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471l현재 l 0

와 극한직업연예인....;ㅜㅜㅜ | 인스티즈


뭐야...

진짜 민망해서라도 못찍겠다 저렇게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익인1
저기 어디야??
1개월 전  20:07 l 스크랩   답글
익인6
빅뱅콘 모바일
1개월 전  20:07 l 스크랩   답답글
익인13
헤 왜 콘서트가서 굳이 저러고찍으려는거지....관람이나 하지 자기자리가서
1개월 전  20:08 l 스크랩   답답글
익인2
헐 저건 좀 아닌듯 차라리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던가 모바일
1개월 전  20:07 l 스크랩   답글
익인3
아 태형아ㅠㅜㅜㅜㅜㅜㅠㅠㅠㅜㅠ 모바일
1개월 전  20:07 l 스크랩   답글
익인5
저건 진짜 아니다 모바일
1개월 전  20:07 l 스크랩   답글
익인7
와... 진짜 무안할듯.. 모바일
1개월 전  20:07 l 스크랩   답글
익인8
ㄱㄴㄲ... 속상해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0:07 l 스크랩   답글
익인9
빅뱅팬인데 미안하다 공연 딜레이되서 진짜 너무 미안해
1개월 전  20:07 l 스크랩   답글
글쓴이
아냐아냐 팬들이 미안할필요는 없음ㅠㅠㅠ저 사람이 잘못한거지ㅠㅠ
1개월 전  20:08 l 스크랩   답답글
익인10
에엥 지나가던 탄손데 대신 사과 할 필요 정말 하나도 없어.....ㅠㅠㅠㅠㅠㅠ !!!! 모바일
1개월 전  20:08 l 스크랩   답답글
익인12
아냐 미안해 할 필요없어ㅠㅠㅠㅠㅜㅜ 모바일
1개월 전  20:08 l 스크랩   답답글
익인32
지나가는탄인데 할매가 미안할필요없어 진짜야!!!ㅠㅠㅠ저분이너무하신거지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0:21 l 스크랩   답답글
익인11
하 노개념 모바일
1개월 전  20:08 l 스크랩   답글
익인14
차라리 사진 찍어달라고 하지 왜... 모바일
1개월 전  20:09 l 스크랩   답글
익인15
진짜 너무싫다 우리애한테 왜그래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0:09 l 스크랩   답글
익인16
아 화난다 모바일
1개월 전  20:09 l 스크랩   답글
익인17
등신대도 아니구... 모바일
1개월 전  20:10 l 스크랩   답글
익인18
우리 태형이가 등신대냐 ㅠㅁㅠ 태태맘 우럭 모바일
1개월 전  20:10 l 스크랩   답글
익인19
나ㅏ 진짜 울고싶어 우리애 좀 가만히 놔둬주지..
1개월 전  20:11 l 스크랩   답글
익인20
와 심해.. 모바일
1개월 전  20:11 l 스크랩   답글
익인21
......면목이 없다 미안... 모바일
1개월 전  20:11 l 스크랩   답글
익인23
아냐오ㅑ너핢이미안햐ㅠㅠㅠ 저사진속팬이정신차려야지..! 모바일
1개월 전  20:12 l 스크랩   답답글
익인22
뻘쭘할듯..
1개월 전  20:12 l 스크랩   답글
익인24
아 저건 좀 아니잖아... 모바일
1개월 전  20:12 l 스크랩   답글
익인25
헐..ㅋㅋㅋㅋ.....
1개월 전  20:15 l 스크랩   답글
익인26
공연딜레이되서 그래 진짜 미안하다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0:16 l 스크랩   답글
익인27
ㅠㅠㅠㅠㅠㅠㅠ미안해하지마ㅠㅠㅠ저 사람이 미안해야디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0:16 l 스크랩   답답글
익인41
너네가 왜 미안해해 아니야 모바일
1개월 전  20:34 l 스크랩   답답글
익인28
저기 심지어 석진이 자리... 모바일
1개월 전  20:16 l 스크랩   답글
익인29
ㄱㄴㄲ.... 애 신경쓰이게 뭐하는 거람... 도를 지나쳤지
1개월 전  20:17 l 스크랩   답답글
익인30
여기있는 팬들이 미안할 일은 절대 아님 저 사람이 잘못한일이지 모바일
1개월 전  20:16 l 스크랩   답답글
익인31
공연 딜레이 됐어??? 무슨 일인지 설명 해줄 익 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0:18 l 스크랩   답글
글쓴이
ㅇㅇ딜레이됐대
1개월 전  20:18 l 스크랩   답답글
익인33
공연장에 연예인이와서 시선이 가는건어쩔수없지만 저렇게 불편해보이는거 뻔히보이는데 저렇게 바로옆에서 사진찍고갔어야했을까 휴 지나가는 할매들이 사과하는게 보이는데 절대 사과할필요없어!! 저건 저분의 잘못인거지 모바일
1개월 전  20:23 l 스크랩   답글
익인34
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0:25 l 스크랩   답글
익인35
태형아.....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0:27 l 스크랩   답글
익인36
표정이 너무 굳어있어....ㅠ 모바일
1개월 전  20:28 l 스크랩   답글
익인37
그냥 체념한거같아보인다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0:30 l 스크랩   답글
익인38
아ㅠㅜㅜ테형아ㅜㅜㅜㅜㅜㅜ 할매들이 왜 미안해해ㅜㅜ아니야 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0:31 l 스크랩   답글
익인39
아 헐.....
1개월 전  20:31 l 스크랩   답글
익인40
헐 이건 좀 아니다 모바일
1개월 전  20:33 l 스크랩   답글
익인42
옆에아이돌뷔 형 맞나영??
1개월 전  21:39 l 스크랩   답글
글쓴이

1개월 전  21:40 l 스크랩   답답글
익인43
와 힘들겠다
1개월 전  21:49 l 스크랩   답글
익인44
와....민폐다
1개월 전  22:07 l 스크랩   답글
익인45
와 진짜 민폐다
1개월 전  22:09 l 스크랩   답글
익인46
와...나 진심으로 현욕 나왔다
1개월 전  22:29 l 스크랩   답글
익인47
나지금 사진봐도 뭔지 모르겠는데 뭐가 문제인거야ㅠㅠㅠ? 뭔가 도ㅣ게 별론데 무슨일인지 잘모르겠어...
1개월 전  23:32 l 스크랩   답글
글쓴이
바로 옆에서 양해도 안구하고 본인 찍는척하면서 투샷 셀카 찍음
아무리 연예인이어도 저렇게 등신대 취급하는건 아니지...

1개월 전  23:33 l 스크랩   답답글
익인48
아아 대충 생각한게 맞았구나..ㅎr.. 본진이라 놀랬어 설명해줘서고마웡
1개월 전  23:36 l 스크랩   답답글
익인49
얼굴 가려진 사람 누구야?? 옆에는 뷔야?? 모바일
1개월 전  23:47 l 스크랩   답글
익인50
나니...태형이가 등신대도 아니고 뭐하는거람....?
1개월 전  23:54 l 스크랩   답글
익인51
헐... 태형아ㅠㅠㅠㅠ
1개월 전  0:07 l 스크랩   답글
익인52
헐.....내 본진이라고 생각하니까 진짜 맘아프다
1개월 전  0:32 l 스크랩   답글
익인53
????????????????????????저게 뭐하는...? 화나네
1개월 전  0:37 l 스크랩   답글
익인54
보고 진짜 화났음... ㄹㅇ 극한직업..
1개월 전  0:54 l 스크랩   답글
익인55
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0:56 l 스크랩   답글
익인56
우리 태태도 맘 편히 공연을 즐길 수 있게 해 달라고! 사람 무안하고 당황하고 불편하게 만들지 말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도 팬으로서 순수하게 즐기고 싶었을 텐데 ㅠㅠ
1개월 전  10:28 l 스크랩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카테고리
  1 / 3 
날짜조회
하이라이트❤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하이라이트❤ 댓글 1016개 만들기 78502.24 18:17264730
방탄소년단나 어제 팬싸에서 태태한테 허리물어봤거든? 75002.24 12:25106891
엑소씽이 관련된건데 길지만 이거 한번씩만 읽어줘 43002.24 12:536210290
세븐틴놔씨 손떨려 나 지금 일본잉인데 지나가다가애들봤다거진짜 엌덧하지 22402.24 20:2351660
잡담(큰방)[단독] 뉴이스트, '프로듀스 101' 남자편 출연 25102.24 16:2458970
43381387음중 차은우 진짜 15:5110
43381385음중 1위 없어?? 15:5110
43381384뭐? 비투빅스가 음악방송에 나온다고? 15:5110
43381383노 낫투데이 여기만 계속 머리에서 재생 돼 15:5110
43381382지금음중 이수민옷 뭔지궁금하다ㅜㅜ 15:5120
43381380비투빅스 독방 생기면 쨍설 드뎌 합방하는거??? 15:5120
43381376타팬인데 엔시티 태용 뭐야....? 15:5160
43381373최하민 무대 몇번을 돌려본지.모르겠다,,,,,하,,,, 15:5130
43381372급 궁금한데 익들 기준 최악의 경호팀은 어디었음? 15:5140
43381369엑소 팬말고 타팬인 사람들아 엑소 영향력글 보고 어때?? 215:51120
43381366ㄱ 어떤게 더 좋은지 골라봐 215:5050
43381356고등래퍼 최하민?? 15:50150
43381350와 엔씨티 태일 이동욱 닮았음 115:50140
43381348음중은 1위 없지? 415:49340
43381346진짜 선하게 생겼네 15:49160
43381340슬기 진짜 노래 잘한당 15:49110
43381337151230 95라인 정모한날 215:49470
43381332앗 갑자기 비투 키알한 서리 키알 폭발한다 115:49190
43381329큰방 탄들아 음중 시작함 ㄱㄱ 215:4834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타인 겨냥,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잡담(큰방)은 비회원에도 공개됩니다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급인기 게시판 l 익명뷰티 뷰티잡담 14l 익명잡담 잡담 O 9
인스티즈 트렌드 l음중허브홈팔씨름포켓엽고등래퍼웬디나탄양남자쇼봄날미화당
재활동하면 대박날 것 같은 아이돌 노래는? l 566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