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요정이야기를해볼까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전체글ll조회 2993l 3

 

 

 

 

 

 

 


"그러니까 잘 들어봐요. 오늘 밤에 멤버들 끼리 모여서 술을 마실거 아니야."

"그렇지."

"그러면 술에 취하면 어떻게 돼?"

"난동...?"

"그럼 경찰서 가죠?"

 

 

 

 

 

종인의 일목요연한 말 덕분에 민석의 계획은 더욱 더 치밀하게 진행되고 있었다. 그러니까 지금까지 4시간 동안 카페에 앉아 카푸치노, 아메리카노 두잔씩 시켜놓고 빨대로 대충 죽죽 그으며 설명해놓은 것을 압축시켜보자면.

멤버들은 술을 먹고 난동을 부리면 경찰서에가고, 보호자 번호는 당연히 mt에서 열심히 놀고있는 곱상스러운 분에게 가는데, 그럼 찍 소리도 못하고 들킨다. 그러니 술을 사서 집에서 먹고 아침에 일찍일어나 술의 잔해들을 치우고, 해장을 하자!

였다.

 

 

 

 

 

 

"그럼 빨리 멤버들한테 전화해야죠."

"어어, 일단 종인아 네가 좀 해줘."

 

 

 

 

 

 

그리고 민석이 화장실을 좀 다녀온다고 벌떡, 자리에서 일어났을 때 순간 주춤했다.

 

 

 

 

 

"헐? 민석이오빠?"

 

 

 

 

좆됐다, 라고 생각했다.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7 (부제: 김민석의 라지얼 칩)

 

 

 

 

 

 

 

 

 

 

"민석이 오빠 맞지? 그렇지?"

 

 

 

 

 

민석은 아무런 대답을 할 수가 없었고 뒤를 돌아본 레이또한 딱딱하게 굳었다. 뭐야. 긴 생머리의 여자는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고있었다. 날씨가 꽤나 추웠음에도 불구하고 짧은 미니스커트에 흔한 스타킹 조차 신지않은 다리는 빨갛게 상기되다 못해 연보라빛이 돌고있었다.

 

 

 

 

"어쩐, 일이야."

"나도 볼일보러왔지."

 

 

 

 

종대가 레이에게 누구에요, 하고 묻기전 까지 레이는 딱딱하게 굳어서 멍하니 그 여자를 쳐다보고있었고, 멍했던 것은 민석도 마찬가지였다.

 

 

 

 

"좀 앉아도 돼요? 레이씨?"

"예...뭐...."

 

 

 

 

 

덩달아 털썩 앉은 민석은 자신의 옆에 앉은 여자를 한번, 그리고 맞은편의 레이와 종대, 종인을 훑었다. 종인과 종대는 어리둥절한 표정이었고 여자는 반대로 생각보다 여유로웠다. 옆에 놓은 쿠션을 다리위에 두고 민석의 다 식은 아메리카노를 마셨다.

 

 

 

 

 

"몇년 만이지? 삼년?"

"글쎄."

 

 

 

 

여자는 예쁜 얼굴상을 가지고있었다. 굳이 닮은 연예인을 고르라면, 박보영? 지금부터 저 극악무도하고 무례한 여자에 대해 말해볼까.

 

그러니까 약 4년 전, 민석이 한번 지구에 왔었던 적이있었다. 레이와함께. 그때는 엑소플래닛에서 보낸것이 아니었고 공부를 위해 함께 지구에 왔었던 것이다.

그리고 함께 동거, 했던 여성이 바로 저 여자.

 

 

 

 

 

"잘 지내나봐"

"그렇지."

"씨발년아."

 

 

 

 

결국 못 참은 레이가 내뱉은 말이었다. 정말로 오랜만에 만난 그들이었다. 정말 3년만이었고 반갑게 '안녕'정도는 할 수 있는 사이었다고 생각되지만 결코 그들에게는 그렇지 않았나보다. 여자는 생긋 웃었다. 뭘 욕을하고 그래. 사람들 다 있는데.

 

 

 

 

 

"그리고 여전히 그렇게 지내나봐?"

"뭘."

"두명은 누구야?"

 

 

 

 

종대와 종인을 가리키며 한 말이었다. 여자는 턱까지 괘며 민석을 쳐다봤다. 지나치게 여유로웠다. 너구리 닮았네. 는 종대를 가리키며 한 말이었다.

 

 

 

 

 

"너 지금 존나게 무례한거 알아?"

"알지 왜 몰라."

 

 

 

 

조금만 상황을 정리해볼까.

다시 4년전으로 돌아가자. 민석과 레이는 하나의 방을 잡아 살고있었다. 라지얼칩은 항상 그들의 몸에 보관을 해 두었고 특별한 날이 있다면 늘 라지얼칩으로 플래닛에 보고를 했다. 비가 이상하리만큼 많이 왔다던가, 메뚜기가 떼죽음을 당했거나 하는.

그 날은 유난히도 비가 많이왔다. 끝이없이 쏟아졌다. 민석은 보고를 하고 난 후 검은색 우산을 펼쳐들고 문 밖을 나섰다.

 

 

 

'다녀올게.'

 

 

 

레이는 손을 붕붕 저어주고는 문을 닫았다.

몇 시간 후, 민석이 그 작은 문을 열었을 때는, 들고나갔던 검은색 우산도 없었고 입고나갔던 두툼한 패딩점퍼도 없었다. 머리와 옷은 온통 물에 젖은 채였고 놀란 레이는 황급히 민석을 집으로 들였고 우물쭈물 거리던 민석은 다시 문을 열어 어떤 물체를 데리고 들어왔다.

 

 

 

 

'뭐야, 누구야?'

 

 

 

길가에 쓰러져있길래. 일단 데리고 왔어. 하는 말에 레이는 여자를 부축했다. 여자는 얇은 티셔츠와, 회색의 얇은 바지, 그리고 민석의 점퍼가 입혀져 있었다.

 

 

 

 

 

 

 

"뭐, 좆 같은 행성의 친구들인가?"

"말 조심히 해."

"아니면, 니가 키우는 개?"

"닥쳐."

 

 

 

종인은 순식간에 표정이 차갑게 굳었다. 누구든지 지금 이 상황을 직시하자면 썩 반가운 상황은 아니었다. 카페는 조용했고 간간히 들리는 재즈만이 적막을 깨웠다.

 

 

 

 

 

꿀물을 타서 들고 온 레이는 여자에게 내밀었고 코를 몇번 훌쩍거리던 여자는 컵을 받아들었다. 고맙습니다. 영롱하게 목소리가 울렸다. 그리고 그 여자가 레이와 민석과 함께 집에 머무르게 된 것은 민석의 공이 컸다.

평소에 연애에는 관심이 없던 터라 집에 여자를 들이건, 남자를 들이건 별로 상관을 쓰지않고 평소처럼 활동을 했다. 단지 몇몇 변한게 있다면 옷을 갈아입거나 샤워를 할때. 빼고는 아무렇지 않았다. 그리고 그것이 곧 화근이 돼버린 것이다.

함께 동거를 한지 약 3달이 지난 날이었다.

 

 

 

'이게 뭐야?'

'너, 그거 어디서 났어.'

 

 

 

여자의 손에는 민석의 라지얼칩이 쥐어져있었고 레이는 방 안에서 잠이 든 상황이었다. 민석은 애써 당황한 표정을 감추려 덤덤한 척, 여자의 손에 든 라지얼 칩을 뺏으려고 손을 뻗었지만 슬금슬금 물러선 여자는 더욱 더 의심스러운 표정으로 민석을 살폈다.

 

 

'뭔지 가르쳐 줘.'

'안 돼. 위험한거야. 만지지 마.'

'왜 그렇게....'

 

 

민석은 여자의 뺨을 때렸다. 삽시간에 돌아간 머리는 쉽게 돌아올 생각을 하지 않았다. 휘청 거린 여자는 손에 든 라지얼 칩을 놓쳤다. 민석이 라지얼 칩을 줍고, 여자는 여전히 미동도 없이 우뚝, 서있었다.

 

 

'미안. 미안한데. 나가.'

 

 

 

 

 

그 후, 레이는 심하게 앓았다. 감기 몸살과 이유 모를 고열, 그리고 잠시도 쉬지않고 기침을 했다. 울면서 집 밖을 뛰쳐나갈 때, 여자는 누가봐도 안쓰러운 모양새를 하고 나갔지만 종당에 알게 된 사실은 레이의 라지얼 칩이 없어졌다는 것이다.

 

 

 

 

 

 

"아직 연구하고 있을걸?"

"이미 다 폐기된 칩이야. 이런식으로 협박해도 소용없다는 것만 알아."

"자세히는 몰라도, 나 덕분에 시리얼 번호 밀린거 아냐?"

 

 

 

 

 

그리고 그것을 넘긴 여자는 아직까지도 차곡차곡 통장에 들어오는 돈을 보며 만족스럽게 살고있다는 것. 그것만은 확실했다. 그렇게 며칠을 앓은 레이는 이내 작은 크기로 돌아가버렸고 플래닛으로 강제소환을 당한 레이는 꼼짝없이 환생을 해야했다. 민석은 그 과정을 다 지켜보며 시리얼번호가 밀려나는 첫번째 케이스를 경험했다.

 

 

 

 

 

"어, 왔네."

 

 

 

모두의 고개가 여자의 시선을 따라갔다. 조금 덩치가 있어보이는, 그리고 나이도 있어보이는 남자에게 손을 흔든 여자는 빙그레 웃으며 민석을 지나쳐갔다. 내 남편.

여자의 나이는 20대의 중반이었고. 남자의 나이는 어림잡아 40대 정도였다.

 

 

 

"누구예요?"

 

 

 

정적을 깨트린것은 종대였고 민석은 살풋웃었다.

생각했다. 그리고 인정했다. 레이는 여전히 씩씩거렸고 민석은 다 식어 곧 바닥을 보이는 아메리카노를 깔끔하게 마셔버렸다.

아주 불안정적이고 생각치도 못한, 결국 저렇게 돈에 팔려나간.

 

 

 

 

"민석이 형 첫사랑."

 

 

 

 

민석의 첫사랑이었다.

 

 

 

 

-

 

 

 

 

 

 

전화로 모두 모이게 된 멤버들은 집 앞의 공터에 모였다. 경수는 추웠는지 찬열의 목도리를 두르고 있었고 백현은 코끝이 빨갛게 물들어있었다. 날도 꽤 어둑해져 함께 동반한 차가운 바람이 멤버들의 머리카락을 마구흐트렸다.

 

 

 

 

"소주 20병, 맥주 10병 샀어."

"너무 무리하는 거 아니야?"

"지금 아니면 언제 먹어봐 병신아. 때를 놓치지마."

 

 

 

 

준면의 손에는 질소가 꽉꽉 찬 봉지 과자들이 있었고, 타오의 손에는 막 받은 치킨 2통이 있었다. 왕성한 남정네들 아니랄까봐 먹기는 아주 잘 먹는다. 집으로 가자며 앞장을 선 준면은 씩씩하게 걸음을 옮겼고 바들바들 떨면서 따라오는 멤버들은 엄마를 따라가는 노란 병아리같았다.

 

 

 

 

 

"아, 그런데 낮에 전화왔더라."

"나도."

"나돈데?"

 

 

 

경수의 말에 동의를 한 멤버들은 총 다섯명이었고 그 다섯명은 경수, 준면, 세훈, 찬열, 레이었다. 집앞으로 다가온 멤버들은 지친 마음에 빨리 집에 들어가자며 닦달했지만 준면은 뭔가 찝찝하다며 잠깐만 전화해보는 건 어떠냐며 멤버들을 설득했다.

 

 

 

 

"다섯명한테나 전화왔다잖아. 뭐 심각한거 아니야?"

"사고라던가.."

"재수없는 소리하지마"

 

 

 

 

그리고 찬열이 뻐근한 몸으로 기지개를 켜며 뒤를 돌았을 때는 딱딱하게 굳어 입을 떡, 하고 벌렸다.

 

 

 

 

 

 

 

 

 

 

-

이야 분량 개똥! 미안해여 자꾸 개콘이 나를 불러.

 

와 근데 진짜 댓글보면서 웃는 나를 발견할때마다 너무 행복함.

 

쓰릉하는 아모닉

요정뿌잉 한글공부 메론빵 꽯뜗쐛뢟 밤팅이 이과생 눈사람 선물 제리 똥쟁이 몰랑 러버덕 쿠쿠 민쏙 뿅뿅망치 허니 됴도르 게이쳐 핑꾸

 

 

 

 

 

 

 

 

 

 

요정이야기를해볼까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7 (부제: 김민석의 라지얼 칩.)  51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밤팅이! ......저저 나쁜...하....(비속어)후....후.....참는다 진짜로..후...아 짲응!!!!!
9년 전
독자2
메론빵!
9년 전
독자4
저여자뭐야ㅠㅠㅠ 이상햐ㅠㅠㅠㅠㅠ 왜왱불길함이느껴지는데ㅠㅠㅠ 뭐지 뭐지 뭘까요!?!?!? 그나저나 술진짜많이삿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
핑꾸 에요 핑꾸 핑꾸 ☆
9년 전
독자5
근데 아 저년 진짜. 민석이 첫사랑? 밍쏙? 김민쏙??? 진짜 사랑했던 사람한데 받는 배.배신을 느끼게해? 감히?
어휴 우리 이씽이..씽이.. 어또케..ㅜㅜ 진짜 저년 (비속어) 데려와요 나랑 스파링 한판하게

9년 전
독자6
헐 .......예상치못한 첫사랑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ㅜㅠ어머아마아머ㅠㅠㅠㅠㅠ그나저나 집앞에서 여주 만났......알아보겠지 얼굴은 같을테니..
9년 전
독자7
게이쳐에요!
9년 전
독자9
저 멍멍이는 대체 뭐죠 하하하하하 싸다구 잘 맞게 생겼네요 하하하하하 밍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련해
근데 저 뒤에 사람 누굴까요 ㅋㅋㅋㅋ 궁금해 혹시 그 여자인가..? 아님 여주인가...? 울고있는 밍쏙..? 화나있는 레이..? ㅇㅇ...?

9년 전
독자8
첫사랑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민쏙첫사랑 부들부들 왠지집에여주있을거같음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아 저 나쁜... 사람 함부로 믿으면 안돼 밍쏙... 후려쳐주지 한대 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헐 뭐야 뒷얘기 궁금해요 빨리연재해주세여ㅠㅠㅠㅠㅠ어어어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허니예여 와 여주없는 사이에 얘네들이 참 엄청난 일을 하는구나 새삼느낌...... 그냥 집에서 놀고먹는 백수 요정들인줄 알았는데 ㄸㄹ....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
집에진짜여주있는거아닌갘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뒷편궁금해욬ㅋㅋㅋ
9년 전
독자15
아 저 여자 뭐얌ㅇㅅㅇㅜㅠ추천요정이 추천 누르고 가여~~~
9년 전
독자16
헐 저 나쁜것 어떻게 그렇게 할수가있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120.38
뿅뿅망치!
작가님 저다시비회원으로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제가규칙을어겨서...한동안비회원으로올것같아요!아니 몇달일지도몰라요..ㅠㅠㅠㅠㅠ근데밍소기첫사랑이라뇨?????첫사랑의아픈기억ㅠㅠ옳습니다근데첫사랑입장에서는물어봤다가뺨맞았으니 어떻게보면이해가되기도하네요...
드디어..드디어!!!!여주랑큰이그조랑만났따!!!!이제 잘생기고 건장한 성인남성모습을봤으니 여주랑 엑소사이에 서서히 감정이 싹트겠죠????ㅎㅎ흐흐흐ㅎ흐흐흐 그리고 작가님. 준면이와 뽀뽀는 안됩니다(단호)

9년 전
독자17
어머어머 민석이의 첫사랑이.... ㅠㅠ 슬프네요~ ㅠㅠㅠㅠ 찬열이가 왜 딱딱하게 굳었을지 예상이 가는데 ㅋㅋㅋㅋ 다음편 기다릴게요~ ^^
9년 전
독자18
선물이에여
9년 전
독자19
뭐야 저 나쁜....(비속어)어떻게 저런짓을...ㅂㄷㅂㄷ....다음편기다릴게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아 무슨 ....진짜 후 ...첫사랑 저거 없애버릴까 정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 마주친건가ㅠㅠㅠㅠㅠㅠ 뭐지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나쁜싸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는 집에있는건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34
저여자뭐야 싸대기를후려치고오겟슴니다
9년 전
독자22
제리입니다
저 첫사랑 뭐야 완전 어이없는 애네 휴우 사람 화나는데 뭐 있어 정말 그나저나 입을 떡 벌린 이유가 뭘까요 흐흐 빨리 오늘 밤이 왔음 좋겠다

9년 전
독자23
첫사랑 ㅂㄷㅂㄷ 찬열이 뒤돌아서 누굴 봤길래 입이 떡 벌어진거졐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
여주가 온건가?ㅋㅋㅋㅋ와 근데 민석이첫사랑분 정말 배은망덕 어이가 아리마셍 그렇게 소중한거 팔아먹고 돈은 꼬박꼬박 받아먹으면서 남편까지..ㅂㄷㅂㄷ 그러고 무슨 권리로 애들이랑 말을 섞느냐 여주가 이 사실을 알게되서 다다다다다 쏘아붙혔으면 좋겠는건 제 망상이고, 오늘도 너무 잘보고 가요 작가님~하트
아 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요?받으신다면 [하리보쨩]으루...♡

9년 전
독자25
첫사랑 제대로네....민쏙!힘내..! 그나저나 찬녈이 놀란 이유는 내가 있다거나 내가 있거나 내가 있다는 것?.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6
와진짜 저여자진짜(비속어)(비속어)진짜!!!!설마 넘긴 저 라지얼 칩이 문제가 되지는 않겠죠....그리고 집에 들어갔는데!!!그뒤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27
저여자 나빠!!ㅠㅠㅠㅠㅠ그런데 무슨일일까요??
9년 전
독자28
헐 뭐여 나쁜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불쌀해ㅠㅠㅠㅠㅜㅜㅜㅠ
9년 전
독자29
술을 무슨ㅋㅋㅋㅋㅋㅋㅋ많이도 샀닼ㅋㅋㅋ역시 답다 진짴ㅋㅋㅋㅋㅋㅋ근데 저여저..ㅎ..ㅂㄷㅂㄷ...ㅎ...(비속어) 나랑 한판 어ㄸH...
9년 전
독자30
어휴저여자때문애우리씽이가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와 여자...(비속어)..... 아 근데 애들 진짜 많이 먹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
힝ㅜㅜㅜㅜㅜ밍소쿠ㅜㅜㅜ하필ㅜㅜㅜㅜ저런 여자 인간보다못한뇨늘 만나서ㅜㅜㅜ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33
헐 찬열아 왜왜왜굳은거야 왜...?? 성마 벌써만난거아니지....? 내가더당황스럽네 그리고 민석이첫사랑.....하.......아련해ㅜㅜㅜㅠㅜㅜㅜㅜㅠㅠㅠㅜㅜ왜그런여성을좋아해서ㅠㅜㅠㅠㅜㅜㅜㅜ하ㅜㅠㅜㅜㅠㅜㅠㅠ
9년 전
독자34
ㅠㅜㅜㅜㅜ헐 왠 첫사랑 ㅜㅜㅜㅜ이게 뭔가여우ㅜㅜㅜ허우우우
9년 전
독자35
저녀인뭐여!!!ㅠㅠㅠㅠㅠ왜난술이적어보이졐ㅋㅋㅋㅋㅋㅋㅋㅋ10명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6
저 여자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이씽이가 아팠다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저 여자 뭐야...저 여자 뭔데 민석이를 아프게 합니까!!!!!!!!!!!! 예?!!!!!!!!!!!! 너무해....
9년 전
독자38
저여자뭐야ㅡ..ㅡ
울 밍쏘쿠ㅠㅠㅠㅠ사람마음 이용하고 그러는거아니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뭐야 ㅈㅓ여자는.....ㄱㅐ간년 너이리와 마구 때려주마!!!!!!이리와 드루와!!!!!!!!!!!
9년 전
독자40
저 ㄱㅖ지ㅂ....나쁜께집......후....
9년 전
독자41
헐ㄹㄹㄹㄹ 민석이 첫사랑이라니ㅠㅠㅠ
9년 전
독자42
헐여자완전나빠요ㅠㅠㅠㅠㅠㅠ민석이ㅠㅠㅠ
9년 전
독자44
여주가 길가다 본 거 아닌가 싶다....ㄷㄷ 빨리 다음 편 보러가야딩
9년 전
독자45
집에온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6
우리민소쿠ㅠㅠㅜㅠㅜㅜㅠㅜㅠㅠㅠㅠㅜ왜저런여자를ㅠㅠㅠㅜㅜㅠㅜ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ㅠ
9년 전
독자47
저... 저 못된! 예쁜 얼굴로 왜 민석이를 거절해! 왜! 그얼굴 나줘!
9년 전
독자48
저런게 밍석이첫사랑이라니??????
9년 전
독자49
ㅣ저 나쁜........비속어비속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뭐지뭐지 찬열이 왜 놀랐지?? 아니 그나저나 저 여자ㅏ 나쁜사라뮤ㅠㅠㅠㅠㅠ나쁜사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3 요정이야기를해.. 01.30 22:17
엑소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9 (부제: 다섯남자와의 진실게임)..84 요정이야기를해.. 01.21 21:58
엑소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8 (부제: 사랑이 가득한 왕게임...57 요정이야기를해.. 01.20 21:40
엑소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7 (부제: 김민석의 라지얼 칩.)..51 요정이야기를해.. 01.18 22:14
엑소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6(부제: 세얼간이들의 일일알바54 요정이야기를해.. 01.17 21:30
엑소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5 (부제: 내가 MT를 가면?)70 요정이야기를해.. 01.12 21:24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19:00 ~ 6/22 19: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