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단톡방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단톡방 전체글ll조회 5275l 1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친구야."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왜 불러."

 

 

 

 

"...빚쟁이가..."

"너 또 빚쟁이 얘기 꺼내려고 그러지."

"......"

"......"

"...응...... 왜? 꺼내면 안 돼?"

"넌 진짜 하루라도 빚쟁이 얘기를 안 하면 입 안에 가시가 돋히는구나."

"...그래서 안 돼?"

"아니. 안 될 건 없는데."

"......"

"표정 좀, 진짜... 누구 죽었냐?"

"...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

"누구긴 누구야. 이홍빈이지..."

"왜 죽는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서 묻냐......"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자칭타칭 죽마고우로 불리는 그 둘은 깜깜한 저녁 길을 헤쳐나가며 소소한 대화를 나눈다.

 

몰라서 묻냐.

 

하며 제 머리를 쥐어싸는 이홍빈의 행동에 김원식은 그저 기가 막힌 표정을 지을 뿐이다.

 

그리고 그 표정은 점차 친구에 대한 동정심으로 바뀌게 된다.

 

불쌍한 녀석.

 

 

 

 

"그럼 몰라서 묻지. 알면 물어보겠냐."

"...아니... 초콜릿을 줄 거면..."

"줄 거면."

"나한테만 줘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렇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이다, 정말..."

"...지는..."

"...내가 뭘? ㅋㅋㅋㅋㅋㅋㅋ"

"너도 빚쟁이 좋아하잖아... 어디서 아닌 척이야."

"너 만큼은 아니니까 걱정 마."

"어떻게 걱정이 안 돼..."

"아, 너 만큼 병적이진 않으니까 걱정 말라고!"

"그래도 걱정 돼... 어쨌든 좋아한다는 거잖아..."

"야."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사랑은 쟁취하는 거래."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

 

 

 

 

저 멀리에 익숙한 가게 하나가 시야에 들어온다.

 

잠시 걸음을 멈춰 서로를 바라보고 있던 시선은 이홍빈이 먼저 고개를 돌려버림으로서 순식간에 사라졌다.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알아."

"......"

"그거 내가 제일 잘하는 거잖아."

 

 

 

 

해맑게 웃고 말아버리는 그 모습에 김원식이 덩달아 웃음을 터뜨린다.

 

알면 됐어.

 

 

 

 

"응."

"..."

"근데 넌."

"..."

"항상 볼 때마다."

"..."

"손에 쥐고 있다가 뺏기는 거 잘하더라."

"..."

"너도 알면 됐어."

 

 

 

 

이상한 적막이 흐른다.

 

멍청하게 입꼬리를 늘리던 김원식이 슬쩍 표정을 굳히면서 입술을 깨문다.

 

이홍빈이 아주 잠깐 웃는다.

 

뜻 모를 침묵이 시작된다.

 

 

 

 

"맞다. 어제 네가 카톡으로 쏴준 거 잘 봤다."

"...아. 그거. 야. 진짜 쩔지 않냐? 내가 아끼고 아끼던 거 너한테만 특별히 알려준 거야."

"또 다른 거 공유 좀."

"싫어. 미친 놈아."

"왜? 미친 놈아."

"그냥. 미친 놈아."

"시발. 왜. 미친 놈아."

"아. 그냥. 미친 놈아."

"미친... 그거 하나 알려주면 어디가 어떻게 되냐?"

"꼬우면 네가 직접 구글링으로 찾아."

"네가 해서 나한테 주면 되잖아."

"아. 내가 왜? 이 미친 놈이. 은근슬쩍 받아 먹으려고만 하네."

"미친 놈은 지면서 왜 자꾸 나한테 미친 놈이래?"

 

 

 

 

...그 침묵은 그리 오래 가지 못했다.

 

미친 놈.

 

네가 더 미친 놈이야.

 

내가 미친 놈이면 넌 미치고 미친 놈이다.

 

즐.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뭐해요?"

"...아."

"추운데 안 들어가고."

 

 

 

 

가게 앞을 서성이는 인영을 향해 한상혁이 말했다.

 

느슨한 목소리가 귓가를 간지럽힌다.

 

발렌타인데이 그 특유의 달콤함이 거리를 반짝이고 있다.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네가 안 왔길래..."

"..."

"오면, 같이 들어가려고......"

 

 

 

 

기어 들어가는 목소리로 이재환이 대답했다.

 

가느다란 시선이 흘긋 가게 내부를 훑는다.

 

즐거워 보인다.

 

익숙한 면전들이 서로를 바라보며 웃고 떠들기를 즐기고 있다.

 

그에 한상혁도 즐거운 표정으로 미소를 짓는다.

 

그리고 이재환은 그저 그걸 멀뚱히 바라보기만 한다.

 

 

 

 

"오래 기다렸나봐?"

"...아니."

"아니기는. 추워서 다 얼었는데."

 

 

 

 

참았던 숨을 내쉬자 연하게 피어오르는 입김이 보인다.

 

그 여러 개의 덩어리들을 바라보며 한상혁이 말했다.

 

단 하나의 감정도 섞여있지 않은 가벼운 어투다.

 

 

 

 

"이제 나 왔으니까."

"...응."

"들어가요."

 

 

 

 

같이.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누나한테 초콜릿 받아야죠."

 

 

 

 

한상혁이 이재환의 손을 낚아채어 앞으로 잡아 끌었다.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근데 앞으로 이러지는 말자."

"..."

"싫어지잖아. 내가 더."

 

 

 

 

이재환이 아무 말 않으며 고개를 끄덕인다.

 

가게로 들어서는 인영 중 하나가 바쁘게 가게 안을 뒤집어 시선을 돌린다.

 

 

 

 

 

 

 

 

 

 

"이게 뭐야아... 진짜. 오빠 때문에 다 망쳤어."

"오모오모. 얘 말하는 것 좀 봐. 망치긴 뭘 망쳐. 완전 예쁘게 잘 됐는데."

"...오빠 눈에는 이게 예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금 보니까 좀 찌그러지긴 했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이 아니라... 많이 찌그러졌네. ㅋㅋㅋㅋㅋ..."

 

 

 

 

머쓱하게 웃으며 리본을 만지작거리는 사촌 오빠의 행동에 권위라고는 없었다.

 

포장이 이게 뭐냐며 사촌 오빠를 구박하던 빚쟁이의 시선이 날카로워진다.

 

 

 

 

"...이게 뭐야. 진짜... 기껏 시내까지 나가서 골라온 포장진데."

"(말 돌리기) 빚쟁아. 우리 뮤직뱅크 보자. 오늘 금요일이서 뮤직뱅크 해. 너 좋아하는 제이다이스 나오잖아."

"제이다이스 저번 주에 막방이었거든요."

"...그래."

"ㅠㅠㅠㅠ... 오빠들이랑 애들이 싫어하면 어떡해..."

"@,@... 걔네들은 네가 발로 밟고 찌그러뜨린 다음에 줘도 바보처럼 좋아할 애들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소리에요... 이홍빈 걔가 또 얼마나 갈굴지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슬퍼지네. ㅋㅋㅋㅋ"

"아니라니까?"

"몰라요. 다 오빠 탓이야. 오빤 잘하는 게 뭐예요, 진짜... (정곡) 차라리 내가 할 걸 그랬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요, 오빠."

"아니라니까 자꾸 걱정하네. 걱정할 것 없다니까."

"...걱정이 안 되는 게 이상하지...!"

"운아! 네가 대답 좀 해봐."

 

 

 

 

비교적 한산한 떡볶이 가게 안.

 

빚쟁이가 차학연의 옆에 앉아 마구 잔소리를 늘어놓는다.

 

그에 테이블 구석에서 각종 초콜릿들을 포장지에 담고 있던 차학연이 대뜸 정택운을 부른다.

 

카운터에 앉아 핸드폰을 들여다보고 있던 정택운이 반사적으로 고개를 돌렸다.

 

 

 

 

"왜 불러."

"너, 빚쟁이가 주는 거면 다 좋지?"

"...뭐가."

"포장지가 좀 맘에 안 들어도 빚쟁이가 주는 거면 다 좋아할 거지?"

"..."

"그치, 운아? @,@?"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몰라."

 

 

 

 

짧은 대답을 내어놓고 다시 핸드폰으로 고개를 돌려버리는 그.

 

순식간에 울상으로 변해버리는 사촌 동생의 얼굴을 확인하며 차학연이 진땀을 뺀다.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야, 야. 정택운. 말을 또 그렇게 하냐. 그냥 좋다고 해주면 안 돼?"

"...(빚먹빚먹)..."

"...헐. 아냐, 아냐. 빚쟁아. 들었지? 택운이가 다 좋대."

"...오빠 귀에 난청증 있어요...? 아니라잖아요..."

"@,@... 난청증 없어..."

"ㅜㅠㅜㅠㅜㅜ..."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택운이가 다 너 좋아서 그러는 거야. 쑥쓰러워서."

"뭐래. 차학연. 애한테."

 

 

 

 

포장지로 덮여진 초콜릿들을 만지작거리던 빚쟁이가 초롱초롱하게 차학연을 바라본다.

 

 

 

 

"오빠. 헛소리는 됐고 빨리 돈이나 주세요."

"돈? 무슨 돈? @,@?"

"이거 포장지 망친 값이요."

"...너무한닭... 난 그래도 너 도와주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와주려고...... 해준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요. 농담."

"애들 왜 이렇게 안 와."

 

 

 

 

아주 조용히 불만 담긴 목소리가 들려온다.

 

카운터에 앉아 턱을 괴어버린 그가 무의식적으로 짤랑이는 종소리를 향해 고개를 돌린다.

 

그의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문이 열리며 네 명의 사람이 입김을 뱉어낸다.

 

 

 

 

"아, 추워!"

"추워..."

"어, 뭐야. 형들은 벌써 왔네."

 

 

 

 

두르고 있던 앞치마를 탈탈 널어내며 그들의 앞으로 다가간 빚쟁이가 반가움에 미소를 짓는다.

 

 

 

 

"야! 왜 이렇게 늦었냐."

 

 

 

 

가볍게 다그치는 말에 이홍빈이 인상을 찌푸린다.

 

 

 

 

"뭐래. 완전 빨리 왔는데."

"완전 늦게 왔어."

"너 그렇게도 내가 보고 싶었냐?"

"...ㅋ...?"

"하여간. 빚쟁이 나 좋아하는 건 알아줘야 돼."

"학연이 오빠. 지금 당장 거기 초콜릿 중에서 하나 버려버리세요. 주기 싫은 사람이 하나 생겨버려서.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어, 알았어."

"뭘 알아. 나 예쁜 거?"

"ㅋ..."

"근데 네 명이 한꺼번에 왔네. 같이 만나서 왔어?"

"아니. 앞에서 만났어."

"헐. 재환이 오빠. 못 본 사이에 더 귀여워졌어... ㅠㅠㅠㅠㅠ.... 오빠... ㅠㅠㅠㅠㅠ..."

"빚쟁이는 안 본 사이에 더 예뻐졌네? ㅋㅋㅋㅋ"

"너 지금 나 앞에 두고 재환이 형 찾는 거냐?"

"(무시) 오빠. 추운데 얼릉 들어오세여!"

"......저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홍빈... 오늘도 불쌍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찔찔이는 닥쳐."

"ㅋㅋ... 너네 커플티냐? 왜 다 니트 입고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누나. 나는 안 보여요? 나도 니트 입었는데. 누나가 좋아한다고 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혁이... 남자가 됐어... 아주 그냥... 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결혼하자. (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모오모. 우리 빚쟁이 아주 그냥 박력이 넘쳐버리네! 오모오모."

"...근데 학연이 형 앞에 저거 뭐냐."

"응? ㅎㅎ"

"설마 저게 그 우리한테 줄 초콜릿?"

"ㅎㅎ..."

"은 아니겠지. 저게 어딜 봐서 초콜릿이야. 그치?"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지 왜 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밟기라도 했냐? ㅋㅋㅋㅋㅋㅋㅋ"

"(발뺌) 몰라. 나는 모르는 일이야. 학연이 오빠한테 물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얘... 얘두라. 안뇽. 좋은 아침. 아, 저녁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게. 내가 예쁘게 포장을 하려고 했는데. 이게 생각보다 어렵더라... 가위로 해도 잘 안 잘려지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연이 형이 한 거였어? ㅋㅋㅋㅋㅋㅋ"

"그럼 그렇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음에 동갑내기 친구 둘은 그저 웃느라 바쁘다.

 

어느 틈엔가 카운터를 빠져나와 그들의 자리에 합석한 정택운이 차학연에게 무어라 말을 건넨다.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근데 다들 신경 안 쓰고 지나쳤다는 게 함정.

 

앞치마를 두르고 주문서를 작성하는 빚쟁이의 손이 꽤나 바쁘게 움직인다.

 

 

 

 

"뭐 먹을래? 지금은 떡볶이 먹고 가는 길에 초콜릿 먹어라."

"난 오랜만에 햄 사리 먹고 싶다."

"네, 햄 사리는 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이랑 또 뭐. 다른 건?"

"라면 추가하자!"

"네. 재환이 오빠가 좋아하는 라면은 백 개 추가하고..."

"저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수는? 안 먹어?"

"나 술 먹고 싶다."

"ㅋㅋ? 미친 놈."

"네 입술."

 

 

 

 

(정적)

 

묵묵히 몸을 일으킨 빚쟁이가 '사이다나 드세요.'하며 자리를 뜬다.

 

괜히 머쓱해진 이홍빈이 제 뒷통수를 가볍게 긁적거렸다.

 

여전히 초콜릿 포장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해 하염없이 포장지를 만지작거리고 있는 차학연을 제외한 다섯 명 중에서.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 | 인스티즈

 

 

 

 

묘한 긴장감이 나돈다.

 

 

 

 

"ㅇㅅㅇ... 나 사이다 싫어..."

"왜염. 전 좋아염. 그냥 먹어요, 형. ㅡWㅡ"

"@,@... 혁이가 요새 사춘기구나."

"빨리 먹고 싶다. 헷. 'ㅂ` 햄 사리..."

"배고파... ;ㅅ;"

"우왕. 빚쟁이가 서빙해준다! ㅇㄴㅇ!"

 

 

 

 

...방금 한 말 취소.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단톡방
여러분... 이게... 제 한계... 더 이상은... Naver...★
10년 전
단톡방
암호닉 분들, 읽어주시는 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10년 전
독자1
캡쳐쨍!! 세상에.. 저 일등.. 헐..일..등!...일..등...이..다..!!!!! 으 빚쟁이는 좋겠어요 다 빚쟁ㅇ이 좋아하는 것 같은데ㅠㅠ 크어어...ㅠㅠ 별 거 아닌거에 다 설레고..헷...♡ 단톡방님은 제 사랑..입..니..다...☆
10년 전
독자2
아나나나!
10년 전
독자14
으어어ㅠㅠㅠㅠㅠ저도 발렌타인 달콤하게보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장지 망가뜨리는 사촌오빠랑 시크한 오빠친구랑 까고 까이는 친구들이랑 환상커플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세..세상에 우오아아ㅏ앙
10년 전
독자5
사탕이에요 짱 자까님 짱
10년 전
독자4
아싸 3등!!!!!
10년 전
독자11
이번편은 요코름 단톡방을 나왔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빚쟁이는 치킨이랑 행쇼 하면 좋겠지만 전개도 흥미진진하고 이제 작가님 가져갈 망태기가지고 올께염
10년 전
독자6
아 뭔가 오늘... 아련해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포로리에여!!!! 환상커플은 리얼이여써......! 뭐야뭐애ㅑ 오모오모 다섯명이 다 비쨍이 좋아하는거예여??? 고런거예여??????????? 오모오모 나 막 설레 미쳐 오모오모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헐랭방구 다 빚쨍이를좋아하는건가요.....ㅠㅠ 부러운것..오늘 뭔가 차분한것 같기도 하고...뭐징...
10년 전
독자9
ㅡ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앙 다설레ㅠㅠ으아아아아 설레ㅠㅠㅠㅠㅠ설레서 쥬금...오늘 분위기ㅠㅠㅠㅠ좋다ㅠㅠㅠ다섯명이 다 빚쟁이를 좋아해서ㅠㅠㅠ으아아설레ㅠㅠㅠ분위기 진짜 좋다...잘 읽고 가요!!하튜하튜
10년 전
독자1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근데 환상커플.....혁아..너 왜그래..ㅠㅠ 일어지다니...뭐가 싫어지는거야..ㅠㅠㅠㅠㅠ 혁아 그르지마ㅠㅠ 난 환상커플 이 좋단말야ㅠㅠ학연이를 제외한 다섯명중에 재환이 빼고 네명이 다 빚쟁이 좋아하는것같다..재환이는 혁이를...ㅠㅠㅠㅠ혁아~~그르면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헐.. 카톡방에서나오니까더새로워졌어요.. 분위기도오늘뭔가살아있고.. 나니ㅠㅠ 혁켄은어떻게되는거져..?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헝헝헐 뭐죠!!!!!!!! 다 빚쟁이를 좋아하는건가요!!! 으아아아 너무 궁굼해요ㅠㅠㅠㅠㅠ 환상커플은 진짜였나여.....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가요~
10년 전
독자15
우아ㅜ아루앙ㅏ라ㅏㅏㅏㅏㅏㅏ다들 정말 귀엽!다!그리고 툭툭던지는데 완전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마지막에묘한긴장감이흐를때...저도모르게눈치봤ㅇ어요..후..오늘은톡방을나와서새롭네옄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단톡이아니여도 재밌어요 굳굳!단톡 그냥 글 이렇게 이렇게 반복반복 하는것도 좋을꺼같아요!그나저나 애들끼리 신경전 조금씩 있네요 부러운 빚쟁이..재환아..저는 정녕 혁이를 좋아하는것이더냐 환상커플은 실제로 존재한다는 것이야?사촌오빠인 학연이는 제가 루팡하겠습니다 오늘도 잘보고가요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작가님 나라세
10년 전
독자18
어머어머오모오모 이게 무슨일이래 단톡아니래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홍빈이 왜이렇게 좋아하는거 너무 티내는거 아냐?ㅠㅠㅠ ㄱ너무 설래잖아ㅠㅠㅠ 그래도 진실은 하나! 정택운이에욯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9
###당근###이에여!!!!!77ㅑ색다르다카톡하는거랑뭔가달라ㅠㅠㅠㅠㅠㅠㅠ이갓도좋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맞다!!!단톡방자까님!!!막빇독방에서글잡추천해달라캐서단톡방추천했어여!!잘했쪄?단톡방님은저없으면!앙~대여!♡
10년 전
독자20
다들 조금씩 안타까운느낌이 오늘따라 많이 나네요ㅠㅠㅠ빚쟁이가 눈치가 없어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1
까까가방이에요!!!할허럴얼ㅇ허러ㅓ러ㅓ어헝러어러엃ㅇ환상커플뭐죠!!!!!!!진짜였구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오늘느낌이엄청다르네요...되게진지하다...오...오....
10년 전
독자22
오모오모 뭐야ㅜㅜㅠㅠ 도대체 비쨍이는 누구랑 이어지는거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ㄹ환상커플 왜이렇게 아련아련열매을 섭취한거야ㅜㅜㅜㅜㅠㅠㅠㅠㅠ왜 다 니트입고왓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쨍이 왜이렇게 눈치가 없니!! 작가님 정말 제가 사랑하는거 알져?ㅜㅠㅠㅠ


10년 전
독자23
쟈니쟈니에열!
이런버젼도 너무 좋쟈나여!!!!
제 눈엔 오직 환상커플만 보여요 ㅠㅠㅠㅠ
왜! 뭐가! 싫어지는건가요 ㅠㅠ둘 사이 뭐가 있는 거죠?? 환상커플 어휴 숨막히네요 ㅠㅠㅠ행쇼하게 해쥬세요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달이에여!!!!이런것도좋쟈나여ㅠㅠㅠㅠ다니트라니ㅜㅜㅜㅜ환상커플은 ㅠㅠㅠㅠㅠ왜이래 아련아려뉴ㅠㅠㅠㅠㅠ보는내가다 아련하쟈나ㅠㅠㅠㅠ뭐가ㅠㅠㅠ왜때문에ㅠㅠㅠㅠㅠ둘사이에뭐가있는거죠????ㅠㅠㅠ다들비쨍이좋아하는데 오ㅒ눈치가없는거니ㅜㅠㅠㅠ
10년 전
독자25
오모오모 얘네 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카톡이랑은 분위기가 묘하게 다른거닠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뭐야뭐야....다 좋아하는거구만!!!!!어째뜬 빚쟁니는 졸겠네요 흐헤헤히ㅔ엥 근데 전 왜 홍빈이랑 원식이가 싸울때 왜 꽁기꽁기하죸ㅋㅋㅋㅋㅋㅋㅋ둘이 사귀는것 마냥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봤어요 작가님! (응요
10년 전
독자27
하...♥사랑하는 나의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상혁이재환사이에 감돈느저것!ㅠㅠㅠㅠ어떻게 카톡말고 이런거는 어떠세요....!♥....??
10년 전
독자28
블루밍이예요! 단톡방을 나와서도 빚쟁이랑 여섯 덩치들은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의미심장한 말들이 많네요, 구사미들 대화라든가 환상커플 대화라든가 구공이들 귓속말이라든가.... 궁금하닭!!!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 이야기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잘 읽고 갑니닭@.@!!!!
10년 전
독자29
달밤이에요! 오모? 환상커플 뭐죠?? 재환이 왜이렇게 풀죽었어?? 효기는 왜그래 왜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구삼이들은 뭐죠? 견제인가? 둘의 말도 알쏭달쏭하고 택운이가 학연이한테 귓속말을 하는데 아무도 신경쓰지 않았다라......... 여기여기 너무 미스테리한게 많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이 글로 더 관계가 복잡해지고 어려워 졌어 ㅠㅠㅠㅠㅠㅠ 에잇 빨리 어떻게 된건지 알려줘요!!!!!! 속타 죽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포장지 망친 학연이는 왜 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
안녕 뚱이에오ㅡ 오랜만이야ㅜㅜㅜㅜㅡㅜ 환상이들 무슨일이죠 큐ㅜㅜㅜ 분명 환상이들에겐 무슨일이 있었을거야ㅜㅜ 그렇지않고서야 상혁이가 저런말을 할리가..재환이가 심경의 변화가있었나? 이와중에 태긔는 뭐라고 속삭인거지 흡ㅜㅜㅜ 다음편이 시급해요..ㅡ누
10년 전
독자31
오모오모 뭐죠 오늘 스토리는? 아주 막 막 묘하네여ㅠㅠㅠㅠ앙ㅇ아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제 머리속이 막 엉키고 엉켜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궁금해여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2
오늘 되게 복잡한데 달달하고 머리가 터질거같지만 재미있어여흫핳흫 다음편이 기대되기도하고 핳핳ㅎ핳 어떻게 될까 너무궁금해영흫ㅎ핳!!
10년 전
독자33
왜이렇게 오묘한거죠?뭔가 알수없는 분위기가 감돌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중간에 환상은 뭔데 내심장을 덜컹하게 만들어요ㅠㅠㅠㅠㅠ단톡방보다가 댓글에 우는일 잘없는데ㅠㅠㅠㅠ오늘은 걍 쏟아부을래요ㅠㅠㅠ빨리 누군지 밝혀주세요ㅠㅠㅠ제발
10년 전
독자34
뭐지 다들 빚쟁이 좋아하는건가ㅎㅎㅎㅎ 마성의 여자ㅋㅋㅋㄱㅋ 본격 빚쟁이의 옆자리를 겟또☆하기위한 신경전이 시작되는걸까요ㅋㅋㅋㅋ 그러기엔 애들이 너무 이지만ㅇㅅㅇ
10년 전
독자35
우와 누구지ㅠㅠㅠㅠㅠ 묘하다 되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빚쟁이 복받았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빨리 한명이랑 행쇼하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엌ㅋㅋㅋ 진지함이 오래가지 못해 ㅋㅋㅋㅋ귀여워ㅠ큐큐큐ㅠㅠ작가님 6명의 덩치중 한명만 제게 기부해주시와요ㅠㅠㅠㅠ큐큐ㅠ
10년 전
독자38
코스푼입니닭!!!ㅠㅠㅠㅠㅠㅠ환상커플끼리 뭔가있는것 같고ㅠㅠㅠㅠㅠㅠ남자친구는 태구니인가?ㅠㅠㅠㅠㅠㅠ으어....ㅠㅜㅠㅠㅠㅠ볼수록 모르겠고 궁금해져가요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진짜 누구얔!!!!
10년 전
독자39
우왘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톡방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몰이는엔몰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장지찌그러졌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너무좋아여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0
콧수염이에요!단톡방을 벗어난 이야기라니!!!!!완전좋아...항상 좋지만요.ㅋㅋㅋㅋ근데 뭔가 아련한 분위기는 뭐지...홍빈이와원식이의 묘한 분위기...뭔가 홍빈이는 다 알고 있는데 모르는척 하는걸까..?음 원식이가 빚쟁이 여자친구 인걸까요(진지)ㅋㅋㅋㅋㅋㅋ맞는것같기도한데 근데 환상커플은 진짜 아련터져ㅠㅠㅠㅠ왜 둘이 안 이뤄줘요?ㅠㅠ설마 재환이가 고백했는데 상혁이가 거절한걸까...아..안돼ㅠㅠㅠㅠㅠ지금 상혁이는 혼란스럽겠죠 빚쟁이 그만 보고 재환일 선택해..!!(소근)진짜재밌어요ㅠㅠ
10년 전
독자41
카하토오오옥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올ㅋ?ㅋㅋㅋㅋㅋㅋㅋ만났네만났어 한상혁이랑 이재환 뭐에요ㅠㅠㅠㅠㅠ왜싫어지는데ㅠㅠㅠㅠㅠㅠ왜 수긍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귀여우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환상커플사이에 무슨일이있던거에요ㅠㅠㅠㅜㅠㅠㅠㅠㅠ 택운이는 무슨말을 했죠ㅠㅠㅠㅠㅠㅠ어유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뭐야뭐야....더싫어지게래....뭐야ㅡ......왜....저만 재환이가 상혁이 앞에서 작아진다는 느낌이 드는건가요!?!?!?!ㅜㅠㅠㅠㅜ노네둘이무슨관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어휴이짐승같은남자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빚쟁이좋아해버렷!!!다좋아해버렷!!!!!!!!!!!!!
10년 전
독자43
한나에요!!!오오옹오!!!!!!!!!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단톡방을나오니까 뭔가 더 새로워요!!!세상에...막막 어?오묘복잡하면서 어?막 울렁울렁거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빚쟁이는 저 무리들 사이에서 어떻게 숨쉬는 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뭔가 저 다섯명중에 빚쟁이랑 뭔가가 있을법한 사람이 누구냐고요!!!!!ㅠㅠㅠㅠㅠ택운이는 또 무슨 말을 했냐고요ㅠㅠㅠㅠㅠ!!!!궁금해 미쳐버릴꺼같아요....ㅠㅠㅠㅠㅠㅠ빨리 오세요ㅠㅠㅠㅠ 저 숨못쉬어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4
뭐야뭐야.... 오늘 이상한거 많아.... 분위기 묘해........
10년 전
독자45
스마트폰) 시작브터 이홍빈사진때메 심장폭행당했쟈나여...병원비물어내요 ㅠㅠㅠㅠㅠㅠㅠ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진이왤케오늘다이쁘져???????????!!!!!!!!!!!!!!!!!!!!!! 이런식으로 글써내려가는거 완전땡큐입니다 (찡긋)
10년 전
독자46
어머...밖ㅇ서!!!!!!! 저렇게 서로서로 막 견제하고 그러는건가여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7
공룡!!!!!!!!!!!!!!!!단톡방을나오니까 새롭네여.....복선이 많은것같은데 전 넌ㅆ..네 그거라서 눈치를 못채ㅐㅆ구여!시작부터 심장이 바운스했어요..!!환상사이에는 무슨일이있었고,태긔는 무슨말을했을까여ㅠㅠㅠㅠㅠㅠㅠ빨리오쒜여 현기증난단말이에여..☆
10년 전
독자48
실제로도 시끄러운 단톡방@.@ 정말 좋네요 아고 아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헐 다섯이 다....???다여...???아주 복 바다써.....................오늘은 단톡이 아닌 만남이라니...
10년 전
독자50
2721이예ㅣ욬ㅋㅋ와 환상커플 뭐야ᆢㅛᆢㅛㅠㅠㅠㅡ으아날 죽여요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ㅡ좋아요 좋아요 환상ㅋᆢ플 사랑해 ♥♡ 작가님은 제가사랑해요
10년 전
독자52
오오단톡방을벗어났네요!콩이가비쨍이를엄청좋아하나봐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데체뉴구랑행쇼하는거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3
큐ㅠㅠㅠㅠㅠㅠㅠ임묘한 긴장감은뭐다ㅜㅠㅠㅠㅠㅠ 뭐지뭐야ㅜㅜㅜㅠ
10년 전
독자54
완전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55
요 묘한 긴장감은......은 전 환상커플을 좀 더 자세하게 알고싶은데여????무슨 사이야 너희 증말
10년 전
독자56
홀리폴이에욤
어잌후 이런 단톡방밖상황이라니 좋아요ㅜㅜㅜ 묘한긴장감ㅋㅋㅋㅋ환상커플너네뭐야ㅋㅋㅋㅋㅋ콩이랑식이도 너네도 묘한긴장감이감돈다얘ㅜㅜㅜ

10년 전
독자57
빅쮸에요! 대체 이 묘한 분위기는 뭐죠ㅠㅠㅠ 담편이 궁금하쟈냐여!!!!!! 과연 비쨍이의 마음은 누구에게 향할지....ㄸㄹㄹ 으어 궁금해 미치겠다ㅇㅅㅠ 여태까지와는 다른 느낌이었어요...웃기긴 한데 뭔가 이상해...ㅠㅜㅠㅜㅠ
10년 전
독자58
원식이는 항상 양보만하는가봐요ㅠㅠㅠ우리 잠찔이ㅠㅠㅠ근데 우리행쇼커플 무슨일있나요??횩이가 왜 저럴까요; 재환인 또 왜..니들.무슨일있니ㅠㅠㅠ그와중에 이홍빈 무리수드링킹했네 어이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9
분위기가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체누구랑행쇼하고있는거예요!!!!!!!!!!!!그리고효가................왜그러는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얘네관계정리표가있어야겠어요
10년 전
독자60
락기바네에요! 아악 보려니까 학원종쳤어ㅠ 다음쉬는시간에 보러올게요!
10년 전
독자81
ㅁㅁㅁㅁ뭐야!!!!! 환상커플 무슨일이야!!!!
엉엉엉ㅇㅇ엉어어앙 싫어지잖아 내가더는 쟈니를 기다리게 한 본인이 싫어진다는걸까요 쟈니가 싫어진다는걸까요!!! 전자이길 바라지만 어째 분위기가 냉랭하닭.. @.@
근데 저번에 독방에 애들 이모티콘 알려달라고 하셨던분 작가님이구낰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여기서보다닠ㅋㅋㅋㅋㅋ
그리고 단체로 니트입고온거 에욬ㅋㅋㅋㅋㄷㅋ 어휴 내남자들같으니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수고하셨어요 작가님!!

10년 전
독자61
원시긔랑 혼비니 뭐얏무엿 뭐가 잇나본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환상커플...후...혀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2
빚쟁이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요?ㅠㅠㅠㅜㅠ부러워쥬금ㅜㅜㅜㅜ누구랑 사귀는거니?ㅜㅜ
10년 전
독자63
황상커플머에여ㅠㅠㅠㅠㅠㅠ상혁아뭐가싫오진다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환상커플좋단말이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운이가궛속말로뭐라고한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4
효가 기다려서 재환이가 싫어진거니 아님 기다리게한 너가 싫어진거니ㅠㅠ 왜 이렇게 철벽남이야ㅠㅠㅠ 안돼ㅠㅠㅠ환상커플이ㅠㅠㅠ
10년 전
독자65
환상커플이...ㄹ...ㅔ...알...(오열한다)ㅜㅜㅜㅜㅜㅜ아니이무슨경사래ㅜㅜㅜㅠ근데뭐가싫어상혁아ㅜㅜㅜㅜ진짜 사겨라(짝)사겨라(짝)ㅠㅠㅠㅠㅠ구삼이들아싸우지마ㅜㅜㅜㅜ허엉엉ㅇ어휴ㅠㅜㅜㅜ대체누굴까ㅜㅜㅜ누가비쨍이와사랑을나누고있는건희..☆★
10년 전
독자66
귤껍질이에요!!오늘편은 뭔가 엄청난 긴장감이맴도는..우리 혁켄이들 상혁이가 싫어진다할때 심쿵..진짜뭐지??와..그리고 원식이랑 홍빈이랑둘이말하는데 쟁취한다거 할때 와대박이다 하고뺏기는거잘하더라할때진심..한대 칠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진짜 상혁이가 싫어진다는부분만맴돈닼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진짜작가님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닌사랑해욬ㅋㅋㅋ♡♥와..누가 비쨍이의남자일까 ..점점더궁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7
환상커플이 제일 궁금하다 핳 분위기가끄앙 나 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이효기 재화니한테 왜그래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죄다 귀엽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9
헐 재화니랑 혀기..... 지금 빚쟁이가 문제가아니야 재환이랑 혁이마에야!!!!!
10년 전
독자70
헐 환상커..플..이 뭐죠...뭐가어떻게된거죠...하 너무 재밋어서 현기증날거같아요;
10년 전
독자71
와징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저ㅜㅝ저ㅜ떡볶이집 어디야ㅏㅠㅠ ㅜㅜㅜㅜㅜㅜㅜㅜ으으 택운이 귓속말 뭐에요!!!!!!!!!!!!!!!!뭐냐고요!!!!!!!!!!!!아 현기증 나잖아요 ㅠㅜㅜ알려주세요ㅜㅜㅜㅜ톡방이아니더라도. 홍빈이는 까이는구나..
10년 전
독자72
와...이렇게보니까 또 묘하네여..단톡방에서만 보던 관계가아닌다른관계도보이는거같아서 더재밌어요!!!!더설레고!!!ㅋㅋㅋ작가님화이팅♥
10년 전
독자73
헐헐헐 단톡방 밖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빚쟁이는 누구랑 행쇼하는 걸까여ㅠㅠㅠㅠㅠㅠ원식이랑 홍빈이 진짜 묘하네요ㅠㅠㅠㅠ아 궁금해!!!!!!!!!!!!!!!!!!!너무너무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당♥♥♥
10년 전
독자74
헐 환상커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혁아 재환이한테 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5
오늘은 전부 뭔가 안타까운느낌이 가득ㅎ하네요ㅠㅠㅠㅠㅠ환상커플은 무슨일이있었던거죠?ㅠㅍㅍ퓨ㅠㅠㅠㅠ왜구래효가ㅠㅠㅠㅠㅠㅠㅎ구삼이들도 뭔가 신경전있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6
레오정수리)오모오모....전 왜 환상커플만 눈에 보이는거죠???ㅠㅠㅠㅠ이놈의 콩깍지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7
ㅇ웤ㅋㅋㅋㅋㅋ홍빈잌ㅋㅋㅋㅋㅋ진짜 장ㄴ나같은데진심이섞은것같은돌직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8
잠시마뉴ㅠㅠㅠㅠㅠㅠ재환이랑 혁이 오ㅑ 그래요????ㅠㅠㅠ 저만 몰라요???ㅠㅠㅠ
10년 전
독자79
홍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뭔가 아련하다ㅠㅠㅠㅠㅠ엉엉 묘한 긴장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진지하게 워더....너무 재밌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80
추리력을 길러주셔서 감사합니다..앍 근데 추리를못하겠어ㅠㅠㅠㅜㅢㅣㅢㅣㅜㅠㅜㅠㅠㅜ
10년 전
독자83
와환상커플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효기가 재환이싫어하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4
환상커플 뭐잇어요?? 궁금궁금 아 궁금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5
으아아아아ㅠㅠㅠㅠㅠ이분위기 어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내가 다 긴장되지!!!!!!!!빚쟁이 눈치좀 채렴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겠다 비쨍이 겁나 부럽.....부러움에 코피를 쏟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다 진짜
10년 전
독자87
헐 뭐야.....신경전 쩔어 ㄷㄷㄷ 내가다 긴장하고 있었네ㅠㅠ 구삼이들끼리 사랑은 쟁취한다는거..무ㅏ야 의미심장해..
10년 전
독자88
택운이 뭐라고속닥거린거야!!!!알고싶어ㅠㅜㅜㅠ아
10년 전
독자89
택운이에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원식이홍빈 너 이 놈들^^...바람직한 싸움을 하는구나 대체 쨍이는 언제쯤 콩마음을 알아주지..?☆★내가 다 아련하다 암튼 잘봤어용
10년 전
독자90
하.....하......하아......흐아....주여.....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빚쟁이 겁나 부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의미심장하고 아 무튼 아 저 지금 심장 떨레 폭팔직전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1
헐 이 묘한 긴장과이완!!!!!!!!제가좋아하는데요!!!!!!!어디한번!!!!!!!!!!!!!!!!!!!!!으아아아악ㄱ갸ㅑ갸갸오늘은홍빈이가 뭔가안쓰럽고 제남자같고그렇네요ㅠㅠㅠㅠㅠㅠ뭐 홍빈이는 항상안쓰러움담당이였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오늘같은 긴장과이완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왜 상혁이가 재환이한테 까칠해진거같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해못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2
뚱바입니다ㅠㅠㅠㅠㅠㅠ뭐에요ㅠㅠㅠㅠㅠㅠ카톡나오니까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뭐지ㅠㅠㅠㅠㅠㅠㅠ빚쟁이인기쟁이같으니라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뭐야이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연아ㅠㅠㅠㅠㅠㅠㅠ그초코렛 나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4
인듕)나..나니???? 단톡방아닌줄알았어요 와....와......이렇게보니까 빚쨍이더부러워 어쩔꺼야이부러움...와.......bbb근데콩이왤케ㅠㅠㅠ 우럭우럭ㅠㅠㅠ 환상커플은또왜.... 나니이ㅠㅠ 하 한번더봐야겟다ㅠㅠㅠ
10년 전
독자95
헐 뭐져뭐져뭐조뭐조 ㅁ저ㅣㅏ리ㅏ조디ㅑ랮뎌ㅐㄹ재대우어러이ㅓㄱ ㅣ얼우얽ㄹ울걸어이욹을어겅ㄺ엉린ㅇ러ㅐ쟏래쟈더래ㅑ저래ㅑ저ㅐㅑㅓㅎ퍄ㅐㅓ갸헞개더잴
10년 전
독자96
오오오옹오옹ㅎ 저 다람쥐에요 와ㅋㅋㅋㅋㅋ 오또카지 분위기?? 아쥬그냥 얼굴이랑 같이보니까 미치겄어여ㅠㅠㅠㅠㅠㅠ 아직도 추리못한 나란 찐따.... 다음편만 카마니 기다릴게여..ㅠㅠ
10년 전
독자97
홍세)홀...이게모야!!!오모오모오모!!!ㅠㅠㅠㅠㅠㅠ완전잼ㅠㅠㅠㅠㅠㅠ이런일이...!!다음편도기대되여ㅠㅠㅜ톡아닌밖?ㅌㅋㅋㅋ헷ㅋㅋ물론톡도재미잇답니당!!@.@!
10년 전
독자98
누누 오모오모 얘네 왜케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9
솜사탕이에요!!!!와 현실세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분위기묘하네여ㅠㅠㅠㅠ빚쟁이부러워ㅠㅠㅠㅠㅠ완전재밌어요!!!귀엽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0
델리))오모오모 현싱니라니 뭔가 색다르다!!마지막에 애들의 묘한 긴장감괔ㅋㅋㅋㅋ환상커플 뭐에여...ㅇㅅㅇ 무슨사이얌.....
10년 전
독자101
뭐지...환상커플뭐에요..? 왜그러는거야혁아뭐가더싫어져!!ㅠㅠㅠㅠㅠㅠ 아니다들빚쟁이를좋아하는것같기는한데환상커플은대체뭐디..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ㅋㅋㅋㅋㅇ으아.... 진짜누구랑이어지능거져!!누구랑이어져도좋을것같다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3
누군가랑지금이어져있는거죠....?!?!?!!!!환상커플으눠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야모야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4
뭐야뭐야뭐야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도대체무슨일인거야ㅠㅠㅠㅠㅠㅠㅠ구사미들이하는말은뭐고ㅠㅠㅠㅠㅠㅠ환상커플은또뭐야ㅠㅠㅠㅠㅠㅠ왜저러는건데ㅠㅠㅜㅜㅜ작가님이거지금저희보고추측해보라는그런거죠...?나...그런거엄청못하는데.......알.고.싶.다....너네들도대체관계가어떻게되는거냐구ㅠㅠㅠㅠㅠㅠ작가님알려주면안잡아먹지^0^....여러번읽어도모를테지만..열심히다시한번읽어보겠어...작가님글올려줘서너무너무고마워요♡그럼이만...다시읽어보러...ㅎㅎㅎㅎ이상옥동자였슴돠
10년 전
독자105
뭐야뭐야궁금해죽겠네진짜!
10년 전
독자10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묘한 긴장감 도는것같아요 사진 하나하나 보니까ㅠㅠㅠㅠㅠㅠ빚쟁이와 러브라인인 사람은 누구일까여ㅠㅠㅠㅠ단톡말고 이렇게 글 쓰시니까 새로와요!! 근데 환상커플은 진짜 뭔가 있는건감... 그럼 후보에서 좀 멀어질려나?? 하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7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설렌다.... 상황이 왜이렇게 다 설레죠? ㅠㅠ 6명 덩치한테 둘러 싸여있냐 웨... 축복받은 빚쟁이...
10년 전
독자108
(궁금해 미치고 있는 독자108)
(오늘도 금글을 보고가서 좋다)
(환상커플은 어떻게 된것인가)

10년 전
독자120
(((암호닉뽀또데스))
10년 전
독자109
환상커플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있는거같은데ㅠㅠㅠㅠㅠ구삼이들도뭐 있는거같도 궁금해죽겠써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0
모야모야모여노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설레게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잠다잤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ㅡ환상의 커플 이어졌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12
아니이게무스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즐겁고유쾌한단톡방이기만할줄알았는데뭔가자꾸복선이깔리고어지러워지고이ㅛ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궁금해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익무룩익무룩
10년 전
독자113
이게므얔ㅋㅋ튜ㅠㅜㅜㅜㅠㅜ 더 떨리규 더 설레네요ㅜㅜㅜㅜ그런 부분도 좋아요!!!♡_♡ㅌㅌㅌㅌㅋㅋ쿠ㅜㅜㅜ 오늘도 재미있게ㅜ잘 보구 갑니당!!
10년 전
독자114
환상커플....뭔가 있는 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단톡방 갈수록 어려워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5
헐뭐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환상커플ㅠㅜㅜ구사미들은또왜ㅠㅠㅠㅠ궁금하면서도 설레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16
환상커플 무슨일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혁이 재환이한테 좀 차가운것같다잉? 너, 혁아, 그러는거아님! 연하공이란 건 자고로 가끔의 박력+평소의다정다감으로 완성되는건데! 혁이 너! 재환이한테! 어? 빚쟁이한테 하는것처럼 말야, 어?
10년 전
독자117
뭐지ㅜㅜㅜㅜㅜㅜㅜ진짜 다섯명 다 빚쟁이 좋아하는건가ㅜㅜㅜㅜㅜㅜㅜㅜ오늘도 재밌어요ㅠㅠㅠㅠ잘보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118
콩빈) 우와ㅠㅠㅠ이렇게보니까 또 새롭네요ㅋㅋㅋㅋ 귀여운것들ㅠㅠ환상행쇼ㅠㅠㅠ!!!
10년 전
독자119
헙 뭐지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환상 커플 뭐야??!??!?!
10년 전
독자121
다 쨍이 좋아하는거 같은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2
짜끄리에요! 제가쫌 늦었죠...하핫 오늘은 뭔가 카톡에서 벗어나니까 분위기가... 이거참 무슨 로맨스소설 같네염ㅇㅅㅇ 여주 한명에 남주 다섯명ㅋㅋㅋㅋㅋㅋㅋ육각관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개그적인 요소를 빼고보니 역시 모솔의 눈에서 땀이 나게하는 그런 묘한 장면이 연출되고.....☆ 역시 빚쟁이는 여러 소설에서 나오듯... 그런 아름다운 여주일 뿐이고.....☆ 여기 비루한 독자는 웁니다 우럭우럭 그나저나 저 홍빈이,원시기의 은근한 라이벌의식과 카톡 밖에서도 넘쳐흐르는 상혁이의 오빠미... 아주 바람직하네요 굳
10년 전
독자122
헐....?헐...?잠시만요 저거 환상커플 진짜였어요?예????안되 재화니오빠는 남편 드립받아줘야되고 혀긔는 오구오구받아줘야되는데....진짜면 안받아줄꺼아녜요ㅠㅠㅠㅠㅠㅠ안되...뎨화니오빠는 영원이 빚쟁이랑 하트주고받는줄 알았어...혀긔는 평생 나만의 별로 할줄 알았는데.....(상실)
10년 전
독자123
설탕이에요ㅠㅠ 재수학원 갔는데 반이 이상해요ㅠㅠㅠㅠㅠ 왜 의치대반 바로밑 특반을 넣어주시는거죠?ㅠㅠㅠ저 꼴찌예약해서 심란해서 왔는데 오늘 왜캐 설레는게 많아요!!!ㅋㅋㅋㅋ 근데 효기랑 재환이ㅠㅠㅠㅠ나쁜남자 효기네요!!!ㅠㅠ 마지막에 홍빈이의 드립은 마치 별밤에서 재환이의 뜬금드립을 듣는거 같았어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5
뭐야ㅠㅠㅠㅠㅠㅠ누구야ㅠㅠㅠㅠㅠㅠㅠ헐진짜너무헐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떡해 짱 귀여워요 저 멤버별로 이모티콘 처음 보는데 왠지 그냥 다 누군지 알 것 같은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7
아니 환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8
어어어어? 환상커플 뭔일이야! 뭐지ㅠㅠㅠㅜㅜㅜㅜㅜ눈치없는 난 아무것도 모르겠다퓨ㅠㅠ
10년 전
독자129
모르겠고.. 그냥 빚쟁이는 나랑 행쇼하고 환상 구삼 구공 이렇게 행쇼영사해야겠다...
10년 전
독자130
뮈야즌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모오모ㅠㅠㅠㅠㅠㅠ환상은왜저러고구사미듯은또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1
와 발렌타인데이가 정말 환상적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때문에 저는...전..발렌타인데이를 그렇게 보낸걸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10년 전
독자1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니까 누가 비쨍이의 남자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3
오늘 분위기 되게 아련....... 도대체 빚쟁이의 남친은 누구인가!!!
10년 전
독자135
뭐지?..환상커플 꼭 사귀다가 헤어진것처럼 ....뭔가 재환이는 좋아하고있는데 혁이는 정떨어진거같고 아니근데 오프라인에서 만나니까 왜케 다들 어색하고 그렇죸ㅋㅋㅋㅋㅋㅋ으이 적응안되네
10년 전
독자136
이으아ㅣㅣㅣ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ㅌㄱㅋ
본편은다읽었는데 이편을 안읽었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
실수ㅜㅠㅠ

10년 전
독자137
환상커플ㄹ여...뭔가 숨이 턱턱막히는느김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빚쟁이는 홍빈이인가ㅠㅠㅠㅠㅠㅠㅠ아대체누구지ㅠㅠㅠㅠㅠ홍빈이가 저렇게 직접적으류 막 하눈ㄴ뎅...흡...아니지금은홍빈이인데원식이가뺏...아니뭐지ㅠㅠㅠㅠㅠ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8
환상커플은 재환이는 상혁이 좋아하는데 상혁이는 재환이를 향한 마음이 식은건가..시기시기...
뭦짖...

10년 전
독자139
아뭐야뭐야.....ㅠㅠㅠㅠㅠㅠㅠ무어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짱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0
모지오늘분위기뭔가묘해ㅠ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41
아뭐지ㅠ ㅠ 태구니는 뭐라고 속삭였는데 아무도 신경안쓴거죠 ㅠ ㅠ 작가님 짤 찾아 넣으시느라 ㅋㅋㅋㅋ 고생하셨어요ㅠ ㅠ다이쁜 사진들만 쓰셨어ㅠ ㅠ 어유 궁금해...콩이 단톡방에선 웃어넘겼는데 지금 보니 아주 가슴 문드러지겠어요ㅠ ㅠ 혁이랑 뎨화니는 뭐죠ㅠ ㅠ 아...궁금해 ㅠ ㅠ 태구니같은데.....아닌가 ㅠ ㅠ 엉어엉 또 얼른 다음편갑니다.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42
뭐야뭐야 환상커플은 또 뭐야 ㅜㅠㅠㅠ 저 긴장감은 뭐야 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3
빚쟁이 ㅋㅋㅋㅋ 눈치 좀 채라 ㅋㅋㅋㅋ 그래도 행복하겠다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빅스 [빅스] 덩치들과 빚쟁이의 단톡방 리턴즈 (스승의날) 4 & 덩치들과 빚쟁이의 알쏭달쏭.faceboo..55 단톡방 05.17 12:08
빅스 [빅스] 덩치들과 빚쟁이의 단톡방 리턴즈 (어버이날) 341 단톡방 05.08 20:30
빅스 [빅스] 덩치들과 빚쟁이의 단톡방 리턴즈 (은밀한 지빠귀) 245 단톡방 05.04 20:39
빅스 [빅스] 덩치들과 빚쟁이의 단톡방 리턴즈 (꽃구경도 식후경) 143 단톡방 05.02 16:58
빅스 [빅스] 덩치들과 빚쟁이의 단톡방 리턴즈 088 단톡방 05.01 14:44
빅스 [빅스] 여섯 덩치와 빚쟁이의 단톡방 (일상다반사) 48154 단톡방 03.10 19:15
빅스 [빅스] 여섯 덩치와 빚쟁이의 단톡방 (새 학년) 47188 단톡방 03.08 20:34
빅스 [빅스] 여섯 덩치와 빚쟁이의 단톡방 (빨간 날) 46133 단톡방 03.01 18:03
빅스 [빅스] 여섯 덩치와 빚쟁이의 단톡방 (그린라이트!) 45122 단톡방 02.28 21:25
빅스 [빅스] 여섯 덩치와 빚쟁이의 단톡방 (그린라이트!) 44129 단톡방 02.28 14:27
빅스 [빅스] 얼떨결에 아이돌 이상형 된 썰 1010101097 단톡방 02.27 02:37
빅스 [빅스] 여섯 덩치와 빚쟁이의 단톡방 (그린라이트!) 43233 단톡방 02.26 22:31
빅스 [빅스] Adore Scene 2014년 5월 30일15 단톡방 02.25 02:14
빅스 [빅스] 여섯 덩치와 빚쟁이의 단톡방 (그린라이트!) 42153 단톡방 02.24 18:03
빅스 [빅스] Adore Scene 2014년 5월 30일24 단톡방 02.23 18:27
빅스 [빅스] 얼떨결에 아이돌 이상형 된 썰 999154 단톡방 02.22 23:24
빅스 [빅스] 여섯 덩치와 빚쟁이의 단톡방 (그린라이트!) 41152 단톡방 02.22 05:06
빅스 [빅스] 얼떨결에 아이돌 이상형 된 썰 888101 단톡방 02.21 18:27
빅스 [빅스] Adore Scene 2014년 5월 27일34 단톡방 02.19 16:27
빅스 [빅스] 여섯 덩치와 빚쟁이의 단톡방 (여자의 로망) 40224 단톡방 02.18 22:16
빅스 [빅스] Adore Scene 2014년 5월 27일29 단톡방 02.18 16:00
빅스 [빅스] 단톡방을 벗어난 여섯 덩치와 빚쟁이 A143 단톡방 02.17 17:46
빅스 [빅스] Adore Scene 2014년 5월 26일27 단톡방 02.17 13:11
빅스 [빅스] 여섯 덩치와 빚쟁이의 단톡방 (생일축하헷) 39145 단톡방 02.16 20:08
빅스 [빅스] 얼떨결에 아이돌 이상형 된 썰 777121 단톡방 02.16 09:32
빅스 [빅스] Adore Scene 2014년 5월 26일33 단톡방 02.15 19:31
빅스 [빅스] Adore Scene 2045년 4월 5일48 단톡방 02.14 21:09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