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엑셀자격증소지자 전체글ll조회 988l

[EXO] TARGET 07 | 인스티즈


[EXO] TARGET 07 | 인스티즈






TARGET 07


- SHADOW OF TARGET-







그렇게 우린 한 레스토랑으로 들어갔다. 여기까지 오는 동안 오세훈은 아무 말 없었다. 그저 가끔 내가 잘 따라오고 있나 확인하려는 건지 뒤를 돌아볼 뿐 긴다리로 휘적휘적 걸어가 따라가는게 진땀이었다. 제일 끝에 있는 테이블로 향하더니 오세훈은 자연스럽게 메뉴판을 들고 나에게 건내려고 했다. 난 그냥 팔짱을 낀체 묵묵히 오세훈을 바라봤다.


"어려워."


내 앞에 놓인 그릇은 신경쓰지 않고 메뉴판을 툭 던졌다. 그릇 위엔 음식이 아니라 메뉴판. 

매너 개떡같구나 오세훈. 


"뭐가."


"어떻게 하면 그쪽이 나한테 안달날까."


"난 파스타 그쪽은."


메뉴판을 보지도 않고 다시 오세훈에게 넘겼다. 그런 나를 어이없게 쳐다보더니 손을 들어 웨이터를 불러세웠다. 주문 도와드릴까요? 상냥한 목소리의 여자였다. 학비를 버는 학생인지 서툴게 화장해 간신히 성인이라고 쳐줄 만한 외모였다. 


"파스타랑 목살이요."


"파스타는 종류가 다양한데 어떤것으로 주문해드릴까요."


"파스타."


"네, 손님 그러니까 어떤.."


"다 줘요. 여기서 파는거"


직원은 한눈에 봐도 당황했다. 자기가 들은 말이 맞는지 의구심이 들어보이지만 싸한 오세훈 얼굴에 다시 물어보지 못하고 어쩔줄 몰라했다. 알리오 올리오로 주세요. 나의 말에 직원은 안심한 듯 웃어보이며 빠르게 사라졌다.


"돈지랄 하는 편인가봐."


"응. 나 돈 많거든."


"좋겠네."


"그럼 나랑 연애하던가."


오세훈은 서로간의 친밀한 감정이라던가 나에 대한 배려라던가 아니, 상식적인 행동을 몰랐다. 하지 않는게 아니라 정말 몰랐다. 억지로 남처럼 틀에 박히게 해봤자 몸부림조차 치지 않고 저절로 빠져나올 사람이었다. 이런 사람이랑 정상적인 대화를 어떻게 이끌어나가야 할지 순간 고민이 들었다. 

맞아, 무시가 답이지.


"네가 말한 그 둘 정보나 말해."


"우선. 당신을 알려줘."


그는 내가 그의 말을 무시했다는거에 개미 똥만큼도 신경쓰지 않았다. 그저 대화 주제에 상관 없이 자기가 하는 말만 툭툭 내 뱉었다. 


"이름은 알고있을테고, 나이는 스물 아홉."


"그런건 이미 알고. 그쪽은 어떤 남자 좋아해."


"윤리적인 남자."


세훈은 그제서야 생각났다. 나 살인자지. 이 여자는 경찰이고. 자신은 처음부터 나가리였단걸 깨달았다. 하지만 상관은 없었다. 왜냐면 그녀가 숨을 내쉴때 마다 향기가 몰려왔다. 숨을 들이마시자 그여자의 향기의 빠져 나의 가장 은밀한 곳 까지 그녀의 향기로 채워졌다. 내가 오늘 약을 했나, 했겠지. 안 그러면 숨을 쉰다는 매우 일상적인 행동이 이렇게 기쁠수가 없잖아. 


"당신은 폐속에다 꽃다발을 구겨 넣었어?"


"뭐라고?"


"존나 좋다고"


아. 나 오늘 약 안했다. 그리고 깨달았어. 대단해, 경이롭기까지 해. 마약보다 훨씬 나를 자극하는 여자다.

짜증이 났다. 이 여잔 뭔데 이렇게 완벽하고 지랄이지. 지금 당장 키스해버리고 싶었다. 향수를 들이키는 것 보다 백배 아니 천배쯤은 훨씬 더 향기롭겠지.




난 느끼한거 싫어. 그쪽이 먹는 파스타 같은거. 취미가 뭐야. 난 그런거 없어. 술 잘마셔? 제일 최악인 범죄자가 누구야? 설마 나는 아니지? 주로 밤에 뭐해. 난 주로 섹스를 하는 편이야. 그쪽은 섹스 좋아해? 그래서 지금 여기까지 왔다. 내가 잡았던 살인자와의 식사에서 대화가 절망적이게도 여기까지 왔다.


"너 그 둘 안다는거 구라면 내가 여기서 너 쏴버릴거야."


"무섭네."


섹스 좋아해? 라는 답변에 내가 지금 헛짓을 하고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목살을 한 조각 썰던 오세훈이 나이프를 내려놓고 냅킨으로 입가를 쓸었다.


"첸, 시우민. 이 바닥에서 그렇게 불러"


"26살 28살 둘이 형제고."


주머니에서 접혀진 종이를 나에게 내밀었다. 받아 펼쳐보니 핸드폰 번호와 계좌번호로 보이는 숫자들이 적혀있었다.


"우선 오늘은 여기까지. 당신들 능력이 어떨지는 모르겠는데. 그걸로는 못 찾아."


"그래서?"


"그러니까 다음엔 나랑 영화보려고 노력해봐."


그에게 고개를 끄덕여주었다. 그는 나의 태도가 마음에 들었는지 웃어보였다.



"나 먼저 갈게"


"더 있다간 너한테 짐승처럼 행동할 것 같아"


그 말을 끝내곤 의자에 걸어두었던 자켓을 걸치더니 걸어갔다. 그의 뒷모습을 보고있는데 그가 대뜸 멈춰서서 나를 다시 돌아봤다. 웃던 얼굴은 어디가고 뭐가 마음에 안든건지 미간을 살짝 찌푸리고 자기 뒷머리를 헝클이며 나가버렸다.


세훈은 뒤를 돌아 자신과 마주친 여자를 보고 생각했다. 작은 날숨따위 하나에 내가 질식할 수도 있겠구나.

그런데 질식해도 좋으니 저 여자랑 뒹굴고 싶다. 그것도 난잡하게 

그렇지만 다시 뒤를 돌아 갈길을 갔다. 시간은 많으니까.





"너 이거 어디서 구했어."


오세훈과 헤어지자 마자 경수오빠의 사무실로 뛰어갔다. 간신히 잡은 실마리여서 그런지 너무나 뿌듯했다 그저 칭찬 하나에 목 마른 초등학생 같이 종이를 건넸다. 기뻐할 경수오빠를 바라 보았지만. 정작 돌아오는건 낮은 목소리 뿐이었다.


"그냥. 이리저리 발로 뛰어서?"


"오세훈이지."


"아닌데."


오세훈. 그 싸이코 약쟁이의 이름이 나왔다. 반드시 절대로 나올 타이밍이 아니여야 하는데 나와버렸다.


"거짓말 하는 사람 싫다고 했지. 내가."

 

경수오빤 참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주제를 모르는 사람. 밥 먹을 때 떠드는 사람. 아첨 잘 떠는 사람. 튀고싶어 환장한 사람. 그리고 방금 나처럼 거짓말 하는 사람.등등

민감하고 예민하고 신경질적이다. 

그런데 다정하다.


 "살인자야. 그렇게 놀아주다 갑자기 너 죽이려고 들이대면 어떡할건데."


"그럼, 수갑채우지 뭐."


그렇네, 입이 하트 모양으로 활짝 퍼지며 웃었다. 도대체 어떻게 알았는지 궁금해 물었더니 답은 단순했다.


"네가 준 녹화영상 편집 된거더라. 그래서 데이터 복구해 봤지."

"너 그렇게 편집할 만큼 부지런한 애 아니 잖아."


"들켰네."


"박찬열이 알면 난리나겠지."


엔지니어의 사무실 치고는 너무 깔끔하고 단정했다. 왠만한 모든 물건들은 검은색이었고 블라인드 까지 검은색이었다. 블라인드 사이 사이에서는 빛이 새어들어오고 있었다.

괜히 비장해 보이네. 뒷거래라도 해야할 분위기 같아. 박찬열이 알면 나 죽을걸? 시덥지 않는 소리를 뱉으며 블라인드를 올렸다. 조금은 낮아진 햇빛이 건물들 사이로 삐져 나오고 있었다. 각진 빛들이 나와 경수오빠를 비추었다,


"오세훈을 죽이겠지. 박찬열이 넌 못 죽이잖아."


펜을 이리저리 돌리던 경수오빠가 의자를 돌려 창문을 바라보았다. 해변에서 일광욕하는 관광객 마냥 여유넘치게 의자에 드러누었다. 눈부신 햇살에 눈가를 찌푸리더니 아예 눈을 감아버렸다. 


"그러니까. 비밀 보장 좀 해주시죠."


"누굴 위한 비밀인데. 박찬열 손에 죽는 오세훈 아님 널 못 죽이는 박찬열"


"박찬열 손에 못 죽는 날 위해."


"뻔뻔하네."


"원래 인생은 존나 마이웨이야."


"여자애가 존나가 뭐야."


"어쩔 수 없어. 그 둘이랑 같이 다니면."


존나 맛있다. 존나 쩌는데? 와 존나 예뻐. 존나 심심하네 존나 씨발!!! 존나 존나 존나. 만약에, 정말 만약에 존나라는 욕을 어머니 라던가 아버지로 바꾸어 말하면. 변백현 박찬열은 아마 세상에서 제일가는 효자일 것 이다. 공자 논어에도 실릴 수도 있겠다. 제자들아- 맛있는 걸 먹어도, 엄청나게 이쁜 여자를 보아도, 눈이 뒤집힐 듯 대단한 것을 봤을때도, 또한 심심할때도 항상 부모를 먼저 생각하거라 이 둘이 그랬다. 그들의 이름은 변백현과 박찬열이었다. 


"언제까지냐고."


"미안. 뭐라고?"


"이거 조사해서 언제까지 보내주냐고."


내가 왜 그런 생각을 했지. 존나 하나에 공자가 왜 나오고 아버지 어머니는 왜 나왔지. 그딴거에 윤리의 끝판왕을.

아, 나 오세훈 만나고 왔지.


"무슨 생각을 하는데 말도 못 들어."


"...당장 할 수있나?"


"나 그냥 다 떼려치고 경찰 시험 볼까봐."


큰 눈이 사정없이 구겨지더니 하트입이 야무지게 닫혔다.  


"너네 뒤치닥거리 하느니 시발, 경찰하고 말지."

"상처, 경찰 하고 싶은 마음 눈꼽만큼도 없으면서."

"눈꼽이 존나 커. 그게 눈꼽이야?"

 
원래 끼리끼리 논다고 했다. 도경수도 또라이 맞는것 같아. 어이 없는 경수 오빠의 대답에 웃음이 터져나와 바닥에 주저 앉아버렸다. 정말, 도경수가 제일 이상한 사람일 수 도 있어. 그런 날 쳐다보던 경수 오빤 자기가 뱉은말에 자신도 웃겼는지 눈썹을 찡그리면서 웃었다. 한참을 그러고 실실 웃고 있을까 전화가 왔다. 김준면이었고 전화 내용은 가관이었다.



"박찬열 경찰서야. 그런데 유치장 안이다."





"구속된거야?"

"아니, 계속 개 패듯 패니까 우선 가둬둔거야."


나도 몰라. 무슨 일 인지 여기 올때까지 난리도 아니었어. 피떡이 된 두명의 검사는 조사를 받고 있었고. 준면오빤 팔짱끼고 아무말 없이 그들을 바라보고만 있었다.
경찰서 한쪽에 있는 유치장으로 걸어갔다. 외투는 어디있는지 이 추운날에 와이셔츠만 달랑입고 앉아 있었다. 

"무슨일이야."

내가 와서 놀랐는지 벌떡 일어나 아씨..김준면.. 이라며 중얼거리면서 가까이 다가오려다 철창에 가로막혔다는걸 깨닫고는 찬열은 그냥 우뚝 제자리에 서있었다.

"별일 아니야."

"별일 아니긴. 너가 지금 거기 왜 있고 저 둘은  어쩌다 피떡이 된 건데?"

나의 물음에 박찬열은 변명거리라도 찾으려는건지 큰눈을 데굴데굴 굴렸다. 머리 돌아가는 소리가 눈에서 들린다. 찬열에 얼굴에는 상처하나 없었다.
일방적으로 휘둘렀는데. 왜 그랬지. 


"씁- 넌 몰라도 돼. 남자들의 세계야."


사실대로 말하지? 자꾸 추궁하려 들자 찬열이 태도를 바꿨다. 에라 모르겠다는 식으로 다시 주저앉아 버리더니 몰라 몰라 거리면서 대자로 누워버렸다.

"내가 유치장에 넣어는 봤지 들어오는건 처음이네."

"소감은 어때."

"병신같아. 내 손이 어디에도 안 닿잖아."
"원래 네 어깬 내 전용 팔걸인데."

"어쭈."

"그리고 범죄자들 인권도 다시 생각해봐야 돼. 나 처럼 존나 억울한 사람 있을지도 몰라."

"얼씨구."


"병신같은 소리 그만하고 나와라."

찬열에게 심하게 얻어터져서 얼음팩 하던 검사 둘과 말을 끝낸 준면 오빠가 순경과 함께 유치장 앞으로 다가왔고 철창을 열었다. 
해결했어? 찬열은 추운지 손에 입김을 불면서 나오더니 바로 나에게 다가와 손을 잡았다. 
와, 추워 뒤지겠다. 가까이서 보니 귀 끝이 빨갰다. 내가 입은 코트라도 벗어주려다 남자 가오가 있지 라며 나를 붙잡는 손때문에 엉거주춤 서 있자 내 어깨에 손을 올리더니 인형 껴안듯 안아버렸다.

"대충 합의 쪽으로 이야기 했어. 너 큰일 났다. 이 바닥 소문이 얼마나 빠른데."

"몰라. 난 원래 소문 많았어 잘생겨서."

이런저런 절차를 밟고 우린 경찰서를 막 나가려는 참이었다. 그러다 찬열이 한켠에 앉아있는 검사 두명을 바라보았다. 국무 총리의 아들에 경찰청장의 아들들이다. 합의를 안해줄 수 있을까. 얼굴에는 억울함이 덕지 덕지 붙어있었다. 물론, 맞은 얼굴이 좀 심해보이긴 했지만. 맞을 짓을 했을 것이다. 박찬열이 함부로 주먹을 휘두르는 사람이 아니니까. 안그랬으면 경찰이 아니라 조폭을 했어야지. 다시 시비가 붙을까 찬열의 팔을 붙잡고 이끌었지만 미동도 안하고 그 둘을 바라보다 입을 열었다.

"너네 함부로 주둥이 털었다간 내가 저거 만들어서 너네 넣어버린다. 자아성찰 하기 딱 좋을거니까."


그 둘은 말 그대로 벙쪘다. 터진 눈이 더 흐리멍텅했다. 그런 둘을 보고있는 나를 찬열이 이끌고 경찰서를 나왔다.


"석방 축하."

"축하 감사."


그런 우리를 한심하게 쳐다보던 준면오빤 쯧쯧거리더니 자기 코트를 찬열에게 던지듯 넘기고 잠깐 나온거라며 갈 길 가버렸다. 그렇게 우린 경찰차들이 분주하게 왔다갔다 거리고 술에 막 깬 아저씨가 우리 사이를 비집고 비틀비틀 걸어가는 경찰서 앞에서 우두커니 서 있다 내가 한 걸음 떼니 찬열도 자연스레 내 옆에 서 발걸음을 맞추며 걸었다.

"뭐 두부라도 사줄까?"

"됐네요. 콩 별로."

"에이. 두부 전골 땡겼는데."

정말 얼어죽을 것만 같은 날씨지만 눈도 내리지 않고 바람도 불지 않는 날이었다. 내가 중얼거리듯 말을 끝내자 찬열이 갑자기 멈춰서 내 손목을 잡고 뒤로 팽그르 돌았다.

"어디가?"

"두부 전골 먹으러."

"아싸"






찬열은 오늘 송치건으로 검찰에 들렸었다. 준면이 형 얼굴이나 보고 갈까 이층 라운지 복도를 걷고있었을까. 반쯤 열린 창문 앞에서 왠 각잡힌 정장에 레지던트마냥 마이 주머니에 볼펜과 형광펜을 꽂아 넣고는 담배를 피던 남자 두명이 시선에 들어왔다. 여기 금연 구역인데. 매너 더럽게 없네.

"오세훈 풀려났다더라."

개코 새끼?

"아 강일또가 지들 맘대로 넘긴 그 조향사?"

"어, 부장 검사들이 말하는 거 엿들었어."

"하여튼 빽만 믿고 겁나 나대는거 눈꼴 시려워, 나이도 어린 것들이."


우리 욕을 정말 맛깔나게 하네.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별 감정 안들었다. 옛날 부터 주구장창 들어왔던 말이기 때문에 뭐 어디까지 말하나 발걸음을 멈추고 계속 듣고있었다.


"야 근데 거기 여경정 이쁘긴 해 그치?"

맞아. 이쁜게 아니라 우리 팀장이 미의 기준이지.

"이쁜데.. 좀 그렇지 않냐? 문란할 것 같아."

문란? 시발 거기서 문란이 왜 나와? 갑자기 목소리가 작아졌다. 뭐지. 숨죽이고 다가가 눈치 못 채도록 그 둘의 뒷자리에 앉았다.

"소문 못 들었냐? 존나 여우래. 강일또 사무실도 복도 끝에 있는데. 거기서 무슨 짓을 하는지.."

"진짜? 거기 여자 한명이잖아."

"그러니까! 거기서 막 뒹구는거 아니야?"



"그건 내 버킷리스트고 멸치새끼들아."


팀장이랑 말 한마디 못해본 새끼들이 뚫린게 입이라고.
팀장이 문란이면 지나가는 할머니들이 섹시해야 돼.



그렇게 박찬열 경감은 검찰 복도 한가운데서 검사들을 개 패듯 때렸고 모든 법조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경찰이 출동해 박찬열을 뜯어 말릴때까지 유치장에 억지로 들어갈때 까지 두명을 마구잡이로 팼다.



그래놓고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를 보자마자 헤실 헤실 웃었다.





*암호닉*

[비염]

[시동]

[옷쟝]

[요구르트♡]

[알로에]




작가의 외침

엑소 열명 짱!!!!!!!!!!!!!!!!!!!!!!!!!!!!!!!!!!!!!!!!!!!!!!!!!!!!!!!!!!!!!!!!!!!!!!!! 위아원!!!!!!!!!!!!!!!!!!!!!!!!!!!!!!!!!!!!!!!!!!!!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시동이에요!!! 아 찬열아!!!!!!!!!!!!1역시 박찬열 bbbbbbbb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위아원!!!!!!엑소하면 2×5=10 이죠!!!!!!!!!10명 다 사랑해!!!!! 내가다 애정해!!!!!!!!!!!!!!!!!!!
9년 전
엑셀자격증소지자
시동님도 위아원!!!!!!!!!!!!!!!!!!!!!!!!!!!!!!!!!!!!!!!1
9년 전
독자2
알로에에여♥!! 워~훟!!!!! 네 오센 좋구여, 박찬녈 좋습니다!!!!!!(?) 세훈이 대사 한 번 주옥같네여(므흣) 찬열이 버킷리스트는 또 MOYA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느끼는건데 타겟 너무 꿀잼이야요ㅠㅠㅠㅠ 제가 이거 신알 오면 막 오모오모 오또케 타겟 나와썹??!!! 이러면서, 글에 집중하려고 이어폰까지 장착하고 읽습니다..♥
9년 전
엑셀자격증소지자
오모오모 신알신 울릴때 그런 반응 해주신다니... 더럽.....The love 댓글 감사드려요!
9년 전
독자3
헐 그래서 때린거였군여...ㅋㅋㅋㅋ대충짐작은 했지만...ㅋㅋ역시 찬열이 짱!ㅋㅋㅋㅋ
9년 전
엑셀자격증소지자
와. 오늘 쭉 읽으신것 같은데 모든편 댓글 남겨주신거 맞져?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당! 하루에 읽느라 수고하셨어요
9년 전
독자4
엌ㅋㅋ맞아여...이 글을 이제서야 알다니....진짜 제취향이예요! 앞으로도 기대할게여!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97.17
홋ㅋㅋㅋ찬열이 진짜 지고지순하네욬ㅋㅋ 세훈이는 옴므파탈..... 재밌네요!
9년 전
엑셀자격증소지자
댓글감사합니다!ㅎㅎㅎㅎ 찬열이와 세훈이의 매력을 확실히 알고있네여ㅎ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219.209
옷쟝이에여!!!!!!!!!!!! 위!!!!!!!!!!!!아원!!!!!!!!!!!!!!!!!!
후.. 찬열이 진짜 상남자 후..... 넌 진짜..... 개멋있다 상남자!!!!! 박찬열!!!!!!!! 버킷리스트꼭이뤄라!!!!!!!!! (문란)
그나저나 오세훈진짜 아.. 진짜 왤케 섹시해여 아 후 하........ 여주 들숨날숨에 정신을 잃냐? 난 니 들숨날숨하듯 내뱉는 말들에 정신잃는다 조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온나 치명적이야 어머니 아버지 공자 치명적이라고!!!!!! 진짜 나 죽는다 적당히해.... 하나만 하던가... 하나만 하는구나..? 치명적인거..... 근데 왜이렇게 하나만하는게아니라 다해먹는것같냐...... 넌 치명적이라는말이 진짜 제일잘어울리는거같다 나진짜 읽는내내 가슴부여잡고 심호흡 후...... 못써내가....

9년 전
엑셀자격증소지자
워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이 참 열광적이여서 마음에 쏙드네여!!!! 댓글 감사함당 항상 읽어주셔셔 진짜 the love....♡
9년 전
비회원82.160
와 오늘 정주행했는데 진짜 대박......허니잼.....어떡해여 너무 재밌어서????????와 진짜 잘보구있어여 여주 너무 매력적이야 ㅠㅠㅠㅠㅠ
9년 전
엑셀자격증소지자
새로운 독자님 환영합니다! 저의 글이 허니잼이라니까 제 기분도 뀰... 댓글 감사해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6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3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14 18:38 ~ 6/14 18: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