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요정이야기를해볼까 전체글ll조회 2504l 3

왜 내 글은 점점 제목과 멀어지고 있죠. 요정이라매 요정.

 

 

 

 

 

정말 한동안 잊고있었던건데.

 

 

 

 

"종인아!!! 깜빡하고 감자 안사왔다!!! 강원도 양구 텃밭 좀 다녀와!!!"

"거 좀, 제대로 좀 체크하고 사오지."

 

 

 

 

우리 집 좆만이들은 초능력을 쓴다. 어떨때는 존나게 고맙고 사랑스럽지만 그건 한정된 초능력에 한해서다. 가장 쓸모있는 녀석은 사실 김종인이다. 내가 종종 깜빡하고는 하는데 그럼 뭐든지, 언제든지, 빠른 시일내로 바로 가져다주거나 해주는 녀석이라서 그렇다. 물론 내가 직접적으로 시키는건 아니다.

 

 

 

 

"박찬열이 또 커튼 태웠어!!!!!"

"썅년이 또오?!"

 

 

 

 

그리고 진짜 쓸모없는 건 박찬열. 사실 쓸모가 없는건 아니지만 제발 아무대나 막 쓰고다니지 않았으면 좋겠다. 저번에는 내가 아끼는 제이크 인형을 반틈이나 태워먹고 미안하다며 우물쭈물 거리다가 이씽을 다급히 불러 힐링을 하라며 진땀을 뺏다. 힐링은 커녕 더 더러워진 제이크는 우리집 바로 밑, 전봇대 밑에 쓰레기로 버려졌지만 다음날 개가 물고갔는지 보이지도 않았다.

 

 

 

"아니 제발 도움이 안되면 가만히 있으라고."

"그래도 내가 직화구이는 잘 하잖아."

"넌 달걀후라이를 직화로 할래?"

 

 

 

옆에서는 변백현이 좋다고 껄껄 웃는다. 웃기는 짜식. 그래도 나름 박찬열도 쓸모가있는 곳이 하나있다. 거미를 태워죽인다거나 지네, 바퀴벌레 등 모든 벌레 종류는 세스코 못지않게 깔끔하게 처리해주니까 딱히 구박할 필요는 없다. 뭐 좋게 말한다면 아직 크게 불 쓸일이 없어서 그 빛을 못 보는 것일 수도 있다.

 

 

 

 

"야 리스트 다 짰어! 빨리 옷입고 나와!"

 

 

그리고 두번째로 좋은 초능력은 아마 마트에 장보러갈때 가장 필요한 일꾼인.

 

 

 

"도경수랑 몇명만 나와!"

 

 

 

도경수 인 것 같다.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11 (부제: 우리 장보러 가자.)

 

 

 

 

 

 

 

 

 

 

 

"카트 끌고 와 오세훈."

"아 왜 나냐?"

"니가 제일 막내잖아."

 

 

 

 

도경수 말로는 그냥 눈에 보이는 두명 데리고 왔다고 했는데. 분명 그랬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도경수의 음모가 가득하다.

 

 

 

 

 

"김종대보고 끌고오라고 그래. 나 팔아파."

"형한테 김종대가 뭐냐 김종대가."

 

 

 

 

김종대랑 오세훈을 데리고 올 줄이야. 벌써 처음 문앞에서부터 난관이었다. 옆에서 묵묵히 지켜보던 도경수는 주머니에 있는 백원을 카트에 넣고 가만히 나를 쳐다봤다. 뭐, 나보고 끌라고?

결국 세 좆만이들 덕분에 연약한 내가 카트의 운전대를 잡았고 내 시야에 보이는 건 김종대와 오세훈의 신이난 궁뎅이였다. 와! 나 여기 처음와바! 하며 꺄르륵 웃는 김종대는 뭐가그리도 신나는지 오세훈의 궁둥이까지 툭툭 치면서 아주 난리다. 오세훈도 좋다며 꺄르륵 거리며 둘러보고 옆에서 묵묵히 걸어가던 도경수는 쪽팔리는지 고개를 푹 숙였다. 결국 도경수의 제지로 카트의 양쪽을 붙잡은 둘은 이것저것 만져보며 마트로 들어왔다.

 

 

 

 

 

"우리 뭐뭐 사가는데?! 뭐 사가는데?"

"넌 좀 조용히 해."

"아 왜에에에! 나도 도우로 왔는데!!"

"어...달걀이랑 양파 깐마늘 간장 식용유...그리고 과일은 복숭아 딸기!"

"복숭아철 아니잖아."

"이씽이 먹고싶데."

 

 

 

 

하자 헐. 하며 나를 쳐다본 오세훈은 가자미 눈을 뜨고 나를 쳐다봤다. 뭐. 뭐. 뭐. 씽이 형 좋아하냐? 하는 말에 대가리를 퍽 때리고 드디어 매장으로 들어왔다. 두 남자가 매달려있는 카트를 끌기는 정말 칼로리 소모가 말이아니었다. 방향을 틀려고하면 안된다고 직진을 하자며 다그치는 김종대 때문에 하는 수 없이 계속 직진만 해야했다.

 

 

 

 

"우와 야 이게 뭐야?"

"아 그거~"

 

 

 

좆만이들은 마트가 처음이라고 들떴었는데 그게 진짜였는지 도경수도 포함해서 이게뭐냐고 묻는것들이 많았다. 주위사람들은 모자란 아이인가. 하는 눈치가 많았지만 괜찮았다. 사실이니까! 결국 카트에 필요없는 스테인플러, 마이크, 헤드셋을 넣고나서야 좌회전을 할 수 있었다.

 

 

 

 

"헐."

"헐 저게 뭐야."

"헐!!!"

 

 

 

좆만이들은 일동 놀라 바르르 뛰어갔다. 나는 본능적으로 카트를 끌고 세명에게 다가갔고 멀쩡한 성인남성 세명의 우람한 등 뒤에 감쳐진 것들은.

 

 

 

 

"햄찌!!!"

 

 

 

 

햄찌였, 아니 햄스터였다. 가장 눈을 반짝거리며 유리창을 잡고 보는 것은 김종대였다. 뭐야 엑소플래닛에서는 햄스터없나. 도경수는 완전 귀엽다며 입술을 아주 하트로 만들고 웃고있었다. 그리고 옆으로 고개를 돌려 오세훈을 봤는데 와...화회탈인줄....

 

 

 

 

"햄스터 처음 봐?"

"응!!!! 나 완전 처음봐아!!!!"

 

 

 

 

김종대는 완전 귀엽다면서 저 볼을 보라면서 거의 울기직전이다. 챗바퀴를 탈탈탈 돌리던 햄스터들은 꼬물거리며 톱밥속으로 들어가고 김종대는 좋다며 깔깔거렸다. 야 완전 귀여워 진짜 귀여워!! 그리고 도경수는 햄스터를 지나 옆에있는 고슴도치를 보고있었다. 그리고 한동안 멍하니 쳐다보다가 오세훈의 흥분이 가득한 밀침으로 인해 씹덕사를 당하셨단다. 김종대는 계속 햄스터만 보고있고 오세훈은 고슴도치를 지나 이구아나, 열대어까지 싹 마스터 하시고 당당하게 이구아나 키우기 셋트를 카트에 차곡차곡 담으셨다.

 

 

 

 

"뭐하냐."

"이구아나 키우게."

"누가?"

"내가~"

 

 

 

 

허, 기가차서 말도 안나온다. 오세훈은 계속해서 열심히 톱밥이니, 먹이목이니 막 담기시작했고 도경수는 아까처럼 고슴도치 앞에서 멍하니 바라만보고있었다. 오세훈이 카트에 이구아나 먹이를 담으려고했을 때 등짝을 퍽, 하고 쳤다. 오세훈이 아주 자즈러진다.

 

 

 

 

 

"아 왜때려 미친아!"

"시발 내집이지 니집이냐?"

"아!!! 이구아나 키워!!!!"

"싫어 새끼야!!!"

"키워!!!!!"

"싫어!!!!!"

"여기 눕는다?"

 

 

 

 

 

아, 나 진짜 아들 낳지말아야지. 시발 저게뭐야. 드라마에서만 보던 떼쓰기 3분전 표정아니야? 오세훈은 친절하게 바닥을 가리키며 말했다. 나는 뒷목을 잡았고 오세훈의 표정은 굳건했다. 김종대의 햄스터 감상이 끝나고 나한테 걸어왔을 때는 이미 오세훈이 이구아나 키우기 셋트를 카트 안으로 다 집어넣었을 때였다.

 

 

 

 

"어? 이구아나 키우게 우리?"

"아니 저 씹새끼 좀 말려줘"

 

 

 

 

도경수가 고슴도치를 아련하게 쳐다보고 오세훈이 나를 막강하게 쳐다보고 김종대가 측은하게 쳐다볼때 남자직원은 헐레벌떡 내 앞으로 뛰어왔다. 엄청 상업용 미소를 지으며.

 

 

 

 

"이구아나 분양받으시게요?"

"아니요"

"네"

"햄스터요"

"고슴도치요."

 

 

 

 

 

미친. 남자직원은 당황하며 나를 쳐다보고 오세훈은 남자직원의 팔목을 잡았다. 이구아나. 멋진 놈으로 하나 가져다주세요. 도경수는 뒤를 돌아 내 옆으로 왔고 김종대는 헤실헤실 웃었다. 햄찌 너무 귀여워 백마리 키우고싶다.

 

 

 

 

 

 

"아무것도 주지마세요 죄송합니다."

"아...네!"

"아 왜에!!! 햄찌!!!!!"

"닥쳐 뭔 햄찌야."

"이!!구!!아!!나!!"

"닥쳐라 제발"

"고슴도치는 어때."

"아 진짜 좆까."

 

 

 

 

 

내 팔목을 잡고 늘어지는 184 오세훈과 옆에서 온 몸을 털어가며 찡찡거리는 성인남자 김종대와 침착하게 나를 강요하는 도경수.

 

 

 

 

 

"아 제발! 이구아나! 똥도 내가 매일 치우고 밥도 내가 매일 주고!!!"

"아 제바아아아알! 햄찌이이이! 키우자아아아 응!?"

"고슴도치는 정말 영리하고 침착한 생명체야. 스스로 관리하기 때문에 햄스터나 개처럼 가시를 빗어주지 않아도 돼. 즉, 손을 많이 타지않는다는 뜻이지. 그러니까 고슴도치때문에 번거로운 일은 없을거야."

 

 

 

 

 

엄마가 그랬다. 여자는 연약하지만 엄마는 개세다고. 나는 그래서 엄마의 마음으로 등짝 한대씩 때리고 결국 오세훈 자기 스스로 이구아나 키우기 셋트를 제자리에 두고 입이 삐죽나와 툴툴 거리며 에스컬레이터에 올랐다. 정말 뿌듯..하다.

 

 

 

 

 

"존나 못됐어. 피도 눈물도 없어."

"니새끼 보단 착해."

 

 

 

김종대는 고개를 푹 숙이고 나지금 완전 우울해요 포스를  폴폴 풍기고 내 팔목을 잡으며 따라오고 있다. 에스컬레이터 손잡이에 기댄 오세훈은 툴툴거리며 카트를 발로 툭툭 차고 도경수는 조용히 우울함을 어필하고 있었다. 아니 이구아나 고슴도치 햄스터 못키우는게 저렇게 한일까. 이십대 남자들이. 아주 건장한 남자들이? 심지어 도경수는 고슴도치 만지다가 터질 것 같아.

 

 

 

 

 

"다음에 다른 멤버들한테 물어보고 키우든지 하자."

"맘 상했어."

"아니...우리끼리와서 덜컥 사갈수는 없잖아....고슴도치나 이구아나, 햄스터 싫어하는 멤버 있을 수도 있잖..."

"다 필요없어 맘 상했어."

 

 

 

 

김종대가 단단히 삐진 것 같다. 그놈의 햄찐가 뭔가 때문에. 어느새 도착한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려 쫙 펼쳐진 시식코너를 보고 갑자기 화가풀린건 비밀.

 

 

 

 

 

"헐 야 대박 소세지!"

 

 

 

 

 

뽀르르 뛰쳐가는건 조금 성숙한 도경수나 찡찡거리는 김종대나 틱틱거리는 오세훈이나 똑같았다. 결국 셋이 시식코너에 도착해서 입에 우물우물 소세지를 물고 해맑게 이쪽으로 뛰쳐오는 모습은 정말 미래에 내가 셋 쌍둥이를 낳으면 저렇겠구나. 싶어 섬뜩해지기도 했다. 꼭 딸 낳아야지.

 

 

 

 

 

 

"야야 경수야 저기 만두도 있다!!"

"헐 형드라 저기 고기!"

 

 

 

 

그런데 하는수 없이 나오는게 웃음이라 픽픽 웃으면서 세명을 쫒아갔다. 어쩌면 아들도 괜찮을 수도. 오세훈이 포르르 뛰어가 고기를 받아먹고 제일 먼저 내 쪽으로 왔다. 그러고는 엄청 맛있다며 먹어보라고 다시 뛰어가 초록색 녹말 이쑤시개에 고기를 찝어준건 놀람과 감동 비스무리한 그 사이였다.

 

 

 

 

 

 

"야 대박 입에 착착 붙어! 이거 사자!!"

"안돼 집에 만두있어!"

"그건 맛없는거잖아"

 

 

 

 

 

김종대의 부탁에 1+1하는 필요없는 만두를 덜컥사고

 

 

 

 

"집에 떡갈비 없는데. 하나만 사가자."

 

 

 

 

조용히 부탁하는 도경수의 협박에 떡갈비 두팩을 사고.

 

 

 

 

"소세지 먹고싶다~"

 

 

 

 

하는 오세훈 덕분에 카트에 소세지를 사고. 이렇게 어렵사리 시작한 쇼핑은 지금부터가 수난시대라는 것을 알려줬다. 아. 혈기왕성한 남자들에게 가장 갖고싶은건 먹을거구나. 지나가며 보이는 과자와 빵, 음료수 같은것을 닥치는대로 넣다가 다시 뒤로돌아 갖다놓은 오세훈은 새삼 딸기앞에서 우뚝 멈췄다.

 

 

 

 

 

"야 우리 딸기 안 사."

"이 딸기 기억안나여? 경수씨?"

 

 

 

나와 김종대는 무슨 소린가 해서 오세훈을 쳐다보고 도경수는 잠시 뜸을 들이다가 오세훈을 보며 얼굴이 울그락 불그락해진다.

 

 

 

 

"딸딸...이..~"

"오세훈 이마트 자폐미아 돼볼래?"

 

 

 

 

푸학, 하고 웃은 김종대는 도경수의 크리티컬에 쿨럭거리고 나는 차마 웃지못해 입을 막고 끅끅거렸다. 기억난다 도경수. 딸기를 보며 해맑게 웃으며 딸딸이가 제철이라고 그랬던 좆만이. 입가를 빨갛게 딸기를 묻혀 웃던 도경수가!

 

 

 

 

 

"진짜 뒤지고싶냐?"

"쟘다."

"시발 그게 뭐야."

"죄송합니다 빨리말하면 쟘다."

 

 

 

결국 뒷덜미를 잡힌 오세훈은 어정쩡하게 내 뒤를 따라오고 김종대와 나는 도경수가 보이지 않게 밀담을 했다. 와 진짜 웃겨 어떻게 그걸 헷갈릴수가 있지. 하며. 청과류에 들어와 복숭아를 찾던 김종대는 채소의 가격을 보던 나에게 쪼르르 달려왔다.

 

 

 

 


"아직 복숭아 안 나왔나봐. 너무 비싸."

"아 정말? 아...이씽이 복숭아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나중에 집에가서 종인이한테 가져다달라고 그러자."

"그래...뭐."

 

 

 

 

그리고 아쉬운 마음에 카트에 딸기를 담던 나를 붙잡은건 오세훈의 큰 부름이었다. 손목을 잡고 냅다 뛰는 오세훈의 뒷통수를 보고있자니 이게 뭐하는 시츄에이션인가 싶어서.

 

 

 

 

"뭐, 뭐야."

"애기가 길 잃어버렸데."

 

 

 

 

 

막 손목을 놓아준건 어류 앞의 남장애기 바로 앞이었고 나는 갑자기 뛰어와 숨을 몰아쉬었다. 아기는 우물쭈물거리며 오세훈의 다리를 붙잡고 뒤로 숨었다. 뭐야? 길 잃어버렸데?

 

 

 

 

"애기야, 엄마는?"

"몰라여..."

"음, 애기 이름 뭐야?"

"태오..."

 

 

 

 

언제 이렇게 친했데. 태오는 오세훈의 품에 안겨있고 나는 오세훈의 옆에 서서 고객센터 앞으로 걸어가는 중이었다. 어쩌다가 이렇게 귀엽게 생긴 애기를 다 잃어버리셨데. 근데 용캐도 안우네! 하며 볼을 꼭 꼬집으니 두볼이 동그랗게 올라가면서 태오는 꺄르륵 웃었다. 와 진짜 귀엽다.

 

 

 

 

 

"야 우리 이러니까 부부 같어."

"부정탄다 애기 앞에서 그런 소리하지마라."

 

 

 

 

정강이를 툭 차니 하, 나도 별로 안 반가운 말이었거든? 하며 오세훈은 성질을 냈다. 근데 진짜 이런생각은 왜 드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부부같다. 내가 봐도. 아 진짜 나 죽고싶네? 왜 오세훈이랑? 아, 내가 남자친구가 없었어서 이런 망상도 하는구나. 그런데 오세훈이 핸섬하기는 해. 내가 지금 무슨소리를.

 

결국 태오의 부모님을 찾는다는 방송이 울리고 나서야 나와 오세훈은 마음을 놓고 장을 볼 수 있었다.

 

 

 

 

 

 

 

 

-

와 나 날이 갈수록 분량이 똥 되어가는 것 같죠? 미안해요 하.... 오늘은 정말 정신없는 장보기였네요. 다음편에도 장보기에욬ㅋㅋㅋ다음편은 조금 더 재밌을예정(근자감

 

↓조낸 사랑스러운 아모닉이랄까

요정뿌잉 한글공부 메론빵 꽯뜗쐛뢟 밤팅이 이과생 눈사람 선물 제리 똥쟁이 몰랑 러버덕 쿠쿠 민쏙 뿅뿅망치 허니 됴도르 게이쳐 핑꾸 하리보쨩 워더 오윈 제인 두부 됴랑 됴롱 니니됴 지니 gay동 스폰지밥 징니 존만이들주인 마름달 체니덕 고구마

요정이야기를해볼까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11 (부제: 우리 장보러 가자.)  76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눈사람
9년 전
독자4
작거님 오랜만이에ㅕㅠㅠ쓰차당햐서..... 그래도 앞ㅇ편들은 계속읽었어요!!!!! 애완동물키우고싶어하는거 귀여워요ㅠㅠㅠㅠㅠ 태오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밤팅이!왔어요!!!ㅋㅋㅋ 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한데 종대가 뭐냐...
9년 전
독자3
꽯뚧쐛뢟입니다!!어 삼등!! 애니웨이 태오 특별출여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
헉 태오 특별출연.....! 태오 귀여워 죽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무슨 애들셋을 키우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
고구마
9년 전
독자7
김종대 햄찤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도경수 와 논리정연하네여 그나저나 태오ㅠㅠㅠㅠ태오야ㅠㅠㅠㅠ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메론빵!!오오오 태오 특별출현!!?!?!?!?ㅋㅋㅋ짱귀엽다... 아... 부부느낌난다니깤ㅋㅋㅋ 부정탄댘ㅋㅋㅋㅋ앜ㅋㅋ 아 저 애완동물장면... 저 어렷을때같기도하곸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84.138
됴랑이에요!쓰차먹어서 비회원으로 댓남겨요ㅠㅠㅠ정말 애들 키우는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많이 힘들겠어요ㅋㅋㅋ다음편도 장보기라니!!!게다가 더 재밌을거라니!!!기다릴게요 흐흐
9년 전
독자9
느아ㅠㅠㅠㅠ어ㄸ거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오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 장보기만도 정신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태오라니♥
9년 전
독자11
스폰지밥이에요

태오라니ㅜㅠㅜㅜ깜작 등장 ㅜㅜㅜㅜㅜ너무너무 ㄱ여워요ㅠㅠㅜ 장보는데 왜이렇게 어수선한지ㅠㅠㅋㅋㅋ

9년 전
독자12
태오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태오야ㅠㅠㅠ깜짝등장이라도좋다ㅠㅠ
9년 전
독자13
사랑스러운 암호닉 제인이 와쏘욤~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여기에 태오가 나올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
뿅뿅망치
9년 전
독자18
늦어서쟘다....ㅠㅠ군데 우리 여주~그렇게물들어가는거야~ㅎㅎ이제열명이랑알콩달콩~좀더가면막막...ㅎㅎㅎㅎㅎㅎ후닌이구아나 종댄햄찌(햄찌라니......!!!!!개귀여워!!!!!!!!!!!!!!!) 경수는고슴도치ㅋㅋㅋㅋㅋㅋ완전여주자취하는데 돈은...많니...?살림거덜나겠다불쨩해 다음편은이것보다더재밋다구요?(기대감) 근데여주진짜아들키우는기분이겠어요ㅋㅋㅋㅋㅋ생긴거랑체격은막애인남편이면서실상은애기!!!!!!!워후!!!!!!!!!저런아들이라면환영이에요!!!!!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ㅋㅋㅋㅋㅋㅋㅋ왜냐면 제남편이라서요
9년 전
독자34
네...?작가님넝담도잘하시네요호호(정색)
9년 전
독자15
잌ㅋㅋㅋㅋㅋㅋㅋㅋ 햄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구아낰ㅋㅋㅋㅋㅋㅋ고슴더칰ㅋㅋㅋㅋㅋㅌㅋㅋㅋ 다들 이렇게 귀여울 일이예여 자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흫ㅎ허 오늘도 재미있게 읽고 가요~ 핥핥
9년 전
독자17
암호닉 신청되나요??되면 (고슴도치)로 부탁드랴요! 감기조심하세용 ㅎ핥!!!
9년 전
독자16
앜ㅋㅋㅋㅋㅋ어케ㅠㅠㅠㅠㅠ애들너무귀여유ㅓ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아들은 많은면 참 기운빠지겠어여 ㅎ.ㅎ 경수까지 동물그롤쥴몰랏어ㅠㅋㅋㅋㅋㅋㅋㅋ종댘ㅋㅋㅋ햄찌겁나귀여유ㅓㅋㅋㅋㅋㅋ첨에 햄을 햄찌라고하는줄알앗넼ㅋㅋㅋ 신알신하고가여♥.♥암호닉도 신청가능하면 [청퍼더]로하고갈게야!!♥.♥잘보고가여~,~~,~,
9년 전
비회원96.103
마름달입니다! 쓰차 때문에 이렇게 비회원인 상태로 댓글을 담기네요...허허.. 언제까지 이럴진 모르겠지만ㅋㅋㅋ 그나저나ㅋㅋㅋㅋㅋ다들 보통 고집이 아니네요ㅋㅋㅋㅋ뭐 하나 나중에 애완동물 키우다가 작아졌을때 만나면.....얘들 너무 막 나가는 거 아니야....?ㅋ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19
어우ㅋㅋㅋㅋㅋㅋ정신없어ㅋㅋㅋㅋㅋㅋ미운다섯살들 데려온것 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
아 작가님 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아나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조용히 설득하는 경수도 너무 웃기고 여기 눕는다면 땡깡쓰는 세훈이도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내가 더 사랑함;
9년 전
독자21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저도 받아주세요ㅠㅠㅠㅠ [스누피]로 신청할게요 !!!
9년 전
독자24
제리입니다 ♡♡♡ 작가님 생각하고 들어왔더니 역시 쪽지에 작가님 신작알림이 똿! 행복해요 행복해 비커즈 암 해피!!! 애기들 애완동물 사돌라고 찡찡대는 것도 카와이한데 시식코너 쪼르르 달려가서 여주 먹여주는 건 카와이해 사망할 것 같아여 ㅜ 으앙 내 사랑 태오 특별출연도 기쁜데 오세훈 겨론 멘트는 정말...ㅋㅋ 사랑이야♡
9년 전
독자25
과생이 와쪄염 !!! 이과생 왘져염 !!!! 아하타카카카키킼킼카카하카ㅏㅋ 부부라니 !!! 부부라니 .!! 캄사함이다 부부 !!! 캄사함니다 태오 !!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과생이 와쪄염!..!?!?!?!?!?!?!?!?
9년 전
독자28
작카님 !!! 과생이 초아해여 ?! 어제부터 막 밀탕하네여 !!! 쨋든 과생이와쪄여 .!!!!!
9년 전
독자26
죨라 꾸요운 시키들 ☆★
진짜 가지고 싶댜...☆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게또★☆
9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완동물때문에 투정부리는 후니, 종대, 경수 ㅋㅋ 넘 귀여워요~ ㅋ
9년 전
독자30
애들이 참 단순해요 어쩨 저 태오보다 못하는지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1
아ㅠㅠ종대ㅠㅠㅜ텐덕사ㅠㅠㅠㅜ햄찌래햄찌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ㅜ막냉이오센도 이구아나에집착하고ㅠㅠ침착하게 설득(협박)하는 경수까지ㅠㅠㅜ오구오구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32
오윈이에요! 어휴 떼쓰는 애들 한대 쥐어 박고 싶은 심정^^.....드러누으면 나같으면 버리고 갔다ㅎ..참 태오는 제가 납치 되나요..물론 세훈이 종대 경수 모두다요.. 작가님도 내가 납ㅊㅣ..❤️
9년 전
비회원101.27
됴도르에요!오늘은 부득이한 사정(이라 쓰고 쓰차라 읽는다)으로 인해 비회원으로 글 보게 됐네요ㅜㅜㅠ오늘도 글 정말 재밌어요ㅋㅋㅋㅋ빨리 요정 된 애들 이야기도 보고 싶네요ㅎㅅㅎ아 진짜 너무 귀여운 것 같당..ㅎㅎ무튼!작가님 혹시 브금 제목 알 수 있을까요?예전에 몇번 들었었는데 노래 제목이 기억이 안 나서요..//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We are never ever getting back together에여 태일러스위프트
9년 전
독자33
글을 읽는데 내가 기빨리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랑 종댘ㅋㅋㅋㅋ비글돋아요ㅋㅋㅋㅋㅋㅋ담편기대해요!ㅎㅎ
9년 전
독자35
아..종대의 찡찡이소리가 여기까지들린당..ㅎ
9년 전
독자36
게이쳐에요!
9년 전
독자38
너무 늦게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안비켜 줘서 ;,;
막 뭐시기 어쩌고 재밌는걸 세부적으로 분석하면서 말해드리진 못하지만
제가 항상 볼때마다 해드릴수 있는 말은 딱 하나에여
절 받으세여 어느 방향으로 합니까 엉엉

9년 전
독자37
몰랑
자까님 왜 매편마다 한명의요정들과 상상의나래를펼치게하십니까 진짜 사랑스러워죽겠습니다 ㅠㅠㅠ태오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자까님 내가 많이애낌♡♡♡

9년 전
독자39
아..딸기..ㅎ..ㅋㅋㅋㅋㅋㅋㅋㅋㄸ..딸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오야ㅠㅠㅠㅜ누나가찾아줄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요정들은 계속 큰 사람으로 지내규 있는건가요?
글을 읽다보니 요정으로 안변하고 계속 라지사이즈인거 같아서요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어제는 백현이 제외한 모든 멤버들이 요정상태였고요 오늘은 모든 멤버가 큰 사람이였어요! 곧 요정인 모습으로 나올예정이에요~
9년 전
독자42
아하아하 ㅋㅋㅋㅋ요정이다가 큰사람되었을때는 커져서좋앗는데 이제는 요정이 그리워요ㅠㅠ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네네! 의견고맙습니다!♥
9년 전
독자41
민쏙입니당! 종대야 우리집에 햄스터있는데!!!!!!!우리집에와서 살아라!!!!!!!
9년 전
비회원196.130
헝헝ㅠㅠㅠ어떡해ㅠㅠㅠ진짜 꿀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암호닉 [복숭아]로 신청할게요!
9년 전
독자43
아 딸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세사람이랑은 이제 더이상 마트 같이 가면 안되겠다... 진짜 여주 말처럼 세쌍둥이 낳으면 저렇게 될것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4
요정뿌잉 안뇽하세요 작꺼님~~ ㅎㅎ세훈이랑 잘 어울린다니 너무 행복허네요!! ㅎㅎㅎㅎㅎㅎ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45
태오 특별출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오 귀여워쥬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지니입니다! 볼때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행복할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지어 다음편 올리시는것도 빠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로 절할까여ㅠㅠㅠ?ㅠㅠㅠ으허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55.184
암호닉 신청이요! Joboo로 가능할까요옹??
9년 전
독자47
존만이들주인
9년 전
독자48
아진짜ㅋㅋㅋㅋㅋㅋ무슨 삼둥이도아니고ㅋㅋㅋㅋㅋㅋ아들ㅇㅣ라도 좋으니.....저런아들있으면ㅜㅜ
9년 전
독자49
태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ㅜㅜㅜㅠㅠㅠㅠㅠ긔여우ㅜ요 정맣.....
9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오세훈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보기 진짜정산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종대가 동물보는눈은 있구마??꺄항 저도 햄스터굉장히사랑하는데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햄찌는귀엽다!ㅜㅠㅜㅜㅜㅜ그나저나 박찬열이 쫓아왔으면 패럿ㅋㅋㅋㅋㅋ골랐으려낰ㅋㅋㅋㅋㅋㅋㅋㅋ(무리수) 아무튼 다음편도 기대하고있겠습니닷
9년 전
독자52
니니됴!!
아 브금 너무 좋아용 히힛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우리 요정들 막 초능력 쓰는거 귀엽다

9년 전
독자53
태오 특별출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이 부부같단 말한마디에또심쿵....ㅠㅠㅠㅠ내심장은 그냥 엑소면 반응하는것같앜ㅋㅋㅋㅋㅋ 어떡하짘ㅋㅋㅋ나란징...
9년 전
독자54
햄찤ㅋㅋㅋㅋㅋㅋㅋ이구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슴도칰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 설명을 조리있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5
허니예여 헐 웬일로 브금이 침착하달까...?☆★ 웬일로 세훈이가 dog소리를 덜 한달까...?☆★ 딸따ㄹ이 라고 부르지않고 이젠 침착한 굥수를 보며 신기하달까...?☆★
9년 전
독자56
우리부부같다라니...나설레써여...책임져주세여..읔...
9년 전
독자57
엉엉 장보는 부부라니ㅠㅠㅠ상상만해도 흐뭇하구만 껄껄
9년 전
독자58
태오가나왔네옄ㅋㅋㅋ그나저나경수안그렇게생겨서고슴도치가지고그러는게너무귀여워요ㅠㅠㅠ
9년 전
독자59
ㅓㄹ 진짜ㅠㅠㅠㅠ 왜 다들 귀엽냐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오안고있는 세훈이라니...나주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정주행중이에요!!!!! 너무재밌어요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62
햄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말투텐귀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ㅜㅜㅜㅠ텐덕사할듯ㅠ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63
자까님 재밌는 글 써주서셔 감ㅅr합si댜
9년 전
독자64
그래 나랑 부부를 하자 훈아...^^ㅎㅎㅎㅎ
9년 전
독자65
태오!! 세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정탄댘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6
태오 특별출현이라니 누나 여기 베게깔고 누워야겠다 태오야ㅜㅠㅠㅠ 엄마아빠 오기전까지 누나랑 노까?ㅠㅠ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13:12 ~ 5/24 13: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