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5l 0
몰래 서핑하고 놀다가 상사 지나가면 일하는척 함....

월급 세후 200넘어서 괜찮은 편인데 물경력이라 현타옴 ㅠ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
지금도 창 작게 시크릿모드 해서 인티하는중
•••
글쓴이
우린 막혀있어서 걍 폰만짐 누구 오는 끼미라도 보이면 바로 내려놓고 모르는척
•••
2개월 전
익인2
ㅇㅈ 놀고 있다가 누구 일어나면 바로 다른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알트탭 국룰아님?ㅋㅋㅌㅌ ㅜㅜ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여친이 숏컷 하고 싶다는데 왜이렇게 싫지,,,;1513 01.26 20:03 34108 0
럽실소 매점오빠 아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몇년생임?982 1:46 8309 0
아파트 한 채 생각하고 들어와바926 01.26 16:55 15428 0
이번년도 바지 유행이 로우웨이스트라는데...443 01.26 16:54 5743 2
고민 (성고민 X) 너네 헌팅bj라고아니?219 11:18 9376 0
41114118 안다르에서 알바했을때 부당한 대우 받아서 복수하는중 매일 16:45 1 0
41114117 뭐야 나만 인티느려? 16:45 1 0
41114116 난 사실 키우는 강아지한테 정이 너무 안 가... 16:45 1 0
41114115 아 개맛있어 16:45 1 0
41114114 이거무슨브랜드인줄아는 사람??빨리ㅠㅠ 16:45 1 0
41114113 산 오르는걸 직업?으로 할수있어?? 16:45 1 0
41114111 나랑 안맞다고 뭐라했던 애들 이해안갔는데 16:45 1 0
41114110 우리나라 가계부채 거의 부동산 때문이지...? 16:45 1 0
41114109 지에스 김밥 왜케 맛있어 16:45 1 0
41114108 대학생 익들아 현실적으로 얘기해주라1 16:45 1 0
41114107 이성 사랑방 남자들은 여자가 10대만 끝나도 틀딱취급하고 혐오하면서 치더라..... 16:45 1 0
41114106 오늘 부산 확진자도 많은데 16:45 1 0
41114105 퍼스널진단 받았는데 여지껏 웜톤인줄 알았는데 쿨톤중의 쿨톤이래,, 16:44 1 0
41114104 인티 불안불안 허다 16:44 1 0
41114103 아악 인티 왜 이래 16:44 1 0
41114102 나 02인데 민증잇으니까 청불 영화볼수잇지?? 16:44 1 0
41114101 확진자 왔다갔던 가게 진짜로 사람들이 피해....? 16:44 1 0
41114100 대학 편입 2명 뽑는데 2명 지원 했거든 ? 혹시 떨어지지 않겠지 ? 16:44 1 0
41114099 왜 치킨은 번쩍배달 없을까ㅠㅠ 16:44 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16:41 ~ 1/27 16:4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7 16:42 ~ 1/27 16: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