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오애오 전체글ll조회 2937l 2











콜라에 멘토스!

06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콜라에 멘토스! 06 | 인스티즈











그 일이 있고 난 후로부터 김여주가 강다니엘을 의도적으로 피하는 횟수는 늘었으며 동시에 괴롭힘을 받는 횟수도 현저히 줄어들었다. 물론 김여주가 강다니엘을 피하는 이유는 이전과는 명백히 다른 이유로, 묘한 어색함을 느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해서 둘이 아예 만나지 않았다는 건 아니다. 그 날 이후로 바뀐 건 그 둘만이 아니라 다니엘까지 포함해서였으니까.




다니엘은 그 이후로부터 여주를 부러 찾는 일이 잦아졌고 학교에 도착하면 여주의 앞 자리에 앉아있는 경우도 종종 있었다. 그럴 때면 여주가 인상을 찌푸리며 원래 자리로 보내곤 했지만 이상한 기류를 느낀 건 여주만이 아니었다. 그 반에 있는 애들이라면 무슨 일이라도 있었는지에 대해 의구심을 품을 정도로. 심지어는 의웅이 여주에게 무슨 일이 있었냐고 넌지시 질문까지 했다면 그건 말 다 한 거다.






"의웅아 있잖아 …"



"고민 들어줄까? 다니엘 얘기지?"



"이럴 땐 그냥 닥치고 응. 이라고 하면 돼 의웅아."



"응."






곧 널리널리 알려질 사실이지만 박지훈에게 직접 입으로 전하는 것과 소문으로 알게되는 건 다른 일이었다. 3학년에 들어 특히 최근에는 지훈에게 부탁하고 도움을 받은 것도 많은 데다가 안 그런 척하면서 여주에게 걱정이 많은 박지훈한테 걱정을 안겨주고 싶은 마음은 추호에도 없었다. 그래서 내린 결정이라는 모양이 의웅에게 고민 상담을 하자! 라는 거였는데. 그건 아마 김여주 인생에서 두 번째 실수가 되지 않을까 싶다. 친절하고 조금 눈치가 없다지만 이의웅도 이의웅인 게 궁금한 게 있으면 끝장을 봐야하는 그 놈의 성질머리가 문제였다. 그리고 거기에 불을 붙여준 게 김여주였고.






"그래서, 그때 다니엘이 눈물까지 닦아줬다 이거네."



"그리고 나서 요즘에 이 모양이야. 미쳤지."



"응 미쳤네 미쳤어"



"새로운 괴롭힘 방법인가, 이번에는 직접 괴롭혀주겠다 이딴?"






참 말같지도 않은 소리란 걸 의웅도 아는지, 김여주의 말에 계속해서 입꼬리를 씰룩거리던 의웅이 마지막 말에는 아예 고개를 숙이곤 큭큭대는 거였다. 아니. 나는 심각한데. 이의웅은 이 상황이 웃긴지 쪼개기나 하고. 한참을 큭큭대는 의웅에게 빈정이 상해버린 여주는 의웅의 뒷통수를 한 대 치고는 결국 소리를 내질렀다. 넌 뭐가 웃기냐?






"몰라서 물어 여주야? 너 진짜 눈치없다."



"너한테 들으니까 되게 자존심 상한다 …"



"어쨌든, 그거 관심있는 거 아니야?"






뭐? 아니 그걸 말이라고 한 거야? 그게 사실이 됐든 아니든 일단 다니엘이 어떤 마음을 가지고서 관심을 둔다는 것 자체가 여주에겐 끔찍한 일일 뿐이었다. 그도 그럴게, 지금껏 괴롭혀놓고 이제와서? 시발 이건 말도 안 돼! 큰 소리를 내며 의자에서 몸을 일으킨 여주는 경악에 찬 표정으로 의웅을 내려다봤다. 아 망했다 이제 어떻게 다니엘 얼굴을 보지.




생각을 해보면 다니엘의 행동은 정확히 의웅이 말한 것과 같은 거긴 했다.(연애를 해 본 적은 없지만 감이 그렇다) 그런데 이렇게 갑작스럽게? 그것도 이렇게 뻔뻔하게 낯짝을 들이밀면서? 단순한 호기심? 뭐가 됐든 김여주에겐 부담이었고 끔찍한 일이었고, 그 이상도 그 이하도 될 수가 없었다. 좋아하면 좋아한다고 말을 해야지 왜 괴롭히고 난리람? 그것도 이런 21세기에 말이야. 그렇게 고민 상담이 지나고 서너 번의 수업이 진행되었지만 김여주는 도통 수업에 집중할 수 없었다. 명색에 A반 에이스인데, 다니엘도 보고있는 상황인데 가장 성적이 좋았던 영어 시간에 지적 당할 건 또 뭔지. 풀리는 일이 없었다. 날이 아니었다.






" … 주야! 김여주!"



"어어, 어 왜."



"왜긴 뭐가 왜야, 저녁 먹으러 안 가?"



"나 오늘 속 별로라,… 오늘 안 먹을래."






그래 그럼. 밖에 서있던 박지훈도, 멍때리고 있던 여주를 부르던 의웅도 마다하고 석식을 먹지 않기를 자청한 김여주는 곯아대는 배를 부여잡고 책상에 엎드릴 수밖에 없었다. 오늘 강다니엘의 기세로 봐서는 급식소에서까지 분명 따라와서 체하게 만들 게 뻔할 뻔자였으므로. 아예 그럴 상황을 만들지 말자는 사전 차단이었다. 매점도 가기엔 묘한 게 걔가 매점에서 라면이라도 먹고있으면 어떡하냔 말이었다. 그래서 결국, 일일 강제 다이어트를 하게 된 참이었는데 그것도 역시 무산. 이게 다 엎드린 새에 조용히 옆자리를 꿰찬 다니엘 탓이었다. 선잠에 든 탓에 뒤척이다 눈을 뜨니 떡하니 여주를 내려다보고있는 게 아닌가, 아니 뭐야 이제야 배식이 시작했을 텐데. 






"깬 거 알아. 자는 척 하지 마라."



"…할 말 있어?"



"없으면 며칠 동안 이렇게 쫓아다녔겠냐."






다시 한 번 말하자면 다니엘은 절대로 나를 좋아할 리가 없었다. 관심? 그래 호기심까지는 그렇다고 쳐도. 좋아한다면 이야기를 하는데 이렇게 한 번도 안 웃어줄 리가 있겠냐고! 부스스한 머리를 정리하며 찌뿌둥한 몸을 일으켜 무슨 일이냐는 식으로 은근히 눈치를 주면 그제야 한숨을 크게 쉬는 다니엘이다. 아니 지가 뭔데 한숨을 쉬고 지랄이야.






"빨리 말,"



"미안해. 난 걔네가 너한테 그러는 줄 몰랐어. 아 … 씨"






아. 그러니까 지금 다니엘이 내게 사과란 걸 한 거다. 얼굴은 좀 빨개졌고 말 하는 동안에도 수십 번이나 얼굴을 쓸어내리는 걸 보면 진심인 거 같은데. 그렇다고 해도 몇 달 동안 괴롭혔는데 그걸 몰랐단 게 말이나 되는 일인가. 생각을 곰곰히 해보면 말은 되는 게 다니엘은 3년 동안 학교를 다니면서 단상에 몇 번은 섰던 내 얼굴은 이번으로 처음 봤고 애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박지훈도 그렇게 잘 아는 눈치는 아니었기때문이다. 말은, 되는데 근데 이게 이렇게 쉽게 끝날 일인가.






"그래서, 이걸로 퉁치자는 거야?"



"그건 아닌데, 뭐 내가 뭐 해줄까? 그래야 하냐?"



"일단."



"그래 일단,"



"첫째로 반에 들어오면 조용할 것, 둘째는 니 친구들 수준 존나 떨어지니까 걔네 좀 어떻게 해 볼 것."






하하. 다니엘은 여주의 입에서 나오는 말에 꽤나 기가차다는 듯이 헛웃음을 흘렸지만 고개를 두어 번 끄덕이는 걸로 대답을 대신했다. 이게, 얼마 전까지 앞에서 눈물이나 질질 흘리던 걔가 맞나 싶기도하며 지금은 똑부러지게 제 앞에서 요구 사항을 줄줄이 말하는 게 신기했겠지. 셋쩨부터 넷째까지 쌓인 게 얼마나 많았으면 다섯 번째까지 쉬지않고 말하는 여주의 입을 여섯 번째가 나오기 직전에서야 손으로 막은 다니엘이 알겠어. 라고 대답한다.






"대충 어떤 건지 알겠다고."



"으, 손 좀! 답답해"



"근데 몇 개는 반박할 거 있는데, 두 번째에 그거 내 친구 아니야."



"그럼 내 친구냐?"



"그냥 같이 있는 거였지 친구라고 두기엔, 걔네 수준이 니 말대로 존나 떨어지잖아."






한 마디로 다니엘에게서 나온 말은 걔넨 저급해, 라는 거였다. 똑같은 놈인줄로만 알았더니 생각보다 사리분별은 하고 살았는지 경멸스러움이 뚝뚝 떨어져나오는 눈길을 보니 친구라는 맥락에 둔 게 보통 싫은 건 아니었나보다. 그도 그럴게 다니엘은 수업 시간에 부러 저급한 농담을 치지도 않았고 담배를 하는 모습을 보인 건 커녕, 그저 단순한 애들의 치기의 대상일 뿐이었던 거다. 정리하자면 다니엘은 공부도 잘 하고 운동도 잘 하고 잘생겼는데 노는 것까지 잘하는 애인 거지. 조금 덧붙이자면 성격이 별로인.






"그럼 걔네랑 왜 놀아. 니 수준도 거기서 거기 아니냐 그럼?"



"아 또 빡치게 만들지 김여주."






인상을 한껏 찌푸린 다니엘의 표정에 자연스레 입을 다물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는 거였다. 김여주는 본능적으로 다니엘을 꼽주는 데에 능숙한 아가리를 가졌고 어떻게 하면 잘 빡치는지 레이더까지 달고있는 수준이었으니까. 뭐 그건 다니엘도 피차일반이었다지만. 겁을 먹고는 눈을 내리깐 여주의 모습이 퍽이나 우스웠던지 뒷통수를 한 번 손으로 꾹 누른 다니엘에게선 곧 웃음이 터졌다. 아니 근데, 이게 또 쪼개네?




다니엘이 웃음에 기분이 나쁘기라도 한 건지 뒷통수에 올려진 손을 치워내며 노려보는 여주의 눈은 매서웠다. 쪼개냐? 빈정상한 투가 가득한채로 툴툴댄 김여주는 이제 다니엘의 눈에 싸가지 없는 같은 반 애도, 자존심 부리는 전교권 애도 아니었다. 이쯤이면 친해지는 과정이 좀 파란만장했던 친구 정도로. 괜찮겠지.






"아 이제 애들 온다."



"야 쪼개냐고 말 씹냐?"



"야 그리고 내일 밥 먹을 때 나 깨워서 데리고 가"



"왜? 내가 왜?"



"같이 먹을 거니까."






통보하냐 너 지금? 끔찍하단 얼굴로 눈썹이 꿈틀거리는 여주의 얼굴은 모든 감정이 다 담겨져있었다. 나랑야 잘 풀린 일이라지만, 이의웅은? 거기다가 박지훈은? 한꺼번에 몰아친 폭풍우 탓에 머리가 지끈거렸다. 개구지게 웃는 저 상판에 침을 뱉을 수도 없고 거절을 할 수도 없는 노릇이었다. 김여주는 상대에 따라 친절한 편이었고 그 친절은 다니엘에게도 이젠 해당되는 사항이 되었으므로. 한 마디로 좀 좆된 거다.












암호닉

0226, 입틀막, 뿡뿡이, 아기어피치, qwrty,달빛, 롱롱, 유자청, 남융, 세병, 일오, 다녤맘, 돌하르방, 선인장, 인연, 응, 넌내희망, 춥스, 고구마, 두둠칫, 녜리, 대니캉, 오월, 망개몽이, 쿠마몬, 402, 경찰차, 피치피치, 나비소녀, 수 지, 고구마, 슬, 봄봄, 666666, 마이쮸, 녜리밝, 우리집엔신라면, 미네랄, 샘봄, 맴맴, 어거스트, 바람, 다녤쿠, 강으거니, 사용불가, 깡구, 솜사탕, 슝러비, 루키, 오예스, 양아양아미, 솜구름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수 지예요!!
작가님 오랜만이예요ㅠㅠㅠ
드디어 여주랑 다니엘이 조금씩 친해져가는 것 같아요!!
둘이 말도 좀 트고~!~!!~~
여주 하나 둘 말하는 거 너무 사이단데 귀여워욬ㅋㅋㅋ
여주랑 다니엘 다 말 똑부로지게 해서 귀여워요 ㅋㅋㅋㅋ

6년 전
독자2
진짜 진짜 재밌어요 작가님!! 드디어 둘이 친해졌네요ㅎㅎ 여주가 할 말 다하는 성격이라 진짜 사이다 같아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3
[다녤쿠]
이제 다녜리랑 여주랑 조금씩 친해져 가는건가요 ㅎㅎ!
여주 성격이 시원시원하니 좋아요 ~~~

6년 전
독자4
ㅠㅠ 아 다녤이랑 여주랑 둘다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 여주 성격 넘나 사이다네요ㅠㅠ
6년 전
독자5
오오... 조금씩 친해져가는 건가요
그래 맨날 싸우는 것보다 친하게 지내는 게 좋아!!!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오애오
넵 지금도 가능해요!
6년 전
독자7
이제 좀 더 미묘한 관계로 다가가는 건가요?!?!? 허억 넘나 좋은 것ㅠㅠ 작가님 글 속의 다녤 넘나 매력적인 것..❣️
6년 전
비회원140.167
양아양아미 입니당ㅜㅠ
드디어 서로에게 마음을 열었군요ㅡㅠㅜ이제 친해지고 서로 얘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겠네요ㅋㅋㄱ!!
아 진짜 여주 성격 넘 좋은 것 같아욖ㅋㅋㅋ다 너무 사이다네욬ㅋㅋㅋ다니엘도 그렇궄ㅋㅋㅋ둘이 완전히 친해지면 완전 무서울 것 같아욬 포스가 와웅!!ㅋㅋㄱ 다음편도 넘나리 기대 되네요ㅜㅜㅠ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8
솜구름이예요!!!!!!!!!!!! 와 작가님 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로 친해지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너무 기대돼요 8ㅅ8 설레라 잘보고갑니다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9
사용불가입니다
세상에 다니엘과 친한 친구로 사이가 변하다닛...!!! 생각도 못했지만 너무좋습니당♡

6년 전
독자10
녜리입니다! 분명 댓글 없을따 들어왔는데 쓰차를 당해서 이제 댓글다네염 ㅠㅠ 속상...! 암튼 드디어 다녤이랑 여주랑 친해진?것 같아서 좋네요ㅠㅠ 다음화에는 지훈이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가 너무 기대되요ㅠㅋ큐ㅠㅠ!
6년 전
독자11
작가님 안녕하세요!!너무나도 기다려왔던 이작품이 업뎃이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왔습니다!!!흡 ㅠㅠㅠ너무 기쁘구만요....하 드디어 녤이와 여주사이가 좀 부들부들하게 풀려가네요 다행히도 말이에요 이제 드디어 친목을 넘은 썸타는 모먼트도 볼수있는건가욯ㅎㅎ꺄아
6년 전
독자12
대박ㅠㅠㅠㅠ드디어 친해지네요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조아조아ㅠㅠ
6년 전
독자15
[정연아]에요!
우어 이제 차근차근 가까워지기만 하면 되는거에요!
그길이 험난할지라도..ㅎ하ㅏ하하..
다음편도 기대할꼐요!!

6년 전
독자16
[오예스]입니다! 작가님 많이 기다렸어요ㅠㅠㅠㅠ 드디어 다니엘과 여주가 가까워지고 있네요!! 매반 느끼는 거지만 자기 할 말을 따박따박 잘하는 여주 성격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
크 둘다 성격이 시원시원하고 화끈하네욯ㅎㅋㅋㅋㅋㅋ좋아여 넘나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9
작가님 바람이에요. 역시 콜라에 멘토스! 내용도 캐릭터들도 톡톡 튀는게 너무 매력적..♡ 본격 배틀로맨스 시작인건가요? 너무너무 기대됩니다ㅎ
6년 전
독자20
으아ㅠㅠㅠㅠ작가님 멘토스 진짜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여주랑 다녤 조금씩 친해지는게 보여서 너무 좋습니다ㅜㅜㅜ나중에 썸타는 것도 볼수 있겠죠?
6년 전
독자21
와아ㅏ아 ㅜㅠ 이걸 왜 이제 본건지 너무 흥미롭고.. 다니엘이랑 여주랑 어떤 관계로 지낼지 너무너무 궁금하고ㅜㅜ 이에요!♡ 혹시 지금도 암호닉 신청 가능하면 [열대야자수]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22
우오ㅠ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두디어 너네 친그 머거써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3.125
작가님! 혹시 브금이 뭔지 알 수 있을까요? 글 항상 재밌게 읽고 있어횻~
6년 전
오애오
늦어서 죄송합니다 set it off의 why worry입니다
6년 전
독자23
아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아치인데 양아치가 아니네요 다니엘은... 하 진짜 머쪄... 수준 떨어진다고 ㅊ친구 아니라니 진짜 인생 살 줄 아는구나 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늘부]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6년 전
독자24
작가님... 저 이 글 왜 이제 본거죠.. 근데 너무 재밋어서 현기증 날거 같아요...하아.. 여주도 다녤도 성격 진짜 제 취저 ㅌ탕탕이네요 ㅠ 혹시 지금도 암호닉 신청 받으시나요 제발 받아주세요ㅠ[쥬쥬]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30 17:58 ~ 5/30 18: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