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뿌라보콘 전체글ll조회 14863l 1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02

w.뿌라보콘

 

 

 

 

 

 

 

 

새하얗게 불태웠다. 아이콘 첫팬싸에서 지울수 없을만큼 강한 존재감을 뽐내고 돌아와 하루 반나절을 잠만 잤다.

잠에서깨어 찍은 사진을 보정하기 위해 노트북을 켰다. 자고로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기에 어제일도 쉽게 잊어버리기 마련이였다.

는 무슨, 너무 생생하게 모든일이 기억이나서 당장 창밖으로 뛰어내리고 싶은걸..

 

 

YOUTUBE 150416 iKON강남팬싸인회 직캠

 

 

헐..! 헐..! 아직 집에 돌아온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팬싸직캠이 떴다.

이렇게 발빠른 천사분은 대체 누구ㅠㅠㅠㅠㅠ 조회수는 이미 넘쳐올랐다. 역시 우리 아가들은 너무 핫한것 같아..ㅠㅠㅠ슈스야슈스.. 나는 영상을 재생시켰다.

 

 

 

" 와 우리 진환이 얼굴 작은거봐.. "

 

진환이 얼굴을 감상하는데 점점 진환이 앞에서 싸인을 받고있는 한마리 새우젓에게 카메라의 초점이 맞춰진다. ㄴ..나니..!

그리고 팬싸가 끝날때까지 나를 줄곧 따라오는 카메라는.. 아이콘 직캠이 아닌, 바로 나의 직캠이였다..ㅎㅎㅎㅎㅎㅎㅎㅎ 내가 이렇게 크나큰 흑역사를 창조했단 말이야?!

심각한 두통에 머리를 책상위에 쿵하고 박으니 하얀 종잇쪼가리가 바닥으로 나풀나풀 떨어졌다. YG엔터테인먼트. 어제 팬싸시작전부터 윤형이뒤에서서 줄곧 나를 쳐다보며 엄청난 기를 풍기던 분이 집에가는 나를 붙잡고 준 명함이였다.

 

아마 몸도 마음도 지쳤던 나는 그때. 우리 애들이 연습하고 밥먹고 춤추고 노래하는 그곳에 제가 들어간다구요?!! 하면서 신나게 받았던 기억이있다.

 

 

 

" 도랐... "

 

 

미쳤다고 내가 거길 가ㅋㅋㅋㅋㅋㅋㅋㅋ 명함을 갈기갈기 조각조각 찢어서 휴지통에 투척했다. 난 이제 애들을 마주할 자신이 없어.

온라인덕후여도 충분히 애들 밥먹여줄수 있어. ATM기계로 살아갈수 있다고..

그리고 무엇보다 불운을 타고난 내가 아이콘 근처에 간다면 나의 사랑둥이들 마저 위험에 빠질 가능성이 다분했다.

그나저나 조회수는 뭐가 이렇게 높은걸까

 

 

 

 

 

 

 

YG사옥앞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아니 뭐...ㅎㅎ 사옥에 간다고 애들 얼굴을 보는것도 아니고..ㅎ 애들은 연습하겠지...그렇게 한가하지 않잖아?? 사옥한번 구경해보는게 내 꿈이였으니까..

밤새 조각난 명함을 테이프로 조립해서 회사에 전화하자 선뜻 내일 당장 와보라는 답변을 받았다. 굳게 닫혀있는 문앞을 기웃거리자 회사앞에 서있던 몇몇 팬들이 나에게 관심을 가졌다.

 

 

" 어?! 직캠? "

 

한 팬의 말에 의해 단체로 몰려오기 시작했다. 오 쏏. YG의 열리지 않는 자동문을 쿵쾅쿵쾅 콧김까지 내뿜으며 두드렸다. 살려ㅈ..살려주세요!!! 살려줘요!! 그리고 놀랍게도 자동문이 스르륵 하고 열렸다.

덕분에 문을 두드리던 내 요망한 주먹은 문이 아닌 사람을쳤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헙...허... "

 

 

엄청난 고통에 지원이가 눈깔을 살짝 뒤집으며 한손으로는 본인의 가슴을 부여쥐고 뒤로 휘청하며 물러났다.

 

 

 

" 지원아!!!!!!!! "

 

 

내가 달려가 지원이를 붙잡고 흔들자 정신이 돌아온 지원이 어..어.. 하며 멍한 표정을 지었다. 등뒤로 자동문은 어느새 닫혀있었고, 무사히 나는 사옥안으로 들어올수 있었다. 지원이의 앞에 두손을 공손히 모으고 서서 눈치를 살폈다.

고개를 조아리고 죄송하다는 말을 수십번.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저여기 막 들어오시면 안되는ㄷ …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어어어어어어!!!! 팬티!!!!!!!!! "

 

 

 

 

그래.. 그래 팬티...그래 그 팬티가 바로 나야..

 

 

 

" 여기 나가는 법좀 알려줄 수 있어요? 팬분들 안몰린쪽 문으로.. "

 

 

내물음에 지원이가 생긋 웃으며 손가락으로 방향을 가르켰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중얼거리며 인사를 하고는 뒷걸음질을 치며 빠르게 지원이가 가르킨 방향으로 뛰어갔다. 고급스런 사옥 내부를 지나치는데…

와 진짜 내가 그냥 가려고 했는데, 들어온김에. YG 구내식당 밥 딱 한번만 먹고 집에 곱게 쳐들어가겠습니다. 신이여 허락하소서.

나는 간단한 위장후 식판과 숟가락을 들고 직원들의 사이에 조용히 숨어 들어갔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 "

 

 

 

모두 나를 보고 있지만 차마 말을 걸지못하는 비주얼이야. 절때 말가면을 장착한 내얼굴을 알아볼 사람은 이곳에 없었다. 아주머니에 의해 식판가득 비빔밥을 받고 있는데 내옆에서 식판을 들이미는 동시에 불쑥 목소리가 들렸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조금만 더주세요 "

 

 

 

이건 빼박 우리 동동이 목소리가 틀림없었다. 고개를 살짝 돌려 말가면의 입부분 사이로 어렴풋이 보이는 얼굴은 동혁이가 맞았다. 헐.. 동혁이랑 진짜 정말 너무 가까이 있어..

내손은 덜덜 떨리기 시작했다. 동혁이가 탈을쓴내얼굴을 빤히 내려다보았다.

 

 

" 어?! "

 

그리고는 '어?!' 하는 놀라는 감탄사를 내뱉으며 손가락으로 내얼굴을 가르켰다. 나는 그자리에 그상태로 굳었다. 설마 알아본거야? 말가면도 썼는데? 투시?

동혁이가 길고 하얀 검지손가락으로 말가면의 콧구멍을 후볐다. 꼼지락거리며 야물딱지게.

아.. 존나 당황스러워.. 동혁이한테 코파이고 있어..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말님 나랑 밥먹을래요? "

 

 

 

헐 시발... 말님이래... 존나 햇님달님이야?ㅠㅠㅠㅠ 아 말투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감히 나년이 동혁이랑 밥을.. 아니 겸상을 하게 되다니 이건 우리가문의 기적이야.

내가 격하게 고개를 끄덕이자 동혁이가 예쁘게 눈웃음을 지으며 내 말갈퀴를 쓰다듬었다.

음식을 다 받아서 동혁이와 마주앉아 애꿎은 숟가락만 만지작 거리는데. 잠시만. 이상태로 밥을 먹을수가 없잖아?ㅎㅎㅎㅎ

 

동혁이가 밥을 비비는걸 멍하니 보다가 나도 따라서 열심히 비비기 시작했다.

동혁이가 한술 크게 떠서 먹는걸 지켜보니 자동적으로 엄마미소가 그려졌다. 나역시 서툴게 숟가락으로 밥을 한술 떠서 말의 주둥이 사이로 조심스럽게 통과를..

 

 

 

후두둑..

 

밥알이 바닥으로 떨어졌다. 동혁이가 큭큭거리면서 날쳐다봤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어제부터 재밌는 일이 참 많이 생기는것 같아요. 어제 팬싸인회할때도 어떤 재미난 팬분이 계셨거든요. 오늘 그분 직캠뜬거 멤버들 다같이 보고 다같이 웃었어요! "

 

 

" 예?!!!!!!!!!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네? 이게 그렇게 놀랄 일인가....? "

 

 

 

네...그렇게 놀랄일입니다.. 난 심장이 벌렁벌렁거려 손을 뻗어 물을 마시려다가 다시 내려놓았다. 이걸 쓰고는 물조차 마실수가 없었다.

어쨌든 그렇단 말은 한빈이도 그 직캠을 봤다는거 아니야... 정말 죽고 싶다..뛰어내리고싶다!! 와장창!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뭐야? 이분은 누구셔?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김동혁 밥 먼저 먹으러 가더니 이분이랑 먹고있었던거야? "

 

 

안녕..ㅎ 진환이 찬우..

내옆에 자연스럽게 착석하는 둘덕분에 뒤로 돌아 도망쳐 달아날수도 없게 되었다. 사이에 낑겨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움찔거리는 나를 세명이 빤히 바라봤다.

마치 무언가를 갈구하는 호기심 넘치는 눈빛들.. 갈퀴를 어색하게 몇번 쓸어 넘겼다.

 

그래 자연스럽게 이곳을 빠져나가자. 혼자서 굳은 다짐을 하고 하얀 거짓말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아, 어느정도 맞는 말이긴 하니 거짓말은 아닌가?

 

 

" 저기요.. 제가요.. 사실은 회사에 일이 있어서 잠시 온거거든요 "

 

 

 

그리고 나를 쳐다보는 세명의 시선은 마치 '아. 그래요?' 이런 표정이랄까? 뭔가 반응이 심드렁하길래 자리에서 일어나 짧은다리를 길게 뻗어 의자를 빠져나왔다.

심호흡을 한번하고 저기 사람이 없는 비상계단쪽으로 자연스럽게 직진하는 작전을 머릿속으로 그렸다.

다시 뒤로돌아 세명을 향해 가면에 가려서 안보이겠지만 준회가 케이크를 들때의 그 어색한 미소로 인사를 했다.

 

" 그럼, 안녕ㅎ "

 

 

 

반갑게 손을 흔들며 잘가라고 해주는 천사들.. 잠깐이지만 만나서 반가웠다..

이곳에 들어와 비록 지원이를 때리긴 했지만 오늘만큼은 무사히 넘어가서 참 다행이였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어 … 안녕하세요 "

 

 

 

하지만 그셋의 시야를 벗어나기전 마주친 얼굴은 마이러브 준회였다. 자연스럽게 말가면을 꾸벅이고 지나치려 하는데ㅎ

준회에게 덥썩 팔이 붙잡혔다. 등뒤로는 여전히 밥을 먹고있는 세명의 뜨거운 시선.

식은땀을 흘리며 천천히 고개를 돌렸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어라? "

 

 

뭐지. 날보며 놀란 표정을 짓는 준회.

설마 너도 투시가 가능한거야? 그런...거니? 내가 고개와 손을 매우빠르게 휘적휘적 저으며 너가 날보고 놀랄이유는 단한개도 없다는 제스쳐로 준회를 안심시켰다.

안심은 개뿔,

준회가 벙쪄서 어버버거리는 틈을타서

나는 준회와의 짧은 만남을 끝으로 머릿속으로 그렸던 비상계단 루트를 향해 힘껏 뛰었다.

 

 

 

톡-

도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

 

 

 

뭔가 이상한 소리가 난것 같은데^^

분명 아무리 들어도 소리가 이상한데?^^

그 이상한 소리는 비상계단을 향해 뛰는 내뒤를 바짝 쫒았다.

뭐지 시발?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 어억?!!! "

 

 

준회가 놀라서 이상한 소리를 내뱉었고 나를 불렀다. 저기요.. 잠시만요..! 하면서. 그러던지말던지. 나는 앞만보고뛰어.

그리고 나는 맞은편에서 다가온 아까봤던 지원이를 발견하고 지원이 뒤에 숨어 방어막을 형성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아니, 세상에... "

 

지원이를 붙잡고 거친숨을 몰아쉬다 뒤로돌아 준회를 쳐다보았을때는,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 "

 

 

 

존나 수치심에 젖은 표정으로 어색하게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상처받은 눈.

그리고 상의탈의를 한 준회의 허리춤에 대롱대롱 남아서 쭉 이어져있는 실을 따라가보니 저 눈빛의 원인은..

내 반지였다.

 

스웨터의 털 하나가 반지에 걸려서 뛰어가는 내내 돌돌돌돌 풀려서 그렇게 옷은.. 분해되어버렸다. 황급히 눈을 가리고,

밥을 먹으며 이 광경을 목격한 진환이와 찬우 그리고 동혁이는 그만 벙쪄버려 멍하니 우리를 쳐다보고 있었다.

 

 

 

 

" 죄송합니다.. "

 

준회야 널 볼 면목이 없다. 누나가..ㅎ 근데 우리준회...ㅎ 복근이 아직 없네ㅎㅎㅎㅎ 애기야애기ㅎㅎ

진환의 가죽 자켓을 옷대신 걸치고 세상에서 제일 불쌍한 뒷모습을 보이며 준회는 그렇게 눈앞에서 사라졌다. 정말 미안해 준회야. 사랑하는거 알지?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이거 쓰고 뭐해요. 밥은 맛있게 먹었어요? "

 

 

지원이가 손수 말가면을 벗겨주었다. 그리고 산발이된 머리를 어색하게 슥슥 쓸어내려주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거짓말쳐서 미안. 나가는문 사실 이쪽 아니에요. 그냥 들어왔으니까 밥이라도 먹고가라고 알려준건데 …  나가는문 다시 알려줄까요? "

 

 

 

끄덕끄덕.

지원이 마음씨는 너무 천사인데, 지금은 정신이 없어서 빨리 이곳을 빠져나가야 겠다는 생각 하나뿐이였다.

지원이와 나란히 복도를 걷는데 뒤에서 누군가가 나를 불렀다.

 

왜!또!뭐!이젠!뭐나를!이곳에서내보내달라고!

두려움이 엄습해왔고, 뒤를 돌았을때는 어제 명함을 준 그 여직원분이 서있었다.

 

 

 

" 코니씨? "

 

나가는 출구를 코앞에두고 지원이와 또다시 생이별을 한채로 실장실로 힘없이 터덜터덜 걸어갔다.

 

 

실장이라고 본인을 소개한 여자는 나에게 제의를 해왔다. 아이콘 전속 댄스 선생님으로 들어오면 안되겠냐고,

아니 저는....

 

 

" 전 육발칠발도 못추고 막 동혁이처럼 공중에서 날라다니지도 못하고, 한빈이가 저에게 춤을 가르키면 한심한 표정으로 춤을 관두라고 할게 뻔한데요? "

" 어렸을때부터 경험도 많으시고 많은 대회에서 우승이나 대상경험도 많으시죠? "

 

 

매우 당황스럽습니다.

실장님은 나의 이력서를 뽑아서 나에게 보여주었다. 내가 언제 이렇게 많은상을 탔었지...?ㅎㅎ

실장님은 웃으면서 나에게 예전부터 캐스팅을 하려고 정보를 얻었다고 나에게 전해주었다.

 

 

" 그치만, 저는 백댄서 아얘 관두기로 마음 먹었거든요.. "

 

 

 

내말에 직원이 고민을 하다가 존나 솔깃한 제안을 하나 해왔다.

 

 

" 지금 아이콘 멤버들 연습실 구경해볼래요? "

 

 

말도안돼. 내가 벙쪄있자 실장님은 회심의 미소를지으며 멍때리는 나를 일으켰다. 잠시만여 심호흡좀 하고... 나는 가슴을 쓸었다. 우리 애들의 땀방울이 가득한 그 연습실로.. 하루 24시간 일년365일을 머물며 아이들이 연습을 하는 그곳으로.. 나는 어느샌가 발걸음을 옮기고 있었다. 윈과 믹맥을 보며 이미 익숙한 연습실 내부를 작은 창 틈새로 쳐다보았다. 다행이도 애들은 연습이 끝났는지 텅텅 비어있었다.

문을 열고 연습실의 거울을 바라보고 섰다.

 

여기서 애들이 닭싸움도 하고.. 막춤도 추고.. 6발7발도 추고 올옵미도 췄겠지? 뭉클하며 눈물이 차오르기 시작했다.

 

 

 

 

실장님이 잠시 커피를 준비하러 나간틈에 밖을 한번 힐끗 쳐다보고 거울을 보며 시노시작을 불살랐다.

고릴라표정도 정성스럽게 지으며 연습실을 네발로 활보했다.

엔딩은 햫이의 상추댄스를 추고,

커다란 대형 스피커 앞에 앉아서 한빈이의 반전도 흥얼 거렸다.

 

 

" 오늘시간어때~ 내일은시간어때~ 내가 원하눈곤!!! 니 조.나.보.농 "

 

 

 

잔뜩 스웨거를 장착한 제스쳐를 취하는데 거울로 비춰 보이는 모습은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와 진짜 대단하신분이네 "

 

 

 

나를 보며 감탄하는 윤형이와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 "

 

 

 

부끄러움에 얼굴이 달아올라 어색하게 미소를 짓고있는 한빈이가 나란히 서있었다.

아 진짜 ㅈ됐어.

지금 내가 심각한 부끄러움증세에 당장 쓰러질것같으니 구급차좀 불러줄래요?..필요해 니 조.나.보.농....119...

 

 

 

 

 

숨막히는 대치상황. 그리고 연습실 문이 열리며 들어온 나머지 멤버들.

다들 날보며 주춤 어색하게 물러났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김코니?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나 어디서 본것 같은데?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직캠...직캠!!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햫! 맞아 나도 기억나요! 이름도 기억나는데? 코니! "

 

 

 

 

진환이가..윤형이가.. 내이름을 기억해줬는데ㅠㅠㅠ 애들이 내얼굴을 기억했는데ㅠㅠㅠ 그다지 행복하지가 않습니다..

날보며 한번 웃어준 지원이와 영문을 모르는 나머지멤버들. 8명에서 둥그렇게 둘러앉아 나는 모든것을 설명했다.

 

" 그리고 준회야.. 정말미안.. 누나가 꼭 옷 다시사줄게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아. 네. "

 

 

 

 

화가..많이났나?

준회의 포스에 난 잔뜩 기가 눌려 고개를 푹 숙였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직캠영상 봤어요? "

 

" 예...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몇살이에요? "

 

" 23이요.. "

 

 

 

취조당하듯 일일히 대답을했다. 대체 실장님은 어디로 간걸까요.. 커피를 심히 오래 타시네..ㅎ

자판기커피 잘마시는데... 테이크아웃 안필요한데...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그럼 이제 YG 들어오시는 거에요? "

 

" 아니요…절때 !! 안들어갈게요... "

 

 

 

절때 안들어갈게...준회야...누나를 용서해... 내가 덜덜떨면서 대답하자 준회가 바람빠지는 소리를 내면서 웃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그러지말고 들어와요. 장난친건데 쫄았어요? "

 

 

 

그 장난에 안쫄사람은 이세상에 없어 준회야.. 근데 워낙 준회의 말이 설레서 심쿵했다.

심쿵해쪄!

그럼..그로까?????!!!!!!!!!!!!!! 준회의 말에 누나의 심장이 진격하기 시작했다.

그때 굳게 닫혀있던 연습실의 문이 열렸다. 드디어 실장님이 돌아온걸까. 모두의 이목이 문쪽으로 쏠렸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얘들아.. 서바이벌을 시작한다..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 | 인스티즈

" ?!?!?! "

 

 

 

티비로만 보던 양싸가 눈앞에 서있었다.

사장님 죽빵 콜? 

 

 

 

기승전 서바이벌.

 

 

 

 

 

 

 

 

 

 

인스티즈 익명예잡iKON 독방

 

 

 

 

 

축! 조회수 10만기록! 87

12분전(2015.4.30 06:01) | 조회 369 | 현재3 | 추천2

 

 

이번 팬싸영상중에서 제일 핫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분 유명한 백댄서 출신인거 앎?

영상 옛날에 한참 찾아봤는데 진짜 귀엽고 예쁘게 생기심ㅋㅋ

 

 

 

콘1

헐 백댄서 영상 어떻게 치면 나와?

        ㄴ 글쓴이

            일반인이라서 알려주기가 좀그렇다

        ㄴ 글쓴이

            더구나 여기 아이콘 독방이라서

 

콘2

쓰니야 좌표 펑해주면 안돼?

콘3

나도 좌표펑 한번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데뷔하시면 여덕할수 있는데

콘4

1초펑도 좋아ㅠㅠㅠㅠ 그나저나 10만 대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5

여기 핫플레이스ㅋㅋㅋㅋㅋ 동접자수봐ㅋㅋㅋㅋㅋㅋ

글쓴이

그러면 영상하나만 좌표펑할게! 찾아보면 쭉 뜰꺼야!!

콘6

새댓으로 오는거 맞지?

콘7

헐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펑하기전에 와서 다행ㅠㅠ

글쓴이

ㅍㅍㅍ

      ㄴ 콘12

          헐대박........쓰니 고마워

콘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좌표고마워 쓰니야ㅠㅠㅠㅠ

콘9

고마워 진짜ㅠㅠㅠㅠㅠ 할것도 없었는데 찾아봐야겠다..

콘10

헐........나ㅑ못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번만더 쓰니야ㅠㅠㅠ

 

 

 

 

 

 

 

 

헐 대박 24

5분전(2015.4.30 06:01) | 조회 57 | 현재3 | 추천0

 

 

사옥앞에서 직캠분 목격담 올라옴...

안으로 들어가셨대..

캐스팅이 진짜 참트루였나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1

나 그분 안무스타일 옛날부터 짱팬이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콘 안무쌤 해주셨으면 좋겠다ㅠㅠㅠㅠ

콘2

그분예쁘잖아ㅠㅠㅠㅠㅠㅠㅠ난 솔직히 꽁기....

       ㄴ 콘3

           2222222222222

       ㄴ 콘5

           3333333마냥 좋지만은 않은데ㅠㅠㅠ

콘4

헐 데뷔하면 나 여덕한다

 

 

 

 

 

 

 

 

 

 

오늘 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ㅅㅈㅇ) 15

2분전(2015.4.30 06:01) | 조회 78 | 현재24 | 추천0

 

 

그 선물받은 트렁크 입고 편의점 갔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텐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거 명품 팬티라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1

바지좀 올려 입고 다니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2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3

아진짜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

      ㄴ 콘4

          놉

      ㄴ 콘12

          양딥

 

 

 

 

 

 

 

 

 

 

한빈이 분량과 윤형이 찬우 나니 분량이 많이없는건 비밀.. 다음화에는 가득 넣을게요!! 너네 특집할게ㅠㅠ!!


더보기

세상에...초록글이라니!!!!!!!!!!!!!

첫번째 페이지에 떡하니 올라가있는걸 보면서 매우 매우 아주 매우 기뻤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들도 너무감동적이였어요ㅠㅠㅠ 하나하나 꼼꼼히 읽어보면서 매우 행복했어요:)

 

일일히 답을 달아드리다가, 혹시나 답글을 귀찮아하시는 분이 계실까 걱정했습니다ㅠㅠ

다 달아드리고 싶은 마음이 매우 크지만, 꺼려하시는 분이 계실까 싶어서 다음편부터는 암호닉을 써주신 분들과 제가 대답을 해드려야하는 질문이 담긴 댓글들만 답글을 달아드리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혹시나 댓글을 원하시는 분은 지체말고 암호닉 신청해주세요!! 정성스런 답글로 화답하겠습니다!!

 

 

그밖에 댓글요정, 추천요정, 스크랩요정, 신알신요정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신 모든분들도 감사합니다!!

더열심히 써서 보답하도록 할게요!


암호닉

팡이  지원이팬티  구준회    0618

 동동이워더  토토  스윗펌킨  까까  김밥빈

나는야피카츄  백허그  준회  구주네  김빱

 

 

색깔놀이 제가참 좋아하는데요ㅎ

혹시나 빠진분 있다면 꼭 말해주세요!!ㅠㅠ 암호닉 신청해주신 16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제사랑을 드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역시 겁나꿀잼 사랑해옄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
9년 전
독자2
헐 암호닉하면 정성스럽게 답글달아주신다니 [지원쨩] 암호닉 신청할께여
9년 전
뿌라보콘
지원쨩님 너무 감사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제일먼저 달려와서 읽고 댓글 달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정성만큼은 매우 담았어요ㅋㅋㅋ!! 더 열심히 써서 보답하겠습니다ㅠ!!
9년 전
독자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겤ㅋㅋㅋㅋㅋㅋㅋㅋ스펙타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님이라니ㅠㅠㅠ동동이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지오니 짱착해ㅠㅠㅠㅠㅠㅠ구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쨩.....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근데 서바이벌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양싸 ㅂㄷㅂㄷ 대체 뭐죠...마지막ㅇ에 아이콘 독방ㅋㅋㅋ댓글들ㅋㅋㅋㅋㅋㅋ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9년 전
독자4
Her...암호닉하면저렇게예쁜색깔로해주신다니!!! [[브릴리언트]] 로 암호닉 꼬옥 신청하고말테다!!! 말테... 말가면이생각나는데여... 사옥밥진짜먹어보고싶네여..ㅎㅎ
9년 전
뿌라보콘
브릴리언트님!!! 제가 색깔놀이 참좋아해요ㅋㅋ!! 예쁘게 칠해드릴게요ㅠㅠㅠ 읽고 댓글까지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구내식당 꼭 밥먹어보고 싶어요ㅠㅠ
9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저나보농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너무 귀엽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
이겤ㅋㅋㅋㅋ뭐얔ㅋㅋㅋ저번화보다 더 ㅋㅋㅋㅋㅋㅋ약빨고 쓰신거같아 ㅋㅋㅋㅋㅋ작까님 워더할게요
9년 전
뿌라보콘
독자님을 제가 역워더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화보다 조금 부족하다고 느꼈는데 그렇게 느끼셨다니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8
앜ㅋㅋ 진짜 이번편도 너무 재밌어욬ㅋㅋㅋ 진짜 알람떳길래 우옹ㅋ!!!!어서 봐야지하고 봤답니다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재밌게 보고가요!!
9년 전
독자9
아니 진짜ㅋㅋㅋㅋ 겁나ㅋㅋㅋㅋㅋ 이렇게 스펙타클하고 재밌는 글은 처음 봐욬ㅋㅋㅋㅋㅋ으앙 저도 암호닉 [룰루울루] 신청할래요 엉엉 내 사랑을 받아주세여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룰루울루님!! 너무 감사해요~ 사랑 받고, 제 사랑도 드릴게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10
앜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ㅋ 근데 또 서바이벌하나염~ㅇㅅㅇ 언제까지 써봐이붤 하게할고얌
9년 전
독자11
팡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양싸 뭘까요..하...ㅂㄷㅂㄷ 서바이벌이라니...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뿌라보콘
팡이님!! 감사해요ㅠㅠㅠㅠ 우리는 양싸의 덫을 벗어날수가..없는가봐요.. 꼭 이겨냅시다!!ㅋㅋㅋㅋㅋ 오늘도 댓글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할수있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네 당연하져!!!!!!!!! 저야 영광입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28
[솜솟]으로 부탁드려요!!
9년 전
뿌라보콘
솜솟님 감사합니다~ 암호닉 기억할게요!!
9년 전
비회원108.68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너무재밌어요...작가님개그코드랑제개그코드랑잘맞는듯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주네어쩔꺼야...복근없는우리주네..ㅎㅎㅎㅎ게다가기승전서바이벌이라니..ㅂㄷㅂㄷ양쌐ㅋㅋㅋㅋㅋㅋㅋ아니무슨서바이벌을또한다는지..ㅎ전댓글도좋아하고알록달록한색깔도좋아하므로!!저도암호닉신청을..(부끄) [김밥빈]으로신청할께요!!!
9년 전
뿌라보콘
김밥빈님!! 감사해요 암호닉 기억하겠습니닿ㅎㅎㅎㅎ YG에 들어간이상 서바이벌은 피할수가... 다음편 더 재밌게 준비해보겠습니다~~ 알록달록 색칠놀이 해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3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겁나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담편이 기대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
주네 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
으아아아아아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나래기 왜 암호닉 신청한거조ㅠㅠㅠㅠㅠ저 [하얀토끼]로 할래여ㅜㅜㅜ가능한가여ㅜㅜㅜㅜ
9년 전
뿌라보콘
하얀토끼님!! 매우 가능합니다ㅎㅎㅎ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편인줄 알았는데 아니여서 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 하고 갈게요!!!
9년 전
독자19
저 암호닉 [햄찌]로 신청 가능한가요?? 신알신 하고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제 이름이 지원이랑 같아서..... 보는데 혼란이ㅋㅋㅋㅋㅋㅋㅋ 이름 다른 거 넣어서 읽어야겠어요 잘 보고 갑니다!!
9년 전
뿌라보콘
햄찌님 감사합니다!!!ㅋㅋㅋㅋ이름이 지원이에요?? 이름 진짜 예쁜것 같아요ㅠㅠ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다음편 열심히 준비해 오겠습니다~
9년 전
독자46
네 맞아요!! 지원이란 이름 너무 흔한 거 같아요.... 저희 학년에 지원이만 네명이었어요 그것도 다 여자....ㅠㅠㅠ 어쨌든 저도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0
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미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스따일휴휴 다음편도기대해도되져?
9년 전
뿌라보콘
다음편 아주 열심히 써보도록 할게요ㅋ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
지원이팬티에요!!!!!!!!! 훠우~~~!!!!!!!!!!!!!!!!!! 완전 재밌어요 ㅠㅠㅠㅠㅠ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준회야...설레쨔나..작가님 담편 기대 해두 되죵??ㅎㅎ♥
9년 전
뿌라보콘
으잌ㅋㅋㅋㅋㅋ지원이팬티님 오늘도 댓글달러 와주신 의리..♥ 다음편도 열심히 정성을 가득담아 드립을 써내려갈게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갈기 쓸어내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엄청 웃고 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68.170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
헉저번편에암호닉신청한다고만하고암호닉을안적엇엇네요ㅠㅠ저[맘빈]으로암호닉신청할께요!!
9년 전
뿌라보콘
맘빈님 너무감사합니당♥-♥ 암호닉 꼭 기억할게요~
9년 전
독자25
오늘도 역시 꿀잼ㅋㅋㅋㅋㅋㅋ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여ㅋㅋㅋㅋㅋㅋㅋ 말가면ㅋㅋㅋㅋㅋㅋㅋ 스웨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독방 글이랑 댓글 ㄹㅇ현실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지고 갑니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6
저저저 저 아카로 신청할께요!!
9년 전
뿌라보콘
아카님 감사합니다!! 암호닉 꼭 머릿속에 박아놓고 있을게요ㅎㅎㅎㅎ다음편 더열심히 쓸게요!! 그때 만나요~
9년 전
독자47
네넹~~ 다음화에서 뵈요!!! 기대하고있을께용헤헿
9년 전
독자27
제가 오늘만을 기다린것 같습니다...암호닉이요 [힐링이]로 해주세여....저의 힐링픽 작가님♡♡♡오늘도 너무 웃겻어옄ㅋㅋㅋㅋㅋㅋㅋ제가 원래 픽보면서 잫 안웃는데 너무 웃긴거 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기다릴게요 또!!
9년 전
뿌라보콘
저번에 힐링픽이라던 그 독자님 맞죠?!!! 이제는 힐링이님~ 저역시 댓글덕분에 힐링 됩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또 읽어주셔서 감사하고ㅎㅎㅎ 다음편 후딱 써서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54
네!!!저 맞습니다!!!!천천히 기다릴꺼니깐 또 재미있는글 가져와주세요-♡♡
9년 전
독자29
ㅋㅋㅋㅋ진짴ㅋ 말가면은 어디서 구해온건짘ㅋㅋㅋㅋㅋ 너무 꿀잼이에요ㅠㅠㅠ 양싸가 등장하다니 양싸도 동영상을 보았을까요 ㅋㅋ 암호닉 [베라맛] 신청하고 갑니다
9년 전
뿌라보콘
베라맛님 감사해요!! 저 베라 완전 사랑합니다♥-♥ 양싸는 동영상 볼시간에 아이콘을 얼른 뱉어라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마워용!
9년 전
비회원219.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로로]암호닉신청이요♥
9년 전
뿌라보콘
뽀로로님!! 암호닉 기억할게요ㅎㅎㅎ 아주 매우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터지면서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기대할게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1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여!!
주네야로 암호닉신처잉요!!

9년 전
뿌라보콘
주네야님!!!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그리고 사실은 제가더 사랑해요♥
9년 전
독자32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73.135
암호닉 저번편에서 할려다가 해도되나싶어서 안했었는데 [룰레룰레룰] 신청할께요 오늘 준회..ㅎ 워더
9년 전
뿌라보콘
룰레룰레룰님!! 암호닉 감사히 받겠습니다ㅎㅎㅎㅎ 닉네임이 독특한게 제 스타일이네요ㅋㅋㅋ 하지만 준회워더는 양딥입니다!! 댓글감사해요~
9년 전
독자33
으아 작가님 글만 기다렸어요 ㅠㅠㅠ 배아파죽는줄 알았자놔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하후하 양싸는 또 왜 서바이벌을....ㅂㄷㅂㄷ 암호닉 [별별별]로 신청할게요!
9년 전
뿌라보콘
기다려주시다니 너무 감사해요ㅜㅜ 재밌게 읽어주시는것도 고맙습니다!! 별별별님 암호닉또 꼭 기억할게요!
9년 전
비회원14.220
0618
9년 전
비회원14.220
준회 스웨터 어쩔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준회야.. 아니 빙의해서 말하자면 내 자신은 왜 저런답니까?
참나 춤 잘추는건 좋네 현실의 나는 춤고자니까..흡 아 작가님 쩔어요 사랑해요

9년 전
뿌라보콘
0618님 잊지않고 찾아와서 댓글남겨주시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가더 사랑합니다♥ 사랑해요ㅎㅎ 빙의하시는 태도 매우 좋습니다ㅋㅋ 다음편은 더 몰입이 잘되도록 열심히 쓸게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4
힠ㅋㅋㅋㅋㅋ오늘도 꿀잼이네요ㅋㅋㅋㅋㅋ여주인공은 왜 항상 저렇게ㅋㅋㅋㅋㅋ요상한 일을 몽고 다니죸ㅋㅋㅋㅋㅋ아너무웃겨요ㅋㅋ진심 다음편도 왕기대ㅠㅠㅠㅠㅠ 괜찮다면 저도 암호닉 [기먐빈] 신청해도 될까요....?ㅎㅎㅎㅎㅎㅎ
9년 전
뿌라보콘
기먐빈님!! 암호닉 꼭 기억할게요ㅎㅎ 불쌍한 여주인공..ㅠㅠ 써놓고도 너무 미안하네요ㅋㅋㅋ 하지만 다음편도 더욱 짠내나는 썰써서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5
앜ㅋㅋㅋㅋㅋㅋㅌㅋ제가 본진외에 글을 신알신하기는 처음이네욬ㅋㅋㅋ 지나가다 읽었는데 너무 웃곁ㅋㅋㅋㅋ!!!!! [됴자] 암호닉 신청하고 신알신 누르고 가요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지나가다 아주 잘 들어오셨습니다!! ㅋㅋㅋ 됴자님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다음편도 열심히 써서 빨리 돌아오겠습니다!!
9년 전
독자36
앜 ㅋㅋㅋㅋㅋ ㅋ암호닉 [파랑짹짹이]로 신청할께욬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동혁이 말님ㅋㅋㅋㅋㅋ커여워ㅠㅠㅜㅠㅜㅡㅠㅜㅠㅜㅠ 반전ㅋㅋㅋㅋㅋㅋ 다음편 기대할께요!!
9년 전
뿌라보콘
파랑짹짹이님 암호닉 똑똑히 기억할게요!!동혁이는 사랑이에요..♥ 다음편도 더 텐덕터지는 동동이 데리고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8
세상에귀여웤ㅋㅋㅋㅋ어쩜 똘끼로 저런 똘끼가 다있낰ㅋㅋㅌㅌㅋ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뿌라보콘
신품안봤는데 비슷한 내용이 있었군여?!?!ㅋㅋㅋㅋㅋㅋ재밌겠다ㅋㅋ찾아봐야겠어요ㅋㅋㅋ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편도 빨리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40
명불허전 서바이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49.118
ㅋ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미칠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를만졐ㅋㅋㅋㅋㅋㅋ당황스럽댘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상처받은눈..은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
9년 전
독자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빵터지면서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베아체리로 저도 암호닉 신청이요!
9년 전
뿌라보콘
니베아체리님 감사해요!! 다음편에는 햫이도 듬뿍 담을게요ㅠㅠㅠ 많이 분량 넣지 못한 멤버들 너무 미안하네요ㅜㅜ 다음편 열심히 준비해서 돌아오겠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3
[계란말이]암호닉신청이요!!
으엇 말가면썼는데도 밥 같이 먹자고 말걸어쥬고 착해...준회ㅋㅋㅋㅋㅋㅋ진심무서웠다..ㅎ서바이벌ㅋㅋㅋㅋㅋㅋ뭐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독방진짜같아여 ㄹㅇ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계란말이님!! 제가 좋아하는 계란말이 ♥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독방 수니이기때문에 아주 열심히 재현했습니다ㅋㅋㅋㅋ 다음편 후딱 들고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44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나보농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릴라 활보라니...
9년 전
비회원145.76
저번에 암호닉 달겠다고 하고 예약(?)한 비회원 독자입니다 이번편 역시 굉장히 재밌네욯ㅎㅎ 말가면이 너무 웃겼어요 ㅎ 암호닉 남기고 비회원이라 신알신은 못하지만 그래도 꼬박꼬박 보러오겠습니다 [단로디] 로암호닉 남기고 가겠습니다 좋은 글 감사하구요 잘 보고갑니다 :)
9년 전
뿌라보콘
단로디님 암호닉 머리속에 잘 넣겠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은 더 웃기게 써서 빨리 돌아오겠습니다:)
9년 전
독자4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작가님 완전 웃겨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이렇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썰을 찾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김지난] 신청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 하고 가야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김지난님 고맙습니다!! 암호닉 기억할게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많이 웃으세요!!! 지난님의 행복을 빕니다..(수줍) 댓글남겨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진심개꿀잼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사라해옄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잼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 아이디어들은 어디서 나오는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작가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 잘보구가요!!
9년 전
뿌라보콘
아니.. 독자님 너무하시네요.. 제가 역워더 하겠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5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2
저도 암호닉 신청할래요(수줍) [니.저.나.보.농] 으로 해주세요ㅠㅠㅎㅎ
9년 전
뿌라보콘
니.저.나.보.농님ㅋㅋㅋㅋㅋㅋ 댓글센스 굿입니닿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편도 참신한 드립들고 빨리 돌아오겠습니다:)
9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이런캐릭터인작품은또처음봐요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헠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내내조마조맠ㅋㅋㅋㅋㅋㅋㅋㅋ말탈은어디서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원이반응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서바이벌은뭐예요?ㅠㅠㅠㅠ양싸퓨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여주 인생이 아주 시트콤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하면서도 웃기고, 그리고 양싸 서바이벌이라뇨. 진짜 서바이벌이라면 이제 치가 떨리는데... 튼, 작가님 애정합니다(♡). 암호닉 [카페모카]로 살포시 신청하고 갈게요!
9년 전
뿌라보콘
서바이벌의 서만 들어도 저역시 주먹이 먼저 나가요ㅎㅎㅎ양싸한텤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카페모카님 암호닉도 매우 감사히 받겠습니다~ 그리고 제가더 많이 애정합니다♥
9년 전
독자5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짱잘보구흐가옄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
9년 전
독자58
서....바...이.....버...ㄹ.....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아진짜 짱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실컷웃었어요 갑자기 양싸나와서 서바이벌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독방도 진짜 우리 독방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타댱해여....♥ 암호닉 [말님]으로 신청할게요 ㅣ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양싸는 뜬끔없이 나와야 제맛이죠ㅎㅎㅎ 그분은 계획적인 사람이 아니니깐요...ㅠㅠ 여튼!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독방 표현은 제가 독방수니이기 때문에..ㅋㅋㅋㅋㅋ 암호닉 말님 기억할게요~ 그리고 제가더 많이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근데 갑자기 무슨 서바이벌..??두근두근
9년 전
독자61
아 완전 재미있어요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스토리 전개가 더 재밌어지는 것 같아요!! 작가님 진짜 해피바이러스 전파하는 것 같아요 웃겨 주금 ㅋㅋ
9년 전
독자62
준회
9년 전
독자63
작가님ㅋㅋㅋㅋㅋ진짜 완전 웃겨요 전개 딱 제 스타일이네요 그냥 작가님 내 우더ㅓ!!!흐헤헤헤헤 작가님 처록글 축하드리고 너무 웃겨요 징짴ㅋㅋㅋㅋ구주노ㅚ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는 인생이 시트콤이네요 신기한 아이일세..잘 읽고 추천누르고 갈게요 작가님 진짜 넘 웃겨서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아이러브우
9년 전
뿌라보콘
준회님!! 구준회님맞으시죠?! 재밌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ㅎㅎ그리고 준회님이 제 워더 하셔야죻ㅎㅎ 초록글 만들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추천요정 댓글요정 고마워요:) 제가더 아이러브유♥
9년 전
독자77
저 구준회님 말고 그냥 준회에여!!!!!헤
9년 전
뿌라보콘
아진짜요?? 죄송합니다..ㅎㅎㅎㅎ(♥) 준회님 사랑해욥:)
9년 전
독자92
뿌라보콘에게
아니에여! 괜찮아요 히힣 저도..탸댱해요

9년 전
독자64
앜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배잡으면서봣어욬ㅋㅋㅋ꿀댐ㅋㅋㅋ
9년 전
독자6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한빈아사랑해]에욬ㅋㅋㅋㅋ소재도 겁나신선하곸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급고백)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화 기대할께용
9년 전
뿌라보콘
한빈아사랑해!!!!!저도 사랑해요 한빈아!!!!!ㅋㅋㅋㅋ암호닉 감사히 받겠습니다!! 사실은 한빈아사랑해님 제가 더 많이 사랑합니다♥ 다음화 빨리 준비해서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72
넵♥♥♥♥♥
9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웃다가 배찢ㅋㅋㅋㅋㅋㅋㅋㅋㅌ 말가면 쓰고 밥먹눈거 보고 웃다가 토하눈줄아랐어욬ㅋㅋㅋㅋ
9년 전
독자6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다 민망...☆ 어쭈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9
[라인]으로 암호닉신청하고 신알신할게여~~~
으헤헤헿헤헤헤헤이제 답글이 달릴려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을 좋아하신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항하아하아하하ㅏㅎ........죄송해요 글이너무 재미있어서 정신이 쫌 나갔네요 사실...지금 방청소해야되는데 글만읽고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하하ㅏ하하하엄마한테 혼날준비!!

9년 전
뿌라보콘
라인님 답글 매우 정성스럽게 달아드려야지요!!! 혹시나 답글을 꺼려하시는 독자분들 계실까봐 다 달아드리진 못하는것 같아요ㅠㅠ 맘같아서는 모조리 다 사랑고백 하고싶은데 말이죠ㅠㅠ 물론 암호닉은 사랑입니다♥ 그러니까 라인님도 제사랑입니다:) 방청소열심히하세요!! 저도 해야되는데!!ㅋㅋㅋㅋㅋ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0
ㅋㅋㅋㅋㅋ대박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잡담보면서 처으로 빵터쟜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1
아휴휴...잘보고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7.175
비회원인데 웃고갑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여!!!!진자짜잦짜너!무!재!미!있!어!훠우!!!!!!!! 비회원이지만 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소금.. 된다면 나니난힛 으로.. 해주시면 감사해여ㅠㅜㅠ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나니난힛님!! 암호닉 꼭 기억할게요ㅠㅠ 너무 고맙습니다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연재텀 길게 안하니까 자주 들어오셔서 놓치지 마시고 재밌게 즐겨주세요~
9년 전
독자73
으이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나보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저진짜글잡에얼마만에댓글달아보는겆지ㅋㅋㅋㅋㅋㅋㅋ우울했는데뻥뚫렸어요신알신했어요:)!
9년 전
뿌라보콘
우울해 하지마세요ㅠㅠㅠㅠ 아이콘 사진보면서 많이 웃으세요!!!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꿀잼이예요
9년 전
독자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민ㅅ엌ㅋ
9년 전
독자76
ㅇㄴ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갸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바이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8
아나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싸 사진..ㅂㄷㅂㄷ....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신청할게요!! [김동동] 으로 신청할게요!!~
9년 전
뿌라보콘
양싸사진 죄송해요ㅠㅠ 많이 심쿵하셨죠?ㅠㅠ 예고를 했어야 했는데.. 김동동님한테만 몰래 예고를 해드리자면, 다음편 초반에도 양싸가 출연해요(소근소근) 그때는 마음 단단히 먹고오세요!!ㅋㅋㅋ 암호닉 감사히 받을게요~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9
갑자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바이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드립개꿀인듯
9년 전
독자80
암호닉 [꾸꾹이]로신청할게요!ㅎㅎㅎㅎㅎ
9년 전
뿌라보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ㅋㅋ!! 꾸꾹이님 암호닉또 꼭 기억하겠습니다~ 다음편 빨리! 더 재밌게!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81
[들레]로신청할게요!!!!!!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할게용~~
9년 전
뿌라보콘
들레들레!!! 들레님 감사합니다~ 다음편 훨씬더 재밌게써서 금방 돌아올게요ㅎㅎㅎ!
9년 전
독자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승전 서바이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ㅂㄷㅂ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3
암호닉 [무지개떡]으로 신청 할게요!!! 진짜 글 읽다가 터졌어요ㅋㅋㅋㄲㅋ어떻게 저렇게 글을 쓰시짘ㅋㅋㅋㅋㄱㅋㄱ진짜 제가 글을 쓴다면 상상도 못할 썰을 작가님께서 너무 웃기게 쓰셔서 엄청 웃었네요ㅋㅋㅋㅋㄱㄱ암호닉도 신청 했으니까 앞으로 댓글 꼬박꼬박 쓸게요!!!!짱!!!!!
9년 전
뿌라보콘
아니에요ㅠㅠ 과찬이십니다ㅠㅠ 사실 속으로는 기분이 매우 좋군옇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지개떡님 암호닉도 기억할게요~ 떡 제가 매우 좋아합니다(♥) 다음편도 금방 돌아올게요:)
9년 전
비회원27.54
피카츄에요!! 하 암호닉 처음 신청해봤는데 뿌듯하네여 제 자신이 처음으로 자랑스러워워요!!ㅋㅋ 한빈이가 발견한 장면에서 박장대소를 하며 폰을 차마 볼 수 없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ㅠㅠ 짱짱! 시간이 늦어가네용!ㅎ-ㅎ 남은 시간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구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9년 전
뿌라보콘
피카츄님!! 잊지않고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이번편도 재밌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피카츄님도 오늘 아주 좋은하루 보내세요~
9년 전
독자84
앜ㅋㅋㅋㅋㅋ꿀잼겁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박이에여ㅠㅠㅠㅠ신알신하고갈게요!!!!
9년 전
독자85
아 핵웃기다 진짜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7
완전꾸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이에요!다음편도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88
아나진심 꿀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가 똭 쪽지보자마자 잇어서 진짜저 심장이 꿍쾅햇어요.....ㅠㅠㅠㅠㅠㅠㅠ심쿵이엿어요ㅠㅠㅠㅠㅠ작가님은 진짜ㅠㅠㅠㅠ짱이에요ㅠㅠ마음씨도 이쁘시고ㅠㅠ
9년 전
독자90
흐억 심지어 암호닉을 신청하면 댓도 달아주신다는....심쿵...그럼 저는 뿌요 로 암호닉심청할께여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뿌요님!! 암호닉 감사해요~ 꼭 기억할게요ㅠㅠ 기다려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마음씨 예쁘다는 칭찬도 고맙습니다ㅠㅠ 뿌요님도 매우 예쁘십니다ㅠㅠ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용~ 다음편 금방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89
사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콘팬은 아닌데 좋아하긴해여 근데 글이 너무 재밌어보이길래 들어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아여ㅠㅠ 아이콘 호감 상!승! 재밌고 제 스타일의 글이에여♡ 작가님은 사랑입니다
9년 전
뿌라보콘
아이콘 호감상승! 매우 뿌듯하네요ㅠㅠ 독자님이 더 제 사랑이십니다♥ 덕분에 더 힘내서 드립 쥐어 짜내도록 하겠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9년 전
독자91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다 자까님 팬 해도 될까여.....
9년 전
뿌라보콘
하세요..해도좋아요...대신 저는 독자님 팬이될게옇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93
구주네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이거너무꿀잼이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이진짜코니매력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주네옷어떻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원은참매너가참좋쿤욯ㅎㅎㄹㄹㄹㄹㄹㄹ
9년 전
뿌라보콘
구주네님!! 오늘도 찾아와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ㅎㅅ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썰속의 준회에게 심심한 위로를 전하면서ㅎㅎ 다음편으로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욬ㅋㅋㅋㅋㅋ어떻게 이런일잌ㅋㅋㅋㅋ저도 이런재밌는친구 한명만 있으면 좋을텐뎈ㅋㅋㅋㅋㅋㅌ그리고 [모찌]로 암호닉 신청이요!
9년 전
뿌라보콘
모찌님!! 말랑말랑 모찌님 암호닉 기억할게요~ 저도 저런 재미난 친구 곁에한번 두고싶어요! 하루하루가 재밌을것 같아요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9년 전
독자95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너뭌ㅋ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독자님이 더 짱..ㅎㅎㅎㅎbbbb
9년 전
독자96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7
아 진짜 시트콤 같다ㅡㅋㄱㅋ ㄱ
9년 전
독자98
헐 꿀잼이에요 그나저나 서긔... ㅂㄷㅂㄷ 신알신 하고 갑니다!
9년 전
독자99
짱잼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원이 팬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아쿠아리움]로 신청해요!!

9년 전
뿌라보콘
아쿠아리움!!! 제가너무 가고싶은 아쿠아리움!! 암호닉 꼭 기억할게욯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은 더 재밌게 더 빨리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100
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야밤에 진짜 웃겨죽는줄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동앜ㅋㅋㅋㅋㅋ코는왜팤ㅋㅋㅋㅋㅋㅋㅋ아 씹덕사..ㅍㅍ
9년 전
독자101
ㅇㄴ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가욬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2
이거진짜 내용도 그렇곸ㅋㅋㅋㅋㅋㅋ완전 제 취향저격이에욬ㅋㅋㅋㅋ현실에서는 일어날 수 없는 일이지만 이랗게 대리만족을 하네욬ㅋㅋㅋㅋ 작가님 너무 글 잘 쓰시는 거 같아요! 암호닉은 [타코] 로 신청하겠습니다!
9년 전
뿌라보콘
타코님!! 너무 감사해요ㅋㅋ! 칭찬듣고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부족하지만 덕분에 힘 얻어서 더 열심히 쓸게요~ 암호닉도 꼭 기억할게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읽는 내가 더 민망한 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작가님 때무네 미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랑 결혼하실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좋아요 제가 예식장 준비할게요
9년 전
독자105
요즘 글잡에서 이것만 봐요ㅠㅠㅠㅠㅠㅠ꾸르잼 ♡♡자까님 사랑해여 여주 너무카와이해요ㅠㅠㅠㅠㅠㅠㅠ제가 사랑하는 캐릭터 ㅋㅋㅋㅋㅋㅋㅋ니 저.나.버.농.
9년 전
독자106
[퍼플] 신청할거야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신청 안 하고는 못 배기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퍼플님!!!!!!!!!!암호닉!!!!감사하요!!!!!!! 잘 기억해 두겠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ㅋㅋㅋ 더 알찬 다음편으로 보답할게요~ 너무 고마워요:)
9년 전
비회원170.10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은 프링글스로 하겠습니다!
9년 전
뿌라보콘
프링글스님!!!제가좋아하는 프링글스!! 저도 한빈이덕에 초록색 먹다가 끊임없이 먹고있어요...ㅎ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암호닉도 잘 기억하고 있을게요!
9년 전
독자107
흐억ㅋㅋㅋㅋ이름 바꾸니까 오글거렼ㅋㅋㅋㅋㅋㅋ방심하고있다가 내 이름보고 깜놀 ㅇㅅㅇ.. 아이콘 팬이 아니라 그러는데 6발7발이 뭡니까..소금소금
9년 전
뿌라보콘
Lil Wayne의 6foot 7foot이라는 노래 맞춰서 한 안무가 있는데 팬들이 육발칠발이라고 불러요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08
끄아ㅠㅠㅠㅠㅠㅠㅠㅠ뭔데 이렇게 재밌는거지ㅠㅠㅠㅠㅠ자까님 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님이라니..ㅜㅠㅠㅠㅠ동동이 말투 하..ㅠㅠㅠㅠㅠㅠ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참 난리네욬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와이지 들어가면 두근두근... 기승전 서바이벌...
9년 전
독자110
오늘도 역시 꿀잼이네요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111
헐헐헐 저도 [개로피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단편인줄 알았더니 아니었네요!!!진짜 너무 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도 귀엽고 멤버들 말투도 음성지원되고ㅋㅋㅋㅋㅋ신알신 신청하고 다음편은 더 빨리 보러올게요~!!!!
9년 전
뿌라보콘
개로피자님 감사해요!! 암호닉 기억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 아주 열심히 준비해서 빨리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112
까까예요:-)
엌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욬ㅋㄱㄱㅋㅋㄱㄱㅋㅋㅋ 진짜빵터졌어요 준회옷잌ㅋㅋㅋㄱㄱㅋㄱㄱㅋㅋ 그리고 기승전서바이벌ㅋㅋㅋㄱㄱㅋㅋ 여주 아이콘 안무선생님 말고 데뷔했으면..!(속닥속닥) 작가님 글 진짜재밌어요ㅠㅜㅜㅜ짱 작가님 ㅈㅔ꺼하실래여?ㅋㄱㅋㄱㅋㅋㄱㄱㅋ 아무튼 작가님 글 완!전! 잘지내고있답니당:-) 감사합니당

9년 전
뿌라보콘
까까님!! 댓글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음.. 저는 까까님께 될수 없습니다!(폭탄선언) 대신 까까님이 제꺼하시면 됩니다ㅎㅎㅎ 다음편 빨리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113
서바이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원 팬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4
스윗펌킨이에요!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빵터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주 같은 친구 한 명 뒀으면 좋겠어요 !! 김지원 바지 내려입는거 여전햌ㅋㅋㅋㅋㅋㅋ이 글에서도 우린 양싸의 노예라니ㅂㄷㅂㄷ 암튼 작가님 워더
9년 전
뿌라보콘
스윗펌킨님!! 오늘도 보러와주시고 댓글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우리는 양싸의 노예.. 아니에요 양싸를 이겨낼 날이 올겁니다! 양싸타도!! 스윗펌킨님이 제 워더 하세요:)
9년 전
비회원218.143
허그허그백허그입니다 !! 끄아 제 이름이 올라가있다니 감덩입니다ㅠㅠ 진짜 오늘도 너무 웃으면서 봤어요 ㅋㅋ 집에 아무도 없어서 혼자 소리내면서 대사 읽어보는데 왜그렇게 웃긴짘ㅋㅋㅋㅋㅋㅋ 웃으면서 막 넘기다 보니 준회가 벗은 짤이.. 어머나어머나 하면서 위로 올라가서 다시 정신집중하고 봤어요 ㅋㅋㅋ 아진짜 김지원이 팬티!!! 하는데 왜 음성지원될까요? ㅋㅋㅋㅋ 진짜 우리 작가님 글 너무 웃기게 잘 쓰시는듯ㅋㅋㅋㅋ 제가 노래를 글 자체의 비지엠이 아니라 되게 어둡고 우울한 노래인데 이 글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 정말 너무 웃긴 것 같아요ㅋㅋㅋ 귤먹다가 사레 들려서 귤 다 뱉고 모니터가 귤색깔..ㅎㅎ 아우 더러워라
마지막에 양쌐ㅋㅋㅋㅋㅋㅋ진짜 기승전서바이벌 정말 우리 애들 데뷔는 언제 시켜줄건지... 증말...(나쁜사람ㅠㅠㅠㅠㅠㅠ엉엉)
다음편도 기대하며 살포시 댓글 남기고 갑니다... 작가님 앞으로도 빠샤빠샤 힘내서 좋은 글 많이많이 써주세요!! 언제든지 댓글달러 오겠습니다 (하트)
사랑해여!!!!! 작가님 워더!!!!!!!!!!! (((((((((나))))))))))

9년 전
뿌라보콘
백허그님 정성스런 긴댓글ㅠㅠㅠㅠ 감동하면서 하나하나 꼼꼼히 읽었어요!! 재밌게 웃으시면서 봐주셨다니 제가더 기분이 좋네요ㅋㅋ! 다음편에는 백허그님 광대가 하늘로 승천해서 내려오지 않도록 더 재밌게 써야겠어요! 댓글 읽으면서 힘을 얻습니다!! 사레들린건 이제 괜찮으시죠???!! 우리같이 양싸타도를 외치면서 아이콘 데뷔를 기다립시다..★ 그리고 허그님이 제 워더 하셔야죠(머리위로큰하트):)
9년 전
독자115
저 [뭉이]로 암호닉 신청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이랑도 잘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뭉이님~ 암호닉 기억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아주 매우 엄청 감사합니다ㅠㅠㅠ 다음편도 열심히 써서 빨리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해용~:)
9년 전
독자127

9년 전
비회원161.101
으앜ㅋㅋ진짜꿀ㅋㅋㅋ혹시 비회원도 암호닉 받아주시나요?그럼 [유투브]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진짜 대박ㅋㅋㅋ진짜재밌어요 말도안되겤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암호닉 너무 감사히 받죠ㅠㅠ 유투브님 너무 감사합니다! 암호닉 꼭기억할게요~ 더 재밌게 빨리 준비해서 다음편으로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116
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7
저 암호닉 신청할래여!!!!!!!!!!!!!!!!!!!!!!!!!11 [볶음밥] 이여!!!!!!!!!! 잘읽고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도 하고 갑니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볶음밥님!!! 제가 좋아하는 볶음밥!! 암호닉 잘기억해두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18
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이렇게 재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내내 진짜 엄청 웃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경합니다ㅠㅠㅋㅋㅋㅋㅋ 혹시 [뿌요를 개로피자]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ㅠㅠㅠ 재밌게 보고가요~
9년 전
뿌라보콘
뿌요를 개로피자님!! 암호닉 신청 되구말고요! 저는 매우 영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편은 뿌요를개로피자님 광대를 개로피기 위해 더 재밌는 썰 들고 돌아올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9년 전
독자119
토토에요!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토토님 감사해요(머리위로큰하트) 다음편도 재밌는 썰써서 빨리 돌아오겠습니다~
9년 전
독자120
세상엨ㅋㅋㅋㅋㅋ 저 빙의글로 아이콘 입덕흐게 생겼잖아옄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책임져옄ㅋㅋㅋㅋㅋㅋ 책임지시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GIF
입덕!!!!!!그입덕!!!! 하시면 됩니다!! 주저않고 하시면 됩니다!! 입덕을 돕는 나니짤 하나 올려드립니다ㅋㅋㅋㅋ 이제 입덕 하시던지 말던지(츤츤)

9년 전
독자144
헐 뭐져 저 우리 진기같은 생명체는...! 세상에나 마상에나 텐덕이쟈나 ㅇ0ㅇ!
9년 전
독자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회...그렇게 장난치면 무섭쟈냐
9년 전
독자122
ㅋㅋㅋㅋ진짜 웃겨욬ㅋㅋㅋㅋ이런 글은 처음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3
헐 짱좋 신알신 하기 잘했네요ㅠㅠㅠㅠ짱 잼 꿀 잼
9년 전
독자124
레드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되게 이글 재미져요ㅋㅋ 예상을 하지 못하겠다고 해야되나? 작가님 천재세요?
9년 전
뿌라보콘
레드님!! 암호닉 기억하겠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천재는 전혀 아니고(그럴리가없습니다 제 아이큐가...), 제 속에 잠재되어있는 드립을 아낌없이 썼습니다ㅋㅋㅋ 다음편 빨리 들고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125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6
ㅠㅠㅠㅠㅠ꿀잼,..!저번에 핸드분이 이상해서 댓글을 못달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으이.ㅇ...용서해주서ㅔ요ㅠㅠㅠㅠ숨소리로 암호닉신청할게요
9년 전
뿌라보콘
아니 용서까지..!! 저는 감사하다고 큰절한번 올리겠습니닼ㅋㅋㅋ 숨소리님 암호닉 기억할게요ㅎㅎ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28
ㅋㅋㅋㅋㅋ여주너뮤궈야워유ㅠㅠㅠ준회말투설레얔ㅋㅋㅋㅋzzzzzㅋㅋ백댄서도하다닠ㅋㅋㅋ여주은근춤잘추나봐영ㅎㅎ
9년 전
독자129
저 암호닉 근영이요!ㅋㅋㅋㅋㅋ아 조나보농에섴ㅋㅋ터져섴ㅋㅋㅋㅋ쯔진짜 너무 귀엽고 웃기고 인티는 리얼하고ㅋㅋㅋㅋㅋ그래서 제가 필요한건 자까님 조.나.보.농....
9년 전
뿌라보콘
근영님 댓글 감사합니다!!암호닉 기억할게요~ 저역시 독방수니이기 때문에 독방표현은 실감나게 잘할수 있습니닼ㅋㅋㅋㅋ 제조나보농 010-8..... 여기까지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30
꿀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1
본격 성공한 덕후썰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최소 제 롤모델ㅋㅋㅋㅋㅋㅋㅋㅋㅋ핻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마이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히히히 저는 핫핑꾸로 해주떼염 뿌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여...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라뷰
9년 전
뿌라보콘
마이쭈님!! 색칠놀이 핫핑크 예약해 놓겠습니다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마이쭈님 라뷰라뷰♥
9년 전
독자133
구준회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밋ㅇ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보고싶다능.
9년 전
독자134
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6
아 대박이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콘이로 암호닉 신청 부탁드릴게요! 몰폰인데 빵 터졌다가 혼자 쫄아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꾸르잼♥작가님 사랑해요♥
9년 전
뿌라보콘
콘님?!! 콘이님?? 암호닉 감사해요 기억하겠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제가더 많이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49
[콘이]요!ㅎㅎㅎㅎㅎㅎ아니에요 제가 더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37
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잼따잼따
9년 전
독자1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꾸르잼 김지원팬팈ㅋㅋㅌㅋㅋ
9년 전
독자1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준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쫄았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63.153
헤ㅎㅔ... ㅊ살다살다 글이랑 사귀고 싶은건 처음이에여ㅋㅋㅋ 글이 매우 버라이어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직합닝ㅇㄹ다 겁나ㅣ좋아요ㅠㅜㅜㅜㅜㅠㅠ [네네]로 암호닉 신청해도되죠? (수줍수줍) 그나저나 육발ㅊㄹ발을 추다니 여주 대다나네요... 제가 추면 집 무너질텐데ㅎㅎ... 그럼 전 이만 사라집니다ㅠㅠ 아디오스-☆
9년 전
뿌라보콘
네네! 치킨이 떠오르네요(///) 네네님 암호닉 기억할게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정성스런 댓글도 더럽.. The love♥ 다음편 곧돌아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9년 전
독자140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ㄱ악 왜말탈을쓰고ㅋㄱㄲ이번편도짱찌ㅡㅇ웃겨여ㅋㅋㄱㅋㄲ
9년 전
독자141
느앜ㅋㅋㅋㄱㄱ미치겠탘그그말가면엨ㅋㄱㅋㅋㄱ비빔밥을왜먹엌ㅋㄱㅋㅇㅋㄱㄱ미쳐요진짴ㅋㄱ
9년 전
독자142
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현석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치 못한 변수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3
아진짜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준회설렌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빨리다음편들고와주세용 ㅜㅜㅜ
9년 전
독자145
앜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핵꿀잼이닼ㅋㅋ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6
주네 스웨터에 반지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들도 진짜 리얼해욬ㅋㅋㅋㅋㅋ작가님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147
저는실버라이트♡로할게여!!!작가님비록답글이늦어서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어제새벽에댓쓰다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경우가.....그나저나애들이다알아보네요ㅠㅋㅋㅋㅋ저러케민망한순간이있다니..☆
9년 전
뿌라보콘
실버라잇!!! 실버라이트님 암호닉 기억하겠습니다~ 너무 강한존재감을 남겨서 못알아볼수가 없을것 같아요ㅋㅋㅋ 댓글감사합니다! 다음편 곧 돌아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9년 전
독자148
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열심히 웃고 갑니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0
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룤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1
아진짜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노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2
ㅋㅋㅋㅋㅋㅋㅋㅋ주네 스웨터 어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덕후인거 티 많이 내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양사장님 나온 부분에서 진짜 웃음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154
핵잼이에욬ㅋㅋㅋㅋㅋㅋ꿀잼핵잼
9년 전
독자1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재밌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빠르게다음편읽으러갑니당!
9년 전
독자156
앜ㅋㄱㅋㄱㅋㄱㅋㅋㅋ진짜너무웃경그ㅛ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케켘ㅋㅋㅋㅋ작가님ㅋㄱㅋㄱㅋㅋ사랑하옄ㅋㄱㅋㄱㅋㅋ
9년 전
독자157
완전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짤표정=내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양싸 명치 한번만 때리면 안돼요????무슨 데뷔하고 팬싸까지했는데 서바이벌이야아아아ㅏ아아아아ㅏㅏ앙
9년 전
독자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생각나요 니 저.나.보.농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시간어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나.보.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기승전서바이벌..? 애들좀그만개로펴 양싸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아 진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너무 재밌어여ㅜㅜㅜㅜ
9년 전
독자161
ㅋㅋㅋㅋ진짜 이거 너무 재밌어요 스펙타클햌ㅋㅋㅋㅋㅋㅋ한빈아...ㅋㅋㅋㅋ진짜 다음편도 빵터지는거 기대할게요(부담주기)ㅋㅋㅋ
9년 전
독자162
ㅋㅋㅋㅋㅋㅋㄱㄱ아진심 허니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163
아놬ㅋㅋㅋㅋㅋ그놈의 서바이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4
지원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
9년 전
독자16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승전서바이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사장님 ㅂㄷㅂㄷ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겁나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가벼워서 보기 짱 좋아요
9년 전
독자168
힘힝ㅠㅠ너무잼훠여....여주내스탈ㅠㅠ
9년 전
독자169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어요
9년 전
독자1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빵터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2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여주 엄청 쪽팔릴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명서 겁나 웃다가 아빠가 미쳤냐고 할만끔 꺽꺽개명서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인생 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4
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회옷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인생이 저렇게 드라마틱하기도 쉽지 않을듯요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5
작가님 스크롤내릴때마다 웃겨죽을거 같아욬ㅋㅋㅋㅋㅋ작가님 ♡♡♡♡♡♡♡
9년 전
독자1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가면ㅋㅋㅋ핰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안했는데 한줄알고 기다렸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실수였네여 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 아무튼... 서바이벌이라니요ㅠㅜㅜ
9년 전
독자178
ㅋㅋㅋㅋㅋㅋ아 짖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ㅜㅜㅜㅠㅠㅠㅠㅠ금손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너무 웃겨여ㅜㅠㅜㅠㅠㅠㅠ재밌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0
ㅋㅋㅋㅋ준회 스웨터엨ㅋㅋㅋ기승전 서바이벌ㅋㅋㅋㅋ짱 꿀잼ㅋㅋ잘읽고가욬ㅋㅋ
9년 전
독자181
아 너무 꿀잼이네욬ㅋㅋㅋㅋㅋㅋ이밤에 지금 못헤어나오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짱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댜바그로 꾸르잼이시당께요!
9년 전
독자183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ㄱ
9년 전
독자184
개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바이발뭐얕ㅌㅌㅌㅌㅌ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5
아완전꿀잼ㅋㅋㅋㅋㅋㅋㅋ여주짱귀여워여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작자님 글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헝헝
9년 전
독자187
아니 작자라니..작가님...
9년 전
독자188
저거독방댓글진짜마치저희를보는듯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감백배..
9년 전
독자189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일상이 개그맨수준인데요?ㅠㅜㅜㅠㅜ 말탈을쓰고 밥을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한때잘나가더 백댄서??? 와우~ㅎㅎㅎㅎ
9년 전
독자190
와 진짜 꿀잼 허니잼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짱짱!!! 작가님ㅠㅜㅜㅜㅜㅜㅜ너무 재미이싷어요ㅠㅜㅜㅜㅡㅠ
9년 전
비회원209.239
후..정말..비회원은 댓글못쓰는줄알고ㅠㅠㅠㅠㅠㅠㅠ후..혹시몰라 1편 댓글창에 써보길진짜잘한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싸ㅎㅎㅎㅎㅎ인티진짜좋네요..정말..인기글만 눈팅하던저에게는 진짜신셰계인것같아요...음..ㅎ..암호닉..감히..제가 신청해도..ㅎ..될련지..ㅎ..색깔도엄청입휴리하고..ㅎ..뿌라님의 정성이팍!팍!보이는것같아서..ㅎ.ㅅ..신청ㅎ..ㅎ.ㅐ봅니다..ㅎ..[효구]로 ㅂ..부탁드립니다..!
9년 전
독자1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ㅠㅠㅠㅠㅠㅠ엉엉엉
9년 전
독자192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귕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4
진짜 너무 재밌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5
앜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거지뇨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ㅋㅋㅋㅋ재밌어욫ㅊㅊㅍ퓨ㅠㅠㅠㅠ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6
앜ㅋㅋㅋㅋㅋㅋ여주가너무기얍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7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승전서바이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같이 글도 상큼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8
진짜 다들 너무 귀엽다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ㅡㅜㅜㅜㅡ망태기가 필요함(단호)
9년 전
독자19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0
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나 이거 보느라ㅜㅠㅠㅠㅠㅠㅜㅜ진짜ㅠㅠㅠㅠㅠ웃겨서ㅠㅠㅠㅠㅠㅠㅠㅠ끊으면서 봤어여ㅜㅠㅠㅠㅠㅠㅠ아ㅜㅠㅠㅠㅠㅠ너무웃갸ㅠㅠㅠㅠㅠㅠㅠㅠㅠ집에 혼자있어서 다행이다ㅜ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1
와ㅜㅜ여주대박ㅋㅋㅋㅋㅋㅋ치환해봤자 빙의가안되는ㅋㅋㅋㅋ주네옷ㅋㅋㅋㅋㅋㅋㅋㅋ어케ㅜㅜㅜㅋㅋㅋㅋ빵터짐 말가면도 웃곀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티인증 사랑스럽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4
아낰ㅋㅋㅋㅋㅋㅋ짱재밋
9년 전
독자20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 합니당!
9년 전
독자206
ㅋㅋㅋ앜ㅋㅋ 작가님 왜이렇게 귀여워요 ㅠㅠ ㅋㅋㅋㅋㅋ 잘보구 있어요 담편보러갈게욬ㅋㅋㅋㅋㅋㅌ
9년 전
독자2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짱재밌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짜피여주는와이지로들어가게되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겨옼ㅋㅋㅋㅋㅋㅋ구준회 나도 당황했다나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화도 역시 재밌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정주행해야게써여 ㅋㅋㅋ
9년 전
독자210
으아ㅠㅠㅠ저도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ㅠㅠㅠㅠㅠ
[더럽] 이요ㅠㅠㅠㅠㅠㅠㅜ진짜 작가님 너무 됴타ㅠㅠㅠㅠ이런 스타일 너무 좋자나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1
바라보는 팬 입장에서는 불쾌할슈도 있지만 여쥬입장에서는 더없이좋은조건.... 일단 기회는 잡고 보는 겁니다!!
9년 전
독자2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원이 팬티잘입고다니네~?ㅋㅋㅋㅋㅋ 그래좋아요 내가 안무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3
기승전 팬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 ㅠㅠㅠ진짜 재밌어욬ㅋㅋㅋ
9년 전
독자215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승전팬팈ㅋㅋㅋㅋ 김지원잘입고다녘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겨
9년 전
독자2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으어
8년 전
독자218
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재밌어오 아근데 진짜 성공한 덕후네여..
8년 전
독자219
정주행 중 인데 진짜 재밌어요 다시 한번 작가님의 필력에 감탄하고 가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0
진짜 겁나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양싸만.없으면 완벽했을텐ㄷㅐ 정말 어딜가나....^^
8년 전
독자221
아 진심 여주너묵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2
글 너무잘읽고갑니다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감사해요~♡오늘도 역시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223
양현석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2 9:34 ~ 6/2 9: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