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김냥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김냥 전체글ll조회 1719l

ver1. 연애 초기

 

카:...손...잡아도 돼요?

됴: (아무말도 안하고 슬그머니 자기가 먼저 잡고 부끄러워한다)

 

 

찬: 어...우리 뭐할래?! 노, 노래방 갈까...? (다정다정)

백: 헤헤헤...그럴까? 차녀리 노래 잘해? (누누슴누누슴)

 

 

루: ...정말 나 같은 사람으로 괜찮겠어요? (울멍울멍)

밍: 내가 진짜로 좋아해서 만나는 거라니깐요. 루한씨 좋아해요 제가. (박력...?)

 

 

세: 형아 형아. 우리 이거 머그러 가여. 네? (연하의 귀여움 어필중)

준: 그럴까? 세훈이가 먹고싶은거 먹자! (흐뭇 수줍 지갑 주섬주섬)

 

 

ver.2 애인이 춥다고할때

 

경수:춥다아...

종인: 추워요? 안아줄까? 형 일로와봐요.

 

 

백현: 아오 겁나게 춥구마잉

찬열: 내가 더 추움 (그러면서 목도리를 슬그머니 같이 두른다)

 

 

민석: 오늘 좀 춥네

루: 밍쏙 추워? 어떡하지? 잠깐만 기다려! (어디선가 핫팩과 따듯한 커피를 사온다) 밍쏘오옥!!! 내가 이거 사왔어!! 헤헤 이제 따듯하지!!

 

 

준면: 어으 춥다...

세훈: 추워여? (조용히 뒤로 가서 안는다)

 

 

ver.3 아이스 스케이트 타다가 미끄러졌을때

됴: (넘어지는 일따위 없다)

종인: (괜히 뒤로 가서 어께잡고 같이 탐)

 

 

백현: 아 개 아파...아오 진짜...아 개 쪽팔려

찬열: 아핡핡핡핡핡핡!!!!! 겁나 웃겨 변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로 벌러덩 넘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한테 정강이 맞고 같이 넘어진다)

 

 

민석: (능숙하게 잘 탄다)

루: (자기가 더 불안불안하면서 계속 민석이 걱정) 밍쏙! 조심해애~ 미끄럽다!

 

 

준면: 우엌! 으앜! 어어!! (비틀비틀 휘청휘청)

세훈: 옴마얔! 으아!! (같이 휘청거린다)

 

 

ver.4 애인이 제일 예뻐보일때는 언제죠?

 

 

종인: 다 예쁘죠...지금도 예쁜걸요.

됴: (귀가 걷잡을수없이 빨개지고 고개를 숙인다)

 

 

찬열: 밥값 계산할때. 돈 갚을때. 말 잘들을때?

백현: 이 시발 롬이

 

 

루: 빠오즈는 맨날 예뻐요 진짜 밍속이 나랑 만나준다는게 정말 행보케요 (눈물 그렁그렁)

민석: 어유 또 울어? 울지마

 

 

세훈: (준면을 스윽 본다) 글쎄요.내눈에 항상 예쁘니까 만나는 건데

준면: 어휴 얘는 참... (얼굴 빨개지고 손부채질)

 

 

ver.5 애인이 애교부릴때 

 

됴: ...뿌잉? 

종인: (고개 숙이고 부들부들거리다가) 아 진짜 진심 귀여워...어떡하지 진짜 

 

찬열: 뿌잉뿌잉!! 차녀리 귀엽져?!! 

백현: (목당수를 날리며) 에라이 병신아 작작 좀해 작작 좀

 

민석: 루하안~ 민서기 포도 먹구시픈데에~ 

루한: (루하안 에서 이미 기절) 

 

세훈: 형아~ 1더하기 1은 귀여미! 

준면: 허허허...왜 그래 세훈아...뭐 원하는거 있니...

 

 

ver.6  헤어지자고 했을때

 

 

됴: 종인아. 우리...헤어...질까?

종인: 왜요. 내가. 내가 뭐 잘못했어요? 아니. 아니야. 싫어요. 그냥...싫어.

 

 

백현: 우리 헤어져.

찬열: (정색하면서) 너. 내가 진짜로 화내는 꼴 보고싶어? 기껏 한다는 말이 그거야?

 

 

민석: 루한...우리... 헤어지자.

루: (못들은 척 웃으면서) 밍석, 살빠졌네? 민석은 살빠지면 안돼애!

 

 

준면: 세훈아...우리 헤어지자...

세훈:...정말이예요? 정말. 진심으로 하는 소리예요? 후회...안해요? 난 후회할것같은데.

 

 

ver.7  아플때

 

 

종인: (멍하게 누워서) 훌쩍. 형한테 옮으면 어떡해요...가요...

됴: ...옮겨도 괜찮아. (그리고 도경수는 곧 감기에 걸렸다고 한다)

 

 

찬열: 배켜나아아 나 아파ㅏㅏ 헝헝ㅠ 머리도 울리고 콧물도 계속 나고오~(징징)

백현: (멀찍이 떨어져서)그래? 많이 아픈가부다 빨리 나아라 멍멍아

 

 

루: 콜록콜록 민서억...저리 가....감기 옮으면...내가 속상해...

민석: 지금은 내가 더 속상하거든요 이 아저씨야! 내가 그러게 단단히 입고 다니라고 했어 안했어! 말을 왜 이렇게 안들어!! (폭풍 잔소리)

 

 

세훈: 쿨럭쿨럭 (전화로) 오지 마요. 진짜 오지마. 오면 나 화낼꺼야.

준면:...나 벌써 너네 집 앞인데. 죽도 사왔는데?

 

 

ver. 8  학교에서 선생님이 질문했을때

 

 

카: 어... (우물쭈물)

디: (꼼꼼하게 정리 잘 되있는 자기 책을 내민다)

 

 

찬: (소곤소곤) 야, 야 변백. 나 저거 모른다고. 므느그...

백: (소곤소곤 입술 안움직이면서) 끄즈르그 븡슨으 나도 모른드그... (찬열이가 콕콕 찔러도 모르는 척 먼산보기 스킬을 시전하였습니다)

 

 

루:...중국에서 와서 모르게써여!

민:... (수학문젠데...)

 

 

세: (당당하게) 모르겠습니다! (뒤로 불려나간다)

준: (준절부절) 어, 어떡하지... (결국 일부러 딴짓해서 같이 나가준다)

 

 

ver.9  놀이동산에 놀러가서 무서운거 탈때

 

 

카: (웃음. 그저 웃음) 아하하하 재밌다ㅏ

디: (웃음. 같이 웃음) 아하하하하하 이런것도 놀이기구라고~

 

 

찬: 우아아앙아아카ㅓ아아아가ㅏ아더ㅏ아ㅏ 살려주세여!!!! 살려줘ㅓㅓ 으헣어허어어우ㅠ유ㅓㅠㅠ 배켜나ㅏㅏㅏㅏ 엄마ㅏㅏㅏㅏㅏㅏㅏㅏ

백: (고개를 돌려 외면한다) 아 쪽팔리게 진짜...

 

 

루: (고소 공포증 때문에 타지 않는다)

민: (딱히 놀이동산을 좋아하지 않는다)

 

 

세: 혀어엉!!! 재밌져어어어!!!!!

준: (아무것도 안들림) 끄어아아아라러ㅑ얼아아ㅏㅏ러아라아ㅏ

 

 

ver. 9 출산할때 

 

됴:(매우매우 고통스럽지만 꾸욱 참고 입술만 깨문다) 

종인: (옆에서 계속 같이 있으면서 땀 닦아주고 손잡아준다) 

 

 

백현: (머리 끄댕이를 잡으며)야 이 개새끼야 니 때문에 내가 지금 이 고생을 하잖아 이 시발롬 똥물에 튀겨죽일놈!!!!!!!!!!!!!!!!!!! 으헝하아허ㅓㅓㅠㅠㅠㅠ 엄마아ㅏㅠㅠㅠㅠㅠ 엄마 아들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 아악ㄱㄱ 잘못했어 현아ㅏㅏ!!!!!! 아 빨리 안 끝나요??!!!! 

 

 

민석: 으으...아파 루한....으흑 

루한: (눈물 콧물 범벅이 되도록 울며 같이 아픈 타입) 으으 민석아아ㅏ 으헝헝허유ㅠ 괜찮아.. 우리 빠어즈 어떠케에 어허엉엉어어어ㅓㅠ 

 

 

준면: (울면서)으아아 아파 세후나 아파...아파 으헝허 

세훈: 내가 미안해여 미안해여 형ㅜㅠㅠㅠ 미안해요ㅠㅠㅠ (미안하다는 말만 무한 반복)

 

 

ver.11 결혼식 준비

 

카: 형...내가 형이랑 결혼...하...너무 좋다 진짜 (정말 행복하게 웃는다)

됴: 흐흐흫 나도 종인아...(실질적인 준비는 경수가 다 한다)

 

 

찬: 야...우리 가구도 보러가야되고 턱시도도 맞추러 가야되고 겁나 바쁜데 왜 퍼질러 누워있어!!!!!!!!!!

백: 아 뭐!!!!!!! 그까이꺼 걍 대애충 살어어!!!!!!

 

 

루: 밍쏘옥!! 우리 혼수는 어머니가 다 해주신대!!! 우린 그냥 몸만 가면 돼!!! (해맑) (넌씨눈1)

민: 어..어 그,그래? 그래도 우리가 살집인데...어머님이 너무 힘드시지 않으실까...? (슈물쭈물 슈절부절)

 

 

준: 세후나아~!!!! 우리 신혼집 엄마가 다 알아서 해 놓으신대!!!!! (해맑) (넌씨눈2)

세: ...정말여? 그래도 내가 뭔가 좀 해가야 할것같은데....

 

 

ver. 12 권태기

 

카: ...형. 내 말 듣고 있어요? 형 요즘 좀 달라진거 알아요? 왜 나를 이렇게 불안하게 만들어 도경수?

됴: ...미안. 근데 나 좀 먼저 일어나 볼께...

카: ...아뇨. 앉아봐요. 나한테 싫은거, 서운한거 있으면 말해요. 뭐든지 들어줄테니까. 근데. 헤어지잔 말은 하지 말아요. 알겠어요?

 

 

찬: 야. 변백현. 핸드폰 그만보고 나 좀 보지? 응?

백: 아 왜...나 지금 중요한 얘기중이란 말이야.

찬: ...너 나한테 질렸냐? 딴 새끼 만나? 그런거야?...백현아...나 버리지마...

 

 

루: 밍쏘옥~ 한이좀 봐주세요오~

민: (건성) 어어...그래...

루: (웃고있지만 눈은 안 웃고있으면서)...민석아. 나 지금 장난 하는거 아닌데. 내 눈 보고 말하자 우리. 응? 민석이 요즘 왜그래요?

 

 

준: 세훈아. 나 시간 없는데...아는 선배가 복학해서 점심 같이 먹기로 했거든...

세: ...아는 선배 누구요. 내가 모르는 선배도 있었어요? 아니 그보다 형. 나랑 같이 점심먹은건 언제인지 기억은 해요? 나 기분나쁜 예감이 드는데. 아니길 바랄께요.

준: ...미안해....

 

 

ver. 13  뷔페갔을때

 

카: (철저하게 경수가 좋아하는것 위주로 담아온다) 형. 이것도 먹어요. 맛있어요?

됴: (그저 웃는다) 응...맛있으니까 너도 먹어

 

 

찬: 아! 변백현 나보다 한접시 더 먹었어!! 배틀이다!!!

백: 병신아 니가 날 이길수 있을것같냐? 그 도전 받아주지!!!!!!!!

 

 

루: (뷔페따위 데려가지 않는다. 항상 고급진 레스토랑만 데려갈뿐)

민: (슈절부절, 진땀진땀) ...루한...여기 비싸지 않아...?

 

 

세: 형. 여기 맛있대여

준: 뷔페말고 레스토랑 가자니까. 형이 사줄께 걱정 말고 (지갑을 꺼낸다. 면수르 만세)

 

 

ver. 14 화풀어줄때

 

카: (화남, 삐짐)

됴: 종인아. 니가 본건 정말 오해였어...(애교 작전따위. 논리정연하게 육하원칙에 따라 설명한다)

 

 

찬: (삐짐. 흥!!!!)

백: 차뇨라아~~ 배쿄니가 잘못해써여! 네? 네? 아이이잉~~!!!(눈우슴 치면서 온갖 애교란 애교는 다 부린다)

 

 

루: (화났어. 풀어줘!!)

민: ...화났어 루한? 미안해애....(단순한 루한은 미안해애...에서 이미 화가 거의 풀려있었다.)

 

 

세: (삐짐)

준: 세,세후나아...내가...미안....(뚜쉬뚜쉬 눈물을 흘린다)

 

 

ver. 15 군대

 

카: ...잘 다녀올게요. 밥 잘먹고. 아프지 말고. 딴 놈이 들이대도 무시하고. 알았죠? (걱정이 만땅 담긴 눈으로 했던말 무한 반복)

됴: 응. 건강하게 있을게. 잘 다녀와 종인아. (의외로 담담하게 보낸다)

 

 

찬: ...나 없다고 바람피우지 마라

백: 헹. 글쎄다. 아예 말뚝 박는건 어떠냐 캬컄ㅋ컄ㅋ (말은 그렇게 해도 찬열이 손을 꼭 잡고 안놓음)

 

 

루: (중국인이라 군대따위ㅋ)

민: (아직은 때가 아님으로 군대따위ㅋ)

 

 

세: 안가면 안돼여? 준면이형 아는 사람 없어여? (찡찡)

준: 없,없는데...잘 다녀와 세훈아...(땀땀)

 

 

ver. 16 노래방 가서

 

카: (경수랑은 노래방 안감)

됴: (노래방을 안 좋아함)

 

 

찬: 비겁하다ㅏㅏㅏ~~!!!!!!!!!!!!!욕하쥐뫄~~!!!!!!!!!!!!!!! (열창. 절대 마이크 안넘김) YO YO 차녀리가 뤱을 환돠 호웅호웅호웅~!!!!!!!!!!!!

백: 나느은 낭만 고! 야앙이이이ㅣ!!!!!!!!!!!! (똑같이 열창. 탬버린 들고 춤추고 난리부르스를 춤) 춤추느은~~!!!!!! 자근 까딸레나!!!!!!!!!!!!!!!! (걸그룹 노래 다 꿰고 있음. 춤도 춤.)

 

 

루: (세레나데 위주로 부르면서 민석이에게 무한 윙크 남발)

민: (매우 부담스럽지만 어색하게 웃으며 손뼉치며 좋아해줌)

 

 

세: (잔뜩 분위기 잡으면서 발라드 선곡) 오래된 Tape 속에 그때의 내가~~~

준: (초롱초롱한 눈으로 바라보면서 오구오구) 와 세훈이 노래 짱 잘한다아~!!!

 

 

 

 

--------------------------------------------------------------------------------------------------------------------------------------------------

소재 공급해준 엑독방 징들에게 감사하며!!!! 징드라!!! 너네가 짱먹어!!!이런 짱짱걸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 루만 루민 찡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무 귀오운것같아 쓉기ㅠㅠㅠㅠㅠㅠㅠ짱조휴ㅠㅠ
9년 전
독자2
찬백아ㅠㅠㅠㅠㅠ찬배규ㅠㅠㅠㅠㅠㅠㅠ이 쯤되면 제가 누군지 아리라 믿어요ㅠㅠㅠㅠ 나눈야 독방에서 날아온 찬백배틀이라고 하네 흐흫 신알시뉴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 김냥님이었어ㅠㅠㅠ
도둑들 보곤 댓글 달려다가 학교가야해서 미처 못 단 글의 작가님이였어ㅠㅠㅠ어쩐지 내꺼스럽다했어ㅠㅠㅠ

9년 전
김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귀여운 징엌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열정적이게 댓글 달아주셨던 그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
흐어ㅠㅠㅠㅠ댓글10개짼가???ㅠㅠㅠ 모르겠어요ㅠㅠㅠㅠ 저야말로 이런글 올려주셔서 감사하죠ㅠㅠㅠㅠㅠ흐허허허휴ㅠㅠㅠ
9년 전
김냥
ㅎㅎㅎㅎㅎㅎ 댓글을 왜 또 다 세고계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부탁드릴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
ㅎㅎㅎㅎㅎㅎㅎㅎ네에네에 사랑하요! 그러하요!
9년 전
독자5
완전좋아요 ㅋㅋㅋㅋㅋㅋ 특징이너무잘나타나있어요 ㅋㅋㅋ
9년 전
독자6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찬백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달달이얔ㅋㅋ
9년 전
독자7
아 진짜 그럴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지 이 싱크로율ㅠㅠㅠㅠ 저절로목소리가 귀에서 들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포인트 잘잡아내시네요♥
루민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다 너무 귀욥고 달다리해여ㅠㅠ

9년 전
독자9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재미있다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