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고무오리 전체글ll조회 2667l 4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12 (부제; 더러운 손 치워.) | 인스티즈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12. (부제; 더러운 손 치워.)








알콩달콩. 이 말이 딱 맞는 것 같아. 내가 돌아오고 모든게 다시 원래대로 돌아왔어. 난 다시 코디가 되었고, 민석이는 열심히 활동을 다녔지! 찬열이는 여전히 비글끼가 넘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김민석 너 어제 또 연습하다 늦게 잤지"


"응… 흐암…"


"음악방송 몇개를 나갔는데 아직도 긴장돼?"


"…zzzz"


"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들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메이크업 받아야ㅈ…"


"…뽀뽀해줘. 잠이 안깨"


"(쪽) 일어나 (쪽) 눈 떠야지"


"흐흫ㅎㅎㅎㅎㅎ 얼른 더 해줘 ㅎㅎㅎㅎ"


"…누나!!!!! 나도 뽀ㅃ…아!!!!!! 아 형!!!"


"…박찬열 더 맞기 전에 나가라 ^^"





요즘 시도때도 없이 저래… 나야 좋긴하지만 ㅠㅠㅠㅠ 주위에 보는 눈도 있으니까… 자칫 잘못하면 민석이 뿐만이 아니라 그룹에 큰 타격이 갈 수 있잖아… 그래서 …애정표현을 해도… 최대한 사람 없을때, 아님 정말 몰래몰래하는 편이야.





"얘들아 준비 다 됐지? 녹화 가자"


"네네 형!"





오늘은 음악방송을 녹화하러 가는 길이야. 듣기론 이번에 방송 피디님께서 애들 무대를 보러오신다고 하더라구. 저번에 무슨 일이 있으셔서 못 오셨다고 들었거든… 이번 기회에 애들 홍보도 열심히하고… 좋은 이미지 만들어야지 ㅠㅠㅠㅠㅠ




****




"위아원! 안녕하세요 엑소입니다!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어 그래 너희들이 엑소구나. 야… 이거 뭐… 내가 옆에선 오징어같겠는데? 지금 리허설이지? 얼른 나 신경쓰지말고 해!"





사실 피디님께서 이렇게 시원시원하실 줄 몰랐어 ㅋㅋㅋㅋㅋ 나이도 40대 중반이신 것 같고.. 나름 무게도 잡고 그러실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랑 장난도 치시고 분위기를 정말 좋게 만드시더라!! 그래서 정말 훈훈한 분위기에서 리허설을 시작했어 ㅋㅋㅋㅋㅋ





"아 여기 엑소 코디 분 계시나요?"


"네 피디님! 제가 코디인데…"


"아 무대도 좋고 너무 좋은데… 옷이 너무 번쩍거리네요…"


"…네?"


"무대에 잘 안보일 것 같네요. 아차, 코디님 이름이…?"


"…ㅇㅇㅇ인데요…?"


"아 ㅇㅇ이. 이름 정말 예쁘네"




 

리허설 중간에 갑자기 피디님께서 날 부르시길래 급하게 갔더니… 옷이 너무 번쩍거린다고 얘기를 하시는거야. 나 혼자 속으로 의아해하는 사이에 내 이름도 물어보고… 뭔가 느낌이 이상했어.





"나이는?"


"…아 저 그게…"


"왜..? 내가 불편한가 ㅇㅇ씨?"


"ㅇ…아니요!"





한 발자국. 두 발자국. 피디님께서 점점 음흉한 표정을 지으면서 다가오는데, 소름이 돋더라.





"ㅈ…저기…"


"내가 엑소 이 방송 마지막 무대로 올려줄까?"





너무 깜짝 놀라서 몸은 굳어버리고, 머리는 새하얗게 변해버렸어. 그 틈을 타 피디님은 내 바로 옆으로 오신거야.





"가만히 있어봐."





다른 사람들을 리허설에 정신이 팔려있는 사이, 피디님 손이 점점 나에게 가까워지고 있었어. 





"…하지마세요"


"여기에서 나를 밀어내서 엑소 저 그룹에 득이 되는게 있을까?"


"…"


"얘들 무대. 통채로 잘라 내버릴 수도 있어."





어쩌지. 한번도 겪어보지 못한 상황에 정말 패닉상태에 빠져버렸어. 하지말라고 소리를 지를려고 하는 순간, 피디님이 협박을 하는거야. 애들을 가지고. 


… 참아야하는건가? 애들을 위해서라도? 





"지금 한창 뜨고있는 아이돌들 있지? 다 내가 도와줘서 성공한거야"





민석아. 민석아 나 좀 도와줘. 내 허리에 닿은 저 손 좀 어떻게 해봐. 





"조용히 있자…"





다리. 허리. 팔. 피디님의 손은 점점 위로 올라가고 있었어. 소리를 질러야하는데… 나 때문에... 또 나 때문에 망쳐버리면 어떡해.


눈을 질끈 감았어. 내 앞에서 열심히 무대를 하고 있는 애들을 못 보겠어서. 빨리… 얼른 떨어져… 제발…


온몸엔 소름이 오소소 돋고, 등은 이미 식은땀으로 흥건히 젖어버린 상태였어. 




"긴장한거야…?




손은 멈출 줄 모르고 계속 위로 향했어. 민석아. 아무나 제발.





"씨발. 놓아라"





갑자기 스피커에서 민석이의 목소리가 들렸어





"더러운 손 치워. 씨발"


"...이 신인이 당돌하네. 피디한테 욕이나 내뱉고"





한 순간에 일이 터져버렸어. 피디님이 저 말을 하자마자 민석이는 주먹부터 날리고, 바로 사정없이 내려치는거야. 정신 나간듯이. 





"니가 뭔데 얘를 건들여!!!!!!! 그 더러운 손으로 몇명한테 이런 짓을 한건지 모르겠지만!!!!!!! 씨발 난 얘를 누가 건들이면 눈에 뵈는게 없거든? 신인이라고? 그딴 협박이 통할거라고 생각해? 너 같은 피디가 담당하는 방송? 씨발 더러워서 안나가!!!!!"


"민석아!!! 그만해!!!!"


"그만하긴 뭘 그만해!!!! 죽도록 패도 모자랄 판에 시발!!!!!"


"형!!!! 형 진정해요!!!!"





난장판이였어. 민석이가 이렇게 이성을 잃은 적이 없는데. 그대로 뒀다간 정말 큰일 날 것 같은거야. 얼굴은 눈물 범벅인데, 멈춰야겠다는 생각으로 민석이의 몸을 감싸 안았어. 옆에서 찬열이도 놀라서 달려오고…





"민석아 그만… 그만해. 나 괜찮으니까…"


"누나 형 데리고 대기실로 가요."


"응… 고마워 찬열아"





씩씩대는 민석이를 겨우 떼어내고 둘이 대기실로 들어왔어. 민석이는 들어오자마자 쇼파에 앉아서 얼굴을 감싸고 있고, 나는 옆에서 덜덜 떨면서 조용히 앉아있었고. 





"…민석아"


"…"


"미안해… ㅍ…피디님이 너희 얘기하면서 그러셔서…"


"하…"





뭐라도 말을 해야할 것 같아서 횡설수설 거리고 있는데 민석이가 조용히 나를 안아주더라. 토닥토닥 거려주면서.





"ㅇㅇ아…"


"…"


"덜덜 떠는거봐.. 많이 놀랐지.. 정신을 붙잡고 있어야 했는데.. 하.."


"아니야.. 아니야…ㅠㅠ"


"미안해. 미안해."


"네가 뭐가 미안해ㅠㅠㅠ 나 때문에ㅠㅠㅠ 또 나 때문에ㅠㅠㅠ"


"뚝. 그만. 네 탓 하지말라고 했잖아. 그 피디가 잘못한거야. 그만 떨고… 괜찮아 이제."


"너 손… 다 까졌어…ㅠㅠㅠㅠ"





얼마나 시간이 지났을까, 민석이 품에서 난 조금씩 안정을 찾았어. 그리고 매니저 오빠가 들어오시더니 사옥으로 돌아가자는거야.





"오빠 애들은요? 출연하는거 맞죠?"


"응응. 걱정하지마 ㅇㅇ야. 그 피디 경찰에 신고했어."


"네…?"


"끌려가는 도중에도 협박을 하는데.. 아휴 골치 아프더라 정말."


"…"


"집에 가서 쉬고 와. 민석이랑 같이 갈래?"


"형, 다녀올게요"


"그래. ㅇㅇ이 꼭 쉬어야한다. 내일은 스케줄이 없으니까 푹 쉬다 와"





집으로 가는 길, 정적 속에서 민석이가 씩씩대면서 말을 꺼내더라. 





"…더 때렸어야 했는데"


"뭘 더 때려. 너 손 지금 난리났잖아ㅠㅠ"


"아 빡쳐… 그 새끼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울어. 나 괜찮아"


"나 때문에 손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됐어. 너 지켰으면 된거지 뭐. 그만 울어, 뚝."


"…"


"이렇게 여려서 어쩌냐"


"나 안 여리거든!!! 그냥 네가 걱정 되서ㅠㅠㅠ"


"ㅋㅋㅋㅋㅋ 평생 내가 지켜줘야겠네 ㅇㅇㅇ."


"평생?"


"응 평생."


"약속해 너ㅠㅠㅠㅠㅠㅠ"


"그래, 약속. 평생 너만 지켜줄게"








---------------------------------------------

하핳... 12편도 들고왔어요!! 민석이가 걍 빡치는 걸 쓰고 싶어서... 허허... 글에 일어난 일은 순도 100% 제 상상에서 나온거라는 걸 명심해주세요!!

음악방송 피디님들.. 많이 사랑합니다...! (애들 무대 카메라만 예쁘게 잡아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마지막엔.. 기승전 달달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아차! 저번 편에 얘기한 질문들! 아직도 받고 있어요!!! 예상외로 저에게 질문들이 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했어요 ㅋㅋㅋㅋㅋㅋ (ㅂ..불맠 질문도 봤어여... ㅎㅎㅎㅎ)

질문은.. 한 8개정도 더 받을 예정이에요! 특별편은 보통 편보단.. 조금 짧을 수도 잇어서..ㅠㅠㅠㅠ 포인트를 5로 줄일까 생각도 하고 잇어여ㅠㅠㅠㅠㅠ

그리고 만약 독자님들께서 보고 싶으신 소재나.. 그런게 있으면 부담없이 댓글에 달아주세요!! 소재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답니다 ^0^


추천수, 조회수는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 볼때마다 감격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흑 ㅠㅠㅠㅠㅠㅠㅠ 독자님들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댓글, 피드백, 오타지적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하트)

암호닉도 가장 최신 편에서 받고 있습니다!! ㅎㅎ




내 사랑들 

성규님/민서가인듕대님/여르여르님/아퀼라님/종대찡찡이님/뀰님/노예님/백석님/스폰지밥님/너구리걸님/나메코님/밍서기님/망고님/잉차님/김민석님/호랑나비님/고기만두님/눈사람님/빠밤빠밤님/힘찬이님/찡찡이님/백큥님/버블님/하루님




항상 부족한 제 글을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12 (부제; 더러운 손 치워.)  39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어머!!!!!!!!!!작가님 1등인가요?
9년 전
독자3
종대찡찡이 입니다.
작가님글 올라왔다는 소식듣고 바로왔어요!!!!!!어머.여주한테 ㅠㅠㅠㅠㅠ그런일이..작가님 진짜 취향저격이에요 !! 민석이 진짜 와..말로 표현 못할 거 같아요!!!!작가님 사랑해요!!!하트

9년 전
고무오리
종대찡찡이님!!!!! 첫댓!!!! 이야!!!!! (박수) 흡 ㅠㅠㅠㅠㅠㅠㅠㅠ 취향저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감동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정말로. (진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하트하트)
9년 전
독자2
눈사람이에요!!!!! 쪽지가오길래 뭐지했는데 작가님의 신알이!!! 작가님 글 진짜 빨리써주셔서ㅠㅠㅠㅠ감사해여!!! 부제보고 뭐지했는데....ㅂㄷㅂㄷ 우리 민석이가 ㅠㅠㅠㅠ 애들한테는 피해안가겠죠 ㅎㅎㅎㅎㅎ
9년 전
고무오리
눈사람님!!! 부제가 조금 무서웟나여.... 8ㅁ8 애들한테 피해는 절대 안가도록 하겟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트)
9년 전
독자4
찡찡이에여 ㅠㅠㅠㅠㅠ 오늘도 설렘사.ㅠㅠㅠㅠㅠㅠ 민소쿠ㅠㅠㅠㅠㅠㅠㅠ 글빨리 써주셔서 진짜 감사해오 ㅠㅠㅠㅠㅠㅠ 집에서 뒹구는 닝겐 요즘 살맛나요 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작가님 제가 워더 하죠♥
9년 전
고무오리
찡찡이님!!!! ㅎㅎㅎ... 10편동안 끌엇으니까.. 한동안은 달달을 틈틈히 넣을려고 노력중이에요 8ㅁ8 엉엉... 찡찡이님을 위해서라도 열심히 연재해야겟어여!! (불끈)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5
너구리걸입니다~작가님은 정말정말 일찍오셔서 좋슴다ㅎㅎ민석이 너무 설레네여..
9년 전
고무오리
너구리걸님!!! 일찍이라도 와야지 독자님들을 볼수잇쟈나여!!! (좋아한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6
아ㅠㅠㅠㅠ정말 설레고 좋은글인거같아요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헣...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헐 작가님 사랑해요ㅠㅠ ㅠ진짜 너무 달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기여자를지킬줄아는민석이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달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심히 썻지만 아직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8
망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이렇게달달하면너무좋아요!!!!사랑합니당작가님~~|
9년 전
고무오리
망고님!!!! 제가 더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사랑을...!!!!! 받아주세여!!! 8ㅁ8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비회원142.125
버블이에요!!!저 피디ㅂㄷㅂㄷ....진짜...어휴 그래도 민석이가 지켜줘서 다행이에요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작가님 항상 글 빨리 달달하게 써주셔서 감사해요!!작가님 하트♥
9년 전
고무오리
버블니임!! >< 뵨태피디... 훠이!!!!! 엉엉.. 제가 더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번 이렇게 부족한 글을 읽어주시고.. ㅠㅠㅠ 버블님!!! 하트하트하트하트!!!!! (하트를 쏜다)
9년 전
독자9
나메코여!!!!!들어오면서 제목보고 둘이뭔일있는줄알고 놀랬어여...ㅠㅠㅜㅜ그래도 다행이다...ㅠㅠㅠㅠ근데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나메코님!!! 핳... 제목이 조금 무서웟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는 민석이가 잇어여!!! ㅎㅎ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비회원140.178
힘찬이

저런 피디님들이 진짜로 있다면 (연예계가 더럽다는 말이 많지마뉴ㅠ) 불쾌하겟어요... 민석이 호ㅓ날만한거같에요 어후 통쾌해라!!!!!

9년 전
고무오리
힘찬이님!!!! >< 저도 그런 얘기를 듣긴 들었지만... 이번 편은 백퍼센트 제 상상에서 나왔어요!! 그래도 민석이가 패버려서 다행... ㅎ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0
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일이제일싫어 왜저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 워후!!!!!!!!!!!
9년 전
고무오리
그쵸... 저도 저런 일 당하면... 하... ㅂㄷㅂㄷ...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비회원126.7
헐 ... 피디 진짜 부들부들 하게 만드네요.... 어디서 여주 몸에 못된 손을 놓고 난리야!!!!!!!!!!!!!!!!!!!!!!(분노) 진짜 저런 일 있을까봐 무섭네요 어휴 저게 실제로 일어나는 일이 아니라 픽션이여야 할텐데 말이죠.... 그와중에 민서기는 또 설레고 다정하고 멋있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정말... 저런일은 일어나서는 안되는 일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잇을까봐 많이 두렵다는거... (눈물)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1
민서가인듕대

아오자피디세리확아오어따손을대넌인중이아니라광화문에매달아서바늘로아주콕콕찔러버려야되 그와중에민석이멋있는거봐ㅜㅜㅜ이러니내가반해인빈해ㅜㅜㅜ작가님진짜 이렇게재밌으면 너무좋잖아요ㅜㅜㅜ 어제 오늘너무바빠서글못읽었는데 이렇게뒤늦게라도 읽구가용♡

9년 전
고무오리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서가인듕대님 댓글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쓰면서 제가 느낀 감정을 적어주신것같은.. ㅎㅎㅎㅎ 요즘 바쁘시군요ㅠㅠㅠㅠ 너무 무리하지 않으셧으면 좋겟어여!! 건강이 제일제일 중요해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아!!! (하트하트)
9년 전
독자12
설렌다..진짜 피디는 왜 몸을 만지고 그래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뵨태피디... ㅂㄷㅂㄷ...... 민석이보고 더 때리라고 할걸 그랫나여... (후회한다)
9년 전
독자13
신인인거 따지지 않고 내여자는 내.가 지.킨.다 뚜.둥!! 이런 패기!! 조화 민석아!!
9년 전
고무오리
박력남 밍서기... 어떤가요? ㅎㅎ.....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독자14
뀰이에요!!!!
헐,,,이번편좋다,,,,,취향저격인데ㅠㅠㅠㅠㅠㅠ민석이겁나멋있네ㅠㅠㅠㅠ진짜잘읽고가요(하트)

9년 전
독자15
좋아요
9년 전
고무오리
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보고 현웃터졋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향저격이라니... 저 감동이에요.... 8ㅁ8 항상 제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비회원250.6
여르여르입니당! 기승전달달은 제 사랑 입니다-♥ 여주랑 민석이랑 심야데이트 했으면 좋겠어요!! 밤에 몰래몰래 그러면서 뽑5도 하고....키....ㅅ....도 하고 ㅎㅎㅎ
9년 전
독자16
아이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어이사고가나는구나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으ㄴㄴㄴ드피디못돼써ㅜㅜㅜㅜㅜㅜㅜㅠㅠ남용이야ㅠ
9년 전
독자18
피디 평생 감옥살이했음 좋겠네여ㅂㄷㅂㄷ 그 와중에 민석이 설레ㅠ
9년 전
독자19
와 피디..와 이 쓰레기야!!!!!와 진짜..확마!!!
9년 전
독자20
ㅠㅠㅠ와 그 피디 모야...ㅠㅠㅠㅠ민석이 짱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8 14:08 ~ 6/8 14: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