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카탬ll조회 69976l 3
 
이전11

소주  와맥주가만나아픈숙취가이제시작돼
전주 사는데 다 안 씀ㅁ 모바일
10개월 전  6:37 l 스크랩  신고   답글
평생을 경기도와 서울에서만 살다 보니 다 처음 듣는다.. 아래는 진짜 처음 보고 땡초랑 청양고추는 다른 건 줄 알았는데 모바일
10개월 전  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땡초 짝지말곤 다 처음듣는...ㅋㅋ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7:3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주 혁  해리포터
데피다는 경기익이지만 많이 써용 모바일
10개월 전  8:16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맞아요 대구친구들 어제 아래 이렇게 잘써요 그 새그럽다도 엄청 잘 쓰고 모바일
10개월 전  8:20 l 스크랩  신고   답글
흑건  평화
오 땡초는 첨 알았더 모바일
10개월 전  8: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데피다 ㄹㅇ 모바일
10개월 전  8: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구지 빼곤 아는거네용
10개월 전  8:48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하 다 아네요
10개월 전  8:4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다 아는 거야 심지어 내가 쓰는 거야 헐 대박 난 촌놈이라고 생각했는데 맞네,,,
10개월 전  8:5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난 청양고추랑 땡초가 다른 고추인 줄 알았는데
10개월 전  8:5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헐 짝지는 표준어인줄 알았는데.. 모바일
10개월 전  8:52 l 스크랩  신고   답글
꽃표... 모바일
10개월 전  8:5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반틈은 표준어인줄.. ㅊ충격...
10개월 전  9: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서울인데 반틈 데피다 땡초는 자주 쓰는데 ㅋ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9:05 l 스크랩  신고   답글
꼽표 땡초 짝지 아래
이건 진짜 몰랐다 ㅋㅋㅋㅋ 사투리가 너무 깊숙히 박혀서 ㅋㅋㅋㅋㅋㅋ 괜찮아 사투리 매력좋아^^♡
모바일
10개월 전  9: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짝지가 사투리였다니.... 모바일
10개월 전  9: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시민적삶  NCT도시 속 소시민
내가 다 쓰는 거네 ㅋㅋㅋ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9: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새그랍다 빼고 다 쓰는듯...... 모바일
10개월 전  9:3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반틈이... 모바일
10개월 전  9:3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땡초랑 짝지.... 다른건 대충 알았는데 이건 진짜 서울말인줄 알았는데 특히 땡초 모바일
10개월 전  9: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주사는데 한번도못들어본 단어들많당 모바일
10개월 전  9: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데피다가....사투리였다닝... 모바일
10개월 전  9: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구지찌짐..
10개월 전  1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믕믕덕쿵  믕지 ♥ 사랑앞에서
걸거치다도 사투리 ㅋ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1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래께 짝지랑 정구지찌짐데파무따 모바일
10개월 전  1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1 and 1  S1+1Nee
아래랑 반틈이 사투리라니 모바일
10개월 전  10: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래를 쓰나? 생각해보니 아래께라고 쓰고있엇네 ㅎ.. 모바일
10개월 전  10: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재환귀여워  사랑스러운사람
대구인데 진짜 저 말 싹다씀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1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반틈이 사투리라니.. 모바일
10개월 전  1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천인데 데피다 진짜 많이 써요... 주변에서도 다 쓰던데...? 모바일
10개월 전  11: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진  BTS IU 여친
싹 다 쓰는 말 ㅋㅋ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1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진예  ♡뵤네포♡
반틈 너무충격.... 모바일
10개월 전  1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데펴머거~데파머거~ 모바일
10개월 전  1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꽃표 예쁘다 모바일
10개월 전  1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땡초랑 반틈이 사투리라니 모바일
10개월 전  11:20 l 스크랩  신고   답글
BANGTAN BOYS.  땡큐 랩몬이 돼줘서
반틈, 새그럽다 빼고 다 많이 쓰는 말... ㅎ 반틈도 가끔 쓰긴 써요 ㅋㅋ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11:24 l 스크랩  신고   답글
토끼왕자'^'  준며니
전라도 살다가 서울왔는데 애들이 왜 자꾸 반틈거리냐고해서 사투리인거 알게된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1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뷔오니소스님  과 윤아프로디테님♡
서울인인데 데피다 쓰는듯 허허허 모바일
10개월 전  1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아래가... 충격 모바일
10개월 전  1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ㅎㄹ다 사투리였다니 모바일
10개월 전  11:37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츠이 레나  2588일
ㅋㅋㅋㅋㅋㅋㅋ 대구에서 온 동기가 아래께라고 해서 그게 무슨 말이야? 라고 하니까 세상 충격 받고 이거 사투리냐거 물어봐서 너무 귀여웟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11: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짱 똘  나의 빛
홀..다첨들어봄 모바일
10개월 전  1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Defsoul뎊소울  갓세븐❤️아가새
땡초만 쓰네여 ㅋㅋ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11:53 l 스크랩  신고   답글
권 순영  호시십분 `▽´
짝지 데피다는 표준어인 줄ㅋㅋㅋ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11: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반틈이랑 꽃표는 생각도 못했...
10개월 전  11:53 l 스크랩  신고   답글
가위 가세라고 하는 집 없나 모바일
10개월 전  11:56 l 스크랩  신고   답글
ZIСО  비비와 비비씨
새그럽닼ㅋㅋㅋㅋㅋ얼마전에 쓰고 애들이 읭?했는뎈ㅋㅋㅋ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11: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땡초 사투리구나.... 경기러 알고감... 모바일
10개월 전  11: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 알고 있는 거네요 모바일
10개월 전  12:01 l 스크랩  신고   답글
띠드버거  사두떼염
반틈 몰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12:01 l 스크랩  신고   답글
ㅂ1ㅂ1엄ㅁr  오세훈너무사랑된다♡
서울사는데 다 안씀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12:05 l 스크랩  신고   답글
땡초가 사투리였다니ㅋㅋㅋ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12: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시지마_와카토시  텃밭 만들자
땡초랑 데피다만 사용해봄.. 사실은 땡초도 중학교때까지 몰랐다가 고등학교 올라오고나서 타지에서 온 친구들덕분에 알고 익숙해져서인지 쓰게된것같다 모바일
10개월 전  12:25 l 스크랩  신고   답글
부산익 반틈빼고 다씀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12: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레멘  미컴
아래는 잔짜 충격이었는댘ㅋㅋ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12: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로보카 폴리  삐용 삐용
이제껏 꼽표인줄 알았다... 모바일
10개월 전  12:29 l 스크랩  신고   답글
토모에♡  내몸이나으면널어떻게해줄까..
다쓰는데... 모바일
10개월 전  12: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물꾸기  saveme
데피다....사투리라니.. 모바일
10개월 전  12: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리우스블랙  샤이니, 좋아합니다
거의 다쓰는군 모바일
10개월 전  12:40 l 스크랩  신고   답글
블락비의 꿀벌  #오글오글#정식음원
아래 땡초 짝지 새그럽다 데피다는 진짜.. 몰랐다 ....... 모바일
10개월 전  12:40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어쩐지.. 짝지라고 하니까 애들이 다 ???이러던 이유가 있었구나
10개월 전  12:43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정구지는 알아도ㅋㅋㅋㅋㅋㅋㅋ아래가 사투리라니
10개월 전  1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럼 진짜 다른 지역은 못알아듣나요
10개월 전  12:4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경기도토박이인데 데피다 많이 쓴다 모바일
10개월 전  12:5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스  NARS
서울 사는데 데피다 땡초 말고는 다 못 들어봤어요 ㅋㅋㅋㅋㅋ 꽃표 예쁘다 모바일
10개월 전  12: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부인입니다~^^  그래서윤기야우리결혼식언제라고?
경기도사는데 데피다는 많이쓰는데 다른건 들어봤어도 어색;ㅅ;..
10개월 전  12: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구 사는데 싹 다 씀ㅋㅋㅋ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13: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짝지가사투리였구낰ㅋㅋㅋㅋㅋ 모바일
10개월 전  1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땡초빼고 다 처음본다 모바일
10개월 전  1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래 못알아들어요??????? 모바일
10개월 전  13:11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시야순영아  결혼반지는세븐틴캐럿
아래?? 위아래할때 그 아래 아니죠??? 모바일
10개월 전  1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 아래가 사투리였다니 모바일
10개월 전  1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령구  흥! 군대보낸오빠도없는게!
헐 다 쓰는데 다른 지역에선 사용 안한다니.. 뭔가 충격적 모바일
10개월 전  19: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경수  안녕
나는 땡초만 쓰는군 모바일
10개월 전  2:3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반틈 진심 충격
10개월 전  1: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서울경기 토박이지만 거의 다 들어본 것 같네용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S남  인피니트
??????? 찌짐 짝ㅈ지 아래께 꼽표 ㄷㄷ해
10개월 전  12: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쌔그럽다랑 데피다는 볼때마다 충격...... 당연히 음식은 렌지에 데파 먹는거 아닌가요...9ㅁ9 모바일
10개월 전  8: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전11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요즘 분식집에서 파는 1인세트 406 유기현 (25) 11.22 18:38 84235 0
한국만 생각하면 눈물 난다는 코스트코 설립자.jpg 382 더보이즈 김영 11.22 22:26 72753 3
외모 안 타고나도 이것만 괜찮으면 살기 편한거 274 조이야 이쁘 9:24 40285 0
울아빠 일본인이거든..성이 난바임.jpg 267 김용국 아내 2:40 42119 3
배진영이 귀뚫는데 수지부모님 얘기가 왜나옴? 224 내 각막에 보 1:12 53027 0
4864993독일의 자판기 김용국 아내12:166490
4864992대한민국 경제의 시한폭탄을 키운 이명박근혜 정권 9년 싯떼루네`ワ12:154170
4864991인터뷰하는 정준하 hwikaii12:145970
4864990저는 화를 거의 안내요 불교라서 14'''12:1372690
4864989 I MAY 손대영 감독도 이적시장으로... 팀과 계약 종료 배진영(a.k.a발12:12550
4864988[무한도전] 지금 보면 짱웃긴 광희 지디 태양의 돼지고기 요리.jpg 남준이는왜이12:125030
4864987오늘자 설현 1한 편의 너12:097620
4864986나혼산에서 현실남매돋는 한혜진-이시언.jpgif 18성우야♡12:0853100
4864985가족사진 찍는데 쓸데없이 멜로스러운 남주혁과 손호준 윤정한 아내12:089280
4864984[포켓몬] 지우의 비행셔틀 새포켓몬 서열 제이코12:073910
4864983소득분배 계속 악화..3분기 소득배율 7분기 연속상승(속보) 용시대박12:06230
4864982비싼?브랜드 커피 안사줬다고 투덜거리는 직원 워너워너워너12:059040
4864981피자 리뷰.jpg 1오이카와 토비12:058300
48649803분기 가구 실질소득 0.2% 줄어..8분기 연속 마이너스(1보) 류준열 강다니12:04550
4864979눈 내리는 실시간 수원 성우야♡12:047240
4864978전생에 인간이었던 고양이들.gif sweetly12:049340
4864977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한국여자, 일본여자의 가장 큰 차이점 7알케이12:0314790
4864976바보 자막 모음.jpg 1He12:025400
4864975하쁠리논란 정리글 뭐야 너12:01397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1/23 14:32 ~ 11/23 14:3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3 14:32 ~ 11/23 14:3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인스티즈 트렌드 l선미캐랜콜라보롯데리에드거민석ㅋㅋㅋㅋㅋ관련시그봐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고구마 vs 감자 l 1972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