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뿌라보콘 전체글ll조회 16131l 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03

w.뿌라보콘

 

 

 

 

 

 

 

 

 

아니 지금 저양반이 뭐라는거야(울컥)

서바이벌이라는 양싸의 말에 손수 멱살을 잡으려고 드는 나를 진환이가 막았다. 이미 두번의 서바이벌을 겪고 겨우 데뷔한 아이콘한테 지금 ㅁ, 뭐라구요?

서바이벌 공포증이 생긴 아이콘 멤버들과 그들의 열렬한 수니 김코니. 우리는 한껏 험악한 인상을 하고 양싸를 매섭게 노려보았다.

자 침착하고 차근차근 다시 짓껄여 주시겠습니까..ㅎㅎ?

양싸는 우리의 표정을 보고는 낄낄대며 기분나뿐 웃음을 흘렸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그게 무슨말이에요? 저희 데뷔했는데..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넝담~ㅎ. 쩝. 리얼리티. 아이콘티비 일정이 잡혔다. 쩝. " 

 

 

 

" 진짜요?!!! 정말입니까 사장님?!!! "

 

 

 

맙소사. 소사맙. 나는 멤버들보다 더 신이나서 방금전까지 씹고뜯던 양싸의 팔을 붙잡고 울부짖듯 소리쳤다.

내 반응에 잠시 벙쪄있던 멤버들도 따라서 신나하기 시작했다. 아, 이거 지금 좋은거구나! 하면서

그리고 그제서야 내가 누군지 의구심을 품은 양싸가 나를 보며 아리송한 표정을 지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아, 이번에 새로 오신다던 저희 안무 선생님이세요 "

 

 

 

한빈이가 내팔을 잡아끌어 본인의 뒤로 오게하고선 양싸에게 침착하게 설명했다.

아 … 이런게 바로 연하남의 박력이라는건가. 너무좋아서 콧구멍을 벌렁거리며 속으로 웃었다.

그렇게 황홀함에 취해있는데, 아? 그러면 나 벌써 취직된건가?ㅎㅎㅎㅎㅎ 아 그런거야?ㅎㅎㅎㅎㅎㅎ

양싸는 쩝쩝거리며 고개를 끄덕거리고는 아이콘티비의 촬영날짜를 알려주고 유유히 연습실을 빠져나갔다.

 

 

" 5월 1일 촬영이라고? "

 

이건 알려야해. 이세상에 나같은 많은 수니들에게 공유해야 한다고! 리얼리티 소식에 기뻐서 온집안을 미친듯이 휘젓고다닐 팬들을 생각하니 매우 행복했다.

수니들이 모여있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핸드폰으로 게시글을 올리기 시작했다.

제목은 음.. 우리 '아이콘티비한데!!' 좋아좋아, 내용은 뭘쓰지? 날짜를 확 까버려?!!

 

신나서 핸드폰으로 타자를 거침없이 치고있는데 어느샌가 멀뚱히 서있던 준회가 내 옆에 어느새 슥하고 다가와서는 홈버튼을 눌러버렸다.

^^

준회가 애교를 깜찍하게 부리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아, 누나만 알고있어요. 아직 촬영도 안했는데, 나같으면 혼자 몰래알고 혼자 구경가겠다 "

 

 

" 아 그런가..? "

 

그렇게 말하니 그것도 맞는것같고.. 짜식 똑똑한데?

나는 매우 빠른수긍후에 핸드폰을 주머니속에 집어넣었다. 수니들 미안해요. 사랑해요.

그래도 준회말이 다 옳은겁니다. 백번천번 준회말이 다 옳아요.

 

그래도 이게 양싸덕분인가 아이콘과 나사이에 어색함은 사라진지 오래였다.  그사이에 멤버들에게 말도 놓고 대화도 하며 꽤나 친해졌다.

아이콘 사랑둥이들과 함께 아련한 기억인 팬싸일화를 얘기하며 떠드는데 커피를 사들고 오신 실장님이 들어왔다.

 

 

" 어? 다있었네. 자 여기. 코니씨 생각은 해봤어요? "

" 전, 너무 좋죠. 좋은데. 멤버들도 알고 직캠을 봐도 아시겠다싶이 제 인상자체가 좀 드라마틱하고 시트콤 같아요. 수도없이 많은 일들을 몰고다녀요. 그래서 혹시 폐라도 끼칠까봐.. "

 

 

오늘만 해도 준회한테 수치심을 안겨주었는걸요..ㅠㅠ

지원이 가슴팍을 가격했는걸요,..ㅠㅠㅠ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난 괜찮은데?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나도 좋아요. 난 완전찬성.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난 재밌어요. 누나랑 있으면 진짜 재밌는것 같아요 "

 

 

모든 멤버들이 좋다는 말로 대답을 해주었고, 일개 빠수니 김코니는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진짜.. 너네는 레알 천사니? 진정 천사?

 

 

난 그날부로 YG의 계약서에 도장을 찍었다.

이제는 사옥문앞에서 알짱거리다가 팬들의 눈을 피해 문을 쿵쾅거려 지원이를 때릴일도 없었다. 당당하게 사원증을 목에 걸었으니까!

이제는 말가면 따위 쓰지않고도 구내식당 밥을 먹을수 있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감동

 

무엇보다 제일 좋은것은, 인터넷으로만 앓던 아이콘을 입체적으로! 현실적으로! 생생하게 생라이브로 앓을수 있다는 점이였다.

나는 진정 성공한 덕후였던 것이다!!!!!!!!!!!!!!!!

 

 

 

 

 

그리고 몇일후 리얼리티 첫촬영이 있던날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우리 리얼리티 촬영장소 이근처래. 구경와. "

 

" 이근처 어디서?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음, 애견카페같은 곳이라는데 자세한건 나도 몰라 "

 

" 헐?! 나 개 진짜진짜 좋아하는데! "

 

 

 

 빠른을 강조하며 대차게 우겨서 결국 친구를 먹기로한 진환이가 신나서 나에게 알려주러 뛰어왔다.

그나저나 애견카페라니?!!

어렸을적부터 강아지나 고양이를 비롯해서 새,물고기,고슴도치 심지어는 이구아나까지 키웠었다. 그만큼 동물을 사랑하는데, 이건 진짜 꼭가야해.

나는 신나서 진환이를 쫄래쫄래 뒤따랐다.

 

촬영장이 아무리 근처라도 차타고 10분 거리이기 때문에 차를타고 이동했다. 아이콘은 아이콘벤에 탑승. 난 잠깐의 기간동안 엄청 친해진 코디언니를 따라서 아이콘 벤의 뒷차, 즉 스태프 차에 탑승하기로 했다. 차에 올라타려는데 동혁이가 대뜸 손목을 낚아챘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거기 장비 많이 싣는데요. 여기타요 자리도 널널한데 "

 

이러며 내어깨를 붙잡아 다짜고짜 아이콘 벤에 밀어넣었다. 동혁이...나이스ㅎ 팬서비스 굿..ㅎ

매우 흡족한 표정을 지으며 조신하게 차에 올라타자 준회가 피식하고 웃었다. 뭐 빠수니가 우스워?!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그렇게 좋아요? 원래는 누구팬이에요? "

 

" 누구긴, 너네팬이지. "

 

" 아니 그중에 누가 제일 좋냐구요. "

 

 

왜이래. 나는 올수니야!!... 사실 최애는 한빈이.. 하지만 너희 모두를 사랑해. 이걸 미안해서 어떻게 입밖으로 꺼내니. 내가 한껏 당황해서 어버버 거리고 있으니 준회가

' 있네, 있고만, 누구에요? ' 이러면서 묻기 시작했다.

준회의 단독저격을 받게될줄은 꿈에서나 꿨는데, 물론 그저격이 그저격은 아니긴한데, 뭐라는거야ㅎㅎㅎ 지금 내가 무슨 생각을 하고있는걸까ㅎㅎㅎㅎ

그것도 그렇게 여기서 당당히 김한빈! 이라고 하기에는 모든 멤버들이 다 준회랑 나만 주시하고 있었다.

 

 

" 나는! 난 다~ 좋지~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아니잖아. "

 

 

 

어디서 반말이여?! 당황스러운 목소리에 고개를 홱 돌리자 한빈이 얼굴이 정면에 딱보였다. 아 한빈이.. 아 한빈이는 반말 해도돼. 섹시하니까.

그게 혹 찬우였더라도 이누나는 기뻤을꺼야. 누나는 너희들의 바순희니까..★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핸드폰 배경 나잖아요. "

 

 

 

하... 빠밍아웃...ㅎ

내표정에 한빈이는 승리했다는듯 기세등등한 표정이였다.

내가 좋아하는 가수에 의해 손수 일코해제를 당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아뭐야, 누나 실망이에요. "

 

" 아니야.. 아니야... 윤형아..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뭘그렇게 안절부절해요 장난인데 "

 

 

준회도 그렇고 너도 그렇고, 그렇게 정색하면서 장난하면 누나 심장이 많이 벌렁거리잖아^^

가는내내 등으로는 식은땀을 흘리고 자세는 매우 경직된채로 겨우 촬영장소에 도착했다. 동혁이 너이자식 아이콘벤 널널하다며. 어깨깡패들한테 낑겨서 왔잖아...

아...좋다고ㅎㅎ 그래서 고맙다고. 사랑해 김동혁.

인적이 드문 공원이였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가 사람 없이 휑한채 촬영 장비들만 즐비했다.

 

 

" 여기서 3분만 걸으시면 됩니다. "

 

 

스탭의 말에 아이콘 사랑둥이들과 애견카페까지 다같이 천천히 걸었다. 스탭분들이 공원에 촬영장비를 설치하는걸 보면 아마 이곳에서 촬영을 하는것 같았다.

야외 촬영이라니...우리 애들 감기걸리면 안되는데ㅠㅠ 소듕한 아이콘인데ㅠㅠ

 

애견카페로 들어선 순간 나는 황홀함을 맛보았다.

 

" 헐!! "

 

진짜귀여워ㅠㅠㅠㅠㅠㅠ 애견카페 문을 열자마자 반기는 수십마리의 개들에게 나는 지체않고 다가가 강아지들 사이로 뛰어들었다. 강아지들이 방방뛰는 나를 중심으로 다같이 뛰어올랐다.

 

이건 마치 의자왕이 된 기분이랄까ㅎㅎㅎㅎㅎ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누나 진정좀 해요 "

 

" 진짜 너무 귀엽지 않니?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얘는 귀여운것보다는.. 좀.. 사납게 생겼는데요? "

 

" 응? 진짜 귀엽게 생겼는데? "

 

 

많은 강아지중에서 나는 유독 덩치가 큰 개한마리가 매우 마음에 들었다. 몸집은 나만한데 귀여운 페이스. 이게바로 베이글이라는건가.

또 다른 이유는, 할머니집에서 키우던 개도 비슷하게 생겼었다. 이개의 이름은 월리라고 했다. 이름도 뭔가 멋져...! 고급져..!

할머니집의 개이름은 꽃순이 였는데 말이야.

 

애견카페안의 촬영장이 정비되고 오프닝을 찍는다고 했다. 나는 조용히 월리를 비롯한 몇마리 강아지들과 카메라 뒤로 빠져나와 즐겁게 놀기 시작했다.

 

 

 

" 야..! 야 너 이러면 안돼... "

 

 

크게 소리치지는 못하고 조용히 매우 다급하게 외쳤다. 여기다 쉬싸면 안된다고...ㅠㅠㅠㅠㅠㅠ

내 코트에다가 쉬를 쌌다. 쉬를 싼놈의 이름은 이히.. 이히는 오줌을 남겨두고 당돌하게도 궁둥이를 씰룩거리며 도망갔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 "

 

어디서 많이 본것같이 생긴 강아지였는데 말이야...ㅎㅎㅎㅎㅎ 이↗히↘ 너..

나는 찝찝한 코트를 옆에 벗어두었다. 재질상 지금 물묻혀서 빨아도 오늘안에 마를리는 절때로 없었다. 이제곧 야외촬영 나갈텐데...ㅎㅎㅎ

오프닝이 다들 끝났는지 애들이 서서히 다가왔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누나 이제 야외 촬영이래요. 원장님이 월리 목줄좀 잡아달라고 부탁했어요. 누나가 잡아줄수 있죠? "

 

" 응.. "

 

 

끄덕끄덕.

나는 어색한 미소를 지으며 코트를 옆에 그대로 둔채로 신발을 신고 월리의 목줄을 집었다. 밖으로 나오자. 찬바람이 안면과 몸뚱아리를 강타했다.

시발 추워!!!!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겉옷은? "

 

" 이히가 쉬했어. 코트에.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밖에 춥잖아 "

 

나오자 마자 콧물을 주륵주륵 쏟아내는 나를 한빈이가 붙잡았다. 내말에 한빈이는 한숨을 폭쉬더니 본인의 코트를 벗어서 내팔에 끼워주었다.

지퍼까지 손수 올려주는데.. 심장이 존나게 빨리 뛰고있어..쿵쾅쿠오카왕

다 입혀주고 내얼굴을 보고 씩웃는데.....웃는데...ㅎ

 

 

" 근데 너 왜 반말해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존댓말이 적성에 안맞아. 나 간다? "

 

 

아..그렇구나.. 한빈이는 적성에 안맞구나.. 적성에 맞는걸 해야지..!

나는 매우 빠르게 수긍하고 납득했다. 왜냐면 한빈이는 카리스마 리더 비아이니깐..★ 마음속으로 한빈이 뒷모습에 경건하게 조나보농을 속삭였다.

한빈이가 내어깨를 두어번 툭툭 두들겨주고는 스탠바이를 하는 장소로 걸어갔다.

 

 

근데 한빈이도 엄청 추울텐데.. 후드티 하나만 걸친게 너무 마음에 걸렸다.

그나저나 한빈이 코트가 롱코트네^^ 우리 한빈이 다리가 좀 많아~ 기네^^ 역시 우리 한빈이는 다리도 길어..

나는 코디언니에게 다가갔다.

 

 

" 언니, 패딩하나만 구할 수 있어요? 아무거나 괜찮은데.. "

 

내말에 코디언니가 손수 소품차를 뒤져서 패딩을 하나 꺼내주었다. 노랑노랑한 패딩. 조금 때가 타있고 등뒤에 STAFF라고 깜장 테이프가 붙어져있지만,

뭐 어때. 따뜻하기만 하면 되지.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야 멀리서보면 너 노란색밖에 안보여 "

 

" 내가 유독 돋보이긴 하지 "

 

 

쉬는타임에 나는 한빈이에게 다시 코트를 돌려주고 노란패딩을 껴입은채로 자고있는 월리곁에 다가갔다.

그이후로도 애들이 촬영하는걸 관전하며 월리의 털을 쓰다듬었다.

 

어유 우리 동혁이는 진행도 어쩜 저렇게 잘할까ㅎㅎㅎㅎ

지원이는 무슨 방송 멘트가 프로급이네ㅎㅎㅎㅎ

우리 찬우는 어쩜 기럭지가 저렇게...어후ㅎㅎㅎㅎㅎ

 

 

뿌듯하게 지켜보다보니 조금 긴시간의 쉬는시간이 모두에게 돌아왔다. 나는 자고있는 월리옆에 꼭 붙들려 있느라 멤버들이 먼저 다가왔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누나 산책할래요? 심심하죠?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월리도 깨워요 얼른 "

 

 

그럴까?ㅎㅎㅎ 나는 신나서 월리를 일으켰다. 잠에서 깬 월리가 비몽사몽하며 깨어났고, 준회와 찬우 그리고 지원이 진환이까지 한적한 공원을 걸었다.

 

 

' 킁킁...컹컹!! '

 

 

월리가 살짝 흥분을 한듯 신이나서 발걸음보다 더 빠르게 뛰어나가기 시작했다.

큰몸집이 이끄는 덕분에 나역시 속도를 빨리해서 달렸다. 근데 아니..점점더 빨라지고 있어.. 나는 어느덧 월리의 힘에 의해 주르르르르륵 끌려가고 있었다..ㅎㅎ

주머니에 손을 꽂은채로 같이 산책하던 멤버들은 그런 내모습이 웃기다며 깔깔대며 웃고만 있었다.

 

이봐 나 심각하다니깐..?ㅎㅎ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뭐야? 쟤 왜 저러고 있어?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그냥 놀아주고 있는거 아니야? "

 

 

코니를 멀리서 지켜보던 한빈이 가느다랗게 실눈을 뜨고 집중했다. 분명 아무리봐도 한빈의 눈에 보이는 상황은 코니가 월리를 산책시키는게 아니라 월리가 코니를 산책 시키고 있었다.

그리고 그때 뒤늦게 촬영장에 나타난 애견카페의 원장님이 다급히 한빈의 옆으로 다가와 소리쳤다.

 

 

 

" 어머머, 어쩜좋아.. 월리!! 월리!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왜그런거에요? 지금 위험한거 맞죠? "

 

 

" 월리가. 노란색을 보면 흥분을 해서.. 얼른 마취총.. 마취총!! "

 

 

원장님은 곧장 애견카페로 달려가기 시작했고, 깜짝놀란 한빈과 동혁 윤형모두가 코니에게 뛰어가기 시작했다.

그에 스탭들도 웅성거리며 몰려들었다.

 

 

 

 

 

 

" 월리..ㅠㅠ 진정해 월리야ㅠㅠㅠ "

 

 

날뛰는 월리의 목줄을 더욱더 꼭 붙잡았다. 놓치면 안되는데ㅠㅠ 질질끌려가고 있는데 저멀리서 뛰어오는 한빈이가 보였다. 아...한빈짱...한빈아...

 

 

" 우어어ㅓ!!!!!!!!!!억!! "

 

 

 

외마디 비명을 지르며 나는 다리에 힘이풀려 주저 앉았다. 그리고 정신이 아득해졌다. 앞이 깜깜해지는게 몸도 말을 안듣는것 같고,.... 한빈이 얼굴이 보이는데...

한빈아.. 정말.....사랑ㅎ....해..... 알라뷰...널 볼수있어서...난 행복했어...그걸로..ㄴ..난 만족스럽다....ㅎ

 

 

그렇게 나는 정신을 잃었다.

 

 

 

 

 

 

 

 

꿈뻑꿈뻑.

눈을 떴을때는 구급차 안이였다. 실눈을 살짝뜨고 옆을보자 심각한 표정의 지원이와 윤형이 한빈이가 앉아서 쳐다보고 있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누나 괜찮아요?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어? 깼다..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김코니 정신이 들어? "

 

 

내가 고개를 살짝 끄덕이자 그제야 안심한 표정을 짓는다.

 

 

 

" 근데 나 왜쓰러진거야? 갑자기 앞이 안보였어.. "

 

 

 

내말에 셋은 그만 입을 꾹다물었다. 그리고 입꼬리를 연신 씰룩거리며 허벅지까지 꼬집으며 웃음을 참고있었다. 그리고 윤형이가 웃음을 꾹 눌러담으며 조심스럽게 말해주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 | 인스티즈

" 누나...누낰ㅋㅋㅋㅋㅋ 누나가...누나.. 누나가 마취총에..ㅋㅋㅋㅋ 맞아서요ㅋㅋㅋㅋㅋ "

 

 

윤형이의 말에 나머지 둘도 고개를 무릎에 묻고 끅끅거리며 웃었다.

그래ㅎㅎㅎ 내가 하다하다 이제는 마취총에도 맞는구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도 어이가 없어서 누운채로 끅끅거리며 실소를 내뱉었다.

 

 

 

 

 

한빈이 옆에 자리하고 있는 노란색 패딩이 한층더 노랗게 빛을내고 있었다..

 

 

 

 

 

 

 

인스티즈 익명예잡iKON 독방

 

 

 

 

 

아이콘티비한다는 말이 있다카더라 113

14분전(2015.5.27 06:01) | 조회581 | 현재13 | 추천5

 

 

 

어떤 팬분이 트위터에 올려주신건데 YG근무하시는 분이래

리얼리티 한다고 올려주시고 준회야 미안해 이렇게 올림ㅋㅋㅋㅋ

정확한건 아니니까 자필해!!

퍼뜨려도 된다고 하셔서 펑안한다

 

 

 

콘1

허러헝허러ㅠㅠㅠㅠㅠㅠ진짜 눈물나올것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콘티비ㅠㅠㅠㅠㅠㅠ

콘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3

진짜 아이콘티비ㅠㅠㅠㅠ드디어 소원성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4

진짜였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더라 아니였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

콘6

이거 카더라 아님!! 애견카페에서 촬영한데

     ㄴ 콘8

         헐 미친...손떨려...대박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ㄴ 콘9

         애견카페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ㄴ 콘10

         동물케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텐덕ㅠㅠㅠㅠ

     ㄴ 콘11

         애들 다 동물 좋아하나?ㅠㅠㅠㅠㅠ

               ㄴ 콘13

                   한빈이 동물원 갔었잖아ㅋㅋㅋㅋㅋㅋㅋ

 

 

 

 

 

 

 

 

직캠팬분 YG 입사하셨댘ㅋㅋㅋㅋㅋㅋㅋㅋ 22

3분전(2015.5.29 09:14) | 조회369 | 현재25 | 추천0

 

 

 

성공한덕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트위터 이분 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1

헐 진짜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2

애들 맨날 보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3

ㅋㅋㅋㅋㅋㅋㅋ그분 주간아에도 나왔잖앜ㅋㅋㅋㅋㅋㅋㅋ

      ㄴ 콘6

          맞앜ㅋㅋㅋㅋㅋㅋ 보다가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퀴즠ㅋㅋㅋㅋ

      ㄴ 콘8

          문제갘ㅋㅋㅋㅋㅋㅋ 지원이사이에서 튀어오른것은ㅋㅋㅋㅋㅋ

  

 

 

 

 


더보기

초록글감사합니다!!

댓글 추천 신알신 암호닉 그리고 읽어주신 무든 분들 감사해요~

연재텀을 최대한 짧게 짧게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기다려주는 모든분들 고마워요

 

맘같아서는 더 진짜 웃기게 하고싶은데 잘 안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꾸준히 읽어주시는 독자분들 감사해요

뉴에라대신 제 사랑을 선물합니다


암호닉

팡이 지원이팬티 구준회 0618

동동이워더 토토 스윗펌킨 까까 김밥빈

나는야피카츄 백허그 준회 구주네 김빱

지원쨩 룰루울루

솜솟 김밥빈 하얀토끼 햄찌 맘빈 아카

힐링이 베라맛 뽀로로 주네야 룰레룰레룰

별별별 기먐빈 됴자 파랑짹짹이 니베아체리

계란말이 단로디 김지난 니.저.나.보.농

카페모카 말님 한빈아사랑해 라인 나니난힛

김동동 꾸꾹이 들레 피카츄 뿌요 모찌

아쿠아리움 타코 퍼플 프링글스 개로피자 뭉이

유투브 볶음밥 뿌요를개로피자 레드 숨소리

근영 마이쭈 콘이 네네 실버라이트♡

 

 

오늘도 즐거운 색칠놀이ㅋㅋㅋㅋ 66분의 암호닉 여러분 많이 애정하고 사랑합니다♥

답글 꼭 잊지않고 달아드릴게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ㅠㅠㅠㅠㅠㅠ진짜처음부터하나하나읽고있는데글정말잘쓰시는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재미있게잘읽고있습니다1 혹시 암호닉 신청가능하면 핑구로 신청해도 될까요/?
9년 전
뿌라보콘
핑구님! 암호닉 신청 되구말구요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글을 잘쓴다는 말은 다른 금손작가분들에게 너무 누가되는...ㅋㅋㅋㅋㅋ그래도 저로썬 힘이 됩니다!! 첫번째 댓글감사해요~
9년 전
독자2
오늘도 휘황찬란 폭풍을 몰고 다녔... 하필 강아지가 노란색을 보면 발광하는 이유가 뭘까요 마취총도 대신 맞고 진짜 웃겨 죽겠어요 ㅠㅠ 하 웃다가 오늘 하루 다 갈 ㅓㅅ 같네요 작가님 오늘도 사랑합니다♡
9년 전
뿌라보콘
저도 사랑합니다♡ 제가더 사랑해요:)
9년 전
독자3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
솜솟이에요!!!!!!! 오늘도 역시 재미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솜솟님!! 오늘도 잊지않고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5
아이고세상에나ㅋㅋㅋㅋ마취총잌ㅋㅋㅋㅋㅋ어흌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현웃 터져서 길바닥에서 웃었어요ㅠㅠㅠㅠㅜㅠㅠㅠㅠ퓨ㅠㅠ
9년 전
독자7
퍼플
9년 전
독자11
아 잠깐만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상상도 못한 전개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왜 마취총에 맞아욬ㅋㅋㅋㅋㅋㅋ아앜ㅋㅋㅁ안됔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퍼플님 오늘도 의리! 잊지않고 찾아와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ㅠㅠ 월리대신 마취총에 맞은 당신의 희생에 박수를...?!! ㅋㅋㅋ 감사해요~
9년 전
독자8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서 저혼자있을때만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꺽꺽대면섴ㅋㅋㅋㅋㅌㅋㅌㅋ
9년 전
독자9
말님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주가 마취총에 맞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진짜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김한빈 뭔데 설레죠...ㅎ 반말쓰는거 좋아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밌게 잘 보구 갑니닼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오 말님!!~~댓글감사합니다!! 한빈이는 카리스마 리더짱 비아이니까욯ㅎㅎㅎ 오늘도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0
아니 이게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보고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
마취총맞은거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빵터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ㅋ
9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팬인데 보고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재밌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팬인데 꾸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보러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08.68
김밥빈
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여주인생참스펙타클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에맞아서쓰러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현웃터졌어욬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김밥빈님! 오늘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불쌍한 여주.. 써놓고도 너무 애잔해서 미안한마음을 크게 가지고 있습니다...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ㅋㅋ!
9년 전
독자15
여주 인생 너무 스펙타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
김지난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여주 인생은 왜이렇게 스펙타클한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여주만 보면 웃겨서 배아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그래서 아이콘 티비는 물론 티져는 언제쯤 뜰지 참 의문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김지난님 오늘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여주한테 개인적으로 미안한 마음이 큽니다ㅋㅋㅋㅋ 썰자체의 시간이 미래이기때문에 부디 저 날짜가 되기전엔 티저도 컴백도 신곡도 리얼리티도 모두 뜨길 간절히 빕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이거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언제 나오는지 기다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도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을맞아서쓰려졌을거라는생각은생각지도못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는거아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19
콘이에요!!!!참 여주의 삶은 정말 한편의 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편도 빵 터지고 갑니다♥
9년 전
뿌라보콘
콘이님! 감사합니다~ 이번편도 역시나 너무너무 감사해욯ㅎㅎㅎ♥
9년 전
독자20
마취총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알 여주 인생이 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2
힐링이에여 힐링이!!!!!작가님의 힐링둥이 힐링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겼어여,아 진짜 인생이 시트콤ㅋㅋㅋㅋ사람이 어쩜 그러죠?ㅋㅋㅋㅋ마취총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애들 사진도 너무 말하고 싱크돋고 한빈쨩..칼있으마...ㄷㄷㄷㄷ무서워 역시 카리스마 리더 비!아이!^^보면서 히죽히죽 계속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아 다음편 엄청 기다려 지네옄ㅋㅋㅋㅋ아 작가님 이글은 너무 반전이 심한것같아옄ㅋㅋㅋ디스 이즈 반줜^0^그럼 작가님 또 기다릴게여!!하트뿅!
9년 전
뿌라보콘
앟!!!!ㅎㅎㅎㅎ맞아요 제 힐링이님..(///) 발빠르게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도 최대한 머리를 쥐어짜내볼게요...창작의고통..!! ㅋㅋㅋ 오늘도 힐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다섯개 뿅뿅뿅뿅뿅!
9년 전
독자45
오늘은 빠르게 와서 다행인것 같아여ㅠㅠㅠㅠㅠㅠ작가님의 힐링이는 언제나 발 빠르게 찾아가겠습니다!!!♡♡
9년 전
독자23
선댓
9년 전
독자24
1부터 계속읽어왓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암호닉 신청하네요 저암호닉은<13★>으로 해주세요 진짜 글 너무 웃기게 잘쓰는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여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올리지말라고햇는데 아이콘티비찍는다고 글올리곸ㅋㅋㅋㅋㅋㅋ완전착하네요 실제로 저면 좋겟어요 ㅋㅋ어쨋거나 글재미잇게 써주셔서 감사하고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글계속써주세요~ 계속 읽을게요!
9년 전
뿌라보콘
13★님 암호닉 기억하겠습니다!! 여주도 그저 한명의 덕후였습니다ㅋㅋㅋ 공유정신 투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힘얻는것 같아요! 열심히 쓰겠습니다:)
9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늘읽을게요!
9년 전
독자25
우왕ㅋㅋㅋㅋㅋㅋㅋ읽으먄읽을수로부럽다☆☆☆☆☆☆ㅠㅠㅠㅠㅠ재밌어요!!♡♡
9년 전
독자26
아진짜 우유먹으면서 보고있었는데 먹다가 터졌어옫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 ㄱ진짜 재밌어요ㅋㅋㅋㄱㅋㄱㅋ작가님짱!!!
9년 전
독자27
완전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처음으로 신알신 해봐요!!!!!!!!!
앞으로도 달려쥬세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8
계란말이용
헐 진짜 서바이벌 하면 목 따벌리뻔 했잖아여... 한빈이 반말..설레여..으앙아아아아!!마취총에 맞는건 또 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간아에도 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계란말이님!!! 오늘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양싸가 서바이벌얘기 또꺼내면 같이 목따러 갑시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주간아에는 알랑가몰라둘중하나★ 에 나왔겠죠?ㅎㅎㅎ 아이콘도 하루빨리 주간아에 나올날을 기다리며...
9년 전
독자29
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맙소샄ㅋㅋㅋㅋㅋㅋㅋ아이콘티비 소취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보는내내 웃으면서 봤어욬ㅋㅋㅣㄱㅋㅋㅋ현웃ㅋㅋㅋㅋ
9년 전
독자31
들레에요!!!ㅠㅠㅠㅠㅠ김한빈완전설레요ㅠㅠㅠㅠㅠ둘이이어지는건가여..?...ㅎㅎ그건그렇곸ㅋㅋㅋㅋㅋㅋ마취총잌ㅋㅋㅋㅋㅋㅋ여주한테맞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들레님 오늘도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ㅜ 러브라인은 과연 한빈이일까요?!?!ㅎㅎ 재밌게 읽어줘서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ㅋㅋㅋㅋㅋㅋ계속웃으면서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
별별별 입니다!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빵 터지고 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끌려가다 쓰러진건줄 알았는데 마취총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사다난하네요 앞으로가 궁금해지는! 한빈이는 왜 또 이렇게 제 마음을 흔들고 난리 ㅠㅠ 애들 아이콘 티비 했으면 좋겠어요... 아... 데뷔... 데뷔도 해야져...ㅎ
9년 전
뿌라보콘
별별별님~ 오늘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빵터지셨다니 매우 뿌듯합니다ㅋㅋㅋ 한빈이가 마음을 흔드는 이유는 바로 카리스마 리더 비.아.이 기 때문이졓ㅎㅎㅎㅎ 하루빨리 아이콘티비가 나올날을 기다리며...★★★
9년 전
독자34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왜 쓰러졌나 했는데 마취총.. 마취총에 맞다니ㅋㅋㅋㅋ 진짜 인생이 너무 버라이어티하자냐..☆ ㅋㅋㅋㅋ오늘도 엄청 꿀잼ㅋㅋㅋㅋ 그리고 김한빈 반말.. 나 왜 설레니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5
진짜 5워ㄹ1ㅣㄹ에 아이콘 티비 했으면 좋겠네요ㅜㅠㅠㅠㅠㅠㅠ 애들이 어서데뷔해라ㅠㅜㅠ오늘도 너무 재밌고 웃으며보고 가요!!
9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ㅋㅋ헐마취총에맞은거야?ㅋㅋㅋㅋㅋ작가님이글장르가원래코믹이였던가요?ㅋㅋㅋㅋㅋ아살려줰ㅋㅋㅋㅋㅋ배아팤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일화부터 보시면 아시다싶이.. 뼛속까지 코믹입니다ㅋ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37
지원이팬티에욬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으리있게 보러왔어요!! 당연히 보러와야죠 히히!
근데 이상하게 신알신이 풀려있네요..? 뭐지! 뭐얏! 얼른 다시 신청ㅎㅅㅎ ~ 오늘도 재밌게 봤어요 !! 이히 너!!!! 왜 코트에 쉬해써!?
아..월리야..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요 진짜 작가님 짱짱 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지원이팬티님 으리으리!! 빨리 찾아와줘서 고마워요~ 재밌게 봐줘서 고맙습니다! 지원이팬티님 아무리 말해도 어감이ㅋㅋ 팬티님이 더 짱짱걸이에요bb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팬티:B 굳! 수고하세용♡
9년 전
비회원73.135
룰레룰레룰이에요! 오r타시는 보.ㄹr.색? 오늘 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룰레룰레룰님 감사합니다!! 보라색 제가 좋아하는 색깔이에요ㅎㅎ 룰레룰레룰님도 제가 좋아합니다♡ 다음편 금방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38
개로피자에요!!ㅋㅋㅋㅋ아직도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첨엔 이히에서 터졌다가 마지막에 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재미있어요ㅠㅠㅋㅋ작가님 짱♡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개로피자님 오늘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개로피자님이 더 짱이에욥..♡
9년 전
독자39
모찌에요!월맄ㅋㅋㅋ왜 노란색보고 흥분하는거에욬ㅋㅋㅌㅋ그리고 그냥 넘어진줄알았는뎈ㅋㅋ마취총을 왜 내가 맞아욬ㅋㅋㅋㅋㅋ오늘도 완전 재밌어욬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이히가 쉬하는바람에 꼬이고 꼬이고ㅋㅋㅋ 결국에는 마취총까지 맞았네요ㅠㅠㅠ 모찌님 재밌게 읽어주셔서 오늘도 고맙습니다!!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219.110
뽀로로에요!!이거보면그냥웃음만나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뽀로로님 감사합니다!! 계속 웃으시면 됩니다!! 좋습니다!! 다음편 곧 돌아옵니다:)
9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우울할때 이글보면 진짜 힐링되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이 월리인것도 웃겨요ㅋㅋㅋ왠진 모르겠는데ㅠㅠ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하얀토끼
9년 전
독자43
유왘ㅋㅋㅋ t성공한 더쿠가 되았아여..★ 지금 손이 얼어서 오타나도 이해주시고...그리고 윤형아 내가 마취총에 맞은게 좋니...?^^
9년 전
뿌라보콘
하얀토끼님 감사해옇!!! 햫이는 분명히 마취총에 맞은 상황이 웃겨서 웃은걸꺼에요ㅋㅋㅋ 댓글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4
라인이에요~~~우우어우블루~~예앜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읗허ㅓ허ㅠㅜㅠㅜㅠㅜㅠㅜ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폭풍을 몰고다니는 여자인가요.....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라기보다는....개에게 끌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을대신맞곸ㅋㅋㅋㅋㅋㅋㅋ최애를 들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라인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어줘서 고맙습니다ㅋㅋ! 한빈이의 돌직구ㅋㅋ 애초에 아이콘을 두고는 일코라는것은 없습니다ㅋㅋㅋ
9년 전
독자47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읽다가 웃겨죽는ㄴ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 가족있어서 크게 웃지도 못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끕끅하면서 봤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인공 인생 진짜 스펙타클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귀여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란색에 흥분하다니............마취총 맞으면 몸은 괜찮은가..
9년 전
독자50
구주네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여주어떻햌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기잖아욭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구주네님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어줘서 고마워요:) 다음편 금방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51
이거보러와요ㅠㅠㅠㅠ제가ㅠㅜㅠㅠㅠㅠ아ㅜㅜㅜㅠㅠ애들다귀엽고드라마틱하고완전좋으네여짱좋아서말로어떻게뭐라표현을해야할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2
앜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이젠 마취총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진짜 신박해요 bbbbb
9년 전
독자5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주 인생 스팩타클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5
너무 웃기잖아욬ㅋㅋㅋㅋㅋㅋ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컼ㅋㅋㅋㅋ카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낄낄대면서 읽었어욬ㅋㅋ작가님 사랑해요♥
9년 전
뿌라보콘
제가더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56
뿌라보콘님ㅠㅠㅠ 저는 룰루울루입니다ㅠㅠ 엉엉 이번편도 제가 코니에 빙의해서 끅끅거리면서 읽었어여ㅠㅠㅠ 아 진짜 여기서 더 웃기면 어떻게 읽어욬ㅋㅋㅋㅋ... 는 무슨 제가 정독하겠습니다ㅋㅋㅋ 제가 생각하지 못했던 그런 개그를 볼 수 있어서 신선하고 좋았어요♡ 약간 발상의 전환?!
9년 전
뿌라보콘
룰루울루님 감사해요ㅠㅠ 진지한글은 정말 못쓰는데 이런 저차원적 드립이라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더 좋은 드립을 구상해서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57
까까예유:)
엌ㅋㄱㄱㅋㄱㄱㅋㅋㅋㄱㄱ저런친구있으면 좋겠어요 하루하루가 즐거울꺼같애ㅋㅋㄱㄱ ㄱㄱㅋㄱㄱㅋ 마취총맞다니 뭐 심한건아니죠?!? 진짜 작가님 글 대박이예요 너무재밌어요 저번부터 아진ㅏ 빵터졌어욬ㅋㅋㄱㄱㅋㅋㄱㄱㅋㅋㅋㅋ 그리고 한빈이가 반말을 그렇게 하면 정말 땡큐예요;-) ㅋㅋㅋㄱㄱㄱㄱㅋㅋㅋㅋ 정말 항상 상상하지 못하는 전개 작가님이 짱이랍니다bbb

9년 전
뿌라보콘
까까님 오늘도 찾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월리가 맞을 마취총을 맞은 불쌍한 여주ㅠㅠ 심각한건 아닐겁니다!! 조촐한 헤프닝이죠ㅋㅋ 한빈이의 반말은 사랑입니다..♡ 카리스마 리더 비.아.이 니깐여ㅎㅎㅎ 까까님의 정성이 더더더 짱입니다bb!!
9년 전
독자58
우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월맄ㅋㅋㅋㅋㅋㅋㅋ노란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보는내내끅끅거리면서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ㅏㄹ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59
우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거보면 너무 행복해져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학원에서보는뎈ㅋㅋㅋㅋㅋㅋ계속피식피식거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날이상하게보아따...☆그러케난웃음장애가되어따...☆흑...크흡괜차나...작가님글이있으니까!!!!!!나의희!망!사!랑!유어마이데스티니!!!!!알러뷰!!!!♡
9년 전
뿌라보콘
독자님이야 말로 저의 데스티니!!!!!!!! 워더!!!!!!!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61
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3
와...진짜 성공한 덕후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전...뭘?..?한..거?죠????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사랑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기서 엄청 웃고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제가더 사랑합니다♡♡라뷰라뷰♡♡♡
9년 전
독자65
ㅋㅌㅋㅋㅋㅋㅋㅋ진짜 꾸르재뮤ㅠㅠㅠㅠㅠㅠ아 한빈이 반말 언제 들어도 설레네 수줍
9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서 울면서 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부끄)
9년 전
뿌라보콘
암호닉신청 정말 감사하죠ㅠㅠㅠㅠㅠ 얼마든지 해주세요!!
9년 전
독자84
[우유]로 신청할게요!!
9년 전
뿌라보콘
우유님 암호닉 감사해요~ 기억하겠습니다!
9년 전
비회원14.220
0618
9년 전
비회원14.220
마ㅁ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대급이다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사랑해요 언제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0618님 제가더 사랑합니다 언제나ㅋㅋㅋ!! 꼬박꼬박 댓글 남겨줘서 고마워욥~
9년 전
독자68
재밌네요 ㅠㅠ 신알신하고갑니다
9년 전
독자69
마취총에 맞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너무 인생자체가 시스콤인데>???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0
지원쨩이에요!!!!! 오늘내용도 겁나웃겻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 마취총에맞다닠ㅋㅋㄱㅋㅋㄱㄱㅋㄱㄱㄱㄱ갑나웃겨
9년 전
뿌라보콘
지원쨩~~~!! 오늘도 너무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더 웃긴 썰들고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71
니.저.나.보.농 이에욬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마취총에맞앜ㅋㅋㅋㅋㅋ살다살닼ㅋㅋㅋㅋㅋ끊임없는드립첨봐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2
뭉이에요ㅠㅠㅠ
누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엨ㅋㅋㅋㅋㅋㅋㅋㅋ맞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대박 웃었어요 저부분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힌빈이 진심 괘설레...와..진짜 레알트루..진짜 대박설레여...

9년 전
뿌라보콘
뭉이님 감사해요ㅠㅠ 웃었다니 다행이네요! 드립성공ㅋㅋ! 한빈이는 자체만으로도 설레니까요...(///) 카리스마 리더짱★
9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밋어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4
레드에요 꺄옥ㅠㅜㅜㅠㅠㅠㅠ 준회야 스미마셍ㅋㅋㅋ 아 내가 윌리가 되도좋으니 앞에서봤음 좋겠다ㅠㅠ 작가님 글솜씨 so gooooood!
9년 전
뿌라보콘
레드님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암호닉 색깔도 레드로 했어욥~ 레드님이 훨씬더 쏘쏘쏘쏘 굿입니다♡
9년 전
독자75
와 신알신 하고 가요 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성공한 팬이 되고싶구나 나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다가 마취총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이런글너무좋습니다!!!!!!!!!!!!!!작가님 사랑해요 다음편도기다릴께요!
9년 전
독자77
ㅇㄴ뭐야 마취총때매엿엌ㅋㅋㅋㅋㅋㅋㅋ개웋곀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45.76
단로디에요)
이번편도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으세요 웃기기도 하면서 그 안에 한빈이 대사들이 조금씩 설레기도하는게 정말 The love..♡ 지금도 충분히 웃기세요ㅠ 더 웃기고 싶으시다니ㅠ 제 배꼽을 어디까지 도망가게 하시려고 그러세요 지금도 충분히 작가님 글 재미있고 좋습니다! 오늘역시 좋은 글 감사드리고요 잘 보고갑니다 :)

9년 전
뿌라보콘
단로디님! 오늘도 힘 가득 얻는 댓글 감사합니다..ㅎㅎㅎ♡ 다음편에는 정말 리얼 설렘과 코믹 두마리토끼를 다잡아보도록 노력하겄습니다! 재밌게읽어주셔서 거듭!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8
진짜 성공한 덕후다..... 진짜 완전 처음 부터 웃기다ㅋㅋㅋㅋ
9년 전
독자79
카페모카
9년 전
독자81
왜! 도대체 왜! 댓글 달려고하니까 렉이 걸리죠?(ㅂㄷㅂㄷ). 튼, 여주 성공한 덕후네 하면서 뿌듯해하며 보고있는데 역시나 여주 인생은 시트콤이네요ㅋㅋㅋㅋ 이히는... 저 정도야 강아지 키우다보면 저럴 수 있는데 월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취총을 여주가 맞을 줄 이야ㅋㅋㅋㅋ 진짜 우리 여주...(애잔). 이 와중에 한빈이의 말이 너무 좋다하다가 주간아ㅋㅋㅋㅋㅋㅋ 여주야...(애잔). 튼, 작가님 취적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뿌라보콘
움짤이 많아서 스압 많이 걸릴꺼에요ㅠㅠ 카페모카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립만큼 이제는 러브라인과 사소한거 하나하나까지 더 꼼꼼히 준비해서 다음편으로 찾아올게요! 감사해요사랑해요♡♡
9년 전
독자80
김동동이에요!!1 오늘역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자까님 진짜 자꾸 이렇게 취저글 올려주실거에요?!!1 싸라함다..♥ 하다하다 마취총까지 맞을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고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기대함다(찡긋)
9년 전
뿌라보콘
김동동님 감사합니다!!! 더욱더 취향저격하기위해 노력할게요..♥ 제가더 사랑합니다:) 다음편도 곧돌아와요!
9년 전
독자82
준회
9년 전
독자83
작가님 글 넘 재미있어욬ㅋㅋㅋㅋ아 진짜 꿀잼 허니잼 씨잼..완전 짱입니더 매일 볼 때 마다 웃음이 멈추질 않네욬ㅋㅋㅋㅋㅋㅋ여주는 ㅋㅋㅋㅋ인생이 진짜ㅋㅋㅋㅋㅋ마취총에 왜 맞고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아이콘은 데뷔를...(콘무룩)작가님 너무 잘 읽고 추천누르고 갈게용
9년 전
뿌라보콘
준회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아이콘 데뷔 언제할까요ㅠㅠ 제발소취소취ㅠㅠ 추천요정 댓글요정 준회님 고마워유ㅠㅠㅜ:)
9년 전
독자85
스윗펌킨이에요 ! 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마취총에 맞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진짜 내 스타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워더에요..♡ 아 그리고 아이콘티비 소취ㅠㅠ실제로도 아이콘티비 얼른 방영하길 !!
9년 전
뿌라보콘
스윗펌킨님 감사합니다♡ 스윗펌킨님이 더 제스타일이고 워더입니다!! 제꺼하세요!! 아이콘티비와 데뷔가 오는 그날을 그리며...ㅠㅠ 다음편으로 찾아올게요:)
9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는 성공한 더쿠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에 맞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8
헐...브릴리언트인데여...암호닉색깔이참예뻐요ㅠㅠㅠㅠ그거같아요ㅜㅜㅜ이상한나라의솜사탕느낌..ㅠㅠㅠㅠ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미리보기로얼핏봤을때는구급차만있길래보다가감기때문에구급차에시려갔나했더닠ㅋㅋㅋㅋ월리를향한마취총에니가왜맞앜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작가님을향한내사랑에총알도여주가다맞을기세야아주!! 훌륭해!! 그럼난두발을쏴야겠군!! 헿ㅎㅎ오늘도즐거운글을써주신작가님에게뉴에라모자를...선물로드립니다...☆♡
9년 전
뿌라보콘
브릴리언트님!! 알록달록 암호닉 색칠공부좀 했습니다ㅋㅋ 브릴리언트님이 쏜 사랑의총알 두발다 제가 맞겠습니다!! 쏘세요!! 오늘도 댓글달아준 브릴리언트님에겐 뉴에라말고 제 사랑을 드려욥♡♡
9년 전
독자89
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일상이 시트콤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0
꾸꾹이
9년 전
독자91
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나보농너무좋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언제나필력이ㄷㄷ..최애가 맘빈이세요?다음편기대할게요 이거보면서힐링해요요즘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꾸꾹이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제 필력이..부족하고 모자람이 많지만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더 노력해서 멋진글 보여드릴게요~ 저는 올수니이지만.. 최애는 진환이입니닼ㅋㅋㅋ(일코해제당한듯한부끄러움///) 닉네임도 뿌라보콘! 하지만 아이콘 모두 아끼고 애정합니다♡ 꾸꾹이님도 애정해요♡
9년 전
독자92
아 진짜 웋기다 ㅣ아아아아아아ㅏㅏ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3
암호닉 신청 가능하다면 [알콩]으로 신청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뭔데 한빈이 말하는게 제 심장을... 하... 나대지마 심장아ㅜㅜㅋㅋㅋㅋㅋ 도키도키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9년 전
뿌라보콘
알콩님 암호닉 감사해요~ 기억하겠습니다ㅠㅠ 알콩님 심장 더 도키도키하게 하도록 열심히 쓰겠습니다!! 고마워요♡
9년 전
독자94
작가님 죄송한데 맞춤법..고쳐드려도 될까여..?ㅠㅠㅠㅠ 애견카페에서 촬영한'대'가 맞는표현이에요. ~한데 라고 쓰신부분이 여러군데 보여서요.. 다른사람에게 들은말이나 소식따위를 전할때는 '~한대'나 '~한다던데'가 맞는 표현입니다. 그리고 며칠도 며칠이라고 쓰셔야해요! 기분나쁘셨으면 죄송해요ㅜ 더욱 고퀄의 빙의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적어보았어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뿌라보콘
'대'나 '데'항상헷갈리는 맞춤법인데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며칠,며칠도 쓰다보면 계속 틀리는 맞춤법이에요ㅠㅠ 열심히 피드백하고 배우면서 더 완성도 높은 글 쓰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기분전혀 안나쁘고 오히려 너무감사하니까 꼭 앞으로도 잘못된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덕분에 독자분들이 보실때 더 완성도 높은 글을 쓸 수 있을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9년 전
독자95
와정말...신세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정말신세기같은신선함이있는글이네요ㅎㅎㅎㅎ신알신누르고갈께여~
9년 전
독자96
작가님ㅠㅠㅠㅠ기먐빈이에유ㅠㅠㅠ퓨ㅠㅠ이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니는왵ㅋㅋㅋㅋㅋ매일 저럴까욬ㅋㅋㅋㅋㅋ진짜 인생이 스펙타클하네욬ㅋㅋㅋㅋㅋ그 스펙타클한인생에서 아이콘을 만난다면 그인생 한번 살아보고 싶네요ㅠㅠㅠㅠ 부러워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기먐빈님 댓글 고맙습니다ㅠㅠ 과연 코니는 운이 좋은걸까요 나쁜걸까요ㅋㅋ 불행한일은 다겪으면서도 아이콘이랑 저렇게 친해진다면 좋은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어쨌든 저도 쓰면서 대리만족합니다!! 다음편 금방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97
아쿠아리움이예요!!제이름 넣고 보는데 중간에 김한빈이 덕분에 설레서 핸드폰을 몇번 던졌는지 몰라요ㅋㅋㅋㅋㅋ정말 좋은 기능인거 같아요 제심장을 아주 들었다놨다해이~ㅋㅋㅋㅋㅋ
시트콤 보는 줄 알았어요 오늘도 완전 재밌어요!!!마취총도 맞고ㅋㅋㅋㅋ
쓰니님은 제사랑

9년 전
뿌라보콘
아쿠아리움님 댓글 감사해욥~ 정말 글잡에 치환기능 좋은것같아요! 빙의글에 한층더 빙의를 잘시켜주는?ㅎㅎ 다음편도 핸드폰 몇번더 던질 수 있게(?) 설레는 썰 쪄오겠습니다!! 아쿠아리움님은 제 사랑입니다♡ 더 럽♡
9년 전
독자98
파랑짹짹이
몰폰하다가 너무웃겨서 왼손엄지물고봤는데 손가락에 잇자국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앜 ㅋㅋㅋㅋㅋㅋㅋ 복선이 참 잘깔려있네요 문학적가치가높아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일매일 복습하는데 업뎃마저빠르다니 작가님 더럽...The love♥♥

9년 전
뿌라보콘
파랑짹짹이님 감사해요~ 손가락은 무사하죻?ㅎㅎ 이히가 코트에 쉬를 하는바람에 꼬이고 꼬이고ㅋㅋ 드립이지만 너무 뜬끔없게 나오지 않도록 은근히 많이 중간중간에 흘린답니다ㅋㅋㅋ 업데이트 앞으로도 열심히 꾸준히 할테니까 다음편에서 봐요!! 파랑짹짹이님 더 럽♥♥
9년 전
독자99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윌ㄹ리맞으라고 쏜 마취총을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bbbbb
9년 전
독자100
와웅..반말..아주맘에들어ㅠㅠㅠㅠㅠ그와중에마취총ㅋㅋㅋㅋㅋ진짜파란만장하닼ㅋㅋㅋㅋㅋㅋ인생이아주버라이어티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1
세아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ㅟ총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2
그준회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움짤이너무많이서렉이쵸큼걸렸ㅈㅣ만....제똥폰을욕해주세여.....댓글ㄹ쓰는데도...렉이...ㄱㅓㄹ려여ㅡ.....자음과모음이따로는것도...ㅔㄱ이걸ㄹ려서...맘비니코트제가가지고싳네여..^^맘비나..내가마니조화해...
9년 전
뿌라보콘
움짤이너무 많죠?ㅠ 스압주의해주세요..ㅎㅎㅎ 비록 자음과 모음이 따로놀아도 정성스러운 댓글입니다!! 열심히 댓글달아준 구준회님께 박수를ㅋㅋㅋ! 맘빈이의 롱코트대신 제 사랑을 드릴게요^^ 거절하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03
마취총에터졌엉숔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에케엥케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작가님사랑해옄ㅋㄱㅋㄱㅋㅋㅋ신알신하구가용
9년 전
독자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ㅠㅠㅠ 작가님 감사햐요 이런글 써주셔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맠ㅋㅋ츀ㅋㅋㅋㅋ총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7.54
나는야피카츄에요! 제 심장은 오늘도 바운뜨바운뜨! 두근두근 멈추질 모태요....ㅁ7ㅁ8 이런 명작을 자기전에 보다닛 정말 ㅎ...황홀하옵니다ㅠㅠ 기분 좋게 잘 수 있겠네요!!ㅎ-ㅎ 감사하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9년 전
뿌라보콘
나는야피카츄님!! 댓글 감사합니다~ 명작이라니 과찬이십니다ㅎㅎㅎ(///) 오늘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비록 하루늦게 답댓 달아드리지만 나는야피카츄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9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완전 시트콤인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7
무지개떡이에요!!! 아..ㅋㅋㅋㅋㅋ첫부분 읽을때 살짝 심쿵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ㄱㅋ 양싸..ㅂㄷㅂㄷ. 작가님이 양싸 말할때마다 끝에 "쩝."이거 쓰실때마다 귀에서 음성지원 돼서 괴로웠어요ㅠㅠㅠㅜ나니ㅠㅠㅠㅜㅠ 아무튼 이번편도 현웃 터져서 엄청 웃었어요ㅋㅋㅋㅋㅋㄱ지금 새벽인데 혼자 폰하다가 육성으로 터졌네요ㅋㅋㅋㅋ 마취총ㅋㅋㄱㄱ맞은겈ㅋㅋㅋㅋㄱ진짜 약간 벼ㅇ맛코믹이긴 한데, 이런거 너무 좋아요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ㅜ작가님.마이럽ㅠㅠㅠㅠ♡ 아,그리고 한빈이... 이번편에서 멋있게 나오네요ㅋㅋㅋㄱ최애가 한빈이란거 들켜서 그런가ㅋㅋㅋㅋ그리고 마지막에ㅋㅋㅋ준회가 리얼리티 찍는거 올리지말랬는데ㅋㅋㄱㄱ올린거에서 한번 더 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꿀잼! 오늘도 재밌게 잘 읽고 가요!!!
9년 전
뿌라보콘
무지개떡님 정성스런 댓글ㅠㅠ 아주 큰 힘을 얻습니다!!ㅠ 그러니 양싸는 부디 아이콘을 내놔라!!ㅠㅠ 어찌됐든 무지개떡님이 재밌게 봐주셨다니 매우 뿌듯합니다..♡ 한빈이는 카리스마 리더 비.아.이니깐 멋있게 나와야죠ㅋㅋㅋ앞으로 더 돋는 그런 빅재미 선사할게요! 무지개떡님 마이라뷰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08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여줔ㅋㅋㅋㅋㅋㅋㅋ언제나 시트콤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마취총에 맞고 쓰러지다닠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뭐 하기만하면 다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싸....서바이벌.....또르륵....(눈물)아,작가님 저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문화상품권” 으로요!
9년 전
뿌라보콘
문화상품권님 암호닉 감사해욥!! 기억하겠습니다~ 다음편도 빨리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109
어우 작가님 뿌요입니다!!하루 못들어왓는데...바로 칼업뎃이시라니요ㅠㅠㅠ저번부터 짱이에여ㅠㅠ저희는 빨리오셔서 너무좋은데ㅠㅠ작가님도 할일많구그러실텐데 안좋은 영향 끼칠까걱정이에요ㅠㅠㅠㅠ그럼에도 좋운 작품 감사드려요♥♥!오늘 .....진심짱이에요ㅠㅠ제 최애가 한빈인건 어찌아시고....ㅠㅠㅠㅠ오늘도 취향저격ㅜㅠㅠ다시한번반햇어요ㅠㅠ몸조심하시고 요즘 감기무섭다는데 감기조심하시고 또 이쁜 아이콘 글로 언능 돌아와주세요!!무리는 하지미시고..히히 사랑합니당!!♥♥♥♥♥
9년 전
뿌라보콘
뿌요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제가 독자입장에서 좋은작품들 감상할때마다 다음화 빨리보고싶고 했던 마음이커서 열심히 쓰는것 같아요!! 저역시 빨리빨리 업데이트 매우좋아합니다ㅋㅋ! 앞으로도 열심히 꾸준히 쓰겠습니다~ 최애가 한빈이인 뿌요님 역시 몸조심 감기조심! 제가 더 많이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10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다하다 마취총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네요 짱좋
9년 전
비회원218.143
허그허그백허그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자까님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저 오늘 엄청 웃으면서 봤어요. 원래 강아지 고양이 되게 안 좋아하는데 이상한 시베리안허스키? 맞나요 여튼 그 강아지 보고 좋아하는 OO찌ㅋㅋㅋㅋ 게다가 이히가 ㅋㅋㅋㅋ 내소듕한코트인데ㅠㅠㅠ ㅋㅋㅋㅋㅋ 와 마지막에 노란색보고 난리치는 윌리 잡으려다가 본인이 잡혀버린ㅋㅋㅋㅋ 근데 구급차는 왜타고가는뎈ㅋㅋㅋㅋ한빈아 사랑해를 외치며 장렬히 전사한닼ㅋㅋㅋㅋㅋ 난 널 볼수있어서 햄볶아쒀... 사당해...한..ㅂ..ㅣ..ㄴ......ㅣ.......☆★(코마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아 한빈이가 코트 입혀줄때 괜히 설레서 으흥흥 하면서 봤는데 반말쓰는 한빈이에 한 번더 으흥흥 하고 하고 설렜는데 그 다음에 나오는 문장들을 아우 우리 지원쓰...바지좀올려입어라... 찬우는 기럭지마저도 빛나는구낰ㅋㅋㅋ진짜정찬우 실제로보면 소원이 없겠다... 어우 동혁이는 어우...그냥사랑해알지내맘동혁아? 진환이는 뭘 먹고 이렇게 잘생겼나... ? 기맘빈은 여기서도 최애였어...맞아 맘빈이는 맘빈이니까... 근데 주네가 안보이네..? 햫.햫..
진짜 이렇게 소리 내면서 읽으신 거 아시죠ㅎ 아 근데 맨처음에 양싸사진진짜너무치명적이에욬ㅋㅋㅋㅋㅋㅋ 저 윙크사진뭔데!!! 이러면서 봤어욬ㅋㅋㅋㅋ 진짜 넝담~ㅎ 한번만 해줬으면 좋겠다..ㅎ 아 양싸 덕후 같은데 절!!!!대!!! 아닌 거 아시죠. 저 양싸 되게 싫어해요. 그러니까 우리 아이콘티비랑 아이콘데뷔좀 시켜주시죠 증말 데뷔는 언제시켜줄건데!!!! 아니면 아이콘티비라도 해주던가!!!!! 짜ㅇ응나게!!!!!! 그런 의미에서 자까님 사랑해요. 저 지금 부라보콘 먹고 있는데 한 입 드시겠어요? 아 해봐요 아~~ 하지말라구요? 네. 안할게요. 다음편도 신나는마음으로 올게요. 사랑해요 ♥

9년 전
뿌라보콘
백허그님!! 오늘도 백허그 해드리고 싶을만큼 정성스러운 댓글 감사합니닼ㅋㅋㅋ 읽는내내 입꼬리 귀까지 끌어당기고 봤습니다ㅎㅎ 한명한명 찝어서 말도해주시고 애증의 양싸까지 챙기는 센스!! 비록 기사사진이지만 주먹을 유발하는 양싸는 여전합니닼ㅋㅋ데뷔와 아이콘 티비를 뱉어주는 그날까지 양싸를 향한 욕은 계속될겁니다ㅎㅎㅎ 백허그님 제가더 많이 사랑하는거 아시졓?ㅎㅎ 부라보콘 감사히 마임으로 먹는시늉하겠습니다 감사해요♥♥
9년 전
비회원63.24
와... 저도 성공한 덕후가 되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암호닉 신청되면 초코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초면에 사랑해요 하트
9년 전
뿌라보콘
초코센님 암호닉 기억할게요~~ 초면에 그 갑작스러운 고백 아주 감사합니다ㅋㅋㅋ 손머리위로 큰하트!!
9년 전
독자114
베라맛이에요!!! 어쩜 ㅋㅋㅋ 여주는 일상이 시트콤인 듯 해요 ㅋㅋㅋㅋㅋ진짜 글도 재밌고 보면서 계속 웃고ㅋㅋ작가님 사랑받을테니까 제 사랑도 가져가셔요♥♥♥♥
9년 전
뿌라보콘
오홍 감사합니다!! 계속웃으셨다니 다행입니다ㅋㅋㅋ 매우 뿌듯하네요!! 그 사랑 받고 제 사랑 더 쌓아서 드립니다 덤으로 더챙겨드릴게요 다가져가세요♥♥♥♥
9년 전
독자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뭐이런인생이있을수가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곤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6
아 진심으로 너무 부럽다 내 이름이지만 너무 부럽다...
9년 전
독자117
아 진짴ㅋㅋ너무 웃곀ㅋㅋㅋ인생이 시트콤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8
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엨ㅋㅋㅋㅋ맞아섴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진짜ㅋ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9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ㅋㅋㄱㅋ와짱좋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12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에서 빵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1
이런 전개 진짜 짱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마취총에 맞았다닠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
9년 전
독자122
지원이 사이에서 튀어오른 것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팬티!!!!!!!!!
9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합니닼ㅋㅋㅋㅋ 쉬한개이름 이힠ㅋㅋㅋㅋ 이름도 얄미웤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구급챀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5
이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7
[마그마]로암호닉신청이요!너무웃겨서 몰폰하다들킬뻔했어요...마취총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저런아이디어를생각해내시는작가님도짱짱
9년 전
뿌라보콘
마그마님 감사해요 암호닉 기억할게욥!! 저런 호구호구한 아이디어만 가지고 있는게 도움이 될때가 있네욯ㅎㅎ 마그마님도 짱짱이세요bb 다음편으로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128
마취총이랰ㅋㅋㅋ 한빈이 너 이러기 있긔 없긔????
9년 전
독자129
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12.20
헐......글이 진짜 꿀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나가다 봤는데......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맨날 보러 올게요!
비회원이지만 [몽백]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텅텅!

9년 전
뿌라보콘
몽백님 암호닉 매우 아주 감사합니다!! 꼭 기억할게요~ 지나가다가 들어오신 몽백님 출구는 없습니다!!ㅋㅋㅋ 다음편에서도 찾아뵈죠 아듀:)
9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2.162
작가님! 나니난힛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너무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욬ㅋㅋㅋㅋ이리재미있으면어떡해욭ㅋㅋㅋㅋ다음편이기대돼용(흐흣) 작가님 제사랑받으세요..ㅎ
9년 전
뿌라보콘
나니난힛님 감사합니다!!라뷰라뷰♡ 제가더 많이 사랑합니다~ 제사랑도 가득 받으세요!! 다음편으로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131
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맟ㅊ츄ㅣ총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굴이 정말 전지적 빠순희인게 느껴져서 너무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저런시트콤인생바순희가있을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3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4
아 김한빈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설레...... 반말 짱이야 진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마취총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간아 퀴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취총을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6
마취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 진짜 잘쓰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손의 냄새가,,,,,,ㅋㅋㅋㅋㅋㅋㅋ한빈이 설렌다,,,,,,,,,하,,,
9년 전
독자13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완전 너무 웃겨요ㅜㅜ. 마치총이라눀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8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다하다마취총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0
ㅋㅋㅋㅋㅋㅌ맠ㅋㅋㅋㅋㅋㅋㅋ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인생이 매우 파란만장하네요... 근데 저도 아이콘 앞에서 춤출수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못춰서 문제죠 ㅜㅜ
9년 전
독자141
아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ㅋㅋㅋㅋㅋㅋㅋㅋ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2
ㅋㅋㅋㅋㅋ마취총엨ㅋㅋㅋㅋㅋㅋ저도 여주가 되고 싶네여...설렘사 당하고싶거ㅠㅠ잘읽고갑니닷
9년 전
독자143
주간앜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음성영상지원되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것보다 한빈이 배경 나잖아할때 짤...너무 설레네요...둑흔../////// 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이 너뭌ㅋㅋㅋ험난햌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원이 사이에서 튀어오른것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인생이 시트콤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인생이 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닽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에 맞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72.52
유투브예요!!흐엉 자까님 우선 뎨동해요...비회원이다보니 신알신도 못받구 요즘 바쁘다보니 벌써 5편이 나왔는데 3편보고있네요ㅠㅠㅠ절대 관심이 떨어진게 아니예요!저는 왜이리 운이없어서 ㅠㅠ인티눈팅만 1년넘게 한거같은데..(아련)ㅋㅋ하여튼 오늘도 빵터졌어요!!!살다살다 마취총을다맞넼ㅋㅋㅋㅋ진짜 대박웃겨요bb
9년 전
비회원254.33
ㅇㄴ 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히는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인데??하다가 글 다읽고 생각났어요! 그 이승훈 강아지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편도 재밌게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148
주간앜ㅋㅋㅋㅋㅋㅋㅋㅋ지원의사이에서튀어오른것은ㅋㅋㅋㅋㅋㅋ왤케웃기지..
9년 전
독자149
아니 하루에 하나씩 사건이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노랑색을보면 흥분하는 윌리 덕분에 마취총도 맞아보고 대단해요ㅋㅋㅋㅋㄱㅋㅋ 이히ㅋㅋㅋㅋㅋㅋㄱ 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1
ㅋㅋㅋㅋㅋㅋ주간앜ㅋㅋㅋ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ㅈㅒ가 리얼리티 찍으면 시트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2
작가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재미있게 읽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09.239
/^0^/!!!!효구랍니다ㅏ!!!!!!!!후..제가 비회원이여서 언제 이댓글을 보실지는모르겠지만..ㅎ..지금 한창 웹툰볻다가 뭐에끌린것처럼 인티들어왔는데..들어오길진짜잘했네요..진심ㅁ!!!!혼또니!!!!보고또봐도 재밌어요..'A'..!bbbb뿌라님 짱짱걸ㄹ~~~!
9년 전
독자1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 애들 너무 귀여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4
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생동감있어욬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5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6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인생 다이나믹ㅋㅋㅋㅋㅋㅋㅋㅋㅋ윌리얔ㅋㅋㅋㅋㅋㅋ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웃거
9년 전
독자158
왜 쓰러졋나 햇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맠ㅋㅋㅋ츀ㅋㅋㅋㅋㅋㅋ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9
지금 처음부터 하나씩 읽고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료일때 읽어놓을껄 ㅠㅅㅠ
9년 전
독자160
헐 제가 신알신을 안해놨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어쩐지 알림이 안오더라ㅠㅠㅠㅠ근영입니다요! 이거부터 정주행 시작하겠다능☆
9년 전
독자16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마취총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2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ㅋ글 취저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3
직접 겪으면 아아아주 조조조조금은 슬프겠지만 재미있어요ㅋㅋㅋㅋ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ㄱㅋㄱ
9년 전
독자164
주간아는 무ㅜ야 뭐야 완전 기대되 완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5
주네야미안햌ㅋㅋㅋㅋㅋ헐 여주ㅜㅜㅜ마취총 ㅜㅜ갠춘니ㅜㅜㅜㅜ별일을다겪는다 우리여주ㅜ
9년 전
독자167
아난ㅋㅋㅋㅋㅋㅋ 지워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8
헐 귀여ㅛ우ㅝ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인데 굿...........한빈아 설레게하지마.
9년 전
독자1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완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다하다이젠마취총까지맞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0
ㅋㅋㅋㅋㅋㅋㅋㅋ헠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한데 웃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1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 마취총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작가님 ㅋㅋㅋㅋㅋㅌㅌㅌ
9년 전
독자172
어ㅏ 재밌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 잘 쓰셔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게 잘 읽고 이씀다 하하하
9년 전
독자173
더...더럽이에여...♡
으아유ㅠㅠㅠㅠㅠ너무 기엽자나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내취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

9년 전
독자1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간앜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
9년 전
독자175
노란패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노란패딩하나 장만해야하는건가요...
9년 전
독자176
마취총에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진짜운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7
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8
ㅋㅋㅋㅋㅋㅋ진짜시트콤인갱ㅋㅋㅋㅋㅋㅋ 마취총ㅋㅋㅋㅋㅋㅋ진짜너무웃겨요 월리부분에서 육성으로 터졌어욬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9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인생이 ㅋㅋㅋㅋ시트콤이다
9년 전
독자180
어쩜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월리..사진나올때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진짜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너무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3
아낰ㅋㅋㅋ진짴ㅋㅋㅋㅋ하다하다 마취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4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5
앜ㅋㅋㅋㅋㅋㅋㅋ킺ㄴ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