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범비 전체글ll조회 7929l 8

브금틀고봐주세요!

 

[iKON/김진환] 나한테만 매달리는 애정결핍 연상썰 07

[iKON/김진환] 나한테만 매달리는 애정결핍 연상썰 07 | 인스티즈

 

 

우리가 앉아있는 테이블만이 정적이다. 지원오빠도 나도 아무말없이 테이블만 바라보며 차만 홀짝이고 있는 상황이다. 지원오빠를 흘끔쳐다봐도 아무말 없이 차만 마신다. 그렇게 지원오빠만 바라보고 있을때, 고개를 들어 나를 쳐다본다. 저 오빤 무표정일때가 제일 무섭다니까. 진환이 때문이겠지 하는생각에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는데 눈이 호를 그리며 예쁘게 웃는다.

[iKON/김진환] 나한테만 매달리는 애정결핍 연상썰 07 | 인스티즈

"제수씨 덕분에 저희 잘 사귀고 있어요."

무슨소리지 생각을 하다 그때 상담했던 여자분 얘긴것 같다. 평소와 다름없는 지원오빠의 행동 덕에 긴장했던 몸도 마음도 풀려갔다.

"다음에 밥한끼 사요, 여자분이랑 같이."

지원오빠가 아무렇지 않은척해주니 나도 그에 응해야겠지. 나도 지원오빠처럼 아무렇지 않게 웃으며 그의 말에 대답을 했다. 지원오빠는 특유의 웃음소리를 내며 알겠다고 말하며 웃었다. 그렇게 서로 영양가없는 얘기만 주고받다 갑자기 진지한 얼굴로 컵을 내려놓으며 내게 물어왔다.

"진환이 얘기 물어봐도 되요?"

조심스레 내 눈치를 보며 묻는 그의 행동에 괜시리 웃음이 나왔다.

"어차피 헤어졌으니까요, 물어보세요."

내 대답에 그의 얼굴은 한층더 어두워진 표정이다. 손을 만지작대며 입을 옴싹달싹 하는게 보인다. 내게 하고싶은 말을 자기나름에서는 고르고 있는중인가보다. 도대체 뭘 물어보고싶길래 저렇게 조심하는걸까. 그는 드디어 결씸했다는 듯이 입을 열었다.

"혹시, 진환이가 싫어진건가요?"

생각지도 못한 물음에 나도 모르게 네?하고 반문하고 말았다. 싫다니, 전혀 아니다. 싫다기 보단 오히려-

"싫다니요, 제가 왜 진환이를 싫어하겠어요."

오히려 나를 질려하는건 진환이일텐데. 라고 씁쓸한 말투로 대답을 했다. 지원오빠는 내 대답에 뭔가 골똘히 생각하는듯 하더니 내게 확인하듯 다시 물어본다.

"정말, 정말로 진환이 싫어하는거 아니죠? 질린다던가, 그런건 아니죠?"

 

계속되는 물음에 나도 모르게 얼굴이 찌푸려 졌다. 아니라고 대답을 하자 심각했던 표정은 걷히고 기분좋게 웃으며 알겠다고 대답했다. 뭐가 저렇게 기분 좋은거지? 하는 의문이 들었지만 금새 다른 얘기로 넘어가는 통에 물어보질 못했다.

어느새 시간이 흘렀고 지원오빠도 갑작스레 온 전화에 난감한 표정으로 미안하다고 한뒤 카페 밖으로 나가 전화를 받았다. 좋아죽겠는표정을 보니 여자친군가 보다.

좋을때네, 좋을때야. 괜시리 외로워 지는 마음에 애꿏은 커피잔만 손톱으로 쳤다.

 

전화를 다 끝내고 왔는지 내게 미안한 표정으로 급한일이 있다며 가봐야 될것같다고 말했다.

"여자친구죠?"

장난스런 표정으로 지원오빠를 놀리니 뒷머리를 긁적거리며 헤픈웃음을 날린다. 여자친구가 저 웃음때문에 고생이 많겠어-

"가보세요, 저도 어차피 약속있으니까요."

물론, 약속이 있다는건 거짓말이다. 저 오빠 성격에 나를 데려다주겠다고 하겠지. 하지만, 지금은 그건 내쪽에서 사양이었다. 내 예상대로 약속장소에 태워다주겠다는 지원오빠의 말에 여기 근처에서 보기로 했다고 대충 둘러댔다. 정말 미안한 표정으로 다음에 밥을 꼭 사주겠다며 두손을 모으더니 미안하다는 제스처를 한다. 정말 미워할수없는 오빠야.나도 모르게 출발한 차 뒷편을 보며 웃었다.

지원오빠가 가고 난 후, 정말 친구나 만날까 생각하다 핸드폰을 열어 전화번호 목록을 내려다봤다. 흠, 역시 오늘은 그냥 혼자 있을래. 오랜만에 나온김에 백화점이나 들러 기분전환하자는 생각에 근처에 있는 백화점으로 향했다.

 

* * *

 

 

오랜만에 쇼핑을 하니, 기분전환이 되는것 같기도 하다. 나도 여자인가봐. 괜히 실없는 생각에 살짝 웃으니 옆에있는 직원이 의아하게 나를 쳐다본다. 이런- 나는 금새 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옷들을 가리켰다.

"아, 여기있는 옷좀 계산해주세요."

내 말에 직원이 영업용 미소를 날리며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손님이라고 말하며 보기좋게 쇼핑백에 옷들을 담아 나에게 건냈다. 그때 직원이 내 뒤를 멍하니 바라보며 볼에 볼터치를 한마냥 얼굴이 빨개져 있는 모습이 보였다. 의아해서 뒤를 바라보니 익숙한 얼굴의 남자가 보였다. 그는 나를 보더니 웃으며 직원에게 카드를 건냈다.

"이걸로 계산해주세요-"

 

"우빈씨...?"

그를 보며 내가 알은체를 하니, 웃으며 우리 또 봤네요? 라며 웃는다.

 

"제가 계산할게요...!"

서둘러서 직원에게 취소해달라고 말하려는데 내 어깨를 감싸더니 자기가 주는 선물이란다. 괜시리 부담스럽다. 진환이랑 헤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바람피는 느낌이 들어 괜한 죄책감이 든다.

.

.

.

.

.

 

.

.

.

.

.

.

백화점을 같이 걸으며 느낀건데, 이 남자가 대단하긴 한가보다. 어느 매장을 지나가던 매니저들이 대기하고는 필요한게 있으면 불러달란다. 아까 그 카드도 검정색이던데.

우빈씨는 익숙한듯이 고개를 끄덕였다. 새삼 이 남자가 나와는 다른세계에 있는 사람인걸 느낀다.

"저기, 아까 그 옷 돈 드릴게요."

아무리 생각해도 별로 친하지도 않을뿐더러 게다가 이 남자에게 더 이상 빚을 지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서둘러 지갑을 열었다. 그때 우빈이 내 지갑을 가져가더니 코트주머니에 넣어 버린다.

"무슨짓이에요...! 그거 주세요."

달라고 하며 지갑을 가져가려 하니 내 손을 잡고 눈을 마주친다.

 

[iKON/김진환] 나한테만 매달리는 애정결핍 연상썰 07 | 인스티즈

"그럼, 제 부탁들어주세요. 그걸로 옷값 하면되죠?"

 

 

* * *

진지하게 말하길래 부탁이 뭔가 했더니-

"제 여동생이 내일 생일이라서요, 아가씨 또래 대학생이니까 선물좀 같이 골라주세요." 란다. 그러고 보니 여동생....?

 

"여동생이 있으셨어요?"

말도 안된다는 표정으로 되물으니 기분좋게 웃는 소리가 들린다.

 

"없어보여요?"

실례인건 알지만 우빈씨의 얼굴로는 여동생이 아니라 남동생이나, 형밖엔 없을것같다. 아, 그래서 저번에. 나를 데려다줬을때 잔소리하던 그가 생각 났다. 여동생이 있어서 그랬구나.

"아가씨는 얼굴에 생각하는게 다 보여요."

"죄송해요."

바로 죄송하다고 하는 나를 빤히 쳐다본다. 아, 내가 너무 무례했나. 속으로 나를 자책하고 있는데 내 머리 위로 손이 올라온다. 때리는건가하고 눈을 질끈 감았는데 이상하게 아픈 느낌이 나지 않는다. 실눈을 뜨고 살짝 쳐다보니 나를 보고 웃으며 머리를 쓰다듬었다.

"제가 때릴줄알았어요?"

"아니요."

[iKON/김진환] 나한테만 매달리는 애정결핍 연상썰 07 | 인스티즈

"나 그렇게 나쁜사람아닌데, 섭섭하네."

전혀 섭섭하지 않은 말투로 장난스럽게 대답하는 우빈씨 덕에 웃고 말았다. 웃는 나를 쳐다보며

 

"내가 그랬잖아요."

"…?"

 

 

[iKON/김진환] 나한테만 매달리는 애정결핍 연상썰 07 | 인스티즈

"웃는게 예쁘다고."

그니까 겁먹지 말아요, 진짜 상처받을것 같으니까.

.

.

.

.

.

.

.

.

.

.

결국 우빈씨의 여동생 선물을 고르고,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냐며 호들갑을 떠는 우빈씨때문에 무슨 급한일인가 싶었는데 결국 도착한곳은 보기만해도 비싸보이는 레스토랑이었다.

속았다. 하는얼굴표정을 지으며 물을 홀짝이니 그가 웃으며 장난스레 말을 했다.

"왜 속았다는 표정이에요, 나한텐 진짜 급한일이었는데."

다 먹고살자고하는일인데, 안그래요?라고 말하는 그의 말에 어색한표정으로 예에.라고 시큰둥하게 대답했다. 정신이 없어 몰랐었는데 주변을 둘러보니 비싸보이는것 투성이다. 심지어 웨이터들도 예의바르고 - 이런곳은 진환이랑도 안왔는데. 자연스럽게 진환이와 연관짓는 내 모습에 아직 진환이를 못놨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씁쓸한 웃음이 나왔다. 그 모습을 본 우빈씨가 나를 뚫어져라 보더니 입을 열었다.

"진환씨랑 싸웠어요?"

"…아니요."

"근데 표정이 왜그래요?"

 

"헤어졌어요."

헤어졌다는 말이 이상하게 입에 붙질않는다. 이 말이 나에겐 아직도 어색하기만 하다. 우빈씨는 흐음- 하는 소리를 내더니 웨이터를 불러 와인과 음식을 시켰다. 익숙하게 와인을 따르는 웨이터를 지켜보고 있으니 우빈씨가 와인이 든 잔을 빙빙 돌리며 말을 꺼냈다.

"그래서 그랬던거군."

알수없는 소리를 하는 우빈씨를 바라보고만 있자 왜 헤어지게 됐는지를 물어온다. 다른사람이 물으면 무례할법도 한데 이 사람이 물어보니 전혀 그런 기분이나쁘지 않았다. 결국 우빈씨에게 그 여자와 있었던일, 그리고 그 여자와 진환이가 같이 있었을떄 있었던일을 털어놓았다. 친구들도 이렇게 자세한 상황은 모르는데. 이상하게 이 사람한테는 털어놔도 될것같았다. 정말 이상한 사람.

그렇게 다 털어놓고 나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는 느낌이었다. 음식이 다 나올때까지조용히듣고만 있던우빈씨가 드디어 말문을 열었다.

"진환씨랑은 얘기 해봤어요?"

얘기를 해봤냐니, 당연히 했죠. 의아한 얼굴로 대답을 했다.

"그럼, 배주현씨에 관해서도 다 얘기했었겠네요?"

배주현. 그 여자....? 했었나?... 곰곰히 생각하는 날 보며 와인을 마시더니 나에게다시 물어왔다.

"그럼, 진환씨는 아무것도 모르고 헤어진거네요?"

"…그건."

"봐요, 다 오해였잖아."

"."

 

[iKON/김진환] 나한테만 매달리는 애정결핍 연상썰 07 | 인스티즈

"그렇죠?"

멍하니 홀린듯이 우빈씨만 바라보고 있자 다시한번 입을 연다.

"원래, 연애라는건 혼자하는게 아니에요, 혼자 참아주고 자기 멋대로 생각하고."

"."

"그건 연애가 아니라 소꿉장난이잖아."

 

안그래?

 

"."

"근데."

"."

"배주현씨가 좀, 괘씸하네."

"."

 

 

[iKON/김진환] 나한테만 매달리는 애정결핍 연상썰 07 | 인스티즈

"제가 혼내줄까요?"

 

"네....?"

나는 또 바보같은 대답같지도 않은 소리만 내버렸다.

 

"주현씨가 보통 아닌줄은 알았지만."

그렇게 말하는 우빈씨의 모습을 보니 그도 그 여자의 행동을 다 알아차렸던듯 하다. 내가 계속 아무말도 하지않고 있자 그는 테이블 앞으로 몸을 가까이 오더니 내 눈을 진득하니 바라봤다.

 

"이럴땐- "

 

 

 

[iKON/김진환] 나한테만 매달리는 애정결핍 연상썰 07 | 인스티즈

 

여우사냥을 해야지 -

 

 

 

숨이,

 

 

막히는것 같다.

 

 

 

 

 

작가의 말 (암호닉)

주인공은 진환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환아 뭐하니?ㅎㅎ..ㅋㅋㅋㅋㅋㅋ다음편에는 진환이가 나올수도...안나올수도...(꼼지락)

드디어 이제 진환이를 되찾을때가 왔어요...!!갈등은 재밌긴한데 쓰는 입장에서도 기빨려요ㅎㅅㅎ...

댓글하나하나 답장 달지못해서 죄송해요ㅠㅠ 제가 게을러서...★ 그래도 하나도 안빼먹고 보고 있어요♥...

 

[iKON/김진환] 나한테만 매달리는 애정결핍 연상썰 07 | 인스티즈

아쉬우니까 진환이 한컷..ㅎ

 

♥암호닉♥  

 

yjin , 은비치야 , 완두콩, 구주네 , coke , 구닝 , 준회 , 애정결핍 , 감자 , 쀼쀼 , 범비님만을 사랑하는 독자1 , 뿌요 , 모찌 , 단로디 , 퐁퐁이 , 김밥빈 ,

들레 , 지오닝 , 틸다 , 기화 , 뿌요를 개로피자 , 설날 , 바비짱짱 , 퍼플 , 네티 , 짱구 , 진환이애교쟁이 , 일이세개 , 찌푸 , 에클 , 감귤요정 , 꿈차 ,

몽백 , 햇사리

 

모두 감사드려요ㅎㅅㅎ 혹시나 제가 빼먹은 암호닉이 있다면...! 다시한번 댓글달아주세요ㅠㅠㅠㅠ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2
헐 우빈찡..대박
9년 전
독자4
이여 김우빈 멋있는데~~~.!.!
9년 전
독자5
우빈님 너무 좋다ㅠㅠㅠ 구세주시네요ㅠㅠ
9년 전
독자6
<두둠칫>으로 신청할게요!!
드디어 화해할 기미가 보이네요ㅠ
빨리 달달한 커플의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ㅎㅎ

9년 전
독자7
아아ㅠㅠㅠㅠㅠ여기서끊으시면저현기증나요ㅠㅠㅠ다음편이시급합니다작가님ㅠㅠㅠ
9년 전
독자8
완두콩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우빈니무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대박입니다♡
9년 전
독자9
아니 이게뭐람?!?!?! 너무 감질맛나게 끊으시는거 같아요ㅠㅜㅜㅜ 안돼ㅠㅜㅜㅡㅜㅜㅠ
9년 전
독자10
우빈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화해해라ㅠㅠㅠㅠㅠ담편얼른보고싶어요ㅠ
9년 전
독자11
아아니...이렇게끝내시면.....전..어떻게상상하란거죠!!!!!
9년 전
독자13
coke에요ㅠㅠㅠㅠㅠㅠ 어휴 우빈찡 여기서 너무 간.지.폭.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우사냥이라뇨..(환호)!!!!! 드디어 반격할수있는기회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너무설레요 .. 하루하루 작가님글 기다리는 맛에 살아요 ㅠㅠ
9년 전
독자14
저 구주네에요! 엄청 기다렸는데 진환이가 안나오다니ㅠㅠ 그래도 이제 다시 진환이 만날수있겠죠..? ㅠㅠ 내가 미안해 진환아ㅠㅠㅠ
9년 전
비회원145.76
단로디에요!) 정말 우빈씨때문에 숨이 막힐 것 같네요ㅠ 마스크와는 다르게 착한역할이라 마음이 좀 놓이네요ㅠ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잘 보고가요 :)
9년 전
독자15
헐 여우사냥ㅠㅠㅠㅠ 단어도 저렇게 적절한 단어가 없네요ㅠㅠㅠㅠㅠ 우빈님 탸댱..
9년 전
비회원247.108
우빈짱!!!!!!!여우사냥이라니!!!!!!와타시 원한다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우빈이 여주 좋아하는거 아니에여? 근데 왜 막 진환이랑 이어주려고 하지..헷..
9년 전
독자16
하...우빈씨너무멋지네요ㅜㅜ벗 전 지나니소유입니다 지나나 걱정붙들어매~♡ 우빈씨가 여주한테 제가 해주고싶은 얘기를 다해주는것같아요ㅋㅋㅋㅋ 아주 정확히 가려운곳을 긁어줘서 시원하네요ㅋㅋ 계속 긁만읽고가다가 처음으로 댓글을 달아요ㅎㅎ..이제부턴 꼬박꼬박 달겠습니다!! 작가님 사랑하구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ㅋㅋㅋㅋㅋㅋ♡ 작가님화이팅!!
9년 전
독자17
진환이도 진환이지만 우빈이한테 반할꺼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8
지나니 안나와쪄ㅠㅠㅠ내 지나니ㅠㅠㅠ지나니 지나니ㅠㅠㅠ내 지나니ㅠㅠㅠ지나나ㅠㅠㅠ자까님 다음편 보고싶어요ㅠㅜㅠ빨리 돌아오세여 꼭ㅠㅠㅠ
9년 전
독자19
헐ㅠㅠㅠㅠㅠㅠ아ㅠㅠ우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불안하긴한데 매력적이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김우빈ㅠㅠㅠㅠㅠㅠㅠㅠ왤케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엔 진환이를 볼수있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김우빈 좋다ㅠㅠㅠㅠㅠ빨리 진환이랑 다시 잘됐으면 좋겟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ㄷㄷㄷ우비ㅣㄴ쨔ㅑㅇ...ㅠㅠㅠㅠㅠㅠㄷㄷㄷㄷ개쩐디ㅠㅠㅠ
9년 전
독자23
어흑 김우빈.. (심장을부여잡으며) 얼른 다시 진환이랑 만났으면 좋겠네요 ㅜㅜ 오늘도 글 잘보고 가요!
9년 전
독자24
허..허...! 심쿵...! 진환이글을 보러왔다가 우빈찡한테 입덕하고가는 저는 뭐죠..! 오늘 우빈찡 겁나 섹시해요.. 허.. 전 입덕당했습니다..
9년 전
독자25
헐......우빈옵하..ㅜㅜㅜㅜㅜ간지촬촬....하 지오니는 귀엽고..♥ 요번편도 재밌네요! 담편 기다릴께요!!
9년 전
독자26
감귤요정이에요!!! 우빈쨩...ㅠㅠㅠㅠ고마워요~~~~~♡♡♡♡♡♡♡♡이제 진환이랑 화해하고 다시 사귀러 가자!!
9년 전
독자27
우빈찡....................
9년 전
비회원108.68
김밥빈!!!!!
9년 전
비회원108.68
와오늘브금이랑정말잘어울려요!!!!
주인공인진환이대신지워니랑김우빈나왔는데....흐허좋다ㅋㅋㅋㅋㅋㅋ진환아미안..ㅎㅎ
지원이가여주한테계속싫어진거아니냐고묻는거보니진환이도계속좋아하고있겠죠!!그리고김우빈...ㅠㅠ저짤들보니까막막말투가들려오는것같고진짜....너무좋네요!!진환이랑헤어진다는얘기듣고막들이댈줄알았는데..여우사냥이라니!!그래요!!!!!!!!!!!!!!!!우리여우사냥하러갑시다!!!!!!!!!!이제이렇게주위사람들도도와주고있으니둘이다시이어지겠죠?ㅎㅎㅎㅎㅎㅎㅎ빨리이어졌으면!!!!!오늘주인공이안나왔는데도너무재밌었어요♡(진환아미안해..ㅋㅋㅋ)

9년 전
독자28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9년 전
독자30
들레에요!!!!우빈이좋은애구나ㅠㅠㅠㅠㅠㅠ전오히려헤어졌으니깐더들이댈줄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얼른진환이랑다시붙어라ㅠㅠ
9년 전
독자32
으어어어유ㅠㅠㅠㅠㅠ우빈이 멋지다... 헠... 마지막 대사 왜 이렇게 섹시하죠? 완전 좋아요... 아... 얼른 여주랑 진환이랑 다시 잘 되길!
9년 전
독자33
헐 우빈씨가 진환이랑 다시 사랑할수있게 해주는거에여?ㅠㅠㅜ짱이시담 ㅠㅜ
9년 전
독자34
러허허러러허허일이잘풀럈으면 ㅠㅠㅠ부디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옴마야.. 저 모델분은 1도 관심 없었는데 오늘 이 글에서 보니까 또 설레네여... 으이구 지나나ㅠㅠㅠㅠㅠㅠ 지오니도 뭘 알고 있는 것 같긴 한데ㅠㅠㅠㅠ 힝 빨리 재결합ㅠㅠㅠ
9년 전
독자36
헛대박다다다음편이시급합니다!!!!!!!!!!!!
9년 전
독자37
애정결핍이에요
김우빈~~~~~~~멋있어~~~~ ㅎ
저런아는오빠있었으면좋겠네요...

9년 전
독자38
ㅎ...혹시 이거 우빈님 빙의글?ㅠㅠㅠㅠㅜㅜㅠㅠㅠ진환이는 찌통이고 우빈님은 심쿵이드...☆
9년 전
독자39
진짜ㅇ글너무좋아서 이것만기다려요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 완전애타유ㅠㅠㅠ
9년 전
독자40
헐헐 우빈이가도와주는건가요ㅠㅠㅠㅠ제발도와줘서 진환이랑 다시 붙었음좋겠어요
9년 전
독자41
우빈님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우사냐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좋죠ㅠㅠㅠㅠㅠㅠㅠ우빈님
9년 전
독자42
준회
9년 전
독자44
김지원의 매력은 진짜 미워할 수 없는 그런 마성의 매력을 소유하고 있죠.. 진짜 끼쟁이 어쩜 좋을까요 너무 하는 짓마다 예뻐죽겠어요ㅋㅋㅋㅋ 그런데 예상치 못한 우빈씨의 등장..진심 뭔가 좀 설레고 멋져보였어요 그런데 진환이와 여주는 헤어진 사인데 우빈이랑 그냥 만나는건데 죄짓는 느낌이 든다는 여주의 생각이 저도 약간 공감이 되네요..사실 저도 그런 느낌을 받았거든여..ㅎㅎ 그나저나 김우빈의 마지막말에 여우사냥이라는 말이 좀 미심쩍진하지만 얼른 다시 진환이와 여주가 행쇼하는 날을 기다리면서 다음화를 기다릴게요 작가님 추천누르고 갈게요~~너무 잘 읽었어요!♡
9년 전
독자43
할대박...짘짜 우빈님 너무 멋있아ㅕ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막 뺏을까 걱정했는데ㅠㅜㅜㅜㅜ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찌푸입니다! 아근데 우빈님 분위기..쩐다.... 설레미...헠헠..
9년 전
독자47
ㄹ헐 우빈짱...심쿵......심장을 뜌들겨패시는군뇨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ㅠㅠㅠ아ㅠ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헐 대박 여우사냥이래 미친거같아 작가님이거 서브남주가 김우빈인게 아니라 그냥 남주도 김우빈같...싫다는게아니에여 이러면...오예입니다...♥ 남주가 둘인느낌 으어어어어어엉 죠아
9년 전
독자49
후속작은 남주를 김우빈으로..!
9년 전
독자50
암호닉신청햐도 될까요..? [까까]로 신청하고싶어요:-)
진짜 너무재밌어요 김우빈도 너무멋져요ㅠㅠㅠ 여우사냥이라니ㅠㅠㅠ 둘다주인공이였우면.. 둘다 너무 멋지잖어!!!!
작가님 완전 ㅅ..사좋아합니다♡

9년 전
독자51
엄훠...김우빈 분위기ㄷㄷ하네요 빨리 여주가 오해를풀어야할텐데ㅠ
9년 전
독자52
자까님 오셧따ㅏㅏ!!!!라랄라ㅏ라랄라라ㅏㄹ
9년 전
독자53
ㅜㅠㅜㅜㅠㅜㅠㅠ김우빈.......와분위기...ㅠㅜ
9년 전
비회원157.169
에클이예요!암호닉에 올라온거 보고 감동ㅠ작가님 언제나 잘읽고 있어요ㅠㅠㅠ짱짱 재미져요♥♥
9년 전
독자54
범비님만을 사랑하는 독자1
9년 전
독자55
ㅠㅠㅠㅠ여우사냥ㅠㅠㅠㅠㅠ취저 빵야네요ㅠㅠㅠㅠㅠ다음편 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홀! 우빈 부장님 대박! 머시써여.... 짱!
9년 전
비회원78.20
익..이거김우빈 빙의글인가요?..학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워후 우빈쨩!!! 멋있다!!!!! 짱이네!!!!!! 그래요 합시다!! 여우사냥 해요!!!
9년 전
독자58
ㅜㅠㅠㅜㅜ작가님 좀늦게오실수도잇다고해서ㅜㅜㅠㅠ목이빠져라 기다리고잇엇는데ㅠㅠㅠ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내가애정하는글중에 하난데ㅠㅠㅠ지난이..지난이가보고싶은..ㅠㅠㅠㅠ곧나오겟죠?! 오해도풀리고!! 기다리고잇겟습니당
9년 전
독자59
헐....대박...ㅎㅎ 그다음편이 궁금해요! ㅎㅎ 잘읽고가여~^^
9년 전
독자60
이제 화해하고 달달커플로 돌아올일만 남았구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작ㅈ가님진짜이렇게글쓰면독자들이좋ㅇㅏ할거라생각하셨어요?그렇게생각하셨다면큰오예입니다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우빈찡ㅠㅠㅠㅠㅠㅜㅠㅜㅠ마녀사냥ㅠㅠㅠㅠㅜ좋아효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헐 우빈쨩......무..무섭다ㅠ 그래도 겁나게 좋은사람인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우빈쨩.... 세쿠시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우빈 님...... 와 진짜 ㅠㅠㅜㅜㅜㅜ 김운빈 ㅜㅜㅜㅜㅜㅜ 우빈 오빠!!!ㅜㅜㅠㅜ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65
와 깁우빈도 여주한테 사심있던거 아니었나..?
9년 전
독자66
김우빈처음에띠꺼운역할로나올줄알앗는데 캐멋진역이라니!!!!!역시우빈찡ㅜㅜ 지나나보고십다
9년 전
독자67
아 너무 멋잇다ㅠㅠㅜㅠㅠ빨리 다시 사겻으면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기화입니다. 어머나 어머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빈님 짤이 너..너무 야하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헐ㅋㅋㅋㅋㅋㅋ 우빈쨩!!! 세쿠시해.. 우빈짱 멋있네요ㅋㅋㅋㅋㅋ 여주 얼른 김진환이랑 재결합하라고ㅠㅠㅠㅠㅠㅠ 우리 거난형ㅠㅠ 상처받았다고ㅠㅠㅠ
9년 전
독자70
허얼ㄹ ㅠㅠㅠㅠㅠㅠㅠ 저 매일 보고만 갔ㅅ는데요 수줍게 암호닉 신청을... [붕붕이] 요 완전 좋아해요 작가님... 사랑함다...
9년 전
독자71
띠로리!!!!! 김우빈도너무멋있네요ㅠㅠㅠㅠㅠㅠ그래도진환이가그립습니다ㅠㅠㅠㅠ빨리다시잘됐으면!!!! 감사합니다작까님 <3
9년 전
비회원89.184
퐁퐁) 와 오늘 우빈느님 떄무네 심쿵... 여우사냥을 해야지.. 할떄 여주와 함께 저의 숨도 멎어버렸다능..꿰ㅔㅇ게에엑...
9년 전
독자72
와....우빈쨩 진짜....분위기 쩔...ㄷㄷ완전 짱이에요ㅠㅜ이제 드디어 복수전이 시작되나요??ㅠㅠ
9년 전
독자73
김우빈 멋찐걸?여우사냥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열~~ 궁금하구먼 이거ㅋㅋㅋ 껄껄
9년 전
독자74
헐 미쳤다 김우빈 막짤헐 대박 섹시해 하 심쿵
9년 전
독자75
아김우빈ㅜㅜ여우사냥ㅇ이래....주현아...이 글속에서만 널 조금 미워할게...
9년 전
독자76
헐 대박...................................우빈.....멋져..
9년 전
독자77
으악 이번화는 뭔가 섹시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쿵하고 갑니다
9년 전
독자78
ㅎ...헉 여우사냥 저 짤 치명적...! 우빈라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헐 왜 아이콘팬픽을 보러와서 김우빈한테 설레는거죠...
9년 전
독자80
설날이에요 와 헐 우빈님 매우 자료ㅐㅇ겼습니다...매우..대박..
9년 전
독자81
구..구세주가 등장했다! (흥분) 우빈이가 여주와 진환이를 다시 이어줄꺼라고 믿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주현이를 혼내주길...!
9년 전
독자82
헐 이거 아이콘 빙의글 아닌가욬ㅋㅋㅋ본부장님 치묭크리요 넼ㅋㅋㅋㅋ으엌ㅋㅋㅋㅋ지나나 얼른 나와서 힐링해좈ㅋㅋㅋㅋ
9년 전
독자83
아....우빈아...너무멋있다 ㅋㅋㅋㅋㅋ그래여우사냥...시작고고고고
9년 전
독자84
헐ㄹㄹ재미써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ㅎㄹ 우빈쨩 지난ㄴ잊ㅎㅁ 좀도와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우빈이 어빠겁닝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87
어우진짜... 나참 저렇게 섹시하먼 뭐 어쩌자는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우빈님..ㅎㅎ 그치만 나에겐 진환이뿒ㄹㄹㅎㅎㅎㅎ
9년 전
독자88
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지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허류ㅠㅠㅠㅠㅠㅠ김우빈왜이렇게멋잇지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헐 ㅠㅠㅠㅠㅠㅠ 이글 만이 갖고 있는 아련아련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ㅠㅠㅠ
9년 전
독자91
어뭐ㅓ뭐어뭐 우빈짱 멋있다능!!!!!!!(심쿤)
9년 전
독자92
어떻게 여우사냥을 할까요? 빨리 다음 편으로 가야겠어요
9년 전
독자93
아.....완전 멋진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우사냥...
9년 전
독자94
우빈이 사이다 ㅠㅠㅠㅠㅠㅠㅠ 김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5
우빈오빠진짜멋있어요ㅜㅜㅠㅠ
9년 전
독자96
지나니에겐 미안하지만....아 ....정말 김우빈...... 8ㅅ8.....
9년 전
독자97
헠심장에무리가!!!!!!!!!!!김우빈짱...ㅠㅠㅠㅠㅠ여우사냥이라니ㅠㅠㅠㅠㅠ진환아널데리러갈겤ㅋㅋㅋㅋ(오글오글)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8
김우빈이 "나 나쁜사람 아니에요" 라고 할때 저한테 말하는줄알았어요 ㅋㅋㅋㅋㅋ악역으로 착각해서 죄송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환아... 뭐하니..???
9년 전
독자99
헐 우빈아....너가 구세주였구나 지원이도 아므도 아닌 너였구나...그런데 주네는뭐징..?잠깐 나타났다가 가는건가..?
9년 전
독자100
오...! 배주현씨...! 드디어...! 제바료 지나니에게서 떨어지라능 ㅠㅠ 지나니는 와타시만의 것이라능 ㅠㅠ 아 맘아파 지나나 제발 다시 도라와주라능...! ★☆
9년 전
독자101
앜!!!!!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와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할.... 김우빈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오해 풀어줄듯한?????? 재밌게 보고가여ㅠㅓㅓ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작가님재밋게잘보고가여
9년 전
독자104
와우 진환이보러왔다가김우빈씨한테반하고갑니다..겁나섹시하네여..후..
8년 전
독자105
네가 진정 구세주구나...약시 주네나왔을때부터 알아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김우빈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우빈이가 구세주였네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와핰ㅋㅋㅋㅋㅋㅋㅋㅋ화끈하시네 야우사냥이라니 그러면내가 좋아할줄알았나보지?정확하네!
8년 전
독자109
작가님ㅜㅜㅜ진짜 재밌어요ㅜㅜㅜㅡ누ㅜ사랑ㅜㅜㅜ사이다ㅜㅜㅜ
8년 전
독자110
김우빈 멋잇담............. 진환아 빨리 행쇼해~~~
8년 전
독자111
어머러머어머!!!!지원군이 생겼다!!!!!완전 좋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2
와ㅜㅜ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ㅜ김우빈 미친거샅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겁나멋있네ㅜㅜㅜㅜ지나나 미안해ㅜㅜ이번편엔 진짜 모ㅅ있자나ㅠㅠ
8년 전
독자113
헐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김우빈 멋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