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고무오리 전체글ll조회 2092l 4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13 (부제; 너구리) | 인스티즈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13. (부제; 너구리)






"ㅇㅇ아"


"음? 왜?"


"너 너구리 닮았다"





??? 너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구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석 얘가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욕이야?"


"아니. 너구리 귀엽잖아"


"… 갑자기 너구리 싫어졌어ㅠㅠ"





왜 갑자기 너구리라는거야????





"이제 너 별명은 너구리야."


"?????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니 맘대로하는뎈ㅋㅋㅋㅋㅋ"


"야 찬열아"


"왜요 형?"


"ㅇㅇ 너구리같지"


"… 오?"





오???????? 오???????





"야 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너구리야???"


"응… 누나 이제 너구리 코디라고 부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네 너구리 코디"


"너네 둘이 이러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너구리 아니라고ㅠㅠㅠㅠㅠㅠ"





사건의 시작은 이거였어. 평소처럼 민석이는 나한테 메이크업을 받고 있었고, 찬열이는 옆에서 휴대폰 게임을 하고 있었는데, 김민석이 뜬금없이 나보고 너구리라는거야. 너구리라니!!!!!!!!!!!!!! 너구리가 뭐야!!!!!! 아오!!!!!!!





"너구리. 여기 봐봐."


"아 ㅇ…!"


"너구리 닮게 나왔다. 이걸로 저장해야지"


"???"


"자, 너 이제 너구리야."






김민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놈을 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도촬을 하더니 폰에 연락처 사진을 방금 그 사진으로 바꾸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도 너구리로 바꾸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ㅠㅠㅠㅠㅠ 나도 그러면 너 햄슈터로 바꾼다"


"맘대로 해. 난 햄슈터 좋아"




하… 밀렸다… 




사실 난 그때까지만 해도 민석이가 그냥 장난으로 그런줄 알았어.


며칠 뒤 내가 틀렸다는걸 알았지만 ㅎㅎ






****





"너구리 언니!!! 출근했네요!!"


"…"


"너구리 언니!! 이거 이렇게 하는거 맞죠?"


"…수정아… 넌 또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구리 출근했네! 오늘은 애들 스케줄은 널널하니까 조금 쉬었다가 메이크업 들어가자"


"…매니저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너구리 아니라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구리 누나!!!!!! 누나누나누나"


"…하 박찬열 네가 그랬냐"


"너구리 누나 화났나봐…"


"…하…"





"노구리 누나! 와쏘요?"


"…씽아ㅠㅠㅠㅠㅠㅠ 너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그래ㅠㅠㅠㅠ"


"너쿠리 누나! 나 이커 도와춰요!"


"… 타오야… 8ㅁ8"






하… 독자들… 정말 너구리가 된 기분이였어… 멤버들은 물론이고ㅠㅠㅠㅠㅠㅠㅠ 매니저 오빠에 수정이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민석 얘는 도대체 무슨 짓을 한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 너구ㄹ…"


"아!!!!! 쫌!!!!!!!!!!!!!!! 준면이 너까지!!!!!!!!"


"…왜 갑자기 소리야ㅠㅠ"


"나 너구리 아니라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너구리 닮았어?? 내가 너구리처럼 행동하나? 아니 근데 너구리처럼 행동하는게 뭔데!!!!!! 아오 김민석 어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웃어!!!! 나 진짜 진지하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너구리 싫어ㅠㅠㅠㅠㅠㅠㅠ 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석이 이유가 있어서 그런거라는 걸 넌 어떻게 그렇게 모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놀리려고 저러는거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아, 저번에 피디사건 기억나지?"


"… 그건 왜"


"그때 민석이 미치는거 봤지?"


"…응"


"널 최대한 노출 안 시킬려고 하는 짓이야, 쟤"


"?"


"너 이름도 알려지는게 싫다고, 저번에 숙소에서 동물의 왕국 보다가 본 너구리를 별명으로 하겠다고 우리한테 얘기했다니까. 정말 뜬금없이 그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하기까지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리 회사 선배님들 코디분들도 누구에 의하던 이름에 다 노출됐잖아. 민석이가 오래전에 그 얘기를 들었는데 이번에 그 피디가 너한테 치대고 이름 물어보고 그래서 이번에 작정하고 저래"


"…"


"다 네 생각에 그런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석 이 츤데레… 아, 나 진짜 민석이한테 싫은 티 엄청 냈는데…






"… 준면아, 민석이 지금 어딨어?"


"연습실에 있을걸?"


"… 나 먼저 가볼게!"






준면이한테 얘기를 듣고, 바로 연습실로 뛰어갔어. 문을 열자마자 바닥에 앉아서 쉬고 있는 민석이가 보이더라.






"? 너구리 왔네"


"… 야 김민석"


"왜?"


"… 나 너구리가 갑자기 좋아졌어."


"…"


"준면이한테 들었어"


"아 김준면 진짜 입만 가벼워가지고"


"내 걱정해서 한거라고 왜 말을 안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미안하잖아ㅠㅠㅠㅠ"


"… 오글거리게 왜 말해. 알면 됐어"


"치, 저번에 공주님이라고 부를 땐 언제고"


"…"


"나 그럼 이제 민석이 너구리인거야?? 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대 터지겠다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좋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너구리가 이렇게 사랑스러운 동물인줄 몰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구리는 사랑스럽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이상하다 김민석? ^^"


"… 솔직히 마음 같으면 널 스케줄에 못 따라오게 하고 싶은데"


"아 왜!!!!"


"저번에 당한거 기억도 않나냐"


"…"


"근데 그게 안되니까… 어떻게서든 지켜야지."


"…"


"이름도 안돼. 나중에 무슨 일이 있을줄 알고."





사실 민석이가 그 일이 있은뒤로 많이 예민해진걸 느끼긴 했거든. 음악방송에 가도 계속 대기실에서 기다리라고하고, 사람 없을때 나 먼저 차로 보내고.. 연예인도 아닌데 진짜… ㅠㅠㅠㅠㅠㅠ 내가 몇 번이나 괜찮다고 안심시켜도 말도 안 듣더니… 언제 주위사람들한테 저런 당부를 해놓은 건지… 


아니 근데. 더 귀엽고, 예쁜 동물도 있는데 ㅠㅠㅠㅠㅠㅠ




 


"근데… 너구리말고 다른 건 안되는거야?"


"왜. 너구리 귀엽잖아"


"아니 그냥.. 더 예쁜…?"


"ㅡㅡ"


"아 왜 정색인데!!! 더 막 귀엽고 예쁜 동물로 해주지 ㅠㅠ"


"…"


"…"




너무 무리수를 날렸나… 저 말을 꺼내자마자 애가 정색을 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하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일부러 삐친척하고 일어서서 나갈려는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 당황해봐라 김민석 ^^





"야 어디가"


"흥이다 김민석!!!"


"…"


"흥흥흥흥!!!!"


"삐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혼자 일어서서 다리를 쿵쿵대면서… 완전 화난 코끼리같이 땡깡을 부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흉해…;;


내가 한 짓을 생각하니까 갑자기 너무 민망해지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튈려고 문 쪽으로 뛰어가는데, 민석이가 내 손을 꽉 잡더니 눈을 보면서 하는 말이,







"난 내 앞에 있는 너구리가 제일 예쁜데."





----------------------------------------------------

살짝 가벼운 소재의 글을 가져왔어요!! 여주 별명의 비하인드 스토리랄까... 부담없이 읽어주세요!! ㅎㅎ

타오와 이씽의 말투 따라하기는... fail... (오열)

오늘은 어제보다 조금 늦은 감이 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갑자기 바빠져서.. 답댓도 이제서야 급하게 달고잇어요!! ㅠㅠ

아차 그리고! 엉엉... 독자님들... 8ㅁ8 질문... 특별편 질문이 많이 부족한 상태에요 ㅠㅠㅠㅠㅠ 질문이 많이 없으면 특별편을 못 쓸수도 있어서ㅠㅠㅠㅠ 부탁드릴게요! 간단한 질문이라도 상관없으니 저나 글안에 캐릭터들에게 질문을!!! 마음껏!! 던져주세요!!! (구걸한다)

추천수, 조회수는 정말 매번 볼때마다 신기해요... 제가 쓴 글이 이런 숫자를... (감격)

댓글, 피드백, 오타지적은 부담없이 해주세요!!! (윙크)

암호닉은 가장 최신 편에서 받고 있습니다아~!

+) 헐 애들 골디에서 대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격)



내 사랑들 

성규님/민서가인듕대님/여르여르님/아퀼라님/종대찡찡이님/뀰님/노예님/백석님/스폰지밥님/너구리걸님/나메코님/밍서기님/망고님/잉차님/김민석님/호랑나비님/고기만두님/눈사람님/빠밤빠밤님/힘찬이님/찡찡이님/백큥님/버블님/하루님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우오아아ㅏ 눈사람이에요!! 너구리라길래 라면인줄.....알았는데 아니고 별명? 너구리코디?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귀여워ㅠㅠㅠㅠㅠ 민석이의 의미있는 별명 만들어주기 ㅎㅎㅎㅎ 작가님 오늘도 글 감사합니다!!!!!!!
9년 전
고무오리
눈사람님!! 너구리라는 별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희 아버지가 어머니한테 그렇게 부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글은... 거기에서 모티브를 따왓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2
스폰지밥이에요
저번에도 특별푠 만드신다고해서 질문 몇개 던지고 갔는데 질문 부족하시다고 해서 더 질문하고 가요! 여주랑 민석이랑 스엠 안에서 벌어지는 내용인데 어디서 모티브를 따왔는지 작가님은 세이신지 달달하게 글쓰는 이유가 혹시 남자친구분 계신지??ㅋㅋㅋㅋ 너무 송구스러운질문인가요????

9년 전
고무오리
엉엉.. 스폰지밥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에도 질문을 해주셧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천사이신가요.. 8ㅁ8 질문들 꼭 답해드릴게요!!! (약속) 근데.. 제가 바보인가봐요.. 세이가... 뭔지 몰라여... 8ㅁ8 (눈치) 그리고 질문들 다 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
9년 전
비회원215.51
빠밤빠밤입니다!! 너구리ㅠㅠㅠ 씽이발음 아ㅠ씹덕이에여 진짜ㅠㅠㅠㅠㅠ 구리구리 구리코디 입에 붙네요 헤헿
9년 전
고무오리
빠밤빠밤님!!! 씽이발음.. 어떤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름 혼자 읽어보면서 적엇는데.. fail... 구리구리 너구리코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드여요!!! (하트)
9년 전
독자3
종대찡찡이 입니다!
어머!!!작가님...진짜 민석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렘이 이렇게 가득이에요?? ㅠㅠㅠㅠㅠ아진짜 오늘 너구리에서 빡 설렘이 ㅠㅠㅠ아진짜 이러면 좋아요!! 사랑해요

9년 전
고무오리
종대찡찡이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 쓰긴 썻는데..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4
망고입니다ㅠㅠㅠㅠㅠ너구리ㅜㅜㅜ아휴ㅠㅠ민석이생각이깊네요ㅜㅠㅜ딱제사랑입니다ㅎㅎㅎ
9년 전
고무오리
망고님!!! ㅎㅎㅎㅎㅎㅎㅎㅎ 민석이 같은 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팡할수없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5
[꾸르렁] 암호닉 신청이요~~~~~~~~~~~~~~~~~~~~~~~~~~ 정말 재미있어요ㅠㅠ 처음에는 우울한 분위기의 글이어서 암호닉이랑 신알신 시청 안 했는데 지금 보니까 재미있고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오오!! 꾸르렁님!!!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다음 편에 같이 올려드릴게요!!! >< 처음 9편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해에.. 우울함이 가득했었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젠 달달로 꽉꽉 채워서 글을 쓸려고 하고 잇어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비회원142.125
버블이예요!!!ㅠㅠㅠ너구리래ㅠㅠㅠ설레라 나도 너구리 할수있는데!!!!ㅠㅠㅠㅠ흠....질문이라...찬열이는 여주에 대한 마음을 완전히 접은 상태인가요?????제 머리로는 이런 질문밖에 생각이 안나네요ㅠㅠ특별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고무오리
꺅 버블니임!!! 저도... 저도 너구리하고 싶어여 8ㅁ8 민석이의 사랑을 받고 싶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질문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별편은 질문이 충분할때 열!!심!!히!!써서 올리겟습니다!!! 저에겐 모든 질문이 다 소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하트)
9년 전
비회원140.178
힘찬이에요 처음에 너구리닮았지?? 이래서 아 여주가 너구리상인가(진지) 이러고봤는데 ㅋㅋㅋㅋ 사정이 있은거였네요 ㅋㅋ 저렇게해야 안전하니까 좋은거같애요 김민석 머리좋네♡ㅌㅌ
9년 전
고무오리
힘찬이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민석이의 아이디어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
9년 전
독자6
너구리.................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고무오리
귀엽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도한다)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오!!! (하트)
9년 전
독자7
찡찡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증말ㅋㅋㅋ 너구리ㅋㅋㅋㅋㅋㅋ민석이 센스 쩐다 설레요ㅠㅠㅠㅠㅠㅠ 흫ㅋㅋㅋㅋㅋㅋ
9년 전
고무오리
찡찡이님!!! ㅎㅎㅎㅎㅎㅎ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너구리하고 싶은데.. 8ㅁ8 민석이 너구리.... 엉엉....
9년 전
독자8
민서가인듕대

저..작과님..너구리내별명인데..핳..이러시면 막대리만족하는거같고..진짜진심으로자뱔명이너구리..ㅋㅋㅋㅋ아이좋아 민석이가진짜로불러주는거같넹..그래봤자 여주겟지만 .. 씁쓸하돠.. 아진짜ㅜㅜㅜ반늦게이렇게보면미소가지어지고나무좋아요♡

9년 전
고무오리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서가인듕대님 별명이 너구리라니...!!!! 뭔가 정감가고 좋은데여...!! 좋아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9
내 암호닉=너구리걸 여주별명=너구리
(흐뭇)

9년 전
고무오리
어머.. 너구리걸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같이 미소를 짓는다)
9년 전
비회원219.236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켜주려고 ㅎ.... 민석이 머시써ㅎ........ 광대 터질거같다 후...
9년 전
고무오리
ㅎㅎㅎ.. 광대 터지면 앙대여!!!! 얼른 내리세여!!!!! (황급하게 독자님을 진정시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0
난 꼭 결혼할때 저런남자 만날꺼야.
9년 전
고무오리
핳... ㅈ...저도 민석이 같은 남자..... (부끄)
9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에너구리귀여워죽겠는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면도갑자기먹고싶다......
9년 전
고무오리
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구리 라면 먹고싶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독자12
뀰이에요
너구리래ㅋㅋㅋㅋㅋㅋㅋㅋ왜하필너구리지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오구 민석인생각도깊지

9년 전
고무오리
뀰님!!! 뜬금없지만.. 너구리... 귀엽지 않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오!! (하트하트)
9년 전
독자13
나메코여!!!!
너구으리?...너구으리ㅣ리~~??? 민속이너어~~~

9년 전
고무오리
나메코니임!! 너굴너굴... 민석이의 아이디어... ㅎㅎㅎ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4
헐 역시 김민석 생각 깊은 너란 남자 아 그렇게 된거였구나 난 갑자기 너구리라고 부르니깐 왜 그러나 했는데 ㅜㅜㅜ정말 너무 귀엽네요
9년 전
고무오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한테 너구리라고 불리는 기분은 어떨까요.. 8ㅁ8
9년 전
비회원250.6
여르여르예요!! 너구리랑 햄슈터 라뇨!!! 애칭이.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ㅋㅋㅎㅎㅎ 너구리 뭔가 여주랑 너무 잘 어울려요!! 준면이의 민석이와 여주사이에서 오작교 역할을 똑똑히 해주고있군요ㅎ
9년 전
독자15
나도 햄슈터 좋아하는데요 한번 먹어보겠ㅅ....☆★☆★
민석이 똑똑하다!!!멋지다「「「!!!!잘생겼다!!!!사랑스럽다!!!

9년 전
독자17
이제 내꿈은 너구리야
9년 전
독자18
헐..뭐야...설레게ㅠㅠㅠㅠㅠㅠ내앞에있은너구리??나아??나말하는거니???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8:34 ~ 5/18 8: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