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참새의겨털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참새의겨털 전체글ll조회 1431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연애

W. 참새의겨털



EP03 : 초대하지 않은 손님










"그래서, 헤어지는 거야 뭐야."

"생각 할 시간을 갖재."

"그게 뭐야, 그냥 헤어질 걸 질질 끄는 거 아니야?"




 성경이의 가시있는 말에 나는 약간 움찔했음. 한 마디라도 더 하면 울 것 같은 내 표정을 읽기라도 했는지,성경이는 헛기침을 하더니 내 어깨에 손을 얹고 괜찮다면서 위로해주었음. 우진이한테 하는 욕을 한 사발 하면서 말임.

 어제 한참을 울다 잠들어서 그런지 눈이 퉁퉁 부어서 떠지지도, 앞이 잘 보이지도 않았음. 아침에 걸려온 성경이의 전화를 받다가, 또 울음이 터져서 울던 나 때문에 놀라 한 달음에 달려온 성경이는 날 위로해 주다가 부엌에 가서 무언가 달그락 거리고 있었음. 눈을 부비적 거리며 침대에서 무거운 몸을 일으켜 화장실로 향했음. 영혼없는 사람처럼 칫솔을 쥐고 양치를 시작했음. 입가에 묻은 거품마저 나를 불쌍히 여기는 듯 보였음. 괜히 기분 나빠서 퉤- 소리나게 치약을 뱉고 거칠게 입을 헹구었음. 고양이 세수까지 마친 후 부엌으로 나가자, 성경이가 어느새 차려놓은 김치찌개 냄새가 코를 자극했음.




"와, 얼마만에 집밥이야."

"계란요리밖에 없는데 뭐. 넌 어떻게 여자애가 냉장고에 든 게 하나도 없냐."




 매일 우진이 집에서 먹었으니까- 목 끝까지 차오른 말을 그냥 쓴 웃음 짓는 걸로 대신하며 식탁에 앉았음. 나를 위해 여기까지 와준 것도 고마운데 밥까지 차려준 성경이 앞에서 또 청승맞게 눈물을 보이며 눈물젖은 밥을 삼킬 순 없으니, 몇 번이나 울컥하고 차오르는 감정을 꾹꾹 누르느라 애썼음. 어느새 다 비워진 밥그릇과 반찬그릇을 보며 성경이에게 일이 모두 끝나면 저녁을 사겠다고 말했음.




"진짜 넌 좋겠다. 직딩이라."

"너 그거 어떻게 됐어? 워너 기자단 모집 공고 뜬 거."

"그걸 내가 왜 해. 토익 준비하기도 바쁜데."

"그래도, 대외활동 미리 해놓으면 좋잖아."




 내 말에 성경이는 초 치는 얘기하지말라며 나 까지 울릴 일 있냐고 있는 짜증 없는 짜증 다 내며 말했음. 난데없이 너처럼 휴학할 거라며 윽박지르기 까지 했음. 그럼 나는 또 우진이 때문에 휴학한 거잖아. 하려던 말을 참고 이제 일 가야하니까 나가자고 할 수 밖에.




"야,  김여주! 울지말고! 너 답지 않게 굴지마라."

"응, 너도 나 때문에 자체휴강 한 거 교수님한테 잘 둘러대봐."

"이씨, 밥 사주는 거 잊지마!"




 투덜거리며 씩씩 거리는 성경이에 알았다고 웃어보이며 손을 흔들었음. 그제서야 성경이도 예쁘게 웃으며 머리위로 크게 손을 흔들고 작게 화이팅! 하는 포즈를 취했음. 키는 멀대같이 크면서 하는 짓은 영락없는 세 살배기 같다니까.

 차가 있는 곳으로 몸을 트는 순간 타이밍 좋게 울린 벨소리에 휴대폰을 가방에서 꺼내들어 액정을 확인하니, 대휘였음.




"응, 대휘야. 왜?"

- 쌤! 오늘 수업 맞죠?

"응, 내가 오늘 1시에 간다고 말했잖아."

- 아 어떡해... 쌤 저 시간 까먹고 지금 시내에 왔거든요. 집에 사촌형 있으니까 먼저 가 있어 주실래요?

"너 오늘 세시간 수업할래?"




 장난반 진담반 섞인 말투로  화내듯 말하자, 대휘의 칭얼거림이 휴대폰을 데고있는 오른쪽 귀에 쏙쏙 박혔음. 죄송하다면서 빨리 가겠다는 대휘의 말에 일단 알았다며 차에 몸을 싣고 전화를 끊었음. 대휘와의 전화를 끊으니 순간 고등학교 때 우진이가 나와 한 약속을 까먹어서 미안하다고 하루종일 사과했던 기억이 상기됐음.

 박우진 너는, 고작 몇 시간을 못 봤다고, 함께 있지 못 했다고, 이렇게 나의 사소한 별 거 아닌 일에도 너무나도 깊게 스며들어 있구나. 한 순간 만이라도 네가 떠오르지 않는다면 나는 눈물 한 방울, 아니 몇 방울을 아낄 수 있을텐데.










"미안해. 미안해 여주야. 진짜 미안해."

"됐어. 빨리 밥이나 먹으러 가자."




나와 한 약속시간부터 30분이나 늦었던 우진이는, 땀이 송글송글 맺힌 채로 숨을 헐떡이며 뛰어왔었음. 제 말로는 알람이 울리지 않아 늦잠을 자버렸다고 하는데, 평소 변명 하는 걸 제일 싫어하는 나는. 그 순간 만큼은 왠지 모르게 우진이를 믿어주고 싶었음. 바지에서 삐져나온 그의 와이셔츠와 구겨신은 스니커즈가 모든 걸 말해주는 듯 했으니까.




"진짜 화 안났어? 진짜?"

"괜찮다니까? 근데 다음에도 이러면 그 땐 진짜 죽음."

"어, 다음에도 나랑 밥 먹으러 와 줄 거야?"




 온 얼굴로 미안함을 표출하던 표정은 어디가고 난데없이 개구진 웃음을 보이며 그릇에 고개를 처 박고 스파게티를 흡입하던 나에게 얼굴을 들이대며 물는 우진이었음. 갑자기 뚫어져라 쳐다보며 응? 응? 하는 그에 추한 꼴을 보인 듯 싶어 사레가 들러서는 연신 기침을 해댔음. 갑자기 얼굴이 벌게지도록 기침을 하는 나를 보고 깜짝 놀란 우진이는 벌떡 일어나서 후다닥 어디론가 뛰어가더니 물을 헐레벌떡 떠 와서 내 앞에 놓곤 호들갑 떨었음.




"왜 그래? 괜찮아? 내가 얼굴 너무 들이밀어서 놀랬어?"




 우진이가 떠 온 물을 벌컥벌컥 들이키고 진정이 된 내가 웃으면서 그러게 얼굴을 왜 들이미냐고 장난을 치면, 우진이는 세상 잃은 표정으로 진짜 그거 때문이었어? 하겠지. 그럼 나는 숨 넘어가라 웃으면서 장난이라고 손사레 쳤음.




"그냥 내가 추잡스럽게 먹는 거 봤을까봐 놀랜거야."

"하나도 안 추잡스러운데?"




 나는 또 다시 그릇에 얼굴을 묻고 스파게티를 후루룩 하고 들이마시고 있다가, 우진이의 대답에 면을 입으로 다 넣지 못한 채 고개를 들어 그를 쳐다봤음. 따듯한 면의 온기가 턱에 스며들 듯 느껴지기도 전에, 우진이 손의 온기가 내 턱을 먼저 훑고 지나갔음. 우진이는 내 입으로 마저 들어가지 못한 면을 넣어주곤, 제 손에 묻은 크림 소스를 아무렇지 않게 본인 입으로 가져가서 쪽- 소리나게 빨았음. 나는 당황함과 부끄러움, 쪽팔림을 동시에 느끼며 손과 발이 오그라들고 심장이 주체할 수 없이 빨리 뛰는 것을 느꼈음. 얼굴이 화륵, 달아오르는 듯 해서 물을 마시려고 손을 드는 순간 우진이는 내가 정말 좋아하는 덧니를 보이며 웃더니 말했음.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저는 황민현이에요. 그 쪽은 이름이 어떻게 돼요?"

"저는..."




 뜬금없이 자기소개를 하더니 나에게도 이름을 묻는 그에게 대답하려는 찰나, 도어락 풀리는 소리가 불규칙하게 들리더니 현관문이 덜컹 하고 열렸음. 그리고 요란하게 민혀니형~ 하면서 들어오는 대휘가 여럼풋이 방에서 보였음. 대휘는 우리를 발견하고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쪼르르 뛰어왔음.




"헐! 쌤 계셨네요? 형 뭐해? 나가!"

"나갈거야 인마."




 그는 침대에서 일어나 성큼성큼 대휘쪽으로 가서는 대휘의 머리를 헝클어뜨리고 방문을 닫으며 나갔음. 대휘는 가방을 던지듯이 침대에 올려놓곤 내 옆에 앉아서 미안하다고 울상 지어보였음. 나는 다음부터 이러면 혼난다면서 빨리 왔으니 봐준다고 하고는 오랜만에 웃으며 수업을 마쳤음.

 분명 대휘의 수업을 올 때까지만 해도 우진이 생각에 슬퍼서 병든 닭 처럼 질질 울던 내가, 오후 남은 3개의 수업까지 나름 기분 좋게 마쳤음. 연달아 수업 한 것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힘들지 않았음. 오히려 개운하다고 해야할까. 좀 있으면 성경이가 밥 사달라고 전화가 올테니 지금 바로... 내 지갑이 어디로 갔지 미친.

 가방 속을 몇 번이나 뒤지고 뒤져도 지갑의 뒤 꽁무늬 한 번 보이질 않았음. 나는 당황하면서 휴대폰을 꺼내들어 방금 수업했던 학생에게 전화를 걸었음. 첫 수업이었던 대휘한테 전화하기까지 아무도 내 지갑의 행방을 모른다고 했음. 나는 차 조수석을 살펴보며 대휘에게 전화를 걸었음.




-여보세요?

"어, 대휘야. 혹시 너네집에 쌤 지갑 있어?

-아 뭐야아~ 제가 아까 카톡 넣어놨는데. 못 보셨어요?

"헐 진짜? 아 몰랐어 몰랐어. 미안해.

-아니에요! 지금 오실 거죠?

"응 그럴게. 고마워.




 다행이다. 나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면서 차에 시동을 걸었음. 아니나다를까 귀신같이 연락이 온 성경이에게 대충 답장을 해주고 서둘러 대휘네 집 앞으로 향했음. 차를 주차하고 있는데, 대휘에게 다와가면 말해달라며 직접 나와서 주겠다는 카톡을 확인 할 수 있었음. 나는 차를 댄 후 집 앞이라는 답장을 보냈고, 대휘가 아파트 라인에서 뛰어 나오길 기다리고 있었음. 한참을 기다려도 대휘는 머리털 하나 보이질 않았음. 점점 지체되는 시간에 차 문을 열고 내리는 순간, 아파트 라인에서 커다란 키로 성큼성큼 거의 뛰 듯이 나오는 한 남자가 보였음. 나는 그 남자가 황민현이라는 걸 알게 된 후 어쩔 줄을 몰라하며 당황했음. 대휘의 사촌형인 황민현은 나를 발견하자, 입꼬리를 예쁘게 말아올려 웃으며 나에게 뛰어왔음. 손에는 내 분홍색 지갑이 들려있었음.




"여기요, 예빈씨."

"아아, 네네. 감사해요."




 그는 계단에서도 뛰어내려왔는지 숨을 헐떡이며 지갑을 건네주었음. 나는 어떨떨해하며 받아 감사하다고 대답했고, 얼마 안 있어 그가 나왔던 아파트 라인에서 고래고래 소리지르는 대휘의 목소리가 들려왔음. 곧 이어 잔뜩 짜증난 표정으로 우리를 발견하고 무섭게 뛰어오는 대휘의 모습이 보였음. 내가 무어라 말을 하기도 전에 황민현은 나를 차 안으로 밀어넣으며 빨리 도망가요! 라고 했음. 나는 그가 시키는대로 어떨결에 차에 몸을 싣고 시동을 걸었음. 그리고 뛰어오는 대휘를 아슬하게 지나쳐 아파트 단지를 빠져나왔음.




[쌤 미안해요. 미친 우리 형이 자꾸 자기가 갖다주겠담ㄴ면서 막]




 오타 가득한 대휘의 카톡이 오고 난 후, 나는 아까의 상황을 이해할 수 있었음. 근데 내가 아까 민현씨한테 내 이름을 말해줬던가?










-



여러분 안녕!! ㅎㅎ 보고싶었어요 ㅜㅜ 다들 어떻게 지내고 있어요? 요즘 갑자기 확 더워진 날씨 때문에 저는 현생 살다가도 죽을 맛이에요 ㅜㅜㅜ

내 님들 너무 보고싶어서 일주일동안 자기전에 몇 분 동안 짬내어서 열심히 썼어요 흑흑

오타가 있다면 지적 환영이에요! 제가 자주 찾아오지 못해서 미안해요... 제가 그리울텐데... (코 쓱)

큰 시험 앞두고 있어서 다음주는 또 찾아뵙지 못 할 거 같아요... 저를 용서해요...

그래도 재미있게 봐주시고 저에게 사랑을 주세요 ㅎㅎㅎㅎㅎ ♥저는 관종이니까요 헤헤





●댓글 & 신알신 부탁드려요!

●답글은 암호닉 신청해주신분들에게만 달겠습니다!

●암호닉은 가장 최신글에 [000] !





♥참코들

[쁏히]  [빵야]  [굥]  [박참새짹]  [짹짹이]  [진수야축구하자]

[달린]  [포키포키]  [박안나]  [베리]  [푸린]

[은동]  [금우]  [0870]  [달빛소리]  [댸삐볼빵]

[뿜뿜이]  [쉬프트키]  [김산뜻]  [0421짹]  [양말귀신]

[겨울]   [오연]  [황배박하]   [별님]    [루뜨린]  [섹베오레]

[어화동동]  [귀중품은카운터에]  [짼쿠쿠]  [괴도]  [허쉬초콜릿]

[17]  [0504]  [1102]  [윰미]  [그린]  [까마귀의겨털]

[쁍쀼]  [블리링]  [어9어9]   [밤하늘]  [황뽀짝]   [센터]

[물만두의 뮤~즈]  [112]  [강멍멍]  [뉴치케]  [0115]  [아아]

[후렌치후라이]  [댄싱쥬스] [그리즐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44.241
후렌치후라이에요!!우진이와의 추억또한 아름답구 귀엽구 그런데 저 진짜 민현이..와..민현이가 저렇게 나오면 저 우진이 잊을 수 있을 것같아요...
5년 전
비회원 댓글
햏 그나저나 저 1등이에욤?ㅎㅎ짱신나>< 물론 제 댓글은 오만년 뒤에나 보이겠져?😭
5년 전
참새의겨털
후렌치후라이님🥚 헤헤 오랜만이에요... 첫 댓 너무 감사하구 고마워요❤
5년 전
독자1
작가님 댄싱쥬스에요!!!!
우진이랑 헤어져서 너무너무 슬프고 감정이입도 되서 우울했는데
민현이가 드디어 새로 등장했군요ㅠㅠㅠㅠㅠㅠㅠ
여주한테 첫만남부터 호감을 표시하다니...♡
앞으로도 어떻게 될 지 궁금해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5년 전
참새의겨털
댄싱쥬스님 오랜만이에요❤
그 황민현이 호감을 표시하는 여주가 바로 당신임니다 ㅎㅎㅎ 내가 더 고맙고 사랑해요❤

5년 전
독자5
꺄아아ㅏㅠㅠㅠㅠㅠ참겨님 댓글까지 달아주시다니ㅠㅠㅠㅠ감동이여요ㅠㅠㅠㅠ❤ 게다가 이런 설렘가득한 멘트로 와주시다니 (심장 부여잡)🙊 사랑합니다😘
5년 전
독자2
박참새짹입니다!!
우진이랑 너무 슬프고 추억이 너무 생각날거같은데..미년등장에 다 무마됐어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우진 정신차려ㅠㅠㅠㅠ미년이한테 뺏긴단말야ㅠㅠㅠㅠㅠㅠㅠ어남짹인데ㅜㅜㅜ자꾸 그러면 진짜 미년이한테 넘어가버릴거같아여엉엉ㅠㅠㅠ근데 와중에 대휘 너무 귀여워요..💘

5년 전
참새의겨털
참새짹님!ㅠㅠ 넘나 오랜만이에요 ㅜㅜ 염치없이 오랜만에 찾아왔는데도 이렇게 반겨주시니... 몸 둘 바를 모르겠는 것.. 한결같은 우리 참새짹님처럼 저도 꼭 힘낼게요 항상 고맙고 알랍유😚
5년 전
독자3
작!!!!!!!가!!!!!!!!!!!!!!!!!!!!!!!!!!!!!!!!!님!!!!!!!!!!!!!!!!!!
참코 달린이가 와쪄요!!!!!!!!!!
쓰차 풀리자마자 왔다구여!!!!!!!!!!!!!!!!
어제 댓글달고싶어서 미추어버릴뻐뉴ㅠㅜㅠㅠ
않이....와따..작가님 필력은 갈수록 👍👍👍
크으.........작가님 보고싶어죽을뻔했어여ㅠㅠㅜㅠ
또 빤리와야대여 훌쩍....(귀척죄송함돠)
ㅋㅋㅋ암튼 사랑한다구여💙🖤

5년 전
참새의겨털
달린니이우이응이임 ㅠㅠㅠㅠㅠㅠㅠ 왤케 늦게 오시나 했어요 사실... 불안했다구요....😿 훌쩍.. 저도 보고싶어서 죽었어요 이미 ㅠㅠㅠ 자주 오려구 노력해볼게요 울 참코달린님을 위해서 흐흫 헿❤
5년 전
독자4
꺄아아 112입니당:) 민현이 계속 이렇게 들이대주세요ㅠㅠ
5년 전
참새의겨털
112님 오랜만이에요! ㅎㅎㅎ민현이 계속 보고싶으시면 또 찾아와주세용😚
5년 전
독자6
김산뜻입니다🌱 오늘 모의고사인데 이 글을 보고 밤잠 못이루고 있어여ㅠㅠㅠ 잘생겼다길래 황민현?? 이랬는데 예언 적중했군용 민현이 덕에 우진이를 조금이라도 잊을 수 있었으면ㅠㅠㅠ 흑흑 역시 을의 연애는 서러웡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워너원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ㅎㅎ 꺄울5 참새의겨털 12.17 23:19
워너원 [워너원/박우진/황민현] 을의 연애 0313 참새의겨털 06.01 23:41
워너원 [워너원/박우진/황민현] 을의 연애 0217 참새의겨털 05.11 22:54
워너원 [워너원/박우진/황민현] 을의 연애 0122 참새의겨털 05.05 22:05
워너원 [워너원/단편/이대휘] 사랑은 사람도 바꾼다14 참새의겨털 04.13 23:23
워너원 [워너원/단편/박지훈] 학교회장한테 찍혔을 때34 참새의겨털 04.07 23:59
워너원 [워너원/단편/박우진] 옆집오빠가 신경쓰여요49 참새의겨털 04.06 00:39
워너원 [워너원/단편/배진영] 나만 몰랐던 이야기33 참새의겨털 04.01 22:05
워너원 [워너원] 상황문답 (운동 Ver.) O26 참새의겨털 03.27 23:05
워너원 [워너원/단편/옹성우] 또 옹성우, 결국 옹성우36 참새의겨털 03.25 23:13
워너원 [워너원/단편/김재환] 저 김재환이랑 사귀는 거 맞는데요? (Feat. 카톡)66 참새의겨털 03.19 00:26
워너원 [워너원/단편/강다니엘] 호구라고 불려도 좋아39 참새의겨털 03.16 23:04
워너원 [워너원/단편/황민현] 저기요, 나 그 쪽 여자친구에요45 참새의겨털 03.13 00:14
워너원 [워너원] 상황문답 (소개팅 Ver.) N40 참새의겨털 03.10 23:53
워너원 [워너원] 상황문답 (오해 Ver.) M34 참새의겨털 03.04 21:02
워너원 [워너원] 상황문답 (카톡 Ver.) L23 참새의겨털 03.03 00:15
워너원 [워너원] 상황문답 (술주정 Ver.) K48 참새의겨털 03.01 13:20
워너원 [워너원] 상황문답 (야자 Ver.) J34 참새의겨털 02.27 00:17
워너원 [워너원] 상황문답 (국가대표 Ver.) I47 참새의겨털 02.25 00:05
워너원 [워너원] 상황문답 (이별 Ver.) H31 참새의겨털 02.22 22:57
워너원 [워너원] 상황문답 (남장 Ver.) G22 참새의겨털 02.20 17:34
워너원 [워너원] 상황문답 (공개연애 Ver.) F27 참새의겨털 02.05 23:59
워너원 [워너원] 상황문답 (학교 Ver.) E28 참새의겨털 01.29 23:47
워너원 [워너원] 상황문답 (화남Ver.) D27 참새의겨털 01.28 23:30
워너원 [워너원] 상황문답 (비밀연애 Ver.) C25 참새의겨털 01.28 00:12
워너원 [워너원] 상황문답 (질투 Ver.) B38 참새의겨털 01.25 23:59
워너원 [워너원] 상황문답 (썸 Ver.) A23 참새의겨털 01.24 23:02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22:02 ~ 4/29 22: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