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김코튼캔디 전체글ll조회 13367l 17

180202 음악, 파불 뜨는 사진 다 재업했습니다! 원래 있던 사진과 다른 짤들도 있을 거예요. ^vT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6 | 인스티즈


옥께이~,,, 즤짜 간마네 차자뵙께 됐는데 이러케 차자뵈께 된 이유가 솔찌키 좌랑아닌 좌ㅏㄹ랑을 하려구 하는데 모ㅝ냐면

지짜 쎌럽들만 할 쑤 이따는 5년째 연애를 하는 글을 써가지구

...

최초공개 하께요 오께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6 | 인스티즈

5년째 연애 



-응...
"일어난 거야?"
-응, 방금.
"내가 깨운 거지?"
-아니?

거짓말치고 있네. 김재환은 한껏 잠긴 목소리로 흐흥, 하며 웃는다. 시시콜콜한 이야기를 이어가다 오늘 어디 나가냐는 김재환의 물음이 들렸다.

"살 거 있어서 이따 잠깐 나갔다 올 거야."
-같이 가줄까?
"아니. 밖에 추워."
-알아. 그러니까 같이 가자고.
"뭔 소리야, 추우니까 넌 집에 있어야지."
-아니까 손잡고 돌아다니자고.

아, 나는 그제야 김재환의 말 뜻을 이해하고는 작게 고개를 끄덕이며 알았다는 대답을 했다. 이따 보자는 말과 함께 전화가 끊겼고, 나는 아까부터 살짝 달아오른 내 볼을 만져보았다.
며칠 전부터 감기 기운이 있는 것 같았는데, 이제 몸에 열이 오르기 시작하는 것 같다. 뭐, 심하지 않으니까 괜찮겠지.
나는 방을 뒤적거려 일회용 마스크를 한 개 꺼내놓고는 씻기 위해 화장실로 들어간다.



5년째 연애 




"주말에 약속 있어?"
"따로 없, 아. 이번 주말엔 약속 있어."
"아... 그래?"

괜히 핸드폰을 들어 오늘 날짜를 확인했다. 까먹은 건가. 사실 나도 까먹은 적이 있어 뭐라 말은 못 하는 상황이지만, 그래도 살짝 섭섭한 기분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나 보다.
카페에서 떠들기를 몇 분, 시간이 꽤 흐른 탓에 자리를 정리하고 카페를 나섰다. 김재환은 자연스레 내 손을 잡아왔고, 나는 그런 김재환의 손을 더 꽉 쥐었다.



"들어가."
"응, 조심히 가고."
"...아, 맞다."
"응?"


김재환은 내가 뒤를 돌기도 전에 뒤에서 나를 가볍게 껴안고는 내 볼에 짧게 입을 맞춘 뒤 떨어졌다.


"뽀뽀."


갈게, 김재환은 기분 좋은 미소를 지은 뒤 자신의 집으로 향한다. 예상하지도 못했던 스킨십이라 그런지, 나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가고 있었다.
선물을 미리 받은 기분이었다. 일요일은 내 생일이었기에, 더욱 그랬다.



[내 ❤️~ 이따 봐.]
[생일 축하한다. ??]

일어나 핸드폰을 확인하자 문자 두 통이 와 있었다. 처음 문자는 김재환이었고, 두 번째 문자는 다니엘에게서 온 문자였다.
다니엘에게 고맙다는 답장을 보낸 뒤에 다시 한 번 김재환의 문자를 읽어보았다. 주말에 약속 있다고 했으면서, 왜 이따 보자고 하는 거지.
김재환에게 무슨 답장을 보내야 할지 고민을 하던 중, 전화 한 통이 걸려왔다.

"어, 야. 문자 무슨 소리야? 잘못 보냈어?"
-무슨... 야, 근데 너 동시에 문자 받았으면서 왜 니엘이한테 먼저 답장해.
"네 문자 이해 못해서. 너 약속 있다며?"
-있지, 너랑.
"...?"

내가 무슨 소리를 하는 건지 갈피를 못 잡고 있자, 김재환은 답답했던 것인지 계속해서 말을 이었다.

-아, 서프라이즈. 서프라이즈. 생일이잖아, 데이트하자고.
"...아."

살다 살다 이런 서프라이즈를 받을 줄은... 나는 웃으며 시간을 한 번 확인한 뒤 김재환에게 점심을 먹고 만나는 게 어떻냐고 제안했다. 김재환은 알겠다는 말과 함께 전화를 끊었다.
얼굴에서 기분 좋은 미소가 떠나가지 않았다. 진짜, 김재환 예뻐 죽겠어.



5년째 연애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6 | 인스티즈

"너 아파?"

"응? ...아니?"

"근데 웬 마스크야, 너 마스크 잘 안 쓰잖아."

"아, 그냥. 추우니까. 가자, 늦겠다."


나는 김재환을 지나쳐 빠른 걸음으로 걷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 걸음도 얼마 못 가 김재환이 내 손을 잡는 것으로 인해 멈추게 되었다.


"아픈 거 맞네."

"...아닌데."

"너 거짓말할 때 내 눈 피하잖아."

"..."

"...열나네."


정곡에 찔렸다는 표현을 이럴 때 쓰는 건가 보다. 아무 말도 못하고 김재환의 눈치를 보고 있자, 김재환은 작게 한숨을 내쉬더니 조심스럽게 내 이마에 제 손을 올려다보았다.

김재환에게 네 손이 찬 것이라고 해보았지만, 김재환은 그런 내 반응에 가만히 나를 내려다본다.


"꼭 오늘 사야 해?

"그건 아닌데..."

"집에 가자, 그럼."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6 | 인스티즈


김재환은 죽집에 전화해 미리 주문을 해놓고는 내 손을 잡으며 가자고 한다. 몇 걸음을 걸었을까, 김재환은 가던 길을 멈추고 제 목에 있던 목도리를 풀러 내 목에 둘러준다.

꽤 가까워진 거리 탓에 김재환의 눈을 피해 바닥만 응시하고 있자 김재환은 웃으며 장난스레 내 볼을 톡 친다.


"볼 붉은 거 나 때문에 그런 거야, 열 때문에 그런 거야?"

"...집에 가자."

"응."


김재환은 내 대답의 의도를 알아챈 것인지 웃으며 내 손을 잡고 다시 걷기 시작한다.



"야... 나 이 정도는 아니거든?"

"예방 차원이지, 예방."


집이 난장판이 됐다. 집에 있는 이불이란 이불은 다 들고 오더니, 오는 길에 산 담요까지 내 몸에 덮고 나서야 김재환은 만족하다는 웃음을 지었다.

자취 방 치우는 것을 도와달라고 하는 게 아니었다. 이불 위치까지 다 알고 있을 줄 누가 알았으랴.


부엌에서 -아까 주문했던- 죽을 그릇에 옮긴 뒤, 쟁반과 함께 누워있는 내 앞으로 가져온 김재환이다. 그동안 나는 마스크를 벗고, 새 마스크를 김재환에게 건네주었다.

김재환은 뭐냐는 듯 쳐다보다가, 내가 마스크를 해주자 뒤늦게 고개를 끄덕였다. 죽을 떠먹여주려는 김재환의 손길을 내가 거절했다.


"내가 손이 없냐. 숟가락 줘."

"아, 너 아프잖아."

"밥 혼자 못 먹을 정도는 아니거든?"

"아 해, 얼른. 내가 산 거잖아."


그건 또 무슨 논리야. 나는 김재환을 째려보다 물 한 모금을 먹은 뒤 툴툴대며 입을 벌렸다. 김재환은 혹시나 뜨거울까 걱정이 되었는지 몇 번을 후후 불더니 내게 죽을 떠먹여주었다.

괜히 장난을 한 번 치고 싶었다.


"아, 뜨!"

"...어? 뜨거워? 미안, 아."

"그러니까 내가 먹는다고 했잖아... 아, 진짜."

"어디 봐. 많이 데었어?"


김재환의 걱정스레 내 볼을 잡는 손길이 느껴졌다. 나는 장난이 너무 심했나 싶어 웃으며 김재환의 마스크를 조금 끌어내린 뒤, 김재환의 콧등에 짧게 입을 맞춘 뒤 다시 마스크를 올려주었다.

김재환은 내 행동에 헛웃음을 터뜨리더니 내 볼을 꼬집고는 다시 죽을 먹여주었다. 어느새 죽그릇을 깨끗하게 비우고, 김재환이 그릇들을 정리하는 것을 쳐다보았다.

동그란 정수리가 눈에 들어와 혼자 웃음을 지었다. 귀여워, 진짜.




5년째 연애 




"...이건 뭐야?"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6 | 인스티즈

"아, 그거 그냥. 집에서 봐... 쪽팔려."


집 앞에 있다는 김재환의 연락에 금방 나가겠다며 집을 나섰건만, 나를 반기는 건 김재환이 아닌 큰 곰돌이 인형이었다. 순간적으로 놀라 소리를 질렀더니 김재환은 오히려 내 목소리에 놀라서 곰돌이 인형을 떨어트릴뻔했다.

서로의 모습에 한바탕 웃다가, 곰돌이 인형을 받고는 인형이 입고 있는 옷 포켓에 작은 쪽지가 들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뭐냐고 묻자 김재환은 쑥스러워 대답을 잘 못 하더라.


"나한테 편지 쓴 거야?"

"몰라..."

"손편지야?"

"모른다니까."

"아... 진짜 감동."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자 김재환은 그런 내 모습에 저도 따라 웃으며 인형을 집에 두고 나오라고 했다. 나는 집에 들어가 방에 인형을 둔 뒤, 인형의 볼에 짧게 입을 맞추어보고는 기분 좋은 미소를 띤 채로 다시 밖에 나왔다.

밖으로 나가자 김재환은 웃으며 내게 손을 내밀었다.


"오늘 뭐 하고 싶어?"

"음... 맛있는 거 먹을래."

"나 오늘 약속 있다고 해서 솔직히 섭섭했지."

"그건 아니고, 싸울까 정도?"

"와..."


김재환은 내 농담에 식겁한 눈치로 나를 쳐다보았고, 나는 장난스레 웃으며 김재환의 손을 더 꽉 잡았던 것 같다.


"손 안 뺄 거니까 꽉 안 잡아도 돼."

"그냥 내가 좋아서 잡는 건데."

"..."


김재환은 참 한결같이,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6 | 인스티즈


표정 관리를 할 줄 모른다.




<내 ❣>


쪽지를 열자마자 보이는 것은 저 글자였다. 처음에 뭔가 했다가, 이해를 하고는 웃으며 편지를 읽어내렸다.

김재환은 담담한 말투로 내게 편지를 썼다. 흔한 ㅎㅎ, ^^ 조차 넣지 않은, 자신의 진심만을 담은 편지였다.


마지막으로, 내가 많이 좋아하는 거 알지.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오래 보자, 우리.

이거 다 읽으면 지금 기분 좋은 만큼 하트 보내서 문자 보내줘.

MMS면 더 좋겠어. 


나는 그날 웃으며, 하트가 가득한 문자를 주고받았다.

더할 나위 없이, 가장 완벽하고 행복한 생일이었다.




5년째 연애 




눈을 뜨고 주위를 둘러보자 보인 것은 -아까 본 것과 같은- 김재환의 동그란 뒤통수였다. 내 이마에 올려진 물에 적신 수건을 내리고 조심스레 몸을 일으켰다.

침대에 걸쳐 잠든 김재환의 모습을 가만히 내려다보았다. 자세 불편할 텐데, 잘 자는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했다.

시간도 많이 지났고, 이제 집에 보내야겠다 싶어 조심스럽게 김재환의 몸을 흔들어 깨웠다. 김재환은 잠에 막 깬 탓에 멍하니 눈만 깜빡이고 있었다. 나는 그런 김재환에게 '집에 가야지, 너.'라고 말했다.

김재환은 잠결에 고개를 몇 번 끄덕이다 아, 라는 감탄사와 함께 내 쪽으로 훅 다가왔다.


"열 내렸네."


김재환은 내 이마에서 손을 떼고는 내 앞머리를 조심스러운 손길로 정리해주었다. 꽤 가까운 거리에 있는 탓인지, 괜히 고개를 돌려 헛기침을 했다.

내 반응을 본 김재환은 웃음이 터져 흐흥, 하고 웃고는 제 마스크를 끌어올렸다. 나는 괜히 김재환의 팔뚝을 툭 쳤다.


"감기 옮을까 봐 그런 거야."

"누가 뭐래?"

"..."

"귀엽게, 진짜."


너 빨리 집에 가라. 김재환은 내 행동이 웃겼는지 웃음을 감추지 않은 채로 내 머리를 쓰다듬고는 자리에서 일어났다.


"갈게, 나오지 말고."

"응. 조심해서 가. 들어가면 연락하고."

"...아."

"응?"

"뽀뽀."


김재환은 내가 뭐라고 하기도 전에 웃으며 집을 나섰다. 나는 허탈하게 웃으며 핸드폰을 들었다.


<옮기만 해

<ㅡㅡ

ㅋㅋㅋㅋ>

잘 자❣>




암호닉 ㅎvㅎ

샘봄/우지니최고야/으건츄/지재/균킹/AB/아마수빈/내마음의어니부기/밀르/파랑/소꿉친구재환/마카롱/루쇼/숮어/우진아여기봐/츄츄/666666/112/수 지/널조화해/영쓰/윙지훈/대나무/0809/아가베시럽/모카/모모피치/푸름/쟈몽/유한성/물만두/굥차차/니나노/대니/♡으거이여친♡/솜사탕/덩율곰/선물/우즈/포뇽이/루키/포카/두동/복숭아/뽀뇨/피치/다민/오니오니/환바라기/애플파이/0303/0128/감자도리/풍차소년/강낭콩/올라프/로운/화니/짱구/레인보우샤벳/튭튭/배나뮤/우뇨뇨/❤누텔라❤/윤맞봄/푸린/째니/rice road/주디/순얼방음/하늘하늘/사이다/녜리12/구름/000/햄아/애껴/어거스트/애슐리/해령/롱롱/딥챙/재재재/남융/어피치/킹/녤니야/가람/설/갓제로/고덕/애정/햄아/포뇽이/어이엄슴/여운/퍼지네이빌/아몬드/리본/☆별☆/호니/짼짼/민현아어깨빵해조/#0613/졔졍/부산킹복숭아/파인애플맛콜라/연이/옹성우/자몽쥬스/포도가시/뿌꾸/윤솔/자연스롭겡/달달/석고상/뽀또/쮀니/재환은다죠앙/허니통통/김짼/호두/밍뭉이/늘부/졔/강아지는멍멍/오늘도행복해/고등어조림/포카리/안녕지성아/에비츄/민향/킹만두/남고/세계최고메인재환/새현/하누월/꿈틀/째니짹/정팀장/킹짼/1102/상큼쓰/쮸글/별두개/옹청/코타/로운/씽씽/제니/정수기/센터/쁘오뇨오/1111/우주최강째니/괴도/게으른개미/석고상/딸기모찌롤/0527/안녕/여름동화/황제/간장계란밥/블체/수니/이리와짼쓰/숨/헐쓰/백설탕/녤루/쩨화나/아앙아/1158/계속달립니닷/새현/원너블/뿌야/0920/볼륨/디어/칸타타/선몽/포뇨부기브기/새벽별/노코멘트/옹히/꾸루/예또/사용불가/나로/슬픔이/미녀/핫초코/620/주222/두둠칫/브잉/옹뀨/더드미/마이쮸/새살/핑핑핑핑/오만원/채움/브룩/덧니참새/809/여우별민현/재짱/얄루얄루/빨간머리/남트리/휘둘리는 둘리/장댕댕/봄파카/아재환아/체리/윤윤이/다다다/봄봄이/코알루/김째니/녤루/다음편/빵빵/숭숭뒤/자몽슈/부기부기/월이/민꾸꾸/송편/푸우/녤피치/하트/망고주스/필통/짹0610/등판39/곰탱이



암호닉 신청은 항상 받고 있습니다! ㅎvㅎ 


+) 

혹시나 제가 암호닉 추가 안 한 것 같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죄송합니다 ㅠvㅠ...



모든 수험생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ㅠvㅠ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이제 밀렸던 답글들을 천천히 달아보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알림이 가도 놀라지 말아주세요! ^vT


저 사실 지금 글 쓰는 거 너무 어색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제 쭉쭉 달려보겠습니닷!!!!!!!!!! 목표는 폭풍 연재... ㅎvㅎ;;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v^


늘 감사합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12
[환바라기] 입니다 진짜 5년째 연애중만 계속 기다리고있었어요ㅜㅠ작가님 너무 보고싶었어여! 여전히 대단한 필력과 함께 우주제일 달달하고 설레고 다정한 째니를 데리고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다음화도 기대할께여❤️
6년 전
독자2
째니입니다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너무 보고싶었고 너무너무너무ㅜ수고하셨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게 얼마만에 5년째 연애중인 재환입니까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한결같이 스윗하고 다정한 재환이네요 ㅠㅠ 너무 귀엽게 사귀는 거 같아요 진짜 부러워지네요 ㅠㅠ 잘 읽고 가요 작가님 진짜 너무너무 사랑해요❤❤
6년 전
독자3
#0613
6년 전
독자24
ㅠㅠㅠㅠㅠ 진짜 설레고 넘 달달한 재환이 때문에 심장이 남아나지를 않아요... 엉엉 ㅠㅠㅠ 작가님도 수능 엄청 고생하셨고요 예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4
봄봄이입니다! 엉엉 아픈데 다정하게 간호해주는 재환이라니 오던 감기도 달아나겠어요ㅠㅠㅠㅠㅠ 생일이라고 손편지써주는 것도 감동...!!! 오늘도 예쁜 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5
여전히 달달한거 아닌가여ㅠㅠㅠㅠ폭풍연재기대하고 있을게여!!
6년 전
독자6
[짼째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아ㅠㅜ재환이는 오늘도 넘나 스윗하네요ㅠㅠ손편지 쓴것두 여주 넘나 좋아하는게 보이고ㅠㅠ글읽으면서 넘 설렜습니당ㅜㅜ다음화두 기다리고있을게요 잘읽고가여!
6년 전
독자7
학스 드디어 오셨군요 ㅠㅠㅠ 기다렸어요 작가님 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작가님 기다렸어용 ㅠㅠㅠㅠㅠㅠ 신작 알림 뜬거 보자마자 달려왔어요ㅠㅠ
6년 전
독자86
[째환]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9
선생님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
블체입니다. 선생님 정말 분량 실화인가요 보는 내내 행복해서 수능결과도 안나왔는데 계단 건널 뻔 했어요... 또 아까 앞편꺼보고 온거 어떻게 아시고 이렇게 새 편을.... 신알신보고 깜짝 놀랐네여 하하ㅏ 너무 행복 이 글 조금 설레니까 일단 침착하게 15번정도 더 볼 생각입니다.
6년 전
독자10
흐억 작가님 수고많으셨어요!!!❤️❤️??
너무너무 오랜만이네요!! 넘넘 보고싶었덥니당?

6년 전
독자11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오랜만에 재환이 글 읽으니깐 기분 엄청 좋아요 :-)
6년 전
독자13
ㅅㄷ
6년 전
독자16
0809에여!!!ㅠㅠㅠㅠ자까님ㅠㅠ헝ㅇ 보고싶엇어오ㅠㅠㅠㅠㅜ알림뜨자마자 달려왓다구여ㅠㅠ오늘꺼 역대급 설렘 인정? 어 인정!!!!!! 재화니 뽀뽀뭐냐구ㅠㅠㅠ흐ㅜㅠㅜㅜ자까님 다음화 나올동안 전편들만 18394952번 볼 예정이에요ㅋ 오늘도 예쁜글 써주셔서감사해요 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5
사용불가입니다
작가님 진짜 수고많으셨어요ㅠㅠㅠㅠ여전히 달달한 재환이모습에 심쿵하구감미다♡

6년 전
독자17
정말 기다렷어요 한결같이 설레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아ㅜㅠㅠㅠ
6년 전
독자18
정말 기다렷어요 한결같이 설레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아ㅜㅠㅠㅠ
6년 전
독자19
꺄아아아아작가님ㅠㅠ112에요 오랜만에 알림떠서후다닥 달려왔는데 너무좋아여ㅠㅠ설레구~~~좋은글 계속 써주세요^^
6년 전
독자20
자까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본 재환이는 여전히 설레네요 으앙 ㅠㅠ [쑤쑤] 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요! 신청한줄 알았는데 목록에 없는걸보니 아니었나봐요.. 하핫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6년 전
독자21
작가님기다렸어요ㅜㅜㅜ ??
6년 전
비회원43.35
으아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보고싶었어요❤️❤️
짼 너무 기요미,,다음화도 기대할께요!!

6년 전
독자22
[그리즐리]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사실 작가님 글 본지 오래됐는데 암호닉 신청 안한줄도 모르고 멍청이...
작가님 진짜 글 완전 몽글몽글 재환님 귀여워요 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3.125
헐 안녕하세요
이런 작품을 지금 본 멍청한 독자입니다
뭐죠 저 원래 빙의글 한 멤버만 보는데
너무....좋아요!!!!!!!!
작가님 글 너무 잘쓰세요!!!!!!!!!!
진짜 제가 연애하는것같은 느낌 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저ㅠㅠ정주행하고 올게요ㅠㅠㅠ 글이 너무 좋아서여 ㅎㅎㅎㅎ
혹시 암호닉 신청된다면 [하핫종현] 가겠습니다
작가님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23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많이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정말 대박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 다시 또 읽어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
백설탕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오랜만이에용ㅜㅜㅜ 이번 편도 넘 재밌네요ㅜㅜㅜㅜㅠ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63.100
새살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ㅜㅠㅜ 그동안 잘지내셨나요 인티 들어오자마자 5년째 연애중 떠있어서 너무 놀랐구 설렜어요.. 저도 지금 감기 걸렸는데 저렇게 해줄 남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운다) 작가님 감기 조심하세용
6년 전
독자26
[어화동동]으로 임호닉 신청할게요!! 재환이는 오랜만에 봐도 설레는 말과 행동이 여전하네요ㅠㅠ 여자친구 간호도 잘 해주는 재환이ㅠㅠ 진짜 설레요,, 생일에 편지도 달달하구요ㅎㅁㅎ 설레게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7
[녤피치]로 암호닉 신청해요!작가님 너무너무 보고싶었어요!!!!!역시 5년째 연애중은 달달해요...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28
숮어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진짜 이 커플은 왜 이렇게 사랑스러운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볼 때 마다 너무 설레고.. 편안한 분위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 연애할 때 진짜 저럴거 같은 느낌 ㅎㅎ 글 잘 봤습니다!
6년 전
독자29
루쇼입니다ㅠㅠㅠ
저 오늘생일인데ㅠㅠㅠㅠ작가님이 주신 선물같아요ㅠㅠㅠㅜ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0
잘 읽었어요ㅠㅠㅠㅠㅠㅠ폭풍연재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독자31
나로입니다 5년째연애중 ㅠㅠㅠ 오랜만입니다 오늘도째니는 달달보스... 다정하고 .... 최고에여 엉엉
6년 전
독자32
오 ㅠㅠ 오늘 째니 굉장히 쏘스윗하군여 ㅠㅠ 하 이런 ㅠㅠㅠㅠㅠㅠ치이고갑니다 휴 ㅠㅠ
6년 전
독자33
봄파카입니당 워후 작가님 완전 오랜만이에욥!! 히히 오늘 넘나 스윗스윗하네요ㅠㅠㅠㅠ설레고 막 그래요ㅜㅜ담화도 기대하고있을게요❤
6년 전
독자34
ㅠㅠ 귀여워요 사랑스러워 죽어 ㅠㅠ 잘 읽고 갑니당
6년 전
독자35
저두수능치구왂어ㅛ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라온하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비회원182.156
으아앜 많이 기다렼ㅅ어요 ㅠㅠㅠ 보고싶었습니다.. 움짤두 적절하구 대박이에요 ㅠ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아 ㄱ리고 제가 전에 암호닉 신청을 한 것 같았는데 아니였나봐요 허헣 [유메] 로 신청하고 가요!!
6년 전
독자36
[퍼플] 신청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37
작가님ㅠㅠㅠㅠㅜ하늘하늘이에요! 진짜ㅠㅜㅜ많이 기다렸ㅇ어요ㅠㅠㅠ 오랜만에 오셨지만 필력이 그대로 아주 짱이에요ㅠㅠㅜ 알람 보자마자 바로 허겁지겁 들어오ㅓㅆ어요 이번화도 짱입니다!!
세상 달달해서 설레네요ㅠㅜ

6년 전
독자39
와아아아 작가님 ㅜㅜ환영해요!! 흡흡 고생하셨습니다♥ 5년 연애 중 보면 너무 부러워요. . 제가 그러지 못했거든요ㅜㅜ하ㅜㅜ 대리만족하며 글 잘 보고 있습니다♥
6년 전
독자40
헐 작가님ㅠㅠㅠㅠㅠㅠ 일단 [정태풍]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오셨네여ㅠㅠ 제가 그동안 정주행하고 오실때까지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머 재밌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1
작가니 기다렸어요!! 재환이 너무너무 설레요ㅠㅠㅠㅜ
6년 전
독자42
자까님 오랜만이에요!!!!! 고생 많으셨구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라요 ㅎㅎ 폭풍연재 미리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43
어피치에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 엄청엄청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4
우진아여기봐입니다!! 수험생활 수고많으셨어요!! 저도 올해 수능을 봐서 작가님과의 고통을 함께 느낄수있었지요!!ㅋㅋㅋㅋ 이번에도 너무 설레는 재환~~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45
[자몽쥬스]입니다ㅠㅠㅠㅠ 작가님 오랜만인데 이렇게 사랑스러운 글로 오시다니 너무 좋아요ㅜㅜㅠㅠ 재환이 최고ㅠㅠㅠㅠ 저도 지금 감기 걸렸는데 어떻게 딱 ㅠㅠㅠㅍ퓨ㅠ 작가님은 천재입니다 진짜로 사랑해요
6년 전
독자46
[0846]신청합니다!! 항상너무 재밌게 잀구있고요 얘네는 왜 5년째 연애중인데 연애 초인것처럼 세상 딜달하죠부럽게???ㅜㅜㅜ
6년 전
독자47
유한성입니당!! 와 재환이 완벽한 생일이었다.. 아니 손편지ㅠㅠㅠㅠㅠㅠㅠ아니 5년이라면서요 5개월보다 더 달달한데ㅠㅠㅠㅠㅠㅠ 연애에 년수가 중요치 않다는 걸 깨달았습니다ㅠㅠㅠㅠㅠㅠ 에라이 마음이 중요하지 마음이...ㅠㅠㅠㅠㅠㅠ 설레 죽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77.176
작가님! 저번에 암호닉을 신청했는지 안했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수능 전이라.. 아무튼! 했든 안했든 [Cherish]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작가님 글 너무 잘쓰세요♥♥♥
6년 전
독자48
장댕댕입니다! 오랜만에 봐도 너무 설레요ㅜㅠㅜㅠㅜㅜㅠ 요새 옆구리 시리는 계절이라 더 마음이 몽굴몽글해지네요.. 진짜 설레요ㅜㅠㅜㅠ 저도 수험생이였어용 우리 이제 꽃길만 걸어요! 수고하셨습니다♡♡
6년 전
독자49
000입니다~!~! 정말 오랜만인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도 째니도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을 방금 봐서 빨리 뛰어들어왔어요,, 오늘도 재환이 귀여운거 점수로 바꾸면 오조 오억점이야,,!! 오조 오억이 모자라ㅠㅠㅠㅠㅠㅠㅠ천조 천억이야!!!!!!! 으헝헝 손편지 모야ㅠㅠㅠㅠ 곰인형도 모야ㅠㅠㅠㅠㅠㅠ 자까님은 역시 저의 취향을 저격하시고ㅠㅠㅠㅠ 항상 재밌는 글으류ㅠㅠㅠ 올려주시며뉴ㅠㅠㅠㅠ 오늘 밤에 1749021번정도 다시 읽어봐야겠져ㅠㅠㅠ,, 하,, 오늘도 이렇게 즐겁고 귀여운 글을 읽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신알신 기다리고 있을게요~❣️(하뚜!)
6년 전
독자50
허으 대박 늘부입니다 너무 달달한 거 아닌가요 재환이가 지금 제 연애환상을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있다구요... 안돼안돼...
6년 전
독자51
다음편 입니다~! 오랜만입니다 저도 수험생이라서 이제야 인스티즈 들어왔는데 오자마자 작가님 글이 뙿 감동 심쿵 당했어요 근데 간호하는 재환이라니 너무 쏘스윗한거 아닙니까.ㅣ? 너무 좋았어요 내일 힉교 지각할듯합니다 설레서 잠을 못자겠아요 좋은작품 감사해요
6년 전
독자52
어서오세요ㅠㅜㅠㅠ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3
아 작가님 ㅠㅜㅜㅜ수능이 끝나니 빠른 컴백 하셨군뇨ㅠㅜ재화니 너무 귀엽구연 ㅠㅠㅠ 오늘도 달달하네용 언제나 잘 읽고 있습니당 오랜만에 복습할까봐용 ㅠㅠ스릉흡느드
6년 전
독자54
완전 많이 기다렸어요❤️❤️ 진짜 너무 힐링돼요ㅠㅠ 비지엠도 너무너무 좋고 저렇게 담백하게 사랑하는게 너무너무 예뻐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55
[고기만두]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자까님! 비회원일땐 암호닉 신청 안했는데 엊그제 회원이 되어서 암호닉 신청 열심히 하려구요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써주세여ㅠㅠ 황제님 팬이지만 째니 너무 귀여워서 보쌈해가고 싶어요... 망태기가 어딨더라... 보쌈 오케오께~~ 그럼 잘자요❤
6년 전
독자56
사이다입니다!
항상 달달한 예쁜커플인거같아요ㅠㅠㅠ❤️ 오늘도 잘보고 가요 ! 작가님 !

6년 전
독자57
꺅~!!~!작가님 기다렸어요!! 모두 소리벗고 팬티질러!!! 오늘도 재환이는 다정킹..❤
6년 전
독자58
[스물둘]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암호닉신청 안한줄 몰랐네요ㅠㅠ 작가님 글은 항상 달달해요ㅠㅠㅠ다음편두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59
[쿠쿠밥]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으아니 왜이렇게 다정보스일까요ㅠㅠ
넘나 설레이는것 ㅠㅠㅠ 저런 남친 원해요!!

6년 전
독자61
(작가님 송편입니다!!!! 혹시 암호닉을 바꾸는 것도 될련지....??
바꾸는게 가능하다면 [댄싱쥬스]로 바꾸고싶어요!!!!!!죄송함니다ㅠㅠㅠ♡)
안녕하세요 작가님!!!!!
여윽시....오늘도 설레는 재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떻게 5년을 연애해도 달달한지ㅠㅠㅠㅠㅠ어흑 너무 설레서 사망할 수도 있겠다 싶어요ㅠㅠㅠㅠ항상 한결같이 제 연애세포를 자극해주시고 있숨다ㅠㅠㅠㅠ 오늘도 작가님 덕분에 좋은 글 잘 보구가용❣감사합니다❣❣
(작가님께 ❤ MMS로 보내는중...)

6년 전
독자62
[고먀미]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ㅠㅠ 째화니 넘 설레서 미쳐버리게떠요ㅠㅠ 소소한 이야기지만 이쁜 글이어서 읽는 내내 기분이 넘 좋네요ㅎㅎ 작가님 감기조심하세요❣️
6년 전
독자63
쪠화나 입니다 ㅠㅠ 아 작가님 너무 수고 많으셧고 좋은 글로 돌아와주셔서 너무 너무 감삼니닾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5
뽀뽀...ㅎㅎㅎ제일 좋아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66
오랜만이여서 더 반가워요ㅠㅠㅠㅠㅠ작가님 완전 보고싶었어요!! 오늘 재환이 너무 설레는거 아닙니까ㅜㅜㅜㅜ 다정한 재환이 보면서 오늘 하루 마무리합니다ㅜㅜㅜㅜ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60.32
작까님ㅠㅠㅠ 푸우입니다ㅠㅠㅠㅠㅠ 저도 수능보고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작까님 글이 딱,,! 오늘도 재환이는 쏘스윗입니다ㅠㅠㅠㅠㅠ 오늘도 잘읽고가요오~
6년 전
독자67
[김짼두] 암호닉 신청합니다!!!! 저 작가님 글 항상 보고 있었는데 제가 이때까지 암호닉 신청을 안했엇나붜요ㅠㅠㅠ. 제 최애 재화닌데 진짜 너무 설레서 쥭을거같아요ㅠㅠㅠㅠ 사랑해유,,,
6년 전
독자68
옹뀨입니당ㅠㅠ
흐앙 진짜 기다리고 있었어요ㅜ.ㅜ!!
이제 폭풍연재하신다니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오늘도 재화니는 스윗다정하네욯ㅎㅎ

6년 전
독자69
하 작가님 진짜 너무하신거 아닌가요????? 어쩜 이렇게.... 취향저격인 글을 탄생시키신건지ㅠㅜㅜㅠㅜ 정주행 다 했고 오늘 잠은 다 잤어요....❤
[뷔밀병기]로 암호닉 신청해요!!!!!

6년 전
독자71
앜ㅋㅋㅋㅋㅋ 옼께잌ㅋㅋㅋㅋ여기서부터 너무 빵터져가지곸ㅋㅋㅋㅋ 진정못했는데.... 내용은 핵달달..... 항상 기다리게되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여!!!
6년 전
독자72
재환 ㅠㅜㅜㅜ 쏘쓰윗 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73
호두입니다! 평소에는투닥투닥 친구같아서 덜 부러웠는데 오늘은 이렇게 하루종일 핵달달하면 부러워서 죽습니다 저!ㅠㅠㅠ 작가님 고생 많으셨어요~ 이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재미있게 읽고가요❤️❤️
6년 전
독자74
할.. ㅋ 넘 오랜만입니당 ㅎㅎㅎ
수능은 잘 보셨는지요!

6년 전
독자75
아작가님 ㅠㅠ수능 끝나신거 진짜 축하 드려요 ㅠㅠ 제가 작가님 글보려고 수능끝나기를 기다렸다구요..❤️❤️ 진짜 제 최애글 ㅠㅠ 아참고로 저는 게으른 개미입니다! 폭풍연재라니..세상 ㅏㅁ
6년 전
독자76
널조화해 입니다ㅜㅜㅜ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 수능은 잘 보셨어요?? 연기 됐다고 해서 모든 수험생들 걱정이 됐는데 작가님은 어떠셨는지 궁금 하네요ㅠㅠㅠ 오랜만에 스윗한 재환이 최초공개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용ㅋㅋㅋㅋㅋㅋ 이 기세로 정주행 하러 다녀오겠습니다ㅜㅜ 작가님 돌아오신거 너무 축하드리고 감사해요!!
6년 전
독자77
[가을] 로 암호닉 신청할게용! 항상 잘 읽고있었는데 이제야 암호닉 신청하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6년 전
독자78
악퓨ㅠㅠㅠㅠㅠ째니 넘 설렙니다ㅠㅠ
6년 전
독자79
상큼쓰입니다
째니 너무 다정한거 아닌가요ㅜㅠㅠㅜㅜ 사랑해ㅜㅜㅠ 너무 좋아요 잔짜 이커플 오래오래 가죠요ㅜㅠㅠ 진짜 우주촤고로 달달하시다ㅜㅠㅠㅜ

6년 전
독자80
[하누월]이에요! 아 진짜 김재환 넘나 설레구염,,,,흑발해가지고 진짜 남친미 뿜뿜이에요ㅠㅠ
6년 전
독자81
크으 폭풍연재 기대하겠습니당 ㅎㅎㅎㅎㅎ 벌써부터 설레네요 ❣❣
6년 전
독자82
[참새랑] 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작가님두 올해 수능 보셨구나ㅎㅎㅎ저도 올해 봤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앞으로의 연재도 기대 하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98.108
안녕하세요! 우선 작가님 수능 마치신거 정말 축하드려요ㅠㅠㅠ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는 전부터 작가님의 글을 계속 읽어왔지만 이렇게 댓글을 남겨보는 건 또 처음이네요 작가님의 글에서는 항상 세심함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평소 재환이의 말이나 행동이랑 작가님이 표현해내시는 재환이의 습관이나 말투가 정말 비슷해서 글 쓰시면서 얼마나 생각하면서 글을 쓰시는지 느껴져요!! 제 취향의 꼭 맞는 좋은 글을 볼 수 있게 되고 작가님을 알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평소 친구들한테 작가님 글인 5년째 연애 중을 자주 홍보하고 얘기하곤해요ㅎㅎ 저 말고도 제 친구들도 항상 꾸준히 챙겨보고 있는 작품입니다ㅠ 항상 독자분들 위해 글 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수능 치는 것도 아닌데 작가님이 수능 끝나고 돌아온다고 하셔서 괜히 저까지 들떴었네요ㅎㅎ 수능이 끝나면 5년째 연애 중이 다시 연재되겠지..? 이런식으로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다시 와주셔서 감사드려요! 작가님!! 앞으로도 예쁜 글 많이 많이 써주세요 저 포함 독자들이 항상 응원합니다! 긴 댓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ㅎㅎㅎ
6년 전
독자84
ㅠㅠ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오늘도 김재환 도레미파쳤다ㅠㅠ재환이 너무 귀여워서 강제 심쿵당했어요ㅠ
6년 전
독자85
완전 달달해요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87
화니입니다ㅠㅠㅠ 째니 너무 달달하고 다정하네요ㅠㅠ 여주랑 계속 알콩달콩 콩볶으면서 지냈으면 좋겠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88
작가님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수능 끝난 거 너무 축하드려용 진짜 수고 많으셨어요~!❤️ 오늘도 재환이는 달달하고 깨볶네요ㅠㅠㅠㅠ 너무 달달한 거 아입미까ㅜㅠㅠ오늘도 잘보고가요 헤헤
6년 전
독자89
재환이 같은 남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읽을 때마다ㅋㅋㅋㅋㅋㅋ작가님 글 너무 스윗하고 분위기 있어요ㅠㅠ덕분에 정말 잘 보고 있어요❤️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90
오늘도행복해입니다ㅏ 우와 우리작가님 ㅜㅠ드디어 돌아오셨네요!! 시험치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작가님 돌아와서 이런게 째니글을 다시 보게되니까 너무 좋아요ㅠㅜㅜ언제봐도 설레는 재환이ㅣㅠㅜ 글에서 예쁨이 묻어나와요ㅠㅠㅜ오늘도 잘읽고가요 작가님♥♥
6년 전
비회원76.76
다민입니다,,
작가님.. 드디어 오셨군요.. 기다렸어요.. 다시 보기 다시 보기 계속 하다가.. 새글이라니 ㅠㅠ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91
으헉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 앗 우즈입니다 ㅎㅎ 그동안 수험공부하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오랜만에 저도 작가님 글 보니깐 넘 좋았어요 ㅎㅎ 갈수록 재환이의 스윗함과 저 다정함 ㅠ 이 추운날씨에 재환이가 따뜻하게 해주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으 ㅠ 재환이 같은남자 어딨는지 진짜 보구싶네요! 이제 겨울이라 그런지 감기 많이 걸리던데 작가님도 감기조심하세요! 그리고 수능 끝난만큼 이제 걱정없이 놀고싶을대로 즐기셨음 좋겠어요 ㅎㅅㅎ 오늘도 즐거운 글 읽고갑니당 ~~!><
6년 전
비회원235.118
[체리베베]로 암호닉 신청할께요ㅠㅠ 헝 재환이ㅠㅠ너무 설래서 주금.. 연애세포가 푱푱피어오른다뜨어헉 ㅠㅠㅠㅠ
6년 전
독자92
자까님 기다렸어요 ㅠㅠ 알림뜬걸 이제야 봤다니 .. 재환이는 오늘두 달달하구 .. 폭풍연재 기다릴게요 ❤️
6년 전
독자93
ㅎㅎㅎㅎㅎ오랸만이에요 ㅎㅎㅎㅎㅎ 저 완전 기다렷어요 작가님 ㅎㅎ
6년 전
독자94
[순얼방음]입니다! 재환아......재환이 진짜 너무 설레요.....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95
윤맞봄이에요
이 커플 ㅠ오늘도 너무 달달하네요
진짜 이렇게 연애하구싶다ㅠㅠ헝 글읽는데 왜 갑자기 외롭져ㅠ

6년 전
독자96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재환 스윗가이...ㅜㅜㅜㅜ저도 저런연애 하고싶어요 대리만족 합니다 사랑해요
6년 전
독자97
안녕하세요 해령입니다!!!!! 처음에 작가님 쓰신 거 보고 완전 빵 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너무 귀여우신거 아닌가요~~~ 오랜만에 작가님 글 보니까 너무 좋습니다!!!!! 오늘의 재환이도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고 설레는 만점 남친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서프라이즈라니!!!!! 뽀뽀해주는 재환이에 오늘도 심장 아파하고 갑니다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98
[춍춍]으로 신청할게요..작가님 안되겠습니닷!!!신청안하면 안되겠네요...진짜 너무 설레서 죽어버릴 것 같네요...휴ㅠㅠ아 정말 재환이가 그런걸 생각하니 아주 미소가 절로 지어지네여ㅜㅜ작가님 다음편두 설렘가득 안고 기다릴게용❤️❤️
6년 전
비회원33.208
[향기]로 신청해요 전에 한거 갗ㅌ은데 목록에 없길래 신청 합니당 작가밈 글 잘 읽고 있어요 !!!!!
6년 전
독자99
옹성우입니다!! 작가님 어랜만이에요ㅠㅠ 오랜만에 오셔도 이렇게 설레는 글을 쓰시다니 대단해요!! 한결같이 달달하고 설레고 몽글몽글하네요ㅠㅠㅠ 연애 할때 저런 행복한 연애 해보고싶어요ㅠㅠ
6년 전
비회원38.189
새벽달빛입니다 오랜만이에요ㅠㅠㅠ 오늘도 행복해보이는 재환이랑 여주ㅜㅜ 부러워요 여주 생일을 행복하게 보내서 다행입니당 좋은 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00
저 [마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글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ㅠㅠ
6년 전
독자101
월이입니다
요즘 수능이끝나고 홀가분하지만 약간은 우울한 마음에 조금 힘들었는데 5년째 연애중을 보고나니 조금이나마 마음이 풀리네요... 여주랑 재환이도 서로가서로에게 이런 존재 일거 같네요

6년 전
독자103
윙지훈이에여ㅠㅠㅠㅠㅠ수능끝나고이제야왔네요ㅠㅠㅠㅠㅠ전탛탈털렸ㅅ어요...흑흑......그나저나ㅠㅠㅠㅠㅠ째니넘설레구ㅠㅠㅜㅜㅠ
6년 전
독자104
진짜진짜 오랜만이에요!! 째니는 여전히 설렘사하기 딱좋네오ㅠㅠㅠ 저도 감기걸렸는데 재환이같은 남자친구를,,,,
6년 전
비회원202.212
[lia]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ㅠ 재환이 너무 달달해요 ㅠ!
6년 전
독자105
애플파이입니다!
변함없이 다정한 우리 째니ㅠㅠㅠ 하ㅠㅠ 이제 곧 크리스마슨데 저는 언재쯤 째니같은...

6년 전
독자106
진짜 매번 느끼는 거지만 어떻게 5년 연애했는데 이렇게 달달한거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7
ㅠㅠ날씨는 추운 겨울이지만 재화니랑 여주ㅠㅠ 넘나 달달해서 따뜻해져요! 다정한 우리 재환찡!!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08
[민현아어깨빵해조]예요!!! 저번글이지만 오늘 봤어요ㅠㅠ오늘도 글 잘읽었어요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글은 담백하면서 엄청 설레는거같아요ㅠㅠ 제 최애 작품이예요 재환이도 귀엽구 여주도 귀엽고ㅠㅠ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09
헐 이거 허류ㅠㅠㅠㅠㅠㅠ 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암호닉 신청을 안한거 같아서 하고 갈게요! [숭아] 입니다!! 아 째화니...❤️ 혹시 브금 뭔지 알 수 있을까요?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110
곰돌이랑 편지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2
5년이 지나도 설레는거 너무 좋아보여요ㅜㅜㅜㅜ 여주 장나치는 것고 너무 귀엽고 재환이도 귀여워요ㅜㅜㅜ
6년 전
독자113
체리 와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은 또 왜이리 달달하대ㅠㅠㅠ
6년 전
독자114
아크으크 너무 둘다 달달한대 귀여움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5
이번 편도 너무나 달달하네요 !! 큰 곰돌이 인형 들고 있는 재환이 모습 상상하니 너무 귀여워요 ㅠㅠ
6년 전
독자117
헐 할상 기다리거잌ㅅ었는데 지금보게 되다니 ㅜㅜ 뒷글까지 정주행 달립니다 ㅠㅠㅠ 좋아여
6년 전
독자118
어머나 세상에 이제봐버렸으여ㅠㅠㅠㅠㅠㅠㅠ 넘흐 달달구리한거아녜여?!❤️
6년 전
독자119
한결같이 간질간질하구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재환이 왜케 좋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욧 짜까님
6년 전
독자120
세계최고메인재환 입니다 !! 15화부터 다시 보고있었는ㄷ ㅔ 너무 달달하고 좋네요 ㅠㅠㅠㅠ ??? 항상 수고하십니당
6년 전
독자121
오늘도 달달하고 좋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플때 간호해주는 재환이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122
아 진짜 설레여.. 어떻게 아픈 걸 딱 알아보지 그리고 어덯게 생일날 서프라이즈를 할 생각을 하지!! 역시 김재환이야!!
6년 전
독자123
핫초코
아 진짜 저런 편안하면서도 설레는 연애하거 싶다ㅜㅜㅜㅜㅜ 글로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4
아 역시나 달달하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여ㅜㅠㅠㅠㅠㅠㅠㅠ하ㅜㅠㅠㅠㅠㅠ자까님 감사해열ㄹ류ㅠㅠㅠ
6년 전
독자125
5년째 너무 설레는 거 아니에요?!!!!!!!!!! 잘 보고 있습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26
[킹만두] 아아아아앙 왜 현실에는 저런 남친이 없는거죠...? 재화니땸에 현생 불가입니다ㅠ 작가님 이번 수능 잘 보셨나요? 아마도 작가님은 잘 보셨을꺼 같아요!! 전.......(망...)비밀입니다ㅎ
6년 전
독자127
작가님 아가베시럽입니다ㅠㅠㅠㅠㅠㅠ 현생에 치여서 이글을 지금 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는 여전히 귀엽고...... 여주랑 꽁냥꽁냥 너무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좋은 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28
째환이는.. 뭘 해도.. 설렌다...... 짼뭘렌......
6년 전
독자129
넘 달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0
Aㅏ.....재환....?
6년 전
독자131
재환아 정말 스윗하구나ㅜㅜㅜㅜㅜㅜ섬세하게 챙겨주고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32
작가님...행복해욬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3
작가님 ㅜㅜㅜㅜㅜ 진짜 달달해여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6
ㅠㅠㅠ꺄아 정말 달달하고 ㅠㅠㅠ뽀뽀는 매일 하는것 같아욬ㅋㅋ ㅠㅠㅠ스윗해라ㅠㅠㅠ부러운 이커프류ㅠㅠ
6년 전
독자137
너무재밋어요! 좋은글써주셔서감사합니다ㅠㅠ 재환이너무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138
재환아ㅠㅠㅠ나도 아파ㅠㅠㅠ 작가님 저한테도 재환이를 주세요ㅠㅠ
6년 전
독자139
빨간머리에요 어휴 앞에 밀린 글들이 엄청 많네요 어서 읽어야겠다 ㅎㅎ
6년 전
독자140
작가님 얘네 진도 언제빼죠?(음흉)호홓ㅎㅎㅎㅎ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22:12 ~ 5/15 22: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