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라이즈
Baby J 전체글ll조회 5639l 1

[EXO/백현] 불륜(不倫) (부제:체육 선생님) 3 | 인스티즈 

 

 


 


 

 륜( 倫) 

( 부제 : 체육 선생님 ) 

Baby J 


 


 

# 3. 


 


 

 

“○○○.” 


 


 

 창밖에서 날 바라보며 웃고 있는 그 사람을 보자마자 참았던 울음을 터뜨리니 알바생은 날 다독이기 시작했다. 

한참을 울다 온몸에 힘이 빠져나가는 것을 느껴갈 즈음, 편의점 문에 달려있던 작은 방울이 맑고 청아한 소리를 내며 조심스럽지만 다급하게 열렸다. 

혹시나 창밖에 있던 그 사람일까, 고개를 들지 못한 채 무서움에 벌벌 떨 수 밖에 없었다. 

변백현 말고 김종인에게 연락했더라면 더욱 빨리 내가 기댈 사람이 와줬을까, 한심하게도 난 이 상황에서조차 변백현에게 기대 아닌 기대를 했다 실망하고 말았다. 

전화를 한 지 30분이 다 되어 가는데, 하고. 


 


 


 


 

열린 문을 바라보지도 못한 채 두려움에 벌벌 떨고 있을 때, 묵직하면서도 차분한 그의 목소리가 내 귓가에 들려왔다. 

환청인 건가, 너무나도 간절히 원해서. 여전히 고개조차 들지 못하고 떠는 내 어깨 위로 손길이 느껴졌다. 

따뜻하지만 따뜻하지 않은, 그의 손이. 어깨 언저리에서 손길이 느껴짐과 동시에 고개를 천천히 들었다. 

환청도, 환각도 아닌 그가 내 앞에서 땀을 뻘뻘 흘리며 서 있었다. 이렇게 와준 그가 너무 고마웠다. 

하지만 한편으론 학생이니까, 내가 가르치고 있는 제자일 뿐이니까. 하는 생각이 들어버렸다. 


 


 


 


 

“가자,” 

“……….” 

“집에 부모님 계시지?” 

“…없어요.” 


 


 


 


 


 

 내 어깨를 꼭 감싸 쥔 채 천천히 일으킨 그 사람은 날 데리고 자신의 차로 향했다. 

차로 향하며 어디 다친 곳은 없는지. 혹여나, 정말 혹시라도 당하진 않았는지 나에게 꼬치꼬치 캐물었다. 

그의 말에 단 한마디도 대답하지 않은 채 조수석에 몸을 맡겼다. 

날 향해있는 그의 모습은 정말 형식적인 선생님의 모습이었다. 

기대 따위 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괜한 기대를 한 것 같다. 


 


 


 


 

“이 늦은 시간까지 왜…. 하,” 

“걱정하긴 했어요?” 

“너 같으면 걱정이 안 되겠어?” 

“단순히 학생이어서?” 

“그것만 있겠어?” 

“그럼 뭔데요?” 

“……….” 

“봐, 또 대답 못 하네. 내려줘요. 택시 타고 갈게요.” 


 


 


 


 


 

 짜증 나. 그 사람과 단둘이 이야기를 하자 긴장이 서서히 풀려온다. 제정신이 아니었기에 그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볼 수 있었던 것 같다. 

항상 어정쩡하게 말해왔고, 이번 역시 어정쩡하게 대답하는 그 사람이 미웠다. 

뒷좌석에 있던 가방을 가져와 무릎 위에 올려놓고 내려달라는 말을 하자, 그는 짜증 난다는 말만을 남기고 속력을 더욱 높이기 시작했다. 

이 상황에서 짜증 나야 할 사람은 분명 내가 아니었던가. 

자신의 마음만 확실하게 말해준다면 더이상 구차하게 매달일 일도 없을 터인데. 


 


 


 


 

“앞으로 매일매일 데려다 줄 거야. 학교 끝나고 어디 가지 말고 내 차에 타 있어.” 

“아니요, 앞으로 매일매일 데리러 올 사람 있어요.” 

“말 들어.” 

“선생님은 내 말 한 번도 들어준 적 없잖아요. 너무하지 않아요?” 


 


 


 


 

 빠른 속력 탓일까, 더욱 빠르게 도착한 것 같은 집 앞에서 그와 나눈 대화는 정말 서운하고 화가 났다. 그리고 아직 남은 미련에 대한 기대 역시 커졌다. 

도무지 알 수 없는 선생님의 행동 때문에 난 더욱 선생님을 놓아버릴 수가 없는 것 같다. 

단 한 번도 화를 낸 적 없던 내가 너무하지 않느냐며 화를 내니 그는 당황한 듯 보였다. 

너무 좋아해서 화를 낼 수도, 투정을 부릴 수도 없었으니 낯설겠지 싶었다. 

끝끝내 아무런 대답도 하지 못하는 그를 보고 한숨이 절로 쉬어졌다. 


 


 


 


 

“관심 가는 게 커져서 호감이 됐고, 호감이 커져서 좋아하게 됐어요. 근데 그 마음이 날이 가면 갈수록 더 커져서, 사랑하게 됐고.” 

“○○○.” 

“근데 이제 그만하려고요. 나 혼자 아프면 너무 억울해서, 선생님 놓아버릴라고요.” 

“……….” 

“더 붙잡고 있다가 집착으로 변할 것 같아서 무섭단 말이에요…. 관심이 갔던 단계에서 그만했어야 했나 봐. 갈게요.” 


 


 


 


 

 차에서 내리는 날 잡아주길 바랐다. 잡고서 말해주길 원했다. 귀찮았다고. 차라리 그렇게 말하면 마음 정리가 더욱 쉬울 것 같아서. 

하지만 신은 내 편이 아닌 듯 선생님은 끝끝내 차에서 내리지 않았다. 

이제 더이상 흐르지 않을 거라 생각했던 눈물은 또다시 흘러내리기 시작했다. 

화가 나서 눈물이 나는 걸까, 그 사람이 미워서, 너무나도 야속해서 눈물이 나는 걸까. 

우는 이유를 모른 채 흘러내리는 눈물을 손등으로 훔쳐버렸다. 차라리 비라도 시원하게 내렸으면 좋겠다. 

내 몸을 타고 빗물이 흘러내리면 선생님을 향한 내 마음도 같이 흘러내려 갔으면 했다. 


 


 


 


 


 

 보고 싶어 종인아. 집으로 들어가지도 못한 채 계단에 주저앉아 울며 종인이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가 갔는지, 안 갔는지도 모르도록 신 나게 울어버렸다. 

내 울음 섞인 목소리를 들은 종인이는 곧바로 오겠다는 말을 한 뒤 전화를 끊어버렸다. 

어릴 적부터 부모님의 품이 어떤 것인지 몰라서인지, 마냥 기대고 싶은 사람이 필요했다. 

변백현, 그는 내게 그런 사람이었다. 종인이 다음으로 기대고 싶은 사람이었지만, 지금은 종인이보다 더욱 많이 기대고 싶은 사람이다. 

누구에게 기대본 적이 없는 나로선 그에게 다가가는 것조차 쉽지 않았다. 혼자서 몰래 좋아하다 편지를 쓰고, 연락하고, 내 마음을 전하고. 

여태껏 했던 행동들 모두가 꿈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다. 

꿈이라 생각하면 차라리 좋았던 기억들만 남겨 평생을 행복하게 살아보고 싶었다. 

내 인생에 단 한 번도 행복한 적이 없어서, 그래서 행복을 찾아 끊임없이 달린 것 같다. 


 


 


 


 


 

“좋아, 그런데 복잡해. 넌 어려서 잘 모를 거야.” 


 


 


 


 

 종인이가 올 때까지 밖에서 기려야겠다는 생각으로 하늘을 바라본 채 멍하니 있을 때, 낮게 깔린 목소리가 들려왔다. 

그 목소리를 듣자마자 고개를 돌려 소리의 주인공을 찾았고, 그 주인공은 다름 아닌 그 사람이었다. 

좋아, 그런데 복잡해. 내가 좋긴 한데 복잡하다는 말인 건가. 하기야, 복잡하기도 하겠다. 

이미 그는 결혼 4년 차가 된 남자이고, 난 아직 열여덟 밖에 되지 않은 고등학생이니. 불륜과 더불어 난 청소년이다. 그렇지만 두려울 건 없다고 생각했다. 

좋으면 그저 좋아하는 마음만 똑바로 전해줬으면 좋겠다고, 그렇게 생각했다. 

아직 어려서 뭘 모른다는 말, 지긋지긋했다. 어려서 뭘 모르니 무서운 것도 없다는 걸 잘 알아뒀으면 하는 마음이다. 


 


 


 


 


 

“좋으면 그냥 마음 가는 데로 행동해요. 난 무서울 거 없어.” 

“난 이미 한 여자의 남편이야.” 

“누가 뭐래요? 신경 안 쓴다고 했잖아요. 그런 거 신경 썼으면 나 선생님 1년 넘도록 안 좋아했어요.” 

“뒷감당이 두렵지도 않아?” 

“두려워질게 뭐가 있는데요? 내가 이리저리 다 퍼뜨리고 다닌다고 안 했잖아. 그냥 선생님만 내 옆에 있으면 돼. 그걸로 난 행복하니까.” 

“정말 후회 안 할 자신 있는 거야?” 


 


 


 


 

 후회할 것 같았으면 시작도 안 했어요. 멍하니 그 사람만을 바라보며 차분하게 모든 말에 대답했다. 

그 사람은 이야기를 하면 할수록 더욱 흥분하는 게 보였고, 자신의 감정을 추스르지도 못하는 것만 같았다. 

‘후회’ 후회를 하려 했다면 시작도 안 했을 거라는 내 말을 들은 그 사람은 천천히 나에게로 다가왔다. 

후회할 거였다면 그 1년을 왜 허비했을까, 이런 생각을 했겠지만 난 전혀 그런 생각이 들지도, 하지도 않았다. 

그저 그 사람과 함께 웃고 떠들고 여느 연인처럼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만을 갖고 살아왔다. 

그 사람이 날 장난감 가지고 놀듯 놀아도 상관없었다. 그렇게 가지고 놀아도 그 순간만큼은 그 사람은 완전히 나의 것이 되기 때문에. 


 


 


 


 

“조건이 있어. 그 누구에게도 우리의 관계를 들키지 않는다는 조건.” 

“좋아요. 난 그냥 선생님이랑 행복하게 연인처럼 지내고 싶었을 뿐이에요.” 


 


 


 


 

 

 그렇게, 조건과 함께 선생님과 나의 엇갈린 운명이 시작되었다. 마지막 순간에 그의 와이프에게 갈지, 나에게 올지 모르는 그런 도박 같은 연애를 시작했다. 

항상 두 번째여도 좋았다. 그의 아이가 태어난다면 세 번째로 밀려나겠지만, 그래도 좋았다. 세 번째여도 그에게 사랑받을 수 있으니까. 

나의 열병처럼 아프고 뜨거웠던 짝사랑은 결국 결실 아닌 결실을 맺게 되었다. 

틀어진다면 더 틀어질 것이고 아프다면 더 아프겠지만, 그동안 버텨왔던 그만큼 앞으로도 더 악착같이 버텨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저돌적이게 다가오는 그와의 입맞춤을 시작으로. 


 


 


 


 


암호닉

『 눈두덩 〃 찌릉 〃 비타민 〃 예찬 〃 모카 

딸둥이 〃 으르렁 〃 시카고걸 〃 자판기 〃 쌀과자 

메론빵 〃 라인 〃 웨하스 〃 리인 』 


Baby J


 

매일 연재할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매일 연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주 뵙고싶다던 독자님!! 자주 뵈요! 저도 자주 뵙고싶네요 ~ 

그리고 지금 작가는 예전처럼 무뚝뚝하게 형식적인 주저리를 쓰지 않을 예정이예요 

마지막인만큼 독자님들과 더욱 다가서자는 마음으로 제 성격 그대로 주저리에 담아볼 예정입니다! 

요즘 감기가 엄청 독하다던데, 우리 예쁜 독자님들은 다들 감기 안걸리셨나 모르겠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제 지인들도 감기에 심하게 걸려 엄청 고생중이더라고요. 

우리 독자님들은 감기 안걸렸으면 좋겠어요ㅠㅠ 

독자님들이 아프면 작가는 가슴이 찢어져요 (애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프지마세요 내 사랑 독자님들!! 

우리 내일이나 내일 모레 또 봐요! 이제부터 본격적인 이야기 전개 들어갈것 같으니 

다들 아프지 말고 만나요 ~ 

기다려준 독자님들 내가 사랑하는거 알죠? ♡ 

이제 암호닉은 매 회 아무때나 받으려고요 ~ 

암호닉 신청 놓쳤다!! 하신 분들은 그냥 댓글로 달아주시면 암호닉 채워드려요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Baby J
아, 주저리에 빼놓은게 있네요! 제가 썼던 작품 중 텍파로 받고 싶은거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텍파 들고와서 메일링 하겠습니다! '김종인 홈마' 이 작품은 시간이 되면 틈틈히 써서 텍파본으로 들고 올게요~
10년 전
독자1
헣 그럼종인이랑같이사는건어띀케돼는거에여???이제사귀는사이닌깐 같이못사는건가ㅜㅜㅜ전종인이랑같이사는걸기데햇는데ㅜ
10년 전
독자2
헐어떡해ㅜㅠㅜ그러면종닌이가보면어떠ㄱ하지ㅜㅜㅜㅜ하류ㅠ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
대박이다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입맞춤이라니ㅠㅠㅠㅠㅠ하 갈수록 재밌어지네여ㅠㅠㅜㅜㅜㅜ잘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4
저돌...적...심쿵...아 작가님 진짜 금손 ㅠㅠ 이렇게 매력터지는 선생님이라니 ㅠㅠ
10년 전
독자5
잘 봤습니다!!ㅎㅎ
10년 전
독자6
엄마야.. 이럴수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글 잘봤어요ㅠㅠ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7
굳굳ㄷ듀ㅠ종인이가ㅏㅏ마은을열엇균ㄴ..마지막은 아케될지벌써궁금!!
10년 전
독자8
비타민이에영!!이제 돌이킬수없네여ㅠㅠㅠㅠㅠㅠㅠ그냥 포기했더라며뉴ㅠㅠㅠㅠㅠ좀더 안정적으로ㅠㅠㅠㅠㅠ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쌀과자에요ㅠ.ㅠ 결국 바라는 대로 정식으로 사랑하는 사이가 됐네요. 위험해 보이는데 어째 잘 해나갈 수 있을까 싶네요. 일단 선생님은 가정이 있는 남잔데ㅠㅠ!! 가정이 없었다면 둘이 사랑하는건 전혀 문제 되지 않았을텐데 흫ㄱ.. 선생님 와이프 생각하면 저 둘이 행복하길 바래줘야 되나 싶고.. 일단 주인공은 여주니까 행복하게 지내길 바래보는데 어떻게 안 들키고 관계를 이어 나갈지ㅠㅠ 오래가진 못 할 것 같은데.. 안타까워요. 긍데 변백현 선생님ㅋㅋ 후회 안한 다니까 바로 입 맞춤..ㅎ 진짜 갱장히 저돌적.. 마음에 드는데요ㅋㅋㅋ 무튼 잘 봤어요! 그리구 저는 감기 안걸렸어요 요새는 덜 추워졌나 했더니 왜 다시 추워 지는 ㄷ ㅔ..ㅎ 자까님도 조심하셔요
10년 전
독자10
모카입니다.
설마 니니... ㅇㅇ이의 울음섞인 목소리를 듣고는 쥭오라 뛰어왔는데.. 듈이 키스파는 장면울 보지는 않겠죠???ㅠㅠㅠㅠ 제바류ㅠㅠㅜㅜㅜ만약 그런거라면 종인이가 ㅠㅠㅜ너무 안됐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1
흐하하하ㅠㅠㅠㅠㅠ드뎌먼가가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딸둥이에여 오이제드디어 전개되나요~~~기대하고가여♡♡
10년 전
독자13
작가님 이랗게 자주와주시니까 너무좋아요ㅠㅠbb
10년 전
독자14
진짜아슬아슬하네욬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뛰어오는니니는어떻게되느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헐그럼종인이는어떻게되죠?ㅜㅠㅜㅜㅜ다음편에서종인이가보고오해하면어쩌지?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랑잘된는좋은데음....ㄴ
10년 전
독자16
자판기에요! 끄앙 대박.. 그렇게 시작해버리는구나.. ㅎ 이 관계가 어떻게 잘 될런지! 아슬아슬~ 끙끙 저는 감기걸렸어요..ToT 우우래요..
10년 전
독자18
시카고걸임다. 작가님 모든 글을 다 받고 싶어요 제가 욕심이 많아봐요. 여기에 메일쓰면 됐나요? [email protected]. 감사해요. 열심히 잘 읽을께요. 앞으로도 그리고 여주랑 선생님이랑 잘 되게 해주세요. 너무 외로운 우리 여주 안 외롭게 해주세요.
10년 전
독자18
허류ㅠㅠㅠ 대박 그래도 여주가 너무 불쌍한것같아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결국 이루어졌네요ㅜㅜ 어후 다행이다 근데 나중에 백현이 와이프가 여주 괴롭히진 않겠죠...?
10년 전
독자20
와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결국 이어지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쌤도 마음이 있었긴 했네요.....자제하는것뿐....☆하.ㅜㅜㅜ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조니니는여ㅜㅠㅜ?백현이좋은데나뻐ㅠㅜㅠ
10년 전
독자22
눈두덩이예요!4주년에 집에서 나와가지곤 진짜 불륜을 시작하는 선생님..그럼 종인이랑 같이 살기로 했는데 어떡하죠ㅜㅜ종인이랑 서로 의지하고 기댄다고 했는데 왠지 종인이는 ㅇㅇ이를 좋아하는듯한 느낌!그렇지않고서야 바로 달려와준다고 할수없쟈나ㅜㅜ백현이랑 같이 있는거 볼것만 같은데 불륜인데 삼각관계라니..으잌ㅋㅋㅋㅋㅋ아내분한테 들키면 앙대여ㅜㅜ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3
리인예요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우짜노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진짜저돌적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금손이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썼던작품중에첫사랑과마지막사랑의갈림길 텍파받고싶어욤ㅠㅠ
10년 전
독자24
이모든상황을누군가가보고있을것만같은데그누구가종인이가될것같아서슬퍼요이둘은어떤파국으로치닫게될까요전개가무척궁금하네요
10년 전
독자25
라인이에요ㅠㅜㅠㅜㅡ읗허엏어ㅠㅜㅠㅜ 진짜 저는 제가 진짜 어ㅠㅜㅠㅜㅠㅜ이런망할야자야자야물러가라ㅠㅜ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야자 끝나고 씻고어찌저찌하다가 인티들어왔는데ㅠㅜㅠㅜ작가님내사랑작가니뮤ㅜㅠㅜ진짜 전 왜이렇게 긴장감있고 막 스릴있는게좋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친구도 감기걸렸는데 잘안낫더라고욬ㅋㅋㅋ진짜 보는데 너무안쓰러웠는데ㅠㅜㅠㅜ작가님도 몸조리잘하세욯ㅎㅎㅎ 텍파는 아무거나 괜찮은건가요???그럼 전 '김종인홈마' ㅇㅖ앜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
잇치 로암호닉신청할께요ㅎ
10년 전
독자27
으르렁이에요 어익후 저는 여주가 마음을 완전히 접을 줄 알았어요...ㄷㄷ와ㅠㅠㅠ이런 반전이ㅠㅠ우리 종니니 어짜지ㅠㅠㅠ같이 살기로했는데 이거 위험한 관계다 진심bb
10년 전
독자28
허류ㅠㅠㅠㅠㅜㅜㅜㅠ종인이가 또 보겠네ㅠㅠㅠ
10년 전
독자29
저걸 종인이가 보려나..?
10년 전
독자30
와 대박 이거이거위험하구만
10년 전
독자31
와....대박....저러다들키면어쩌려고....진짜기대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진짜담편에서종인이가저모습을볼것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가만약여주를짝사랑한다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
대작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짱짱ㅠㅠㅠ
10년 전
독자33
헐.................................대박아ㅣㄴㅇㄴㄹ어날와ㅇ
10년 전
독자34
으악!결국에사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륜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5
조니니눈요?.....니니야 불쌍하게도...ㅋㅋㅋㅋ아 작가님 너무좋다그냥좋다 막좋다 많이좋다 단골될꺼같다 작가님글때문에 공부안할것같다 그만큼좋아용
10년 전
독자3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그래도종인이랑어울렸는데...............................
10년 전
독자39
종인이랑 같이 사는거 알면 질투하려나??기대되요~
10년 전
독자40
여주너무안타까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41
헐무ㅜ야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이로디마ㅠㅠ
10년 전
독자43
ㅠㅠㅠㅠㅜ누누누뉴ㅠㅠㅠㅠ취향더격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백현] 불륜(不倫) (부제:체육 선생님) 341 Baby J 03.24 23:19
빅뱅 그xx 03.24 22:48
엑소 [EXO/경수] 겁나 까칠한데 겁나 설레는 츤츤돋는 애인있음; 28 (부제: 병원 데이트)71 츤데레 03.24 22:36
인피니트 [성규] The sound of rain 03.24 20:46
샤이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3 aXe 03.24 19:3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7 반창꼬 03.24 06:3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 03.24 03:24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 aXe 03.24 02:51
엑소 [EXO/크리스] 《마왕의 제물》76 마왕큐티희수 03.24 01:48
기타 살인일기 썰6 살인 03.24 00:3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공커] THE BOSS 016 엘라스틴 03.23 23:31
샤이니 [샤이니/태민] 이밤에_너때문에_춥다고_등신아.kakaotalk14 곰돌퓨 03.23 23:27
엑소 [EXO/종인] 9살차이나는 부장님(부제: 아들바보)284 레밍 03.23 22:39
엑소 [EXO/여주] 힘들어 하는 각각의 너 에게 힘내요 002 죠아해 03.23 22:21
빅스 [VIXX] 빅스 덕후 너빚쟁이 빅스 만나는 썰 B55 몬생깃다 03.23 21:46
엑소 [EXO/남징] 엑소 멤버가 13명인 썰10(:SM 연습생 중에서 중국인 왕따가 있다면서?)35 교회언니 03.23 21:11
빅스 [VIXX] 너빚쟁이 빅스의 유일한 여자멤버인 썰 0061 Mr.Chu 03.23 20:22
엑소 [EXO/징어] 이 중에 네 취향 한명 쯤은 있겠지 26kakaotalk(특별 카톡 : 결혼 후엔?)..64 변리게이트 03.23 20:22
샤이니 [샤이니/민호] 넌 내게 반했어 32 러블리 03.23 19:58
엑소 [EXO/백현] 불륜(不倫) (부제:체육 선생님) 243 Baby J 03.23 19:05
엑소 [EXO/징어] 나만 모르는 남사친들과의 단톡이랄까9.kakaotalk (부제 : ㅇㅇ이와의 데이트 ..89 변리게이트 03.23 19:0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7121 콩알탄 03.23 17:14
블락비 [피코] 아기 지호... 아아... 아청스러워라 9 아기형사 병식.. 03.23 16:42
엑소 [EXO/준면] 2살 차이나는 연상애인놈한테 2살짜리 애기 취급받음 27 장트러블 03.23 16:17
엑소 [EXO/징어] 엑소 앞, 긴장되는 '더러운'너징썰 096 변비-글 03.23 16:12
엑소 설레는 싱크짤, 소름돋고 싸이코패스같은 빙의짤, 그리고 미친듯이 아련한 상황움짤 모음.gif 2342 킴달링 03.23 16:01
엑소 [EXO/김종대] 음대 다니는 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13 퐁당 03.23 14:35
전체 인기글 l 안내
5/16 10:52 ~ 5/16 10: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