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초코틴틴세븐틴틴 ll조회 28271l 48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육준서  A yo 힛맨뱅~
😮 1개월 전
저는 철분부족이라 의사가 그것때문에 피곤할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래저래 안피곤할 수가 없는.. 1개월 전
아 어쩐지 생리전에 잠을 자도자도 계속 잠오더라구요 1개월 전
점정국  ʚ♡⃛ɞ(ू•ᴗ•ू❁)
아니 오쏘몰 16개에 55000원이 더 충격이에요 1개월 전
똑영애  똑똑하고영리한애기
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보고 왔어요
1개월 전
아 맞아요 기초체온 올라가서 할때되면 잠에 취해요 1개월 전
저도 진짜 미친듯이 졸아요..너무 괴로운ㅠㅠ 1개월 전
생리는 좋은게뭐야 내 인생에 도움이 안돼 1개월 전
22222222222222222222
1개월 전
33 진짜 화나요
23일 전
이거 진짜 너무 괴로워요.. 1개월 전
어쩐지 생리만 하면 하루종일 잔다 했더니만 1개월 전
생리때 되면 진짜 늦잠자서 회사늦는경우 있어요 가끔...너무 피곤해요.. 1개월 전
소소한아이들  까마귀가 싫어요 힝
나 생리 첫날에 약 먹고 몇 시간 후 고통이 슬며시 올때 잠이 쏟아지는데 이럴땐 아예 웅크림 자세로 눕고 자곤 합니다 여름엔 에어컨도 안 틀고 땀 쭉 뺀채로 자면 좀 개운하고 그 다음날 부터 끝나는 날 까지 편합니다 ㅋㅋㅋ 1개월 전
진짜 생리 얼마 전부터는 잠이 엄청 늘어요ㅠㅠ 요즘 왜이리 많이자지.. 싶으면 곧 생리ㅠ 1개월 전
와 맞아요 생리 3,4일 전부터 이러는데 가끔 하루종일 자서 가족들이 숨쉬나 안 쉬나 코에 손가락 대보곤 한대요 ㅋㅋㅋㅋㅋ 1개월 전
혹시 피임약 복용중에도 그럴까요..?? 약 효과로 호르몬이 일정하게 나올텐데도
생리 일주일 쯤 전이면 잠이 막 쏟아져서 일상생활이 힘드네요ㅠㅠ
1개월 전
저 피임약 먹어도 좀 나아질뿐 무기력하다던가 하는 증상은 남아있더라고요... 의사쌤이 그럴 수 있다고 좀더 강한 약을 써보자 하셨지만 아직 맞는 약을 못찾았어요...
1개월 전
하.. 그렇군요..ㅠㅠ 피임약으로 주기 일정해지고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 PMS는 어쩔 수 없나봐요
1개월 전
중요한 날에 생리하면 불편한 이유 중 하나죠.. 1개월 전
말도 안되게 잠이 쏟아져요 졸린게 아니라 그냥 자고있어요 1개월 전
이거 시험기간 겹치면 진짜 망하는거에요 1개월 전
정신차릴 틈이 없어요 진짜 앞뒤로... 1개월 전
체온도 올라가고 지이이인짜 잠와요ㅠㅠ 1개월 전
저기요 이번주 유독 피곤하다고 생각했더니 이런 하... 1개월 전
음악  찡구들아
저는 피곤 + 두통 오던데.. ㅠㅜ 저같은분은 없나요 1개월 전
저도요,,꼭 타이레놀 아니면 게보린 먹어요 ㅠㅠ 생리할 때 머리까지 아프면 진짜
1개월 전
와 저 두통 때문에 삶의 질이 너무 떨어저요 심지어 자고 일어나도 두통이 사라지질 않아요ㅠㅠㅠ
1개월 전
헐 저 생리하고 며칠째 두통있던데 생리때문일수도 있군요..타이레놀 먹어도 효과 없던데ㅠㅠ
1개월 전
ㅠㅠ 일정하게 살고싶다..... 호르몬땜에 매달 더먹어야하고 더자야하고 아오 1개월 전
축 처지고... 후 힘들어요 1개월 전
저는 첫째날엔 두통까지 심해요... 1개월 전
진짜 도움이 되는 게 하나도 없어 1개월 전
몸에 체온올라서 약간 열나듯이 어질어질하고, 잠은 쏟아지고.. 피곤함도2배. ㅠㅠ 1개월 전
저는 늘 졸립고 무기력해서 몰랐는데 이런 증상이... 1개월 전
이걸 이용해서 이번에 갤럭시 와치로 생리 예정일 측정 한다더라고요 싱기 1개월 전
전효성  개똥콩호두맛
하룻동안 엄청 피곤하고 춥고 잠이 쏟아져요ㅠㅠ 그렇게 이불덮고 자고일어나면 .. 십중팔구 터져있음 1개월 전
와!!!진짜요....생리3일전부터 터지고 2~3일까지 미친듯이피곤한데 정상인가요
잠 7시간씩자도피곤하고
1개월 전
와 대박 진짜 하루종일 졸려서 나만 이런가 했는데.. 신기해요 1개월 전
레리라링  종강하고싶다
하등쓸모가없네정말 1개월 전
진짜 도움되는게 하나도 없네요
인생의 절반을 호르몬에 지배당해 정신적으로도 신체적으로도 답없게 만드는게 화나요..
1개월 전
저는 평소에 잠을 깊게 못 자는 편이라 푹 잘 수 있어서 좋기는 해요 물론 이것만 좋고 나머지는 다 빡치지만..은 다시 보니까 깊은 잠을 못 자게 심부 체온이 올라가서 계속 졸린 거군요..? 난 그럼 왜지..? 1개월 전
MY GYU  💙1988.02.03💙
와.... 지금 제가 딱 그래요 1개월 전
아 어쩐지 곧 생리할 시기이긴한데 지금 졸려요...눕고싶다.. 이러고 퇴근하고 집에 도착하면 멀쩡해요ㅋㅋ 1개월 전
인체씨 좀 단순하세요 제발 1개월 전
하... 어쩐지... 1개월 전
생리만 했다 하면 낮에 졸려서 아무것도 못해요.. 1개월 전
한달의 4분의1을 졸려서 비몽사몽
1개월 전
오 그래서 졸렷구만 1개월 전
정말 미친듯이 졸려요
휴일에 그러면 밥도 안먹고 자는데 시간이 아까워요ㅠㅠ
1개월 전
잠이 쏟아지는 것처럼 졸려서 길가다가 멈춘적도 있어요 넘어질까봐 1개월 전
진정령.  망기무선 백년해로
진짜 가지가지 한다 1개월 전
어쩐지… 1개월 전
신기해요 1개월 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와 ㄹㅇ 왜 이렇게 하루종일 미친듯이 졸리지 싶으면 무조건 함 1개월 전
숩깅아  아구구이쁜내새낑
진짜.. 자도자도 졸리고 계속 몽롱하면 곧 생리하겠구나 싶어요.. 1개월 전
와 오늘 너무 졸려서 계속 잤는데 방금 생리터졌어요 1개월 전
어쩐지 이틀차에 미친듯이 졸리더라구요.. 역시 호르몬의 노예ㅠ 1개월 전
일상생활 힘들 정도로 잠와요... 1개월 전
최악이네요 그냥 1개월 전
민초단  김오복자바머거
좋은게 업짜나 !!!! 1개월 전
어쩐지... 생리당일 오전에 눈뜨기가 힘든 이유가 있넜네여 1개월 전
진짜 좀 심하다 할 정도로 잠이 와요... 1개월 전
와 이래서 하루종일 멍하고 몸이 뜨거웠던거구나 1개월 전
시우민 요정  김민석 사랑해💙
진짜 좋은게 하나도 없어서 짜증나네요 1개월 전
민설탕메리미  💜💜💜💜💜
오늘 진짜 졸려 기절할뻔 했어요 1개월 전
이점이 젤 싫다 ㅋㅋ 30일 전
와 이번주 내내 9-10시간 자고 11시는 돼야 겨우 눈 떠져서 자괴감 진짜 심했는데 생리 때문이었구나…ㅠㅠㅠ 28일 전
멤미  저 태양🌞보다 뜨거🌡울테니
생리때는 밤에 충분히 자도 낮에 꾸벅꾸벅 졸게돼요..두통과 함께.. 26일 전
와 생리 첫날만 되면 하루종일 엄청 나른하고 졸려서 걍 생리통 앓느라 기력이 떨어졌나보다 했는데 이런 이유가... 25일 전
ateez_윤호  우리티즈_에이티니
와진짜.. 어쩐지 낮에도 잠이 쏟아지면 곧 생리하겠구나해요 정말 일주일뒤에 함.. 25일 전
그래서 생리하면 평소랑 똑같이 자도 찌뿌둥하고 꿈을 그렇게 꾸는 건가 봐요 ㅡㅠ 12일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윤석열정부 "겨울 공공기관 난방 17도.. 개인 난방기구 금지”545 triumph 10.01 14:31 129889
유머·감동 "박성제 사장 사퇴안하면 MBC 시청 거부 및 광고중단 국민운동 돌입"414 뭐야 너 10.01 11:01 125763 40
유머·감동 진짜진짜진짜 재밌는 웹툰 딱 하나 추천944 널 사랑해 영 10.01 11:53 126961
이슈·소식 조선족 맘카페 근황326 부대찌개덕후 10.01 17:10 101255 49
유머·감동 군무새들 가루로 만드는 짤300 zxer0036 10.01 10:39 142210 27
머스크 재산 체감 .jpg 색지 1:47 125 0
영화 해바라기2 나온다1 ♡김태형♡ 1:45 229 0
눈썹 피어싱한 한소희 설아 1:44 430 0
'촛불승리전환행동' 정권 규탄 집회 djekxn 1:44 255 0
매번 늦는 사람의 심리.jpg 네가 꽃이 되었 1:44 301 0
전소민 근황 ㄷㄷ WANNA ONE 하 1:41 720 0
삼성이 작정하고 만든 이번에 공개된 기술 .gif 마유 1:39 727 0
홈랜더를 연기하기위해 태어난 배우.jpg 베데스다 1:36 509 0
콘 아이스크림 제조과정🍦.gif3 311095_return 1:34 1241 1
넷플릭스 보는 이유 중 은근 중요한 것 설아 1:32 1127 0
무한도전을 즐겨보던 사람들이라면 짤만 봐도 생각날 편들.jpg2 Side to Side 1:31 1255 1
왜 이러는지 설명하시오 218023_return 1:29 251 0
가을 패션 모음.zip (스압주의) 키토제닉 1:28 1932 2
의외로 갈리는 라면 계란 취향1 최승처 1:27 780 0
unofficialboyy 신보(정규 4집) 근황.jpg 키토제닉 1:25 126 0
이다혜 치어리더를 이긴 사람 311341_return 1:25 404 0
거짓말쳐서 군면제 받은 놈이 국군의 날 행사가면 벌어지는 일 풀썬이동혁 1:24 982 2
뭔 피규어가 170만원이나 해; 311328_return 1:22 905 0
허리라인 잡아주고 체형교정에도 도움되는 1분 뱃살빼기 운동8 Tony Stark 1:21 3413 9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 1:46 ~ 10/2 1: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 1:46 ~ 10/2 1: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