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너블리 전체글ll조회 2223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망자들의 거리 

 


 

 


 


 


 

부제: 악귀의 속삭임 


 


 


 


 


 


 


 


 


 

 다니엘오빠의 옆자리에 앉아서 아침에 깨진 컵을 생각하며 밴드가 붙은 손가락은 바라보았다. '오빠, 그냥 혼자갔다오지..' 조용하던 차안이 나의 불만소리로 울려퍼졌다. '오빠 좋다고 할때는 언제고, 이제는 귀찮다 이거야?' 내 말에 다니엘오빠는 기분이 상한듯대답하였다. '아니 그게 아니라, 그냥 그 이해선씨 뭔가 좀 느낌이 안좋아서..' 나에 대해서 뭔가를 알고 있는 듯한 이해선씨의 눈빛을 생각하면, 지금도 묘한 기분이 들었다. '가위에 오래눌려서 기운이 좀 안좋기는 하지...그래도 나쁜사람은 아닌것같던데', '....응..' 다니엘오빠의 말에 그런 느낌이 아니라 다른 감추고 있는 뭔가가 있는것같다고 말을 하려다가 말았다. 뭔가 있는 것같기는 한데, 그게 뭔지는 잘 모르겠고, 오빠의 말대로 가위에 오래눌려서 그런 기운을 뿜는 것일 수도 있으니까... 확실해질때까지는 그냥 입을 다물고 있기로 하였다. 지금은 이해선씨가 아니라 그 악귀를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머릿속이 터질것같이 복잡했으니까.  


 


 

 '갑자기 시간을 바꿔서 죄송해요.' , '아니에요. 와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여기 앉으세요.' 늦은 시간에 여자 혼자사는 집에 가기 그렇다면서 다니엘오빠는 약속 시간을 오늘로 미뤘었다. 예의가 바른 다니엘오빠덕에 나는 머리가 복잡한 상태로 이해선씨의 집까지 오게 되었고. 나를 보자 이해선씨가 '어, 여주씨도 오셨네요. 못오실 줄 알았는데.'라고 말을 하며, '와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웃으며 말을 하였었다. 그냥 안부인사였음에도 이해선씨가 말을 하니까 한마디 한마디에 소름이 돋았다. 못오실줄 알았다고 말을 하며 나를 위아래로 짧게 훑는데 내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다 알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아니, 그냥 오늘 내가 너무 예민한 탓일까. 이해선씨만 보면 복잡해지는 머리에 다니엘오빠옆에서 입을 다물고 조용히 앉아있었다.  


 


 

'확실히, 집안에 음기가 가득하긴 하네요. 원래 몇시쯤 잠자리에 드세요?', '11시...늦어도 12시는 안넘기고 자는 편이었죠. 요즘에는 무서워서 안자려고 눈을 부릅뜨고 있다가 새벽녘에 결국 잠이 들고요.' 이해선씨의 말을 들으며 다니엘오빠는 '잠시 집을 좀 둘러볼 수 있을까요?'라고 말을 하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럼 실례 좀 하겠습니다.'  


 

 '여주씨 괜찮으세요? 안색이 많이 안좋으신데.....', '괜찮아요. 어제 제가 술을 마셔서 그런가봐요.' 내 말에 여자는 웃음을 띄우며 내 눈을 응시하였다. '그런데 혹시 어제 무슨일 있으셨어요?', '네? 어제요? 없었는데,,,그건 왜 물어보시는지...', '아...어제 여주씨가 일이 생겨서 다니엘씨가 시간이 안될것같다고 연락이 와서요. 혹시 무슨 안좋은일이라도 생기신게 아닌가하구요. 제가 가위에 오랫동안 눌려서 그런지, 촉이 좀 좋아졌거든요. 근데 지금 여주씨의 얼굴을 보니까 뭐랄까 분노와 공포 그리고 불안이 뒤섞여 있는것 같아서요. 마치 무서운 원수를 만난것처럼요.' 눈빛이 살짝 달라져서 말을 하는 이해선씨의 말을 들을 수록 놀라움이 커져갔다. 지금 내가 생각하고 느끼고 있는 감정들을 정확하게 집어내는 이해선씨의 말에 소름이 돋았다. 이 여자 도대체 정체가 뭐야.  


 

'여주야 잠깐 여기 들어와봐.' 이해선씨에게 한마디를 하려고 하는 순간, 방안에서 다니엘오빠가 부르는 소리가 들렸다. '여주씨 부르네요. 얼른 들어가봐요.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 다음에 해요. 아직 정리가 잘 안된것같은데.' 이해선씨는 자신을 향해서 무어라 입을 떼려는 나를 저지하며 어서 가보라며 방쪽을 가리켰다. 그리고는 느긋하게 컵을 들고 커피를 마시며 '우리얘기는 다음에 하죠.'라고 말을 했다.  


 


 


 


 


 


 

[워너원/퇴마물/역하렘] 망자들의 거리 18 | 인스티즈 


 

"...매일 가위를 불린다고 하는데, 뭔가 좀 이상하지 않아? 가위에 눌리면 대부분 집에 그 귀신이 붙어있기 마련인데...여긴 전혀 그런게 없...여주야? 여주야?' 이해선씨가 했던 말을 생각하느라 다니엘오빠의 말을 제대로 듣지 못하고 있으니 다니엘오빠가 어깨를 흔들어 오며 내 이름을 불러왔다. '네?..왜요?', '여주야 너 괜찮아? 진짜 괜히 같이 오자고 했나..', '아니에요! 괜찮아요. 그냥 생각 좀 하느라...방금 뭐라고 하셨어요?' 괜찮다는 내 말에 내 얼굴을 살피던 오빠는 '여기 귀신이 하나도 없다는게 이상하지 않아? 이해선씨의 말을 들어보면 꽤나 쎈 놈인거 같은데 여기 집에서 음기가 느껴지는 곳은 없어...그나마 뭔가 느껴지는 곳이 여기 방인데...이게 영기는 아니고 묘하게 다르단 말이야.' 다니엘오빠의 말을 듣고 보니까 뭔가 이상했다. 가위에 눌리면 보통 그 집에 머무르며 괴롭히기 마련인데, 귀신의 흔적이 느껴지긴 했으나 너무도 깨끗했다.  


 


 


 

 '어? 오빠 여기 침대 밑에 뭔가 붙어있...' 침대밑을 손으로 더듬거리다가 손에 잡히는게 있어서 잡아뜯어서 확인을 하니 손바닥만한 부적이 있었다. 처음 느끼보는 묘한 느낌의 부적이, 이 방에서 느껴지던 묘한 느낌이 이 부적에서 나온것같았다. 그런데 부적에서 나오는 기운보다 더 눈이 가는게 있었다. 부적에 그려져있는 내 손목에 있는 문양과 동일한 문양, 그리고 그 문양의 타고 흐르는듯한 새빨간 색의 피로 추정되는 것까지...이게 뭐지 도대체 뭐야.... 말을 잇지못하고 손을 떨면서 부적을 보고 있는 나를 보고 다가온 오빠가 내 손에 들린 부적을 보고는 나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이해선씨 이 부적이 침대밑에 붙어져 있었는데, 아시는겁니까?', '네? 이게 제 침대밑에 붙어있었다고요? 저는 이런거는 처음봐요....이거 안좋은 부적인가요?' 다니엘오빠가 이해선씨 앞으로 부적을 보여주자 이해선씨가 깜짝 놀라며 부적을 바라보았다. '그게.....이 부적은 처음봤는데, 이 기운과 글로 봐서는 소환부적인것같습니다. 그러니까...혹시 주변에 사이가 안좋은 사람이 있습니까? 최근에 크게 싸운 사람이라든가', '아뇨.....없습니다. 최근에 싸운일도 없구요..그런데 왜 그런걸 물어보시는 거죠?', '이 부적이 귀신을 불러내는 부적입니다. 그것도 꽤 힘이 있는.....이해선씨가 최근에 가위에 눌리기 시작한게 다 이 부적때문입니다.' 다니엘오빠의 말에 이해선씨는 다리에 힘이 풀렸는지 바닥으로 주저앉았다. '누가 저한테 악감정이라도 가지고 있다는 말이에요? 그럼 전 어떡하죠? 앞으로 계속 이렇게 살아야하는 거에요?' 이해선씨는 울먹이면서도 다니엘오빠를 향해서 질문을 쏟아냈다. '이 부적은 일단 제가 가져가서 잘 태울테니 오늘밤은 편하게 잘수 있을겁니다. 다만, 누가 이런 짓을 했는지 알아내지 못하면, 아마....계속...' 이해선씨는 결국 오빠의 말에 눈물을 쏟아냈다. 손을 떨면서 울음을 터트리는 이해선씨의 모습에 다니엘오빠가 등을 토닥여 주었다. 티슈라도 주려도 몇장 뽑아서 이해선씨와 눈높이를 맞추며, 고개를 숙이고 티슈를 전해주었다. 그리고 그 순간 소름이 돋았다. 분명 바닥으로 눈물을 뚝뚝 흘리며 서럽게 울고 있는데, 입꼬리는 위로 올라간게 웃고 있었다. 


 


 


 


 


 


 


 

"당분간 매일 이해선씨의 집으로 가서 확인해주자." 


 

"내가 잘못본거겠지...그래 잘못본거야.." 


 

"여주야 내 말 듣고 있어? 아까부터 뭘 그렇게 중얼거리는 거야?" 


 

"오빠!" 


 

"깜짝이야, 왜? 왜 그래 여주야" 


 

"오빠 우리 앞으로 이해선씨 보러가지말자. 불러도 안된다고 하자. 웃고 있었어. 분명 웃고 있었다고...." 


 


 


 


 


 


 


 

 횡설수설하며 이해선씨를 앞으로 보지말자고 말을 하는 내 말에 다니엘오빠는 알았다고 고개를 끄덕이며, 오늘은 일찍 들어가서 쉬는게 좋을 것같다고 말을 하였다.  

 불을 끄고 누우니, 섬광을 번뜩이며 벽 모서리에 서서 나를 늘 쳐다보는 귀신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왔다. 낄낄낄 드디어 시작됐네 대뜸 시작됐다고 말을 하며 낄끼거리며 웃어대는 귀신에 '뭐가 시작됐다는 거야?'하고 물었으나, 늘 지키던 자리를 뜨고 없었다.  


 


 

 이마를 스치는 바람과 공기중에 퍼진 악취에 눈을 번쩍 떴다. 이건, 자리에서 몸을 일으켜 빛이 새어들어오고 있는 창문쪽으로 몸을 돌리니 끼히히 생각보다 빨리깼네 그 악귀가 창문밖에 떠있었다. 재빠르게 자리에서 일어나 손목에 빛을 내며 창가로 다가서니, 악귀는 여유롭게 웃으며 워 진정하라고 오늘은 중요한 사실을 좀 말해줄까하고 왔으니 말이야. 라고 말을 하며 한발짝 뒤로 물러섰다. '드디어 만났어, 내 원수. 오늘 널 꼭 죽이고 말거야.' 악귀를 향해서 손을 뻗었으나, 손에서 빛이 새어나오다가 이내 시들해지며 꺼져버렸다. 이런 마음대로 잘 안되나봐, 안타까워서 어쩌나 끼히히히 오늘 또 죽는건가하고 기대했는데 말이야 끼히히 '켁켁...개....새끼 꼭 죽여버릴거야 왜 앞에 있는데 죽이지도 못하는데!!' 창문을 열고 악귀에게로 손을 뻗었으나 그보다 빨리 손을 뻗은 악귀에 의해서 목이 조였다가 풀려났다. 말했잖아 오늘은 너에게 재미난 사실을 말해줄까해서 왔다고, 그런데 계속 이러면 내 마음이 변하려고 하는데...끼히히히 니 엄마가 죽었던 날 기억나? '닥쳐 니가 뭔데 우리 엄마를 입에 올려!!!!! 그때는 아무것도 못하더니 많이 컸네 키킼 넌 그때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내가 니 엄마를 죽였다고 생각하는데 이상하지 않아, 멍청하지 너도 참. '개소리 집어치워, 한마디만 더 하면 당장 널 죽여버릴거야.' 그때 칼이 떨어져있었지. 니 엄마가 죽은 원인은 자상으로 인한 과다출열. 난 그 현장에서 누가 니 엄마를 죽이는지 목격한 목격자지. 뭐 죽은 니 엄마를 가지고 논 건 사실이지만 말이야, 니 엄마를 죽인건 내가 아니라는 거지. 너도 이상하다고 늘 생각하고 있었잖아. 악귀 주제에 왜 칼을 써서 엄마를 죽였지하고. '...죽을까봐 겁나나봐.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말이야.....니가 아니면 누구라는 거야 난 분명 봤어 니가 우리엄마를,,,가지고...놀던!' 그래 넌 내가 죽은 니 엄마를 가지고 노는 걸 봤지. 엄마를 죽이던걸 본게 아니지.  '....'  니가 불쌍해서 알려줄게, 누가 니 엄마를 죽인건지  '아니야 니가 죽인거야 너야 니가 죽였어 내가 봤어.' 


 


 

 악귀는 순식간에 눈앞에서 모습을 감추었다. 넌 니 옆에 있는 사람을 너무 믿는 거 같아. 믿지마 니가 믿는 그 애가 니 엄마를 죽였으니까.   


 


 


 


 


 


 


 


 


 

"너 오늘따라 얼굴이 더 심하다." 


 

"오빠, 악귀가 하는 말은 다 거짓말이겠죠." 


 

"얘가 아침부터 뭔 헛소리래." 


 

"옛날일이라도 자기랑 별 상관없는 일로도 거짓말을 하죠? 그쵸?" 


 

"보통 걔들이 하는 말은 믿을게 못되기는 하지." 


 

"그쵸? 그런거죠?" 


 


 


 


 

[워너원/퇴마물/역하렘] 망자들의 거리 18 | 인스티즈 


 

"그런데 또 아예 못믿을거도 없지. 거짓속에 진실을 숨겨서 말을 하기도 하니까. 적어도 하는 말 중에서 진실이 하나쯤은 숨어있지.." 


 


 


 


 


 


 


 

 지훈이와 시선이 마주치자 내가 먼저 피해버렸다. 박지훈 걔야 니 엄마를 죽인게. 지훈이의 얼굴을 보자 떠오른 악귀의 목소리에 고개를 흔들었다. 김여주 너 설마 지금 악귀의 말을 믿고 지훈이를 의심하는 거야? 그러면 안돼. 지훈이는 절대로 그럴애가 아니라고.  


 

'여주야 내가 뭐 잘못한거 있어?' , '어? 아니 없는데 그런거 전혀 없는데.' ,'그럼 방금 왜 피했어?', '어? 아니야 안피했어! 진짜야.' ,'그래? 내가 착각했나보다. 혹시라도 나때문에 기분상한거 있으면 말하고 무슨일있어도 말하고.' 그래, 저렇게 착한 지훈이가 그랬을리가 없지. 그냥 다시 죽기싫어서 발악을 하는거야, 절대 믿지마 그말.  


 

 그리고 며칠동안 지훈이의 얼굴을 보기 힘들었다. 내가 지훈이를 피한것도 아니었는데, 무슨 일이 그렇게 많은지 지훈이의 얼굴을 보기가 어려웠다. '오빠, 요즘 지훈이한테 너무 일을 많이 시키는거 아니야?', '응? 지훈이 요즘 일들어온거 없는데..' 지성오빠의 말에 머리가 띵해졌다. 요즘 일이 많아서 바쁘다고 말을 하며 지훈이가 미안한 표정을 지으며 자리를 뜨기 바빴었는데, 들어온 일이 없다니...  


 

 '요즘 지훈이형 해선누나랑 너무 붙어다니는거 아니야?', '그러니까 혹시 둘이 사귀나.' 사무실을 들어오며 말을 하는 대휘와 관린이의 말에 귀가 번뜩였다. 관린이에게 다가가서 그게 무슨 말인지 물어보니, 지훈이가 이해선씨와 할 일이 있어서 요즘에 자주 만났다고 했다. 자신들도 몇번 만나서 같이 밥을 먹은 적이 있고. 지훈이가 이해선씨랑 요즘에 자주 만난다니, 그게 무슨. 아무리 생각을 해도 이해가 되지않았다. 지훈이는 '지훈아 너 감좋잖아? 이해선씨 어때? 나 그 사람만 보면 계속 소름이 돋아서...내가 너무 예민하게 구는 걸까?.......그치? 나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니었어. 아무튼 만날일도 없겠지만 지훈이 너도 이해선씨랑 만나지마. 그 여자 뭔가 기분이 안좋아..' 내가 이해선씨를 안좋게 생각하는 것을 알고 있을뿐더러 자신도 느낌이 안좋다며 접촉을 하지말라고 내게 말을 했었는데..... 


 


 

 관린이와 대휘가 다른사람을 이해선씨라고 착각을 한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눈 앞에 이해선씨와 지훈이...그리고 지훈이 옆에 서 있는 그 악귀가 한자리에 모여서 얘기를 나누고 있었다. 물론 지훈이는 그 악귀를 볼 수가 없을 테지만, 나를 먼저 발견한 악귀가 지훈이를 가리키며 니 엄마 죽인놈 이라고 말을 하는 악귀의 목소리때문에 조금씩 지훈이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박지훈, 너 요즘에 일때문에 바쁜거 아니더라, 지성오빠가 너 일없다고 하던데." 


 

"아..그게 사실은.." 


 

"너 이해선씨 만났지, 아까전에도 만났고." 


 

"응,,,속일생각은 없었는데, 여주 너가 싫어했던게 마음에 걸려서 말 못했어 미안해." 


 

".......너....정말 너야? 아니지...지훈아 아니지? 악귀가 나한테 거짓말하는 거지 너가 절대로 그럴리가 없잖아." 


 

"무슨 말이야 여주야? 무슨일 있었어? 박우진이 또 짜증나게 했어?" 


 

"너 아까 왜 그 악귀랑 같이 있었어! 왜..하필 그 악귀랑 같이 있었어?" 


 

"악귀라니..설마 아까 이해선씨랑 같이 있었을때 그때 옆에 악귀가 있었어? 너희 엄마 죽였던 그 악귀?!" 


 

"니가 그걸 어떻게 알아...? 오빠들이 너한테 말해줬어?" 


 


 


 


 

[워너원/퇴마물/역하렘] 망자들의 거리 18 | 인스티즈 


 

"....아니....그게..." 


 

"그럼 니가 그걸 어떻게 알아? 어떻게 아냐고!! 정말 너야? 진짜 니가 죽인거야?!" 


 

"무슨 소리야 여주야...!..그게 아니라...." 


 


 


 


 


 


 


 


 

 박지훈, 박지훈, 박지훈.....공책에 박지훈의 이름을 계속 써내려갔다. 니가 죽인거냐고 물은 내 말에 상처를 받았던 지훈이의 눈빛이 잊혀지지가 않았다. 그래, 지훈이가 우리 엄마를 죽였을리가 없다. 절대로 지훈이는 그럴일을 할 사람이 아니니까. 그런데 계속 엄마의 일에는 이성을 잃어버리곤 하는데, 왜 이해선씨랑 같이 있었는지, 어떻게 우리엄마가 악귀한테서 죽은걸 아는건지 물음에 대답을 해주지않는 지훈이 때문에 마음 한구석에서 의심의 싹이 트고 있었다. 이미, 악귀가 내가 건넨 말을 들은 순간부터 나는 악귀의 마수에 빠지고 말았던것이다. 그 순간부터 지훈이를 다른눈으로 봤으니까... 김여주.....소중한 사람이라면서 믿지도 못하고 의심하고 정말 못났다 못났어... 답답한 내 자신에 책상으로 얼굴을 묻어버리고 말았다.  


 


 


 


 


 


 


 


 


 

 깜깜한 밤...늘 방안에 있던 귀신조차없이 혼자 서 있는 방안에서 덜덜 떨며 준비한 칼을 들었다. '잘 될거야, 잘 할 수 있어 김여주' 떨리는 손을 진정시키느라 몇번이나 스스로에게 주문을 건 후, 단숨에 칼로 손바닥을 세게 베었다. '윽....' 신음을 참으며 손에 힘을 주며 떨어지는 핏방울을 준비해둔 병에 담았다. '내가 다 지킬거야...' 


 


 


 


 


 


 


 


 

---------------------- 

 제일 마지막 문단은 앞에 사건과 시간 간격이 꽤 있답이다.  

구독료없는 날에 맞춰서 글을 올리려고 했는데 다행히 성공했습니다. 얼른 무료일때 읽으세욧!! 

애들 분량조절은 실패했네요..ㅠㅜㅠㅜ 진영아 미안해ㅜㅜ다음화에는 꼭 등장시켜줄게ㅜㅠ 오늘 뭔가 급전개스러운 면이 없잖아 있지만, 예쁜 독자님들은 이해해주실거라 생각해요..ㅎㅎㅎ 


 


 

♥사랑스런 나의 암호닉 69명분들♥ 


 

[패시니티유], [QQ], [핑핑핑핑], [파이], [왕왕], 

[찬아찬거먹지마], [카요미], [J에게], [빵], [초코소라빵], 

[딘시], [갓의건], [감자], [플로], [도담], 

[Howoo], [자몽], [페이버], [애정], [녜리], 

[하마하마], [꾸릉꾸릉], [WO], [꼬부기], [구댕], 

[말린망고], [은류], [마카롱], [우진려], [프레야], 

[만월애], [사용불가], [포키], [웬디], [쥬쥬], 

[빠담빠담], [단이], [즈쿠], [돌하르방], [요를레히], 

[허니콤보], [챠미], [쳬셔], [0916], [강낭], 

[킹갓제너럴황제민현짱짱맨], [르래], [빠숑], [감자물만두], [오숙이], 

[월남쌈], [물만두27], [아앙아], [@불가사리] ,[두잇], 

[제제], [디어윤17], [우유], [사막꼼데], [주222], 

[RGRG], [꼼데민현], [뿌윙클], [장댕댕], [김볼살], 

[요미], [미종의 유], [노코멘트] ,[윙깅이]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5
안녕하세요 요즈음 1등으로 댓글을 달아서 기쁜 [J에게] 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해선씨 이상해요 여주에게 하는 말도 울 때 웃고 있던 모습도 그렇고 해선씨 보통 사람이 아닌 것 같아요 침대 밑 붙어있던 부적을 해선씨는 몰랐다고 하지만 사실 해선씨가 만들어낸 시나리오가 아닐까요? 이 전제하에서 보면 해선씨가 부적을 사용할 줄 알고 있다는 것 같은데요 그 부분으로 보아서는 해선씨 그냥 빙의된 사람은 아닐 것 같아요 해선씨의 기운 (불길한 느낌)을 알아챈 것도 지훈이와 여주 뿐이니 그냥 악령도 아닌 것 같고...존재 자체가 악한 힘인 그런 존재가 아닐까요? 제가 너무 멀리 갔나요? 하핫 그리고 악령의 말에 분명 진실이 있겠지만 지훈이가 죽였다는 것은 사실이 아닐 것 같아요 오래된 악령은 사람의 심리를 파고 드는 것에 굉장히 능숙하죠 여주를 혼란 시키고 불신 속에 가두기 위함이 아닐까요? 사실 그렇게 믿고 싶어서 그러는 건가봐요 8ㅡ8 지훈아ㅠㅠㅠㅠ 아니지? 아니라고 해줘 8ㅁ8 그리고 마지막 부분에서 여주는 어떠한 의식을 치르는 걸까요? 혹시 해선씨 침대 밑 부적과 똑같은 부적을 만들어 자신이 가위를 눌리게 한 뒤 그 귀신을 만나기 위함일까요? 너무 궁금해지네요 여기까지 일개 독자의 궁예 였습니다 하핫 작가님 좋은 저녁 보내세요?
6년 전
너블리
J에게님♥또 일등으로 댓글을!!감사합니다(꾸벅) 와 그전에 저 소리한번만 지를게요 우어어어어어 세에상에 진짜 저번부터 제이에게님이 범상치않은 독자님인걸 알고있었지만 매회갈수록 점점더 댓글을 보면서 놀라고 있어요!!!세상에마상에 이 글이 완결이 나고나면 제이에게님도 놀라게 될거에요 독자님 짱짱!!!乃乃 항상 떡밥 흘려놓으면 이렇게 열심히 추리해주셔서 감사하고 빠른속도로 달려와주셔서 더 감사해요♥♥진짜 제가 많이 애정합니다♥?
6년 전
독자2
월남쌈입니다ㅠㅠㅠㅠ 아휴 뭐지뭐야 궁금하네ㅠㅠㅠㅠ지훈아뭐야ㅠㅠ
6년 전
너블리
월남쌈님♥ ㅜㅜㅠ지훈이ㅜㅠ진실은 다음편이나 그다음편에 공개될것같네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너블리
으어ㅠㅜ못기다리면 안되는데 조금만 더 기다려주셔요ㅠㅠ오래기다리게하진않겠습니다ㅏ!! ㅎㅎ 오늘도 읽어줘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112
감자물만두 입니다!!ㅠㅠㅠ지훈이가 그런거 아니죠??그쵸??ㅠㅠ이번편도 꿀잼이네요
6년 전
독자4
빠담빠담입니다 작가님! (❁´▽`❁) 알람 울리고 너무 좋아서 소리 지르면서 왔어요! 어헝헝 도대체 지훈이 뭘까요...? 저 귀신 말이 사실이 아닐 거라고 전 믿을 거에요 TㅁT 진짜 너무너무너무 궁금하고 다음 편이 기대 돼요! 역시 우리 작가님... 제가 사랑한다고 오늘도 말씀드리고 싶어요 (꺄핫) 사랑해요 작가님!!!!!!!!!!!! 감기 조심하시구요!!!!!!!!!!
6년 전
너블리
빠담빠담님♥ 지훈이의 진실은 조금만 더 꾹 참고 기다려주세요!!ㅜㅠㅜㅠㅠ우리 빠담빠담님도 제가 많이많이 애정합니다??즐토보내시고 파이팅넘치는 하루보내세용♥
6년 전
독자6
돌하르방이에요ㅠㅠ 어엉ㅇ 지훈아 너 뭐야ㅠㅠㅠ 내가 생각하는 그런 나쁜쪽 아니라고해ㅠㅠㅠ 누나 심장이 철렁한다고... 다음화 궁금해지네요ㅠㅠ
6년 전
너블리
돌하르방님♥ ㅜㅠㅜㅜ지훈이는 나쁜애가 아닐거에요 아니어야해요!!...ㅜㅠㅜㅜ다음화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ㅠㅜ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7
해선씨가 너무 수상하네요..ㅠㅠㅠ 다음 편도 기대됩니다! 오늘 17까지 정주행 다했는데 18까지 볼 수 있다니 행복하네요ㅠㅠㅜ 작가님 사랑합니닥
6년 전
너블리
우와 정주행하신 독자님이시다ㅏ♥! 감사합니다ㅏ 해선씨를 계속 주시하면서 다음화까지 기다려주세요~!제가 더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8
챠미입니다! 해선이 도대체 정체가 뭘까여...아 지훈이 아닐거야...ㅠㅠㅠㅠ그럴리가없어....ㅠㅠㅠㅠㅠ다음 편이 필요해요 흑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너블리
챠미님♥ 해선씨의 정체와 지훈이의 진실을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ㅜㅠㅠ 다음화 후딱 가지고 오도록 할게여!! 오늘도 와줘서 고마워요?
6년 전
비회원58.105
즈쿠에요...지훈이가 그럴 일 없다는 건 너무나 잘 알지만 어째서 여주에게 거짓말까지하면서 이해선과 악귀와 함께 있던걸까요ㅠㅠㅠ?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마지막 여주가 너무 위태롭게 느껴저서 불안하네요ㅠㅜ
6년 전
독자9
장댕댕입니다! 와 오늘 글도 너무 재밌어서 몰입해서 봤네요.. 빨간 글씨로 써져있어서 그런지 더 무서워요ㅠㅜㅠㅜㅜ 이해선씨도 소름 돋고 지훈이도 궁금해요ㅜㅜㅠ지후나ㅠㅠㅠ 뭐야ㅜㅠㅜ 다음 화 너무 궁금해요!!!!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용♡
6년 전
너블리
장댕댕님♥ 오늘은 글을 쓰다보니까 빨간글씨가 너무 몰려있어서 몰입감을 해칠까보ㅓ 걱정했는데 아니었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ㅜㅠㅠ다음화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0
@불가사리입니다 밤에 보니까 더 무섭고 그런거같아요ㅠㅠㅠ 지훈이는 아닐거야ㅜㅜ 지훈아 아닌거지?ㅜㅜㅜㅜ 이해선이란 분도 그렇고 그 악귀도 그렇고 왜 다 깨름직하고 이상한지 저의 이상한 추측이 아닐거라고 믿어요ㅜㅜㅜ 아 또 마지막에 무슨 일을 하는건지 여주가 제발 다치지 않고 이제는 좀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ㅜㅜㅜ
6년 전
너블리
@불가사리님♥ㅜㅠㅠㅜㅜ이상한 추측이 저도 틀렸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 마지막에는 불가사리님의 말처럼 해피엔딩일수있기를 바라며......오늘도 읽으러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좋은 꿈 꾸시고 좋은 하루보내세요?
6년 전
독자11
녜리입니당 올만에 인티들어왔는데 특별편부터 17화 18화까지 나왔네요!!!! 신나서 읽다가 생각보다 암울한 분위기에 진지하게 다시 읽어봤답니다!
6년 전
너블리
녜리님♥ 한동안 연재를 계속 못했었는데 마침 들어오셨을때 읽을 글이 있어서 다행이었네요 ㅎㅎ!! 마지막에피라서 그런지 분위기는 제일 어두운것같네요..ㅜㅜㅜ 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56.13
앗 자까님... 카와임으로 신청했는데 혹시 비회원은 안되는건가요오오 흐잉.... 그래도 오늘도 최고의 장르 잘읽고가요!!!
6년 전
너블리
엇!!언제신청해주신거죠?ㅠㅠㅠㅠㅠ제가 못봤나봐요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다음화에 바로 넣어드릴게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2
두잇입니다 작가님,, 이건 무슨 일일까요,, 지훈이가 죽였다니,, 이건 계략이 틀림없슴니다. 저렇게 예쁜 지훈이가?!?!?! 어?!?!?! 죽일리 없어요. 그러니까 악귀가 거짓말 치는 거니까 잡아야겠네요 ㅎㅎ 아아 ㅜ 빨리 이야기가 풀어졌으면 좋겠네요,, 으아 뭔가 답답해용 ㅜㅜ 얼른 다음 편을 보았으면 좋겠슴니다,, 기다릴게요 항상 재밌습니다!!!!
6년 전
너블리
두잇님♥ 그렇죠?! 저렇고 이쁘고 순수한 지훈이가ㅏ!! 그랬을리가 없다고 저도 생각하고 싶네요ㅠㅠㅠㅠ 많이 답답하시겠지만 지훈이의 진실은 과연 무엇일지 다음편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빨리 가져오도록 할게요!!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3
?플로예요 작가님!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으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이게 무슨 일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저 me친악귀가 어디서 지훈이를 입에 올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는 아닐거예여ㅠㅠㅠ그럴리 없써여ㅠㅠㅠㅠㅠㅠ근데 이해선씨...너무 불안해요ㅠㅠㅠㅠ지훈이와 이해선씨 그리고 악귀가 연결되어있는걸까요?
제 짧은 머리로는 도저히 추리를 할 수 앖으니 작가님께서 얼른 사건을 풀어주시기만을 기다리게쯥니다 흑흑흑
그나저나 우리 작가님 자주 뵈어서 너무 좋야요 꺄핳
작가님 안피곤해요? ㅠㅠㅠㅠㅠㅠ어깨도 아프시구 손도 아프실텐데 제가 주물러드릴게요ㅠㅠㅠ(쪼물쪼물)
아 지짜루 작가님 옆에서 이것저것 다 먹여드리고 싶어여...작가님 제 통장 다 가져가여...
작가님 덕질하는 삶 행복한 삶...
작가님 내일은 드디어 토요일이예여!!!
추석 연휴라고 해도 주말은 여전히 반갑군여!!!!
우리 작가님 피곤하실텐데 얼른 주무시구요, 예쁜 꿈 꿔요 헤헤 저는 이만 물러갈게용!
항상 사랑합니다❤❤❤????

6년 전
너블리
플로님♥♥세상에나 어쩜 댓글을 이렇게나 이쁘게 쓰시는지 저는 무지 튼튼해서 쭈물쭈물안해주셔도 아쥬건강하답니다!! 우리 이쁜 플로님 손 아프시면 안되죠!! 저를...덕질을 (입틀막) 와 세상에 ㅠㅠㅠㅠㅠㅜㅜ저 성공한 생을 살고있어요ㅠㅠ♥♥♥ 플로님덕에 오늘하루 아주 행복하게 보낼것같네요!!정말로 항상 감사해요? 플로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6년 전
비회원0.186
단이입니다!! 설마 악귀가 거짓말 한 거겠죠?ㅠㅠ 이해선씨가 꾸민 것 같은 느낌도 들고..ㅠㅠㅠ 으어ㅠㅠㅠ
6년 전
독자14
하마하마
울 지후니는 아니겠죠!?ㅠㅠ지훈이가 악귀한테 홀린건가요ㅠㅠㅠㅠㅠ엉엉

6년 전
너블리
하마하마님♥ ㅜㅠㅠㅜ이쁜 지훈이의 진실은 조금만 더 참고 기다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지훈이의 이야기를 빨리 풀어보겠습니다ㅏ!!
6년 전
독자15
큐 작가님 글 넘 애정하고 사랑합니다❤️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좋은밤 되세요❤️
6년 전
너블리
ㅜㅠㅜ늦은밤 하마하마님 덕분에 행복하게 보내겠어요♥ 사랑합니다? 하마하마님도 좋은꿈꾸시고 좋은 하루보내세요!!
6년 전
독자16
감자에요! 역시 큰 비밀들인 만큼 쉽게 보여주지도 않고 쉽게 풀리지도 않네요ㅠㅠㅠㅠㅠ 너무 힘들거 같고 어렵네요ㅠㅠㅠㅠ 지후니도 그러지 말고 다 알려주라ㅠㅠㅠㅜㅠ 옆에 있는 사람이 그러면 더 무서운데ㅜㅜㅜㅠㅜ
연휴동안 자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닿ㅎㅎㅎ 남은 연휴 잘 쉬고 저희 현생도 잘 적응하고 이해선씨와의 일도 잘 해결되도록 고대하고 있겠습니다!!ㅎㅎㅎ

6년 전
비회원136.148
강낭입니다! 아니 설마 지훈이가 죽였겠습니까ㅠㅠㅠㅠㅠ아니겠죠? 아닐거야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41.23
미종의 유에요!!! 진짜 너블리님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ㅠㅠㅠㅠㅠ 이렇게 많이 가져와주면 저 행복해죽습니다.....오늘도 고퀄글 넘나 감사합니다 ㅠㅠ흑흑 연휴 잘보내세요❤️
6년 전
독자17
구댕입니다! 지훈이 도대체 무슨 일이죠ㅠㅠ 착하디 순한 지훈이가 그럴 리 없을텐데ㅠㅠㅠㅠ이해선씨는 보는 내내 너무 의심스럽고 소름돋는데 뭔가 추측이 될 것 같으면서도 하나도 모르겠어요ㅠㅠㅠ 여주가 다치지만 않기를..8ㅅ8
6년 전
독자18
마카롱입니다!! 으어어 이해선씨 너무 무서워요ㅠㅠㅠ 울고있는데 입은 웃고있다니ㅠㅠㅠ진짜 어떤 비밀을 갖고 있는 사람일까요ㅠㅠㅠ 악귀도 너무 무섭고ㅠㅠㅠ악귀의 말을 믿고 싶지않은데 악귀가 굳이 칼을 써서 여주의 어머니를 죽였을까 하는 말도 일리가 있는거같고ㅠㅠㅠ그래도 악귀의 말을 믿지않겠습니다!ㅠㅠㅠ 지훈이가 그랬을리 없어여ㅜㅜㅜ엉엉ㅠㅠㅠ 이번화도 정말정말 재밌습니다 작가님!! 역시 작가님 최곱니다❤️ 이렇게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6년 전
독자19
꾸릉꾸릉이에요!! 자까님 어제부터 열일해주셔서 감사함니다 진짜대박완전레알헐 기다렸어요ㅠㅠ 마지막 에피라니..ㅠㅠ 마지막에피까지 꿀잼이네용 심심한 연휴에 한줄기 빛 같습니다 쟉가님 남은연휴 잘보내시고 제사랑받으세요 희희❤
6년 전
독자20
으아ㅠㅠ사용불가입니다
믿기싫어도 한 번 의심의 구렁텅이에 빠지는 순간 꼬리에 꼬리를 물고 늘어나는 생각, 확인이나는게 정말 무서운 것같아요ㅜㅜ 지훈이는 어떻게 안 것이고 의뢰인과 밀접한 관계가 유지되고있는 이유가 궁금해지네요ㅜㅜ

6년 전
독자21
말린망고입니다!! 해선이라는 존재가 너무 두려워요 ㅠ 제발 애들사이를 갈아놓지 않았으면 해요 그리고 설마 지훈이가 엄마를....아니겠죠 ? ㅠㅠㅠㅠ 진짜면 여주가 너무 비참해질것같아요 ㅠㅠㅠㅠㅠ 항상 잘 보고있어요 !❤️
6년 전
독자22
작가님 혹시[도장]으로 암호닉신청될까여ㅠㅠㅠㅠ늘 글 잘읽고있어요ㅠㅠ지훈이가 진짜그런짓을해쓸ㄹ까요ㅠㅠ 그 이해선씨는 또 무슨일을하고있는거고ㅠㅠ앞으로 어떻게될ㅈㅁ너무궁금해여ㅠㅠ
6년 전
독자23
안녀세여 자까님 오숙이임니다. 보는 저도 해선의 존재와 악귀의 말 모두 의심가는데 그 상황의 중심에 있는 여주는 얼마나 혼란스러울까요.. 보는 제가 다 떨리고 그랬서여... 이번 화 역대급으로 의심대잔치... 이게 다 작가님이 글을 잘 써서 구래욧...!
6년 전
비회원212.175
노코멘트 입니다! 세상에 지훈이... 무슨일이죠,,
6년 전
독자24
작가님 안녕하세요 요미에용 ❤️❤️
와 진짜 가면 갈수록 필력이 점점 늘어나시는 것 같아요 이야기 몰입감도 높고 영화 보는 기분이 드네요. 뭔가 악귀가 지훈이를 여주의 범인으로 몰아가고 여주도 지훈이 의심하고 그런게 그 손목문양에 대해 말해주던 그 무언가가 말한 것과 연관이 있어보여요. 소중한 사람을 지키고 그러는.. 말을 너무 못해서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 저도..여튼 작가님 저는 빨리 다음편을 보러 가보겠습니다! 이번화도 재미있게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5
외ㅏ 이건 어떻게 되는거죠 지훈이가 그럴리 없어ㅜㅠ
6년 전
독자26
ㅠㅠㅠㅠ아니 이게 뮤슨 일이죠 ㅠㅠㅠ 항상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7
대체 이해선 씨의 정체는 무엇인 겁니까 ... 그리고 무슨 지훈이라니 악귀야 너 거짓말하는 거지 아니 그렇다고 하기에는 이해선 씨랑 만나는 게 너무 수상하고.. 아 진짜 모르겠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20:58 ~ 5/15 21: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