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김삐잉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김삐잉 전체글ll조회 2279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오늘은 무료니까 제 사리사욕을 위해 포인트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22일? 아무튼 무료 풀리는 날 되면 다시 20원으로)




아리아나 그란데(말입니다) - 프라블럼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인터뷰2











오늘은 사진 없이 가겠습니다 흠흠








" (작가) 인터뷰 두번째 특집을 시작하겠습니다. 다들 인사. "

" 안녕하세요 김삐잉입니다! "
" 안녕하세요 iKON 리더, 김한빈, 비아이입니다. "
" 안녕하세요 하이텐션 바비입니다! "
" 안녕하세요~ 맏형 김진환입니다! "
" 안녕하세요, 송윤형입니다!
" 안녕하세요, 구준회입니다. "
" 안녕하세요. 김동혁입니다. "


" (작가) 오늘은 인터뷰 특집을 준비했는데, 어떠세요? "


" (한빈) 솔직히 설날인데 쉬려고 이런거 아니에요? "


" (작가) 닥쳐, 진행한다. "



" (한빈) (시무룩) "
" (바비) 와 작가님 멋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준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작가) 유독 삐잉이 질문이 많은데요, 아 왜 독자들은 아이콘은 안 좋아하고 왜... 아닙니다. "

" (준회) 말 계속 해요. "

" (작가) 너한테 욕먹을까봐 못하겠어요, 우선 시작. "












" (작가) 삥덕님이 질문 주셨습니다. 삐잉이에게, 삐잉이가 가수를 결심하게 된 계기! "


" (삐잉) 어, 우선. 택운이오빠 영향을 많이 받았고요. 그냥 노래가 좋아서 했어요.
그리고 사실상 미국에서 오디션본건.. 한국 가고싶어서 한건데.
우연히 거기서 바비오빠도 만나고, YG에 들어가고 해서, 오히려 지금이 더 간절해진 것 같아요.
뭐, 지금은 데뷔 안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애들이나 얼른. "

" (동혁) 나도 그래요 누나...... "
" (삐잉) 오구오구 "





" (작가) 삥덕님 질문 바로 이어서 갈게요.
동혁이에게 질문, ㄷㅎㅇ ㅃㅇㅇㄹ ㅅㄱㄴ..? 이게 뭐죠? "

" (동혁) 동혁아 삐잉이랑 시골나? 엥? 시골? 사골인가? "
" (진환) (절레절레) "
" (준회) 너랑 김삐잉이랑 사귀냐고 묻잖아. "
" (동혁)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
" (삐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작가) 질문 슉슉 갈게요. 비아이에게 질문. 비아이라고 하니까 어색하지. "
" (한빈) 그니까요ㅋㅋㅋㅋㅋ근데 왜 반말하세요? "
" (작가) 너도 하세요. "
" (한빈) 응 그래. "


" (작가) 네티님께서, 한빈이에게, 너네 데뷔 언제 해..? "

" (바비) 아 애잔하다. "
" (윤형) 그니깤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
" (삐잉) 질문이 너무 슬퍼. "


" (한빈) 우선... 4월 빅뱅선배님들 컴백이 잡혀있어서, 그 전에는 불가능 할 것 같고.
5월이나, 6월쯤 되겠네요... 슬프다. "
" (동혁) 1월이 6월이 되다니. "
" (준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 "





" (작가) 그 다음, 삐잉이에게 질문.
듀엣을 한다면, 어떤 장르의 노래로 어떤 멤버와 어떤 식으로 무대를 꾸미고 싶어요? 오 자세하다. "




" (삐잉) 전 일단, 진환이오빠요. "
" (진환) 야하! "
" (동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삐잉) 아 근데 키때문에 안되려나? "
" (진환) 삐잉아 너........ "
" (준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삐잉) 진환이오빠랑, 저랑 톤도 잘 맞고, 잘 꾸밀 것 같아요.
음, 저는 발라드로 약간 아련한? 1년후, 노래 있잖아요. 제시카선배님하고, 온유선배님이 부르신거.
그런걸로 꾸미고 싶어요. 완전 아련하게, 닿지 않는 연인 이런거. "

" (윤형) 진환이 형은 삐잉이랑 이루어질 운명이 아니지. "
" (바비) 사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한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작가) 질문많다, 힘들다. 저번처럼 자지는 않을게요. 구주네님이! 삐잉이에게 요리 잘해요? "

" (삐잉) 못 먹는 걸 만들지는 않습니다. 허허. "
" (준회) 저번에 볶음밥 만들다가 이모한테... "
" (삐잉) 조용. "








" (작가) 김지난님의 질문입니다. 삐잉이가 제일 자주 부르는 애창곡? "

" (삐잉) 노래방을 시간여건이 없어서 자주 가지는 않는데, 요즘엔 나는 달라! 하이 노래 너무 좋아요.
수현이랑은 많ㅇ...ㅣ... 친한 편은 아닌데 노래 좋더라고요.
바비 오빠 랩도 짱! "

" (바비) 예쁜 짓만 해요(쓰담) "







" 라인님의 삐잉이에 향한 질문이 여럿이네요. 한번에 할게요.
이게 상처가 될 수도 있는데, 춤을 안 추는 이유는?ㅠㅜㅠㅜ 힘들면 말하지마...
가장 좋아하거나 친한 와이지 식구는??(위너, 아이콘빼고ㅋ 어려울거다 아마ㅋ) 
그리고 존경하는 와이지 식구! "




" (삐잉) 하나하나 질문 해야되죠.
춤을 안 추는 이유는? 제가 못 추는 거는 아니고. Team B 였을때, 애들 춤이 여자선으로 소화 불가능한 안무들이 많았어요.
로보트를 만든다거나, 그런 춤들은. 
그래서 그건 제 능력밖의 일이여서 춤을 출수 없었어요. 상처 아니에요!♥

그 다음, 가장 좋아하거나 친한 와이지 식구는??
ㅋㅋㅋㅋㅋㅋㅋ라인님이 제 여자 인맥을 안 꿰뚫어보셨구나! 아하! "


" (동혁) 하이누나랑 친하잖아? "
" (준회) 이성경 선배님도... "



" (삐잉) 정답! 하이랑 친하고, 이성경 언니랑은 화보때문에 질문하러 갔다가 친해졌어요!
같은 YG 소속이다보니 그런 것 같아요.

존경하는 YG 식구는, 빅뱅 선배님들 전부요!
GD선배님은 물론이고, 전부 작사작곡도 하시고 곡 소화능력이 존경스럽습니다! "





" (작가) 라인님의 아이콘 질문! 삐잉이가 가장 귀여울때는? "

" (한빈) 없는데요 (퍽) 아 쿠션 왜 던져. "
" (삐잉) 몰라. "

" (윤형) 아플때..? "
" (진환) 저기 여기 변태가 있는데, 신고 좀 해주시겠어요? "
" (윤형) 아니아니!!!!!!! 아파서 찡찡댈때 귀엽다구여!!!!! "
" (작가) 전 아무 말 안 했는데요..? "
(윤형) 아 창피해. "


" (진환) 전 그냥 애교부릴때요. "
" (동혁) 저도! 그게 제일 귀여워요. "


" (준회) 전 귀여울때, 없어요. "
" (삐잉) ........... "
" (준회) 뭐. "


" (바비) 항상 귀여운 것 같은데. "
" (한빈) 왜저래. 아! 그만 던져! "




" (작가) 삐잉이 질문 진짜 많네요. "
" (진환) 독자님들이 삐잉이만 좋아해. "
" (윤형) 이거레알. "
" (바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작가) 삐잉이는 왜 이렇게 매력 터지는거죠? 대답해주세요. "

" (한빈) ...얘가 매력..? "
" (삐잉) 조용히해. 감사합니다!♥ 전... 왠지... 모르겠어요..(한숨) "
" (동혁) 예뻐서? "
" (삐잉) 헐, 그러지마. 나 욕먹어. "







" (작가) 저 베코 가야하니까, 얼른 진행하죠. 쀼쭈쀼쭈님의 질문, 양싸? 양사장님? 소환하겠습니다. "

" (양싸) 안녕하세요, 양현석입니다. "

" (작가) 우오ㅏ... 양싸...
아 뭐래 진정하자. 양싸님께, 양싸의 1월은 언제에요ㅜㅜㅜ? "


" (양싸) ...... "

" (윤형) 헐 증발하셨다. "
" (진환) 어디가셨지? 헐? "
" (삐잉) 대박. "







" (작가) 사라진 양사장님은 찾지마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잉이에게, 멤버 중에 굳이 굳이!!! 뽑자면 제일 잘 챙겨주고 말 잘 통하는 멤버는?! "


" (삐잉) 윤형이오빠? "
" (윤형) 와ㅏㅏㅏㅏ!!!!!!!!!! "
" (바비) 나는..? "



" (삐잉) 일단 윤형이오빠는, 제 마법을 잘 알고 있어서, 잘 챙겨주는 것 같아요.
말도 잘 통해요! 사실 말 잘 통하는 건 김한빈이나, 김바비인데. 다음질문 가시죠? "




" (작가) 주인공이 진행까지.. 당황스럽네.
0618님의 준회에게, 질문! 솔직히 삐잉이 누나로 못 대하겠지? "


" (준회) 네, 애같잖아요. "
" (삐잉) (한숨)........제가 지고 삽니다....... "
" (진환) 지는 건 아닌 것 같은데^^? "
" (삐잉) 오빠아ㅏ......... "




" (작가) 그 다음 0618님의 질문, 아이콘에게. 삐잉이가 제일 예뻐보일때.
우리 시간이 없으니까 슉슉 갈게요. "



" (한빈) 무대할때. "
" (준회) 화장했을때. "
" (바비) 웃을때. "
" (동혁) 노래부를때. "
" (진환) 저도 동혁이랑 같아요. "
" (윤형) 저는 낯가릴때. "


" (삐잉) 여기 변태가 있는 것 같은데..? "

" (윤형) 아니 수줍어하는게 되게 예뻐요. 얼른 다음 질문! "







" (작가) 샤브님의 질문. 삐잉이에게 멤버들과 함께하면서, 힘들었던 점이나, 즐거웠던 점.
그니까 홍일점의 장단점을 알려주세요! "


" (삐잉) 일단, 눈에 확 띈다는게 최고의 장점이죠. 홀로 여자니까.
다만... 그 날이나.. 샤워할때나, 생리적인 문제? 가 닥칠때는 좀 그래요. "

" (윤형) 잘 못 챙겨줘서 미안해. "
" (삐잉) 괜찮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작가) 동동이님의 질문! 진지한윤동준에게! 너희들이 생각하는 삐잉이의 장단점은? 삐잉이의 매력은 뭐라고 생각해? "



" (한빈) 김삐잉 최대의 장점은 긍정적인거? 아냐? "
" (진환) 그건 맞지. "
" (바비) 동감. "


" (준회) 단점은 랩을 너무 못한다. "
" (삐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동혁) 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진환) 그리고 키가 나보다 크다. "
" (윤형) 형 너무 애잔한데? "
" (동혁) 그니까.... "
" (진환) 너넨 작은 키의 서러움을 몰라. 알아? "
" (전체) (침묵) "



" (작가) 동동이님의 두번째 질문!
삐잉아, 너는 양사장님 좋아해? 아니지? 나랑 같은 마음이지? 그렇지? "

" (삐잉) 어.........지금도 싫어하지는 않지만, 아이콘 데뷔시켜주시면 양사장님을 더 좋아할 것 같아요!
양사장님 사랑해요!♥ "

" (바비) 가식적이다. "
" (삐잉) 나한테 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밤팅이님의 질문! 삐잉언니......저 언니보다 한살 어려요......흐뷰ㅠㅠ언니는 왜 96년생이에요?ㅠㅠ그리고 사랑해요 언니. "


" (삐잉) 저도 많이 사랑해요. 완전 하트!♥ 사랑해요♥ "

" (바비) 삐잉이만 좋아해주셔... 저희도 사랑해요! "
" (한빈) 맞아요 사랑합니다! "
" (윤형) 알럽유!!!!!!!!!! "
" (진환) 우리 팬 여러분 사랑해요!!!!!!!!!! "
" (동혁) 사랑합니다. "
" (준회) 사랑해요. (손가락하트) "







" (작가) 이렇게 인터뷰 편이 끝났네요.
여러분이 아시는 엑소 디오분과 삐잉이와의 듀엣은 믹맥이 끝나면 나올거라 아직 한참 멀었어요
기대해주세요. 41편에서 뵙겠습니다! 다들 인사. "



" (한빈)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

" (iKON) 아이콘! "
" (삐잉) 그리고 김삐잉이었습니다! "











보름달 봄요 고데기 테레사수녀 초코  자허 토르테 크리스탈 들레 삥둥둥 콜라 맘비니 드라이기 바비아이 뿌리 뿌뿌요 밥바이지 동동이 프링글스 거난이 갭주네 욷욷 꾸욥 충전기 뽀로로 옥수수 콘이 메추리맘빈 핫초코 브릴리언트  한빈아춤추자 라인 주네가사랑을주 주네야치킨먹자  순두부(순두부에 간장해서먹으면마시쪙) 바나나우유 J 붕붕  삥덕  만둣집 김지난 메추리밥 크롱 밤팅이 주네 찌푸를찌부 쫑꾸 슬리퍼   꾸뀨 파랑짹짹이 메리미구준회 
샤넬(제지갑브랜드(흐뭇)) 0618 맘요 카페모카 괴물 쀼쭈쀼쭈



암호닉 신청은 [] 사이에!






사담없다.
즐감했으면 댓글 달아라.
이만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김삐잉
위너 상속자들 너무 재밌당
9년 전
독자1
이얍
9년 전
독자3
인터뷰지만 재밌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사담없대... 쿨내진동...! 므쨍이시네여... 아무튼 재밌게 보구가여!
9년 전
독자2
밤팅이
9년 전
독자4
ㅋㅋㅋㅋ아무생각없이 웃으며 읽다갘ㅋㅋ 제질문나와서 놀랐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 꼭 해즈실필욘 없으셨는뎈ㅋㅋ 그래도 감사합니다♡
9년 전
김삐잉
질문은 다 다루는게 재밌져
9년 전
독자5
ㅋㅋㅋ사랑해여♡ 제하트 받으세여♡♡
9년 전
김삐잉
하트
9년 전
독자6
카페모카입니다! 지금 저 댓글을 두번이나 날렸어요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ㅂㄷㅂㄷ. 튼, 애들 목소리가 진짜로 들리는 것 같아서 더 웃기네요ㅋㅋㅋㅋ 그리고 윤형이... 네, 112에 신고하면 되나요? 물론 이건 장난이고요ㅋㅋ 양싸 증발...ㅂㄷㅂㄷ 후, 전 빅뱅분들 컴백도 안 미뤄졌으면 싶네요ㅋㅋㅋㅋ 튼, 오늘 글도 잘 봤습니다 작가님!
9년 전
독자7
와!!!!!!!!!!!!내질문나왔다!!!!!!!!!!사랑해요 자까님!!!!!!!!!!
9년 전
독자8
핫초코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콘 글인데ㅋㅋㅋㅋㅋㅋ여자질문이 더 많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ㅋㅋㅋㅋ 그리구윤형이 뭐여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핫 아이템 은팔찌를 한 번 착용해봐야겠는걸? 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08.68
김밥빈
ㅋㅋㅋㅋㅋㅋㅋ여가주인공은삐잉이밖에없는듯ㅋㅋㅋㅋ다질문이삐잉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양싸.....도대체양싸의1월이란..ㅎ언제인지...ㅂㄷㅂㄷ

9년 전
비회원12.82
0618

작가님 !! 신나는 브금 들으며 신나게 인터뷰 듣다가 제 질문 나오니까 왜이렇게 웃음이 나오는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애들이 답하는 기뷴이라 더 들뜨네요 감삼다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작가님 워더 ♥

9년 전
독자9
붕붕
9년 전
독자10
ㅋㅋㅋㅋ아 인터븈ㅋㅋㅋㅋ 삐잉이 오늘따라 왜이렇게 텐덕이죠?? 아진짴ㅋㅋㅋ새벽부터 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양싸의 일월은 언제인가요? 현재 1월 51일이에요......아니......올해안으로 데뷔 가능한가요???(한숨)(눈물)
9년 전
비회원180.59
샤브에욬ㅋㅋㅋㅋㅋ
어유 여기는 팀비썰 아니였어요? 왜 다들 삐잉이만 찾는지 ('다들' 중의 1인)
우리에겐 지금은 9월이네여...☆ 1월아 얼른오ㅏ... (개아련...)

9년 전
비회원102.186
삥덕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백프로 장난이었던 ㄷㅎㅇ ㅃㅇㅇㄹ ㅅㄱㄴ 질문해줘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구리면서 왜 노코멘트니... (민폐) 그리고 이번편 덕분에 송윤형 변태설이 입증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앜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ㅌ
9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 주네가사랑을주네에요~
9년 전
독자13
구주네에욬ㅋㅋㅋㅋㅋㅋ여주요리릃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인터뷰해도재미있어요!!!다음에또인터뷰또해여~><
9년 전
독자14
인터뷰 너무 귀엽게해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삐잉에게 몰아치는 질문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서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
김지난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 왕재밌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싸 증발...☆★ 아이콘에게도 질문이 갔ㅈ;ㅣ만 삐잉이에게 집중되는 이 질문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뭔가 인터뷰 끝나고 엄청 질투했을 것 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
아 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566 김삐잉 10.31 02:18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5512 김삐잉 09.29 01:52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548 김삐잉 08.13 01:54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5316 김삐잉 07.16 01:42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529 김삐잉 06.11 02:36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519 김삐잉 05.22 01:30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5011 김삐잉 05.13 01:05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913 김삐잉 05.04 01:20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813 김삐잉 04.26 03:16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7 (ㄱㅈㅎㅅㅊ)23 김삐잉 04.01 01:04
기타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613 김삐잉 03.21 01:08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517 김삐잉 03.16 00:26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418 김삐잉 03.11 02:00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324 김삐잉 03.01 01:44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232 김삐잉 02.25 01:39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1 대용량52 김삐잉 02.24 01:44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인터뷰223 김삐잉 02.21 01:56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044 김삐잉 02.17 01:38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943 김삐잉 02.14 02:24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831 김삐잉 02.12 03:52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738 김삐잉 02.08 22:20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633 김삐잉 02.07 02:09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549 김삐잉 02.01 02:11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461 김삐잉 01.31 01:37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342 김삐잉 01.29 00:19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248 김삐잉 01.27 01:57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156 김삐잉 01.26 01:53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8:42 ~ 5/3 8: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