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썰썰썰ㄹㄹㄹ 전체글ll조회 6158l

 

 

 

 

화보 촬영이후

 인터뷰

 

 

에디터 (이하 E)

지드래곤 (이하 G)

지혁 (이하 J)

 

 

 

 

 

E:저희 V매거진이 처음으로 지드래곤,지혁 두 형제의 인터뷰를 따게되었다. 정말 영광이다.

 

G:아니다. 우리가 더 영광이다.

 

 

 

 

 

E:지혁씨는 정말 긴장이 많이 될것같다. 첫 인터뷰라고 들었다.

 

J:맞다. 엑소 멤버로서도 한번도 인터뷰를 해본적이 없어서 너무 걱정이다. 혹시나 이상한말을 내뱉지는 않을지...

그러더라도 에디터님이 잘 편집해주시긴 바란다.(웃음)

 

 

 

 

 

E:지혁씨 얼굴 표정때문에라도 잘 써드려야할것 같다.(웃음)너무 절실한 표정이었다.

사실 두 분은 따로보면 형제같지 않다.

 

J:그런말을 많이듣는다. 그래서 데뷔할때도 아무도 못 알아보았다.

형제인걸 숨기긴 했지만 정말 한명도 못 알아 볼줄이야.

G:사실 한명쯤은 알아볼 줄 알았는데.그래서 뭔가 씁쓸했다.

 

 

 

 

 

E:아무래도 풍기는 분위기 때문인것같다. 둘다 약간 기가 세보이는건 있는데

뭔가 다르다. 표현하기 힘든 미묘함이 있다.

 

G:그런가? 사실 서로보면서 닮았다고 느낄때도 있지만 안 닮았다고 느낄때가 더 많은것 같다.

J:외모적인 부분보다도 음악 작업할때 닮았다고 하더라.

얼마전에 와이지 사옥 놀러갔다가 녹음실을 잠깐 빌려썼다.

승리형이 제 작업하는 모습을 옆에서 한참 보고있더니 "작업 하는 모습은 지용이형이랑 판박이네 판박이."이러셨다.

G:나는 보통 작업할때 까칠한데 지혁이도 그런가보다.(웃음) 승현이가 그런소리 할 정도라면 심한건데.

J:그냥 혼자 곡 쓰고 있었을 뿐이었는데 뭔가 억울했다.

 

 

 

 

 

E:음악 이야기가 나왔으니 이어가보겠다. 사실 지드래곤하면 이미 음악계에서는

충분히 인정을 받고있다. 차트 올킬은 기본이고 대선배들 사이에서도 칭찬이 자자하다.

 

G:그런 칭찬들 정말 감사하다.

 

 

 

 

 

E:그렇다면 지디가 생각하기에 지혁의 작사작곡은 어떠한가?

 

G:센스는 나보다 좋다. 특히 가사쓰는 센스는 어린시절부터 좋았다.

그래서 한번은 지혁이에게 빅뱅곡을 맏긴적이 있었다. 그때가 지혁이 나이가 중3쯤?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그쯤이었다.

물론 지혁이는 빅뱅 곡이란걸 모르고, 그냥 작사 하나만 해봐라고 던져줬다.

그리고 며칠뒤에 지혁이가 이메일로 가사를 보냈는데 생각외로 곡이랑 너무 잘어울렸다.

그래서 바로 수록곡으로 넣었다.

 

 

 

 

 

 

E:처음 듣는 소리인데? 노래 제목이 뭔가?

 

G: 'RAIN' 이 곡이다. 노래 반응을 인터넷에 알아보니 되게 좋았다.

내가 지혁이 작사로 하자고 밀어붙인거였는데 대중 반응이 좋아서 다행이었다.

사실 지혁이 작사인걸 모르는게 당연하다. 일부러 동생인걸 안들키기위해서 예명으로 이름을 올렸다.

그리고 사장님과 딜을 통해서 언론 플레이도 아예 하지 않았고.

J:사실 나도 처음에는 몰랐다. 한참 시간이 지난이후에 형 노래를 듣는데 너무 익숙한 가사인거다.

그래서 뭐지 싶어서 작사한 사람 이름을 보는데 형이 나를 부르던

'혁이'를 조금 바꿔서 '기혁'으로 해놓은거였다.

아마 동생인걸 안들키게 할려고 나름 머리를 쓴것 같았다.(웃음)

 

 

 

 

 

 

E:들어오는 저작권료 때문에라도 작사가 올라간걸 모를리가 없는데(웃음)

 

J:엄마 수중에 다 있어서 나는 아는게 하나도 없다(웃음)

아마 우리 집안에서 제일 부자는 엄마일것 같다. 내거는 엄마가 다 가지고 있고

형 돈도 상당히 많이 엄마에게 들어가는걸로 알고 있으니깐.

특히 나는 엄마에게 돈을 타 쓰고있으니 엄마한테 잘보여야한다.(웃음)

 

 

 

 

 

 

E:이번에는 두분의 소속사 이야기로 넘어가보겠다.

주문은 각각 와이지,에스엠 이렇게 연습생을 하다가 데뷔를 하셨다.

그렇다면 두 사람이 서로 상대 소속사에게 부러운 점은 무엇인가?

 

G:저는 개인적으로 에스엠의 앨범 컨셉구성이 대단한것같다.

와이지는 아티스트 중심이라서 아티스트가 직접 다 구상을 해야한다.

이 점이 개인적인 역량을 키우는데는 정말 좋지만 피곤한건 어쩔 수 없다.

특히 나같은 경우에는 작곡,작사,프로듀싱까지 해야하니 체력적으로 힘들다.

그런데 에스엠에서는 한 그룹의 앨범을 만들때 기획 팀이 있고 거기서 컨셉을 총괄하는 것으로 안다.

그러다보니 앨범이 스토리텔링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거기다 체계적으로 이루어지는건 당연하고.

그점이 부러운것 같다. 탄탄한 기획

 

 

 

 

 

E:이거 양현석 사장님이 뭐라고 하는건 아닌가?

 

G:괜찮다. 이제 연차가 몇인데. 사장님 말에 겁먹는 연차는 아니다.(웃음)

 

 

 

 

 

 

E:자 그러면 지혁씨는 어떤가?

 

J:저는 회장님 말에 일의일비하는 연차라서(웃음) 하지만 신인의 패기로 말씀드리겠다.(웃음)

사실 어릴적부터 형따라서 와이지를 계속 다니다보니 처음에는 에스엠스타일이 적응이 안됐다.

이제는 오히려 에스엠 스타일이 더 편해서 가끔 와이지 놀러가면 뭔가 어색하기도 하다.

어쨌든 와이지에서 부러운점은 개인의 능력을 이끌어내는 작곡,작사이다.

제가 이런말을 드리면 고까워보일수도 있지만 제가 연습생 시절때 본 친구중에서 되게 작곡 센스가 좋은 친구가 있었다.

정말 더 연마만 하면 대단할것같은 그런 친구였다.

사실 친하지 않아서 별다른 말은 못나눴는데 별로 대화를 하지 않아도 센스가 느껴지는 그런 친구였다.

하지만 에스엠에서는 아무래도 보컬,댄스를 시키다보니

센스가 있어도 그것을 자각을 못하고 넘기게 되는 경우가 많은것같다.

 

 

 

 

 

 

E:지혁씨 이 잡지 나가는 날 몸 사려야겠다.

 

J:회장님께 안들어게가 해야겠다.(웃음)아무리 생각해도 소속사 팀장님이나 매니저에게 혼날것 같다.

 

 

 

 

 

 

E:지디가 말려줄 생각은 없나?

 

G:자기 죄이니 말릴 생각은 없다. 매니저를 도와줄 생각은 있다.(웃음)

 J:나빠/여기서 지혁군 표정이 정말 귀여웠는데 표현할 방도가 없어서 안타깝다. 에디터 눈으로만 간직하겠다.(웃음)/

 

 

 

 

 

E:두 형제는 참 사이가 좋은 것 같다. 아까 화보 촬영하는 내내 붙어있던데.

 

G:일방적인 집착이다.

 

 

 

 

 

E:누구의?

 

G:당연히 지혁이.

J:전혀 아니다.

G:맞는데?

J:아닌데?

G:매일 붙어오는게 누군데

J:그건 그냥~~

 

 

 

 

 

E:일단 두분다 진정하시고(웃음) 보아하니 지혁씨의 집착인것같다.

 

G:맞다. 항상 지혁이가 붙어온다. 스킨십을 좋아해서 애가 좀 끈적댄다.

 

 

 

 

 

E:끈적? 뭔가 이상한데(웃음)

 

J:그냥 붙어있는걸 좋아하는거다. 절대 쓰다듬고 그러지 않는다. 변태 아니다.(웃음)

G:변태까지는 아니고 그냥 그거보다 조금 약한선?(웃음) 농담이다. 아무래도 막내다보니 스킨십이나 그런게 많다.

근데 성격은 낯을 심하게 가린다. 이상한 성격이다.

 

 

 

 

 

E:지디가 지혁에게 디스가 심하다(웃음)

 

G:형이니깐 할 수 있는거다. 원래 이런건 가장 가까운 사람이 해야한다.

 

 

 

 

 

E:지혁씨가 그렇게 낯을가리나? 지금 에디터에게는 그러지 않은데

 

J:요즘에는 백현이 형덕분에 많이 개선된 성격이다.

아무래도 백현이형,종대형과 붙어있다보니 많이 좋아졌다.

엑소 데뷔전에는 낯가리는게 심해서 소속사에서도 걱정을 했다.

덕분에 백현이 형과 하루종일 붙어다니라는 지시가 있었기도 했다.

형 성격을 좀 배우라고(웃음)

G:소속사의 지시가 이해가 된다.(웃음)개인적으로도 지혁이의 성격이 참 걱정이었으니.

그런데 지금은 정말 많이 변했다. 뭔가 적응이 안될정도로 많이.

과거에는 애교부리라고 하면 절대 애교를 못부렸는데 방송을 보니 애교를 엄청 잘 부리더라.

믿기지 않았다. 처음에는 지혁이가 아닌 줄 알았다.

J:그 방송이 나가고 형이 바로 문자를 보냈다.

장문의 MMS문자이길래 무슨일인가해서 봤는데 ㅋ으로만 꽉채운 문자였다.

되게 비웃는것 같닸다.

G:비웃은것 맞다.

J:아무리 봐도 형이 세상에서 제일 나쁘다.

 

 

 

 

 

E:두분 투닥이는건 이쯤에서 멈추고(웃음)지디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얼마전에는 칼 라거펠트의 쇼에 초대받았다고 들었다.

 

G:운좋게 초대를 받았다. 확실히 뭔가 새롭고 다른 느낌이었다.

직접 눈앞에가 칼 라거페트가 나를 챙기다니 뭔가 느낌이 이상했다. 너무 감사하기도 했고.

아무래도 그 쇼가 패션계에서 내노라하는 사람들이 모두 모이다보니 신경전이 정말 세더라.

나도 기가 센편인데 뭔가 무서웠다(웃음)

 

 

 

 

 

E:그래도 한눈에 띠는 지디였다. 그 쇼에 지혁도 동행한 것으로 아는데 지혁은 어땠나?

 

J:사실 나는 패션에 관해서 잘 알지 못한다. 그저 신기하고,예쁘고,특이하다 이정도만 구분할뿐(웃음)

그러나 보니 혹시나 가서 형에게 폐를 끼치지는 않을까 싶어 걱정이 많았다.

다행이 별다른 사건 없이 잘 마무리하고 와서 너무 안도감이 들었다.

아 그리고 그곳에서 오랜만에 형에대한 존경심이 들었다.(웃음)

/이말을 하며 지혁은 웃었고 지디는 그런 지혁을 가볍게 한대 쳤다./

사실 음악할때 빼고는 형에게 존경심이란걸 느낀적이 없는데(웃음)

칼 라거펠트와 대화하는 형을 보면서 형이 참 대단한 사람이었구나 싶었다.

G:이걸 기뻐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모르겠다.

존경심이 들었다는데 왜 이렇게 기분이 나쁜건지(웃음)

J:좋은거다.

G:네가 그 말하니깐 안 좋은거라는 것을 바로 알겠다.

 

 

 

 

 

E:두사람을 함께 모시게 된다면 꼭 질문을 해보고 싶은게 있었다.

서로에게 서로는 어떤 존재인가? 먼지 지디에게 지혁은?

 

G:보살펴야 할 부족한 것이 많은 동생(웃음)

아무래도 일곱살이나 어린 동생이다보니 아직도 아이를 보는것 같다.

칠칠맞고 어디선가 한대 맞고 들어올것만 같은 그런 어린아이 느낌이 강하다.

그런데 얼마전에 무대위의 지혁이를 보고 생각이 좀 바뀌었다.

며칠전에 지혁이와 같은 시상식에서 만났는데 지혁이는 무대를 하고 있었고

나는 가수석에 앉아서 지혁이의 무대를 보고 있었다.

한참 무대를 보고 있는데 마냥 어린 아이인줄 알았던 지혁이가 무대위에서 카리스마를 뿜어내더라. 좀 놀랐다.

 

 

 

 

 

E:자 그렇다면 지혁에게 지디는?

 

J:인간 권지용은 한대 때려주고 싶은 형이지만(웃음)가수로서 지드래곤은 존경할만한 선배인것 같다.

평소에 형과는 매일 다투고 싸우는 것의 연속이지만 음악하는 형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

그리고 나였다면 저정도는 절대 못 해냈을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

내는 노래마다 히트시킨다는게 얼마나 힘들고,대단한 일인지 알기에 음악하는 형을보면

참 개인적으로 존경스럽고 부럽기도하다.

사실 가끔씩은 형이 몸생각을 좀 했으면도 한다.

모든일을 다 해낸다는게 얼마나 힘든지 상상조차 가지 않으니 동생으로서 마음이 아프다.

 

 

 

 

 

E:투닥대기만 하는 줄 알았는데 두사람 모두 참 서로를 생각하는 것 같다.

 

G:뭔가 갑자기 진지해진것 같다.

J:이런 분위기가 사실 우리랑은 잘 안어울리는데(웃음)

 

 

 

 

 

E:아무래도 끝날때는 좀 진지해 지고 싶었다(웃음)

안타깝게도 시간이 없어서 이만 마칠 수 밖에 없을 것 같다.

 

G:아쉽다.

J:다음에는 더 시간이 많았으면 한다.

 

 

 

 

 

E:마지막으로 V매거진 공식 질문을 하나 하겠다. 앞으로의 계획은?

 

G:일단 빅뱅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데 확답을 못드리겠다.

워낙 우리 회사가 계획이 안지켜져서(웃음) 최대한 빨리 나오려고 노력중이다.

J:아무래도 엑소 완전체 활동을 이어나갈 것같다. 후속곡도 계획되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E:정말 마지막으로 에디터의 사심 질문을 하나 더 하겠다.

혹시 연말 무대에서 두 사람을 한번에 볼 수 있을까?

 

G:비밀이다.(웃음)

J:워낙 형이 바빠서 될지모르겠다. 사실 형이랑 하면 많이 혼날것 같아서 내가 거절하고 싶다.

 

 

 

 

 

이렇게 에디터와 지디,지혁과의 만남이 끝이 났다.

두사람은 친절한 미소로 긴 화보 촬영 시간을 잘 버텨주었다.

특히 마지막에 인터뷰가 진행되어 피곤할 수도 있었는데

끊이지 않는 미소로 대답을 잘 해주어서 정말 고마웠다.

 

여러 스타들을 만나보았지만

이처럼 해맑고 밝은 웃음을 보여주는 스타는 몇 없었는데

정말 밝은 두 사람이었다.

 

 

 

특히 지혁은 첫 인터뷰 였음에도 너무나 대답을 잘해주고

사이사이에 적절한 대답과 리액션으로 첫 인터뷰임을 믿을 수 없을 정도였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는 지혁이었다.

 

 

그리고 지디 정도의 유명세를 지니고 있으면

오만해지기도 하고,건방지는게 당연한데

너무나 당연하게 에디터에게 웃으며 말을 건네고 인사를 하는 그 모습은

에디터에게 배울점을 남겨 주었다.

 

정말 배울점도 많고 대단한 두 형제였다.

 

 

 

꼭 다음에도 V매거진과 화보를 했으면 하는 그런 바램이다.

 

 

 

 

 

 

 

 


엑소독방

 

 

 

 

제목: V매거진에 조공 할 징 구합니다

 

 

에디터님 제 절을 받으세요(꾸벅)

 

설날에 찾아 뵙도록 할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사랑 받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ㅇ어어어어어엉엉

 

지혁이 아청아처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흰셔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거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비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어어얼얾ㅇ

어ㅓ어러리아러미ㅏ러ㅣㅏㅓ리

 

 

 

 

조공 인원1인 추가요

1인 추가요

포토 그래퍼님께도 마쳐야할듯

와 인터뷰 봄?? 존나 쩔......bbbb

진심 대박...이번꺼는 가보로 평생 간직하던지해야지....

 

 

 

 

 

 

 

 

 

 

제목: 아청아청.... Hㅏ...신이시여 제게 이런 시련을...

 

 

안그래도 미자라서 철컹철컹인데 저런 아청짤을 주시면.....

 

 

 

감사합니다(ㅇㅅㅁ)

 

 

 

 

 

 

미자+아청 이건 진짜 레전드다

ㄴ화보계의 레전드 탄생 ㅇㅇ

너무 좋은게 평소에는 저런 아청느낌이 없었는데 화보에서 폭팔!!!!!!

ㄴ진심 저런 순수한 미소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화보보다가 침을릴뻔...

ㄴ나 진짜 모니터 붙잡고 오열함...

 ㄴ2222222222

  ㄴ33333333333

 

 

 

 

제목: V매거진 재판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 최고로 많이 팬매되어서

잡지 부족현상으로 재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디팬+엑소팬=잡지 증ㅋ발ㅋ

 

 

 

 

 

대다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잡지 재판이라닠ㅋㅋㅋㅋㅋㅋ

ㄴ진심 쩌는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깐 중궈쪽에서 난리났더랔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사달라고 부탁 엄청 많음ㅋㅋㅋ

ㄴ지디+지혁 효과가 쩌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진짜 둘이 뭉치니깐ㅋㅋㅋㅋ 대박임ㅋㅋㅋㅋㅋ

외국 구매대행 폭팔임ㅋㅋㅋㅋㅋㅋ 나 잡지사러가서 20개 사는 사람봄ㅋㅋㅋㅋㅋㅋ 다 사갔엌ㅋㅋㅋㅋㅋ

ㄴ대박ㄷㄷㄷㄷㄷㄷㄷㄷㄷ20개라닏ㄷㄷㄷㄷㄷㄷㄷㄷ

ㄴ그분이 나꺼까지 다 사갔나봐...또르르....

ㄴHㅏ.... 누가 내껄 사갔나 했는데 그분인가보네.....ㅠㅠㅠㅠㅠㅠㅠ 잡지 품절.....또르르....

 

 

 

 

 

제목: 잡지 못산 징들 모여라^^ 마포대교 파티원 구해요^^

 

 

 

1/N

 

 

 

2/n

3/n

4/n

5/n

6/n

 

 

 

 

 

 

 

 

 

 

 

하루에 2편!!!!!!!

 

몰아서 올리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다음편부터는 다시 과거로 돌아가서

길거리 콘서트 미션으로 갈께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ㅓ/ㄱ아림ㅁ
10년 전
독자2
작가님!!!!저에요!!!저에요!!!!!!작가님!!!1제가!!!!제가 왔어요 !!!!이시간에!!!제가!!!기다렸어요!!!
10년 전
썰썰썰ㄹㄹㄹ
헣허헣ㅎ허헣 첫댓 축하드려여~~~
10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 ㅠㅠㅠ지혁ㄷ이 납치하고싶ㄷ ㅓ...너무귀엽잖아요ㅠㅠㅠㅠ ㅇ으ㅓㅇ 잘어울렼ㅋㅋㅋ큐ㅠㅠㅠㅠ어쩜..가상의 인물한테 이렇게 빠져드느ㅡㄴ는거죠ㅠㅠㅠㅠㅠ 작가님 암호닉은 안받으시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 엄ㅎ ㅓㅏ 첫댓은 중요하지않아요!작가님이 답답글을 달아주셧다는게!..(눈물)지금이순간이 감덩입니다
10년 전
썰썰썰ㄹㄹㄹ
암호닉을... 받긴 해야하는데 사이사이세 암호닉 주신 분들이 계신데 다시 정리를 해야할것 같아요...허허허 암호닉 주셔도 됩니다!!! 감사히 받을께여!!!
10년 전
독자6
[롱이] 로부탁드려요!!ㅠ휴ㅠㅠㅠㅠ 또읽고왔어요 너무 좋아서 ㅠㅠㅠ 진짜 저렇게 투닥대는모습조차 귀엽네요ㅠㅠ!!사랑스럽.. 둘이참 잘어울려요 그쵸?(능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쿠 지혁이너무 사랑스럽ㅂㅂ더....워더...
지디는 지혁이놀리는맛에 사는것같네요 ㅋㅋㅋㅋㅋ!!
은근ㄹ슬쩍 끼고싶다..작가님 이렇게 자주와주시면 그냥 절이라도 ..새해복많이받으시라고 절좀올리겠습니다.
그러니까 새뱃글 작성ㅎㅎㅎ!!보답이라고생각하세요(단호)
는 쉬어가면서 해주셨으면하는바램입니다!몸 잘 챙기시면서 좋은글 많이 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4
진심작가님하루에두편이나올리기있긔없긔?그럼내가 너무사랑하잖아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ㅠㅠㅠㅠ제가잘못본줄알앗어여ㅠㅠㅠ다음편이이리빨리오다니ㅠㅠㅠㅠ저느감동먹엇어요ㅠㅠㅠㅠ둘가우애깊네여ㅠㅠㅠ사랑스러유ㅠㅠ
10년 전
독자7
헣 또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진짜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G:일단 빅뱅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데 확답을 못드리겠다."..............
10년 전
독자8
재미써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잡지읽듯 진지하게 읽었네요 완전 엄마미소했써여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지혁이랑지디랑 누구형제아니랄까봐!,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형제진짜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
둘이 성격은 똑같은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
둘이 짱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읗어매ㅑㅜ임ㅇ너 으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이고 작가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엑소들하고 우리 지디하고 만나는거 더있었으면 재밌었을 것 같은데 쫌 아쉽긴한데 원래 아쉬운게 딱 좋은 거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우리 지혁이는 인터뷰도 잘해!!!! 559
10년 전
독자14
으허유ㅠㅠㅠㅠㅠ인터뷰ㅠㅠ지혁이가 참 말도 이쁘게 잘하고 진짜 첫인터뷰라고 믿기지않네요ㅠㅠㅠㅠ그리고..지혁이가 저렇게까지 신인의 패기로 스엠의 아쉬운 점을 말했는데..지혁이 작사작곡 한번..!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zz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봨ㅋㅋㅋㅋㅋㅋㅋㅋ괘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와 진짜 ㅋㅋㅋ재미있게 잘 봤어요 지드래곤동생이라 무척 신선하네요!! 잘 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8
으아ㅏㅏㅏㅏㅏ지혁아ㅏㅏㅏㅏㅏㅏ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네요ㅠㅠㅠㅠㅠ두형제가투닥투닥하는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잘보구가영ㅎㅎ 잇치 로제가암호닉신청했던가요??
10년 전
독자20
앜ㅋㅋㅋㅋㅋㅋㅋ인텁꿀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루2편이라니 감쟈합니닿...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
인터뷰 완전좋아욬ㅋㅋㅋㅋㅋ하루에2편이라니...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22
하루에두편이라뇨ㅠㅠㅠ작가님은사랑입니다♥♥저의사랑을받으세요!!!
10년 전
독자23
ㅠㅠㅠㅠ이거뭔데 날 콩닥거리게함??흐흐ㅡ그흐그흐ㅡㄱ ㅠㅠㅠ
10년 전
독자24
대박 지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ㅣ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대다나닼ㅋㅋㄱㅋㄱㅋㄱㅋㄱ저잡지저도구할수없나여,?ㅠㅜ
10년 전
독자26
멤버들한테 지혁이 형이 지디인것을 밝혔을때의 반응들도나오나요?ㅎㅎ
10년 전
독자27
엌ㅋㅋㅋㅋㅋㅋ지혁이ㅠㅠㅠㅠㅠㅠ아청ㅊ아청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상상되네요(ㅇㅅㅁ)..ㅎㅎ
10년 전
독자28
왕....ㅠㅠㅠㅜ너무재밌어ㅠㅜ허니잼! 저 잡지 어디가면 살수있는거죸ㅋㅋㅋㅋㅋ진짜 나도모니터보면서 오열할것같다ㅠㅠㅜ
10년 전
독자29
두편이라니수고하셧어요ㅜㅜㅜㅜ저정주행끝냇어요ㅜㅜㅜㅜㅜ글진짜탄탄하고잘쓰시는거같아요ㅜㅜㅜㅜㅜ신알신해요다음편기다릴께요!!!
10년 전
독자30
헑 형제ㅔ들 숨멎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잡지나오면 꼭 살텐데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지혁..ㅠㅠㅠㅠㅠㅠㅠ인터뷰만보는데도 왜이리귀엽죠 ㅠㅠㅠㅠㅠㅠ완전재밋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
지혁지디 투닥투닥 대는 거 완전 귀엽닼ㅋㅋㅋㅋㅌ 잘보고갑니당ㅎㅎ
10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둘다 너뮤 귀엽닼ㅋㅋㅋㅋㅋ신알신이용~
10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으어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잡지 느낌도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 이런 잡지 안나오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5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청아청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인터뷰너무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지용이랑지혁이투닥투닥거리는거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7
오오오 인터뷰에요 인터뷰!! 첫인터뷰인더 긴장하지이ㅡㄴㅎ고 침착히ㅡ게 잘한것같아서 좋네요ㅎㅎ 형이랑 같이해서 그런가?? 두사람이 서로 챙기는 모습도 보기좋고 서로 디스하는긧도 재밌고 코믹하거 가다가 진지해지는것도 좋너요ㅎㅎ 또 드ㅡ 소속사의 부러운점을 얘기할땐 진짜 가수들이 시렇게 생각할수도 있겠다 하는 ㅅ·ㅇ각이 들었어요ㅎㅎ
10년 전
독자38
헐 진짜 흐뭇하게 봤네욬ㅋㅋㅋㅋㅋㅋ 아 왜케 뿌듯하지ㅠㅜㅜㅜㅜㅠ오구구구
10년 전
독자39
끄억윽ㅇㅇㄱㄱ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짱좋다...끙긍ㄱ!!
10년 전
독자40
두형제..후눈해.....훈훈훈훈......두분다제품에풍동스...............철컹철컹...............잡지재판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햌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혁이 납ㄹ치하고싶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혀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지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사랑해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ㅅ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작가님!!! 작가님!!! 너무 재미있단말이에요ㅠㅠㅠㅠㅠㅠ장난아니네요ㅠㅠ
10년 전
독자43
지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용아ㅠㅠㅠㅠㅠ너네도 결국 형제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구나!!얼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지혁이 귀여워요ㅠㅠㅠㅠㅠ흐규 아청아청한 지혁이 저도 은팔지 철컹철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지 사진 보고 싶어요 저도 살 수 있는데 막이러곸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ㅋ팬들이 더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앝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청아청ㅇ이랰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
10년 전
독자46
와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매대행까짘ㅋㅋㅋㅋㅋㅋ역시형제의힘은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7
역시 지디+지혁...대다나다ㅠㅠㅠㅠㅠ화보 저도 꼭 보고싶습니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인터뷰 .. 둘다 귀여워ㅠㅠㅠㅠ 화보는...진짜 궁금해죽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9
아 재밋어요 인터뷰도되게알차고휜실감ㅣㅇㅆ고짱 얼른다응변을보러가겠슴돠 짱짱
10년 전
독자50
아 진짜로 지혁이... 말잘해요 예쁘다 ㅠㅠㅠ담편 다시 길거리!!!!둑흔둑흔
10년 전
독자51
으허어엉유ㅠㅠㅠ지혀기내동생삼고싶더ㅓ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우ㅜㅜㅜㅜㅜ지디도ㅠㅠㅠ졸규ㅣㅠㅠㅠ
10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디팬엑소팬합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판삼판사판까지해야할듯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잡지가 재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혁이랑지디라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
10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아청아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5
둘이인터뷰ㅠㅠㅠ너무설레요ㅋㅋㅋㅋㅋㅋ츤데레같으니라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ㄱㅋㄱ잡지증ㅋ발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ㄱㅋㅋㅋㅋ대다나닼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7
인터뷰참잘핵당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오구지향젴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8
ㅋㅋ와 지디지혁ㅋㅋㅋㅋ 저도 저 잡ㅈ.꼭 구하고 싶네오 ㅋㅋㅋㅋ아청아청이라니 ㅋㅋㅋㅋ 사진 궁금해ㅠㅜㅜㅜ
10년 전
독자59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잡지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진짜그럴만할것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지혀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아 재밌어요 지디나오니까 뭔가 지혁이도 애같아보이고ㅋㅋㅋㅋ 얼른 이제 길거리!! 공연!!! 어예!
10년 전
독자61
아으아으아 ㅠㅠㅠㅠㅠ진짜 재미잇어욬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2
으엉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지혁이짱귀여워ㅜㅜㅜㅡㅜㅜㅜㅠㅠㅠ짱짱귀여미ㅜㅜㅜㅜ
10년 전
독자64
대박 ㅠㅠㅠ 작가님 금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둘이 투닥거리는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저 잡지 가지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6
와 쩐다 진짜였음 ㄷㄷㄷ
10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ㅋ잡지갘ㅋㅋ재판이라닠ㅋㅋ물론.. 아청에!!!! 미자라니!!!! 그것이 바로 전설의.래전드죠!!!!
10년 전
독자68
작가님 정말 내용 가득!!! 속이 꽉찬 만두같아요 ㅠㅠ 아코 이제 담편으로~~
10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지혁이랑 지용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잡지 재판이래 왘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0
진짜 인터뷰 보면서 엄마미소 지었다 나도 모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1
오오오오! 역시 형제여서 그런가요? 뭔가 투닥이는데 굉장히 흐뭇해 보이는 건 둘이 엄청 친해서 그런 거겠죠?
10년 전
독자72
ㅋㅋㅋㅋㅋㅋ둘다 투닥거리는게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 올 대단하네요 ㅋㅋ 빅뱅과 엑소의 힘!!!!!
9년 전
독자7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지혀기너무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지혀기쟈나
9년 전
독자75
외국인들 사는 물량은 화끈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6
ㅠㅠㅠㅠㅠㅠㅠ바람직한 형제에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하ㅜㅜㅜㅜㅜ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8
ㅜㅜㅜㅜㅜㅜㅜ말하는것도이쁘ㅇ고ㅠㅠㅠㅜ오구오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9
아청아처유ㅠㅠㅠㅠㅠㅠㅠㅠ미자미자ㅠㅠㅠㅠㅠㅠㅠ지혁이랑 진짜 지디랑 형제였으면 좋았겟다ㅠㅠ현실에선 불가느유ㅠㅠ
9년 전
독자80
진짜 바람직한 형제를 보는거 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저도사고싶어요화보ㅠㅠㅠㅠㅠㅠㅠ저한테파세여유ㅠㅠㅠㅠㅠㅠ을마믄대.....
9년 전
독자82
아 진짜 이번잡지는 사야해...!!!라는 미음 ㅠㅠㅠㅠㅠㅠㅠ직접 보고싶네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두형제의 투닥임과 그러면서도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보기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헐...보고싶어...ㅠㅜㅜㅡ지디+지혁이라니...!! 이건 신이 내린 선물이야...헐!!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85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혁아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 이글오이리재미짐?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대박정주행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걸그룹 멤버인 너징이 엑소 멤버 이상형인 ssul.214 [카이/너징] 01.24 23:41
엑소 [찬백] 찬열이도비도비라고부르는백현×츤데레찬열 썰2 백도샵 01.24 23:29
엑소 [카디] 두,두둠칫 니니씨 꼬시러왔는데여..2145 보고잏나 01.24 23:26
엑소 [VIXX/EXO/이홍빈/박찬열] 사랑이 전부였던 날 000 NIEL 01.24 22:58
엑소 [EXO/백현] SUPER HERO 054 허니듀 01.24 22:44
엑소 [EXO/수만] 번외)알고보니 너징이랑 엑소랑 같은 동네라 사생오해받는 썰61 코몽 01.24 22:38
엑소 [EXO/카톡/남사친] 불알친구 김종대22.kakao6 달빛 01.24 22:14
엑소 걸그룹 멤버인 너징이 엑소 멤버 이상형인 ssul14 [카이/너징] 01.24 22:14
엑소 [EXO/카톡/남사친] 불알친구 김종대21.kakao4 달빛 01.24 22:14
엑소 [EXO/카톡/남사친] 불알친구 김종대20.kakao4 달빛 01.24 22:13
엑소 [EXO/오세훈] 권태기(부제:버려진내가 할수있었던것)61 갤럭시로 갑시.. 01.24 22:11
엑소 [EXO/디오] 제 오빠는 도경수입니다. (16; 겨울여행)29 y. 01.24 21:29
엑소 [EXO/카톡/남사친] 불알친구 김종대19.kakao7 달빛 01.24 21:24
엑소 [EXO/카톡/남사친] 불알친구 김종대18.kakao4 달빛 01.24 21:24
엑소 [EXO/징어] 너징이 대통령 딸인데 경호원이 엑소인 썰 27(부제 : 삼촌 이 누나 좋아해?)188 영애 01.24 20:21
엑소 [EXO/징어] 알고보니 너징이랑 엑소랑 같은 동네라 사생오해받는 썰 남주투표48 코몽 01.24 18:19
엑소 [EXO/징어] 알고보니 너징이랑 엑소랑 같은 동네라 사생오해받는 썰287 코몽 01.24 18:02
엑소 [EXO/징어] 너징이 엑소의 전담 포토그래퍼로 고용된 썰19(부제:징어오빠의 등장)55 하이텐션 01.24 17:48
엑소 [찬백] 아주 로맨틱하게 上4 세후니랑짜짜.. 01.24 17:20
엑소 [EXO/변백현] 뒷모습8 갤럭시로 갑시.. 01.24 17:05
엑소 [EXO/징어] 아이도저 사용하는 너징과 엑소 00154 아이도저 01.24 15:33
엑소 [EXO/징어] 국정원 EXO와 신입인 너징 0419 엘리트 01.24 15:11
엑소 [EXO/징어] 알고보니 너징이랑 엑소랑 같은 동네라 사생오해받는 썰 195 코몽 01.24 15:01
엑소 [EXO/남징] GD 동생인 너남징이 엑소 멤버인 썰 1385 썰썰썰ㄹㄹㄹ 01.24 14:21
엑소 [EXO/카디] 카카오톡 해킹당한 척 하는 도경수와 잘 속는 김종인.kakaotalk10 술떡 01.24 13:19
엑소 [EXO/됴총] 헬로비너스 도경수 카카오스토리 테러하는 엑솤6 술떡 01.24 13:17
엑소 [EXO/백현] 연하남 변백현 (부제; 건전한 첫 만남)13 몽실몽실 01.24 12:51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