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6255l 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l 나도 스크랩하기


죄송합니다,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입니다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하시기 바랍니다 (초대번호 구매 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 기능이 제공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친 못사귀는 애들보면 왜 못사귀는지 알거같아 854 03.19 19:40 34864 5
나 카페에서 쫓겨났어 ㅋㅋㅋㅋㅋㅋㅋ아 화나 906 03.19 14:50 37431 0
고민글 만약 24살에 혼전임신이라면 익들은 411  회원전용 03.19 10:07 7770 0
몸 약한거에 되게 집착하는 애들 많구낰ㅋㅋ 371 03.19 15:32 23771 2
사랑방-이성 대학교 수업시간에 톡안해...? 293 03.19 12:01 13793 0
30942656엥 대박 버스에서 어떤 아줌마 발 밟혔다고 밟은 아줌마한테 번호 달라고하네..9:5010
30942655택시기사 일부러 삥 둘러가네9:5010
30942654다이어트 도시락 맛난 거 추천 쫌!9:5020
30942653오늘 먼가 점심 먹기 싫은데(패기) 뭐먹을까?9:5020
30942652⭐️급급⭐️ 나 인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제안왓는데ㅜ9:5020
30942650승헌쓰가 대학생 시간표 평가하는건데 왜케 웃겨 ? 나 우는 중  회원전용9:5050
30942649아침부터 쾌변9:5020
30942648나 이런 장난 겁나 싫어하는데 왜자꾸 하는거지;9:49130
30942647너무 졸려서 수업 하나 째고 자려고 하는데9:4980
30942646방금 전화와서 그냥 끊었다가 다시 걸었는데  회원전용9:4930
30942645급해 ㅠㅠㅠ열오르고 두통 심해서 그런데 내과 가도 돼??9:4930
30942644이디야 만원 기브티콘있는데 그거 한꺼번에 만원치 사야돼? 아님 나눠서 쓸수있는거야?.. 49:49150
30942643아 룸메 일어났으면서 왜 안씻냐 49:49220
30942642학교 수업시간 착각하고 일찍옴.. ㅜㅜ9:4950
30942641아 진짜 생각해보니까 고둥학교때 영어쌤은 우리 자료로 논문 내실 생각이었나9:49130
30942640미세먼지 실화냐  회원전용9:4890
30942639오늘 코트 좀 두꺼운거 입어도안더울까? 49:47200
30942637친구가 갑자기 고등학교 때 친구들이랑 다 연락 끊었어... 4  회원전용9:46500
30942636추워...9:4610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미세먼지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20 9:48 ~ 3/20 9: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20 9:48 ~ 3/20 9: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가장 좋아하는 고기는? l 563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