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먹방동아리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먹방동아리 전체글ll조회 4565l 1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


3분 어플


01






"너네 그 3분어플 알아?"



"3분어플? 라면 익을 3분 동안 영상 틀어주는 어플이야?"



"ㅇㅇㅇ 너가 그러니까 모솔이지."



"야 난 떳떳해! 모솔 나쁘지 않아!"






만년 솔로. 초중고를 지나서 대학가면 연애한다는 말만 믿고 갔으나 미신으로 판명됐고 오피스 로맨스를 꿈꿨으나 그냥 꿈으로 남게 됐다. 없어요. 그냥 없어요. 다들 나보다 나이가 훨씬 많은 유부남에 젊은 사람들이라곤 나보다 몸매 좋고 예쁜 여자들 밖에 없다.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는데 이것들도 나와 친구라고 하나같이 다 솔로인 것을 위안 삼는다.






"깔아봐. 장난 아니래."






궁금함에 어플을 깔아보니 정말 대충 만든 건지 하얀 바탕에 뭔가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을 뿐이었다.






"난 없는 어플이라는데?"



"나도. 뭐야 이거.. 괜히 좋아했네."



"없는 어플이라고? 난 깔아졌는데?"



"어디 봐. 헐 진짜야 대박.."





친구가 가져가서 이것저것 만져보다가 하나하나 읊어주기 까지 했다. 남자 파티라고. 제일 위에 있는 게 최고라며 다정한 남자 옆에 있는 하트 버튼을 누르라고 난리치는 친구들의 등쌀에 떠밀려 꾹 눌렀다. 뭐 별 일 없겠지.






"조심히 가!"



"너도."



"다음에 또 만나."



"어후 이것들은 작별인사만 열나절 해."



"너도 잘 가라. 1년 후에 보자."



"너무 빨리 보는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주말에 봐. 회사 쉬면 말하고."



"응. 쉬는 날 없을 것 같으니까 주말에 보자."



"나도.. 잘가라 친구들."






친구와 헤어지고 집에 도착해 침대에 눕는데 갑자기 진동이 울리며 톡이 왔다. 친구 집에 도착했나?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안녕하세요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오늘 카페 앞에서 뵀던 분 맞죠?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괜찮으시다면 내일 만날 수 있을까요?







뭐야. 언제? 나 오늘 카페 근처도 안 갔는데. 당황스러우면서도 궁금해 프사를 눌러보았다.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

휴대폰에 꽉 차 있는 이 남자가 정녕 내 번호를 받아간 남자가 맞는지.. 설마 마지막 번호를 잘 못 쳐서 나에게 톡을 한 건 아닌지... 다른 말 필요 없고 내꺼하세요 그냥. 답장을 뭐라 할까 고민하다 아까 그 3분 어플이 떠올랐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편하게 답장을 보냈다.  








내일요?

몇 시요?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4시까지 킹갓카페 괜찮으세요?



괜찮아요








최대한 도도한척. 막 이런 거 받아주지 않는 철벽녀인척 했으나 이미 난 빠져버린 후였다. 네 제가 바로 그 얼굴만 보고 빠져드는 금사빠입니다. 혹시 막 장기 가져가는 거 아니겠지? 무서운데 끌려. 마치 하지 말라 하는 건 꼭 해보는 어린아이 심보? 다 필요 없고 존나 전진이다.






3분 다정남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ㅇㅇ씨"





잠시 만요. 저 숨 좀 쉬고 올게요. 실물보고 소스라치게 놀라서 뒤를 돌아 나가려는데 내 팔을 붙잡더니 내 숨통을 끊어놓을 생각인지 입은 연다.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

"어제보다 오늘이 더 아리따우세요"



"네? 아.. 하하 감사합니다. 어? 음료 시키셨네요?"



"오시면 더우실까봐 미리 시켰어요. 이 음료 좋아하세요?"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잘 마실게요."






이 남자 미소 한방이면 뭐든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돌이라도 씹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

"와 진짜 인형같이 생기셨다."





이런 말이 익숙하지 않아 입에 있던 걸 테이블 위로 뿜어버렸다. 민망함에 휴지로 닦으려는데 황급히 날 제지하더니 이걸로 닦으라며 손수건을 건네준다. 어떻게 입에서 나온 걸 닦냐고 망설이는데 자기가 닦아주며 자기는 이런 거 괜찮다고 깨끗하게도 닦는다.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

"제가 너무 무례했죠? 좋은 게 주체가 안 되가지고.."



"뭐 이런 걸로 무례까지.. 아니에요!! 괜찮아요!"





남자랑 대화를 나눠본 게 까마득해서 이 상황이 마냥 어렵기만 하다. 뭔 말을 해야 할 지도 모르겠고 그저 눈을 굴리며 죄 없는 빨대만 잘근잘근 씹고 있는데 갑자기 남자가 벌떡 일어난다. 






"2시에 노래방으로 가야해서요."



"네? 노래방이요?"



"얼른 가요! 늦었어요!"





아직 2시 안 됐는데.. 내 손을 잡고 뛰어가는 이 남자를 보며 속으로 기가 차는데 숨까지 차서 말이 안 나온다. 곧 도착한 노래방은 그냥 평범한 코인 노래방이었다. 이때까지 이해가 안 되서 화가 치솟았지만 노래하는 그 모습이 너무 멋있는 거다.





"ㅇㅇ##씨도 불러야죠!"





갑자기 노래를 예약하더니 나보고 부르라는 걸 애써 거절하는데 한 번만 불러달라며 애절하게 마이크에 대고 말한다. 에코 울리니까 마이크 떼고 말해. 하.. 난 어쩔 수 없는 마음 약한 여자인가 보다. 듣고 싶다는 걸 어떻게 뿌리치겠는가. 그래 한 번 불러보자.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

"ㅇㅇ씨 노래도 잘하네!"



"..부끄럽게"



"어?"





1곡이 남았는데 아까처럼 또 미어캣처럼 꼿꼿이 허리를 세우며 어!? 이러더니 또 내 손을 잡고 존나 뛴다. 그만 해 새끼야!! 힘들어!! 그렇게 뛰어서 온 곳이 고작 사격장이다.






"ㅇㅇ씨 우리 이거 합시다."



"근데 왜 이렇게 뛰는 거죠? 누구한테 쫓기는 거 아니죠?"



"..사실 제가 계획을 짰는데 하나라도 시간 안 지켜지면 다 못 할 것 같아서요.."






와 내 생각이 진짜 짧았다. 이렇게 세심한 남자한테 내가 감히. 뒷머리를 긁적이며 말하는 남자가 너무 귀여워 웃음을 실실 흘리고 있는데 갑자기 사격 할 시간이라며 돈도 안 내고 총을 잡는다. 눈치를 보다 돈을 대신 내고 얼마나 잘하나 지켜보고 있는데 쏘는 것마다 빗나간다. 이정도면 일부러 안 맞추나 싶은 생각까지 들 정도다.






"아아아!!"



"왜 그래요!?"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

"다 맞춰야 하는데 한 개도 못 맞춰 버렸어요."



"..다 맞춰야 한다고요?"



"한판만 더 할게요."



"네.. 뭐.. 그러세요."





1분이 지나고.. 10분이 지나고.. 1시간이 지나고.. 이새끼 통제가 불가능하다. 순간 화나서 가겠다고 나서는데 쫓아오긴 커녕 이번에도 역시나 못 맞췄다고 절망하고 앉아있다.씩씩대며 걷다가 카톡 차단을 하려는데 휴대폰이 울리며 전화가 왔다. 그것도 영상통화로. 그래 받아서 존나게 욕을 해주는 거야.






"저기요 진짜 무례하신 거 ㅇ"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

"미안해요 ㅇㅇ씨 이거 뽑아드리고 싶어서 열심히 하다가.."







넘어가지 말자. 넘어가지마 ㅇㅇ야. 끊고 나중에 얘기하자고 하려는데 급 아련하게 내 쪽을 응시한다. 하.. 왜 아련미 넘치냐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아련미..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

"이거 전해주고 싶은데 저 만나주시면 안 돼요?"



"일단 그거 저 때문에 받은 거니까 가는 거예요."



"감사합니다 ㅇㅇ씨."



"제가 거기로 갈게요."



"아니에요. 제가 갈게요. 주변에 뭐 있는지만 알려주세요."



"아니에요 가까우니까 제가 갈게요."






전화를 끊고 아까의 사격장 앞으로 걸음을 옮겼다. 누가 봐도 간지를 뽐내며 서있는 그는 보호색을 가지고 있어도 찾을 수 있을 정도로 눈에 띄었다. 날 보자마자 대형견처럼 달려오더니 인형을 전해주는 모습에 아까 화났던 난 어디가고 어느새 엄마미소를 짓고 있었다.






"ㅇㅇ씨 갑자기 가버려서 깜짝 놀랐어요. 제가 너무 집중했나 봐요."



"이제 가볼게요."



"배고프죠?"



"...조금?"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

"제가 진짜 맛있는 집 아는데 거기로 가실까요?"












3분 다정남





들어온 곳은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이었다. 저번에 카드 막 긁었는데 이런 거 먹을 돈이 남았으려나.. 침을 꿀꺽 삼키며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보는데 와.. 비싸네. 멘붕이 온 난 최대한 싼 것을 고르려는데 이 남자는 내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마음대로 주문을 시작했다.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

"A코스랑 B코스 중에 정하기 힘들었는데 B코스가 나은 것 같더라고요. B코스로 주세요."



"와인 주문하시겠어요?"



"카르멘 골드 리저브 카버네 쇼비뇽으로 주세요."



"네 준비해드리겠습니다."





아니 카르멘 뭐요? 쇼비뇽? 진짜 나 미치는 꼴 보고 싶어서 그래?  긴장한 탓에 제대로 먹지도 못할 줄 알았으나 너무 맛있어서 돈 걱정 잊고 미친 듯이 먹었다.  그 와중에 설레게 고기 썰어주고 샐러드도 먹으라며 덜어주고 와인 따라주고 입에 살짝이라도 뭐가 묻으면 닦아주기 까지 했다.  솔직히 좀 부담스ㄹ, 기는 무슨. 존나 좋다. 좋은 것도 잠시 다 먹으니 슬슬 걱정이 밀려온다.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

"잘 먹었습니다"


"네? 잘 드셨다니 다행이긴 한데 저 그게.."


"그럼 이제 갈까요?"


"또 어딜.."





이제 가기가 무서워진다. 벌떡 일어나 빠르게 카운터로 가는 남자를 종종걸음으로 따라가 지갑을 꺼내 카드를 후들거리는 손으로 내미니 이미 카드를 낸 후였다. 너무 놀라 그 많은 걸 왜 혼자서 계산 하냐고 하자 내가 맛있게 먹는 것만으로도 돈 받는 기분이라며 해맑게 웃는다.





"...잘 먹었어요. 다음엔 어디가요? 제가 살게요."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

"산책할 건데. 산책할 곳 사시게요?"



"..아."



"가요. 소화할 겸 산책하러."






밤바람이 선선하니 기분이 좋아지려한다. 갑자기 휴대폰을 들이밀며 이 타이밍에 셀카를 찍어야한다며 내 어깨에 자연스레 어깨동무를 했다. 어머 부끄럽게. 사진을 찍고 다시 걸으려는데 갑자기 날 빤히 바라본다.





"...왜 그렇게 봐요?"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

"일정상 제가 지금 뭘 해야 하는데."



"네?"





가깝게 다가오는 남자에 놀라 뒤로 물러나자 이거 해야 된다며 다시 한 발자국 다가온다. 미친놈 아니야!? 그걸 누가 사귀기도 전에, 아니 썸타기도 전에 해!! 빠르게 도망가려는데 내 양 어깨를 잡고 천천히 다가온다.






"이봐요!! 저 침 뱉을 거예요!!"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

"하지만. 이걸 정해놔서.."



"아니 누가 이런 것도 정해놓냐고요!"



"ㅇㅇ씨가 저 골랐잖아요. 다정한 남자로. 저 좋아서 고른 거 아니었어요?"



"다정한 사람 싫어하는 사라, 잠시만. 설마 모든 다 정하는 남자에요..?"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1 | 인스티즈

"이거 다음 코스도 있어요. 그냥 가면 후회하실 텐데."



"이거 완전 변태 아니야!!! 앞으로 연락하지마요!!"



"ㅇㅇ씨!!"



"따라오지 마!!!!"







뛰다가 숨을 고르며 3분 어플로 들어가 보니 띄어쓰기가 생겨있었다. 다 정한 남자. 시발. 그래 뭔가 이상하다 했어. 옆에 있던 x버튼을 누르자 그 남자와 한 카톡들과 통화기록 모든 게 없어졌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모를 곰돌이는 그대로였다. 이딴 어플 안 해. 지워버려야지. 제거 버튼을 누르는데 마음대로 다시 어플이 켜지더니 알림창이 하나 뜬다.






모든 다 들어주는 남자 실행하시겠습니까? O






X는 없고 O만 있는데 저 어떡하죠? 이제 망한 건가요?









전 인생의 반이 망상입니다. 망상의 끝은 무조건 글이죠. 워너원 3분 남친 보고 쓸까말까 생각 하다가 질러버렸어요! 

생각나면 잊어버리기 전에 바로바로 써서 그런지 오늘 두글을 완성해버렸어요..!

카톡도 올릴게용 물론 완성되면요! 저 오늘 열일했죠? 다들 안 힘드냐고 물으시는데 전혀요! 글 쓰는 거 즐거워요!! 

잉여라서 그래요 이해해주세요 여러분들은 이 불쌍한 잉여에게 관심만 주시면 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잠깐만요 자까님ㅜㅜ 너무 대박적이라ㅋㅋㅋㅋㅋㅋㅋ 다정한 남자ㅋㅋㅋㅋㅋ 진짜 민현이 너무 귀여운데ㅋㅋㅋㅋㅋ 다 정한 남자 보고 빵 터졌네요ㅜㅜ
6년 전
먹방동아리
와아아아 첫댓!!!! 전 항상 첫댓 달릴 때마다 설레더라구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진짜 다 정한 남자일줄은 꿈에도 몰랐어요ㅌ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기고 재밌고 민현이의 좀 설레는 부분에 저 완전 행복합니다 감사해요!!
6년 전
독자4
이런거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엄청 설레하면서 봤는데ㅋㅋㅋㅋ작가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
다정한 남자+ 다 정한 남자라뇨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라임이 구냥ㄴ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ㄲㅋㅋㄱ 넘 재밌게 잘 봣어요! 신알신 해놓고 기다릴게요~~~❤️ 화이팅!!
6년 전
비회원136.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참신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정한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생각하셨죠
6년 전
독자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정한이 아니라 다 정한 이였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7
신알신 떠서 들어왔는데 아 진짜 생각지도 못했어요 ㅋㅋㅋㅋㅌㅌ 다 정한 남자였다니 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 작가님의 센스에 감탄하고 갑니다 아 진짜 어쩐지 너무 시간에 딱딱 맞춘다고는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 너무 웃겨요 ㅌㅌ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이렇게 급하게 가나 했더니 일정을 다 정해놔섴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ㅠㅜㅜㅠㅜㅜㅜㅠ다음편은 뭐든 다 들어주는 남자....! 다음 주인공이 누구일지 기대되네욯ㅎㅎㅎ
6년 전
독자9
아닠ㅋㅋ뭐얔ㅋㅋㅋ다 정한 남자였구나
너무웃겨욬ㅋㅋㅋㅋ다음은 누굴까여ㅋㅋㅋㅋ
기대하고있을게여♡

6년 전
독자10
다 정한 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 띄어쓰기가 이렇게나 중요할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전혀 생각도 못한 반전이네요 ㅋㅋㅋㅋㅋ 모든 들어주는 남자는 누구일지 기대되네요!
6년 전
독자11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짜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정한 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웃겨욬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70.64
앜 ㅋㅌㅌㅌㅌㅌㅌㅌㅌ 이란거 짱좋습니다!!!♡
6년 전
독자12
3분 다정남이라니ㅜㅜㅠ소재 너무 좋아여! 역시 작가님 손재주는..乃
6년 전
독자13
크핳 ㅎㅎㄹㅋㅎㅋㅎㅋㅎㅋㅎ 민현이한테 이런 반전 있어도 되나요 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엳시 자까님... 실망시키지 않으셔..
6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정자엿나욬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뒤에 일정도 궁금했지만.. 맞아요 전 썩었어요 뒤에 일정이 빨간표시이길 바래봤어요ㅎㅋㅋㅋㅋㅋㅋㅋ 3분 어플ㅋㅋㅋㅋㅋ다음 글은 누굴까요 너무 궁금해욬ㅋㅋㅋ
6년 전
독자16
아대밬ㅋㅋ작ㅏ님ㅋㄱㅋㄱ
다 정한 남자였다닠ㅋㅋ완전웃겨욬

6년 전
독자17
헐헐ㄹ 이거 너무 젛아욬ㅋㅋㅋ 다 정한 남자ㅠㅠ 진짜 맨날 3분 남친 했으면 좋겠어용
6년 전
독자18
다 들어주는건 이제 정말 물건 다 들어주고 하겠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도 몬했는데 넘 ㅋ기염구ㅠㅜㅜㅜㅠ 흑흑 계획 짜놓은 미녀니 기여워서 죽었어요 흐그극 저는 안 뿌리치고 그냥 계속 만날래,,
6년 전
독자19
아진짜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민현이가 다 정해주면 무조건따라야죠.. 암요..
6년 전
독자20
아작가님ㅜㅜㅜㅜ 신작이라니ㅜㅜㅜㅜ 카페 동아리도 좋은데 이것도 재밌어여 다정잨ㅋㅋㄲㅋ이제 다정한보면 다 정한으로 보일것같아여 ㅋㄱㄲㅋㅋㅋㅋ 진짜 최고십니다
6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아뉴ㅏ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정하는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벗 히 이즈 미논 ,,, 뭐든 안좋겠습니까 ㅠ
6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민현이너무기여워요ㅜㅜㅠㅠㅠ역시작가님소재짱짱 오늘도잘읽고가요❤️
6년 전
독자23
엌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다 정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다정한 남자 = 다 정한 남자 ...와 대박이에요 작가님 .......진짜 대박 (감탄 ㅋㅋㅋㅋㅋ그와중에 뭔가 잘 어울리는 듯한 이 느낌 뭐죠 민현이 귀여워요 ㅋㅋㅋㅋ
6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정한 남자 ㅋㅋㅋㅋㅋㅋㅋ 미년이가 정한거 더 보고 싶었는데 ㅎㅅㅎ 모든 들어주는 남자면 뭘까여... 완전 기대돼여!'ㅜㅜㅜㅜㅜ 잘 보고 갑니당 !
6년 전
독자2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정한 남자가 다 정한 남자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 진짜 아이디어 뱅크시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 얘기해보고싶ㅍ어요,,넘 대유잼이실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잘 읽구가요~~
6년 전
독자27
다 정한 남자라니ㅋㅋㅋㅋㄱㅋ 뭔긴 이상하긴했어요ㅋㄲ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장소 궁금하다아아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도 못했네요ㅋㅋㅋㅋㅋ진짜로 저 컨셉으로 에센엘 나와도 될듯해요ㅋㅋㅋ너무 재밌네요!!
6년 전
독자30
ㅋㅋㅋㅋㅋㅁㅋㅋㅋㅋㅋㅋㅋ 다정한 남자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정한 남자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이런건 병::맛이 있어야 재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1
생각과 다른ㅋㅋㅋㅋㅋㅋ 어플이에옄ㅋㅋㅋ역싴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정자라닠ㅋㅋㅋ 작가님 정말 씽크빅이...
6년 전
독자32
아..ㅋㅋㅋ 다 정한 남잨ㅋㅋ 대박이다...하지만 민현이라 다 좋앙ㅕ ㅎ
6년 전
독자33
박우진나와서다들고다닐각인뎈ㅋㅋㅋㅋ
6년 전
독자34
ㅋㅌㅋㅋㅋㅋㅋㅋ 신박해요 !! 재밌어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35
핰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의미일줄 상상도 못했는데ㅏㅜㅜㅠㅠ
6년 전
독자36
다정한 남자가 아니고...
다 정하는 남잨ㅋㅋ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했어요ㅋㅋㅋㅋㅋ 저런 어플 있으면 정말 감사합니다... 아악 인티 파불때문에 넘 슬프네요ㅠㅠㅜ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7 1억05.01 21:3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0454 먹방동아리 08.09 23:2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 홍일점 kakaotalk 0162 먹방동아리 08.09 00:3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0362 먹방동아리 08.06 20:2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갠톡 B52 먹방동아리 08.05 22:1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0374 먹방동아리 08.04 22:2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0260 먹방동아리 08.03 23:2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갠톡 A35 먹방동아리 08.02 01:0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0268 먹방동아리 08.01 22:3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0159 먹방동아리 07.31 18:1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0182 먹방동아리 07.30 22:56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6:08 ~ 5/2 6: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