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폭딸 징어썰02 (부제: 항상 삼촌들이 달달하다는 보장은 없다.) |
[EXO/삼촌주의]조폭딸 징어썰02
" 흐흐, 삼촌들! 이거 이쁘지?! " " 어? 뭐야, 너 어디 가? 왜이렇게 차려입고 나왔어. " " 왠일이래 우리 징어.화장하고 꾸미니까 완전 여잔데? "
나 원래 여자맞거든?! 징어는 종대의 말에 발끈해서 소리쳤어.종대는 징어의 말에 허허 웃고는 알았어, 알았어.우리 징어 엄청 이쁘다! 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줘.넌 그런 종대에게 씩 웃어주고는 루한의 물음에 친구들을 만나러 간다고 대답해.물론 남소얘기는 빼놓고 말이야.분명히 남소얘기를 한다면 삼촌들이 나가는걸 허락하지 않는다는걸 징어는 너무 잘 알고있으니까.다른 삼촌들은 이런 징어의 까만 속내를 아는지 모르는지 그저 아빠미소만 지으며 예쁘다, 예쁘다를 연발해댔지.하지만 그 중에서도 두어명은 징어의 차림이 마음에 안 드는지 표정이 어두워져있어.찬열과 세훈, 종인 말이야.
" 삼촌들 이거 안 예뻐…? "
징어는 울상을 짓고는 표정이 어두운 세 명을 번갈아보며 물어.그러자 9쌍의 눈동자가 모두 셋에게로 향해.그 눈빛속엔 누가 우리 징어에게 감히?라는 무언의 뜻이 담겨있는 듯 했어.그리고 그 눈빛에 종인은 별 말 없이 징어를 한 번 쳐다보고는 방으로 들어가버려.순식간에 집안의 분위기는 얼음장마냥 차가워졌어.모두 표정을 굳히고 종인이 들어간 방문을 바라보고 있을 때, 찬열이 입을 열어.
" …아가, 솔직히 삼촌은 그 치마 안입었으면 좋겠어요.너무 짧잖아.요즘 세상이 얼마나 위험한지 알면서도 그렇게 입고가려고해요? 솔직히 종인이가 왜 방으로 들어갔는지도 이해가 될것같아. " " 나도 마찬가지야, 오징어.너 그렇게 짧게 입고다니면 어떻게 되는지 몰라서그래? 그건 니가 제일 잘 알잖아.그런데도 그 천쪼가리 하나 입고 나간다는게 너무 화난다 삼촌은. "
세훈과 찬열은 그렇게 말하고는 자신들의 방으로 들어가버려.징어는 눈에 눈물이 고여와.다른 삼촌들은 둘의 말에 멍하니 있다가 징어를 달래주기에 바빴고, 크리스와 민석, 루한은 각자 찬열, 세훈, 종인의 방으로 들어가.너는 눈물이 나오려고 했지만, 차마 삼촌들 앞에서 눈물을 흘리기엔 자존심이 상해서 입술을 꽉 깨물고 참아.사실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삼촌들이 저러는것도 이해가 갔어.몇 주 전에 징어가 삼촌들에게 얘기해준게 있는데, 그 말은 즉슨 이번에 징어가 새로 사귄 친구가 짧은 옷을 입고 밤늦게 돌아다니다가 강간을 당할 뻔 했던적이 있었어.다행히도 범인이 강간을 하기 직전에 경찰이 오긴 했는데, 그 이후로 친구는 충격이 심했는지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정신병원을 다니고 있는 중이라는 얘기를 징어 입으로 했지.이 얘기를 징어에게서 들었던 삼촌들은 징어가 행여나 똑같은 변을 당하지는 않을까 걱정스러웠던 마음에서 뱉은 말이였어.
" …징어가 집을 나가요? " " 어.너희가 방에 들어가자마자 나갔어. " " 하, 진짜 오징어 가지가지한다.우리가 걱정되서 그런것도 몰라? 같이 살면서 딱 한 번 심한말 했는데 집을 나가고, 어린애냐고.그리고 형들은 뭐하는거예요.형들은 오징어가 성폭행 당했으면 좋겠어요? 예? 말릴 생각들을 안하더만. " " 너 미쳤냐 김종인? 우리가 징어 성폭행당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그런것 같아? 뭔 말을 그딴식으로해 미친놈아! " " 진정해, 루한.그리고 너도 말 조심해 김종인. "
종인은 준면의 말에 머리를 쓸어 올리고는 땅을 보고 화를 가라앉히려 심호흡을 해.그리고 그 순간 종인의 얼굴로 백현의 주먹이 날아와.종인은 백현의 주먹에 피할 새도 없이 맞았고, 고개가 돌아갔어.다른 사람들은 그저 말릴 생각은 하지 않은 채로 백현을 쳐다봐.속으로는 모두 종인이 괘씸했다고 생각했었으니까.
" 김종인 너 우리가 징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니까 그런말을 내뱉은거지 지금.난 너보다 1년 더 늦게 들어왔는데 그렇게 남한테 상처주는 말도 안하고, 징어 슬프게하는 말도 안 해.징어가 걱정되면 뒤에서 지켜주면 되는거고, 위험할 때 나타나서 구해주면 되는거잖아.적어도 징어 앞에서는 내색하지 말았어야지.꼭 그렇게 말해서 징어한테 실망 줘야겠어? 그리고 지금은 니가 우리한테 화낼 처지 아니야.우리보다는 너희 셋때문에 징어가 더 위험해진거야.알아들어? 적어도 징어 기분좋게 나갔다오게 했으면 징어도 연락 꼬박꼬박 하고 어딨는지라도 알지, 이제는 어딨는지도 모르잖아. "
" 일단 다 진정하자.징어 어차피 8시쯤 되면 알아서 들어올꺼야.우리한테 걱정끼치는거 좋아하지 않는게 징어야.그리고 징어도 머리 좀 식히다 올 시간이 필요하니까 일단 냅두자. "
경수의 말에 크리스가 동조하며 말해.삼촌들은 당장이라도 징어를 찾고 싶었지만, 경수와 크리스의 말이 맞는 것 같아서 상황을 조금 지켜보기로 해.그리고 그에 대한 대답은 알았다는 말이 아닌 싸늘한 침묵인 듯 했어.시침이 째깍째깍 지나가는 소리마저 다 들릴정도로, 그렇게 모두는 징어가 얼른 돌아오기를 바랬어. |
| 암호닉! |
쿵니 / 수수사탕 / 여세훈 / 개념원리 / 우림 / 쌍액 / 호잇 / 김미원 / 둉글둉글 / 체리 / 파레 / 할미 / 져지 / 공작새오빠 / 됴깜 / 보노 / 빙그르 / 토리 / ㅎ,ㅎ / 꼬꼬 / 미자 / 가을옷 / 망징어 / 루 / 치케 / 씨리얼 / SZ / 강아지 / 심현성워더 / 에볼 / 뽀잉 / 선선 님!
|
오랫만에 와서 죄송합니다ㅓ..노트북 충전기가 고장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충전기 새로 사서 얼른 글써요~.~ 아 그리고 당분간은 못올것 같아요....월요일부터 세륜시험이라..ㅎ.ㅎ.ㅎ..모두 시험 잘치시길 바래요!
*암호닉은 받고있어요!기존에 신청하셨던 분들도 다시 신청해주세요 정리했습니더ㅏ..ㅁ7ㅁ8신청은 앞으로 이 글이나 새로 올리는 글에서도 받아용!
암호닉 정리글에 안써주셔도 됩니다~
쪼록글감사해요..하트하트
다음 글
이전 글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인스티즈앱 ![[EXO/삼촌주의] 조폭딸 징어썰02 (부제: 항상 삼촌들이 달달하다는 보장은 없다.)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3/5/4/3543d0865850bb470ea95239ef80ea18.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