 순간이 싫은 건데. 차라리 뭘 하든지 간에 간섭을 받는 거라면 모든 걸 놓고 살 텐데. 사람들의 눈이란 꽤 그런 거였고 상당히 김여주를 옥죄어왔다. 영민을 한 번 흘깃 본 여주는 잽싸게 교실로 들어섰고 영문을 알 리 없는 영민의 낯이 굳었다.




김여주는 본인의 마음은 몰랐지만 제 위치는 꿰고있는 편이었다. 본인은 성격도 예민하여 아이들이 좋아하는 편은 못 되고 비실대며 공부만 죽어라 하는 범생이로써, 임영민이 아니면 별 볼 일 없는 사람이었다. 임영민에 의해서 수면 위로 올라온 한 마리의 열대어 같은 느낌. 어쩌면, 어쩌면 말이다. 여주는 무의식적으로 영민을 동경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비참했다. 임영민은 늘 제게 죽고 못사는데 …






"김여주"



"어깨 잡지 마. 아파."



"… 왜 무시해."






내가 뭘 … 말을 흐렸다. 무시한 게 뻔했고 어떻게 봐도 무시한 거였다. 눈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하는 여주가 의심스러웠다. 이런 애가 아닌데, 늘 영민의 앞에서는 세상물정 모르는 공주같이 굴던 애였는데. 언제 이렇게 의기소침해져서는 애처럼 굴까. 임영민은 김여주가 새침하게 굴든 애처럼 굴든 평범한 여자애처럼 굴든 뭐든 좋았다. 그게 김여주였고 김여주는 자기가 없으면 안 되니까. 어떻게 보면, 임영민은 김여주를 은연 중에 길들이고 있을지도 모른다. 의기소침해진 여주의 볼을 손가락으로 두 번 치고는 여주의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긴다. 왜 그럴까 우리 여주.






"영민아 왜 니 일에는 내가 꼬리표처럼 붙어다녀?"



"무슨 말이야 그게."



"니가 여자친구가 있는데 왜 그때마다 내 이름이 오르내려?"



"또 어디서 시덥잖은 소문 들었구나 여주야."



"너무, 너무 힘들고 싫어."






인상을 찌푸린 여주는 제 귓바퀴를 만지작대는 영민의 손을 떼어냈다. 기분이 좋지 않았다. 남들에게 김여주는 아무것도 아니란 사실이 너무 싫었다. 그 사람들에게 대단한 임영민은 자기가 없으면 죽어버릴 텐데, 이 먹이사슬의 위치는 좀 삐걱대고 있다. 영민이 살풋 웃음을 짓는다. 아- 김여주는 정말 날 죽이려드는 걸까, 아니면 하늘에서 나를 벌하러 온 악마일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다. 김여주는 모르는 사실이었지만 임영민은. 그래, 흑심을 품고 있었고 사심을 갖고있었다. 걔는 언제나 김여주를 그런 눈으로 바라봤기에 김여주가 이럴 때마다 가만히 등을 토닥여 주는 것밖에 할 줄 몰랐다.






"미안 여주야, 그런 일 없게 내가 했어야 했는데."



"속 아파 영민아. 벌써 일어난 일이잖아."



"미안해, 미안해 응?"



"모르겠어. 당분간 말 안 할래."






툴툴대는 말도 잠깐, 무심한 눈으로 영민을 보던 시선을 책상으로 옮겨 책을 꺼내는 여주였다. 철저히 무시하기로 했다는 뜻이다. 이제 니가 뭘 했든 간에 당분간 말도 안 할 테니 두고봐라, 라는 의미의. 영민의 얼굴이 어두워졌지만 그것도 잠깐. 임영민은 어찌 됐든 간에 여주에게 화를 낼 입장도, 화를 내어서도 안 되니 말이다. 알겠어. 여주의 어깨를 두드리곤 임영민이 일어섰다. 김여주가 앞니로 아랫입술을 물었다. 넌 아무렇지 않지 그래. 여주의 심사가 뒤틀리면 둘의 사이는 틀어진다. 몇 년 만의 일방적인 다툼이었다.






*






등하교 때를 제외하고선 영민과 여주가 붙어있는 날을 보지 못한지도 언 일주일이 넘었다. 심지어 식사 시간 마저도 영민과 밥을 먹던 여주는 빠르게 식판을 비워내고 먼저 일어나기 일쑤였으니까. 김여주를 귀여워 하는 것도 하루이틀이어야지, 영문도 모른 채로 한껏 무시를 받던 영민의 속도 그리 좋진 못했다. 일단 임영민 역시 여주와 마찬가지로 태초부터 그렇게 성질머리가 좋지는 않았으므로 여주와 떨어져 지낸 일주일 동안의 태도는 그리 좋지 못했다고 가히 말 할 수 있겠다. 아이들 사이에서도 영민과 여주의 뒤틀린 사이에 대해서는 공공연하게 알려진 사실이었다. 그 누구도 임영민 앞에서 김여주 이야기를 꺼내지 않고 여주에게 먼저 시비를 거는 일도 없었다. 임영민과 김여주가 만난지 칠 년만의 첫 공허함이었다.






"야 영민아 근데 너 그거 사실임?"



"뭐가?"



"여고에 누구랑 사귄다던데. 새끼 깨진지 얼마 됐다고."



"아, 그거."



"박희진이 뭐라고 하진 않든?"






이어폰을 뚫고 들어오는 웃음소리가 싫었다. 거칠게 이어폰을 귀에서 뜯어낸 여주는 한껏 울상인 채로 책을 붙들고있었다. 아무리 볼륨을 높여도 임영민의 목소리가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았다. 옆 짝궁이 여주의 눈치를 한 번 보면 김여주는 그제야 마음을 가라앉히고 책장을 넘겼다.






"걔가 나한테 뭐라고 왜 해. 벌써 헤어졌는데."



"글치? 그래서 진짜 사귀어?"



"아니 난 여고에 아는 애 없는데."



"아 뭐야. 또 헛소문? 잘생기니까 이런 소문도 쉽게쉽게 나고 너도 힘들겠다 야."






하하하하. 반 애들의 절반이 호탕하게 웃었다. 아니 김여주를 제외한 모든 애들이 웃었다. 임영민의 눈꼬리도 휘어졌으며 둥근 입도 크게 벌려졌다. 즐겁지 못한 건 김여주 혼자였다. 뭐가 그렇게 재밌다고들. 그런데, 김여주는, 나는 지금 도대체 왜 화가 났더라.




급작스럽게 의구심이 든 여주가 느릿하게 자리에서 몸을 일으켜 물병을 꺼내들고 교실 밖으로 몸을 이끌었다. 조금 구진 타이밍이었다. 임영민을 포함한 모든 애들의 시선은 여주에게로 닿았고 신경 쓸 새도 없는 여주는 평소와 같이 식수대로 향했다. 교실 내부와는 다른 공기가 짓누른 숨을 트이게 한다. 여주가 나가고서야 다시 분위기가 정리된 교실에선 영민이 뒤따라 나왔다. 표정이 영 좋지못한 게 화가 난 상태일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한다.






"여주야."



"어 …"



"솔직히 말 해 여주야."



"뭐가."



"왜 기분이 안 좋은지, 그것 때문에 기분 안 좋은 거 아니잖아."



"…"






식수대에서 받은 물은 이미 물병 입구 밖으로 흘러넘치고 있었다. 여주의 마른 손이 축축하게 젖어가고있었다. 그걸 본 영민이 여주의 손을 잡아 물병을 꺼내면 영민의 손도 물기에 젖어 번들거린다. 축축했지만 기분나쁜 축축함은 아니었다. 여주의 눈이 천천히 영민에게로 닿고서야 여주가 크게 숨을 쉬었다. 한숨과도 비슷한 거다.






"영민아, 넌 나뿐이지?"



"… 그거, 때문에 화가 났었어?"



"말 돌리지 마 임영민."






영민의 얼굴이 활짝 핀다. 웃음을 걸고 여주에게로 다가서면 여주는 무심한 얼굴로 영민을 올려다봤다. 걔에게 물러섬이란 없었다. 늘 다가서면 다가서는대로 물러나면 물러나는대로 먼저 도망치는 법이 없었다. 늘 같은 자리에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처럼 그렇게. 손을 여주의 목으로 갖다댄 영민이 천천히 뒷목을 쓸어내렸다. 일종의 신호 같은 것이다. 여주가 불안에 떨 때마다 괜찮다는 말 대신에 하는 임영민의 행동. 개를 기르는 듯했다.






"난 너뿐이고, 나는 너 없으면 죽어버려."



"그게, 그 말이 너무 필요했어."



"내가 그걸 몰랐네."



"너는 내가 없으면 안 되는데 왜 그렇게 잘 살아?"






여주는 질투라는 걸 느꼈다. 난생 처음 가장 친한 친구인 영민에게. 자신과는 달리 어른들에겐 싹싹하고 친구들에겐 늘 인기가 많아 사건의 중심이 되는. 일종의 치기 어린 어린애의 마음이었다. 영민아 …. 응 여주야. 넌 나만 옆에 있어야 해. 왜? 왜냐니,… 너 내 거잖아. 그거 되게 위험한 말인데 여주야. 우리 친구잖아 영원한 친구. … 그래 여주야. 그러니까 나만 보고 나만 옆에 둬. 그렇게 할게 미안해. 응….




축축하게 젖은 임영민의 손이 어느새 여주의 등허리를 연신 쓸어내리고 있었다. 둘은 안은 모양새였고 종은 울린지 오래였다. 영민의 품에 얼굴을 박은 여주의 입술이 움직일 때마다 영민의 입꼬리는 씰룩거렸고 간지럼을 타는 모양이었다. 영민의 목을 둘러싼 여주의 팔은 둥글게 말아섰고 호흡은 느리게, 아무것도 담기지 않은 눈은 한 번씩 껌뻑였고 여주의 등을 쓸어내리는 영민의 손은 멈출 줄을 몰랐다. 흡사 연인의 모습이었다.






"영민아 … 있잖아"



"말 해 여주야."



"너는 나 좋아하면 안 돼. 알겠지."



"…"



"왜 말이 없어"



"그렇게 할게."






영민의 턱이 김여주의 머리통 위에 얹어졌고 둘은 반대 방향을 바라보고 있었다. 영민의 눈은 이물질이 가득한 음료처럼 소용돌이쳤으나 여주의 눈은 이물감이 바닥 저 아래로 가라앉았다. 둘의 차이는 거대한 것이다. 조금이라도 엇물린다면 이 관계는 금세 깨질 것처럼 굴었지만 엇물리지 않았다. 그만큼 둘은 서로를 …












안녕하세요 오애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제 글을 자주 서치하기 때문에... 감사합니다.


[프로듀스101/임영민] 미열 05 | 인스티즈

[프로듀스101/임영민] 미열 05 | 인스티즈






암호닉

경찰차, 402, 인연, 돌하르방, 자몽슈, 마이쥬, daydream, 파카리스웨트, 바람하늘, 괴몰, Loveshot, 1225, 살사리, 사용불가, 나로, 공감, 롱롱, 임녕민, 샐라인, 메타몽, 강단, 타조알, 쿠쿠, 애정, 국화, 뉴리미, 수 지, 남융, 솜구름, 청순, 666666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오애오
완벽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
6년 전
독자1
수 지예요!
오늘 콜멘도 올라오고 미열도 올라오고ㅠㅠㅠ
너무 기분 좋아요!!ㅠㅠㅠㅠㅠ
여주랑 영민이랑 화해해서 다행이예요!!!
근데 너네 진짜 무슨사이니ㅠㅠㅠㅠ
알다가도 모르겠어요ㅠㅠ

6년 전
독자2
살사리입니다!! 미열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 오묘한 사이라서 몰입감 쩔어요!!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3
사용불가입니다
세상에 미열도 올라오다니 작가님오늘 폭풍연재감사합니다ㅠㅠ엉엉 아 분위기 진짜 발리네요ㅜㅜ여주가 질투까지느끼다니..♡

6년 전
독자4
솜구름이예요ㅠㅠㅠㅠㅠ자까님 신알신 울릴때마다 넘나 설렙니다 8ㅅ8 분위기 너무 좋아요 이런 관계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5
나로입니다 미열 ㅠㅠㅠㅠ우아 너무반가워요 얘네화해해서젛응데 사귈확률이ㅠ점점 ... 떨어진다 ... 따흑 ..... 그래도 미열은역시이런관계성이 최고죠 ㅎㅎㅎ헤
6년 전
독자6
오늘도 잘봤어요!
6년 전
독자7
헐 미열이야ㅠㅠㅠㅠ미열이라구ㅠㅠㅠㅠㅠ영미나ㅜㅜ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8
와 ㅠㅠㅠㅜㅜㅠㅠ 요번편도 분위기진짜 작살나네여 아 여주와 영민이 관계 너무 좋아야
6년 전
독자9
네. 미열 안 보는 사람이랑. 말. 안하려구요!!
6년 전
독자10
[임녕민]
으허어어엉 요런 분위기 요런 관계 아주 좋아요 ㅠㅠ
작가님 너무 재ㅣ미써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
뉴리미입니다!! 오늘 완전 열 업뎃 하시는거아니예여?? ㅠㅠㅠ 정말좋습니다ㅠㅠㅠ 그나저나 영민이랑 여주는 계속 이런 위험한관계 이어나갈지 궁금해요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05.121
맙소사 노래랑 분위기랑 찰떡인 글은 오랜만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분위기 좋아하는런 어떻게아시고ㅠㅜㅜㅜ이제.영민이랑 여주의 관계는 어떻게될련지...
[고덕]으로 신청하겠슺니다!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핮니다!

6년 전
독자12
ㅠㅠㅠㅠㅠㅠ너무재밋어욮작가님 ㅠㅠ
미열 진짜 많이많이 기달렸어요ㅠㅠ
다음화도 기다리겠습니당
감사합니다 작가님 이번화도 너무너무재밋었어요

6년 전
독자14
청수니요 이번 거도 대박이고 항상 미열 새 글 올라오면 하는 일이지만 정주행 하러 갈래요쥬 분위기 우주 뿌시구요, 지금 이 순간 작가님이 대박적으로 좋네요 사랑해요 라뷰 뿅뿅
6년 전
독자15
대박 기다려습니다 작가님♥ㅇ온ㅡㄹ드ㅡ재미있었어요 잘읽곡.갑니다
6년 전
독자16
파카리스웨트입니다 알림이 많이떠 혹시? 하면서 봤는데 미열이라니 ㅠㅠㅠ 넘넘 행보괘요 ㅜㅜㅠㅠ 여주야 너도 영민이 좋아하자노아 ㅠㅠㅠ
6년 전
독자17
와 거의ㅡ조련사인데?
여주를 조련하거 있어 근데 또 영민이 맘도 모르겠어ㅠㅠㅠㅠ 진짜 장난아니다

6년 전
독자18
와ㅏㅏㅏ.. 이게... 여주가 잡고있는건지 영민이가 잡고있는건지 헷갈리기 시작햇어요..8ㅅ8 넘나 재미잇고 흥미진진
6년 전
비회원28.104
[영민이의 토마토]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이제서야 댓글다네요.. 글 분위기링 내용이 너무 제스타일이에어 ㅠㅠㅜㅜㅜ항상 기다리고있었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글을 기다리겠슴니다...☆
6년 전
비회원114.48
국화입니다! 빗소리랑 브금이랑 해서 읽으니 분위기 짱ㅠ 여주 은근 귀여운 부분이 있는것같아여!!(아닌가,,¿) 오늘도 잘 읽고가욥!!!
6년 전
비회원243.209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이글을 왜 이제서야 봤을까요ㅠㅠㅠㅠ[민슈프림]으로 신청이요
6년 전
독자19
분위기 진짜 세상 처ㅣ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쥬ㅜㄱ쎄오ㅠㅠ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아ㅜㅜㅜㅜㅜㅠㅠ 글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ㅜ미열 기다리고 있었어요ㅜㅜ!! 좋은 글 감사해용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31 10:40 ~ 5/31 10: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