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357l 0

같이 다니는 동기가 나한테 무슨 맡겨놓은 듯이 달라고 하는데 주기 싫음 ㅠㅠ

그리고 내가 한 거면 그냥 주겠는데 나도 어디서 받은 거라 얘한테 말 안 하고 주는 것도 찝찝해,,,

내가 한 것도 그렇고 나 무슨 콘서트 갔는데 ㅇㅇ아 왜 하나만 보냈어?? 이러고;

 
익인1
친하면 하는거 같던데 난 안함
•••답글
익인2
난 안했엉 ㅋㅋㅋ
•••답글
익인3
나랑 내 친구들은 공유 안했는데...
•••답글
익인4
엥 친해도 잘 안함
•••답글
글쓴이
우리가 공대 쪽이라 답이 정해져 있어서 더 그런 듯
•••답글
익인5
걍 하지마~너가 받은것두 너 인맥이든 시간이든 쓴건데 너가 주기싫으면 안주는거징
•••답글
익인6
공대 익인데 많이 해...솔루션 공유부터 시작해서 답도 없는 문제면 아예 과열람실에서 다 같이 토론하곸ㅋㅋㅋㅋ 과고 출신의 캐리로 끝난다,,,
•••답글
글쓴이
아니 나도 아예 답도 없는 문제면 공유 하는데 ㅠㅠㅠㅠ 무슨 그냥 자바 다 하는 걸 제출 1시간 전에 갑자기 달라고 하니깐 ㅋㅋ...
•••
익인8
아 이건 좀ㅋㅋㅋㅋㅋㅋ코딩이면 최소 본인이 하다가 막히거나 오류나면 그때 질문해야 되는거 아닌가...
•••
익인7
나 컴공인데 프로그래밍 막히면 새벽에 전화해서 친구랑 코드 공유하면서 본의아니게 팀플하고 그런건 있는데 맡겨놓은 듯이 달라고 하는경우는 정말 없지..
•••답글
익인9
우린 공유 많이 했음ㅋㅋ 근데 맡겨둔마냥 그러면 진짜 별로..
•••답글
익인10
우린 안함
•••답글
익인11
ㄴㄴ 절대 한 번도 한 적 없음
•••답글
익인12
ㄴㄴ난 안하는디..
•••답글
익인13
그것도 친한애들끼리만 함
•••답글
익인14
과제 공유
과제 한 사람이 도와준다고 받는사람이 말 꺼내지도 않았는데 주는거 그래서 받는사람이 다음 과제 도와준다고 주는거
아니면 원래 과제 얘기 많이해서 둘다 미리해서 여긴 이렇게 함 나는 이렇게함 이러는거
하지도 않고 나 했으니까 공유하자는거 망나니

•••답글
익인15
뭐여 공대에 코딩임? 그럼 어차피 한시간전이면 소스 보내줘도 지가 못하고 백퍼 베끼고 내서 보고서도 베낄고아냐
상식벆이네...

•••
익인16
과제 공유 안해
•••답글
익인17
안하고 어렵거나 많으면 친한친구랑 같이해
•••답글
익인18
난 절대안해.. 특히같이수업들으몀 절대안하고 뭐 다른 학기에들으면 조언정도?? 난 족보도 과제도 아무것도공유안햇어
•••답글
익인19
엥 코딩이면... 나 왜 오류뜨지 하면서 물어보는 것도 아니고 파일을 요구...? 나같으면 기분나빠서 안줄듯
•••답글
익인23
과제공유는 나도 공대인데 솔루션이랑 좀 유명한? 족보 그냥 흔한거만 많이 돌아다니고 쉬쉬하면서 친한애들 자기들끼리 보는 것도 있더라 나도 그렇고
•••
익인20
정혀...? 나포함 내주변 한명도 못봄
•••답글
익인21
친해도 안하는것이 과제공유
•••답글
익인22
우린 걍 아예 줌
•••답글
익인24
우린 어려운거 있으면 같이 하고 누구거를 아예 준다던지 이런건 없음...
•••답글
익인25
코딩이면 보통 하다가 오류 막힌거 물어보지 처음부터 다 달라는건...음
•••답글
익인26
난 안줬어 나 기계공학과 나왔는데 진짜 답도앖는 역학문제는 다같이 모여서 풀고그랬는데 코딩같은건 지가 알아서 다 하고 보여달라그래도 안보여줬음 서로 그냥 어떻게하는거다 뭐 이용하는거다만 알려주고 알려주지마
•••답글
익인27
나는 친구들이랑 공유 안하는데 남자친구는 파일 자체를 공유해서 제출하더라ㅋㅋㅋ
•••답글
익인29
코딩? 코딩은 과제 똑같이 내면 티나잖아
•••답글
익인30
그냥 그런 분위기가 처음부터 안형성되서 쪽 이어져 오는듯
처음이 분위기가 중요한듯

•••답글
익인31
와 나 컴공인데 다른 과제도 안 주지만 코딩과제는 절대절대 안 주지ㅋㅋㅋㅋ 남이 눈빠지게 코딩한거 덥썩 가져가려고ㅋㅋㅋㅋ 오류나는거 물어보는 것도 아니고 통으로 달라는거 ㄹㅇ 양심이?,,, 심지어 어떤 교수님은 다 카피 검사하고 걸리면 0점인데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이름 뭐야??? 나는 김서희 1068 06.15 15:06 16337 0
아이돌 콘서트 때문에 부산 왔는데 뭔가 서울이랑 느낌이 달라.. 이게 맞나? 1268 06.15 08:41 33335 0
보통 생일때 생일자가 밥 사지 않아? 600  회원전용 06.15 17:17 17896 0
익명촉 촉 봐드려요 1084 06.15 21:35 1071 0
익명만애 하이큐 번역 진짜 에바야ㅋㅋㅋㅋㅋㅋㅋㅋ(ㅅㅍㅈㅇ) 169 06.15 12:06 4077 0
31979281160/45인데 70C컵이면 몸에 비해 가슴 큰거야..? 보통이야..??..  회원전용7:3310
31979280공차가고파7:3230
31979279먹어야 하는 칼로리 초과했으면 그 초과한 칼로리만 운동하면 돼???7:3140
31979278회색티에 오트밀색 바지 어떰?..7:3110
31979277사랑방-이성현타온다 ..7:3170
31979276어제 축구 몇시쯤에 끝났어?7:3040
31979275사랑방-이성짝사랑이 아쉬운게7:3040
31979274카카오 점검 .... 오노7:2990
31979273어제 진짜 폭식했는데 생각보다 덜 쪘다7:2970
31979272자소서에 ㅇㅇ부서의 직원분들 이라쓰는게 좋을까?7:2670
31979271축구 몇대몇이엿어? 이겼어?? 27:26920
31979270우리집 갱얼쥐 발소리 너무 귀엽잖아... 37:24390
31979269그..빽다방에서 펄많이주세요 안됩니당.. 67:223390
31979267나 이미지메이킹 받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87:211400
31979265근데 나만그래? 잘때 알람 울리면 나도 모르게 끄고 67:201050
31979264화장품 브랜드 행사는 꼭 초청받아서 가는거야 ?!??  회원전용7:2050
31979263아니 요기요 독일거라매??? 27:202140
31979262미쳤다 카페 단골손님이랑 키스함 237:195640
31979261이성한테 너무 연락 자주하거나 전화하면 좋아하는것처럼 보여?7:19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16 7:30 ~ 6/16 7:3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16 7:30 ~ 6/16 7:3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2
신설 메뉴 l 녁우 l 위에화 l 백현 l 뷔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드라마 시즌2 가 나왔으면 하는 드라마 l 34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