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안녕 햇살아 전체글ll조회 1889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이 더 네임 세븐틴! 안녕하세요, 세븐틴입니다!" 

세븐틴SEVENTEEN(14명의 멤버, 3개의 유닛)14명의 멤버를 소개합니다❣️ 

 

1.S.Coups 

-힙합팀 총리 최승철. 

-95즈(맏형즈) 마카롱쿱뜨. 

-막내 세봉이의 정신적 지주(아빠). 세봉이 세븐틴에 합류하기로 결정이 난 후 처음으로 만난 사람이자 말한 사람이자 친해진 사람이다. 연습생 생활을 처음부터 같이 한 사람. 입사동기다. 세봉이가 가장 오랫동안 함께한 사람인만큼 세븐틴 내에서 제일 의지하는 사람이라고. 

-세봉이가 느낀 쿱스의 첫인상은 다정다감, '아 이런 사람이 연예인 하겠구나'. 너무 잘생겨서 어린마음에 대구사람은 다 잘생긴 줄 알았다고. 세봉이 기준 세븐틴 비주얼 서열 1위라고 한다. 세븐틴이 처음으로 호텔을 가게 되자 방을 나누는데 승철이 세봉이와 같은 방을 쓰겠다고 했고 의외로 둘이 잘 맞아서 이후 매번 해외 나갈 때마다 둘이 호텔 메이트로 지낸다. 

 

2.정한 

-보컬팀 윤정한. 

-95즈(맏형즈) 윤전사. 

-생일까지 1004, 천사같지만 세봉이 한정 독설가(웃으면서 팩폭하기 전문). 그래도 세봉이를 알게모르게 챙겨주는 세봉이만 모르는 세봉 한정 짱팬. 늦게 합류해서 적응하기 힘들었던 정한에게 가장 힘이 되어준 멤버 2위가 세봉이다. 1위는 지수. 입사동기니까. 

-세봉이가 느낀 정한이의 첫인상은 예쁘게 잘생겼다(?). 나한테 잘해줄 것 같다, 아무말의 대가다. 입사 당시 세봉이가 먼저 인사하면서 다가오자 잔뜩 경계하고 한 말은 "..너 남자니?" 당시 세봉이가 아주 짧은 단발이었기도 하고 더군다나 준휘가 세봉이보다 머리가 길었기 때문에 가능성 있는 말이긴 했다. 

 

3.Joshua 

-보컬팀 홍지수, 조슈아 홍. 

-95즈(맏형즈) 홍슈지. 

-셉틴 피셜 젠틀맨, 유독 세봉이에게 더 각별한 분. 세봉이가 쿱스 다음으로 제일 잘 따르는 형. 정한처럼 나중에 합류해서 많이 적응하기 힘들어 했을 때 세봉이 많이 도와줘서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산다. 외국 나가서 혼잣말로 이거 예쁘다, 하고 지나치는 세봉을 놓치지 않고 한국 도착하면 조용히 방에 그 물건을 놓고 간다고. 

-세봉이가 느낀 슈아의 첫인상은 '..혼혈인가?', 영어 잘한다, 영어를 알려달라고 해야겠다, 기타도 배워야겠다. 슈아의 합류 이후 슈아가 있던 보컬룸에 세봉이 잘못 들어갔는데 기타치고 있던 슈아를 만났고 그때 세봉이의 기타사랑이 시작됨. 잘생긴 사람이 기타쳐서 반했다고 한다. 세봉이를 처음 본 슈아는 마냥 귀여운 여자애가 노래, 춤, 연기, 랩 다 섭렵한 모습에 상당히 당황했었다고 한다. 

 

4.JUN 

-퍼포팀 문준휘. 

-96즈 휘라리. 

-셉틴내 셀카장인, 심심하면 세봉이한테 셀카 폭탄을 보낸다. 세봉이가 나오는 모든 셀카의 1/3은 문준휘와 함께 있다는 게 학계의 정설. 참고로 준휘는 세봉 기준 셉틴 내 비주얼 서열 2위. 세봉이와 패션 스타일이 비슷해서 둘이 자주 쇼핑을 다니는데 그때 준휘가 세봉이랑 사진을 엄청나게 찍는다고 한다. 세봉이는 준휘 생일날 그동안 세봉이한테 보냈던 셀카 중 잘 나온 사진을 몇개 풀어주기도 한다. 

-세봉이가 느낀 준휘의 첫인상은 '..혼혈인가?', 눈이 크고 시원시원해서 내 스타일이다(?), 얼굴이 나만하다(작다). 준휘를 만난 첫 날 준휘가 빤히 바라보면서 어눌한 한국어로 했던 질문은 "너는 어디 나라에서 왔어?" 그리고 그날 이후로 세봉이 중국어 선생님이 됐고 세봉이는 준휘 한국어 선생님이 됐다고 한다. 세봉이가 제일 좋아하는 문준휘 모먼트는 문준휘 가성쓸 때. 

 

5.Hoshi 

-퍼포팀 리더 권순영. 

-96즈 10시10분 호시왕댯님, 부석순의 맏형. 

-안무짤때 같이 짜고 싶은 멤버로 데뷔 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세봉이 지목. 이유는 유일한 홍일점답게 춤선이 유독 부드럽고 아이디어도 독특해서. 세봉이가 노래하면 춤춰주는거 되게 좋아함. 정식 합류 전에도 라디오에서 세봉이를 다른 멤버들보다 많이 언급한 사람. 막내 사랑이 엄청나다. 찬이, 세봉이 중 한명만 고르라고 하는게 권순영 인생 최대의 고민. 

-세봉이가 느낀 호우쒸의 첫인상은 냉정할 것 같다, 춤을 되게 잘춘다. 나중에 엄청 비글하다는걸 알고는 속으로 굉장히 놀랬다고. 첫 합류날 멤버들은 안무 연습중이었는데 세봉이가 들어가는 딱 그때 순영이가 "쓰리 포! 에서 이쪽 무릎 올려 알았어?" 라고 소리치고 있었는데 어린 세봉이는 엄청 쫄았고 다른 멤버들은 오늘도 그러려니 하고 있었다고. 

 

6.원우 

-힙합팀 전원우. 

-96즈 전원우 복덩어리. 

-고셉에서 항상 세봉이랑 붙어있는 멤버 순위 2번째. 세봉이 샴푸향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이상형이 지나갈 때 샴푸냄새 좋은 사람이다. 아마 세봉이 샴푸 향 외에는 인정받기 힘들 듯 싶다. 세봉이도 눈꼬리가 올라간 편이라 원우와 같이 있으면 둘이 닮아 보이기도 하는데, 그것 때문에 세봉이가 머리를 안쪽으로 넣어 숏컷으로 무대를 선 날 하필 화장도 비슷해서 팬들조차 헷갈렸던 전설의 멜뮤 무대가 존재한다. 

-세봉이가 느낀 원우의 첫인상은 무섭다, 잘생겼다, 앞머리를 거둬주고 싶다. 둘의 첫 만남때 어린 세봉이는 원우에게 물었다고 한다. "형 앞머리..실핀 드릴까요..?" 원우는 굉장히 어리둥절해 했다고. 그날 이후로 셉티비에서 세봉이가 원우 머리가지고 장난치는 장면이 꽤 많이 나왔다. 예를 들면 뭐 앞머리를 땋는다거나 등등. 물론 원우가 자고 있을 때 했다. 

 

7.Woozi 

-보컬팀 리더 이지훈. 

-96즈 보보. 

-세봉이한테 준 개인 곡만 (미발표곡 포함)10개 이상, 세봉이 특유의 음색과 탄탄한 가성, 정확한 딕션을 엄청 좋아한다. 세봉이 노래향상의 8할은 우지. 세봉이는 합류 이후 계속 우지에게 작곡을 배우고 있다. 조만간 작곡가 명단에 세봉이 이름이 합류될 것으로 보인다. 

-세봉이가 느낀 보보의 첫인상은 하얗다, 손 예뻐서 좋겠다, 키가 나랑 비슷하구나..(..이 중요포인트)첫 만남때는 분명 우지가 더 컸는데 몇년 후 세봉이 합류하기 일년 전부터는 세봉이가 우지보다 커지는 바람에 우지가 굉장히 자존심 상해했다고. 합류 때는 세봉이가 우지와 머리하나 차이가 났다고 한다.(현재는 찬이와 키가 비슷한 세봉이.) 

 

8.The 8 

-퍼포팀 서명호. 

-97즈 서울대. 

-세봉이 귀여워하는거 에잇이가 제일 잘하는거. 세봉이랑 둘이 같이 나오는 영상은 맨날 양봉업자 디팔이님 출근하신날. 참고로 에잇이는 세봉이 다이어트의 최대 자극제라고. 세봉이가 안무영상 때 입고 나오는 옷들 대부분이 명호 옷이다. 명호가 워낙에 오버사이즈가 많아서 안무할 때 최고라고 한다. 

-세봉이가 느낀 명호의 첫인상은 엄청 말랐다, 춤을 되게 멋있게 춘다, 한국어 할 때 귀엽다. 준휘와 함께 열심히 중국어 대신 한국어를 쓰는 뎨잇이의 모습이 귀여웠던 세봉이는 니하오와 아침식사 여부 다음으로 처음 배운 중국어가 'k`ai(커 아이)', 귀엽다는 뜻. 명호가 춤 출때는 세봉이가 누구보다 존경스러운 눈으로 바라본다. 

 

9.민규 

-힙합팀 김민규. 

-97즈 김밍구. 

-세봉이 전담 요리사. 요리라고는 달걀 스크램블과 라면이 끝인 세봉이의 셰프역할. 세봉이 부둥부둥하는거 엄청 좋아해서 대부분 영상에는 항상 민규한테 안겨있거나 업혀있거나 들쳐메져있는(?) 세봉이를 볼 수 있다. 세봉이와 음식 취향이 잘 맞아서 둘이 먹으러 자주 다닌다. 멤버중 세봉이와 처음으로 같이 술 마신 사람이 민규. 술이라고 해봤자 레스토랑 가서 마신 와인이라고 한다. 

-세봉이가 느낀 밍구의 첫인상은 키 크다. 잘생겼다. 나만큼 까맣다. 말랐다. 처음 세봉이를 본 민규는 뛰어가서 안녕! 하고 바로 들어서 안았다고 한다. 또래에 비해(빠른임에도 불구하고) 키가 큰 세봉이지만 민규 앞에서는 마냥 애깅이. 민규 강아지인 아지를 굉장히 좋아한다는 세봉이는 아지를 키운다는 민규의 이야기를 듣고 그날부터 민규랑 친해지기로 했다고 한다. 그날이 첫 만남이었던 건 안비밀. 

 

10.도겸 

-보컬팀 이석민. 

-97즈 마(馬)도겸, 부석순의 리더. 

-파트체인지 영상에서 세봉이가 항상 탐내는 파트의 장본인. 부석순의 리더. 세봉이가 주로 놀리는 멤버다. 이유는 가장 반응이 크고 재밌어서. 그래도 승철이 다음으로 가장 많이 의지하는 멤버다. 세봉이랑 둘이 붙어서 순영이 놀리는 모습이 아주 장관이다. 가끔 승관이까지 합세하면 게임 오버. 세봉이랑 둘이 성량도 큰 애들끼리 붙어서 목 푸는 소리 듣고 있으면 잠이 확 깬다고 한다. 

-세봉이가 느낀 석馬의 첫인상은 노래 진짜 잘한다, '웃을 때 눈이 없어지는구나'. 데뷔 전 연습생 때까지만 해도 눈웃음이 없던 세봉이었는데 정식 합류 이후 세봉이의 웃는 모습은 반달 눈웃음. 도겸이의 웃는 모습을 보다보니까 자연스레 자신도 눈웃음이 생겼다고 한다. 세봉이와 겸이 모두 갈매기 눈썹이라서 둘이 같이 깔깔대고 웃을 때 둘의 눈썹이 쌍갈매기를 이룬다. 그래서 둘은 자칭타칭 갈매기즈. 

 

11.승관 

-보컬팀 부승관. 

-(빠른97)98즈 평화의 섬 제주도민, 부석순의 막내. 

-세봉이 단독 방송 출연이 있던 날 우연히 제 방송과 시간이 겹치자 세봉이거 보라고 양보(?)하기도 했다. 나중에 자기 것도 봐달라고 한건 안비밀. 또한 세봉이와 같이 찍은 커버영상이 세븐틴 내 커버영상 중 압도적인 수일 정도로 둘이 음색이 잘 맞는다. 승관이 어머님이 제일 예뻐하는 멤버가 세봉이라고 한다. 세봉이 가족이 제주도 놀러갔을 때 승관이 가족이랑 같이 여행하기도 했다고 한다. 

-세봉이가 느낀 뿌야의 첫인상은 동글동글하다. 제주도민이다!!!, 노래 엄청 잘한다, 춤도 잘춘다. 처음엔 딱 보자마자 갓 태어난 기린이라는 생각이 든 세봉이지만 그 생각을 차마 처음부터 말하지 못해 한참 뒤 안드로메다중 첫인상 얘기를 하다 그 이야기가 나오고 자신도 그 생각을 했었다고 하자 엄청 상처받았던 부승관. 

 

12.Vernon 

-힙합팀 최한솔, 한솔 버논 최. 

-98즈 최낫츄. 

-세봉이가 아무래도 혼자 여자라 동떨어져 있을 때가 종종 있는데 그때 항상 챙겨주는 사람이 버논이다. 제 동생과 나이대가 비슷한 세봉이의 친오빠와 같은 느낌. 세봉이가 영어 배우고 싶다고 하자 될 때마다 영어로 말을 걸어주는 모습이 많이 보였고 덕분에 세븐틴 내 영어 가능자가 세봉, 한솔, 지수로 세명이 되었다. 

-세봉이가 느낀 한솔의 첫인상은 '저 마스크로 저렇게 구수한 말을..', 디카프리오 닮았다. 세봉이가 덤벙댈 때마다 뒤에서 묵묵히 뒷처리 해주는 세봉이 전담 매니저. 앞서 말했듯 세봉이와 영어로 대화하는 모습이 꽤 자주 포착되는데 그걸 본 머글들은 세봉이랑 한솔이를 남매로 착각하기도. 

 

13.디노 

-퍼포팀 이찬. 

-99 방찬, 세봉이와 그나마 가장 나이차이가 적은 멤버(사실상 동갑, 하지만 나이 정리를 위해서 1살 차이).  

-버논 다음으로 말이 제일 잘 통하는 멤버. 세봉이와 같이 급식체를 쓰는 모습이 자주 포착된다. 세봉이가 전교 17등으로 등수가 떨어졌다고 밝히자 "아 세븐틴이라 17등으로 맞췄네요~"라고 등수가 떨어진 세봉이를 위로했다(?). 

-세봉이가 느낀 디노의 첫인상은 무엘이 말고 가장 나이대가 비슷한 사람이 들어왔다, 나랑 잘 놀아줄 것 같다. 처음엔 키가 월등히 차이났지만 이제는 세봉이가 굽있는 신발을 신었을라치면 디노가 세봉이를 올려다봐야 한다. 그래서 세봉이는 굽을 선호하지만 디노는 운다고. 

 

14.세봉 

-보컬, 힙합, 퍼포팀 윤세봉. 

-00(빠른99) 세봉퀸. 

-171.4의 키로 아직 성장중이다. 밤마다 성장통에 시달리기도 한다고. 프로필상 171/50이다. 연습생은 2010년도에 플레디스에 입사해 처음 시작할 때 11세, 세븐틴 합류 당시 17세로 총 7년간 연습생 생활을 했다. 승철과 입사동기이지만 승철보다 먼저 셉티비에 합류해 1기부터 등장했다. (구)플디걸즈(구 프리스틴)와도 친해서 프듀당시 방청객으로 가기도 했다고 한다. 화면에는 잡히지 않았다고. 

-민규만큼이나 까만 피부를 가지고 있다. 손이 안예쁜 것이 컴플렉스라고 한다. 워낙에 먹는 걸 좋아해 우지와 함께 야식 멤버의 주축이라고. 서공예를 가기로 마음을 굳힌 듯 싶었으나, 심지어 안드로메다에서 쿱스, 원우, 도겸을 이어 서공예를 갈 것이라고 언급한 바가 있었지만 결국은 우지의 뒤를 이어 본가와 가까운 한림예고에 진학, 뮤지컬과 재학 중이다. 

 

 

 

 

 

 

더보기

안녕하세요, 안녕 햇살아 입니다. 세븐틴 홍일점 글이 고파서 끄적인 글입니다.  

나름 .. 열심히 써볼게요.  

제 신분이 학생인지라 그렇게 자주는 오지 못할 것 같아요. 

김칫국을 넘어선 김치찌개 원샷 느낌이지만 하여튼 그렇다구요. 

좋은 밤 되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우와ㄷㄷㄷㄷ 이렇게 긴 정성스러운 프롤로그 나무 감사드려요ㅠㅠㅜㅜ 중간에 형, 오빠 둘 다 나와서 어라 남셉인가 했는데 여셉이었네요ㅋㅋㅋ 남성미 넘치는 여자인가 봉가 히히 아무튼 너무 흥미로워요!!! 1편도 보고싶습니당 헤헤 좋은 글 감사합니다!!!!
4년 전
안녕 햇살아
감사해요, 독자님! 안그래도 지금 글 올리고 오는 길입니다 지금 주무시고 계시지 않다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독자님 궁금해하시는 점도 풀어놨답니다 좋은 밤 되세요 =)
4년 전
독자2
오우 이렇게 이해가 잘 되게 프롤로그 써주셔서 본편 읽을 때 훨씬 편할거 같아요!!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13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전체 인기글 l 안내
5/1 10:04 ~ 5/1 10: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