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8806l 0
나 ㄹㅇ찐라면처돌이라서 맨날 사람들에게 라면먹고가~~이랬는데 그의미엿던거 안날 ㄹㅇ베개찢엇음;
 
1개월 전
익인1
아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진짜 나 라면만 집에 5개입 그거 한 5~6개씩 사다두거든?
종류별로 사다놔 낱개로도 사놓고
좋아하는 컵라면은 열개씩 사다놓고ㅠ
라면요리 해먹으려고 라면사리도 쌓아놓는데

•••
1개월 전
익인2
ㅋㅋㅋㅋ분위기가 그런거 아니면 다들 걍 그런갑다 했을거야 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그치만 부끄렁
•••
1개월 전
익인3
ㅌ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넘똑땅
•••
1개월 전
익인4
나도 라면 찐으로 ㅅㅏ랑하는데 저 말 넘 그래.... 나 진짜 라면 잘 끓이는데..... 집에 초대해서 끓여주고 싶음 뭐라해야 도ㅣ냐구........
•••답글
1개월 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분위기가 이상한 분위기 아니면 진짜로 라면먹고가라는 권유처럼 들렸을거야~~~ ㅋㅋㅋㅋㅋㅋ 괜찮어 괜찮어
•••답글
1개월 전
익인8
외국은 넷플릭스보러갈래? 이거더라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는 왜 라면인거얌...ㅜ

•••답글
익인15
영화때문에...봄날은 간다
•••
익인45
맞아맞아 넷플릭스 앤드 췰
•••
익인51
근데 왓챠가 더 좋지않냠.. 아님말구 우리집엑에서 왓챠..? 왓챠챠.. ?
•••
익인54
핫차차💃🏻 유자차🕺 왓차챠🎞
•••
익인55
다함께 왓챳챠~
•••
1개월 전
익인9
다들알았을거야~~~~저기 라면먹고갈래~?ㅎㅎ이런느낌전혀 아니였을듯ㅋㅋㅋ라면먹고가!!밥먹고가렴!
•••답글
1개월 전
익인10
ㅇㅈㅇㅈ 집에서 먹을게 라면밖에없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1
ㅇㅈ 그래서 라면 먹고갈래? 못 하겠어.. 그냥 야 뭐 먹고갈래?? 일케 함..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왜케웃곀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3
ㅋㅋㄱㅋㄱㅋㄱ똑땅ㅋㄱㅋㅋㄱㅋㄱㅋ 귀야워 쓰니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4
ㄱ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쓰니 라면에 진심이구나 귀여워
•••답글
1개월 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답글
1개월 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다가 그 뜻인걸 알게 된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베개 찢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라면처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쓰니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아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2
갑자기 궁금한데 왜 그 의미가 된거얌??🙄🙄
•••답글
익인24
영화 대사였엉
•••
익인25
봄날은 간다 영화에서 여주가 남주한테 하는 대사로 유명해졌어
•••
익인22
아핫 난 은유인줄...😮
•••
1개월 전
익인23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6
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기여워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라면 한 사바리 하러 가쉴? 고고링 이래야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썸타는 관계 아니면 그냥 라면 덕후인거 알고 있을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아니면 아예 상표를 말해ㅋㅋㅋㅋㅋ! 오동통통 너구리 먹고 갈래?
•••답글
익인59
오 이 방법 좋다. 상표 말하니꺼 전혀 그런 의미로 안느껴졐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30
라면 먹고갈래 도복순이 시초아니였어...????
•••답글
익인31
훨씬 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0
호오 완전 몰랐어!!!
•••
익인32
영화 봄날은 간다에 나온게 먼저일걸???
•••
익인58
전에 했던 거긴 한데 도복순이 해서 유명해진 거 아니였나..?
•••
1개월 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4
헐 난 라면먹고갈래 응답하라 1997에서 처음 나온줄 근데 나 응칠 안 봄 뭔진 모르겠는데 그 장면 있었던 것 같은데 기억조작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35
ㅋㅋㅋㅋㅋ아 뜬금없지만 요즘엔 넷플릭스 보고 갈래~? 이거래서 남친한테 맨날 '넷플릭스 보면서 라면 먹고 갈래~?' 이렇게 장난치는 거 재미들림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6
그남있?
•••
익인35
그남있...
•••
1개월 전
익인37
근데 사실 영화에서도 라면먹고 갈래? 한 날 진짜 라면 먹고 잠만 자고(진짜 걍 sleep) 집 가잖아ㅋㅋㅋ
•••답글
익인38
그래?? 다시 봐야겠넴🤔
•••
1개월 전
익인38
라면먹고갈래..? 가 아니구 라면먹고가아~~ 라서 괜찮을거야 ㅋㅋㅋㅋㅋㅋ 쓰니 귀여워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9
나도 라면 처돌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0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ㅇ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1
아 긍데 진짜 ㄹㅇㅠㅠㅠㅠ가난한 자취생이 갑작스레 초대하게 된 친구한테 라면밖에 해줄 음식이 더 잇냐고요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2
아그이까!!!!!!!!!!
•••답글
1개월 전
익인43
분위기와 톤이 있어서 괜찮앜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라면 먹을래? 하는 건 느낌이 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4
ㄹㅇ 나도 라면 처돌인데 저 말 유행된 이유로는 애들한테 라면먹고 가라고 하면 내가 말하고도 속으로 움찔함;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5
헐 나도 몰랐어서 막 썼는데 ㅠㅠㅠㅠㅠㅠ 그거땜에 오해한 사람이 있었고 골치아픈 일이 있었어서 그 이후로 안쓴다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6
오해 없게 말하려면 컵라면 먹고 갈래? 해줘
•••답글
1개월 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
•••답글
1개월 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 쓰니의 자신만만한 라면 먹어보고싶더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아 귀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0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쓰니 라면에 진심인 거 너무 ㄱㅇㅇ
•••답글
1개월 전
익인53
이거보고나니까 라면먹구싶네..
•••답글
1개월 전
익인56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7
언제부터 그런 의미로 썼는지 잘 모르겠지만 쓰니 귀엽 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0
ㅋㅋㅋㅋㅋ 나도 라면에 진심이라 사귀는 초반에 전남친한테 우리집에서 라면먹자고 오라고 했는데, 진짜 올때까지도 말 해석하느라 고민했다고 했었음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2
ㅋㅋㅋㅋ 전남친 얼마나 머리아팠을까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61
근데 그 멘트 너무 깨지 않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하필 라면인거야.. 왜......

•••답글
1개월 전
익인63
아 근데 이.글 보니까 라면 먹고싶다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4
앜ㅋㅋㅋㅋㅋ 패션왕이 원조인 걸로 알았는데 아니었구낰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5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ࠅ 𐨛 𐌅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ࠅ 𐨛 𐌅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𐌅 ࠅ 𐨛 𐌅 ࠅ 𐨛 𐌅 ࠅ 𐨛ࠅ 𐨛 𐌅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니 숙제 베껴도 돼?에 대한 mbti별 반응이래1125 01.15 17:44 18017 0
비둘기랑 뽀뽀하면 1억준대 할거야?1001 01.15 18:17 10521 1
로켓배송 새벽배송 없어지는거 앎???811 01.15 23:07 18004 8
이성 사랑방 남친이 반클리프 아펠 짭퉁 사줬어..405 01.15 21:59 20297 0
주식 lg전자 주식 가지고 있는 사람들 다 파는게 좋을듯170 01.15 17:54 22250 0
40881882 ㅏ 하 오늘 앞머리 자를까말까 고민되네 9:52 1 0
40881881 와 드디어 우리편의점 취식금지.....! 9:52 2 0
40881880 퇴근 3시간 남았다 집에 가고싶다... 9:51 5 0
40881879 명랑핫도그 집 들어온 멧돼지 왜케 불쌍하니.. 9:51 19 0
40881878 무슨드라만지 제발 알려줘ㅠㅠ(줄거리있음) 9:51 9 0
40881876 1/18 부터 시행하는 거리두기 연장 정리 9:51 25 0
40881875 마이코노마이코노코네코쨔음1 9:51 8 0
40881874 이거 환불 받아내 말아??! 9:51 15 0
40881873 이별 재회했던 익인데 방금 헤어짐..... 9:51 17 0
40881872 인천에서 오늘 반출신고된거면 택배 담주에 오겠지...? 9:51 5 0
40881871 젭알 이 가디건 어디거인지 찾아주라 인티 화력 젭알 ㅠㅠ 9:51 18 0
40881870 내 혈육은 진짜 중학생때부터 새치있었고 난 없었거든? 9:51 11 0
40881868 열두시 언제와.. 마카롱 사러 가야지1 9:50 12 0
40881867 씨유 끼리택배 운송장조회 어디서 해야돼?? 9:50 7 0
40881866 얘들아 gtq 2급 책으로 1급 딸 수 있어? 9:50 9 0
40881865 익인들아 스트레스관리 어떻게해?2 9:50 12 0
40881864 거리두기 연장이야???2 9:50 18 0
40881863 진짜 터질 일 거의 없는 유튜버들은 신상 아예 안 밝히고 손만 보여주는 요리유튜버들 같아3 9:50 39 0
40881862 유튜브 성인인증 엄마한테 문자가?3 9:50 1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6 9:48 ~ 1/16 9: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6 9:50 ~ 1/16 9: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