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내나이가오때소 ll조회 130003l 6
 출처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7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12345678910

안아프당ㅎㅎㅎㅎ
7년 전
헐 둘 다 아파
7년 전
청아탱  8명, 8월, 다시만난세계
엄청 아프다...
7년 전
대니  비에이피
1도 안아픔
7년 전
헐진짜아 ㅏ...,
7년 전
헐 작년까지는 안아팠는데 이제 아프네..그럼이제 컴티해야짛ㅎ
7년 전
오세훈’  홀호로로로로
아핵아파이야
7년 전
컴퓨터를 많이해서 그런가 안아픔
7년 전
둘다겁나아파ㅠㅠㅠㅠㅠㅠㅠ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쪼매 아팠다
7년 전
호석부인  꽃길만 걷게해줄게♡
왼손 오지게 아픔..ㅜㅜㅜㅜ
7년 전
스마트폰안쓰는데 왜아픔...
7년 전
하나도 안아픔....
7년 전
930309 민윤기  방탄소년단레드벨벳
아프진 않음ㅠㅠ다행이다
7년 전
오 뭔가 시원하다
7년 전
땡기는 느낌ㅋㅋㅋ
7년 전
왈칵왈부  마치 나 처럼
저는 이것보다 손가락으로 하두 폰을 쓸어내리니까 지문이 아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故김광석  故김광석 그립습니다
뱔루
7년 전
안아프네....아 맞다 나 핸드폰 없지...ㅎ
7년 전
안아프다
7년 전
Boys' Record  VIXX LR 15.08.17
맨날 폰만 만지고 살아서 나 정도면 중독이겠지 했는데 전혀 안아파...뭐지....
7년 전
안아프다... 다행
7년 전
왼손은 안 아픈데 오른손이 아프다 ....
7년 전
샤이니를보면우는덕후  김종현씨 엉엉엉엉엉
하는법을 모르겠다..
7년 전
오 별로안아프다
7년 전
짱아프다..
7년 전
안아프당
7년 전
느낌업다
7년 전
파랭이(팡)  넌 차고 뜨거워
양쪽 다 당기는데 왼쪽이 더 심함
7년 전
헐오른손짱아픔....
7년 전
손목 말고 엄지 손가락이 아픔 ㅋㅋㅋㅋㅋ
7년 전
와 왼손 ㄹㅇ아프다
7년 전
왼손ㅜㅜㅜ진심아프다
7년 전
오 안 아프다 나름 중독자인데 (???
7년 전
하다가 뼈 소리남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밥파카  행복하지않을이유X
아 왼손만 엄청 아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아프다ㅠㅠㅠㅠㅠㅜ
7년 전
얘나  우리앞길거~의꽃길급
왼손만 아프다...
7년 전
헐 진짜 소름이긴하다 왼손잡이라 거의 왼손으로만하는데 왼손만아픔
7년 전
오른손 겁나 아픔
7년 전
안아프다!!!!!!
7년 전
요코자와 타카후미  세계 제일의 첫사랑
심각한 중독자인데 안아픈데...?
7년 전
밥빱빱  ((((빅뱅))))
음? 왼손만 뼈가 또각또각 소리난다...아프진않고...
7년 전
오 아프다 왼쪽이 더 아프다
7년 전
꽃무늬  미리방과 몰래방
느낌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
7년 전
아파ㅠㅠㅠㅠㅠ
7년 전
와 비명나올정도로 아프다..........
7년 전
향기  영창생활 어느덧 800일
음 안아프당
7년 전
오 중독아니당ㅎ
7년 전
오른손만 약간 뻐근하다..
7년 전
뻐근한느낌..
7년 전
오른쪽 아프다
7년 전
오른쪽 손목 끊어질 듯ㅇ이 아픔
7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뼈소리남
7년 전
12345678910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워너원 출신이란 이유로 대놓고 그룹 내에서 배척 당하는 배진영905 침침대 01.31 15:32 143522
이슈·소식 '부산 서면 돌려차기 사건' CCTV 원본을 공개합니다 (ㅎㅇㅈㅇ)488 벤츄리 01.31 14:49 112194
유머·감동 1052회 로또 당첨자 인증글.jpg432 까까까 01.31 19:05 73430
유머·감동 원룸이 단어 읽으면서 들어와봐183 Different 01.31 17:40 63035 6
유머·감동 본인들 앨범 만드는 공장가서 알바 뛰고 온 아이돌.jpgif286 청량섹시 김태 01.31 15:58 84660
불면증 색지 4:11 1259 0
mbti ST들은 어떤 대화 주제에 흥미 느끼는지 궁금한 달글14 몹시섹시 4:06 6273 3
노란색 점을 5초간 보세요.GIF1 307869_return 4:05 608 0
등촌칼국수 짱맛 볶음밥의 비결12 wjjdkkdkrk 2:59 13717 10
요즘 시골 인심7 비비의주인 2:59 5902 3
이렇게 넷이 남돌로 데뷔하면 현실적으로 몇군까지 가능할지 말해보는 달글15 베데스다 2:58 7449 2
여자추구에서 제일 이쁘기로 유명했던 주수진 다시한번말씀 2:57 7037 2
이민용 캐리어 sweetly 2:54 1937 0
커트 잘 하는 미용사 왜 이렇게 찾기 힘든지 궁금한 달글.jpg29 민초의나라 2:52 12882 6
오글거리기는 커녕 노래를 못해서(...) 너무 웃겼던 일타스캔들 노래방 씬 ㅋㅋㅋㅋ.. 비비의주인 2:52 1523 0
선생님 태백산에서는 음주. 취사 하시면 안되요2 민초의나라 2:51 2299 0
반응이 별로 안좋은듯 한 토스 알뜰모바일 베데스다 2:51 4126 0
양요섭: 인생은 원래 재미가 없는 것이라고 생각해요5 더보이즈 김영 2:50 3174 3
[미씽:그들이있었다] 이상한 마을에서 실종된 아이를 만났습니다. (1화 스포) 헤에에이~ 2:50 1270 0
오늘의 춘천 아파트 오토바이 주차문제 꾸쭈꾸쭈 2:50 1657 0
SM 연습생 출신이었다는 러브캐처 출연자5 청량섹시 김태 2:49 13178 7
힐튼 문 닫은 지 한달, 주변 상인들 "동네의 자랑이었는데”1 311341_return 2:48 8116 0
솔비 좋아하는것 같은 경리 (우리가 친해지고 싶은 언니 앞에서 보이는 모습)1 고양이기지개 2:45 2678 1
[미씽2] 달리기 1등을 해야만하는 이유 (눈물주의) 세훈이를업어 2:43 1033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2/1 6:10 ~ 2/1 6: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