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로션 전체글ll조회 4682l 43




















* * *




 나 진짜 장난 아냐. 진짜 얘 가만히 안 둘꺼야…! 새벽 1시. 어두운 방 안에 빛을 내고 있는 모니터 앞에 앉아 있는 찬열은 지금 20분째 모니터만을 째려 보고 있었다. 그런다고 답이 나올리는 만무했지만, 찬열은 저를 쳐다보고 있는 내공돼지를 찬찬히 뜯어 보았다. 지금 이거 나 가지고 놀고 있는 거 맞지…? 일단 이 새끼의 나이부터 알아야 쓰겠어. CSI라도 된 듯 꼭 알아내고야 말겠다는 듯 열의에 가득찬 모습의 찬열은 새로운 인터넷 창을 열고 구글에 접속해 아이디 'dodo0112' 를 검색했다. 전엔 1페이지밖에 못 봤는데, 검색 기록이 30여페이지가 넘어가는 것을 보아하니 엄청난 덕후짓을 한 경력이 있는 것이 분명했다. 


dodo0112 ㅋㅋ윤아가 짱이져ㅋㅋ
d0d00112 솔직히 저건 아니라고 봄;; 개념없다 진짜
dodo0112 저 사고싶은데 혹시 다 팔렸나요 왜죠
dodo0112 이번 소시들 노래 짱임ㅋㅋ제시카짱


 간간히 보이는 소녀시대 관련 글들을 빼놓고는 별 눈에 띄는 기록을 찾아볼 수 없었다. 그렇게 쏟아지려는 졸음을 참으며 한참 스크롤을 내리던 찬열은 순간 돌리고 있던 마우스 휠을 멈추고 제 앞에 보이는 글씨를 쳐다봤다.



이름 도경수 나이 25
연락처 010-1987-0112 
이메일 [email protected] 
신청합니다. 피자 꼭 먹고 싶어요...^^...



…? 도경수, 도경수? 피자집 이벤트 응모 글에 쓰여있는 도도112의 신상 정보를 찾아냈다. 찬열은 당장 핸드폰을 꺼내 들어 카메라로 모니터 화면을 찍었다. 0112, dodo는 자기 성씨인 도 인것 같고. 이메일도 도도0112. 그리고 이 게시물이 2년 전 게시물이니까, 지금은 27살? 찬열은 자신의 두뇌회전에 감탄하며 기쁨에 찬 세레모니를 했다. 드디어 몇일 간 추적하던 놈의 정보를 캐냈다. 사담이지만 만약 찬열이 공부를 이렇게 했으면 전교권 안에 들을 수도 있었을 것이다. 그나저나 이 나이를 쳐 먹도록 유치하게-본인은 한창 그럴 나이라고 주장한다- 지식인간에서 내공냠냠이나 하는 경수가 매우 하찮아 졌다. 그리고 경수에 대해 뭔가를 알아내자 더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대체 뭘 하는 새끼일까?

 분명 흔한 이름은 아니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초록창을 열어 '도경수' 라는 이름을 검색해 보았다. 그러자 뜨는 게시물들에 찬열은 살짝 놀랄 수 밖에 없었다. 인기 작가 도경수 심층 분석! 그는 과연 누구인가…? 21세기를 뒤흔들 신예작가, 도경수! 쏟아져 나오는 정보들에 찬열은 골똘히 생각하다가 씨익 웃었다. 이제 남은 길은 하나 뿐이었다!

















* * *




 이게 뭐지? 자신에게 자꾸만 눈을 빛내며 붙어오는 세훈을 얼른 집으로 보내버리고 컴퓨터 앞에 앉아 초록창에 로그인을 하고 메일함을 정리하는데 스팸 메이들 사이로 <안녕하세요, 도경수 작가님!> 라는 제목의 메일 하나가 도착해 있었다. 신종 사기법일지도 모르니 삭제하기 위해 휴지통으로 쳐 넣어 버리려는데 뭔가 찝찝함이 남았다. 손을 돌려 메일 제목을 클릭했다.


<안녕하세요, 도경수 작가님!>
저는 작가님의 왕팬 박찬열이라고 해요.
사실 저도 꿈이 작가거든요 ^^ 작가님처럼 멋진 작가가 될 거예요.
이번 방학 숙제에 직업인과의 인터뷰라는 방학 숙제가 있어서 꼭~ 작가님이 절 만나주셨음 해요..
꼭 작가님과 함께 하고 싶어요.. 제가 정말 존경하거든요..
시간은 아무때나 상관은 없어요! 작가님 편하실 때로 해 주세요 ^^
답장 기다리겠습니다. 작가님 사랑합니다~~~★



 이런 부탁을 처음 받아본 경수는 어떻게 제 아이디를 찾아 이런 식으로 메일을 보냈는지는 몰랐지만 의심이 들기에 앞서 뿌듯해했다. 제 글을 읽고 저처럼 작가가 되겠다고 꿈을 꾸는 아이들이 있다니…! 경수는 지금 그야말로 감동의 도가니였다. 심지어 아이디를 보아하니 dkssrh18? 도경수사랑해임이 틀림 없었다-뒤에 숫자 18이 거슬리기는 했지만-! 이 아이가 커서 노벨 문학상을 받게될 지는 아무도 알 수 없는 일이다! 그렇다면 지금 이렇게 꾸물 거리고 있을 시간이 없었다. 경수는 당장에 답장하기 버튼을 눌렀다. 

 결국 다음 주로 시간을 잡자는 글과 함께 어디서 만나는 게 좋겠냐는 내용의 글을 보냈다. 답장을 보내고 나니, 왠지 아까 쓰고 있던 12인의 초능력자들의 전쟁 장면이 머릿속에 파바밧 떠오르는 것 같았다. 경수는 다시 메모장을 열어 빠른 속도로 글을 써 내려갔다. 왠지 오늘은 진도를 많이 뺄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렇게 시간은 빠르게 흘러 경수의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울려퍼졌다. 시계를 보니 시간은 벌써 8시. 저녁 때가 조금 지나 있었다. 종인에게 문자라도 한 번 해 볼까 해서 핸드폰을 꺼내 들었다가 다시 주머니에 넣어버렸다. 아직까진 낮에 있었던 일의 쪽팔림이 채 가시지 못했다. 부엌으로 가서 냉장고를 열었다. 냉장고 속에 있는 것이라곤 유통기한 지난 치즈 몇 장과 쉰 김치. 그리고 우유, 두부, 계란 몇 개가 전부였다. 굶어야 겠다. 급격하게 우울해진 경수는 거실 쇼파에 몸을 쪼그리고 누웠다. 이게 다 싸가지 없는 고딩새끼 때문이야!



















* * *







 "오빠아, 좀만 더 있다가요, 네?"


 양말을 신고 있는 저의 소맷자락을 붙잡고 수줍은 듯 웃는 세희의 손을 떼어 내고 벗어 두었던 자켓을 입었다.


 "안돼. 오늘 일찍 들어가 봐야 되."

 "히잉, 왜요? 방학인데 그냥 자고 가면 안 돼요?


 제게 콧소리를 내며 애교를 부려대는 세희에 종인은 주먹이 꽉 쥐어지려는 것을 애써 꾹 참았다. 억지로 세희에게 웃음을 지어 보이며 손을 흔들어 주고 그 집을 나왔다. 오랫만에 만난 세희는 전보다 많이 컸다. 물론, 가슴도. 헤어진지 1년이나 지났건만, 아직까지도 저를 잊지 못해 먼저 연락을 해 놓고 몸을 들이밀며 유혹하는 꼴이라니…. 물론 종인의 입장에선 땡큐였지만 그 후에 드는 찝찝한 기분을 숨길 수는 없었다. 벌써 10시였다. 찬열이 오늘은 일찍 들어가야 한다고 해서 저도 일찍 들어가려고 했으나 세희의 연락을 받고 여기까지 와 버렸다. 집까지 가는데에는 30분 정도 걸릴 것이다. 그러고 보니, 병신 아저씨는 뭐하고 있으려나 생각이 들었다. 설마 또 이상한 병신 같은 짓 꾸미고 있진 않겠지…? 하고 낮의 일을 생각하다가 웃음이 흘러 나왔다.


 종인의 기대와는 달리 경수는 불이 꺼져 있는 거실 쇼파 위에서 잠이 들어 있었다. 집에 도착한 종인은 벌써 잠 들어버린 경수를 보고 깜짝 놀랐다. 적어도 새벽 2시에야 잠에드는 경수였기 때문이었다. 설마 저를 기다리다 지쳐 잠든 건가?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평소 저를 무서워하는 경수의 얼굴을 떠올리자 금새 그 생각은 접었다. 거실에는 보일러 꺼 놔서 추울텐데 이불조차 덮지도 않고 자고 있었다. 한참이나 서서 경수를 바라 보고 있다가 그냥 제 방으로 들어와 버렸다. 


 "자기가 추우면 자다가 알아서 들어가 자겠지, 뭐…."

 

















 오늘은 평소보다 조금 일찍 깼다. 종인은 일어나자마자 핸드폰을 열어 보았다. 세희로부터 메세지 몇 개가 도착해 있었다. 


 오빠, 집 잘 들어갔어요? 
 오늘 좋았어(부끄) 
 나중에 또 봐! 


 예전에는 이렇게까지 지저분하게 굴지 않았는데, 이 년도 많이 굴렀나 보다. 한숨을 쉬며 메세지들을 모조리 삭제해 버리고 침대에서 일어나 문 밖으로 나갔다. 경수는 어제 쇼파 그 자리에서 아직까지 자고 있었다. 이 아저씨가 11시가 넘었는데 왠 일이래…. 평소엔 노인네처럼 7시만 되도 벌떡벌떡 일어나면서. 종인은 경수의 앞으로 가 발을 들어 경수를 툭툭 쳤다.


 "야."

 "…으으."

 "일어나, 11시야."

 "…쫌만."

 "야, 밥 주라고."


 아무리 발로 쳐 대도 일어날 기미조차 보이지 않는 경수에 종인은 포기하고 화장실로 들어가 대충 씻고 나와 부엌으로 향했다. 냉장고를 열어 보니 정말 먹을 것이 하나도 없었다. 아, 씨발. 배고파 죽겠는데…. 종인은 경수의 방문을 벌컥 열고 들어가 책상 서랍 2번째 칸을 열어 경수의 지갑에서 돈 몇장을 뽑았다. 제 방으로 돌아와 옷을 몇 겹 껴 입었다. 씨발, 집에 어떻게 먹을게 하나도 없냐. 현관으로 가서 중얼거리며 신발을 꾸겨 신은 뒤 문을 박차고 나왔다. 












 집 안에 퍼지는 맛있는 냄새에 어제 저녁부터 완전히 쫄쫄 굶은 경수가 조그맣게 실눈을 떴다. 뭐지, 내가 왜 여기서 자고 있지…? 간 밤에 추워 뒈지는 줄 알았는데 지금은 왜따듯하지…. 제 몸에 뭔가가 덮여 있다는 것을 알아채리고 살짝 들어보자 검은색 코트가 눈에 띄였다. 뭐지, 이건…. 천천히 기억을 더듬어 보자 그 코트가 종인의 코트라는 것을 깨닫고는 놀라 그만 코트를 던져 버렸다. 헐! 내가 이걸 왜 덮고 자고 있었지? 내, 내가 몽유병이라도 걸렸나? 이거 종인이가 제일 아끼는 코트인데…? 눈을 도르륵 굴려 부엌으로 향했다. 아, 앞치마를 매고 있는 저 낯익은 뒷 모습은…. 조, 종인이었다…!

 헐. 내가 잘못 본건가? 또 다시 당황한 경수는 재빨리 시계를 봤다. 시간은 12시 25분쯤이었다. 아, 늦잠 잤구나…! 코트를 다시 주워다가 조심스럽게 쇼파 위에 올려 놓고는 발소리가 나지 않게 한 발 한 발 조용히 부엌으로 향했다. 보글보글 물이 끓는 소리와 함께 구수한 된장찌개 냄새가 코를 찔렀다. 헐…. 진짜 잖아, 꿈이 아니야…!


 "조, 종인아."

 "…뭐."


 마치 경수가 일어난 것을 알고 있었다는 듯 뒤도 돌아보지 않고 열심히 요리 중인 종인이었다. 뻘쭘해진 경수는 뒷머리를 긁적이며 괜히 헛기침했다.


 "미, 미안. 배 많이 고프지…. 내가 할께."

 "됐어, 꺼져. 또 식칼들고 지랄하게?"


하, 하하. 아니? 멋쩍게 웃음을 흘리고는 부엌을 나와버렸다. 씨발, 입은 웃고 있는데 왜 눈물은 나냐…. 화장실로 들어와 문을 잠그고 변기커버를 내려 그 위에 쪼그려 앉았다. 저 새끼 왜 쓸데없이 기억력은 좋냐고…!














♡♥^~^♥♡




[EXO/카디] (내공50) 일진 고등학생 이기는 방법 05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로션입니다! ㅠ^ㅠ

오랫만이예요 여러분!!!!!!

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


설에 시골에 다녀오고 홈도 만들고 오픈 하느라 조금 바빴어요ㅠㅠ..

아, 그리고 제가 드디어! 비루하지만 홈을 만들었답니다ㅠ&ㅠ..


홈 만들기는 역시 만만한 일이 아니더라구요 흑흑..

그래도 많이 와 주세요 ☞☜..


혹시라도 홈 주소 알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에 메일 주소 적어 주시면 메일로라도 주소 보내드릴께요ㅠ^ㅠ..

아직 별건 없지만! 앞으로 열심히 운영할 예정이랍니다 ^~^ ♡


그리고 조만간 암호닉은 계속 받을께요! ^ㅠ^

암호닉을 안 받으니까 역시 소통이 어렵더라고요.. 흑흑..







암호닉

우유 낭랑찬혤 토너 변기덕 카디공주 엘모 이니스프리 지나가던 나그네 봉지 개구리 콩콩이 몽쉘 찌롱이 르에떼 꽃게 남빠 쿠쿠 

황쯔타오 이경  도경아 김기범 핫삥꾸 김준면 김종대 수연누나 도도하디오  새싹  나니 커피 됴됴해 정한해 스마트폰 딸기쨈

도라지 치즈 차니 건강쌀 오일 내남성김성규 린다 됴들됴들 뿌뀨뿌뀨 쿠션 변백현발바닥 bs듀엣 몽텐 여어- 수염 앙금 워더 김종인워더 

빵떡 배추 녹차 라면 용자 됴종이 도경수 빙구 혼전순결 스킨 바나나 장예흥 방울 아이폰 용가리 사물카드 토끼 꽥꽥 라벤더 

이야됴 스킨 딸기밀크 귤 동글이 불로장생 김첨지 수분크림 호현 카디백만세 킬러 푸존 상츄 가란 현다 배또 볼매 미치게써 꿋꿋 

박찬열이빨 떡덕후 기차 이불익이니 똥주 







* 암호닉 신청 받아요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기차에요!1등인가여?ㅋㅋㅋ 빨리카디들이행쇼했으면좋겠어요ㅎㅎㅎ그리고찬열이랑만나고어떻게될지궁금해요 작가님수고하세요♥
11년 전
독자2
떡덕후) 으 ㅠㅠㅠ이렇게 짜르시면 제 똥줄이 계속 탑니닼ㅋㅋㅋ 찬열이만나는부분도궁금하고 카디는 어떻게 될건지도 궁금하고 ㅋㅋㅋㅋ 이번편도깨알개그가많네욬ㅋㅋㅋ
11년 전
독자3
르에떼에요!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만에 보는 코믹카디 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홈주소 좀 보내주세요!ㅎㅎ
11년 전
독자4
꽃게에여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 만나는거 완전 궁금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완전 기대되네요 으잌으잌 카디는 이제 어떻게 될까 어헝ㅇ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진짜 재밋어욮퓨ㅠㅠ
11년 전
독자5
우유에요!!
오랫만이에요 로션님 ㅠㅠㅠ
설 잘 보내셧어요?
오늘 이상하게 아침부터 고민이 많아져서 기분 별로엿는데 로션님 글 내용이랑 브금이 너무 상큼해서 읽고나니까 기분 많이 좋아졋어요 ㅋㅋ
진짜 브금들으면서 읽으니까 더 귀여워요ㅠㅠ
경수랑 찬열이 서로 종인이친구랑 같이사는형인거 알게되면 어떻게 될지 궁금해요 ㅋㅋㅋ
홈만드셧다니 수고 많으셧어요
앞으로 로션님 화이팅!!

11년 전
독자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홈주소 부탁드려요!
11년 전
독자7
정한해에요!!! 찬열이 만나면 어떻게 될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완전기대되여!! 아진짜 카디귀여워쥬금ㅠㅠㅠㅠ 경수 피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
김종댑니다!!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찬열이 너무 귀여워여ㅋㅋㅋㅋㅋㅋㅋ공부를 그렇게 열심히하면 얼마나좋아ㅋㅋㅋㅋㅋ아, 저 홈주소 부탁드려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독자9
용가리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요 경수 어떡해요 이제 차ㄴ녈이 만나면 오픈 더 헬..
11년 전
독자9
저 암호닉 신청했던 거 같은데 뭘로 신청했는지 기억이 안 나요 ㅠ_ㅠ다시 신청할게요 잠만보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홈주소 부탁드릴게요!^^ 작가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11년 전
독자10
카디백만세에욬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경수랑찬열이랑만났으면좋겟네옄ㅋㅋ
11년 전
독자11
너무오랜만이네요ㅠㅠㅠㅠ오늘도재밌네옄ㅋㅋㅋㅋ흡...저암호닉뭘로신청했는지기억이안나섴ㅋㅋㅋ병아리로 다시신청하겠습니다!(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홈주소부탁드려영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12
김종찾이에여!!!!!! 암호닉이 없어졌네여..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홈주소부탁드려영!^^ 빨리 경수랑 찬열이가 만났으면 좋겠어옄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
마싯썽으로 다시 암호닉 신청할께요! 도경수사랑해에서 진짜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을로 홈주소 부탁드령요
11년 전
독자14
워더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진짜 재밌어요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요~
11년 전
독자15
경수경수도경수와써영 진짜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요 흐엉ㅜㅜ 저도 홈 알려쥬세용 ㅋ(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독자16
현다에요ㅋㅋㅋㅋㅋ이야 찬열이집착대단하네요ㅋㅋㅋㅋ은근 다정한종인이모습에 놀라기도하고ㅠㅠㅠㅠ경수앞으로 어떻게될까요 경수야 몸조심하렴..홈주소 [email protected] 부탁드립니다. 다음편기대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16
남빠에요!ㅠㅠㅠ으아 로션님 글은 언제읽어도 재밌는거 같아요 ㅠㅠ^ㅠ^ 찬열이랑 만나서 어떻게 되는ㄴ건지 궁금하네요! 늦엇지만 새해복많이받ㄷ으시고! 항상힘쇼 하트하트 /박력/
11년 전
독자17
도경아입니다! 으엌 다음편 너무 기대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 경수 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매번 내용이랑 브금이랑 너무 잘어울려서 좋아요ㅠㅠ 잘 보고 갑니다!
11년 전
독자18
둉글둉글로 암호닉신청할게요!찬열이랑 백현이만나면 어떻게될까요?ㅎㅎ진짜재미있어요~그럼항상 힘쇼!(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홈주소부탁드려요~
11년 전
독자19
낭랑찬혤이에옄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지의박찬열이네여..
11년 전
독자20
홈주소알려주시와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요기루..☞☜
11년 전
독자21
낭랑찬혤이에옄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지의박찬열이네여..
11년 전
독자22
쿠쿠에요ㅠㅠ오랜만이네요ㅠㅠㅠ설잘보내셨어요??홈을만드셨다니ㅠㅠ저도홈주소(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보내주세요!!자주들릴께요!!ㅋㅋㅋㅋㅋ찬열가되겤ㅋㅋ사소한것에집착하는군옄ㅋㅋㅋㅋ 경수랑다음주에만나면어떻게될지궁금하네요ㅋㅋㅋ근대종인이가좀이상하네요..ㅎㅎ갑자기착해지는건가요..?
11년 전
독자23
아나미처버리겣네요ㅜㅜㅜ차니에요ㅜㅜㅜ아너무좋아요ㅜㅜㅜ찬열이랑만나면 이제어케될까요 와.. 작가님너무잘읽고갑ㄴㅣ다ㅜㅜ
11년 전
독자24
황쯔타오야 왤캐 늦게왔어ㅠㅠㅠㅠㅠ너기다리다가 애타는줄ㅠㅠ
11년 전
독자2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보내줘!
11년 전
독자26
이경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새해복많이받으셨나요?왜이렇ㄹ게늦게오셨어요엉어엉어ㅓ어ㅓ현기증난단말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홈주소(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보내주세요!!
11년 전
독자27
^~^ .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져여 bb 드디어 찬과 됴의 만남이 기다려지네여 헣헣 의외로 예상과 다르게 다정한 조닌이.. ^_ㅠ 눙무리..☆★ 다음편기대할께요! 짱재밌어요짱!
11년 전
독자27
헐 ㅠㅠ 엄천 기달렷는데 ㅠㅠㅠ 하 분량니.만은데.왜케 적게 느껴질까요 ㅠㅠㅠㅠㅠ너무 재밋어요 ㅠㅠㅠ 일편부터 계속 덧글만 달다 암호닉한번 해봐요 ! 암호닉 하루야채 신청할게요 ㅜㅜ 하 졸잼 빨리 보고픔 ㅠㅠ 엄청 기달렷어뇨 !!!!
11년 전
독자28
헐헐헐 왤케 재밌어요????정주행하고 왔습니다ㅠㅠㅠㅠㅠ
신알신해요!!
암호닉 한무 신청할께요!!

11년 전
독자29
용자예욬ㅋㅋㅋㅋ 종인이가 요릴 다 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0
ㅋㅋㅋㅋㅋ지나가던 나그네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가 밥을 하다니 신기한데요?
그나저나 찬열이랑 경수는 어찌되는걸까요

11년 전
독자31
김첨지에요ㅜㅜㅠㅜ 얼마나기다렸다구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홈주소 부탁드릴게여..♥ 으아니자상한종인이도좋네요..☆
11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아경수 어떡해요 너무 귀여워ㅠㅠ진짜식칼ㅋㅋㅋㅋㅋ다은편도 기다리겠습니다!!
11년 전
독자32
수염이예요! 작가님 글 항상 잘 보고 있었는데 댓글 남긴 적은 없는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간 왜 안오시나 걱정했는데 오늘 이렇게 와주시니 ㄷ감댜루ㅡㅇ..♥ 무튼 설연휴는 지났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ㅂ행복하세여! 행쇼 ㅎㅅㅎ!
11년 전
독자33
염치 없게 저도 홈주소 부탁드림ㅂ돵..♥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독자34
가란이예요ㅠㅠ오랫만이시네요작가니뮤ㅠㅠ 저도(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홈주소좀..ㅎㅎㅎ♥
11년 전
독자35
딸기밀크예요! 요리하는조닌이ㅠㅠㅠㅠ 어휴ㅠㅠ 상상만해도ㅠㅠㅠㅠ 경슈는 찬열이...음...음? ㅎㅎㅎㅎ
11년 전
독자36
개구리예요ㅋㅋ박찬열구글링ㅋㅋㅋㅋㅋ종인이도귀엽고경수는더귀엽고ㅋㅋㅋㅋ잘보고갑니당!!
11년 전
독자37
콩콩콩콩! 으아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 아낰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ㅋㅋㅋ똑똑잌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는 깜박 속고ㅋㅋㅋㅋㅋㅋ 경수 안 일어날 때 추운데서 자서 감기 걸린 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 종인이도 은근히 다정남이얔ㅋㅋㅋ헷...
11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ㅋㅋ식칼들고 ㅈ...ㄹ한다닠ㅋㅋㅋㅋㅋ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9
사물카드에요!!ㅠㅠㅠㅠㅠ엉엉ㅋㄷㅎㅅ ㅠㅠㅠㅠㅠㅠㅠㅠ아저도갠홈주소좀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당!!ㅎㅎ
11년 전
독자40
하너무재밌어요
이제거꾸러내려갓ᆞ1편부터바야겠어요~
글잡에 잘못들어왔는데 ㅜ 못봤으면 Hㅏ..
글잡은 안와바너 암호닉이뭔지 모르겠어요~뭔가하고싶기는한뎅ㅜ
그리고 저도홈주소 부탁드려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독자41
암닉 핑계로요 ...♥ 아ㅋㅋ 진짜 경수 귀요미자식 .,,찬열이랑 만나는 장면이 기대되요 ㅋㅋ
11년 전
독자42
내남성김성구에요!! 헐ㅋㅋㅋ찬열이가 경수를 드디어 찾아ㅅ네요 만나서 막 얘기 하다가 왠지 찬열이가 경수하ㅓㄴ테 ㅏ빠질거같아욬ㅋㅋㅋㅋ 지식인간하는거 쪽팔려하니까 만날 때 종인이를 델꼬 갈일으 없으니까?? 아 담편 궁금해요 이거 너무 재밌어요ㅜㅠㅜㅜㅜ
11년 전
독자43
미치게써입닌당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홈주소보내주세여!ㅎㅎ ㅋㅋㅋㅋㅋ카디행쇼를바라긴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는 경수를 챙기긴하지만 약간 정신병자취급하는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요 사랑합니다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4
호현이에요!! 찬열이가 구글에 검색을 할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종인이 이제 다정남 되는건가요?? 담편도 기대기대^~^!!
11년 전
독자45
암호닉 신청하구가요!!!!물통으로~~신알신 하구가요 귀여운글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46
됴종이에요ㅠ요즘바빠서 이제야봤네요ㅜㅠ종인이는 언제쯤 경수에게 까칠하게 안대할지...찬열이 집념굳bbb
11년 전
독자47
엘모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도경수이미지어쩔꺼야ㅠㅠㅠ이말미잘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섭게보이기는개뿔ㅋㅋㅋㅋ루루한ㅋㅋㅋㅋㅋㅋ꺄핳여튼 잛혹ㄱ가요!!!!
11년 전
독자48
요플레 다시 신청하고 가여!! 종인이는 경수를 그냥 이상한 아저씨라고 생각하는군녀ㅋㅋㅋ 어서빨리 카디행쇼해야할텐데ㅋㅋ 잘보고가여ㅎㅎ
11년 전
독자49
저도 홈주소 부탁드려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독자50
헐헐헐 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네주실수있으신가요??
10년 전
독자51
사실 지금정주행중이여서...암호닉신청받을수있나요?ㅠㅠ
10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왜케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3
헐 홈이라니..홈주소좀 부탁해요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0년 전
독자54
싴칼.....흑역사다
10년 전
독자55
우와 마지막에 요리를...?!
10년 전
독자56
아 너무 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웃겨서 눈물이나여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뎌녘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원더걼인피닛 02.11 23:51
엑소 [EXO/카디찬] 미완성 오르비스 1913 렁넝 02.11 23:46
기타 고작 1년 전에 끝난 여중에서 짝사랑 16 연수생 02.11 23:19
엑소 [EXO/카디] 사장때문에.... 설연휴는 다들 잘 보냈어? 1818181818132 됴셰프 02.11 23:12
기타 [국대/쿠키/자철성용] 구다정과 기데레 25~26화 (자철시점5~6)3 쿠키가죠아 02.11 23:12
엑소 [EXO] 아육대 망상글17 흔한징어 02.11 23:02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 페브리즈 02.11 23:00
엑소 [EXO/크리스X수호] 지여애모(只汝愛慕) 0120 second 02.11 22:54
엑소 [찬백/카디/세루] 이웃집 사람들 8편14 뿅망치 02.11 22:53
엑소 [EXO/세준] 남동생따라 졸업식갔다가 내 이상형 봄333333야호!!대박신난다!50 멘사회원 02.11 22:49
기타 생각해보면 나름 설렜던77 작은따옴표 02.11 22:4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8 SLOW 02.11 22:27
엑소 [EXO] 저기ㅋ 담배 좀ㅋ ver.징어,경수 0332 흔한징어 02.11 22:18
빅뱅 [탑뇽] 옷가게망상16 깜둥이 02.11 22:1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가론 02.11 22:11
기타 변태 연하 양육 일기 (동성주의)32 알바맨 02.11 22:09
엑소 [EXO/찬백] 애인이랑 사귄지 7년인데 아직도 못해봄..ㅠㅠ222243 이율 02.11 21:53
기타 [마봉춘/비에이피] 아육대 편집의 진실2 02.11 21:44
엑소 [찬백] 학원앨리스11111111111111111111 빛배큥 02.11 21:43
빅뱅 뇽토리_신입사원과_과장님_단_둘이_집에서 .ssul4 쏠라씨 02.11 21:36
엑소 [EXO] 아빠 어디가?9 02.11 21:30
기타 내 친구들을 소개할께 레알 백퍼센트 실화로 가는 이야기 01 텐트 02.11 21:18
엑소 [EXO/카디] 재미없는 연애 이야기 上22 차녈님 02.11 21:1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 02.11 21:1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 육아물좋아하세.. 02.11 21:03
빅뱅 [빅뱅/탑토리] 세상에서 제일 힘든 겨울10 익어버린연가.. 02.11 20:54
기타 [국대망상] 사과향립밤17 기성용하투뿅 02.11 2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