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9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루멘 전체글ll조회 1846


 

 

 

 

 

 

 

 

 

 

 

 

 

 

 

 

 

 

 

 

 

A ri A 03

아리아 03

 

 

 

 

 

 

 

 

 

 

 

 

[어디야?]

 

 

 

 

매니저에게 온 문자를 보고 백현이 [파스타 먹으러 왔긔!] 하고 답장했다. 답장하고 핸드폰을 테이블에 놓으려는데 금방 다시 울리는 진동에 백현이 핸드폰을 봤다. 이번엔 문자가 아닌 전화였다. 종인에게 잠깐만, 하고 전화를 받자 매니저가 급하게 말해왔다.

 

 

 

 

-백현아, 너 자주가는 그 파스타집 맞지?

"응, 왜?"

-H사에서 지금 당장 만나고 싶다고 해서 내가 거기로 가라고 알려줬어. 지금 만날 수 있지?

"지금? …안되는건 아닌데, 원래 이렇게 만나는거야?"

-글쎄……. CF 빨리 찍어야하나, 되게 급하게 구네. 금방 그쪽으로 갈거야. 바로 출발 한댔거든.

"형은?"

-나도 지금 가고는 있는데, 좀 밀린다.

"알겠어, 빨리 와."

-응.

 

 

 

 

종인이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는 백현을 보며 이번엔 또 무슨일이에요, 하고 묻자 백현이 종인을 보고 아, 맞다! 한다. 종인이 왜 그러냐는 표정으로 계속 백현을 바라보고 있자 으음…, 하던 백현이 입을 열었다.

 

 

 

 

"아까 말했던 CF, 지금 이야기 해보러 여기로 온대."

"네? 지금요?"

"응, 빨리 찍어야 하는지 되게 급하게 구나봐. 그래서 매니저형이 여기로 오라고 말했대."

"그럼 저는 가봐야 하는거 아니에요?"

 

 

 

 

아직 반도 먹지 않은 종인의 파스타를 본 백현이 아냐, 괜찮아. 뭐 어때, 하자 종인이 약간 서운했던 표정을 풀고 웃으며 파스타를 먹기 시작했다. 백현은 그런 종인이 귀엽다고 생각해 따라 웃으며 열심히 먹는 종인을 계속 쳐다봤다. 원래 머리가 약간 갈색인 탓인지, 검은색으로 염색한지 얼마 되지 않아 그새 두피쪽에서 갈색 머리가 나고 있었다.

 

 

 

 

"벌써 또 갈색머리 올라온다."

"그러니까요. 근데 그냥 염색 안할까 생각중이에요. 계속 머리 나면 염색하고 또 하고 하니까 머릿결이 아주……."

"그래? 그래두 넌 검은색이 잘 어울리는데."

"…그런가."

"난 검은 머리가 좋더라. 단정해 보이기도 하고…,"

"……."

"섹시하잖아."

"……."

"그치."

"알겠어요. 시간나면 가서 염색 할게요."

 

 

 

 

그래. 우리 종인이, 착하지! 어쩔 수 없다는 표정을 짓는 종인의 머리를 강아지 쓰다듬듯 하자 어린 애 취급하지 마요, 하면서도 종인은 익숙하게 그것을 받아들인다.

 

 

 

 

"우리 종인이. 형아, 해봐."

"백현아."

"야, 죽을래?!"

"실례하겠습니다."

 

 

 

 

사람들 눈을 피해 구석진 자리에서 먹던 백현과 종인이 동시에 소리가 난쪽을 쳐다봤고, 그 자리에는 양복을 입은 남자가 서있었다. 백현이 누구냐는 표정을 짓자 남자가 웃으며 인사했다.

 

 

 

 

"안녕하세요, 백현씨. H사에서 나왔어요. 오세훈 이라고 해요."

"아, 네! 여기로 앉으세요."

 

 

 

 

백현이 자리에서 일어나 종인에게 들어가라는 손짓을 하며 자신이 앉아있던 자리에 앉는 세훈을 보고 종인의 옆자리에 앉았다.

 

 

 

 

"죄송해요, 식사중에."

"어우, 아니에요. 이제 다 먹었어요!"

"저희 본부장님이 빨리 만나보자구 하셔서 급하게 왔는데, 같이 안까지 들어와놓고서 갑자기 중요한 일이 있었다면서 가버리셨거든요."

"아……."

 

 

 

 

백현이 별로 신경쓰지 않는듯 말하자 세훈이 사실, 본부장님이 백현씨 팬이에요 하고 말했다. 백현이 그제서야 관심을 보이며 말했다.

 

 

 

 

"아, 본부장님이 여자신가봐요. 드라마 같은데 보면 다 남자여서 남자일 줄 알았는데…,"

"남자에요."

"…아, 정말요?!"

"이번에 보니까 팬싸인회도 다녀오신 것 같던데. 혹시 기억 안나세요? 키 크고, 밝은 갈색 머리에 이목구비 다 큰데 얼굴이 주먹만한데 엄청 잘생기셨어요."

"……아!"

 

 

 

 

백현이 그제서야 생각났다는 듯 작게 탄성했다. 몇일 전, 팬싸인회에서 자신을 당황케 만들었던 그 남자를 말하는 모양이었다. 백현이 기억하는 듯 하자 말하기를 좋아하는 세훈이 계속 말을 이어가기 시작했다.

 

 

 

 

"이런 말 해도되나, 사실 저희 이번 신제품 CF 모델이 이연희로 확정되가고 있었거든요. 근데 소문에 의하면 본부장님이 갑자기 회의 중에 이번 모델은 직접 정하시겠다고 하면서 회의실을 그냥 나와버리셨대요. 그러더니 그 길로 저한테 오셔서 이번 모델 백현씨로 하겠다고 하셨어요."

"아, 그래도 되는 거에요…?"

"당연하죠, 본부장님이 얼마나 뒷빽이……,"

"……네?"

"아, 아니에요. 이놈의 입방정."

 

 

 

 

세훈이 자신의 입을 찰싹찰싹 때리며 말하자 백현이 활짝 웃었다. 그런 모습을 보던 세훈이 또다시 입을 열었다.

 

 

 

 

"처음에는 백현씨가 이번 컨셉하고 어울릴지 살짝 의심도 했었는데, 이렇게 실제로 만나보니까 되게 다르네요. 어쩐지, 본부장님이 단순히 팬심으로만 백현씨를 결정하실 분은 아니시거든요. 백현씨 웃는 거 보니까 되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감사해요. 세훈씨도 잘생기셨어요. H사 사람들은 다 미남 이신가봐요."

"아니에요, 그런거. 본부장님이랑 제가 좀 특별하죠. 근데 옆에 있는 학생은……."

"아, 제 아는 동생이에요. 같이 밥 좀 먹느라."

"와, 아는 동생분도 되게 멋지네요. 조각같네."

 

 

 

 

갑자기 나타나 자신과 백현의 대화를 끊어 기분이 상한 종인이 세훈의 말에 코웃음쳤다. 이런 반응일거라 생각하지 못한 세훈이 뻘줌해 하고 있을 때, 매니저가 다가와 늦어서 죄송하다며 인사했다. 괜찮다고 말한 세훈이 안쪽으로 들어가 매니저에게 자리를 내어주고 말했다.

 

 

 

 

"에, 이제 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죠!"

 

 

 

 

세훈의 말에 종인이 옆에있는 백현에게만 들리게 중얼거렸다.

 

 

 

 

이제서야……, 말 진짜 많네.

백현과의 미팅을 성공적으로 끝낸 세훈이 잠깐 자신의 방으로 오라는 찬열의 메신저를 받아 계약서를 들고 찬열의 방으로 갔다. 기분좋게 들어간 세훈이 찬열에게 다가가면 다가갈수록 나는 지독한 냄새에 찬열을 유심히 쳐다봤다. 그리고 세훈은 곧 찬열 덕에 놀라고 말았다.

 

 

 

 

 

 

 

 

 

 

 

"본부장님, 머리 색이…!"

"……."

"그럼 아까 중요한 일이라는 게……."

"…미용실에 예약 되있던게 갑자기 생각나서."

"……."

 

 

 

 

찬열은 아무런 말도 하지않는 세훈의 손에 들려있던 계약서를 가져가 한장씩 넘겨보며 살펴봤다. 마지막 장 맨 아래에는 백현의 싸인이 있었다. 백현의 싸인을 보자 몇일 전 팬싸인회에서 받았던 싸인과 P.S.가 생각나 찬열이 자신도 모르게 미소지었다. 그런 찬열을 보며 세훈이 또다시 놀라고 말았다.

박본이 웃고 있어……. 말도 안돼.

 

잠시 뒤에 본부장실을 나온 세훈이 오늘은 일기를 써야겠다고 생각했다.

 

박본이 웃은 날.

박본이 머리를 검은색으로 염색한 날.

 

 

 

 

 

 

 

 

 

 

 

 

*

 

 

 

 

 

 

 

 

 

뮤지컬 스케쥴을 피해 잡힌 CF를 찍기위해 백현이 메이크업을 받고 있었다. 지잉― 짧게 진동하는 핸드폰에 백현이 살짝 뜬 눈을 내려 핸드폰을 확인했다. 몇 시간전 같이 뮤지컬을 한 경수였다.

 

 

 

 

[잘 찍어. 광고보고 괜찮으면 핸드폰이나 바꿔야지.]

 

 

 

 

메이크업 때문에 크게 웃지 못하는 백현이 살짝 웃고 손을 움직여 답장했다.

 

 

 

 

[그래. 보고 반해서 내 팬카페 가입하지나 마!]

 

 

 

 

답장을 하고나서 한동안 울리지않는 핸드폰을 손에 쥐고 얌전히 메이크업을 받던 백현이 메이크업이 다 끝나자 자리에서 일어나 총총 뛰어 문으로 갔다. 하지만 문턱에 서있는 찬열에 백현이 걸음을 멈추고 반가운 표정을 지으며 찬열에게 인사했다.

 

 

 

 

"안녕하세요, 본부장님! 세훈씨한테 이야기 많이 들었어요."

"……?"

"본부장님이 저 모델로 뽑아주셨다고……. 감사해요!"

"아, 예…."

"헤―, 그럼 전 이만 가볼게요!"

 

 

 

 

찬열이 방금과 같이 총총 뛰어가는 백현의 뒷모습을 보면서 생각했다.

 

오세훈….

……오세훈.

 

 

 

 

 

 

 

 

 

 

 

 

 

 

 

 

 

 

 

 

 

꺄!!!!! 저 와써요!!!!!!!!

되게 짧져.,.? 사실 스토리 생각을 못해놔서 컴퓨터 키고 인티 들어와서 쓰면서 생각하고 쓰고 또 생각하구 하면서 썻어요..

말그대로 방금 지어낸 스토리..핳. 핳. 핳. 몇시간을 컴퓨터 앞에 앉아있었는지ㅠㅠㅠㅠㅠㅠㅠ

다쓰고 로그아웃 되잇어서 매우 당황햇다능..ㅎ

하지만 똥이네요 똥.. dung!!!!!!!!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대표 사진
독자1
으엏ㅎㅎㅎ휴ㅠㅠㅠㅠ기다려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긔긔엽긔ㅠㅠㅠㅠㅠㅠ뭐져이귀염포텐터져비뻬!!!!!ㅠㅠㅠㅠ.ㅠ하하...루멘여신님..하트하트ㅠㅠㅠㅠㅠ전 짬짜면임다 항상눈팅만하다갘ㅋㅎㅎㅎ;;루멘님스릉흡느드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짬짜면님 안녕하세여!!!기다려주셧다니 감사해여ㅠㅠㅠㅠㅠ미개한 저따위를 ㅠㅠㅠㅠㅠㅠ힁 기욤듸 찬백ㅎㅎㅎㅎㅎㅎㅎ이제라두 와주셔서ㅠ감사해욯ㅎ저두 사랑해염!!!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하이온 떳어요! ㅋㅋㅋㅋㅋㅋ 박본 검은머리 좋은데? 종인이도 검은머리할꺼아니에요 ㅋㅋㅋㅋㅌ 으아 둘다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세훈이 어쩔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혼나는거아니죠? ㅋㅋㅋㅋ 아 아리아 너무 조으다♥ 분위기가 일단 밝아서 읽을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ㅠㅠㅠ 작가님 짱♥ 사랑합니다♥♥♥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하이온님 안냐세욧!!!!ㅎ 차녈이ㅠ검은머리한거 넘 궁금해여ㅠㅠㅠㅠㅠㅠ흐흫흫흫 세훈잌ㅋㅋㅋㅋㅋㅋ너무 오두방정 캐릭터로 잡은거가타서 미안하네옄ㅋㅋㅋㅋ세훙이 혼날예정임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 언급해주시는거 조아하는대 감사해여ㅠㅠㅠㅠ기분조아지다니..하이온님 댓글보구 저두 그러타능 ㅠㅠㅠㅠ저두 사랑해염..♥♥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헐 저 진심 차녀리 머리염색햇단 부분 볼때 설레서 죽을뻔햇어요 박찬열 이 치명적인남자ㅠㅠ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으왓!!!!!!옴므파탈 박차뇰...힣힣 얼래 차도남하려구 햇건건 안비밀.. 읽어주셔서 감사해욧!!!!!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루멘니뮤ㅜㅠㅠ비회원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 헝 일등놓쳣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가타보다가 이거보니까 너무 흐뭇해여....아......미치것넼ㅋㅋㅋㅋ 혼동이오기시작해여....하....아리아보면 기분이 꽐릿꽐릿해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느므 귀엽고ㅠㅠㅠ 종이니 질투하는것도 느므느므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녹턴이랑 분위기가 달라서 좋당....♡ 하 미치것다 오늘밤 또달리겟슴^ㅡ^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세후니는 눈치가없는건갘ㅋㅋㅋㅋ조심성이없는건갘ㅋㅋㅋㅋㅋ마치나같굲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세훈이가 이어줫음조케땋ㅎㅎㅎㅎ 허유ㅠㅠㅠㅠ 나혼자 무슨 상상의나래를ㅋㅋㅋㅋㅋㅋ 결과는 아리아 느므조으다....하.. ㅠㅠㅠㅠ 루멘님은 역시 사랑이였어요 하하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힁 비회원님 1등 아니여두 늦은시간에 와주신걸루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 아기타는 쓰면서 급 우울해진다능 ㅠㅠㅠㅠㅠ꽐릿꽐릿ㅋㅋㅋㅋㅋㅋㅋ힣 쓰면서 느끼는대 우리 핸섬가이 박본이 비중이 적은거가타요..담편부턴 잘 생각해서 써야게써욯ㅎㅎㅎㅎ세훈이가 아무래두 눈치없구 조심성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니까 이어지는대 도움이 댈거에요!!!!ㅎㅎㅎㅎ제목언급 너무 조아여ㅠㅠㅠㅠㅠ힁 글이 사랑받는거가타서ㅠㅠㅠㅠㅠ비회원님 오늘두 와주셔서 감사합니닷 ㅠㅠㅠㅠ사랑한다능 ♥♥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헝 전 오지말라그래도 올껍니당ㅎ0ㅎ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힁 ㅠㅠ근대 녹턴두 보셧나바여ㅠㅠㅠㅜㅜㅜ급 창피..처음 쓴고라 급전개 쩐다능 ㅇ,ㅇ.. 삭제하구 시픈대 포인틐ㅋㅋㅋㅋㅋㅋ하..이런 창피하게 사는 뇨자라니ㅠㅠㅠㅠ흑..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녹턴은 루멘님처음알게된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턴에 댓글달고싶어서 초대번호 구하러다니고그랫는데 마침아는언니가잇어서^^ 그리하여서^^! 번외에만 댓글을달앗더여...ㅎ....헿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핳 다행스럽게도 번외는 제가 제 나름 엄청 공들여서 쓴건대 다행이네여ㅠㅠㅜㅠㅜ힁 댓글달구 시퍼서 그러셧다니ㅠㅠㅠㅠㅠ루멘이는 움니다..엉엉..♥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루멘님 사랑해요 ㅠㅠㅠㅠㅠ 저 화이트하임이에여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 아리아 기다리고있었어요 ㅠㅠㅠㅠ 제 쿠크다스 심장을 쥐락펴락 하시네여 ㅜㅠㅠㅠㅠ 찬열이 너무 긔엽긔! 거꾸로해도 긔엽긔! 백현이는 아직 어리둥절한 모양이네요... 점점 박찬열의 수렁에 빠져들어...다들 그렇게 게이가 되어가는거야... 흑발로 염색하다니 ㅠㅠㅠㅠㅠㅠ 귀엽고 한편으로는 진짜 므싯고 ㅜㅠㅠㅠㅜㅠㅜㅜㅜㅜㅠㅠㅠㅠ 찬백 행쇼! 아리아 사랑하자! 할렐루멘!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브금 바꼈네요! 전에 그 브금도 디게 좋아요 ㅠㅠㅠㅠ 백현백현하게 예쁘면서도 조심스럽게 다가가는 찬열이랑 잘어울려서 ㅠㅠㅠ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화이트하임님!!! 저두 화이트하임님 기다리구이써써요ㅠㅠㅠㅠㅠㅠ 모바일로 힘들게 긴 댓글 남겨주신 화이트 하임님 쿠크다스 심장 더 부술수 잇도록 노력할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도 곧 본격 박차녈과 가치잇는 시간이 늘어날..까여?제가 그러캐 쓸수 잇을가여?ㅠㅠㅠㅠㅠ흑발염색한 차녈이 보구싶다능..헿 마지막 세 문장 심장어택이에여ㅠㅠㅠㅠㅠ아리아ㅠㅠㅠㅠ할렐루메뉴ㅠㅠㅠㅠ힁 브금은 제가 달달한 음악이 아는게 없어서 계속 우려먹으면 독자님들이 질리실까바 바까써요ㅠㅠㅠㅠㅠ전 저번 브금 어울릴지 걱정햇는대 감사해요!!!!ㅠㅠ매번 말하지망 사랑함니다 ♥
1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오탁구님 ㅠㅠㅠㅠㅠㅠㅠ모바일로 이러캐 긴 댓글을!!!!!헤헤 차녈이가 갑자기 돌아간 이유는 백혀니가 종인이랑 대화하는걸 들어서 간그에여ㅠㅠㅠㅠㅠㅠ검은머리가 죠타는 얘기를 들어서!!!!ㅎㅎ 먼가 다른걸 숨겨놓지못해 죄송함다ㅠㅠㅠㅠ종인이는 학교에서 만낫을때부터 백현이를 조아하는 팬을가장한 순!정!남! 이라능ㅋㅋㅋㅋㅋㅋㅋ처음으루 다는 새벽댓글의 영광을 저에게 주시다니ㅠㅠㅠㅠㅠ오탁구님두 남은 휴일 잘 지내시구 셤 공부 열심히 하세여!!!!! 다음에 꼭 봐여 우리ㅠㅠㅠㅠ저두 사랑해여♥♥♥♥♥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ㅇ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 언제 흑발해줬으면좋겠다휴ㅏ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작가님 파이팅!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항 기다려주샤서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엉어엉어유ㅠㅠㅠㅠㅠㅠ저두 차녈이 흑발한거 보구시퍼여..힝 독자님 감사해욧!!!♥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우아아아정주행하고왔습니당ㅠㅠ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신알신 하구가요ㅠㅠ 저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ㅠ 몽글몽글 입니다!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몽글몽글님 안녕하세욧!암호닉 언제라두 되져ㅠㅠㅠㅠㅠ신알신두 감사하구 정주행두 감사합니닷..♥힣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저체리에여ㅠㅠㅠㅠㅠㅠㅠ아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너무귀여운거아니엥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바일이라길게댓글달기힘들다퓨ㅠㅠㅠㅠㅠㅠ됴르르 루멘님 오늘도좋은글잘읽고가용 빨리완결나오면좋겟다ㅠㅠㅠ기ㅏㅣ다리다가 숨질거같아요ㅠㅠㅠㅠ날씨더운데 몸관리잘하시고 ♥루멘덕♥은 물러날게용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체리님 안냐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에게 잘보이려구 애쓰는 차뇨맇ㅎㅎㅎㅎㅎ됴르르 오늘두 읽어주셔서 감사해용ㅎ아마두 오늘 저녁 한개 더 올리구 담주부터 뜸해질듯 ㅠㅠㅠ오늘 너무 덥다 ㅠㅠㅠㅠ체리님두 몸관리 잘하세여!!!!!체리님 감사함돠♥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스포익인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귀엽네요ㅠㅠㅠㅠㅠ섹시하다고하니까염색하는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났구낰ㅋㅋㅋ하ㅠㅠㅠ근데찬열이검은머리인거상상이안돼요ㅠㅠㅠ과사때검은머리보긴했는데기억이가물가물ㅠㅠㅠㅠㅠ하지만염색해도잘생긴거다알아ㅠㅠ종인이랑찬열이가백현이랑만났을때둘이똑같이머리변한거보고놀라는건가?백현이놀라는모습은상상잌ㅋㅋㅋ이제세훈이는어찌될까요...힘내라!!!!오세훈!!!!오늘도잘보구가구사랑합니다하트하트!!!!댓글이점점많아지는것같아요ㅎㅎ축하드립니당:D♥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스포익인님 안뇽하세욤ㅎㅎㅎㅎㅎㅎㅎㅎ백현이 만나기 전에 염색하려구 일부러 돌아나간 박본!!!!세훈이한태두 예약되잇다구 뻥쳣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두 염색한거 상상이 잘 안가서ㅠㅠㅠㅠ포토샵으루 염색한번 시켜볼까 생각중이에욯ㅎㅎㅎ잘되면 사진첨부해야딯ㅎㅎㅎㅎ세훈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시말서 제출해 이사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포익인님 봐주셔서 감사함다!!!!저두 요즘 댓글 늘어나서 행보캐요 ㅎㅎ 저두 사랑한다능..♥뿅
13년 전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5
12.03 00:21 l 워커홀릭
[김남준] 남친이 잠수 이별을 했다_단편
08.01 05:32 l 김민짱
[전정국] 형사로 나타난 그 녀석_단편 2
06.12 03:22 l 김민짱
[김석진] 전역한 오빠가 옥탑방으로 돌아왔다_단편 4
05.28 00:53 l 김민짱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十一3
01.14 01:10 l 도비
[김선호] 13살이면 뭐 괜찮지 않나? 001
01.09 16:25 l 콩딱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十2
12.29 20:51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九1
12.16 22:46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八2
12.10 22:30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七2
12.05 01:41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六4
11.25 01:33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l 도비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4
10.16 16:52 l 유쏘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3
08.01 06:37 l 콩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07.30 03:38 l 콩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07.26 01:57 l 콩딱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07.20 16:03 l 이바라기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05.20 13:38 l 이바라기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04.30 18:59 l 콩딱
/
11.04 17:5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04 17:53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3
03.21 03:16 l 꽁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
03.10 05:15 l 콩딱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