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뿌라보콘 전체글ll조회 11727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10만영상주인공된09

w.뿌라보콘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이런 십팔! "



준회가 모자를 땅바닥에 패대기쳤다. 너, 이게 뭐하는 짓이야. 너무도 당황에서 말은 안나왔지만 무례한 행동에 화가나는건 당연했다. 준회는 씩씩거리며 문을 한번 걷어차고는 긴 다리로 성큼성큼 연습실 밖으로 나가버렸다.





" 김동혁. 이게 어떻게 된거야..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아니, 샴페인라이프 저희가 했던거잖아요. 했던거 까먹을 수도 있잖아요. "





동혁이가 억울한듯 울분을 토해냈다. 동혁이 등을 다 독여주자 눈물을 흘린다. 뚝뚝 참 닭똥같이도 눈물을 떨군다. 근데, 어디서 많이 봤던 장면이다. 샴페인라이프? 분명 어디서 들어봤는데..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누나.. 저 준회 딱 41대만 때리고 싶어요. "


" 응? 그렇게나 많이?! "





동혁이가 눈물을 훔치며 고개를 끄덕인다. 그래, 그래. 근데 이왕이면 말로 풀자. 내말에 진환이가 내손목을 덥썩 잡아온다. 진환이의 표정이 많이 어둡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좋게얘기해. 이건 부탁이야. "



" 어..응? "



" 이건, 22번째 부탁. "






이것도 어디서 들어본말이다. 아 22번이나 말해서 그런가? 내가 고개를 끄덕이자 진환이가 나를 따라서 끄덕이며 살짝 미소를 지어보인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안되지라. 초코콘은 한개밖에 없어요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무슨소리야. 내꺼는?! 초!코!콘!! 36개 사왔어야지! "



찬우가 무릎을 꿇고 한빈이에게 갑자기 빌기 시작했다. 한빈이는 단호하게 초코콘을 외쳤다. 아, 이건 또 뭐야. 뭔가 어디서 많이 들었던 말들과 장면이 머릿속을 스친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조용히해 바보들아. "




이제는 하다하다 지원이까지 실실 웃으며 욕을 한다. 너네 진짜 계속 이럴래? 내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자 윤형이가 자신의 가방속에서 포장을 채까지도 않은 니베아 립밤을 나에게 던지기 시작한다. 아. 아파! 그나저나 이게 대체 몇개야? 하나,둘,셋,넷..... 서른여섯,서른일곱.....서른여덟.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초!코!콘!!!!! "







***







헉. 잠에서 깨었다. 대체 이게 무슨 꿈이길래 땀까지 흘리고, 숨을 몰아쉬고 있는지.
정신없이 혼란스러운 꿈에 옆에 놓여있던 휴지로 이마에 맺힌 땀을 닦아냈다. 그나저나 이게 무슨 꿈이야..



샴페인라이프, 초코콘.



이제는 꿈속까지 덕후인거 티내나.. 어이가 없어서 실없이 웃었다. 물이나 한잔마시고 다시 자야지. 냉장고 문을 열었다. 꿈이 다시한번 머릿속을 빠르게 스쳤다.




' 이런 십팔! '
' 저 준회 딱 41대만 때리고 싶어요. '
' 이건, 22번째 부탁. '
' 초코콘은 한개밖에 없어요 '
' 초!코!콘!! 36개 사왔어야지! '
' 하나,둘,셋,넷... 서른여섯,서른일곱...서른여덟. '




나는 물을 따르다 말고 테이블위에 볼펜과 포스트잇을 들어서 적기 시작했다.


[18,41,22,1,36,38]


이건 분명히, 의심의 여지가 없이, 로또번호 였다.
시발.. 잠시만... 뭐지?
덕후인생 돈방석에 앉으면서 끝나는건가? 나는 갑자기 손이 바들바들 떨려서 물컵에 물을 겨우 따라 입에 가져다 댔다.



" 40억? "



억소리나는 상금에 나는 노트북을 벌벌 떨며 조심스레 닫았다. 상금을 타면, 일단 세계일주를.. 아니 빌딩을 살까? 엄마한테 조금 드리고.. 차도사고..



" 한빈이랑 야반 도주하고 싶다. "






사심도 가득 품었다.
더이상 잠이 오지 않는밤, 나는 사옥으로 갔다.  한빈이가 여지껏 작업을 하고 있을것이 분명했다. 엘레베이터를 타려고 손을뻗었는데 저번처럼 갇히면 어쩌나, 한빈이도 없는데 싶어서 계단으로 내려갔다.

아직까지 야근을 하고있는 직원분에게 어설프게 눈인사를 하고 작업실을 기웃거리니 한빈이가 보였다.




" 한빈아.. "




내말에 한빈이가 뒤를 돌아보더니 깜짝놀라 눈을 크게 떴다가 이내 웃어보인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머리 언제 잘랐어? "


" 어제! "





한빈이가 내파마약 냄새를 맡더니 머리를 쓰다듬는다. 파마하니까 강아지 같아.

그래 너의 충견이 될게! 월..월월..컹컹..크엉컹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예뻐. "



" 엥? "



" 잘어울린다고. 예쁘다. "





헤벌레 하며 웃는 한빈이가 귀여웠다. ㄴ..니가더 예뻐♡
나도 헤 입벌리며 웃다가 뒷주머니에 주섬주섬 포스트잇을 꺼냈다. 사실 이곳에 온목적은 따로 있으니까.





" 이게뭐야? "

" 한빈아 누나가 너 먹여살릴게. "




내가 진지하게 말하자 한빈이가 픽하고 웃는다. 웃지마, 나 진지해. 한빈이가 포스트잇에 적힌 숫자를 찬찬히 뜯어보며 아리송한 표정을 짓는다. 진짜이게뭔지 모르겠어? 내물음에 고개를 끄덕인다.




" 사실 내가 꿈을 꿨는데 너네가 나왔거든? 근데 이 숫자들을 알려줬어. "
" 진짜?...그래서? "
" 딱 답나오잖아. 로또. 복권. "




아.. 한빈이가 깨달음을 얻은듯 고개를 끄덕끄덕 한다. 그래도 이게 애들이 꿈에 나온 덕분인데 모른척하고 지나갈수는 없었다. 김코니는 의리녀니깐..!



" 내가 불운도 많이 오지만, 그만큼 행운도 뒤따른다니깐? "




진짜 나 먹여살려야해? 한빈이말에 고개를 끄덕였다. 한빈이옆에 의자를 끌어다 앉아서 작업하는 한빈이 손을 빤히 쳐다봤다. 이리저리 기계를 만지는데 비트가 만들어지고 박자가 만들어졌다.
활활타는 박자속에 객기와 패기란 만땅!


내안에 숨어있는 댄스본능이 필에 취하고 있는것을 꾹꾹 눌러담았다. 틈만나면 추는게 춤이지만 뭔가 단둘이 있으니 손가락을 꿀렁이는것 조차도 어색하고 부끄러웠다. 

정직하게 앉아있는 나와는 상반되게 한빈이는 고개를 까딱거리며 리듬을 타고있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노래 좋지? "




나도 까딱여야 하나, 살짝 몸을 숙이는데 갑자기 한빈이가 말을 걸어왔다. 히끅. 그리고 나는 딱꾹질로 대답을 대신했다. 그리고 계속 딱꾹질이 나오기 시작했다.




" 대답한거야? "
" 아니거..히끅..든 "



한빈이가 큭큭 웃으면서 등을 두들겨주더니 물을 건넨다. 한빈이가 마시던물..! 간접키스..! 딱꾹질 하는주제에 속으로는 엄청 밝히고 있었다. 물을 마셔도봤지만, 딱꾹질은 계속 나왔다.



" 히끅. 아 미안해. 나 밖에서 멈추고 올게. "



작업에 방해가 되는것 같아서 일어나는데 한빈이가 내 팔을 붙잡아서 다시 자리에 앉혔다. 그리고는 한빈이가 조금 그윽하게 눈을 뜨고 내 볼을 한손으로 부드럽게 잡았다.
그리고는 씩 웃으면서 꿀발라논듯한 목소리로 낮게 말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딱꾹질에 직빵인거 하나 있는데.. "



히끅. 나는 양손을 꽉쥐고는 한빈이 눈을 마주봤다. 심장이 간질간질 했다. 내가 눈을 살짝 감았다. 긴장해서 그런지 눈꺼풀이 파르르 떨리는것 같았다.




" 입벌려. "


응? 내가 입을 조심스럽게 벌리자 혓바닥에 닿아오는 감촉은.. 한빈이의 입술도 혀도 아닌 한빈이의 긴손가락이 였다.




" 혓바닥을 잡아당기면, 딱꾹질이 멈춘대. "



휴지로 혀끝을 잡아서 조금씩 잡아 당긴다. 화끈거리는 얼굴에 민망함은 덤이였다. 진짜 음란마귀가 가득했다. 
눈은 왜감은거야. 내가 초점풀린 동공으로 얼빠진듯 있자 한빈이가 손을 거둔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멈췄다. "



멈췄다며 생긋웃는 한빈이의 미소가 한층더 순수해보여서 죄책감이 밀려왔다.

내가 고개를 푹숙이고 애꿎은 내손만 만지작 거리자 한빈이 웃음소리가 들려온다. 날보던 시선을 거두고 모니터로 향하지만 여전히 큭큭거리는 웃음소리는 끝날줄을 모른다.






" 김코니 변태. "
" 아니거든? "




내가 거세게 반대를 하니까 더크게 웃는다. 웃지마!
철컥.
갑자기 뒤에서 문소리가 들려왔다. 깜짝놀라 한빈이와 동시에 뒤로돌자 유리문너머로 당황한듯한 지원이가 서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진짜 둘이 사귀는거에요? "



사실. 멤버들한테 직접적으로 말한적은 없지만 공공연하게 멤버들에게 인식되었던 사실이였다. 더군다나 동혁이는 적극 지원 해줬고, 윤형이는 커플꺼지라며 악담도 퍼부었는데.

이게 바로 밥씨눈..?!



" 나 진짜 몰랐어. 와. "
" 말 못해서 미안해. "
" 사장님은 알아요? "


아니.. 축 처진 내 대답에 지원이가 걱정하지 말라며 등을 두드렸다. 여전히 당혹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지원이가 씩 웃고는 괜히 주위를 휙휙 둘러본다. 이건뭐에요?
지원이가 포스트잇을 들어 읽어본다.
어?! 그..그건!




" 이거 로또번호에요? "



단번에 맞춘 지원이에 한빈이도 나도 눈을 둥그렇게 떴다. 누가 밥씨눈이래. 눈치킹. 눈치백단 김지원 한테.
내가 고개를 끄덕였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누나 돈타면 밥쏴요~ "




에이 그건 당연하지! 내가 맞장구쳐주자 새끼손가락 걸고 약속까지 했다. 근데 지원아 놀라지마라? 이거 일등번호야. 40억!








***







[ 652회 로또, 추첨번호 뽑겠습니다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헐 누나. 진짜 내가 더떨려요..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진짜 일등하는거 아니야? "





나는 복권종잇장을 손에 꼭 쥐었다. 살떨려서 미칠것 같다. 추첨번호가 적힌 공들이 미친듯이 날뛰기 시작했다. 그리고 첫번째공이 굴러나왔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이런 십팔! '
[ 18 ]



헐... 첫번호가 정확하게 들어 맞았다. 멤버들역시 내 어깨를 꼭쥐고는 종이와 모니터를 왔다갔다 보기 시작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저 준회 딱 41대만 때리고 싶어요. '
[ 41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이건, 22번째 부탁. '
[ 22 ]







지금까지 빠짐없이 다 맞아 떨어지고 있었다.
너무 떨려서 손도 계속 미끄러지고, 애들도 숨죽이고 지켜봤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초코콘은 한개밖에 없어요 '
[1]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초!코!콘!! 36개 사왔어야지! '
[36]





정말 다왔다.. 40억. 마지막 여섯번째 공이 또르르 굴러 나왔다. 제발, 제발







' 하나,둘,셋,넷... 서른여섯,서른일곱.....서른여덟. '





윤형이가 던진 립밤들..
공을 손에쥔 사회자가 공을 카메라에 비췄다.
제발 38이길,  38,38,38...



[ 39 ]



...



[ 보너스 번호 17 ]


...





나는 머리통을 꼭쥐었다. 40억이.. 사라졌다. 야반도주도 무너졌다. 고작 숫자 한자리 때문에.. 숫자 하나때문에.
립밤의 갯수를 잘못 세는 바람에..!!!!!
울고싶다ㅎㅎㅎㅎㅎㅎㅎ..
애들이 내 등을 토닥이며 위로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누나 번호 5개 당첨도 150만원이래요..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 | 인스티즈

" 맞아요, 5개나 당첨된게 얼마나 대단한 일인데! "





나는 안면근육을 어설프게 펴서 애써 밝게 웃어보였다. 






" 너희덕분에 당첨된거니까 우리 소고기 파티나 하자 "




비싼 조공한번 한다.
빠순이 김코니가..!


내말에 애들 입꼬리가 말려 올라갔다. 양싸가 회식을 안시켜주면 누나가 시켜줄게!!




" 그리고 내가 먹여 살리면 되지. "

한빈이가 귀에다 작게 속삭이는 말까지. 기분은 금새 좋아졌다.
복권을 주머니안에 쑤셔넣었는데 핸드폰에 진동이 울렸다.
부재중이 2통이 와있었다. 문자도 1개.
모르는 번호였다.




[코니양, 오늘 7시에 사장실로 와줄수 있어요? 양사장님입니다]


양싸였다.
설마, 에이 설마.
설마, 연애하는걸 들킨건가.


















인스티즈 익명예잡 IKON 독방







헐..나 식당인데 옆에 아이콘 있음 67
5분전(2015.7.9 11:19) | 조회367 | 현재126 | 추천0




평생을 덕계못으로 살았는데..
말도안돼ㅠㅠㅠㅠㅠ 아손떨려.. 지금 내옆에 있어
단체로 소고기 회식하러 왔나봐ㅠㅠ
아 싸인 받을까?





콘1
헐 대박.. 실물후기좀
콘2
얼른 싸인해달라해!! 쓰니야!!
콘3
싸인도하고 사진도 찍어달라고 해! 따라간것도 아니고 우연히 마주친건데 뭐 어때!! 진짜부럽다ㅠㅠㅠ
글쓴이
근데 말을 못걸겠어ㅠㅠ아 진짜 잘생겼어
콘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부럽다ㅠㅠㅠㅠ
콘5
준회어때? 잘생김?
     ㄴ 글쓴이
         말이 안나오게 잘생김..키크고 마르고 하얗게 생겼어
              ㄴ콘8
                 와 대바ㄱ
콘6
애들만 온거야?
       ㄴ 글쓴이
           아니 어떤 여자분이랑! 얘기들어보니까 로또 당첨되서 쏘시는            거래
                 ㄴ콘7
                     헠ㅋㅋㅋㅋㅋ진짜부럽다













너네 팬싸직캠팬분 기억나? 27
8분전(2015.7.9 08:21) | 조회134 | 현재3 | 추천0



친구네 언니가 YG직원인데 그분 애들 다음앨범 타이틀 뮤비 여주인공 확정이래.
자필해줘!!
진짜 성공한팬ㅠㅠㅠ 부럽다ㅠㅠㅠㅠㅡ





콘1
헐.. 그럼 곧 컴백이야? 양싸 일한다ㅠㅠㅠ
콘2
나도 성공한 덕후 되고싶다ㅠㅠㅠ
콘3
뭔가 연습생 루트 밟고 걸그룹 라인업 들어갈것 같다.
       ㄴ 콘6
           나 걔 친구였는뎈ㅋㅋㅋㅋㅋㅋ노래는 별로 못했어ㅋㅋㅋ 춤으로 인기많고 장기자랑 해서 남자애들한테 번호 따이고 해서 넌 나중에 가수하면 좋겠다 했는데 본인입으로 노래 못한다고 댄서 한다 그랬음ㅋㅋㅋㅋㅋ
콘4
뮤비 컨셉 ㅂㅂ 하루하루 소취ㅋㅋㅋㅋㅋㅋㅋ
        ㄴ 콘5
            너왜그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콘7
            한빈이 지달곤 하고 김지원 탑하고ㅋㅋㅋㅋㅋㅋ









뿌라보콘
♥암호닉♥

팡이♥ 지원이팬티♥ 구준회♥ 꿀벌♥ 0618♥ 동동이워더♥

토토♥ 스윗펌킨♥ 까까♥ 김밥빈♥ 나는야피카츄♥ 백허그♥

준회♥ 구주네♥ 김빱♥ 지원짱♥ 브릴리언트♥ 룰루울루♥

솜솟♥ 하얀토끼♥ 햄찌♥ 맘빈♥ 아카♥ 힐링이♥ 베라맛♥

뽀로로♥ 주네야♥ 룰레룰레룰♥ 별별별♥ 기먐빈♥ 됴자♥

파랑짹짹이♥ 니베아체리♥ 계란말이♥ 단로디♥ 김지난♥

니.저.나.보.농♥ 말님♥ 한빈아사랑해♥ 라인♥ 나니난힛♥

김동동♥ 꾸꾹이♥ 들레♥ 무지개떡♥ 피카츄♥뿌요♥

모찌♥ 아쿠아리움♥ 타코♥ 퍼플♥ 프링글스♥ 개로피자♥

뭉이♥ 유투브♥ 볶음밥♥ 뿌요를개로피자♥ 레드♥ 숨소리♥

근영♥ 마이쭈♥ 콘이♥ 네네♥ 실버라이트♡♥ 핑구♥

문화상품권♥ 초코센♥ 마그마♥ 몽백♥ 김진환오빠♥ 알콩♥

바비아이♥ 하이♥ 효구♥ 레몬라임♥ 사스가한빈♥ 칭칭♥

짐덩어리♥ 천상여자♥ 팬싸소취♥ 찹쌀♥ 설날♥ 022♥

카페모카♥ 13★♥ 엘베관리자♥ 후니♥ 팥쥐♥ 햄이♥

우유♥ 더럽♥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3★
9년 전
독자9
신알신뜨자마자 와서 댓글1등으로 썻어요 헐완전좋아요 아립밤개수잘못세아려가지고.. 1개차이로 헐완전아까워요 그러면 한빈이데리고ㅜ야반도주할수있었는데ㅋㅋㅋㅋ그래도150만원이라도 당첨되서 다행이네요 저런꿈을꾸다니 완전부러워요 저도 저런숫자 꿈에한번나와보면 좋겠네요 늘 작가님 글 재미있게 읽고있고요 다음에도 기회되면 1등으로 댓글 쓸게요! 늘기다리고있겠습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글오 와주세요♡
9년 전
뿌라보콘
13★님 1등 감사합니다!! 한빈이와 야반도주..아깝네요ㅋㅋㅋ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아이콘을 꿈속으로 보내드릴게요..기가팍팍..!!
9년 전
독자2
칭칭
9년 전
독자12
안녕하세요 작가님ㅎㅎ칭칭입니다!!저 엄청 일찍왔죠?ㅋㅋㅋ처음에 여주 꿈나올때 진짜인줄 알고 깜놀ㅋㅋㅋㅋㅋㅋ아이콘이 드디어 비글의 최상층에 올라온건가..했는뎈ㅋㅋㅋㅋ이것도 나의 망상이었군..ㅋㅋ그나저나 뮤비 여주인공이라니ㅠㅠㅠㅠ그래서 남주인공은 누구래요?우리 윤형이?우리 맘빈이??우리 김밥?우리 87준회??우리ㅠㅠㅠ차누ㅠㅠ망내야ㅠㅠ?그래 우리 뿌요니?ㅠㅠ누구든지 사랑한다ㅠㅠ♥그렇지만 동동이는 안되 내가 루팡해가야되..ㅎ그럼 작가님!!안녕히계세요ㅎㅎ다음편에서 뵈요!!항상 감사드려요!건강 조심하시구요 칭칭이 기억해주세요!!!ㅅ!!!!
9년 전
뿌라보콘
칭칭님 너무 감사해요!! 일찍 와주신것도 너무 감사합니닼ㅋㅋ 뜬끔없는 샴페인라이프ㅋㅋ 남자 주인공은 누가될까요..?(두근) 누가되던간에 루팡은 놉입니다. 아주 양딥감이에요?ㅋㅋㅋ 대신 저를 루팡해가시고 칭칭님도 건강하세요~ 칭칭님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9년 전
독자3
헐헐 쪽지 오자마자 들어와서 읽었어요 ㅋㅋㅋㅋㅋ 로또 1등당첨이면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4
퍼플
9년 전
독자5
진짜 살다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늘 반전 주신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도못한 전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퍼플님 오늘도 너무 고맙습니다! 저는 반전있는 여자니까요ㅎㅎㅎㅎ 그래서 말인데, 오늘시간오때 내일은시간오때!! 지금필요한건 니.조.나.보.농!!
9년 전
독자6
이런 안타까운...!!!!숫자하나가 ㅂㄷㅂㄷ.....
립밤 갯수만 제대로 셌어도 대박인건데말이죠ㅠㅠㅠㅠ애잔보스 여주..됴르륵..
그래도 150만원이 어디에욬ㅋㅋㅋㅋㅋㅋ소고기 실컷 먹었겠네욬ㅋㅋㅋ

9년 전
독자7
으어어어ㅓ 아까워요ㅠㅠㅠㅠ4억 ㅠㅠㅠㅠㅠ그래도 150만원!!!!짱짱!!!
9년 전
독자8
억 아깝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애들 소고기 사줄수있어서 행복하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꾸꾹이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ㄴㅈ저것들이다뭔말인가했어욬ㅋㅋㅋㅋㅋㅋ
그래도150이어디야..ㅎ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오늘 윤햫이가안나왔네요ㅜㅜ암튼잘보구가요!

9년 전
뿌라보콘
꾸꾹이님 감사합니다! 뜬끔없이 샴페인라이프ㅋㅋㅋ 많이 놀라셨다면 죄송합니다ㅋㅋ 꿈에서 립밤만 던지고 증발한 햫이.. 내가 많이 미안해ㅠㅠㅠ 사실 뒷부분에 윤형이 부분이 있었는데 글의 흐름상 잘라버려서...ㅠㅠㅠ 미안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로또번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큐ㅠㅠㅠㅠ 제가 다 아까워요ㅠㅠㅠㅠ큨ㅋㅋ큐ㅠㅠ 립밤만 잘세었다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54!!!!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
천상여자에요!! 오...여주진짜 운이라는 운은 다 해먹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150만원씩이나라니...나도 고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네여오늘도!!! 그나저나 여주가 뮤비여주인공이란게 진짠가여? 훠우!!!!! 괜히 제가 엄청기대되네여ㅕ..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뿌라보콘
천상여자님 감사해요~ 좋은운 나쁜운 다 가지고 태어난 여주ㅋㅋㅋㅋ 오늘도 재밌게 읽어주셨다니 감사합니다ㅠㅠ 다음편 금방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14
말님이에요! 세상에 로또 당첨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저 번호 그대로 엄마한테 알려줄까요? 행운의 번호라고?ㅋㅋㅋㅋㅋㅋ 진짜 당첨되면 대박이겠네여... 여주의 40억이 매우 아깝지만 그래더 150이 어디야ㅠㅠㅠㅜㅜㅠ 아이콘이 여주를 먹여살리네요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밌게 잘 읽고 가요~
9년 전
뿌라보콘
말님안녕하세옇ㅎㅎ!! 저 번호는 근거없이 막 써넣은거에요ㅋㅋ! 실제로 당첨될 확률률은 0.0000001%정도 랄까요?ㅋㅋㅋ 대신 아이콘을 꿈속으로 보내드리는 소박한 저의 기를 받으세요..기가팍팍!기가!기가!
9년 전
독자15
하얀토끼
9년 전
독자17
알람안울려서 잠시들어왓는데 와있네옄ㅋㅋㅋㅋㅋㅋㅋ와웅!! 여주가 주인공이라니!!! 드림스컨출(?)!!! 가능해진다!!!
9년 전
뿌라보콘
하얀토끼님 감사합니다! 평범한 덕후에서 뮤비여주인공까지 대단하긴 하네욬ㅋㅋㅋㅋㅋ 꿈은 이루어집니다! 하얀토끼님 꿈도 이루시길 바래요ㅠㅠ 제꿈은 아이콘데뷔..ㅎㅎㅎ
9년 전
독자16
햄이에요ㅠㅜㅠㅠㅠㅠㅠㅠ아 립밤의 갯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달달해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막 뭐라그래야되지.. 오구오구를 불러일으켜요 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여주부럽다 퓨ㅠㅠ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햄이님 감사합니다!! 코믹작에서 달달함까지 느껴주셔서 감사합니닼ㅋㅋㅋㅋ 한빈이가 설레긴하졓ㅎㅎ 이런 샤이가이..!
9년 전
독자18
구주네
9년 전
독자22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저런꿈한번꿔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또당첨진짜아깝다ㅠㅠㅠㅠㅠㅠ숫자1차이로일등못하다니ㅠㅠㅠㅠ진짜아쉽다..ㅠㅠㅠㅠㅠㅠ여주랑한빈이참보기좋아욯ㅎㅎㅎㅎㅎ여주뮤비여주인공되은고에요?!!!!!
9년 전
뿌라보콘
저도 저런꿈 꾼적있는데 결과는 매우좋지않았었죻ㅎㅎㅎ 아이콘이 꿈에 나온다면 맞을지도 몰라요! 자기전에 꼭 아이콘 사진 보고 주무세요ㅋㅋㅋ 다음편에 뮤비내용 담아서 곧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19
아쿠아리움이예요!!!!
저고 저런 꿈꾸고싶네욬ㅋㅋㅋㅋㅋ야들이 로또번호 알려주는 꿈ㅌㅋㅋㅋㅋㅋ
다들 거 참 신박하게들 알려주시넼ㅋㅋㅋㅋ립밤던진거ㅋㅋㅋㅋㅋㅋㅋㅋ제대로 세아리기만 했다면 40억..세상에마상에
진짜 그랬다면 전 한국을 떳을껍니다ㅋㅋㅋㅋㅋㅋㅋ얄루!!!!
저도 소고기 좋아하는데ㅠㅠㅠ저도 야들 보고싶은..흡..ㅠㅠ
쓰니루팡

9년 전
뿌라보콘
아쿠아리움님 감사합니다!! 저런꿈 꾸시려면 자기전에 아이콘 사진, 영상 다 챙겨보고 주무세요ㅋㅋㅋㅋ역시 사스가 리베아 덕후 윤형이ㅋㅋㅋ 저도 로또에 당첨되면....해외를 떠야죠ㅎㅎ 그러니 당첨만ㅋㅋㅋㅋ 아쿠아리움님을 제가 루팡하는걸로 하죠
9년 전
독자20
레몬라임입니닼ㅋㅋㅋㅋ샴페인라이프ㅋㅋㅋ아..립밤계수ㅠㅜ제가 다 안타깝네여..대박 맞을수 있었는데ㅠ그나저나 한빈이는 오늘도 굉장히 설레는 군요핳핳. 양싸..ㅂㄷㅂㄷ 괜한짓하면 가만두지 않을겁니다..ㅂㄷ
9년 전
뿌라보콘
레몬라임님 감사합니다!! 립밤개수를 잘못 세는 바람에 이사단이..! ㅂㄷㅂㄷ 양싸가 왜불렀을까요..? 다음편도 곧 돌아올게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
솜솟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하나만 더 맞았다면 40억받을수도 있었을텐데! 아깝다! 저도 소고기먹고싶어요- 오늘도 재미있게 보고갑니다!
9년 전
뿌라보콘
솜솟님 감사헤요~ 립밤개수를 하나 빠뜨리는 바람에 아깝게 40억이 날라갔네요ㅠ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서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4
150만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번호알려주는것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또ㅓㄴ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로또ㅠㅠㅠㅠ항상 아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08.68
김밥빈
ㅋㅋㅋㅋㅋㄱㅋㅋㄱ미치겠다그놈의립밤..ㄲㄱㅋㅋㅋㄱㅋㅋ딱샴페인라이프나오자마자막따라읽었다는..ㅋㄱㅋㅋㅋ그나저나한빈이왜이렇게설레죠..?ㅠㅜ자기가먹여살리면된다니ㅠㅠㅠㅠ설레쥬금...♡

9년 전
뿌라보콘
김밥빈님 감사해요!! 사스가 립밤덕후 윤형이네욬ㅋㅋㅋㅋㅋ 자막이 절로 익힌다는 나니 몰카ㅋㅋㅋㅋㅋ모쏠인듯 모쏠아닌 한빈이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6
헐ㅋㅋㅋ아깝네요ㅋㅋㅋ립밤갯수만잘셋어도!!!!한빈이가먹여살린대...하...설레....밥씨눈ㅋㅋㅋㅋㅋ귀요미
9년 전
독자27
기먐빈
9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샴페인라이프ㅋㅋㅋㅋㅋㅋㅋㅋ읔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형이가 립밤을 하나 덜던졌거나 코니가 림밤개수를 잘못 봤네요ㅠㅠㅠㅠ어휴ㅠㅠㅠ아쉬워하ㅠㅠㅠㅠ한비니랑 야반도주 할수 있었는데ㅠㅠㅠ아쉽ㅠㅠㅠㅠㅠ흫흫야반도주.......♥저도 하고싶네요ㅠㅠ
9년 전
뿌라보콘
기먐빈님 감사합니다!! 한개차이로 너무 아깝게..야반도주를ㅠㅠㅠ 저도 매우 하고싶습니다ㅋㅋㅋㅋ다음편 금방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28
카페모카입니다! 립밤! 저 놈의 립밤하나때문에 40억이...(오열). 그래도 150만원이 어디인가요, 저것도 당첨되기 힘든데, 여주는 참 운이 좋네요ㅋㅋㅋㅋ 그리고 불행도...(외면) 그리고 한빈이 참 설레네요ㅋㅋ 또 양싸... 여주가 뮤비여주라뇨ㅋㅋ 저게 사실이길... 괜히 연애하는 게 들킨 게 아니길...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늘 댓글은 좀 많이 짧지만(오열) 오늘 글도 잘 봤습니다 작가님(♡)!
9년 전
독자30
우와 여주 완전 복 받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오십만원이 어디예요 ㅋㅋ 그나저나 한빈이가 먹여 살린다고 하는 거 왜 이렇게 둑흔둑흔 거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짐덩어리!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꿈인줄 모르고 뭔소린가 했네요ㅋㅋㅋㅋ 그래요 여주가 운이 좋을 리 없지.... (시무룩) 그래도 백오십이라니 배터지게 멕였겠닼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양싸가 부른 건 뮤비 주인공이라서인가요?ㅎㅎ 근데 왜 한빈이가 정식으로 사귀자고는 안해요ㅠㅠㅠ 그래도 시작이 중요한건데ㅠㅠㅠㅠ 어찌됐든 다 주저리일뿐이고요, 잘 읽고가요 :)
9년 전
독자32
헐헐헐ㅋㅋㅋㅋ깜짝이얔ㅋㅋㅋㅋ꿈이였군요작가님ㅋㅋㅋ와근데5자리나맞추다니ㄷㄷㄷ아이콘들아ㅠㅠㅠㅠ내꿈에도나와줄련?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불운이 많은만큼 행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꿈에도 나와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꺅 팥쥐예영 마지막너무아까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더 150마넌이라니.. 자도꿈에서 애들이 번호알랴줬으몀...♡북흐..
9년 전
독자35
마그마
9년 전
독자37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꿈에서도덕밍아웃ㅋㅋㅋㅋㅋㅋ여주도엄청나네욬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저번호로정말로또나햐볼까싶네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6
파랑짹짹이
바보!!이 바보 !!!!!립밤갯수도 못세는바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운진짜 ㄷㄷ조상님도 돼지도아닌 아이콘이 로또번호를 알려줬어 ㄷㄷ한빈이의 내가 먹여살리면되지 이거 너무 설레지않아요??나만 그런가 ...ㅎㅎㅎㅎ

9년 전
독자38
허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립밤갯수진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어후.....저도 애들이 좀 번호좀 알려줬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9
헐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ㅜㅜㅜㅠㅠ립밤갯수가 한개 차이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아까워라ㅜㅜㅠ
9년 전
독자40
으어ㅠㅠ아깝다 로또
9년 전
독자41
헐진짴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아 아깝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헷 여주당첨될수있었는데 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스윗펌킨이에요! 꿈에섴ㅋㅋㅋㅋ동혁이 준회가 싸운거랑 한빈이의 시어머니 잔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또 로또번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마지막 자리 틀려서 너무 아쉽다ㅠㅠ윤형이 립밤 좀 잘 세지..
양싸한테 호출당한건 뭐죠..? 진짜 다음 뮤비 여주라서..? 연애 들켜서..?뭐죠ㅠㅠㅠㅠ궁금해
다음 편 기대할게요 작가님@! 오늘도 글쓰느라 수고하셨어요!!♡

9년 전
비회원84.24
엘베관리자
저....저도 꿈에서 애들나와서 번호불러주면 로또 당첨되는 건가요?ㅋㅋㅋㅋ뭔가 윤형이 립밤개수 너콘이가 잘못 새서 이런 대참사가 일어난 듯ㅋㅋㅋㅋ

9년 전
독자44
룰레룰레룰이에요!!ㅠㅠㅠ 아 진짜 한빈이 큽 너 왜이리 멋져 와 로또 2등만 당첨되도 진짜 기분 째질듯..ㅎ 나도 성공한 팬이고 싶어요..★
9년 전
독자45
와진짜ㅜㅜㅜ심장이나대네요....ㅠ잘보구가용 자까님♡나올때마다 다챙겨보고있어요♡
9년 전
독자46
와후!!! 뮤비 찍나여!!!!?! 좋네요ㅋㅋㅋㄱㄲ
9년 전
독자47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5개나맞추다니............아근데 김한빈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웃기졐ㄱㅋㅋ
9년 전
독자48
작가님의 힐!링!둥!이!힐링이에요!!!77ㅑ,제가 작가님을 얼마나 기다렸는데요 쪽쪽♡아니 로또 너무 ㅠㅠㅠㅠㅠㅠ우어 숫자 하나 틀렸다규ㅠㅠ그래도 150?받아서 다행이네요ㅠㅠ아 저도 글안에 저같은 경우가 있었으면 좋게쓰여ㅠㅠ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덕계못 한번만이라도 만났으면 좋겠숴여...☆저도 팬싸가서 춤이너 춰야되나요..(뚀륵)
9년 전
독자49
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또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꿈꿔도 기억못하는데.....부러ㅂ워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
9년 전
독자51
팬싸소취에요!!!!!!!!!!!!으허허허 내일 학교갈생각에 우울?했는데 글올라와서 또 웃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또번홐ㅋㅋ진짜 나도 애들이 꿈에 나와서 한번만/// 로또번호를 외치고가면....ㅎ 양싸의 부름에 달려가면진짜 뮤비를 찍으라고 할까요...??양싸가....여주한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허허ㅓㅎ 작가님 이제 학교가서 자주는못들어올꺼같지만 그래도 작가님은 자주오셔야되뇽!!!!!!!!ㅠㅠㅠ 자주못와도 항상와서 글볼꺼니까 작가님은 꼭 자주가주 와주셔야되느느거야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들레에용!!!!!!!대박....저렇게꿈에서생생히번호가생각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50만원도큰돈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저런꿈을꿔봤으면좋겠어요 ㅡㅠㅠㅠㅠㅠ!!!그건그렇고여주가양싸한테불려간이유가다음앨범여주로발탁되서그런건가요?!?!??!꺄아!!!!좋아용
9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똨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작가님 컨셉 너무 잘 잡으시는것 같아요ㅠㅠㅠ진짜ㅠㅠㅠ 잘읽고가요ㅠㅠ
9년 전
독자54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열여덟!!!!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처음부터이상한거나오길래제가그전편을안읽은줄알고ㅋㅋㅋㅋㅋ로또번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5
설날이에요!!!!!와 150만원이 어디야......ㄷㄷㄷㄷ.....그리고 뮤비 여주라니 진짜 ㄷㄷ하다..!!
9년 전
독자56
아이고....햫베아....갯수.....ㅇㄴ.....내가다아깝다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준회
9년 전
독자58
와나ㅋ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처음부터 구준회 욕하길래 뭐지 몰칸가 하고 있었는데 샴페인라이프ㅋㅋㅋㅋ그래서 애들이 여주 놀리나 이생각했는데 부탁이야도 하고..초코콘..립밤..이게 뭐옄ㅋㅋㅋㅋ하고 있었는데 꿈이라니ㅋㅋㅋ그나저나 여주 진짜 운이란 운은 다 따라오는 듯..불운도 항상 같이 와서 문제지만...ㅋㅋㅋㅋ진짜 신기하네요ㅋㅋㅋㅋㅋ복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나도 고기...나 장염이라서 못멋는데..힝...(먼산) 추천누르고 갈게욭
9년 전
독자59
헐 아아아 립밤 개수ㅠㅜㅠㅠ아깝ㅠㅠㅠㅋㅋㅋㅋㅋ그나저나 뮤비 여주인공이라니 괜히 제가 다 설레네요//-//
9년 전
비회원63.130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옄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샴페인라이프에서 터졌넼ㅋㅋㅋㅋ로또!! 근데 자까님 로또는 45번까지밖에 없어요(소근소근)
9년 전
비회원205.204
후니에요!
오늘도 너무 재밌어욬ㅋㅋㅋ
여주는 정말 성공한 덕후인데다가 운빨도 굳!!
양사장님의 호출을 받은 여주 뮤비 여주확정?!!
양사장님한테 불려간 그상황이 되게 궁금해서
다음편도 너무기대되요!ㅠㅠ
얼른 다음편보고싶네요ㅎㅎ
오늘도 너무잘읽었고 기대하고 기다릴게요!

9년 전
비회원145.76
단로디에요)
ㅋㅋㅋㅋㅋ저는 첫시작이 뭔가했어요ㅋㅋㅋㅋ 립밤갯수를 하나 잘못새서ㅠㅠ 40억과 함께 야반도주의 꿈은 무너졌네요..☆★ 오늘도 재밌었어요!ㅎ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잘 보고가요 :-)

9년 전
독자60
흐흐흐흐 뿌요에요!!!대박 저는 진짜
어제쯤 저런일이 일어날까요....☆★슬프당...하... 3일전 그일....작가님은 괜찮으신가요....저는 우울 열매를....
그래도 작가님 작품 보니까 힘이나요...빠샤!!!오늘도 이쁜글 감사드고 몸조심 차 조심 사람조심!!다음편에서 뵈요!♥♥

9년 전
독자61
아 ㅇ로또!!!5개도 정말 대단한겈ㅋㅋㅋㅋㅌㅌㅋㅋㅋ아 꿈너무읏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비나ㅜㅜ끙
9년 전
비회원161.101
유투브예요!!갑자기 익숙한 여주 꿈내용에 무슨 일인가 했는데 로또번호라닠ㅋㅋ진짜 기발해요 근데 오늘 글 내용에 로또얘기가 있어서 그런가 밑에 광고에 로또얘기가 잔뜩ㅋㅋㅋ이번편도 재밌어요!짱짱!
9년 전
독자62
입벌려하는순간 음마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한빈ㄷ아 이런나라서... 이런 나라도 이해해줄수있니?.... 그래 난 널 사랑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3
헐헐 독방이 사실이라면!!!뮤비도 같이 찍는 건가요!!!!!!
9년 전
독자64
왘ㅋㅋㅋㅋ로또ㅋㅋㅋㅋㅋ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뮤비는 뭘까
9년 전
독자65
사스가한빈이예요!!

저번편 다 봣는데 늦게 봐서ㅠㅠㅠㅠㅠ 오늘은 댓답니당ㅠㅠㅠㅠㅠ 아정말 로또 진짜 아까워요...한빈이랑 야반도주 내심기대햇는데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말 여주가 성공한 바순희...후 부럽습니다...또 여주가 뮤비주인공이 라뇨!! 너무 기대 되요...ㅎ 그나저나 양싸 왜 부른건가요 뭔가 모르게 불안해지는데요...ㅎ
암튼 너무 재밋게 봣구요 다음화도 기다립니다!!ㅎ

9년 전
독자66
아 완전아깝다ㅠㅠㅠ 그래도 150만원이라니 그것도 진짜 대단하다 내꿈에도 나와주지 않으련...?뮤비여주라니...!!저 진짜 뭔일있는줄아랐어여ㅠㅠㅠ 완전 뮤비기대된다ㅎㅎ 남주가 한빈이도 좋지만 다른멤버가해서 질투하는모습도 보고싶네여ㅎㅎ오늘두 잘보구가여!!
9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8
으아 진짜 아깝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라면 하루동안 약간 허탈할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허얼 아 아까워요 진짜 ㅠㅠ 몇 억이 눈 앞에서 날아가쒀,,, 그래도 애들이랑 회식은 할 수 있어서 다행인 것 같아요 저런 꿈도 꾸는구나라는 걸 오늘 느꼈네요 저도 저런 꿈 좀 꿨으면 좋겠어요 1등이 아니더라도 제발 ㅠㅠ
9년 전
독자70
와 ㅜ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5개 맞힌게어디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처음에 꿈내용 때문에 전에내가 놓친게 있었나 했던...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2
ㅋㅋㅋㅋㅋ 앜ㅋㅋ 짱웃겨요 작가님 ㅠㅠ ㅋㅋㅋㅋ 진짜 점점 재밌어져요 ㅋㅋ 조심스럽게 암호닉 [구사이다] 신청하고 갈께요 !!
9년 전
독자73
문화상품권입니다! 요즘따라 너무 느리게 반응하네요ㅠㅠㅠㅠ여주 너는 왜 립밤 하나를 잘세서ㅜㅜㅜㅠㅜㅠㅠ아이 아까우ㅏ라ㅠ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139.146
저..[하프하프]로 암호닉 신청 가능 하나요오?ㅎ 불운은 다가져가는 여주ㅋㅋ
9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로똨ㅋㅋㅋㅋㅋㅋㅌ짱웃겨욬ㅋㅌㅌㅌㅌㅌㅌㅋㅌㅋㅋㅋㅋ하ㅏㅜㅜㅜㅜㅜㅜㅜ설레고 웃김ㅋㅌ투ㅜㅜㅠㅠ
9년 전
독자75
40억...40억이라니ㅠㅜㅠㅜ40!!!
9년 전
독자76
아깝다ㅜㅠㅠㅠㅠ립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7
아 아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 그래도 다섯개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아쉬워.....
9년 전
독자78
로또번홐ㅋㅋㅋㅋㅋ 소재들이 진짜 다 너무 신박해서 더 ㅐ재미있는거 같아요! 한빈이는 오늘도 역시 설렘을 선사...ㅎ 양싸가 왜또 부르시는지 참... 오늘도!
9년 전
독자79
더럽이에여!ㅎㅎㅎㅎ 로또번호라니...ㅠㅠㅠ 나도 누가 내꿈에 나와서 번호 안알려주나?ㅠㅠㅠㅠ그럼 그돈 다 애들한테 쏟아부을텐데ㅠㅠㅠㅠㅠ진짜 저도 그 로또라는거 한번당ㅊ첨되 보고 싶습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바비아이예요 진짜성공한팬ㅠㅠㅠㅜ 부럽다ㅠㅠㅠㅠ 한빈이랑꽁냥꽁냥ㅠㅠㅠㅠㅠ 그런데 왜 립밤수를 잘못센건데ㅠㅠㅠㅠㅠㅠㅠ 아까비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그게 어디얏ㅎㅎㅎㅎ소고기도묵고ㅎㅎㅎㅎ
9년 전
독자8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아까비..립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후!!
8년 전
독자82
할 양싸한테 들킨거면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되는데ㅠㅠㅠㅠㅠ행쇼만가득해야하눈데..
8년 전
독자83
댑악 여주라니 ㅎㅎㅎㅎ 양싸가 부른 이유는 여주하라고 부르는 거 겠군요 하하ㅏ하
8년 전
독자84
로똨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5
ㅋㅋㅋ로또라닠ㅋㅋㅋㅋㅋ 너무 재미이ㅛ어요유우우ㅜ ㅎㅎㅎㅎㅎ감쟈해용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8 1억 12.19 01:4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316 1억 12.18 01:12
안녕하신가!!!!!!!!!!!!25 1억 12.17 18:47
엔시티 [정재현/나재민] 호구를 자처 12 네오시리 09.15 11:15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232 1억 09.03 23:07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1억 08.21 02:1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046 1억 08.19 01:43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제베원 홍일점 캐해 B7 콕콕 08.17 20:3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924 1억 08.17 03:2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818 1억 08.14 23:3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712 1억 08.09 01:45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제베원 홍일점 캐해 A8 콕콕 08.06 20:4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622 1억 08.04 00:3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520 1억 07.30 22:2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423 1억 07.28 22:0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320 1억 07.26 23: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17 1억 07.24 01:1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122 1억 07.22 21:53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end12 1억 07.22 02:32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419 1억 07.15 22:55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312 1억 07.11 21:59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219 1억 07.05 23:09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112 1억 07.04 01:20
걍 이런 하이틴 드라마 보고싶어서 쓰는 글6 07.03 00:30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1억 07.01 01:42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16:44 ~ 5/5 16: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